sghstartup의 등록된 링크

 sghstartu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9건입니다.

창업컨설팅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무사히 창업과외를 끝 마쳤다 창업컨설팅은 생각 보다 쉽지않다 해당 창업자에 확실하게 도움이 필요한 지식을 습득을 하고 있어야 하며 그들이 실제로 행할때 할 수 있어야 진정한 교육을 할 수 있는 상태가 된다 창업 컨설팅시 이번엔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하였다. 1. 창업가와의 상담시간 창업가와의 상담을 통해 실제 필요한 교육인지 검토하였다 굳이 돈을 낭비시키는 교육을 하고 싶지않기 때문이다 필요시 해당 기업에 맞는 커리큘럼을 짜서 커스텀으로 지식을 제공 하였다 이번 교육생은 경영 + 3D 디자인 2가지가 필요하여 2주제에 관해 하였다 2. 지분구조 이번 교육생은 팀으로 공동대표 식으로 작업하는팀이기에 초기에 가장 중요한게 지분의 명확한 분배다 이과정은 못되었을때보다 팀이 더잘되었을때 오히려 큰일이 발..

ENTJ의 인간관계 [내부링크]

ENTJ 인간관계 1. 조직을 구성할 때 역량과 논리적 사고를 중시하며, 지적이고 야심찬 사람만 데려간다. 2. 자기가 점찍어둔 친구가 자기 인생의 거창한 계획에 얼마나 적응할 지 고민한다 3. ENTJ의 친구들도 분석적인 성향이 다분할 가능성이 크다 4. 깊고 의미 있는 토론으로 열정을 공유하는 관계를 찾는다. 5. 위기를 임시방편으로 돌파하거나, 그때만 긴박하게 변하는 사람들을 좋아하지 않는다. 6. 성숙한 ENTJ는 강한 책임감과 헌신을 가지고 있으며, 직장이든 연인·인간관계든 대체로 오래 지속되는 편이다. #기타 #기타커버 #기타연주 #기타레슨 #기타스타그램 #기타리스트 #통기타 #기타치는여자 #기타치는남자 #기타악보 #기타솔로 #기타독학 #기타초보 #기타솔로 #기타연습 #제품디자인 #산업디자인 ..

ENTJ 직상생활 및 직무 [내부링크]

ENTJ 직장생활 직무 1. 워커홀릭 성향이 강하다 / 일 이외에 관심사가 거의 없을 수도 있다 / 여가나 휴식의 필요성을 인식하지 못한다. 2. 업무 초반에 뚝딱거리는 면모가 없진 않다. 그러나 성장 속도가 대체로 사기 수준이라, 시간이 좀 흐른 후의 업무 수행 능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3. 공동 목표를 추구하는 사람들끼리 함께 일하는 것을 즐긴다. 이때 가장 외향적으로 변한다. 4. 인내가 바닥나면, 신입 시절 때 주도권을 요구하는 패기를 부리기도 한다. 5. ENTJ들은 비판과 피드백을 짜증내하기는커녕 그러한 것들을 높게 평가한다. #기타 #기타커버 #기타연주 #기타레슨 #기타스타그램 #기타리스트 #통기타 #기타치는여자 #기타치는남자 #기타악보 #기타솔로 #기타독학 #기타초보 #기타솔로 #기타연..

ENTJ 강점 및 역량 [내부링크]

ENTJ 강점.역량 1. 문제를 방치하기보단 주도적으로 해결하려고 나선다 2. 개선이 가능한 부분을 인식하면 그와 관련한 복잡한 체계를 이해하는 것도 기꺼이 즐긴다 3. 통솔력이 뛰어나며, 사람을 잘 움직이게 한다. 4. 대규모 팀을 관리할 역량을 갖추고 있다 5. 추진력은 가히 최고 수준이다. 즉 다짐하면 곧바로 실천으로 옮기는 편이다. 6. 상황이 어려워져도 포기하지 않는 편이다

ENTJ 사랑편 [내부링크]

ENTJ의 사랑편 1. 데이트에 계획적으로 움직이며 인상적인 에너지와 열정을 담는다 2. 연인과의 장기적인 관계까지 모색하는 편이다 3. 연인에게도 자신을 피드백해 줄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개선 기회로 삼는다. 4. 갈등이 발견되면 정면으로 접근하는 편이며, 감정보다는 논리적인 관점을 분리하기 시작한다. 5. 자신의 독립성을 존중하고 목표를 지원해 줄 상대방이 필요하다. 6. ENTJ는 연애 관계 외에도 친구, 가족, 동료, 지인 등과의 여러 관계를 동시에 지속하려 하는 타입이다.

합법적으로 금리이자 12~20%받는방법 [내부링크]

합법적으로 금리이자 12~20%받는방법 법쪽을 아시면 예상 가능하실 수 있는 농담 같은 방법이다 1. 사기를 당한후 민사소송한다 2. 임금체불을 당한 후 민사소송한다 임금체불이 더좋은게 소액시 나라에서 무료 로 변호사 지원 및 기타비용도 지원해준다 원금보장은덤 위 소송 제기시 상대방이 돈을 지연하는 순간부터 고금리가 책정이 된다 위사실을 알게되면 사기당하는맘을 좀더 편히? 즐길수 있게 된다 일부로 소송을 더늦게 늘여질 수록 돈을 안받아 이자를 늘릴수도 있다 내가 입금받을 계좌를 안알려주면 돈을 주고싶어도 상대방은 줄수도 없을것이다 상대방에게 고금리 돈주기 싫으면 사기치지 말자 ㅎㅎ #변호사웹툰 #변호사 #변호사시험 #법학과 #법률 #법원직 #판사 #검사 #법률구조공단#노무사##변호사그램 #변호사사무실#..

크롤링으로 세상을 더 이롭게 바꾸기 [내부링크]

크롤링을 남에 회사 노력을 뺏는데 쓰는것 보다 잘못된 합법 법안을 크롤링해서 지속적인 노출을 해서 사람들이 공교육 처럼 쉽게 인지 가능하고 더 좋은 법안으로 바뀌는 쪽으로 사용하면 좋을듯 위 같은것 말고도 많겠지 크롤링으로 세상을 이롭게 바꿀 방법은 크롤링이 세상을 이롭게 바꾼 사례가 있다면 의견댓글주시면 감사합니다c #rhino3d #라이노3d #제품디자인 #산업디자인 #공업디자인 #시각디자인 #시각디자이너 #졸업작품제작 #3d프린터출력 #졸업작품 #개발자 #코딩 #코딩교육 #코딩스타그램 #어린이집교사 #어린이집교구 #유치원교사 #유치원답례품 #유치원교구 #건축설계#3dprinting#3d모델링 #건축모형#건축모형재료#건축모형제작#건축졸전#건축학과#건축#건축디자인#건축모형만들기

건강한 신체도 중요하지만 건강한 정신도 중요하다 [내부링크]

예전엔 어렴풋이 예측햇지만 지금 확실하다는 생각은 사람의 몸과 행동을 지탱하는 것은 건강한 근육과 신체가 아니라 사람의 생각과 정신이라고 생각든다 사람의 생각과 정신이 건강해야 어떤일을 하더라도 지탱해서 할 수 있다 하지만 정신은 육체처럼 어떻게 망가져 있는지 외상이 없기 때문에 살펴보기 힘들다 하지만 분명히 고통스럽고 외상같은 실제 통증이 발생한다 실제로 스트레스로 사람들은 외상이 없어도 사망한다 건강한 정신에 외상이 발생하면 실제 육체에도 외상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육체를 정상화 하기 위해 재활을 하는 것 처럼 정신에도 육체처럼 재활치료가 필요하다 어떤일을 시작하기전 본인 환경이 정신재활을 필요하게 한다면 서둘러서 치료가 필요하다 다른 사람의 정신을 치료하는 직업이 있다면 이정도 고통을 해결하는 직업이..

합법적인 악법 교통사고특례법 제정 필요 [내부링크]

고작 차를 더팔기 위해 멀쩡한 법을 상대방에게 사고를 쳐도 형사처벌 불가능하게 합법화 시켜 놓았다 대체 어디까지 불법적인 요소가 합법화 되어 뿌리깊게 새겨져있는 걸까 돌겠다.. #변호사웹툰 #변호사 #변호사시험 #법학과 #법률 #법원직 #판사 #검사 #법률구조공단#노무사##변호사그램 #변호사사무실#변호사일상 #변호사상담#변호사스타그램 #법무사 #법원직 #법원

편법도 문제지만 합법적인 악법을 제거해야한다 [내부링크]

속기사 시험용에 쓰는 소리자바 키보드 가격은 300만원 ??? 속기사 시험에 속기사용 키보드 없이 시험치면 일반키보드로 더빨리쳐도 자격박탈 논란 사건도 있었네 한유튜버가 일반키보드로 합격했으나 상공회의소에서 박탈 시켜 고용노동부와 공방뒤 다시 유튜버는 혐의없음으로 국가속기사로 활동하게 되었다는 이야기 속기사자격증은 고가 키보드 구매를 통해서만 연습해야되고 시험도 가능했었다는 사례 합법적인 악법이 여기있었네

법은 평등하지않다 [내부링크]

법은 평등하지 않다 위 주장에 대한 근거는 법을 사실 살펴볼 필요가 없다 수임료가 균일 하지 않다는 시장의 구성에서 부터 이미 들어난다 공정하다면 접근성도 뛰어나야 하며 실력의 차이로가 아닌 가격도 유사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법을 공부하지 않아도 현제 법이 불평등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가설이 발생을 한다 차라리 내주장이 틀렸으면 좋겠다 틀리기에 올바르게 누군가 교정을 해주기 위해 댓글을 달아주면 오히려 더 올바른 지식이 세상에 퍼질 것이기 때문이다 법은 공부할수록 정말 재밌다 알고 대처할 수 있고 다음에 어떤 피해를 당할시 누군가를 도와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내가 바라는 세상은 법을 몰라도 공정한 판결을 받아야 하는것이다 반대로 법을 알아야 개선이 가능할 수도 있지만 과반수가 그런 처지에 있기가..

사람의 인격엔 크게 3가지가 있다 [내부링크]

내가생각하는 사람의 인격은 크게 3가지가 있다. 1. 사회적인 인격 (효녀,효자,주변평판등) 2. 돈의 인격 (돈거래등 마주했을때 나오는 인격) 3. 일의 인격 (업무등 맡은일을 대하는 인격) 주변에 3가지가 다좋으면 곁에 함께 있는것 자체가 축복이며 이중 주변인물 중 돈의 인격에 문제가 있다면 가장피해를 크게볼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 해야한다

좋은 디자인 아이디어를 얻는법 [내부링크]

어제 수업중에 학생들이 내가 판매하는 상품을 보면서 아이디어를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어 봐주었다. 아이디어는 여러 생각법이 많지만 그중 삶을 대하는 태도 중 효과적인 방법중 하나는 사람과의 화나는 상황과 갈등 고통 속에서도 비즈니스 기회가 있다는 것이다. 최근에도 부동산 관련 문제가 있었는데 부동산에 대한 개선 아이디어가 생각나 내가 실력있다고 생각하는 후배에게 이야기를 하고 메모를 하게 되었다. 당연히 반응은 좋았다 화나는 상황에서 단순히 화를 내고 끝나는게 아닌 해결하는 비즈니스 기회를 발견하게 된다면(돈이되는) 오히려 그런상황이 환영할 경지가 되어서 화를 대하는 태도가 달라져 차분해지고 기회로 삼을수가 있다 화를 줄이며 돈을 벌수 있는 아이디어 생각법중 하나이다 #rhino3d #rhinoceros ..

신일 전기 히터 신제품 [내부링크]

사무실이 추워서 신일전기히터를 구매하였습니다 접근시 자동 on off 기능잇어 반려동물이 있을시 안전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작은것 치곤 기능도 다양하며 리모컨이 필수엿는데 리모컨 기능까지 있습니다 예약도 되며 정말편리합니다 2단으로 할시 붉게 변합니다 ㅎㅎ 미니 디스플레이 까지 있습니다 사무실에 전력이 낮아 큰 전기가 드는용품은 정전이 발생하여 낮은전력의 히터가 필요해서 신일히터기를 구매했습니다 다리 받침대도 있으며 회전도 됩니다 에너지소비효율 입니다 그래도 전기세 제법나오는 친구입니다c 상부에 자석이 있어 리모컨이 고정됩니다 뒷모습입니다 전원온오프와 손잡이 홀이 있습니다 생각보댜 제품은 매우 가볍습니다 빈깡통느낌수준 입니다 뒷면 디자인 패턴이며 붉은스위치로 온오프 됩니다 안전관리법 표시사항입니다 신일히터기..

횡령죄란 [내부링크]

형법 제355조 (횡령, 배임) ① 타인의 재물을 보관하는 자가 그 재물을 횡령하거나 그 반환을 거부한 때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② 타인의 사무를 처리하는 자가 그 임무에 위배하는 행위로써 재산상의 이익을 취득하거나 제삼자로 하여금 이를 취득하게 하여 본인에게 손해를 가한 때에도 전항의 형과 같다. 제356조 (업무상의 횡령과 배임) 업무상의 임무에 위배하여 제355조의 죄를 범한 자는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3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제358조 (자격정지의 병과) 전3조의 죄에는 10년 이하의 자격정지를 병과할 수 있다. 제359조 (미수범) 제355조 내지 제357조의 미수범은 처벌한다. 제360조 (점유이탈물횡령) ①유실물, 표류물 또는 타인의 점유..

어떤일이든 할 수 있게 만드는 마인드 [내부링크]

어떤일이든 할 수 있게 만드는 마인드 #rhino3d #rhinoceros #라이노 #라이노3d #제품디자인 #산업디자인 #산업디자인과 #산업디자인학과 #공업디자인 #디자인 #시각디자인 #시각디자이너 #졸업작품제작 #쓰리디프린팅 #졸업전시회 #졸작 #졸업작품 #건축설계#3dprinting#3dmodeling#3d모델링 #건축모형#건축모형재료#건축모형제작#건축졸전#건축학과#건축#건축디자인#건축모형만들기#아이디에이치

디자이너가 부자가 되기 위해선 [내부링크]

디자이너가 부자가 되기 위해선 본인의 일이 시스템적으로 부자가 되기 어려운것을 인정 할때 부터 부자가 될 수 있는 첫걸음 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디자이너가 돈벌기 어려운 전공으로 인정을 하고 있다 겸손이 필요하다 실력의 문제가 아니다 전공과 직업을 떠나 멀리서 다시 냉정하게 판단하고 굳이 디자인으로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자가 될 수 있는 시스템 적으로 가능 하도록 디자인을 이용 해야 한다 자신의 기술이 최고라 자만하고 있으면 부자가 될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 수가 없다 #rhino3d #rhinoceros #라이노 #라이노3d #제품디자인 #산업디자인 #산업디자인과 #산업디자인학과 #공업디자인 #디자인 #시각디자인 #시각디자이너 #졸업작품제작 #쓰리디프린팅 #졸업전시회 #졸작 #졸업작품 #건축설계#3dpri..

구피 키우기 아쿠아렉스 자동 살균 히터기 구매 및 자동 급여기 [내부링크]

22년 12월 새로 구피를 키우게 되었습니다. 저는 구피를 키우게 된건 선물 받아 처음 구피라는 생물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받은 구성품중 수온 유지 온도 장치와 어항등 딱 구피가 살기 위한 조건을 갖춘것만 있었습니다 그러나 키우던 사무실엔 정전이 자주 있었는데 수조 내부 온도를 볼수있는게 없어 결국 구피는 차가운 물속에서 용궁을 가게 해버렸습니다 ㅠㅠ 그래서 원래있던 장치들이 저렴하고 싸구려 인것을 알고 이번에 비싸고 온도도 볼수 있고 추운 겨울 수조에서도 구피가 안전하게 살수 있는 수온 유지장치가 필요했습니다. 제가 구매한건 aquarex(아쿠아렉스) 제품 살균 히터 100w제품입니다. 아쿠아렉스의 자동온도 살균 히터 중 더작은건 50w제품인것 같았는데 사무실이 워낙 춥다보니 수조 용량대비 따뜻하게 커..

스타트업 바이블 리뷰 [내부링크]

성공에 요령은 없다. 위대한 유전자 X 성공 = 위대한 제품 창업을 시작하는 이유는 세가지가 있다. 1. 아이디어 2. 기술 3. 열정 책에서 제시하는것은 일반적인 방법론은 아래와 같다. 고객불편 불편을 줄이는데 기꺼이 비용 지불 고객 발견 단계가 창업의 첫단추 하지만 책에선 위 조언은 예비창업가 에선 기운 빠지는 조언이며, 창업은 자신의 가치관, 관심사 일치, 최대한 전문성을 발휘 할 수 있는 분야를 찾는 것 부터 시작 해야 하는 사실을 간과 하는 이야기라고도 한다. 즉 위 가 1순위 이며, 2순위가 시장기회, 불편해소에 돈을 지불하고자 하는 고객과 고객문제를 정의하는 단계가 그다음 이다. 아래의 답을 창업을 하기전 1순위를 찾아야 된다. " 오랜기간 지치지 않고 즐기면서 잘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일까?..

엄마손 눈꽃 팥빙수 팥빙수 1위 [내부링크]

집근처에있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팥빙수 집입니다. 이름은 엄마손 눈꽃 팥빙수입니다. 오래 다녀보아서 작은가게에서부터 얼음빙수만 하셨는데 가게도 확장하시고 우유빙수까지 파시면서 훨씬더 맛있어 졌습니다. 특히 여기 팥은 많이 달지 않고 밀도감이 높고 식감이 좋아서 매우 맛있다고 느껴집니다. 감히 말씀드리자면 먹어본 팥빙수 중에 젤 맛있어서 전국 1위 팥빙수 맛집정도라고 느껴집니다. 설빙보다 맛있습니다. 특히 견과 빙수와 눈꽃 인절미 팥빙수는 최애 메뉴 입니다. 견과류도 듬뿍 올라가있으며 연유도 듬뿍 부려주셨습니다. 팥은 맛있어서 더 추가해서먹었습니다. 팥 추가 1500원이며 이렇게 많이준다고? 느껴질정도로 많이주셨습니다. 오히려 팥이 남을정도였습니다 ㅎㅎ 우유도 맛있는 우유인지 우유맛이 진하게 잘느껴지..

광안리 밀탑 빙수 후기 [내부링크]

광안리에 있는 밀탑빙수에 방문하였습니다 광안대교가 중앙에 있어 뷰가 정말 좋은곳 이었습니다 빙수 비쥬얼도 합격! 오곡빙수를 주문하였는대요 과연 맛은!? 예쁜 금수저와 팥토핑도 조금 주십니다 떡 2개 들어있는 밀탑 빙슈 영롱한 금수저 ㅎㅎ 오곡 빙슈 입니다 미슛가루 같은 가루가 가득 있습니다 확대 더가까이 ㅎㅎ 기대됩니다 맛은 먹어보니.. 물에 미숫가루 탄 맛입니다 ㅠ 우유빙수 인줄 알았는데 일반 얼음 빙수 인것 같습니다.. 설빙 처럼 우유빙수인줄알았는데 사진을 보고 밀크빙수 제외한 나머지는 물빙수인것 같습니디 ㅠㅠ 미숫가루도 우유에 타먹는 저로선 2명이서 먹었는데 서로에게 너무 안맞아 남겨버렸습니디 ㅠ 비쥬얼은좋지만 물빙수라서 아쉬웠던 밀탑 ㅠ담엔 밀크빙수로 먹어봐야겠어요 밀탑빙수 후기.마칩니다~

해외 결제 구매 수수료 3% 낮추기 ! (토스뱅크카드) [내부링크]

저는 알리바바 및 알리익스프레스 에서 해외 제품에 대한 도매 및 주문제작을 하였습니다. 해외 결제 주문은 항상 수수료가 약 1.2% 정도가 더 붙기 때문에 부담이 적지 않은 상황 이었습니다. 그래서 해외 결제에 유리한 카드가 필요 하였는데 일반적인 신용카드는 전부 유지시 연회비가 기본 1~2만원 정도 되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부담 스럽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토스카드를 알게 되고 연회비도 없으며 토스 카드는 해외 결제시 무조건 3% 케시백을 하고 있었습니다. 1. 모든 해외 결제는 무제한 3% 캐시백! 2. 페이팔에도 등록가능한 토스뱅크 카드! 저는 이상하게 알리바바 사용시 아이디가 자꾸 일반 신용카드 결제가 막혀서 페이팔로 알리바바 결제가 필요하였는데 다행이 토스 카드도 페이팔 ..

해외구매대행 사업 스마트스토어 세팅방법 [내부링크]

해외구매대행 상품판매권한 신청은 스마트스토어 관리자 페이지에서 판매자정보 > 상품판매권한 신청에서 할 수 있습니다. 위 메뉴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옵니다. 희망 카테고리 그룹 및 해외배송 유형을 선택 할 수 있다. 해외상품 판매 이용약관에 대해 내용을 살펴 볼 수 있으며 이용약관이 궁금하신분들은 이용약관을 읽어 보신 후 동의 후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요약하자면 '네이버 쇼핑에 불법제품 없이 사고 일으키지말고 사고 발생시 전적으로 판매자 네 책임이니 잘 판매하자' 같은 내용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배송 유형의 경우 상품배송 유형과 수입형태 2가지가 있습니다. 보통은 저게 무엇인지 설명을 해주는 물음표 표시로 가끔 있는데 정보가 없어서 네이버 공식 상담 센터를 통해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

핀터레스트(PINS)-28% 최악의 주가하락 [내부링크]

핀터레스트는 개인적으로 업무에 필수적이기 때문에 주가가 하락할수록 담기 좋은 주식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조금씩 분할 매수를 하였지만 현재 전체 시장하락과 더불어 2022년 5월 24일 스냅쳇 -40%하락과 동시에 관련 기술주 들중 핀터레스트 또한 함께 폭락을 맞이하고있습니다 반등하나 했더니 최근 방심할수가 없네요 주식투자를 하면서 이렇게 변동성이 심한것이 자산으로서 정말 투자가치가 있는지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장기투자를 하기로 하였지만 이런 하락중일 수록 머리의.학습이론으론 추가매수가 맞지만 매수후 돈의 가치의 하락속도보다 주식 자산의 하락의 속도가 크다면 과연 그게 실질적인 재산 증대및 자산투자의.효과를 누리는데 정말 효과가 들지.의문이.드는 날입니다 앞으론 현금이라는 종목을 지키기위해 ..

버거킹 5월 할인행사 이벤트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5월 버거킹 할인 행사 안내드립니다 ㅎㅎ 1. 놓치면 안되는 1+1 와퍼 행사! 개인적으로 양념이 있는 불고기 와퍼가 더맛있는것 같아요 ㅎㅎ 1. 행사명 : 와퍼 1+1 2. 제품 : 와퍼, 불고기와퍼 3. 행사 기간 : 22년 5월 23일(월) ~ 22년 5월 29일(일), 7일간 4. 행사 시간 : 매장 운영시간에 따라 상이 합니다. 5. 유의 사항 *본 제품은 실제 이미지와 다를 수 있습니다. *1인 5개까지만 판매 *매장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불가 *딜리버리 주문 불가 및 예약 주문 불가 *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단체 주문에서는 제외됩니다. 2.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 패티가 도넛같은게 들어가네요! 패티는 치킨..

버거킹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덧 3월이 지나고 꽃피는 4월이 되었네요! 다시 햄버거 메뉴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버거중의 킹!! 버거킹 4월 할인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과연 이번 4월에는 어떤 이벤트가 가득할지 살펴봅시다~~ 자 그렇다면 4월의 첫번째 버거킹 할인 이벤트는 ~~~??? 두구두구두구 1. 프리미엄 와퍼 3900원 첫번째 이벤트는 프리미엄 와퍼 3종(콰트로치즈와퍼, 통새우와퍼, 할라피뇨와퍼)을 4월 4일부터 4월 10일까지 단 7일간 3900원에 만나보실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무려 45%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실수 있는기회 놓치지 마세요!!! 2. 버거킹 딜리버리 17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3월 28일 부터 4월 3일까지! 버거킹 앱 또는 ..

2022년 4월 크리스피크림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크리스피도넛, 크리스피크림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인 도넛 프랜차이즈인 크리스피크림의 4월 할인행사이벤트 소식을 들고 와보았습니다~ 혹시 다른 브랜드의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 2022년 4월 던킨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던킨도너츠, 던킨 메뉴,던킨 신제품) 2022년 4월 던킨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던킨도너츠, 던킨 메뉴,던킨 신제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인 도넛 프랜차이즈인 던킨의 3월 할인행사이벤트 소식을 들고 와보았습니다~ 혹시 다른 브랜드의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sghstartup.tistory.com 2022년 4월 파리바게뜨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파리바게뜨 케이크, 파리바게뜨 신제품) 2022년 4..

2022년 4월 던킨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던킨도너츠, 던킨 메뉴,던킨 신제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인 도넛 프랜차이즈인 던킨의 3월 할인행사이벤트 소식을 들고 와보았습니다~ 혹시 다른 브랜드의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 2022년 4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2022년 4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피자브랜드 1위를 지키고 있는 도미노피자의 2022년 4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도미노피자는 아래의 여론조사 전문기관이 피자 브랜드 선 sghstartup.tistory.com 2022년 4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50% 할인,..

2022년 4월 파리바게뜨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파리바게뜨 케이크, 파리바게뜨 신제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인 파리바게뜨의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 파리바게뜨 케이크 종류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먼저 파리바게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케이크 종류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리바게뜨 케이크 그럼 바로 2022년 3월 뚜레주르 할인 행사 이벤트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 보러 가실까요~? 1. 4월 1일은 파바데이! 4월 다양한 파바데이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어떤 내용인지 함께 보러 가실까요 :) EVENT 1 빵전매력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페이크 푸드 신제품이 출시되었는데요, 페이크 푸드 포함 10000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EVENT 2 4월 1일 단 하루, 4월의 파바데이 할인 쿠폰 1..

2022년 4월 뚜레쥬르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뚜레주르, 뚜레쥬르 케이크, 뚜레주르 신제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인 뚜레주르의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 그럼 바로 2022년 4월 뚜레주르 할인 행사 이벤트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 보러 가실까요~? 1. KT 멤버십 생일 혜택 KT 멤버십 VVIP , VIP고객을 대상으로 생일 혜택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VVIP 회원의 경우 3만원 상당의 케이크 무료, VIP 회원은 케이크 구매 시 7천원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2. 4월 페이코인 90% 할인 두번째 할인 이벤트 소식은 페이코인 결재 시, 초코숲속 재배노움을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기간은 4월 4일 부터 4월 10일 까지라고 하니 기간 참고하셔서 90% 할인 혜택 누리세요! 3. 노움 사연 응모 이벤트 ..

2022년 4월 서브웨이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서브웨이 메뉴, 서브웨이 샐러드, 서브웨이 아침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엔 샌드위치 브랜드 서브웨이의 2022년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혹시 다른 브랜드의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2022년 4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2022년 4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피자브랜드 1위를 지키고 있는 도미노피자의 2022년 4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도미노피자는 아래의 여론조사 전문기관이 피자 브랜드 선 sghstartup.tistory.com 2022년 4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50% 할인..

2022년 3월 7번가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7번가피자 메뉴, 포장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7번가피자의 2022년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피자 브랜드의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 2022년 4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2022년 4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피자브랜드 1위를 지키고 있는 도미노피자의 2022년 4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도미노피자는 아래의 여론조사 전문기관이 피자 브랜드 선 sghstar..

2022년 4월 유로코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유로코피자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유로코피자의 2022년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피자 브랜드의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 2022년 4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2022년 4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피자브랜드 1위를 지키고 있는 도미노피자의 2022년 4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도미노피자는 아래의 여론조사 전문기관이 피자 브랜드 선 sghstar..

2022년 4월 빨간모자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빨간모자피자 메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빨간모자 피자의 2022년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피자 브랜드의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 2022년 4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2022년 4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피자브랜드 1위를 지키고 있는 도미노피자의 2022년 4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도미노피자는 아래의 여론조사 전문기관이 피자 브랜드 선 sghst..

2022년 4월 고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고피자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고피자의 2022년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피자 브랜드의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 2022년 4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2022년 4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피자브랜드 1위를 지키고 있는 도미노피자의 2022년 4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도미노피자는 아래의 여론조사 전문기관이 피자 브랜드 선 sghstartu..

2022년 4월 청년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청년피자 메뉴, 청년피자 50% 할인, 청년피자 1+1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청년피자의 2022년 4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브랜드의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 2022년 4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2022년 4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피자브랜드 1위를 지키고 있는 도미노피자의 2022년 4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도미노피자는 아래의 여론조사 전문기관이 피자 브랜드 선 sghstartup...

2022년 4월 미스터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미스터피자 메뉴, 제휴 할인, 미스터피자 할인, 미스터피자 1+1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미스터피자의 2022년 4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브랜드의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 2022년 4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2022년 4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피자브랜드 1위를 지키고 있는 도미노피자의 2022년 4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도미노피자는 아래의 여론조사 전문기관이 피자 브랜드 선 sghstartup..

2022년 4월 피자알볼로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알볼로피자, 피자알볼로 메뉴, 제휴 할인, 이벤트, 멤버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피자알볼로의 2022년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브랜드의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 2022년 4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50% 할인, 1+1 행사) 2022년 4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3대장 중 하나인 피자헛의 2022년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 sghstartup.tistory...

2022년 4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50% 할인, 1+1 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3대장 중 하나인 피자헛의 2022년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른브랜드의 2022년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 주세요 :) 2022년 4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2022년 4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피자브랜드 1위를 지키고 있는 도미노피자의 2022년 4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도미노피자는 아래의 여론조사 전문기관이 피자 브랜드 선..

2022년 4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피자브랜드 1위를 지키고 있는 도미노피자의 2022년 4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도미노피자는 아래의 여론조사 전문기관이 피자 브랜드 선호한 결과 1위를 얻은 대한민국 최고의 피자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피자알볼로와 피자헛, 미스터피자가 바로 뒤를 잇고 있군요. 도미노피자 메뉴 그럼 명실상부 대한민국 피자 브랜드 선호도 1위인 도미노 피자!! 이번 2022년 4월에는 어떤 할인 행사 이벤트가 가득할지 살펴보러 가실까요~? 혹시 다른 브랜드의 할인행사도 궁금하시다면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세요!! BHC 치킨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BHC 치킨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안녕하세요!! 이번엔 BHC 치킨 3월 할인 ..

바른치킨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치킨 할인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맛있는 바른 치킨 할인행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른치킨 브랜드의 할인행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세요!! 굽네치킨 4월 최신 할인 이벤트 총 정리 ! 굽네치킨 4월 최신 할인 이벤트 총 정리 ! 교촌치킨 이벤트가 있어 보여서 정리해봅니다~ 총 4가지 이벤트가 보이는데요 이벤트마다 기간이 있으니 주의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1. 굽네 오븐 바사삭 & 찍먹커리 세트 sghstartup.tistory.com BHC 치킨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BHC 치킨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안녕하세요!! 이번엔 BHC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전에 다른 치킨집 교촌치킨이라던지 비비큐 KFC 할..

노랑통닭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치킨 할인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맛있는 땅땅 치킨 할인행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른치킨 브랜드의 할인행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세요!! BHC 치킨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BHC 치킨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안녕하세요!! 이번엔 BHC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전에 다른 치킨집 교촌치킨이라던지 비비큐 KFC 할인행사를 안내드렸는데 이번엔 맛있는 BHC의 뿌링클 치킨이 있는 BHC sghstartup.tistory.com 굽네치킨 4월 최신 할인 이벤트 총 정리 ! 굽네치킨 4월 최신 할인 이벤트 총 정리 ! 교촌치킨 이벤트가 있어 보여서 정리해봅니다~ 총 4가지 이벤트가 보이는데요 이벤트마다 기간이 있으니 주의하시고 이벤트..

BHC 치킨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BHC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전에 다른 치킨집 교촌치킨이라던지 비비큐 KFC 할인행사를 안내드렸는데 이번엔 맛있는 BHC의 뿌링클 치킨이 있는 BHC치킨의 행사 이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다른 치킨집의 3월 할인 행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굽네치킨 4월 최신 할인 이벤트 총 정리 ! 굽네치킨 4월 최신 할인 이벤트 총 정리 ! 교촌치킨 이벤트가 있어 보여서 정리해봅니다~ 총 4가지 이벤트가 보이는데요 이벤트마다 기간이 있으니 주의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1. 굽네 오븐 바사삭 & 찍먹커리 세트 sghstartup.tistory.com 요기요 첫 주문 시 전메뉴 10,000원 할인! BHC 치킨 할인 이벤트를 찾아보..

굽네치킨 4월 최신 할인 이벤트 총 정리 ! [내부링크]

교촌치킨 이벤트가 있어 보여서 정리해봅니다~ 총 4가지 이벤트가 보이는데요 이벤트마다 기간이 있으니 주의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1. 굽네 오븐 바사삭 & 찍먹커리 세트 사전구매 이벤트 3월 30일부터 4월 5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굽네치킨의 신제품인 굽네 오븐바사삭 & 찍먹커리세트 할인 쿠폰을 뿌린다고 합니다! 정가 19900원 신제품 치킨 한 마리를 무려 50%나 할인된 9900원에 만나보실수 있는 이벤트이니 놓치지 마시고 저렴하게 굽네치킨 신제품을 즐겨보세요~!! ** 굽네 홈페이지 회원만 가입 후 구입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이벤트 혜택 받아가세요! 2. [굽네X듀먼] 굽네 회원에게 제공되는 특급혜택! 자연화식 듀먼이 0원?! 이번에는 강아지 식품 브랜드인 듀먼과 굽네치킨..

이삭버거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이삭버거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이삭토스트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이삭버거의 3월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이삭 토스트는 익숙한데 이삭 버거는 뭐지? 하고 궁금해 하실것 같아서 아래에 이삭버거에 대한 소개드릴게요~ 이삭 버거는 이삭토스트와 동일한 회사에서 나온 햄버거 프랜차이즈입니다. '평범한 나날 속 가장 특별한 일상식을 정하는 이삭버거의 키친' 이라는 슬로건을 내놓았군요. 이삭토스트도 우리의 일상과 매우 밀접하게 연결되어있는 브랜드라 비슷한 이미지를 추구한 것 같습니다. 이삭버거는 2021년 7월 19일 신사역 키친점 에서부터 시작한 아주 따끈따끈한~ 신상 햄버거집입니다. 론칭한지 정말 얼마 안된 브랜드라 서울과 경기도 총 3개 지점밖에 없으나, 이삭 토스트처럼 이삭버거도 동네에 하나씩 있는 친숙한 햄버거집으..

롯데리아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롯데리아 메뉴) [내부링크]

이번에는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버거중에 롯데리아! 할인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과연 이번 롯데리아2월행사에는 어떤 이벤트가 가득할지 살펴봅시다~ 그리고 롯데리아유래에 대해 궁금하신분은 아래에 짤막하게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는 1979년 일본 롯데리아와 합작하여 대한민국 법인 '주식회사 롯데리아'로 사업을 시작하였다. 이후 2004년 한국 법인 측에서 일본 롯데리아가 소유한 한국 법인 지분을 모두 매입해 현재는 지분 관계가 없는 관계가 되었고, 2017년 7월 한국법인 '주식회사 롯데리아'는 '롯데 GRS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한국 법인 롯데GRS는 대한민국, 베트남, 중국, 미얀마, 캄보디아, 카자흐스탄, 몽골 등 지역 롯데리아의 소유권을 갖고 있다. 대한민국의 첫 롯데리..

맥도날드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쿠폰 총정리! (맥도날드 메뉴, 4월 맥도날드 해피밀, 맥도날드 쿠폰) [내부링크]

햄버거 3월 할인행사 이벤트 이번에는 어떤 햄버거일까요? 바로 맥도날드 햄버거 입니다.! 혹시 맥도날드 모르시는분의 거의없죠!? 그래서 간략하게 맥도날드가 어떤곳인지 아래에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맥도날드(영어: McDonald's 맥도널즈[*])는 미국의 세계적인 햄버거 패스트푸드 체인점이다. 전 세계 약 39,000개 매장에서 하루에 약 6500만 명의 고객이 찾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체인 음식점이며, 햄버거 체인점으로는 가장 규모가 크다. 맥도날드는 주로 햄버거, 감자튀김, 콜라, 치킨류, 아침 메뉴, 패스트커피, 디저트류 등을 제공하고 있다. 맥도날드는 우리 주변 어디서나 찾기 쉬운 생활속에 밀접하게 있는 햄버거집 중 하나인데요! 저도 가끔 식사를 위해 맥도날드를 즐겼기에 과연 이벤트..

맘스터치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맘스터치 메뉴) [내부링크]

맘스터치(영어: Mom's Touch)는 대한민국의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로, 맘스터치앤컴퍼니가 운영하는 브랜드이다. 맘스터치라는 이름은 엄마의 손길이라는 의미이다.[1] 대표 메뉴로는 싸이버거, 인크레더블 버거,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 등이 있다.[2] 2020년 4월 기준 1,262개의 가맹점을 가지고 있다.[3] 1997년 파파이스의 자회사로 설립되었고 2004년 법인을 분리했다. 창업 후 2010년까지 적자였다가 2013년 처음 흑자로 전환했다.[1] 2016년 대만에 첫 해외 매장을 개점했다. 출처 : 위키백과 자 그렇다면 첫번째 맘스터치의 할인 이벤트는~~?? 두구두구두구 1. 펩시 제로 슈거 세트 - 펩시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 펩시제로슈거 세트주문 시 아이유씨가 나오는 펩시포스터를 증정한다고..

KFC 4월 할인 행사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엔 KFC 4월 행사 총정리 드립니다 ㅎㅎ 이전에 KFC 3월 행사 총정리를 해드렸는데요! KFC는 4월 이벤트도 아쉽게도 행사기간이 짧습니다 ㅠㅠ 하지만 그만큼 더 좋은 혜택인것 같기도 해요 빨리 살펴보고 맛있는 KFC 먹어보아요! 혹시 다른 햄버거 프랜차이즈의 할인 이벤트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 https://sghstartup.tistory.com/335 버거킹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버거킹메뉴) 오늘은 3월이 지나고 4월이 되었네요! 다시 햄버거 메뉴 할인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버거중에 킹! 버거킹 할인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과연 이번 버거킹3월행사에는 어떤 이벤 sghstartup.tistory.com 자 그렇다면 4월의 첫번째 KFC 할..

버거킹 4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버거킹메뉴) [내부링크]

오늘은 3월이 지나고 4월이 되었네요! 다시 햄버거 메뉴 할인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버거중에 킹! 버거킹 할인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과연 이번 버거킹3월행사에는 어떤 이벤트가 가득할지 살펴봅시다~ 그리고 버거킹에 유래에 대해 궁금하신분은 아래에 짤막하게 소개시켜드렸습니다~~ 버거킹이란? 버거킹은 레스토랑 브랜즈 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글로벌 패스트 푸드 업체로, 맥도날드, KFC하고 트로이카를 이루고 있다. 오스트레일리아에서는 '헝그리 잭스'라는 레스토랑 프랜차이즈를 두고 있다. 버거킹의 대표 햄버거 제품은 와퍼이다. 츨처위키백과 버거킹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버거킹(영어: Burger King)은 레스토랑 브랜즈 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글로벌 패스트 푸드 업체로, 맥도날드, K..

갤럭시 s22 울트라 케이스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상승남입니다. 이번엔 갤럭시 s22 울트라 케이스중 어떤것이 있는지 인터넷 서치 내용을 리뷰하도록 해보겠습니다. 우선 상품을 먼저 네이버 쇼핑에서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리뷰 많은순으로 하면 케이스가 여러 모음집으로 되어 있어서 원하거나 희망 스마트폰 케이스가 있는지 보기가 어려웠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3번째 상품부터 제대로된 단일 제품이 나옵니다. 보시면 지갑형 갤럭시 s22울트라 케이스 프리미엄 지갑이 구매건수가 많습니다. 보시면 상품 등록일이 2019년 3월인데 주기적으로 신형폰케이스 나올때마다 상품을 교체하여 누적 판매를 하는 곳 인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도 상위에 있다는것은 저렴하면서도 실용성인 제품을 많이 찾은것으로 보입니다. 두번째로 살펴볼 갤럭시 s22 울트라 케이스는 캐릭터 상..

2022년 3월 크리스피크림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크리스피도넛, 크리스피크림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인 도넛 프랜차이즈인 크리스피크림의 3월 할인행사이벤트 소식을 들고 와보았습니다~ 먼저 크리스피크림 메뉴 먼저 살펴볼게요~!! 그럼 바로 2022년 3월 크리스피크림 할인 행사 이벤트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 보러 가실까요~? 첫 번째 할인 소식 먼저 전해드릴게요~ 1. 롯데잇츠100%당첨쿠폰 랜덤뽑기 월요뽑츠 3월 한 달간 롯데잇츠에서 매주 월요일마다 월요뽑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혜택 쿠폰이 랜덤으로 1매 지급되는 이벤트라고 하니 롯데잇츠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참 좋을 이벤트입니다 :) 2. 매월 5일, 15일, 25일! 오!잇츠데이 모음.zip 이번에도 롯데이츠 이벤트소식입니다~ 매월 5일, 15일, 25일에 다양한혜택이 준비되어있으니 놓치지 말아야겠어요!..

2022년 3월 던킨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던킨도너츠, 던킨 메뉴,던킨 신제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인 도넛 프랜차이즈인 던킨의 3월 할인행사이벤트 소식을 들고 와보았습니다~ 먼저 던킨 메뉴 먼저 살펴볼게요~!! 던킨 메뉴 그럼 바로 2022년 3월 던킨 할인 행사 이벤트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 보러 가실까요~? 첫 번째 할인 소식 먼저 전해드릴게요~ 1. 1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엔젤 스트랩 키링 3900원! MZ세대에게 인기있는 브랜드죠~ 와릿이즌과 던킨도너츠가 콜라보를 했습니다~ 던킨도너츠에서 12000원 이상 구매 시 와릿이즌의 마스코트인 엔젤 스트랩 키링을 3900원에 득템하실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두 번째 소식도 바로 살펴보러 가실까요~~ 2. 던킨 선릉역점 오픈 이벤트 던킨 선릉역점이 2월 23일 그랜드 오픈을 하였습니다~(짝짝짝) 오픈 ..

2022년 3월 파리바게뜨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파리바게뜨 케이크, 파리바게뜨 신제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인 파리바게뜨의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 파리바게뜨 케이크 종류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먼저 파리바게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케이크 종류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리바게뜨 케이크 그럼 바로 2022년 3월 뚜레주르 할인 행사 이벤트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 보러 가실까요~? 1. 아시안퀴진 신제품 혜택 파리바게뜨와 요리용디가 콜라보하여 아시안퀴진메뉴를 내놓았습니다~ 다양한 쿠폰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2. 네이버페이로 현장결제 시 4천원 즉시 할인 네이버페이로 2만원 이상 현장결제 시 4천원 즉시 할인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기간은 3월 25일이며 횟수 ..

2022년 3월 뚜레쥬르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뚜레주르, 뚜레쥬르 케이크, 뚜레주르 신제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인 뚜레주르의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 먼저 뚜레쥬르 빵과 케이크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뚜레쥬르 빵, 케이크 그럼 바로 2022년 3월 뚜레주르 할인 행사 이벤트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 보러 가실까요~? 첫 번째 할인 소식 먼저 전해드릴게요~ 1. KT멤버십 최대 30% 할인 KT 멤버십 이용시 최대 30%, 최대 15000원 까지 할인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KT 멤버십 이용하시는 분들께선 이 혜택 꼭 뚜레쥬르에서 챙기시길 바래요! 2. 배달의민족 최대 2천원 할인 3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 배달의 민족에서 뚜레쥬루 12000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000원 할인 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3. 요기요 ..

2022년 3월 서브웨이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서브웨이 메뉴, 서브웨이 샐러드, 서브웨이 아침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엔 샌드위치 브랜드 서브웨이의 2022년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먼저 서브웨이 메뉴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서브웨이 메뉴 그럼 바로 2022년 3월 서브웨이 할인 행사 이벤트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 보러 가실까요~? 첫 번째 할인 소식 먼저 전해드릴게요~ 1. 이달의 썹! 프라이즈 : 폴드포크 콤보 이달의 썹! 프라이즈 프로모션으로 폴드포크가 선정되었습니다~! 3월 2일부터 5월 1일까지 폴드포크 샌드위치와 음료 콤보메뉴를 7800원 -> 6700원 에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해요~ 2. 기간한정 메뉴 썹도그 출시 미국 유명 햄브랜드 쟌슨빌과 서브웨이의 만남! 썹도그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2021.09.06 부터 판매시작한 썹도그는 재료 소진 시 까지 한정판매되..

2022년 3월 7번가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7번가피자 메뉴, 포장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7번가피자의 2022년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피자 브랜드의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 https://sghstartup.tistory.com/316 2022년 3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3대장 중 하나인 피자헛의 2022년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 sghstartup.tistory.com https://..

2022년 3월 유로코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유로코피자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유로코피자의 2022년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피자 브랜드의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 https://sghstartup.tistory.com/316 2022년 3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3대장 중 하나인 피자헛의 2022년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 sghstartup.tistory.com https://..

2022년 3월 빨간모자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빨간모자피자 메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빨간모자 피자의 2022년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피자 브랜드의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 https://sghstartup.tistory.com/316 2022년 3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3대장 중 하나인 피자헛의 2022년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 sghstartup.tistory.com https:..

2022년 3월 네오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네오피자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네오피자의 2022년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피자 브랜드의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 https://sghstartup.tistory.com/316 2022년 3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3대장 중 하나인 피자헛의 2022년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 sghstartup.tistory.com https://s..

2022년 3월 고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고피자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고피자의 2022년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피자 브랜드의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 https://sghstartup.tistory.com/316 2022년 3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3대장 중 하나인 피자헛의 2022년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 sghstartup.tistory.com https://sg..

2022년 3월 청년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청년피자 메뉴, 청년피자 50% 할인, 청년피자 1+1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청년피자의 2022년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피자 브랜드의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 https://sghstartup.tistory.com/316 2022년 3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3대장 중 하나인 피자헛의 2022년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 sghstartup.tistory.com https://s..

2022년 3월 미스터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미스터피자 메뉴, 제휴 할인, 미스터피자 할인, 미스터피자 1+1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미스터피자의 2022년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피자 브랜드의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 https://sghstartup.tistory.com/316 2022년 3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3대장 중 하나인 피자헛의 2022년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 sghstartup.tistory.com https://..

2022년 3월 피자알볼로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알볼로피자, 피자알볼로 메뉴, 제휴 할인, 이벤트, 멤버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피자알볼로의 2022년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피자 브랜드의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 https://sghstartup.tistory.com/316 2022년 3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3대장 중 하나인 피자헛의 2022년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 sghstartup.tistory.com https://sgh..

세무사 세무법인 어딜 쓰면 좋을까? (혜움 2년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 상승남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세무법인 회사를 소개 시켜드리면서 약2년간의 사용후기까지 적어보려고 합니다. 블로그 글도 여러글을 써보고 있지만 수익만 올리고 싶어 여러 키워드 별로 유입률이 높은 글 위주로나 작성하기 편한 일상 이야기 위주로 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정작 제가 하는 본업에 대한 글이 적은것 같아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저는 아이디에이치라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업무는 주로 3D모델링 및 3D프린터를 이용하여 목업을 제작을합니다. 찾아주시는 고객님은 주로 신제품 개발이 필요한 업체 또는 정부지원사업에 선정되어서 1차 시제품 제작 아이템에 대한 개발 요청을 해주시며 신제품 3D프린터 목업제작 요청도 해주십니다. 여러회사에서 문의주시기 때문에 제품 하나..

2022년 3월 파파존스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파파존스 메뉴, 파파존스 가격, 50% 할인, 1+1 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3대장 중 하나인 피자헛의 2022년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피자 브랜드의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도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 https://sghstartup.tistory.com/316 2022년 3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3대장 중 하나인 피자헛의 2022년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 sghstartup.tistory.com htt..

2022년 3월 피자몰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몰 메뉴, 가격, 피자몰 영업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자몰에 대한 소식을 들고 와보았습니다~ 피자몰은 피자 뷔페로 유명한데요, 1994년에 설립된 피자몰은 현제 전국 24개의 매장이 있다고 합니다. 세계 각국의 피자와 샐러드, 디저트를 시즌마다 새롭게 선보이는 뷔페형 레스토랑과 트렌드 피자를 단품으로 즐기면서 테이크아웃까지 편리한 유통 및 로드샵, 2가지 타입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 다른 피자 브랜드들의 할인 이벤트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주세요!! https://sghstartup.tistory.com/316 2022년 3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3대장 중 하나인 피자헛의 2022년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

2022년 3월 피자헛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피자헛 메뉴, 50% 할인, 1+1 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엔 피자브랜드 3대장 중 하나인 피자헛의 2022년 할인 행사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요즘 피자 가격 너무 부담 스럽죠 ㅠ ㅠ 그래서 다양한 피자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 소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도미노 피자의 2022년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방문해 주세요 :) https://sghstartup.tistory.com/315 2022년 3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피자브랜드 1위를 지키고 있는 도미노피자의 2022년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도미노피자는 아래의 여론조사 전문기관이 피자 브랜드 선 sghstartup.tistory.c..

2022년 3월 도미노피자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도미노피자 메뉴, 50% 할인, 1+1 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피자브랜드 1위를 지키고 있는 도미노피자의 2022년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도미노피자는 아래의 여론조사 전문기관이 피자 브랜드 선호한 결과 1위를 얻은 대한민국 최고의 피자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피자알볼로와 피자헛, 미스터피자가 바로 뒤를 잇고 있군요. 도미노피자 메뉴 그럼 명실상부 대한민국 피자 브랜드 선호도 1위인 도미노 피자!! 이번 2022년 3월에는 어떤 할인 행사 이벤트가 가득할지 살펴보러 가실까요~? 혹시 치킨 브랜드의 할인행사도 궁금하시다면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세요!! https://sghstartup.tistory.com/304 BHC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안녕하세요!! 이번엔 BHC 치킨 3월..

소노펠리체 델피노 위치 및 예약 [내부링크]

주소 :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원암리 474-1 소노펠리체 델피노에서는 가장 완벽한 휴식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한 소노펠리체 전용 체크인 라운지, 지상 11층에 펼쳐진 환상적인 인피니티풀, 온가족이 즐기는 온천수 워터파크 등 설악산과 울산바위로 둘러쌓인 최고의 전망과 함께 품격있는 휴식과 여유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노블리안 객실 ㅣ 소노펠리체 델피노 East 와 West 에 나눠 총 211실 신규 오픈 더 엠브로시아 ㅣ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즐기는 미식의 세계 오션플레이 ㅣ 온 가족이 함께 설악산과 온천수의 기운을 받을 수 있는 워터파크 인피니티풀 ㅣ 푸른 숲과 하늘을 품은 최상층 인피니티풀에서 즐기는 여유 * 출처 : 델피노 공식홈페이지 https://www.sonohotelsresorts...

오븐마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오븐마루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맛있는 오븐마루 할인행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른치킨 브랜드의 할인행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세요!! https://sghstartup.tistory.com/304 BHC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안녕하세요!! 이번엔 BHC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전에 다른 치킨집 교촌치킨이라던지 비비큐 KFC 할인행사를 안내드렸는데 이번엔 맛있는 BHC의 뿌링클 치킨이 있는 BHC sghstartup.tistory.com https://sghstartup.tistory.com/303 교촌치킨 3월 최신 할인 이벤트 총 정리 ! 교촌치킨 이벤트가 있어 보여서 정리해봅니다~ 총 4가지 이벤트가 보이는데요 이벤트마다 기간이 있으..

땅땅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치킨 할인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맛있는 땅땅 치킨 할인행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른치킨 브랜드의 할인행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세요!! https://sghstartup.tistory.com/304 BHC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안녕하세요!! 이번엔 BHC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전에 다른 치킨집 교촌치킨이라던지 비비큐 KFC 할인행사를 안내드렸는데 이번엔 맛있는 BHC의 뿌링클 치킨이 있는 BHC sghstartup.tistory.com https://sghstartup.tistory.com/303 교촌치킨 3월 최신 할인 이벤트 총 정리 ! 교촌치킨 이벤트가 있어 보여서 정리해봅니다~ 총 4가지 이벤트가 보이는데요 이벤트마다 기간이 있..

페리카나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페리카나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맛있는 페리카나 치킨 할인행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른치킨 브랜드의 할인행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세요!! https://sghstartup.tistory.com/304 BHC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안녕하세요!! 이번엔 BHC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전에 다른 치킨집 교촌치킨이라던지 비비큐 KFC 할인행사를 안내드렸는데 이번엔 맛있는 BHC의 뿌링클 치킨이 있는 BHC sghstartup.tistory.com https://sghstartup.tistory.com/303 교촌치킨 3월 최신 할인 이벤트 총 정리 ! 교촌치킨 이벤트가 있어 보여서 정리해봅니다~ 총 4가지 이벤트가 보이는데요 이벤트마다 기간이..

깐부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치킨 할인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맛있는 깐부 치킨 할인행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른치킨 브랜드의 할인행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세요!! https://sghstartup.tistory.com/304 BHC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안녕하세요!! 이번엔 BHC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전에 다른 치킨집 교촌치킨이라던지 비비큐 KFC 할인행사를 안내드렸는데 이번엔 맛있는 BHC의 뿌링클 치킨이 있는 BHC sghstartup.tistory.com https://sghstartup.tistory.com/303 교촌치킨 3월 최신 할인 이벤트 총 정리 ! 교촌치킨 이벤트가 있어 보여서 정리해봅니다~ 총 4가지 이벤트가 보이는데요 이벤트마다 기간이 있..

네네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네네치킨) [내부링크]

네네 치킨은 순살로 많이 시켜 먹어보았던곳이었는데요! 특히 2천원 더주고 순살을 먹는대신 닭가슴살로 이루어졌지만 양이 가득한 네네만의 순살치킨을 먹을 수 있습니다. 과연 네네치킨에서는 어떤 이벤트를 하고 있을까요? 혹시 다른 프렌차이즈 치킨집 할인 이벤트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봐주세요~~ https://sghstartup.tistory.com/306 푸라닭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푸라닭치킨) 안녕하세요 이번엔 맛있는 푸라닭 치킨 할인행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른치킨 브랜드의 할인행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세요!! https://sghstartup.tistory.com/304 BHC 치킨 3 sghstartup.tistory.com https://sghstartup..

자담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자담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맛있는 자담치킨 할인행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른치킨 브랜드의 할인행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세요!! https://sghstartup.tistory.com/306 푸라닭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푸라닭치킨) 안녕하세요 이번엔 맛있는 푸라닭 치킨 할인행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른치킨 브랜드의 할인행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세요!! https://sghstartup.tistory.com/304 BHC 치킨 3 sghstartup.tistory.com https://sghstartup.tistory.com/304 BHC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안녕하세요!! 이번엔 BHC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준비해..

푸라닭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푸라닭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맛있는 푸라닭 치킨 할인행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른치킨 브랜드의 할인행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세요!! https://sghstartup.tistory.com/304 BHC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안녕하세요!! 이번엔 BHC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전에 다른 치킨집 교촌치킨이라던지 비비큐 KFC 할인행사를 안내드렸는데 이번엔 맛있는 BHC의 뿌링클 치킨이 있는 BHC sghstartup.tistory.com https://sghstartup.tistory.com/303 교촌치킨 3월 최신 할인 이벤트 총 정리 ! 교촌치킨 이벤트가 있어 보여서 정리해봅니다~ 총 4가지 이벤트가 보이는데요 이벤트마다 기간이..

60계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60계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맛있는 60계 치킨 할인행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른치킨 브랜드의 할인행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세요!! https://sghstartup.tistory.com/304 BHC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안녕하세요!! 이번엔 BHC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전에 다른 치킨집 교촌치킨이라던지 비비큐 KFC 할인행사를 안내드렸는데 이번엔 맛있는 BHC의 뿌링클 치킨이 있는 BHC sghstartup.tistory.com https://sghstartup.tistory.com/303 교촌치킨 3월 최신 할인 이벤트 총 정리 ! 교촌치킨 이벤트가 있어 보여서 정리해봅니다~ 총 4가지 이벤트가 보이는데요 이벤트마다 기간이 ..

BHC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BHC 치킨 3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전에 다른 치킨집 교촌치킨이라던지 비비큐 KFC 할인행사를 안내드렸는데 이번엔 맛있는 BHC의 뿌링클 치킨이 있는 BHC치킨의 행사 이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다른 치킨집의 3월 할인 행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sghstartup.tistory.com/295 KFC 3월 할인 행사 총정리! 이번엔 KFC 3월 행사 총정리 드립니다 ㅎㅎ 이전에 KFC 2월 행사 총정리를 해드렸는데요! KFC는 3월 이벤트도 아쉽게도 행사기간이 짧습니다 ㅠㅠ 하지만 그만큼 더 좋은 혜택인것 같기도 해요 빨리 sghstartup.tistory.com https://sghstartup.tistory.com/303..

교촌치킨 3월 최신 할인 이벤트 총 정리 ! [내부링크]

교촌치킨 이벤트가 있어 보여서 정리해봅니다~ 총 4가지 이벤트가 보이는데요 이벤트마다 기간이 있으니 주의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1. 교촌 집맥지원금 이벤트 먼저 3월 25일까지 하는 교촌치킨 이벤트 입니다. 교촌치킨과 치맥을 함께 주문하면 10% 무제한 할인 적용이 된다고하네요! 교촌치킨 전용 치맥인것 같습니다. 맥주이름자체가 치맥이라니 ㅋㅋ 전국민이 알듯한 치맥을 제품명으로 나오니 참 센스 있는것 같습니다. 대신 술이 포함되어 19세미만은 주문이 불가 하다고 하네요 ㅠㅠ 성인인증 필수라고 합니다. 치맥을 좋아하시는 분께 참좋은 이벤트 같습니다! 2. 교촌 카톡 플친 친구 추가 이벤트 2번째 교촌치킨 이벤트는 교촌 플친 추가 이벤트! 이 이벤트는 정말 참여가 쉬우면서도 할인혜택도 크니..

BBQ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BQ 치킨 할인쿠폰 코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한민국 치킨 브랜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bbq치킨의 3월 할인행사와 이벤트는 어떤 것이 있는지 들고 와 보았어요~ 저희가족은 거의 비비큐만 시켜먹는데요, 옛날에는 전화주문만 하다가 배달의 민족의 시대가 오면서 배달의 민족 배달로 비비큐를 시켜먹고 있습니다. 예전 전화때는 없었던 리뷰 이벤트까지 주니 비싸지만 맛있어서 사랑할수 밖에 없는 우리가족 외식을 특별하게 해주는 비비큐 입니다 ㅎㅎ 비비큐 치킨 3월할인 행사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자 그렇다면 3월 BBQ치킨 할인 이벤트를 살펴보실까요~~~?? 두구두구두구 비비큐 X 요기요 첫주문시 대박!! 1만원 할인을 준다고 합니다 ㅠㅠ 교촌과 KFC는 커도 2천원 할인행사였는데 비비큐는 1만원 할인이라는 통큰 행사네요!!..

이삭토스트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이삭토스트 메뉴) [내부링크]

이번에는 이삭토스트 3월 할인행사 이벤트 소개드려요! 이전에 이삭토스트의 동생브랜드인, 이삭 버거 행사 포스팅을 게시했었는데요, 그래서 이삭토스트에도 특별한 할인 이벤트가 있는지 살펴보고 왔습니다. 이삭토스트는 어떤곳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잠깐 설명들어갈께요! 이삭토스트는 1995년 개인사업을 시작으로 2003년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이삭 본사의 윤리적 경영 및 상생의 철학 아래 운영되는 대한민국 토스트 1위 브랜드입니다. 2019년 전국 800여 개 이삭토스트 매장에서는 주문즉시 갓 구워내는 토스트에 100% 아라비카 원두로 내린 더블샷 커피, 다양한 음료군을 통해 고객님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또한 이삭토스트의 시그니처 소스도 유명하죠~ 이 이삭토스트 소스는 고유한 달콤한 소스를 직접 개발 및..

이삭버거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이삭버거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이삭토스트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이삭버거의 3월 이벤트를 들고 와보았습니다! 이삭 토스트는 익숙한데 이삭 버거는 뭐지? 하고 궁금해 하실것 같아서 아래에 이삭버거에 대한 소개드릴게요~ 이삭 버거는 이삭토스트와 동일한 회사에서 나온 햄버거 프랜차이즈입니다. '평범한 나날 속 가장 특별한 일상식을 정하는 이삭버거의 키친' 이라는 슬로건을 내놓았군요. 이삭토스트도 우리의 일상과 매우 밀접하게 연결되어있는 브랜드라 비슷한 이미지를 추구한 것 같습니다. 이삭버거는 2021년 7월 19일 신사역 키친점 에서부터 시작한 아주 따끈따끈한~ 신상 햄버거집입니다. 론칭한지 정말 얼마 안된 브랜드라 서울과 경기도 총 3개 지점밖에 없으나, 이삭 토스트처럼 이삭버거도 동네에 하나씩 있는 친숙한 햄버거집으..

롯데리아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롯데리아 메뉴) [내부링크]

이번에는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버거중에 롯데리아! 할인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과연 이번 롯데리아2월행사에는 어떤 이벤트가 가득할지 살펴봅시다~ 그리고 롯데리아유래에 대해 궁금하신분은 아래에 짤막하게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는 1979년 일본 롯데리아와 합작하여 대한민국 법인 '주식회사 롯데리아'로 사업을 시작하였다. 이후 2004년 한국 법인 측에서 일본 롯데리아가 소유한 한국 법인 지분을 모두 매입해 현재는 지분 관계가 없는 관계가 되었고, 2017년 7월 한국법인 '주식회사 롯데리아'는 '롯데 GRS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한국 법인 롯데GRS는 대한민국, 베트남, 중국, 미얀마, 캄보디아, 카자흐스탄, 몽골 등 지역 롯데리아의 소유권을 갖고 있다. 대한민국의 첫 롯데리..

노브랜드 버거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노브랜드 버거 메뉴) [내부링크]

이번에는 노브랜드 버거 3월 할인행사 이벤트 소개드려요! 요즘 다양한 햄버거 프랜차이즈에서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노브랜드버거에도 특별한 할인 이벤트가 있는지 살펴보고 왔습니다. 노브랜드 버거는 어떤곳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잠깐 설명들어갈께요! 노브랜드 버거는 최적의 식자재와 요리방법을 찾아 버거를 중심으로 다양하고 맛있는 새로운 웨스턴 스낵을 제공하는 캐주얼 버거 하우스 입니다. 두툼하고 스모키한 직화구이 패티와 이에 어울리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소스들, 그리고 부드러운 번으로 부담없는 가격에 즐기는 최고의 가성비 버거를 제공합니다. 'why pay more it's good enough'(충분히 좋은데 왜 돈을 더 써?) 이라는 슬로건을 내놓은 만큼 다른 햄버거집에 비해 합리적인 가성비의 ..

맥도날드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쿠폰 총정리! (맥도날드 메뉴, 3월 맥도날드 해피밀, 맥도날드 쿠폰) [내부링크]

햄버거 3월 할인행사 이벤트 이번에는 어떤 햄버거일까요? 바로 맥도날드 햄버거 입니다.! 혹시 맥도날드 모르시는분의 거의없죠!? 그래서 간략하게 맥도날드가 어떤곳인지 아래에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맥도날드(영어: McDonald's 맥도널즈[*])는 미국의 세계적인 햄버거 패스트푸드 체인점이다. 전 세계 약 39,000개 매장에서 하루에 약 6500만 명의 고객이 찾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체인 음식점이며, 햄버거 체인점으로는 가장 규모가 크다. 맥도날드는 주로 햄버거, 감자튀김, 콜라, 치킨류, 아침 메뉴, 패스트커피, 디저트류 등을 제공하고 있다. 맥도날드는 우리 주변 어디서나 찾기 쉬운 생활속에 밀접하게 있는 햄버거집 중 하나인데요! 저도 가끔 식사를 위해 맥도날드를 즐겼기에 과연 이벤트..

맘스터치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맘스터치 메뉴) [내부링크]

이번에는 맘스터치 3월 할인행사 이벤트 소개드려요! 2월 치킨 전문점 1위는 BBQ였고 2위는 맘스터치였어요!! 그래서 맘스터치에도 특별한 할인 이벤트가 있는지 살펴보고 왔습니다. 맘스터치는 어떤곳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잠깐 설명들어갈께요! 맘스터치(영어: Mom's Touch)는 대한민국의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로, 맘스터치앤컴퍼니가 운영하는 브랜드이다. 맘스터치라는 이름은 엄마의 손길이라는 의미이다.[1] 대표 메뉴로는 싸이버거, 인크레더블 버거,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 등이 있다.[2] 2020년 4월 기준 1,262개의 가맹점을 가지고 있다.[3] 1997년 파파이스의 자회사로 설립되었고 2004년 법인을 분리했다. 창업 후 2010년까지 적자였다가 2013년 처음 흑자로 전환했다.[1] 2..

KFC 3월 할인 행사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엔 KFC 3월 행사 총정리 드립니다 ㅎㅎ 이전에 KFC 2월 행사 총정리를 해드렸는데요! KFC는 3월 이벤트도 아쉽게도 행사기간이 짧습니다 ㅠㅠ 하지만 그만큼 더 좋은 혜택인것 같기도 해요 빨리 살펴보고 맛있는 KFC 먹어보아요! 이렇게 푸짐한 버거가 2개에 8900원 밖에 안한다니!! 버거킹 3월 행사와 정말 막상 막하네요 ㅠㅠ 2022.03.02 - [분류 전체보기] - 버거킹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버거킹메뉴) 버거킹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버거킹메뉴) 오늘은 2월이 지나고 3월이 되었네요! 다시 햄버거 메뉴 할인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버거중에 킹! 버거킹 할인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과연 이번 버거킹3월행사에는 어떤 이벤 sghstartup.tistory..

버거킹 3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버거킹메뉴) [내부링크]

오늘은 2월이 지나고 3월이 되었네요! 다시 햄버거 메뉴 할인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버거중에 킹! 버거킹 할인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과연 이번 버거킹3월행사에는 어떤 이벤트가 가득할지 살펴봅시다~ 그리고 버거킹에 유래에 대해 궁금하신분은 아래에 짤막하게 소개시켜드렸습니다~~ 버거킹이란? 버거킹은 레스토랑 브랜즈 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글로벌 패스트 푸드 업체로, 맥도날드, KFC하고 트로이카를 이루고 있다. 오스트레일리아에서는 '헝그리 잭스'라는 레스토랑 프랜차이즈를 두고 있다. 버거킹의 대표 햄버거 제품은 와퍼이다. 츨처위키백과 버거킹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버거킹(영어: Burger King)은 레스토랑 브랜즈 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글로벌 패스트 푸드 업체로, 맥도날드, K..

기타 카포란? (입문용 초보용 기타 카포 추천) [내부링크]

카포란? 카포(capo)는 현악기의 목 부분에 연주할 수 있는 길이를 줄이기 위해 사용되는 장치로, 음의 고저를 높인다. 그것은 기타, 만돌린, 바이조 그리고 우크렐레에 자주 사용된다. 이 단어는 현악기의 너트를 의미하는 이탈리아의 "카포타 스토"에서 유래되었다. "카포타 스토"라는 용어를 가장 먼저 사용한 것으로 알려진 사람은 1640년의 안노타치오니에 있는 조반니 바티스타 도니에 의해서인데, 그는 이 용어를 비올라 다감바의 너트를 묘사한다. 첫번째 특허를 받은 카포프는 코네티컷 주 월콧 빌 소재의 제임스 아시원에 의해 디자인되었다. * 출처 위키백과 이탈리아어로 <프렛의 머리>라는 뜻으로서 줄베개를 말한다. 나무나 금속봉으로 모든 현을 눌러서 줄베개의 위치를 이동시키는 기구로, 기타나 류트 등 넥이 ..

롯데리아 2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롯데리아메뉴) [내부링크]

이번에는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버거중에 롯데리아! 할인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과연 이번 롯데리아2월행사에는 어떤 이벤트가 가득할지 살펴봅시다~ 그리고 롯데리아유래에 대해 궁금하신분은 아래에 짤막하게 소개시켜드렸습니다~~ 대한민국에서는 1979년 일본 롯데리아와 합작하여 대한민국 법인 '주식회사 롯데리아'로 사업을 시작하였다. 이후 2004년 한국 법인 측에서 일본 롯데리아가 소유한 한국 법인 지분을 모두 매입해 현재는 지분 관계가 없는 관계가 되었고, 2017년 7월 한국법인 '주식회사 롯데리아'는 '롯데 GRS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한국 법인 롯데GRS는 대한민국, 베트남, 중국, 미얀마, 캄보디아, 카자흐스탄, 몽골 등 지역 롯데리아의 소유권을 갖고 있다. 대한민국의 첫 롯데리아..

맥도날드 2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맥도날드 메뉴) [내부링크]

햄버거 2월 할인행사 이벤트 이번에는 어떤 햄버거일까요? 바로 맥도날드 햄버거 입니다.! 혹시 맥도날드 모르시는분의 거의없죠!? 그래서 간략하게 맥도날드가 어떤곳인지 아래에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맥도날드(영어: McDonald's 맥도널즈[*])는 미국의 세계적인 햄버거 패스트푸드 체인점이다. 전 세계 약 39,000개 매장에서 하루에 약 6500만 명의 고객이 찾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체인 음식점이며, 햄버거 체인점으로는 가장 규모가 크다. 맥도날드는 주로 햄버거, 감자튀김, 콜라, 치킨류, 아침 메뉴, 패스트커피, 디저트류 등을 제공하고 있다. 맥도날드는 우리 주변 어디서나 찾기 쉬운 생활속에 밀접하게 있는 햄버거집 중 하나인데요! 저도 가끔 식사를 위해 맥도날드를 즐겼기에 과연 이벤트..

버거킹 2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버거킹메뉴) [내부링크]

오늘은 치킨 대신 햄버거 메뉴 할인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이번에는 버거중에 킹! 버거킹 할인 이벤트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과연 이번 버거킹2월행사에는 어떤 이벤트가 가득할지 살펴봅시다~ 그리고 버거킹에 유래에 대해 궁금하신분은 아래에 짤막하게 소개시켜드렸습니다~~ 버거킹이란? 버거킹은 레스토랑 브랜즈 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글로벌 패스트 푸드 업체로, 맥도날드, KFC하고 트로이카를 이루고 있다. 오스트레일리아에서는 '헝그리 잭스'라는 레스토랑 프랜차이즈를 두고 있다. 버거킹의 대표 햄버거 제품은 와퍼이다. 츨처위키백과 버거킹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버거킹(영어: Burger King)은 레스토랑 브랜즈 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글로벌 패스트 푸드 업체로, 맥도날드, KFC하고 트로이카를..

네네 치킨 2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네네치킨) [내부링크]

네네 치킨은 순살로 많이 시켜 먹어보았던곳이었는데요! 특히 2천원 더주고 순살을 먹는대신 닭가슴살로 이루어졌지만 양이 가득한 네네만의 순살치킨을 먹을 수 있습니다. 과연 네네치킨에서는 어떤 이벤트를 하고 있을까요? 혹시 다른 프렌차이즈 치킨집 할인 이벤트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봐주세요~~ 2022.02.10 - [생활팁] - BHC 치킨 2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BHC 치킨 2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안녕하세요!! 이번엔 BHC 치킨 2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아래에는 다른 치킨집 교촌치킨이라던지 비비큐 KFC 할인행사를 안내드렸는데 이번엔 맛있는 BHC의 뿌링클 치킨이 있는 sghstartup.tistory.com 2022.02.09 -..

식빵 겨울 털 슬리퍼 따뜻한 구매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겨울털 슬리퍼 입니다!! 사무실이 추워서 도저히 안되겠어서 ㅠㅠ 히터는빵빵하지만 발까지 뜨거운 공기가 전달이 안되어서... 결국 발을 보호해줄 털슬리퍼를 구매했습니다. 그동안 견딘다고 뒤꿈치와 발목쪽에 살이 다텃네요 ㅠㅠㅠ 곧 겨울이 끝나가지만 가끔이라도 춥기에 구비를 해두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건 식빵형 디자인의 털슬리퍼 입니다. 저는 뒤꿈치 까지 다 시려웠기때문에 거기가 가장 피부가 많이 갈라지기도 해서 뒤꿈치까지 감싸주는 디자인의 슬리퍼가 필요했는데요 마침 귀여우면서 저렴한 슬리퍼가 있어서 찾아서 구매하였습니다. 이제품의 가격은!!? 배송료 포함 1만원도 안하게 구매한것같습니다. 포장지를 보니 중국산인것 같지만 퀄리티 자체는 좋아보였습니다! 제가 사와서 판매를 해보고 싶기도 ..

60계 치킨 2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60계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맛있는 60계 치킨 할인행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른치킨 브랜드의 할인행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세요!! 2022.02.10 - [생활팁] - BHC 치킨 2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BHC 치킨 2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안녕하세요!! 이번엔 BHC 치킨 2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아래에는 다른 치킨집 교촌치킨이라던지 비비큐 KFC 할인행사를 안내드렸는데 이번엔 맛있는 BHC의 뿌링클 치킨이 있는 sghstartup.tistory.com 2022.02.09 - [생활팁] - 비비큐 치킨 2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BQ치킨) 비비큐 치킨 2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BQ치킨) 저희가족은 거의 ..

맘스터치 2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맘스터치 메뉴) [내부링크]

이번에는 맘스터치 2월 할인행사 이벤트 소개드려요! 2월 치킨 전문점 1위는 BBQ였고 2위는 맘스터치였어요!! 그래서 맘스터치에도 특별한 할인 이벤트가 있는지 살펴보고 왔습니다. 맘스터치는 어떤곳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잠깐 설명들어갈께요! 맘스터치(영어: Mom's Touch)는 대한민국의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로, 맘스터치앤컴퍼니가 운영하는 브랜드이다. 맘스터치라는 이름은 엄마의 손길이라는 의미이다.[1] 대표 메뉴로는 싸이버거, 인크레더블 버거,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 등이 있다.[2] 2020년 4월 기준 1,262개의 가맹점을 가지고 있다.[3] 1997년 파파이스의 자회사로 설립되었고 2004년 법인을 분리했다. 창업 후 2010년까지 적자였다가 2013년 처음 흑자로 전환했다.[1] 2..

굽네 치킨 2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굽네치킨) [내부링크]

이번엔 굽네 치킨 할인 이벤트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이번엔 굽네치킨에선 어떤 행사가 기다리고 있을까요? 이전에 다른 치킨행사들은 잘보셨나요? 다른치킨들도 푸짐한 이벤트가 가득했습니다. 이번엔 굽네치킨에선 어떤 행사가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제발 좋은 이벤트였으면 좋겠네요 ㅜㅠ 아래에 다른브랜드 치킨을 좋아하신다면 다른 브랜드도 치킨 할인행사를 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2022.02.10 - [생활팁] - BHC 치킨 2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BHC 치킨 2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안녕하세요!! 이번엔 BHC 치킨 2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아래에는 다른 치킨집 교촌치킨이라던지 비비큐 KFC 할인행사를 안내드렸는데 이번엔 맛있는 BHC의 뿌..

BHC 치킨 2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HC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BHC 치킨 2월 할인 행사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아래에는 다른 치킨집 교촌치킨이라던지 비비큐 KFC 할인행사를 안내드렸는데 이번엔 맛있는 BHC의 뿌링클 치킨이 있는 BHC치킨의 행사 이벤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다른 치킨집의 2월 할인 행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2.02.09 - [생활팁] - 교촌치킨 2월 최신 할인 이벤트 총 정리 ! 교촌치킨 2월 최신 할인 이벤트 총 정리 ! 교촌치킨 이벤트가 있어 보여서 정리해봅니다~ 총 4가지 이벤트가 보이는데요 이벤트마다 기간이 있으니 주의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먼저 3월 25일까지 하는 교촌치킨 이벤 sghstartup.tistory.com 2022.02.09 - [생활팁] - 비비..

비비큐 치킨 2월 할인 행사 이벤트 총정리! (BBQ치킨) [내부링크]

저희가족은 거의 비비큐만 시켜먹는데요 옛날에는 전화주문만 하다가 배달의 민족의 시대가 오면서 배달의 민족 배달로 비비큐를 시켜먹고 있습니다. 예전 전화때는 없었던 리뷰 이벤트까지 주니 비싸지만 맛있어서 사랑할수 밖에 없는 우리가족 외식을 특별하게 해주는 비비큐 입니다 ㅎㅎ 다른 할인행사들을 정리하다보니 KFC 할인행사 , 교촌치킨 할인행사 만 살펴보고 정작 잘시켜먹는 비비큐를 왜 찾아보지 않았는지 ㅠㅠ 비비큐 치킨 2월할인 행사가 있는지 살표보겠습니다. 진행중인 이벤트는 총 3가지가 있었는데 차례대로 봅시다! 첫번재 이벤트로 비비큐 주문시 완전히 닭을주는 대박 이벤트를 하고있었습니다! 올림픽 국가대표 분들 덕분에 비비큐가 치킨을 쏘게 되었네요 ㅎㅎ 치킨을 주문하시면 비비큐에서 국가대표선수단 경기진행후 다..

대장암 직장암 항암치료 입원관련 및 입원실 이야기 서울 아산병원에서 입원 [내부링크]

저희아버지는 현재 직장암2기이시며 로봇수술을까지 완료하신 후 퇴원한 상태이십니다. 그과정에서 암환자 및 가족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되고 암발생전 관련 내용을 예방차원에서 내용을 공유 하여 조금이라도 암예방및 완화에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아래에는 직장암관련 항암치료과정및 방사선요법에 정리한글이니 함께읽으시면 도움되실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항암치료과정중 암환자의 입원 관련에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2021.06.25 - [건강과생활] - 대장암 직장암 수술후 항암치료 과정 대장암 직장암 수술후 항암치료 과정 필자의 아버지는 수술후 직장암 2기로 판정되었습니다 직장암관련하여 조금이라도 도움이되는 정보를 공유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아버지는 직잘암 수술후 조직검사를 통해 2기판정을 ..

KFC 2월 할인 행사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엔 KFC 2월 행사 총정리 드립니다 ㅎㅎ 이전에 교촌 치킨 2월 행사 총정리를 해드렸는데요! 2022.02.09 - [생활팁] - 교촌치킨 2월 최신 이벤트 총 정리 ! KFC는 교촌치킨과 달리 아쉽게도 행사기간이 짧습니다 ㅠㅠ 하지만 그만큼 더 좋은 혜택인것 같기도 해요 무료 버거가 2개에 6900원 밖에 안한다니!! KFC 행사 정보 입니다. KFC 햄버거가 단돈 2개에 6900원이라니 ㅠㅠ 오늘 저녁은 당장 달려갈것 같습니다. 행사 기간 끝나기전에 얼른 드셔보셔요! 전체매장 2/8(화) ~2/14(월) 롯데월드, 에버랜드, 야구장, 인천공항 교통센터, 베어스타운 부드러운 다리살과 풍미가득 그레이비소스의 만남,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부드러운 패티와 진한 불고기 소스의 조화 불고기버거! 뭐먹을..

교촌치킨 2월 최신 할인 이벤트 총 정리 ! [내부링크]

교촌치킨 이벤트가 있어 보여서 정리해봅니다~ 총 4가지 이벤트가 보이는데요 이벤트마다 기간이 있으니 주의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먼저 3월 25일까지 하는 교촌치킨 이벤트 입니다. 교촌치킨과 치맥을 함께 주문하면 10% 무제한 할인 적용이 된다고하네요! 교촌치킨 전용 치맥인것 같습니다. 맥주이름자체가 치맥이라니 ㅋㅋ 전국민이 알듯한 치맥을 제품명으로 나오니 참 센스 있는것 같습니다. 대신 술이 포함되어 19세미만은 주문이 불가 하다고 하네요 ㅠㅠ 성인인증 필수라고 합니다. 치맥을 좋아하시는 분께 참좋은 이벤트 같습니다! 2번째 교촌치킨 이벤트는 교촌 플친 추가 이벤트! 이 이벤트는 정말 참여가 쉬우면서도 할인혜택도 크니깐 정말좋은 이벤트 같습니다. 기간도 넉넉하게 3월 31일까지 하네요..

구피 수면 위에만 있는 경우 해결방법 [내부링크]

어느날 구피가 수면위에만 있는 날이 생겼습니다. 몇마리 구피들이 힘이없이 죽어가고 구피를 키운지 몇개월 만에 이런 상황은 처음이라 당황 하여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론 어항 내부에 자연스럽게 돌아다니면서 구피들이 짝짓기를 하거나 구애행동을 하는듯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수면위에만 있고 몇마리는 비실비실 거린 현상이 발생되어 정보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온도저절기 장치에 주변에만 있어서 추워서 그런과 싶었는데 현재 구피들을 정상적으로 돌린결과론 수조내부에 용존산소량이 극도로 부족해져 구피들이 고통을 느끼고 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쩐지 밥을 주어도 잘먹지 못하였던게 어항 내부에 구피가 숨쉬기 어려운 환경이었던 것이었습니다. 우선 위와 같은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선 가장 첫째로 물을..

핀터레스트 최악의 주가 폭락 [내부링크]

핀터레스트 주식 투자를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전체적으로 금리인상 이슈가 있어서 기술주들이 폭락을 맞이하고 있으며, 그중 핀터레스트도 폭락한 종목중 하나 입니다. 우선 할인인지 기업의 가치가 떨어진것인지 올바르게 알고 투자를 해야 될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론 실적 상승과 함께 현재 핀터레스트는 세일을 하고 있다고 보입니다. 언제나 주식을 싸게 살수 있는건 폭락일때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핀터레스트가 어떤 기업인지 먼저 살펴볼 필요가 있을것 같습니다. 저는 업무적으로 디자인 참고시 핀터레스트를 참 많이 이용했습니다. 그래서 일상용 보단 업무용에 많이 적합했던 툴로서 역할을 해왔던것 같습니다. 핀터레스트(Pinterest)는 이용자가 스크랩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포스팅하고 다른 이용자와 공..

네스프레소 우유 라떼 커피머신 라티시마원 [내부링크]

사무실에 커피머신기를 구매 하였습니다. ㅎㅎ 저는 커피는 잘안먹지만 사무실 구성원이 커피를 좋아해서 커피머신을 구매 하엿습니다. 저도 같이 쓸수 있게 라떼가 가능한 머신을 찾다보니 네스프레소에 라티시마 원이라는 상품이 있어서 구매 하였습니다. ㅎㅎ 디자인도 좋아서 좀 고가이지만 보기가 좋았습니다 ㅎㅎ 아래에 라티시마원 커피머신 입니다 ㅎㅎ https://coupa.ng/cbLR2y 드롱기 네스프레소 라티시마원 커피머신 EN 500 Q (개인통관번호기재) COUPANG www.coupang.com 박스패키지에도 신경쓴거처럼 라운드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박스는 여기부분을 열어주면 개봉할수 있게되어있습니다. 뜯기전 너무 기대 되었네요 ㅎㅎ 캡슐커피라는거 듣기만 했지 실제로 보기도 어려웠고 대체 저걸 어떻게 커..

고객확인절차(KYC)란? [내부링크]

고객확인절차 (KYC: Know Your Customer)는 고객의 신원을 식별하고 확인하는 업무절차를 뜻함 모든 회사는 대리인 컨설턴트 등과 업무를 시작할 때에도 이 절차를 거쳐야 한다. 특히 은행 보험 수출금융등 금융업무절차나 자금세탁방지(AML : Anti-Money Laundering)규제에서 자주 거론된다. 이 절차의 목적은 주로 은행이 자금세탁행위 등의 범죄 요소로 악용되는 것을 예방하는 것이다. 은행은 고객과의 금융거래를 더 잘 이해함으로써 고객의 리스크를 더 건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 자금세탁방지(AML, Anti-Money Laundry)란 경제학 용어로서 국내외적으로 이루어지는 불법자금의 세탁을 적발 및 예방하기 위한 법적·제도적 장치로서 사법제도, 금융제도, 국제협력을 연계하는 ..

계좌대체란? [내부링크]

중앙예탁기관에 계좌를 설정한 계좌 설정자간의 유가증권 수수를 실물증권의 인수도 대신 계좌간 대체하는 방식으로 장부상 처리하는 것을 말한다. 주식, 채권등 증권거래의 결과 매도자의 증권을 매수자에게 이전해야 한다. 그러나 증권의 이전을 위한 실물증권의 인도방식은 자본시장에서 이루어지는 증권의 대량거래와 잦은 소유자 변동등을 감안하면 사실상 불가능하다. 따라서 대부분의 국가에선 중앙예탁기관의 계좌대체 방식으로 증권의 소유권을 이전하고 있으며 우리나라도 한국예탁결제원이 계좌간 대체방식으로 증권결제를 수행하고 있다. 계좌대체는 예탁자의 개별적 청구 또는 시장 참가자간의 사전 약정에 따른 결제기관의 청구에 의해 이루어질 수 있다. 우리나라 상법에서는 증권거래에 따른 증권의 소유권 이전을 위해 해당증권을 교부하도록..

경제심리지수란? [내부링크]

경제심리지수란? 기업가 또는 소비자들의 경제에 대한 인식을 조사해 작성한 지표 조사대상이 기업가일 경우 기업경기실사지수 (BSI) 소비자일 경우 소비자동향지수(CSI)가 있다. 한국은행은 BSI와 CSI를 합성하여 민간의 경제상황에 대한 인식을 종합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경제심리지수를 작성발표하고 있다.

경제성장률이란? [내부링크]

경제성장률이란? 일정기간 ( 분기 or 연간) 한나라의 경제규모 국민소득 규모가 늘어난 정도를 백분율로 표시한 것 경제성장률을 계산시 사용되는 국민소득은 각 경제활동부문에서 창출해낸 실질 부가가치의 합계, 즉 실질국내총생산(실질GDP)이다. 따라서 경제성장률은 대부분의 경우 실질GDP증가율을 의미한다. 경제성장률(%) = 금년실질 GDP - 전년실질 GDP / 전년실질 GDP X 100 수개년동안의 연평균 경제성장률 계산시 복리 연율의 산식을 이용하여 연평균 경제성장률을 산출한다.

경영평가지표란? [내부링크]

경영평가지표란? 경영평가지표는 은행경영실태평가시 사용한다. 계량지표와 비계량평과항목으로 구분 1. 계량지표 은행본점 및 금융기관 현지법인에 대해여 4개부문 (자본적정성, 자산건전성, 수익성, 유동성) 13개 지표를 이용하며, 외은지점 및 국내은행 국외지점에 대하여는 자산건전성부문 4개지표를 이용한다. * 외은지점이란 : 외국은행 한국지점 2. 비계량평가항목 일반은행 본점 및 금융기관 현지법인에 대하여 6개부문(자본적정성, 자산건전성, 경영관리의 적정성, 수익성, 유동성, 리스크관리) 29개 항목을 이용하며, 외국은행 국내지점 및 금융기관 국외지점에 대하여는 4개부문(리스크관리, 경영관리 및 내부통제, 법규준수, 자산건전성) 18개 지표를 이용 특수은행의 경우 6개부문 (자본적정성, 자산건전성, 법규준수,..

경영지도비율이란? [내부링크]

경영지도비율이란? 금융위원회는 은행법 제45조, 은행업 감독규정 제 26조 및 동 시행세칙 제17조에 의거 금융기관 경영의 건전성 확보를 통한 신용 질서 유지 및 예금자보호를 목적으로 BIS자기자본비율, 원화유동성비율 등의 경영지도비율을 정하여 운용하고 있다. 동 지도 비율을 충족하지 못하는 은행에 대하여는 금융위원회가 경영개선권고, 경영개선요구 및 경영개선명령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다.

경성실태평가란? / 은행경영실태등급평가제도란? [내부링크]

임점 검사 시 금융기관의 경영실태 전반을 점검/평가하는 제도 금융기관 경영상태를 평가하여 경영상의 취약부문을 식별하여 적절한 시정방안 제시와 평가결과에 따른 감독 검사업무를 차등화 하여 금융기관의 책임경영체제를 확립하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다. 평가방식엔 1. CAMEL-R : 은행본점 및 현지법인 대상 2. ROCA : 외은지점 및 국내은행 국외지점 대상 3. CACREL : 특수은행 대상 CAMEL-R방식 : 평가요소 - 자본적정성(C) - 자산 건전성(A) - 경여관리의 적정성(M) - 수익성(E) - 유동성(L) - 리스크 관리(R) 등이 있다.

경상수지란? [내부링크]

경상수지란? 재화나 서비스를 외국과 사고파는 거래 즉 경상거래의 결과로 나타나는 수지를 말한다. 경상수지의 구성요소 상품수지 서비스수지 본원소득수지 이전소득수지로 구성 위 항목들은 금융경제 구성항목과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성격을 지닌 거래들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경제발전 및 정책변화의 효과를 측정하거나 전망하는데 널리 이용

경기종합지수란? [내부링크]

경기종합지수란? 산업생산지수, 소매판매액지수 등 개별 경제지표들은 경제활동의 한 측면만을 반영하여 나라 경제의 전반적인 상황을 종합적으로 파악하기 어렵다 이에 따라 개별 경제지표들을 가공 합성하여 경기종합지수를 작성하여 활용하고 있다. 경기종합지수는 경기를 잘 나타내는 경제지표들을 선정 후 계절 및 불규칙 요인 제거 진폭의 표준화 가공 과정을 거친 후 합산하여 하나의 지수로 만든 것 경기종합지수의 장점은 경기변동의 방향 가늠 가능, 지수의 변동폭으로 경기변동의 크기를 알 수 있어 경기흐름을 종합적으로 판단에 매우 유용 경기종합지수는 경기에 대한 선 후행 관계에 따라 3가지고 구분가능하다. 선행종합지수 동행종합지수 후행종합지수 1. 선행종합지수 : 가까운 장래의 경기동향 예측 2. 동행종합지수 : 현재의 ..

경기조절정책이란? / 경제안정화정책이란? [내부링크]

경기조절정책이란? / 경제안정화정책이란? 경기가 지나친 확장 또는 수축 현상을 보일 경우 이를 정상수준으로 되돌리기 위해 정책당국이 취하는 제반 조치를 말함 정책당국이 경제 전체의 총수요 수준을 변동시켜 경기 수위를 조절하는데 초첨을 맞춤 세율조정 또는 통화량,금리 수준 조절함 경기가 정상수준을 큰폭 밑돌 경우 (불황상황) 정부는 재정지출 늘리거나 조세를 줄이는 재정정책 수단 동원 한편 중앙은행은 통화량을 늘리거나 금리를 내리는 정책수단 활용. 반대로 경기가 지나치게 과열될 경우 정부지출 줄이거나 조세를 늘리고, 통화량을 줄이거나 금리를 올리는 조치를 취한다.

경기순응성이란? [내부링크]

경기순응성이란? 경기순응성이란 통상 경제주체의 위험인식 및 행위, 금융의 제도 및 규제등의 효과가 경기변동의 움직임과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는것을의미한다. 예 은행대출의 경우 호경기에는 미래에 대한 낙관적 기대 등으로 여신심사기준도 완화되어 더 크게 증가하여 경기확장에 기여한다. 반면 불경기에는 심사기준이 강화되어 대출이 큰 폭으로 감소하여 불황을 더욱 부추기게 된다. 이러한 은행대출의 경기순응적 대출행태는 신용팽창 또는 위축을 가속시킴으로써 경기변동의 진폭을 더욱 크게한다. 따라서 정책당국은 정책을 마련할 경우 경기순은성을 완화할 수 있는 경기대응적 정책수단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기동향지수(경기확산지수) [내부링크]

경기동향지수(경기확산지수)란? 경기종합지수와 달리 경기변동의 진폭이나 속도는 측정하지 않고 변화방향만을 파악하는 것으로서 경기의 국면 및 전환점을 식별하기 위한 지표로서 경기확산지수 라고도 한다. 경기동향지수는 경기변동이 경제의 특정부문으로부터 전체 경제로 확산, 파급되는 과정을 경제부문을 대표하는 각 지표들을 통하여 파악하기 위한 지표이다. 이때 경제지표 간의 연관관계는 고려하지 않고 변동 방향만을 종합하여 지수로 만든다. 경기동향지수가 기준선인 50부다 크면 경기는 확장국면에, 50보다 작으면 수축구면에 있는것으로 판단한다.

경기란? [내부링크]

경기란? 경기라는 단어는 일상생활에서 경제적인 형편을 뜻하는 말로 자주 사용 경기는 호황기 후퇴기 불황기 회복기 호황기가 반복되면서 끊임없이 변동하며, 이렇게 경기의 일정한 움직임이 되풀이 되는 것을 경기의 순환이라고 한다. 경기를 판단하는 방법에는 생산 투자 고용 수출 등 경제 각 부문의 여러 경제지표의 움직임을 분석하는 방법 종합경기지표로 판단하는 방법, 기업가나 소비자들의 경기판단 및 전망 설문조사 결과에 의한 방법 등이 있다.

겸업주의란? / 전업주의란? [내부링크]

겸업주의란? / 전업주의란? 하나의 금융회사가 제공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의 종류를 어떻게 정하느냐에 따라 겸업주의 전업주의로 구분된다. 겸업주의는 한 금융회사가 은행 증권 보험등 여러 금융서비스를 취급할 수 있는 반면 전업주의는 은행 증권사 보험사 등이 각각 해당하는 고유의 서비스만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현재 세계적으로 겸업주의가 대세를 이루고 있으나 국가별로는 법적 형태면에서 차이가 있다. 독일 네덜란드, 스위스등 대부분의 유럽국가는 은행산업과 증권산업 간에 아무런 장벽을 두지 않고 하나의 은행이라는 법적 조직체 안에서 은행, 증권 보험등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부겸업 시스템을 근간으로 한다. 반면에 영국 및 영연방국가, 현재의 미국에서는 은행이 자회사를 통해 증권이나 보험업무를 수행하는 외부겸업 ..

결제완결성이란? [내부링크]

결제완결성이란? 지급결제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진 참가기관의 지급, 청산, 결제가 어떠한 상황이나 법률에 의해서도 취소되거나 무효화되지 않고 해당 지급결제시스템의 운영규칙에 따라 무조건적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한다.

결제부족자금 공동분담제란? [내부링크]

결제부족자금 공동분담제란? 참가기관의 결제불이행에 따른 미결제채무를 여타 참가기관들이 공동분담함으로써 결제의 종료성을 확보하는 방안

결제리스크란? [내부링크]

결제리스크란? 결제리스크는 예기치 못한 사정으로 인하여 결제가 예정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가능성 또는 그로 인하여 야기되는 손실발생 가능성으로 정의

결제란? [내부링크]

결제는 개인이나 기업등 경제주체가 작므거래 또는 금융자산 거래를 한 후 청산과정을 통해 최종 확정된 금액 또는 증권을 이전하여 법적인 채권 채무를 종결시키는 과정이다. 예금계좌간 자금이체 방식으로 지급은행에서 수취은행으로 자금이 이동되는 것을 가리키며, 증권결제나 외환결제와 같이 금융자산과 자금 또는 이종통화간 교환이 함께 일어나는 가치교환형 결제에서는 두개의 결제시스템에서 자금과 금융자산의 이전이 이루어지거나 통화별로 자금 이전이 이루어진다.

거액익스포저 규제란? [내부링크]

거액익스포저 규제란? 은행의 특정 차주 등에 대한 신용공여가 과대한 경우 해당 거래상대방의 채무불이행등의 발생시 해당 은행의 자본건전성을 심하게 훼손할 가능성이 있다. 바젤II에서는 이러한 편중리스크를 직접 규율하지 않고 각국 감독당국이 편중리스크를 점검 관리하도록 하였다. 우리나라는 은행법상 동일인 동일차주 신요공여 한도 제도를 통해 편중리스크를 관리하고 있다.

거액결제시스템이란? [내부링크]

거액결제시스템이란? 거액의 자금이 참가기관 간에 자기계싼으로 또는 고객을 대신하여 이루어지는 자금이체시스템을 말한다. 거액결제시스템은 실제로 결제되는 지급지시에 최소금액이 설정된 덧은 아니나 일반적으로 금융시장에서 이루어진 금융기관간 콜거래, 증권 또는 외환매매 등 거액거래에 따른 대금결제를 다루기 때문에 건당 결제금액이 매우크다. 또한 한 나라의 금융기관간 거래자금 대부분을 결제하는 중요시스템으로서 결제시점 관리와 결제리스크 감축의 필요성이 높아 주요국의 거액결제시스템은 대부분 신용리스크를 제거할 수 있는 실시간 총액결제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운영도 중앙은행이 직접 맡는 경우가 많다. 우리나라의 한은금융망 미국연준의 Fedwire 유럽중앙은행의 target2등이 여기에 해당된다.

거시건전성 정책이란? [내부링크]

거시건전성 정책이란? 개별 금융회사의 부실방지를 목적으로 하는 미시건전성정책과 달리 경제전체의 금융안정을 위해 시스템 리스크를 억제하는 정책을 의미한다. 거시건전성정책의 목표는 시스템 리스크에 대한 성제적 대응, 과도한 금융불균형 축적억제, 급격한 되돌림현상 완화, 금융시스템의 복원력 강화 금융연계성 제어 등을 통해 금융위기의 발생가능성과 실물경제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는데 있다.

갑기금이란? [내부링크]

갑기금이란? 갑기금이란 국내에 소재하는 외국은행의 국내지점이 외국 본점으로 부터 들여오는 영업기금을 의미

감응도계수란? [내부링크]

감응도계수란? 전방연쇄효과 참조 생산유발계수 : 특정산업이 생산한 국산품 1단위에 대한 최종수요가 발생했을 경우 해당 산업 및 다른 산업에서 직 간접적으로 유발된 국내생산의 크기를 뜻한다. 생산유발계수를 이용하여 각 산업간의 상호 의존관계의 정도를 전산업의 평균치를 기준으로 한 상대적 크기로 표시한 것이 영향력계수와 감응도계수이다. 전방연쇄효과는 감응도계수를 이용하여 파악한다. 감응도계수는 모든 산업부문의 생산물에 대한최종수요가 각각 한 단위씩 증가하였을 때 어떤 산업이 받는 영향, 즉 전방연쇄효과가 어느정도인가를 전산업 평균에 대한 상대적 크기를 나타내는 계수로서 그 산업의 생산유발계수의 행의 합계를 전산업의 평균으로 나누어 구한다.

감독자협의회란? [내부링크]

감독자협의회란? 다국적 금융기관들에 대한 효과적인 규제, 감독을 위하여 다국적 금융기관의 본점이 소재한 국가의 감동 당국과 동 기관의 지점 또는 자회사가 소재한 진출국의 감동 당국들로 구성된 정보공유 및 감독협력 협의체를 의미한다. 금융기관의 영업활동이 전 세계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데 반해, 규제 감독이 금융기관의 국적 또는 지역기반을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한계를 극복하기 위하여 설립

간접세란 / 직접세란? [내부링크]

조세는 납세의무자와 실제로 부담하게 되는 조세부담자가 일치하는지 여부에 따라 간접세와 직접세로 구분된다. 납세의무자와 조세부담자가 일치하여 조세부담이 전가되지 않는 조세를 직접세라고 하며, 대표적인 예로 소득세, 법인세, 상속세, 증여세, 종합부동산세 등 있다. 이와 다르게 납세의무자와 조세부담자가 일치하지않고 조세의 부담이 타인에게 전가되는 세금을 간접세라고 한다. 대표적 예로 부가가치세, 개별소비세, 주세, 인지세, 증권거래세등이 있다. 간접세는 조세에 대한 저항이 적고 징수가 간편하여 조세수입의 확보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간접금융/직접금융 이란? [내부링크]

간접금융/직접금융 이란? 경제에는 자금 잉여주체와 자금 부족주체가 존대하게 되는데 이들사이에 은행이나 저축은행 신용협동기구 등 금융기관이 개입하여 자금을 중개하는 방식을 간접금융이라고 한다. 즉 금융기관이 일반 대중으로부터 예금을 받아 이를 자신의 명의로 기업등 다른경제주체에게 대출해 주는 방식 주식, 채권발행의 경우와 같이 자금수요자가 금융기관을 통하지 않고 금융시장에서 직접 필요자금을 조달하는 방식을 직접금융이라고 한다. 직접금융과 간접금융은 상호 경쟁적일 뿐 아니라 보완적이기도 하여 두 금융방식의 균형적으로 발전될 필요가 있다. 일반적으로 금융시장이 발달함에 따라 직접금융 비중이 높아진다.

가상통화공개(ICO)란? [내부링크]

가상통화공개(ICO)란? 가상통화 공개는 주로 스타트업이 암호화화폐 또는 디지털 토큰을 이용하여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크라우드펀딩의 한방식 가상통화공개에서 새로 발행된 암호화화폐는 법화 또는 비트코인등 기존의 가상통화와 교환되어 투자자에게 팔린다. 가상통화공개에 참여한 투자자는 해당 스타트업의 코인 또는 토큰을 얻어 해당기업이 제안한 프로젝트가 성공했을 경우 평가될 수 있는 가치로 볼 수 있다. ICO는 주로 블록체인플랫폼인 이더리움에서 이뤄지고 있다. 우리나라의 경우 현재 금지하고 있으며, ICO에 대한 논의를 거쳐 유사수신행위 또는 증권관련 법률로 규제할 것으로 보인다.

가상통화란? [내부링크]

가상통화란? 가상통화는 중앙은행이나 금융기관이. 아닌 민간에서 블록체인을 기반기술로 하여 발행 유통되는 가치의 전자적 표시로서 비트코인이 가장 대표적인 가상통화이다

가산금리란? [내부링크]

가산금리란? 기준금리에 신용도 등의 차이에 따라 달리 덧붙이는 금리를 가산금리(또는 스프레드)라고 한다. ex 은행이 대출금리를 결정할때 고객의 신용위험에 따라 조달금리에 추가하는 금리를 말한다. 만기가 길어질수록 추가록 가산되는 금리를 기간 가산금리 라고 하며, 이것도 일종의 스프레드 이다. 통상 신용도가 높으면 가산금리가 낮고 신용도가 낮으면 가산금리 즉 스프레드는 커진다 기준금리와 차이를 나타내는 가산금리 또는 스프레드는 베이시스 포인트로 나타내며 0.5%금리 격차를 50bp 1% 100bp로 표시한다.

가변예치의무제도란? [내부링크]

가변예치의무제도란? 단기간에 대규모로 국경간 자본유출입이 이루어질 경우 환율 또는 증권가격의 급등락을 불러와 경제 안정을 해질 수도 있는데, 이러한 부작용을 완하 하기위한 제도의 하나가 가변예치의무제도이다. 동제도는 외국으로부터 유입된 자금을 일정 비율의 예치의무를 부과해 국경간 자본 유출입의 규모와 속도를 조절하는 수단 우리나라의 경우 기획재정부장관이 해당 자본 거래와 관련하여 취득하는 지급수단의 일부를 한국은행 외국환평형기금 또는 금융회사등에 예치하도록 하는 의무를 부과할 수 있다고 규정

가동률이란? [내부링크]

가동률이란? 생산능력 대비 생산실적의 백분율 (생산실적/생산능력 X100)로, 생산설비가 어느정도 이용되는지 나타내는 경제지표

가교은행이란? [내부링크]

가교은행이란? 청산대상 금융기간의 자산 부채를 임시로 넘겨받아 예금, 출금 등의 업무를 대행하고 합병, 채권채무관계 조정 등 후속조치를 수해하는 은행을 말한다.

가계처분가능소득이란?(PDI) [내부링크]

가계처분가능소득(PDI)이란? 가계가 마음대로 운용가능한 소비와 저축으로 처분할 수 있는 소득을 의미 → 1인당 가계총처분가능소득도 있다. PGDI라고 불리며, 가계부문의 총처분가능소득을 연양인구(출생률과 사망률을 산출할 때 한 해의 중간인 7월1일을 기준으로 하여 산출한 인구)로 나누어 계산한 지표로 가계의 구매력을 가장 정확히 가늠해 볼 수 있는 소득지표 **→ 가계의 구매력지표를 통해 평균 1인 인구가 얼마만큼의 금액을 구매에 사용하는지로서 지표를 사용하여 시장규모를 판단할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가계신용통계란? [내부링크]

가계신용통계란? 가계부문에 대한 신용공급 규모를 나타내는 통계 가계신용이란, 금융기간 외 정부 판매회사등 기타기관이 가계에 제공한 대출과 외상구매 관련 신용 모두 포괄하여 가계대출과 판매신용으로 구분 가계신용통계는 2002년말 분기별로 제공 및 한국 가계부문의 부채 규모 및 변동등 파악에 널리 활용

경직적 물가지수란? [내부링크]

경직적 물가지수란? 소비자물가지수를 구성하는 품목 중에 가격이 경직적으로 움직이는 품목과 신축적으로 움직이는 품목으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 그중 견직적으로 움직이는 품목들을 대상으로 만든 물가지수를 경직적 물가지수, 신축적으로 움직이는 품목을 대상으로 한 물가지수를 신축적 물가지수라 한다. 정부의 직 간접적인 영향을 크게 받는 공공서비스, 전기수도, 담배, 보육급식 가격이나 개인서비스 요금 등은 대체로 경직적 물가를 구성하는 주요 품목이다. 경직적 물가는 통화정책 관점에서 소비자물가 예측에 매우 유용한 물가지표이다. 특히 경직적 물가와 신축적 물가의 움직임에 내제된 정보가 서로 달라 향후 플레이션 향방을 정도 있게 예측하기 위해서는 경직적 물가의 움직임을 분석하고 해석하는데 유의할 필요가 있다.

경제후생지표란? [내부링크]

경제후생지표란? 복지지표로서 한계성을 갖는 국민총소득을 보완하기 위해 미국의 노드하우스와 토빈이 제안한 새로운 지표를 말한다. 주요지표중 국민총소득은 국민복지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요인을 포괄하지 못하고 있어 국민생활의 질적 수준 또는 복지수준을 정확히 반영하지 못하는 단점을 갖고 있다. 이를 감안하여 경제후생지표는 국민총소득에 후생요소를 추가하면서 비후생요소를 제외함으로써 복지수즌을 정확히 반영하려는 취지로 제안되었지만, 통계작성에 있어 후생 및 비후생 요소의 수량화가 쉽지 않아 널리 사용되지는 못하고 있는 실정

경제활동인구란 ?/비경제활동인구란? /경제활동참가율이란? [내부링크]

경제활동인구란 ?/비경제활동인구란? /경제활동참가율이란? 군인과 재소자 등을 제외한 만 15세이상 인구를 노동가능인구라 하며, 이중 일할 수 있는 능력과 취업의사를 동시에 갖춘 사람을 경제활동 인구라 한다. 경제활동인구는 취업자와 실업자로 구분 노동가능인구 중 경제활동인구에 포함되지 않는 사람, 즉 일할 능력이 없거나 일하고자하는 의사가 없는 사람은 비경제활동인구로 분류 비경제활동인구에는 가정주부, 학생, 연로자, 심신장애자, 구직단념자 등 포함 노동가능인구에 대한 경제활동인구의 비율을 경제활동 참가율이라고 한다.

경제협력개발기구란?(OECD) [내부링크]

경제협력개발기구란?(OECD) 2차 세계대전 직후 유럽경제 부흥 지원을 위해 설립되었던 유럽경제협력기구의 18개국과 미국 캐나다 등 총 2개 선진국이 1960년 12월에 설립한 국제기구이다. 설립목적 : 상호 정책조정 및 협력을 통해 회원국의 경제성장과 금융안정을 도모함으로써 세계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각국의 건전한 경제성장을 촉진하며 다자주의와 비차별 원칙에 입각하여 세계무역 확대에 기여하는 것이다.

경제심리지수란? [내부링크]

경제심리지수란? 기업가 또는 소비자들의 경제에 대한 인식을 조사해 작성한 지표 조사대상이 기업가일 경우 기업경기실사지수 (BSI) 소비자일 경우 소비자동향지수(CSI)가 있다. 한국은행은 BSI와 CSI를 합성하여 민간의 경제상황에 대한 인식을 종합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경제심리지수를 작성발표하고 있다.

경영평가지표란? / 경제성장률이란? [내부링크]

경영평가지표란? 경영평가지표는 은행경영실태평가시 사용한다. 계량지표와 비계량평과항목으로 구분 1. 계량지표 은행본점 및 금융기관 현지법인에 대해여 4개부문 (자본적정성, 자산건전성, 수익성, 유동성) 13개 지표를 이용하며, 외은지점 및 국내은행 국외지점에 대하여는 자산건전성부문 4개지표를 이용한다. * 외은지점이란 : 외국은행 한국지점 2. 비계량평가항목 일반은행 본점 및 금융기관 현지법인에 대하여 6개부문(자본적정성, 자산건전성, 경영관리의 적정성, 수익성, 유동성, 리스크관리) 29개 항목을 이용하며, 외국은행 국내지점 및 금융기관 국외지점에 대하여는 4개부문(리스크관리, 경영관리 및 내부통제, 법규준수, 자산건전성) 18개 지표를 이용 특수은행의 경우 6개부문 (자본적정성, 자산건전성, 법규준수,..

경기조절정책이란? / 경제안정화정책이란? / 경기종합지수이란? [내부링크]

경기조절정책 / 경제안정화정책 경기가 지나친 확장 또는 수축 현상을 보일 경우 이를 정상수준으로 되돌리기 위해 정책당국이 취하는 제반 조치를 말함 정책당국이 경제 전체의 총수요 수준을 변동시켜 경기 수위를 조절하는데 초첨을 맞춤 세율조정 또는 통화량,금리 수준 조절함 경기가 정상수준을 큰폭 밑돌 경우 (불황상황) 정부는 재정지출 늘리거나 조세를 줄이는 재정정책 수단 동원 한편 중앙은행은 통화량을 늘리거나 금리를 내리는 정책수단 활용. 반대로 경기가 지나치게 과열될 경우 정부지출 줄이거나 조세를 늘리고, 통화량을 줄이거나 금리를 올리는 조치를 취한다. 경기종합지수 산업생산지수, 소매판매액지수 등 개별 경제지표들은 경제활동의 한 측면만을 반영하여 나라 경제의 전반적인 상황을 종합적으로 파악하기 어렵다 이에 ..

경기종합지수란 [Composite Economic Indexes] [내부링크]

경기종합지수란 ? 정의 경기변동의 국면ㆍ전환점과 속도ㆍ진폭을 측정할 수 있도록 고안된 경기지표의 일종으로, 국민경제의 각 부문을 대표하고 경기를 잘 반영하는 경제지표들을 선정한 후 이를 가공ㆍ종합하여 작성한다. 해설 우리나라의 경기종합지수는 선행종합지수, 동행종합지수, 후행종합지수 3개가 작성되고 있으며, 기준년도 수치가 100(예, 2015=100)이 되도록 하여 산출하고 있다. 매월 통계청에서 19개(선행 7개, 동행 7개, 후행 5개) 구성지표의 자료를 수집하고 이를 가공ㆍ종합하여 작성ㆍ공표한다. ㆍ선행종합지수 선행종합지수는 건설수주, 재고순환, 경제심리지수 등의 지표처럼 실제 경기순환에 앞서 변동하는 개별지표를 가공ㆍ종합하여 만든 지수로 향후 경기변동의 단기 예측에 이용된다. 선행종합지수 구성지표..

리픽싱이란? (Refixing) [내부링크]

스타트업 아이템 발굴부터 투자 유치까지라는 책을 보면서 리픽싱이라는 용어가 나와 상세하게 보고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리픽싱은 책에서 설명은 주가가 낮아질 경우 전환 가격이나 인수 가격을 함께 낮춰 가격을 재조정하는 것을 말하며, 스타트업의 투자 계악서에서 리픽싱은 특정성과 예를 들어 매출과 영업이익, 고객수 트래픽등이 나오지 않을 경우 주식당 단가를 재조정하여 투자자가 지분을 더 가져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투자 계약서의 리픽싱 조항은 창업자 입장에선 지분이 줄어들어 경영권을 뺏길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리픽싱은 대표적인 독소조항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상장주식은 리픽싱 한도가 30%로 제한돼 있는 반면에 비상장 주식은 리픽싱 한도의 제한이 없기 때문에 비상장전 주식이 리픽싱 조항에 ..

벽산 e 솔렌스힐 부산 대연동 오피스텔 500/41 구한 후기 [내부링크]

벽산 e 솔렌스힐 오피스텔 500/41 구한 후기 사무실에 같이 일할 후배를 위해 오피스텔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사무실 근처 오피스텔중 가격도 저렴하고 위치도 좋아 여러 공간을 보았지만 가장 마음에 들어 오게 되었습니다 ^^ 여기는 색상톤은 노랑노랑한느낌의 밝은 느낌 입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전체 새하얀톤을 좋아하지만 이느낌또 따뜻해보여 나쁘지 않았습니다 벽산 e 솔렌스힐 오피스텔의 주방의 모습입니다 벽산 e 솔렌스힐 오피스텔 화장실 내부입니다. 기본적인 구성은 다있습니다 ^^ 벽산 e 솔렌스힐 오피스텔은 풀옵션은 아니고 기본구성품이 있는 상품입니다 벽산 e 솔렌스힐 오피스텔의 인터넷은 별도로 신청해야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화장실 내부입니다 입주전 청소를 해주셔서 깔끔합니다 ^^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더 바..

뮤트 호텔 부산 장기 숙박 후기 [내부링크]

부산 대연동 뮤트호텔 장기 숙박 후기 입니다 부산장기숙박을 위해 부산대연동에 있는 신축호텔에 문의하여 30일 한달간 부산 대연동에서 장기숙박을 하였습니다. 회사업무로 일하시는 프리랜서 분을 위해 회사근처 호텔을 잡아 숙박했었습니다. 기간은 한달로 하며 약 일일 숙박기준 4만원으로 하여 숙박료를 지불하였습니다 뮤트호텔은 신축처럼 리모델링된지 8월경이여서 거의 새건물이나 다름이 없었습니다 싱글룸으로 잡아 숙박을 하였습니다 내부에는 벽걸이 티비가 설치되어있습니다 신발장은 턱없이 일자로 이어져있습니다 침구류 및 이불은 폭신하고 부드러웠습니다 호텔측에서도 고급 침구류라고 해주었습니다 작은냉장고도 디자인을 신경써서 뮤트호텔은 구매한것처럼 보입니다 냉동은 안되지만 이쁜 작은냉장고도 함께있습니다 화장실 세면대는 거울에..

부경대학교 공업디자인 졸업작품 3D프린터 SLA제작 팬톤 도색 적용 스노우 화이트 [내부링크]

2021년 부경대학교 공업디자인 졸업작품 제작을 하였습니다. 이번 3D프린터 시제품 제작 및 도색 제품은 도마를 거치할 수 있는 제품이며, 거치뿐만 아니라 살균까지 가능한 콘셉트의 제품 디자인입니다. 부경대학교 공업디자인 졸업작품전은 11월13일 ~ 15일 3일간 부경대학교 근처 부산 창업카페에서 졸업작품 전시 예정입니다. 저도 완성된 작품을 보러가기 위해 졸업 전시회를 참여할 예정입니다. 항상 완성된 작품을 보면 도움이 되어 뿌듯함과 보람을 느끼게 됩니다 :) 로고 윤곽까지 잘나오게 도색을 희망하여 글자 까지 선명하게 잘나오게 목업제작을 하였습니다. 무광 및 화이트 중에 스노우 화이트 색상을 적용을 희망하여 위 팬톤색상으로 진행 하였습니다. PANTONE 11-0602 이며, 도색 희망시 팬톤색상을 지..

스킬즈 주식 최악의 주가 하락 사태 skillz (sklz)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이번에 스킬즈 주가중 2021년 10월 8일 기준으로 가장 강력한 주가하락이 발생하여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눈물이 ㅠㅠ) 소잃고 외양간 고치듯이.. 우선 스킬즈 회사가 어떤곳인지 뒤늦게?라도 한번 더 살펴봅시다. Skillz 는 여러 iOS 및 Android 게임에 통합된 온라인 모바일 멀티플레이어 비디오 게임 경쟁 플랫폼입니다 . [4] [5] 플레이어는 이를 사용하여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합니다. [6] Skillz (company) - Wikipedia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Skillz is an online mobile m..

라이노 서페이스 모델링 강의 [내부링크]

서페이스 툴 학습목표 서페이스 명령어를 배우고 원하는 면의 모양을 만들어보자 Sweep1 Sweep2 PlanarSrf Loft NetworkSrf Revolve RailRevolve cap SetPt ExtractSrf TextObject Project wirecut DupFaceBorder Sweep1 명렁어는 1가지 레일이 되는 커브와 그 레일 커브를 지나갈 한가지 이상의 두번째 커브를 선택하여 서페이스 형상을 만들 수 있는 명령어이다. Sweep1 Sweep1 명렁어는 레일이 되는 커브와 그 레일 커브를 지나갈 두번째 커브를 선택하여 서페이스 형상을 만들 수 있는 명령어이다. Surface Creation 에서 Sweep1 아이콘을 클릭해준다. 예제 Rail 될 커브와 Cross Section 커..

피자베이 베스트피자 페페로니 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피자베이 베스트피자로 손꼽히는 페페로니 피자를 시켜보았습니다 ㅎㅎ 피자베이의 페페로니 피자는 페페로니 폭탄이라 불릴만큼 많이들어 있습니니다. 두구두구 피자가 포장되어 배달왔습니다. 포장샷 입니다. 이제 포장을 뜯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 구성품 모습입니다 ㅎㅎ 피자와 리뷰 이벤트 1+1이벤트로 피자베이에서 해주어서 미니 스파게티랑 윙 3개 받았습니다. 피자베이의 좋은점은 종량제 봉투를 꼭줍니다 ㅎㅎ 오늘은 서비스 리뷰 서비스 1+1이라 2개받았습니다. 좋은이벤트네요 ㅎㅎ 전체 메뉴를 볼수있는 메뉴판 입니다. 갈릭 맛 딥핑소스 피클도 있습니다 종량제 봉투까지 ㅎㅎ 센스만점 치즈 좋아하시는분들은 파마산 치즈 가루 빼먹을수가 없죠 피자베이가 건강하게 만드려..

라이노 기초 강의 [내부링크]

라이노 커리큘럼* 라이노 공식홈페이지 https://www.rhino3d.com/support/ 라이노 한글 도움말 문서 https://docs.mcneel.com/rhino/7/help/ko-kr/index.htm 라이노(Rinoceros)란? **라이노세로스(Rhinoceros) 또는 라이노(Rhino), 라이노3D(Rhino3D)**는 1980년에 설립된 사원주주회사 로버트 맥닐 앤드 어소시어츠(Robert McNeel & Associates)가 개발한 상용 3차원 컴퓨터 그래픽스 및 컴퓨터 지원 설계(CAD) 응용 소프트웨어이다. 라이노의 3D 데이터 특성. 라이노세로스 지오메트리는 NURBS 수학 모델에 기반을 두며, 컴퓨터 그래픽스에서 커브, 프리폼 서피스를 수학적으로 정교하게 표현하는 것에 ..

크래프톤 웨이를 읽다 [내부링크]

드디어 완독한 크래프톤 웨이 이이야기는 한 게임이 개발되기까지 겪은 블루홀이라는 기업의 결성과 게임 배틀그라운드까지 출시하여 성과까지 전과정을 빠짐없이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는 책이라고 볼 수 있다. 나는 사실 배틀그라운드를 실제 플레이 해본적은 없지만 장병규라는 창업자를 관심있게 보았기에 사업에 대해 걸어온 길이 궁금하였기 때문에 구매하게 되었다. 사업에 대한 과정과 조언을 듣고 싶기 때문이었다. 책의 과정 스토리를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그야말로 전쟁이었다. 책에서는 게임보다 더 치열한 사업의 과정이야말로 배틀그라운드의 현실판이었다. 기업이 생존을 하기위해 어떤것을 선택을 하였고 사원들을 어떻게 대했는지 기업의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어떤 고민을 하였는지 상황에 따라 속에 감출 수 밖에 없는 마음을 솔직하게..

나는 투자로 30년을 벌었다.(유튜버 세상학개론책) [내부링크]

나는 투자로 30년을 벌었다.(유튜버 세상학개론책) 이번엔 투자에 관한책을 읽었다. 투자책을 읽게 된 계기는 현재 미국주식에 내자산이 약 70%가 주식으로 이루어져있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주식을 할때 가격의 변동성으로만 주식을 보았을뿐 어떤것을 구매하고 종목에대한 확신이라던지 상황에따른 대응등 지금생각해보면 자산의 대부분을 본인의 전공공부보다 짧은 식견으로 투자를 하고 있었던 나를 뒤돌아보게 되었다. 내인생에는 주식투자는 항상 무서운것 빚과 망함으로 연결되어 시작자체를 해보지를 않았다. 그러던 중 우연히 접한 증권앱을 다운받자말자 그달 유행한 테슬라 엔비디아등 아무고민 없이 사버렸다. 고민없이 산 주식은 당연히 본인의 판매 기준도 없었기 때문에 작은변동에도 흔들림이 강했다 테슬라를 살시 수익률이 50%까..

삼부자황제갈비살 소고기 소갈비살 맛집! 가성비값 후기 꼭먹어보세요 ㅠ [내부링크]

오늘은 저희 제품이 100개 팔린 기념으로 함께 일하시는 분들과 함께 고기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사무실 근처에 삼부자황제갈비살이 가성비가 좋고 맛도괜찮다고 추천 받아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여기가 처음방문해본곳이라 처음 기준으로 정확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먼저 맛있는 고기 굽는 샷부터 ㅎㅎ 첫메뉴로 생갈비살을 시켰는데요 양념보다 생갈비살을 먼저 추천을 해주셔서 생갈비를 시키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양념을 먹어보니 양념보단 저도 생갈비가 나은것 같드라구요 고기 빛깔이 아주 예쁩니다. 밑반찬으로 양파 조림과 소금 참기름장등 일반고기집에 보통 있는 밑반찬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런 양파조림은 어딜가나 맛있는것 같습니다 ㅎㅎ 달달해서 삼부자황제갈비살에서 맥주도 시키고 저는 술을 못먹어서 사이다로..

너무 맛있는 서소문 족발! 군침주의 :) [내부링크]

족발집중 가장좋아하고 추천하는 서소문 족발집입니다! 이정도면 전국적으로도 누구나 좋아할 맛이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을정도로 맛있는 족발 맛집입니다 :) 체인점답지 않게 정말 개인이 엄청 맛있는 가게처럼 정말 맛있는 가게 입니다. 길거리 시장 족발을 저는 처음접했을땐 족발이 맛이없는건가 싶었는데 그생각을 확연히 깨준게 서소문 족발집 입니다 ㅎㅎ 아래는 군침이 쫙도는 매운족발입니다. 매운족발과 보쌈 반반 중자 사이즈 메뉴로 고기가 3가지맛보다 2가지맛이 훨씬더 많이 들어있는 구성입니다. 양념이 고기 안쪽까지 배여이써 씹을수록 맛있는 맛 입니다. 매운것을 못먹는 분은 따뜻한 족발이나 보쌈류도 추천드립니다.ㅎㅎ 매운족발을 시켰기 때문에 매운걸 중화하기위해선 다른 맛을 같이먹는것을 권유 드립니다. 처음 시키면 포..

아이디어 불패의법칙 책 요약 리뷰 [내부링크]

아이디어 불패의 법칙 좋은책을 읽더라도 참 기억에 남기가 어려웠는데 실패를 항상 마주해야되는 상황에 놓인 나같은 사람에겐 정말 좋은책으로 다가왔다 성공만 여러번한 똑똑한 사람도 과거에 성공경험이 향후에 반드시 성공을 가져다주는것이 아닌것과 실패함을 앎에도 왜사람들이 실패할것을 간과 하고 큰 리스크를 투자해 재기할수 없는 리스크에 빠지게 되는지에 대한 이론과 해법을 제시해주고 있다 이책에서는 시제품 제작개념의 프로토타이핑이 아닌 그이전단계인 프리토타이핑을 통해 실패하지 않고 아이디어를 검증방법론을 제시해준다. 어떠한 비즈니스에는 도전하기엔 큰리스크를 부담해야되는 것들이 너무 많다 구글출신인 저자가 그 리스크를 덜어줄 해법과 방안을 제시해주어 가장재밌었고 실패를 항상마주해야 될 나의 상황에 도움이 되어 매우..

퇴근후 스마트스토어로 투잡하기 책 요약 리뷰 [내부링크]

퇴근 후 스마트스토어로 투잡하기 이번에 읽은책 퇴근후 스마트스토어로 투잡하기 나는 스마트스토어를 위탁상품이 아닌 3D프린터 목업 제작(시제품 제작기업 @idh_3d) 또는 자체 개발상품(플루트가드 @souseful_kr)으로 먼저 시작하게되었다. 스마트스토어를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그관련 지식이 궁금하게 되었고 신상품 개발 뿐만아니라 다른사람들은 스마트 스토어를 어떻게 운영하는지 궁금하여 찾게되었다. 책을 읽고나니 요즘 유튜브나 인터넷에 떠도는 스마트스토어 강의가 대부분 위탁판매에 대한 내용이지 않을까 싶다. 가끔 네이버 쇼핑에 물건을 사려고 하면 쇼핑몰마다 저많은 제품들을 도대체 어디서 가져와서 파는거지에 대한 의문점은 있었으나 그이상 고민을 하지 못하고 그냥 물건을 사는 소비자에 나는 불과했다. 하지만..

트위터로 블로그 글 내보내기 [내부링크]

트위터로 블로그 글 내보내기 플러그인을 적용해보았습니다. 이번에 처음 테스트라서 짧게 글을 작성 하여 실제 작동여부를 확인하고자 합니다. 트위터에 글보내기를 하기 위해선 티스토리에선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됩니다. 물론 트위터 아이디를 발급 받은 후 본인의 티스토리 계정과 트위터 계정을 연결하여 티스토리 글을 쓰자마자 트위터로 글이 갈 수 있도록 해줍니다. 트위터가 처음이어서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스마트폰 티스토리 블로그로 글을 써도 트위터로 바로 공유가 됩니다. 그러나 트위터 유입이 하나도 없어 왜그런지 궁금하던 중 제가 만든 테그는 파란색글씨 링크가 되지 않은것을 발견 하였습니다. #글자 후 #글자 이런식으로 사이에 아래와 같이 띄어쓰기가 되어야 태그가 활성화 되는것을 몰라 전부 내용이 이어붙..

14호 태풍 찬투 경로와 앞으로 경로 예상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9월 12일기준으로 14호 태풍 찬투는 아직 중국 부근에 더가깝게 있습니다 9월14일 부터 한반도에도 14호 태풍 찬투의 영향이 있을것으로 보고있습니다 9월14일 전인 9월13일 태풍은 확실히 12일때보다 한반도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한반도로 갈지 일본으로 갈지 각 나라에서 서로의 나라에 온다고 예측을 하고 있는 아이러니한 상황이기도 합니다 9월 14일은 딱 중국에.마지막으로 걸쳐있는 위치 이며 이제 9월14일.태풍때부터 한반도에 영향이 있을것으로 보이는 위치입니다 가장 가까운 제주권부터 태풍의.영향이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9월16일 14호 태풍은 완전히 한반도에 가까워졌으며 확실한 영향권에.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도미노 피자 베스트 콰트로 피자 후기! 반값 사이드로 블랙앵거스 라이스볼 까지 먹었네요 ㅎ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도미노 피자 베스트 콰트로 피자 후기! 피자 하고 2명이서 먹으려고 사이드와 제로 콜라 까지 주문하여 피자를 주문하였습니다. 친구가 재난지원금으로 피자를 사주었습니다. 배민 또는 도미노 공식홈에서 주문 할 수 있습니다. 만나서 결재하면 재난지원금으로 결제가능합니다. 홈페이지로 결제하니 사이드도 반값에 구매할 수 있어서 배달앱보다 공식홈페이지에서 피자를 주문 하였습니다. 이렇게 라이스볼은 신제품이어서 그런지 반값에 팔고 있습니다. 사실 반값에 팔아야될 맛인것 같습니다 ㅎㅎ 토핑은 그래도 나름 저가격엔 푸짐하게 있었던 메뉴입니다. 도미노가 친환경을 생각하는것 같습니다. 요즘 사회이슈가 친환경 접근이 많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방문포장이 가장 저렴하기 때문에..

14호 태풍 찬투 현재상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12호 태풍 오마이스 태풍이 온지 얼마 안되어 이번엔 14호 태풍 찬투가 발생하였습니다. 14일부터 우리나라에 영향을 줄것으로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실제 경로로서는 15일날 가장 가까이 접근해 보입니다. 추석 명정일 다가오는데 하필이면 태풍도 함께 다가오는군요 ㅠㅠ 태풍의 경로는 아래의 국가 태풍 센터에서도 보실 수가 있는데요 시간대로서 9월 15일 15시 태풍발생시 중국 상하이 동쪽 약 230km 부근 해상을 하는데 제주도가 범위안에 드는것 같습니다. 통보문 > 태풍정보 > 태풍 > 날씨 > 기상청 홈 > 태풍 > 태풍정보 > 통보문 |날씨|태풍|태풍정보|통보문 --> 제 14호 태풍 찬투(CHANTHU) 기상청 | 2021년 09월 ..

2021년 9월9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9월 9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021년 9월 9일 날씨 27도씨 구름많음, 어제보다 0˚ 높아요 21˚/28˚ 체감온도 29˚ 자외선 7높음 요즘 날씨가 쌀쌀해졌다가 다시 조금 덥다가 와따가따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특히 예쁜 구름이 가득한 날씨네요 2021년 9월 10일 날씨는 구름이 많으며 2021년 9월 11일 날씨는 구름과 오후중에는 또 맑습니다. 오늘은 사진찍던중 헬기가 보였습니다. 중앙 왼쪽에 조그만 점같은 헬기가 보이시나요 ㅎㅎ 2021년 9월 9일 날씨는 화창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 2021년 9월 9일 날씨는 맑으며 오늘하루도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2021년 9월 10일 날씨 소식으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9월 6일부터 지급 및 사용처 [내부링크]

지급대상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으로 5차재난 지원금이 9월 6일 부터 지급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소득하위 80% 대상이며 약 전국민 88%에 해당합니다. 왠만한 가족들은 1인당 25만원 씩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급방식은 신용 체크카드 또는 모바일 카드형 지역사랑 상품권등으로 지급을 받을 수 있으며, 각 카드사 홈페이지에 따라 9월 6일 오전9시 이후로 카드사 홈페이지 또는 관할 지자체 홈페이지에 온라인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가구에 때라 지원금액이 다릅니다. 가구가 많을수록 1인 x 25만원인 만큼 총 금액이 늘어나는 구조 입니다. 13일 이후엔 소지한 카드와 연계된 은행에 방문하여 신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지급 및 사용기간은 위와 같은 날짜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

광명집 아구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오늘은 부산 맛집인 광명집 이라는 이름을 가진 아구찜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점심도 거르고 늦은 오후에 첫 점심식사를 하려 다녀왔습니다. 날씨도 꾸릿꾸릿하해서 푸짐하고 알싸한 양념이 있는 맛있는 음식을 먹고싶을때 생각나는 아구찜 맛집 입니다. 저는 2명만 방문해서 2인분과 공기밥 2그릇 시켰습니다. 이번엔 사리는 안시켰지만 사리도 시켜드셔보시면 쫄깃하고 양많이 줍니다. 1500원으로 맛있는 아구양념에 비벼먹을 수 있는 사리 메뉴 입니다. 밑반찬으로 쌈용 야채를 줍니다. 아구를 쌈에 싸먹어 먹는용도입니다. 밑반찬 가지수는 많지 않습니다. 대신 아구찜이 푸짐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ㅎㅎ 공기밥은 1000원 별도이며 공기밥과 연한 시락국이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어머니도 인정한 리벨 믹서기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홈쇼핑에서 우연히 믹서기를 보게 되어 구매하였습니다. 기존에 믹서기도 있었지만 너무커서 부모님이 사용하시기에는 적절하지 않고 잘안갈리는 부분도 있어 작은것을 구매 희망하셔서 우연히 티비를 보던 중 하나의 장치로 여러 케이스를 교체하여 만들 수 있는 믹서기를 보고 구매하였습니다. 리벨 믹서기라는 제품이며 심플하게 생겼습니다 ㅎㅎ 스위치를 내리면 간단하게 작동이 되는 방식 입니다. 고정형은 아니고 힘으로 눌러줘야되는 믹서기 입니다. 텀블러 형태의 용기도 있습니다. 사음품으로 집게도 증정이되었습니다. 이건 아주 작은 용기로 마늘 빻을때 적절해보입니다. 포장은 이렇게 비닐로 쌓여있습니다. 날에 다치지 않도록 플라스틱 커버로 씌어져 안전하게 포장되어있습니다. ..

겐쇼심야라멘 배달 후기! [내부링크]

겐쇼심야라멘집에서 차슈덮밥을 주문하였습니다 보통 라면이 주메뉴이며 밥메뉴로 라면에 들어가는 차슈를 이용한 덮밥메뉴가 있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구성에는 밥위에 쪽파와 차슈 몇점 그리고 소스에 뭍혀진 날달걀 노란자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슥삭슥삭 비벼서 먹어주면 됩니다. 3500원하는 교자 만두가 있었는데 비쥬얼은 비비고 교자만두를 튀긴듯한걸로 보입니다. 나쁘진 않았지만 먼가 가격대비 양에대한 아쉬운점이 있어 다음엔 다른음식으로 먹게 될것 같습니다. 사골국물도 나오는데 조합은 좋았습니다. 다만 플라스틱 그릇이 열기에 찌그러져서 열용 플라스틱 용기가 아닌것 같아 환경호르몬에 대한 걱정도 들었습니다.

2021년 9월1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9월 1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5도씨 비, 어제보다 2˚ 낮아요 24˚/29˚ 체감온도 26˚ 시간당 강수량 0.1~1.0mm 오늘은 오랜만에 다시 비가오는 하루 입니다. 2021년 9월1일 부산날씨는 서늘하면서 비가 듬성듬성 오는 하루입니다. 2021년 9월1일 날씨는 구름이 가득 낀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21년 9월2일 날씨또한 비가 오는 하루이며 2021년 9월3일 부산날씨는 구름이 가득한 하루 입니다. 날씨가 덥다가 또 온도가 내려갔다가 혼돈스럽게 하는 날 입니다. 우산을 안가져와서 덕분에 비를 조금 맞았습니다 :) 기다리다 보면 또 맑은날이 찾아올것입니다. 2021년 9월1일 날씨는 흐린날씨로 우산 잘챙겨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전안내 [내부링크]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은 9월6일(월요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됩니다. 비씨카드사에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대상자 인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사전 안내]대상 국민 1인당 25만원을 지급하는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조회 및 신청이 9월 6일(월요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됩니다. 비씨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대상자 조회 및 신청이 가능하오니,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안내 - 지급대상 : 21년 6월 건강보험료 기준 가구소득 하위 80% - 신청기간 : 2021.9.6(월) 09시 ~ 10.29(금) 18시 * 9.6(월)~9.10(금)은 출생연도 끝자리 기준 5부제 시행 ※ (월) 1,6 (화) ..

라이노 저장오류 STEP 파일 0KB버그 해결법 (Rhino step file saving error & bug 0kb when saving) [내부링크]

라이노 SETP파일로 저장시 지속적으로 0KB로 나와서 파일 호환 작업 또는 3D프린터 시제품 제작시 SETP파일 변환이 필요하기 때문에 불편을 겪던 참이었습니다. 여러 사이트 리서치 결과 SETP파일 저장시 원본파일이 있는 곳에 함께 저장하면 위와같은 에러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새로운 별도의 폴더를 제작해줍니다. 이폴더 내부에 라이노 파일을 SETP파일로 저장을 해주면 정상적으로 데이터가 들어간 STEP파일이 생성이 됩니다. 오류 및 버그 STEP파일 저장 버그가 잘 해결되셨나요? 잘해결되셨다면 공유와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오마이스 태풍 피해 [내부링크]

태풍 오마이스가 한반도를 강타 하였습니다. 현재 저희 부산 주거쪽은 괜찮았지만 다른 지역쪽은 피해가 일어난것으로 보입니다. 태풍은 지나도 비로 인해 추가 피해 상황이 우려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도로 유실과 상가 주택등 침수된 곳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전남 남해 일대는 태풍 특보가 해제되었다는 기사도 뜨고 있습니다. 현재 2021년 8월 24일 오전 11시 30분 기준으로 태풍 경로 입니다. 오전 6시 이후로 사진상으로는 태풍이 이제 한반도를 벗어나서 울릉도 넘서쪽 약 60km 부근 해상으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확대 해보면 한반도에서 제법 떨어진 위치까지 태풍이 이동한것으로 보입니다. 2021년 8월 23일 소식은 태풍에 대한 우려 였다면 오늘 24일때는 태풍이 지나간 후 피해에 대한 소식이 주로 올라오고..

2021년 8월24일 태풍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8월 24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4도씨 비, 어제보다 2˚ 낮아요 24˚/28˚ 체감온도 25˚ 시간당 강수량 1.0~4.0mm 어제 밤동안 부산에 태풍이 온후 바람은 불지만 비는 잠잠해진 오전 입니다 비는 오늘날씨는 비가 올예정이며 내일날씨부터 구름이 많은 날씨예정입니다. 밤새태풍이와서 번개가 수시로 쳐서 무서웠던 하룻밤이었습니다 다들 태풍 12호 에 아무사고없이 잘보내셨길 바랍니다 2021년 8월 24일 날씨는 오늘 종일 비가 올 에정입니다. 내일 날씨인 2021년 8월 25일 날씨는 중간중간 구름과 비와 동반된 날씨로 되어있습니다. 모레 날씨인 2021년 8월 26일 날씨는 새벽엔 비와 오전에도 비가 조금있지만 오후 3..

부산 현재 오마이스 태풍 날씨 [내부링크]

바깥에는 매우 천둥과 번개가 번갈아 가면서 많은 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저희집은 오래되어서 방에 곶곶에 비가 새는 곳도 생기고 있습니다. 얼른 태풍이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새벽기준으로 오늘날씨를 보면 시간이 지날수록 강수량이 올라가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은 태풍의 영향에 들어온것 같습니다. 방에 물떨어지는것을 받는다고 물받을 만한 바구니를 대고 있는 밤입니다. 모두 안전하게 태풍에 피해없이 지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2호 태풍 오마이스 경로 상륙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태풍 12호인 오마이스 태풍이 곧 상륙 예정입니다. 장마와도 겹치고 이번엔 오마이스 태풍까지오게 되었습니다. 기상청 정보에 따른 시간별 오마이스 태풍의 이동경로 입니다. 현재 이미지상으로는 경상남도 부근쪽으로 이동을 하는것 같습니다. 아무탈없이 피해없이 오마이스 태풍이 잘지나가길 바랍니다. 뉴스 속보에는 23일 자정 최대고비라는 이야기와 위기경보 '경계'로 격상 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모두 태풍에 대비하여 피해없이 대비를 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기상청에서는 태풍의 최대 위험지점이 전남에 가장 가깝게 접근하는 자정이 가장 우려된다고 합니다. 지도상으로는 확실이 금일 자정이 위험해 보입니다. 위에 보시면 태풍의 강도 풍속 반경 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

구자윤 과자점 3가지 빵구매 후기 [내부링크]

부산 수영쪽에 있는 구자윤 과자점에서 빵을 사왔습니다 러스크류 빵인것 같은데 안에 우유크림이 들어있는 빵입니다 하나의 빵의형태인데 먹기좋게 자르고 있었습니다 ㅎㅎ 단면에 보시면 적당한 우유 크림이 발라져있습니다 맛은 식빵에 계란을 뭍혀서 설탕뿌린 토스트 같은 익숙한 맛이었습니다 고로케인데 특이하게도 푸딩같은 우유크림이.들어있는 고로케라고 하였습니다 일반적인 야채류 고로케와 달리 달달한 류의 고로케입니다 표면에 콘프로스트 같은걸 뭍혀 같이 튀긴것 같습니다 그덕분에 씹을때 식감이 바삭바삭하고 좋았습니다 이녀석은 블루베리 파이입니다 내부에 블루베리 잼이있습니다 파이류답게 겹겹이 쌓여있습니다 빵이 블루베리파이 밑면입니다 먹기좋게 잘라주었습니다 달달하게 먹엇습니다 ㅎㅎ 블루베리파이를 꺼내보았습니다 먹기전 두근두근..

부산 한식 해남식당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오늘은 해남식당이라는 한식집에 다녀왔습니다. 2인세트 메뉴이며 숯불갈비와 김치찌개 나오는 세트를 시켰습니다. 위는 김치찌개 입니다. 가격은 약 2만 4천원 정도 하였습니다. 시켜보니 너무 양이 작아 아쉬웠습니다 ㅠㅠ 한식집은 배부르고 싶어가는데 너무조심조심히 먹었네요.. 여기는 밥은 리필이 안되는 곳입니다. 그렇지만 감사하게도 1그릇 무료로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반찬이 모자라 배고픈건 ㅠㅠ 맛은 다 나쁘지 않았습니다. 간단한 3가지 밑반찬이 기본으로 줍니다. 새우 튀김과 버섯크림이 들어있는 고로케 입니다. 새우를 찍어먹기 좋은 타르타르 소스입니다. 공기밥입니다 수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옆에 김통이 있는데 김을 꺼내서 간장에 찍어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

부산 유동 커피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오늘은 카페에 오랜만에 방문 하였습니다. ^^ 위치는 w스퀘어 쪽에 있는 유동커피라는 지점입니다. w스퀘어 근처에서 해남식당이라는곳에 식사를 하고 입가심을 위해 카페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해남식당에 배부름?이부족해서 얼른 다른 음식으로 채우고 싶었습니다 ㅎㅎ 저는 주문한 메뉴가 바나나토피넛 음료를 시켰습니다. 달달한 바나나를 갈은 음료에 고소한 결과류 맛이 곁들여진 맛입니다. 건강한 맛이 나기도 하면서 달달하기까지해 좋아하는 음료중 하나 입니다. ^^ 위 음료는 코코넛크림라떼 입니다. 커피위에 코코넛 크림과 코코넛 토핑들이 가득히 올려져있는 음료 입니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비쥬얼만으로도 합격인 음료 입니다! 다음에는 직접 시켜서 먹어봐야 겠습니..

2021년 8월22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8월 22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30도씨 구름많음, 어제보다 5˚ 높아요 24˚/29˚ 체감온도 32˚ 자외선 9매우높음 오늘은 오랜만에 하늘이 맑은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화창하니 정말 보기가 좋네요 ^^ 구름도 여기저기 많이 피어있으며 부드러워 보여 하늘 경치가 아주 예쁘게 보입니다. 오늘 2021년 8월 22일 날씨는 다행이 종일 맑을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 날씨인 2021년 8월 23일 날씨와 2021년 8월 24일 날씨는 아쉽게도 비가 오는 날씨 입니다 ㅠ 장마중 화창한 날씨가 보이니 기분이 좋습니다 ^^ 주말 중 하루라도 맑으니 좋네요 2021년 8월 23일 날씨 부터 비가오니 오늘 얼른 맑은날에 하고싶으셨던..

앨리스마카롱 4개 구매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w스퀘어에있는 앨리스 마카롱을 구매하여 먹었습니다. 근처에 해남식당이라는곳에서 밥을 먹고 달달한게 땡겨서 마카롱집을 찾아갔습니다 ㅎㅎ 이렇게 4가지를 구매했는데요 돼지바 맛 2개랑 고구마맛 크림치즈맛 총4개 구매하였습니다 큰마카롱인 비싼거는 개당 3000원 하였으며 일반크기는 개당 2500원에 판매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서면쪽 브로쓰 마카롱도 맛있었습니다 거기는 6구에 1만원으로 저렴하면서 맛도 좋았던걸로 기억납니다. 돼지바 쿠기가 마카롱에 묻어있습니다. 초콜릿을 뭍인다음 돼지봐 쿠키를 뿌려준 모습입니다. 초코가 단단해서 바로 물어먹긴 힘들었고 옆으로 해서 뭉개서 먹었습니다 ㅎㅎ 이맛은 크림치즈맛으로 기억합니다 꼬끄가 블링블링합니다 ㅎㅎ 노란 크림단면이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고구마 마카롱 입니다...

2021년 8월21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8월 21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5도씨 비, 어제보다 3˚ 낮아요 24˚/26˚ 체감온도 26˚ 시간당 강수량 3.5mm 20211년 8월 21일 날씨는 비가 오는 날씨 입니다. 어제부터 흐리기 시작해서 결국엔 비가 오는 날씨가 왓네요 늦은 장마가 다시 시작된다고 합니다. 사무실에서 찍은 날씨 입니다. 유리창에 비가 맺혀 있습니다. 20211년 8월 21일 날씨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올 예정입니다. 20211년 8월 22일 내일 날씨는 오전중 비가오며 오전 9시 이후로 화창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모레날씨인 20211년 8월 23일 날씨는 다시 비가 올예정입니다. 여름이 벌서 지나가고 주말부터 시작하여 가을장마가 오기 시작한것..

손등 아토피류 피부염 병원 방문 및 치료 토피크로 연고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오늘은 손등에 피부에 염증이 나서 치료 했던 후기를 올려봅니다. 처음엔 작은 붉은 반점이 생겨서 몇일 나두면 괜찮겠지 하고 방치하다가 몇주후에 살펴보니 작아지기는 커녕 점점 커지고 가려워 지기 시작 하였습니다. 결국 자연적으로 낫는 병이 아닌것 같아 피부과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의사선생님 말씀으로는 아토피 친척 같은 거라고 하였으며 명칭이 4글자였는데 정확한 병명을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주변환경에 따라 생길 수 있고 연고만 바르면 손쉽게 낫는다고 하여 안심이 되었습니다. 마데카솔과 유사한 연고를 처방 해주셨습니다. 코오롱에서 만든 제품인것 같습니다. 안에 연고는 토피크로 연고라는 것이 들어있습니다. 아토피성 피부염 치료제 이며 하루에 한번만 발라주면..

델리 펜 꽂이 디스펜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오늘은 사무실용 연필 꽂이와 디스펜서에 대해 리뷰하고자 합니다. 주로 사무실에 돌아다니는 필기류와 포장업무를 위한 디스펜서가 필요하게 되어 찾던 중 디자인이 세련되고 예쁜 브랜드를 찾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생각보다 묵직해서 오늘 받자마자 맘에 들었습니다 :) 먼저 필통 꽂이 입니다. 델리라는 브랜드가 알고보니 글로벌한 문구류 브랜드 제품 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디자인에도 매우 신경 써서 제작된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디자인 대비 가격도 5천원대로 높지도 않아 손쉽게 제품을 구매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디스펜서 박스입니다. 놀랐던것은 필통 꽂이보다 작은 박스임에도 훨씬 제품이 무거웠습니다. 사람들이 댓글에 묵직하다는 말이 많았..

티스토리 애드센스 본문 중간 광고 추가 [내부링크]

이제티스토리 광고 넣기에서 자체적으로 광고 삽입이 가능한 기능이 생겼습니다. 매번 광고 코드를 넣어 주거나 서식으로 블럭으로 지정하여 만들어 주었다면 이제 편리하게 광고 적절위치에 사용자가 광고를 삽입할수 있도록 감사하게도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본문 중간 (에디터)를 테스트 겸 실제로 광고가 잘 작동하는지 보기 위해 작성하였습니다. 먼지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에서 아래의 애드센스 광고설정에서 본문중간(에디터를)활성화를 시켜주셔야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애드센스 뿐만아니라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데이블과 텐핑도 손쉽게 연동을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먼저 애드센스 부터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본문 중간(에디터)를 활성화 시켜주어야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차 재난 지원금 신청 희망회복자금.kr [내부링크]

5차 재난 지원금 신청이 저도 가능한지 알아보기 위해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구글에서 아래와 같이 5차 재난 지원금을 검색하면 여러 사이트가 나오는데 광고가 달린경우 정부 사이트가 아닌 개인 또는 사기업의 홍보의 목적으로 광고를 돌려서 나오는 글인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광고를 제외한 가장 상단에 있는 링크를 클릭해주셔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위 링크 코리아.kr사이트에 접속을 해줍니다. 접속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에 접속이 됩니다. 코로나 19 피해지원 관련 3종 패키지로서 괄호 안에 정부 5차재난지원금이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중앙에 보시면 희망회복자금.kr이라는 홈페이지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아래 내용에는 해당 지원내용별 상세 내용을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해당자이신지 보신후에 신청을 진행해주시..

2021년 8월16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8월 16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7도씨 흐림, 어제보다 1˚ 낮아요 23˚/28˚ 체감온도 29˚ 자외선 5보통 최근들어 흐린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가올듯 말듯한 아리송한 날씨를 이번주에 보여주고 있네요 ㅎㅎ 날이 이제 제법 선선해져서 밖도 다니기 편해진것 같습니다. 2021년 8월 16일 날씨는 구름과 맑음이 공존하는날씨입니다. 사이사이 맑은날씨가 보입니다. 오늘하늘도 구름이 많은 날씨네요 2021년 8월17일 내일날씨는 오전일찍중에 비가 조금 오는날씨 입니다. 내일 외출시 우산을 꼭챙기시길 바랍니다. 하늘을 보며 출근하는건 언제나 즐겁습니다. 2021년 8월 18일 날씨는 오후중에 약간의 비가 있고 대체적으로 맑은날..

2021년 8월15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8월 15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2도씨 흐림, 어제보다 0˚ 높아요 22˚/29˚ 체감온도 23˚ 시간당 강수량 0mm 오늘 8월 15일 날시는 구름과 살짝의 비가 왔던 날씨 입니다. 오전 일찍 에는 구름이 있었지만 곳곳에 어두운 구름도 섞여있는 하늘 입니다. 비가올줄 몰랐던 오전일찍에는 우산안챙기고 출근을 했었습니다. 2021년 8월 16일 날씨인 내일과 모레날씨인 8월 17일 날씨에는 약간의 구름과 비가 섞여있는 날씨입니다. 오늘날씨와 유사해 보입니다. 출근길은 언제나 화창합니다 ㅎㅎ 오랜만에 날씨로 인사드렸네요 2021년 8월 15일 날씨를 안내드렸으며 내일 날씨에 또뵙겠습니다. ^^

2021년 8월2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8월 2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31도씨 흐림, 어제보다 0˚ 높아요 26˚/31˚ 체감온도 34˚ 자외선 5보통 2021년 8월 2일 날씨는 오전중에 많은 소나기와 함께 다시 늦은 오전부터 다시 맑습니다. 오늘 아침에는 맑은하늘에 급작스러운 소나기가 발생했던 하루 였습니다. 2021년 8월 2일 날씨는 오는 저녁까지 맑을 예정입니다. 우산을 챙겨왔지만 쓸일이 없었으면 좋겠군요 ^^ 요새 비소식이 조금있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꿉꿉한 느낌도 듭니다. 2021년 8월 3일 날씨인 내일날씨에는 비소식이 없으며 구름이 많은 소식이 있습니다. 2021년 8월 4일 날씨인 모레 날씨또한 비소식은 없으며 구름이 많을 예정입니다. 이번주는 다..

트리니 피크딥 사무실용 수납장으로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오늘은 사무실에 사용한 수납장 트리니 피크 2000PET 도어제품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주방용 수납장 또는 다용도 수납장으로도 사용되며 방 또는 사무실용 수납장으로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현재 제가 구매한 트리니 피크 가구는 가로 600mm 사이즈와 가로 400mm사이즈 2개를 구매하였습니다. 처음에는 600mm 사이즈만 하나 먼저 구매하여 가구 품질 및 배치 확인을 위해 하나만 구매하고 가구 품질이 마음에 들어 추가로 400mm 수납장까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좌측은 다양한 큰짐들을 넣을 공간으로 사용하고 우측은 트리니에서 옷장으로 1만원 추가하면 개조를 해주어 상단은 옷장 하단은 일반 짐을 넣는 칸으로 활용..

2021년 8월1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8월 1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31도씨 맑음, 어제보다 1˚ 높아요 26˚/32˚ 체감온도 34˚ 자외선 5보통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빈다. 2021년 8월 1일 날씨는 맑습니다. 오후 늦게중으로 약간의 비소식과 구름이 있습니다. 원래는 오늘 비소식이 오전 11시부터 있었으나 예상외로 맑아서 다시 일기예보가 바뀌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정말 맑은 하늘을 보여줍니다. 햇빛이 너무 뜨거워서 타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 현재는 너누맑아서 오후에도 밤까지 맑길 바랍니다. 2021년 8월 2일 날씨는 오전중에는 구름과 비소식이 있으며 오후 3시이후로 맑을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 8월 3일 날씨는 대체적으로 맑은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

2021년 7월31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7월 31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9도씨 구름많음, 어제보다 1˚ 낮아요 26˚/31˚ 체감온도 32˚ 시간당 강수량 0mm 오늘도 무더운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 2021년 7월 31일날씨는 이번주와 유사하게 맑습니다. 아침일찍시간에 부산에서는 비가내린걸로 기억합니다. 2021년 8월 1일 내일날씨는 오후 12시부터 비소식이 있습니다. 다시 장마가 오는것 같습니다. 2021년 7월 31일 날씨는 맑은 날씨로 끝날것 같습니다. 내일부터 비가오니깐 온도가 내려가지 않을가 싶습니다. 모두 무더운 더위를 잠깐 식히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2021년 7월 31일 은 더워서 썬크림을 바르고 싶은 날씨 입니다. 자주 안발라서 살이 ..

2021년 7월30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7월 30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31도씨 구름많음, 어제보다 1˚ 높아요 25˚/31˚ 체감온도 33˚ 자외선 9매우높음 2021년 7월 30일 오늘날씨도 2021년 7월 29일과 같이 매운 더운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로도 구름없이 푸른 하늘이 돋보이는 날씨 입니다. 어제는 뭉게뭉게 이쁜 구름이 많았으나 오늘은 옅은 구름이 많이보이네요 ^^ 역시 여름날씨 답게 매우 덥습니다. 강렬한 햇빛 선이 보이시나요? 회사출근길에 정말 매우 덥습니다 ㅠㅠ 2021년 7월 31일 날씨와 2021년 8월 1일 날씨에는 약간의 비소식이 있습니다. 잠깐의 더위가 식을 수도 있겠네요 ^^ 장마가 온다면 우산을 챙기셔야 될 수도 있겠습니다. ..

2021년 7월29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7월 29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8도씨 구름많음, 어제보다 3˚ 낮아요 25˚/31˚ 체감온도 30˚ 자외선 10매우높음 매일 매일이 정말 더운날씨로 시작되는 하루 입니다. 오늘 2021년 7월29일 부산날씨는 어제와 동일하게 매우 맑으며 온도가 28도씨 평균으로 나타내며 체감온도는 30도로 매우 고열의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에어컨 튼 환경에도 잠깐 일하면 더울정도이며 바깥에 외출시에는 정말 더웠습니다 ㅠㅠ 오늘날씨는 정말 맑고 화창합니다. 하늘이 정말 새파랗게 보일정도이네요 2021년 7월 29일 날씨는 맑으며, 2021년 7월30일인 내일날씨 또한 맑습니다. 2021년 7월 31일 모레 날씨에는 특이하게도 잠깐 비소..

2021년 7월28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7월 28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7도씨 맑음, 어제보다 1˚ 높아요 25˚/31˚ 체감온도 29˚ 자외선 8매우높음 이번주 내내 더운날씨가 지속이 되고 있습니다. 얼른 더운 여름이 지나 갔으면 좋겠네요 ㅠㅠ 이번주는 주말까지도 깔끔하게 날씨가 맑고 화창할 예정입니다. 혹시 눈치 채신분도 있겠지만 사진 느낌이 바낀게 느껴지시나요? 스마트폰 비율로 말고 이번엔 1:1 크기로 날씨를 촬영해보았습니다. ^^ 마치 인스타그램 비율처럼 나와서 세로로 길게 스크롤 할때보다 좀더 직관적이게 사진이 나온것 같아 개인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보시는분도 좀더 편리 해졌길 바랍니다. 오늘도 정말 맑고 화창한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년 7..

2021년 7월25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7월 25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8도씨 흐림, 어제보다 1˚ 높아요 25˚/30˚ 체감온도 30˚ 자외선 10매우높음 여름이 본격적이어서 매우 더운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늘이 정말 푸른 날씨를 보여주고 있죠? 새파란 하늘이 예쁜 하얀구름이 가득한 날씨 입니다. 상승남은 오늘도 사무실 출근하여 풍경과 함께 하루를 시작합니다. ^^ 에어콘 틀어도 정말 덥네요 ㅠㅠ 걸어오는길이 더워서.. 그래도 날씨가 화창하니 좋습니다. 2021년 7월 26일 날시와 2021년 7월 27일 날씨도 동일하게 덥습니다. 비올때가 좋았네요 ㅠㅠ 정말 많이 덥습니다. 오늘 하루 모두 잘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바빠서 매일 날씨를 못썻네요.. 상승남..

엑소 핫멜트글루건 GR550 60W 구매후기 리뷰 [내부링크]

항상 가격이 낮은 글루건을 사용하면 글루건이 새는 현상이라던지 금방 고장나는 현상과 입구에 글루건이 칭칭 뭍고 글루건 입구 쇠부분이 달궈져 색상도 변질되는 제품이 많았습니다. 이번에 시제품 제작을 위해 큰맘먹고 엑소글루건 GR550을 구매 하였습니다. 1만원대 대비 디자인도 좋고 평이좋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상단에는 실리콘을 장착 할수 잇는 구간이 있습니다 기본구성으로는 작은 글루건 심이 1개가 있으며 저는 심 10개 플러스 구성으로 함께 구매하였습니다 :) 보통 글루건 손잡이는 한 손가락 또는 두손가락만 감쌓아지는 방아쇠 크기인데 엑소 GR550은 당기는 손가락이 모두 닿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었습니다. 그 덕분에 방아쇠를 당길 시 매우 부드러운 작동감을 보여 주었습니다 이전까지 글루건에 느꼇던 당김..

2021년 7월15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7월 15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7도씨 구름많음, 어제보다 1˚ 낮아요 25˚/31˚ 체감온도 29˚ 자외선 9매우높음 오늘은 어제 말씀드린대로 맑은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년 7월 14일 날씨와 달리 구름한점 없이 깨끗하게 맑은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 날씨도 매우 덥네요 ^^ 햇빛이 엄청나게 강렬하게 비추어 줍니다. 오늘날씨는 어제날씨부터 정말 더워서 정말 꼼짝없이 실내에 있고 싶은 하루 입니다. 오늘 회사 출근길에도 그림자있는곳만 지나오면서 조심스럽게 출근을 하였습니다. 구름없이 정말 맑은 하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체감온도는 30도 이상이 되지않을가 싶습니다. 2021년 7월 16일 내일날씨까지는 맑..

2021년 7월14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7월 14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9도씨 구름많음, 어제보다 1˚ 높아요 25˚/30˚ 체감온도 32˚ 자외선 8매우높음 오늘은 정말 더운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ㅠㅠ 사무실 오는길까지 너무 더운 날씨였네요. 긴장마가 끝나고 7월 14일 부터 모레인 7월 16일 날씨까지는 구름약간을 제외하곤 맑은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소식이 없다보니 이제 본격적으로 몸이 견디기 힘든 뜨거운 날씨가 오고 있습니다. 무더운날씨에 정말 더위를 조심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이제 체감온도가 30도가 넘으니 체력적으로 많이 힘드실 시기라고 봅니다. 2021년 7월 14일 날씨는 맑으며 내일날씨인 2021년 7월 15일 날씨도 맑습니다. 하늘을 ..

2021년 7월9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7월 9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3도씨 맑음, 어제보다 1˚ 높아요 23˚/28˚ 체감온도 24˚ 시간당 강수량 0mm 오늘은 아침에 흐렸다가 오후 늦게 맑았다가 참 변덕스러운 날씨였습니다. 여름 장마기간에는 참 날씨 변동이 많습니다. 2021년 7워 9일 날씨는 다행이 비 없으 흐리면서 맑았습니다. 2021년 7월 10일 날시내일은 맑으면서도 오후 한때 소나기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2021년 7월 10일 날씨에는 흐림과 맑음이 같이 있습니다. 이번주 마무리는 비가 없네요 다행이 ^^ 오전중에 찍어서 그런지 날씨가 흐립니다. 2021년 7월 9일 날씨는 비가 그래도 그쳐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오늘도 다..

2021년 7월8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7월 8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9도씨 흐림, 어제보다 4˚ 높아요 24˚/28˚ 체감온도 31˚ 자외선 7높음 2021년 7월 8일 오늘날씨는 비가 올줄 알았으나 다행히 화창해지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이후로 햇빛이 뜰것으로 보입니다. 내일과 모레 날씨에도 다행이 비소식이 없어 이번주 마무리는 맑게 끝날것 같습니다. ^^ 그전날에는 비가와서 혼쭐이 낫는데 비가 안오니 다니기 편해서 너무 좋네요 ^^ 혹시 몰라서 상승남은 우산을 오늘도 챙기긴 했습니다 ㅎㅎ 날이 흐리긴 하지만 육안으로 보면 맑아지려는 듯한 날씨의 느낌이 들고 있습니다. 화창할때가 풍경사진이 가장 예쁘게 나오는것 같습니다. 2021년 7월 8일 날씨가 다행이 맑아서..

다신샵 오늘은 현미밥 리뷰! 곤약 전주식 비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오늘은 다신샵 판매하는 오늘은 현미밥 리뷰! 곤약 전주식 비빔 후기입니다 점심시간이어서 배고파서 바로 뜯어버렸습니다 ㅎㅎ 아직 남은 봉지가 있으니 다음엔 안뜯은걸로 깔끔하게 한번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곤약전주식 비빔에는 냉동보관을 해서 안에 얼어있는 전주식비빔이 들어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옮겨서 약 3분30초에서 4분정도 돌리면 요리가 자동으로 완성이 됩니다. 저는 전자렌지를 3분 30초로 해서 먹어보았습니다. 4분을 권장하지만 너무뜨거울까봐 3분30초로 하였는데 그래도 잘 익었습니다. ^^ 전자레인지에서 꺼내주면 약 한공기 분량이 나옵니다. 총 무게는 200g이고 칼로리는 263칼로리 입니다. 햇반사먹는것보단 훨씬더 비쥬얼이 좋아보였습니다. 다양한..

2021년 7월7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7월 7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4도씨 비, 어제보다 2˚ 높아요 24˚/27˚ 체감온도 25˚ 시간당 강수량 1.0~4.0mm 2021년 7월 7일 오늘 날씨도 흐립니다. 다행이 출근시간에는 비가 안왔는데요 지금이시간엔 강수량이 적고 밤에 강수량이 높아질 예정입니다. 맑은날씨에 찍어야 사진이 잘나오는데 흐리니깐 아쉽습니다. 구름이 하늘을 가득 매운 부산날씨 입니다. 내일 날씨인 2021년7월8일 날씨까지는 비가 올 예정입니다. 다행이 모레 날씨에는 흐림으로 비가 오지않을것으로 보입니다. 혹시 모르니 전날에도 날씨를 항상체크 하셔서 비오는상황에 대비 잘하시길 바랍니다. 내일 날씨는 오늘보다 전반적으로 강수량이 낮게 나타내고 있..

2021년 7월5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7월 5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3도씨 흐림, 어제보다 3˚ 낮아요 22˚/26˚ 체감온도 25˚ 시간당 강수량 0mm 오늘 2021년 7월 5일 날씨는 아쉽게도 비가 약간씩 오면서 흐린날씨 입니다. 이제 장마가 시작되어 비가 종일 오려고 한것 같습니다. 사무실에서 한컷찍으니 역시 맑을때가 사진이 좋은것 같습니다. 2021년 7월 5일부터 모레인 7월7일까지도 비소식이 있습니다. 우중충한 날씨지만 모두 건강히 비맞지 마시고 오늘하루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는 오늘 처음으로 라이노 과외 수업을 해봅니다. 무료로 수업을 진행해보고 학생들이 어떤 수준인지 그리고 어떤 공부를 하기 희망 하는지 파악을위해 소수로 라이노 과외 ..

크롬 응용프로그램 side by side 에러 해결방법 [내부링크]

오늘 갑자기 컴퓨터를 실행 후 크롬을 접속하려고 하니 위와 같은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잠깐의 에러인 줄 알고 여러번 클릭해보았지만 에러창의 수는 클릭한 수만큼 증가하여 크롬이 전혀 실행될 여지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구글 티스토리든 기타 구글 관련 프로그램을 이용할때 크롬이 편리 하였기에 다시 에러를 해결하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은 해결법을 찾았고 다른분도 아래와 같은 방법을 시도하시면 에러가 해결되실거라고 보입니다. 위 사진은 바탕화면에 side by side 에러창이 발생한 경우 입니다. 위 창이 발생한 경우 아래의 방법을 따라 해주시면 됩니다. 우선 제어판으로 가주시길 바랍니다. 프로그램 안에 프로그램 및 기능을 열어주세요. 프로그렘 제거 또는 변경으로 가시면 Chrome 을 찾아주세요 ..

2021년 6월30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6월 30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3도씨 흐림, 어제보다 4˚ 낮아요 21˚/27˚ 체감온도 24˚ 자외선 5보통 2021년 6월 30일 날씨는 구름은 많지만 대체적으로 맑은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내일 날씨인 2021년 7월1일 날씨에는 구름이 많지만 낡은 말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년7월2일 날씨 또한 맑습니다. 2021년6월30일날씨가 맑아 오늘도 하루도 즐겁게 시작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드디어 2021년 7월의 시작인 내일 날씨인 2021년7월1일날씨도 다행이 맑을것으로 보입니다. 2021년6월30일날씨가 맑으니 오늘하루도 화창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하시는일 모두 잘 이루어 지시길 바랍니다. 2021년7월1일..

할리스 멜론 스무디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오늘은 할리스 멜론 스무디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 간단하게 찍은사진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ㅎㅎ 할리스 멜론스무디는 다른 커피 및 할리치노류와 다르게 전용컵에 나옵니다. 시키기전엔 단순 메론 가루 넣어서 파는게 아닌가 싶어 걱정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게다가 단품가격으론 낮은가격이 아니기 때문에 구매에도 망설여졌습니다. 스무디에는 위에 메론 단면모양 초코렛 같은게 올라가있습니다. 초코릿은 먹어보면 무앗이며 입에 남는 듯한 잘 녹지 않는 식감이라 좋지 않은 식감입니다. 차라리 크기를 줄이고 진짜 갈색 초콜릿 또는 화이트 초콜릿을 올려주는것 또 어때을까 싶습니다. 토핑이 맛이안나 아쉬웠습니다. 처음 시키자 마자 찍은건데 조금 물이 많은 듯한 녹은채로 나..

대장암 직장암 항암치료 및 암환자의 식사 및 영양관리 이야기 [내부링크]

저희아버지는 현재 직장암2기이시며 로봇수술을까지 완료하신 후 퇴원한 상태이십니다. 그과정에서 암환자 및 가족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되고 암발생전 관련 내용을 예방차원에서 내용을 공유 하여 조금이라도 암예방및 완화에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저희아버지는 서울아산병원에서 입원및 수술치료를 받으셨으며 서울쪽에서 통원치료를위해 단기오피스텔을 구하여 생활을하시면서 꾸준히 암치료를 받고 계십니다. 그과정에서 암치료과정과 식사등 공유할수 있는내용을 공유하고 건강한삶을 살수 있도록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것이 이글을 쓰게된 취지입니다. 아래에는 직장암관련 항암치료과정및 방사선요법에 정리한글이니 함께읽으시면 도움되실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항암치료과정중 암환자의 식사 및 영양관리에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2021년 6월28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6월 28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4도씨 흐림, 어제보다 3˚ 낮아요 21˚/28˚ 체감온도 25˚ 자외선 7높음 오늘은 야외에 노출하기에는 높은 온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식사를 위해 외부에 외출을 하니 피부가 타는 느낌을 받는 날씨였습니다. 이제 무더운 여름이 다시 시작이 되려고 합니다. 2021년 6월 28일 오늘날씨는 맑게 시작하였습니다. 내일인 2021년 6월 29일 날씨도 다행이 동일하게 맑은 날씨를 보여주며 모레 날씨인 2021년 6월30일 날씨도 맑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장시간 햇빛을 쬐기에는 햇빛이 뜨거워 얼른 그림자가 있는곳으로 가고싶은 정도의 햇빛의 강함이 있었습니다. 2021년 6월28일 날씨인 6월말에..

카돈카돈 돈까스 배달 후기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에서 돈까스 집을 찾던 도중 가성비와 양이 괜찮아보이는 곳을 발견을 하여 배달을 시켜보았습니다. 가게이름은 카돈카돈이며 카레와 돈까스가 주 메뉴로 판매되는 가게였습니다. 최소주문 금액도 낮고 배달팁도 2인분 이상이면 금방 가격이 내려가서 만족스러운 집이었습니다. 쿠폰도 함께주기 때문에 15000원이상 주문시 할인을 주어 치즈스틱도 함께 주문받아 할인혜택까지 받아 주문을 하였습니다. 아래사진을 보시면 카레를 부운 카돈카돈 정식 입니다. 치즈스틱을 제외하고 기본적으로 카레와 돈까스 계란후라이 밥을 제공을 해주시며 건마늘 후레이크와 대파 썰은것까지 토핑으로주십니다. 돈까스의 심심한 맛을 카레가 잡아줄 수 있어 풍부하게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돈까스집에서 보기 드문 계란후라이 까지 주어 더..

직장암 대장암 특성 및 항암치료 회복 이야기 [내부링크]

저희아버지는 현재 직장암2기이시며 로봇수술을까지 완료하신 후 퇴원한 상태이십니다. 그과정에서 암환자 및 가족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되고 암발생전 관련 내용을 예방차원에서 내용을 공유 하여 조금이라도 암예방및 완화에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저희아버지는 서울아산병원에서 입원및 수술치료를 받으셨으며 서울쪽에서 통원치료를위해 단기오피스텔을 구하여 생활을하시면서 꾸준히 암치료를 받고 계십니다. 그과정에서 암치료과정과 식사등 공유할수 있는내용을 공유하고 건강한삶을 살수 있도록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것이 이글을 쓰게된 취지입니다. 아래에는 직장암관련 항암치료과정및 방사선요법에 정리한글이니 함께읽으시면 도움되실것 같습니다. 2021.06.25 - [건강과생활] - 대장암 직장암 수술후 항암치료 과정 대장암..

대장암 직장암 환자를 위한 방사선요법 [내부링크]

저희아버지는 직장암2기로 로봇수술전 장루 수술을 먼저 하셨습니다 장루수술후에는 직장암로봇수술을 하기위해선 암의크기를 줄일 필요가 있었기 때문에 방사선치료를 먼저하게 되었습니다. 장루수술을 보통 먼저하지는 않는데 크기가 커서 항문이 막혀 복부팽만으로 인해 사망으로까지 갈 수 있기때문에 장루 수술후 방사선 치료를 하게 되었습니다. 방사선요법의목적은 정석적으론 다음과 같습니다 고용량의 방사선에너지를 조사하여 암세포를 없애거나 크기를 줄이는 국소적인 암 치료방법으로 대개의 경우 직장암이나 골전이에 대하여 시행됩니다. 방사선요법은 주로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시행됩니다 1. 수술전 시행 저희 아버지의 사례가 수술전 시행입니다 수술전 미리 암의 크기를 줄여 수술시 암의 완전절제 가능성을 높여주기 위해서 입니다 둘째로..

대장암 직장암 수술후 항암치료 과정 [내부링크]

필자의 아버지는 수술후 직장암 2기로 판정되었습니다 직장암관련하여 조금이라도 도움이되는 정보를 공유하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아버지는 직잘암 수술후 조직검사를 통해 2기판정을 받았습니다 수술전에는 육안 검사를 통해 3기정도로 생각을 하였으나 수술후 최종 암의 조직검사에서 직장암 2기로 판정되셨습니다 직장암수술이 완료되면 이제 항암치료가 남게됩니다. 아산병원에서는 4가지 항암치료방법을 서술 해주었습니다 아래의사진을 참고하셔서 해당되는 대장암 및 직장암의 항암화학요법에 따르게 됩니다 우선 안내와 같이 총 4가지 항암치료방법을 안내를 해줍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항암치료방법은 주사와 알약형태가 있습니다 보편적으로 가장많이사용되는 방법은 위의 안내서대로 FL요법이라는 것으로 주5일동안 주사치료를 통해 항암치..

2021년 6월24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2021년6월24일 날씨입니다 2021년6월24일 날씨는 흐리면서 소나기가 잠시 왔습니다 저는 오늘 저녁식사 포장하러 가던중 소나기타이밍에 하필맞아버렸네요 2021년6월25일 날씨는 다행이 비가 오지 않으며 모레 날씨인 2021년6월26일 날씨에는 흐린날씨와 더불어 비소식이 있습니다 2021년6월24일 날씨는 저녁부터 비가오지 않아 날이풀리고 있습니다 2021년6월25일 날씨는 덥지 않고 서늘한 날씨가오길 바랍니다 2021년6월24일 날씨보내신다고 오늘 하루 수고하셨습니다 그럼저는 내일 2021년6월25일 날씨소식으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6월22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2021년 6월22일 날씨입니다 오늘은 낮에는 맑으나 오후 부터 흐려지면서 비가오는 날씨입니다 6월23일까지 비가온다고 안내를해주고 있습니다 2021년6월22일도 역시 더운날씨입니다 오래 더운날씨가 지나고나니 다시 비가오려고 하는것 같습니다 맑은날씨가 항상유지되면 좋겠습니다 다들 비오시는것도 잘대비하시길 바랍니다 2021년6월23일 6월24일 비소식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저는 출장와서 다른지역에서 날씨소식을 전달드립니다 모두 항상건강하시길 바랍니다

2021년 6월21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2021년 6월21일 날씨는 매우 맑습니다 오늘 날씨같은 경우는 맑으며 6월19일 토요일 날씨부터 초여름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외선강도가 세기에 선크림 바르는것이 필수로 보입니다 무더운 여름 날씨 조심하시고 쓰러지지않으시도록 시원한곳에 있으시길 바랍니다 조금만 걸어도 땀이나는 날씨가 정말덥습니다 모두 2021년6월21일 맑은 날씨에 힘내시길 바랍니다 내일또 2021년 6월22일 날씨로 찾아 뵙겠습니다

재산조회신청방법 및 3년간 소송 진행 절차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오늘은 나홀로소송을 진행을 하시는 분을 위해 채무자의 재산을 채무자의 동의 없이 강제로 조회 가능한 재산조회신청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재산조회신청은 재산명시 신청후 재산명시 사건에 대해 끝나야 진행할 수 있는 절차입니다. 아래의 사례와 사진을 보시면서 차례대로 이해를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의 18번까지! 순서대로 꼭 봐주세요 :) 임금체불사건을 해결하고자 법률구조공단의 지원으로 채무자의 재산조회신청을 하였으며 채무자의 재산명시를 요청을 하였으나 기각이 되어 채무자의 자발적인 재산을 조회할수 없게되어 재산조회신청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사례는 채무자의 주소불명으로 인하여 재산조회를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라면 재산명시절차에서 채무자가..

2021년 6월15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6월 15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1도씨 흐림, 어제보다 2˚ 낮아요 20˚/23˚ 체감온도 22˚ 자외선 4보통 오늘날씨는 흐림으로 시작하여 비가올것으로 보입니다. 어제오늘 아쉬운대로 날씨가 흐린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2021년6월15일 날씨는 흐리지만 2021년 6월 16일 날씨는 오전 일찍 비가오고 그이후로 흐릴 예정입니다. 날씨는 흐리지만 오늘하루도 화창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비가 적게오길 희망합니다. 오늘하루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

루메나 전기모기채 / 루메나 전기파리채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루메나 전기파리채? 또는 전기모기채라고 부를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아트박스에서 루메나s1전기모기채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아트박스에서 19900원에 샀습니다. 날파리 벌레가 종량제 봉투에서 너무많이나와서 급하게 제거를 위해 제품을 샀었습니다. 원래 다이소에서 저렴한 전기모기채를 구매하려고 하였다가 2버튼 방식으로 눌러야되는 불편함때문에 구매가 망설여졌습니다. 근데 하필 다이소에서는 품절이 되어 아트박스에 들으니 가격이 4배나 되었지만 디자인이 이쁘고 편리하게 충전식으로 되어 있어서 루메나 전기모기채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디자이너가 보기에도 왠만한 모기채보다 디자인이 우수하기 때문에 비싸지만 구매력이 땡기기도 하였습니다. 루메나s1전기모기채는 독특하게 일반 택배 박스소재로 되어있는 듯한..

2021년 6월14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6월 14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2도씨 흐림, 어제보다 4˚ 낮아요 21˚/25˚ 체감온도 23˚ 자외선 5보통 2021년 6월 14일 오늘날씨는 전체적으로 흐린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년6월15일 날씨는 오후중에 비가 올예정이며 오늘까지는 전체적으로 흐릴것그오 보입니다. 2021년6월16일 날시는 새벽 6시이후로 날씨가 계속 흐린것으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2021년 6월14일 날씨가 맑지 않아 아쉬운 하루입니다. 모두들 더운 여름이 다가오는 만큼 더위준비 잘하시고 항상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스킬즈 주식 수익인증] 6월 10일 스킬즈 주가는 어디까지 갈까?/ 미국주식 SKILLZ 주가상승 / SKILLZ 주가급락 / SKILLZ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상승남 입니다 6월9일부터 장시작하여 스킬즈.주가가 무섭게 오르고 있습니다. 스킬즈의 인수 이슈부터 주가가 급상승을 해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첫번째 계좌 스킬즈주식 수익률은 80%이상을보여주고 있습니다 주식을 시작하고나서 최초로 발생된 수익률 입니다. 스킬즈.주가가 이렇게 폭락과 동시에.급상슨 할줄은 아무도 예측할 수가 없지만 어떤 주식인 급락에 주워담는 것이 수익률 상승에 유리한것은 틀림없는것 같습니다 2번째 계좌는 스킬즈주식을 가장많이보유하고 있는 계좌입니다. 평단은 약 18.8이며 30%이상의 수익률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킬즈 주가가 어디까지 갈지 기대가 됩니다 이전에는 40달러 이상이 간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40을 넘어 50 또는 60까지도 가는 기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2021년 6월9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5월 7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6도씨 맑음, 어제보다 1˚ 낮아요 19˚/26˚ 체감온도 28˚ 자외선 10매우높음 201년 6월9일 날씨도 엄청 맑네요 ^^ 2021년 6월 10일 날씨도 맑음으로 나고오 있습니다. 어제 2021년6월8일날씨때 말씀드린것 처럼 오늘 날씨도 맑습니다. 2021년6월9일날씨가 맑은것은 좋지만 점점 더워져서 에어컨을 틀 시기가 다가온것 같습니다. 2021년6월 9일날씨는 맑으며 내일날씨인 2021년6월 10일도 맑습니다. 하지만 2021년 6월11일날씨는 비가옵니다. 오늘하루도 화창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스킬즈 주식 주가] 6월 9일 미국주식 SKILLZ 주가상승 / SKILLZ 주가급락 / SKILLZ 주가하락 / 스킬즈 미국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스킬즈주식이 6월9일부로 23달러 이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시간으론 최고점을 24달러 이상까지 찍은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킬즈 주식은 공매도가 많이 되어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주가상승 주원인이 스킬즈의공매도 일지 아니면 인수합병으로 인한 희소식인지는 아무도 정확힌 알 수 없지만 폭락장에서 스킬즈주식을 구매한분들에겐 희소식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저는 주식이 하락할때도 두렵지만 급상승할때도 급락하는 현상도 있기때문에 주가가 마냥오른다고 해서 완전하게 기쁜마음을 먹기도 애매한것 같습니다. 단타의 고수인 마하세븐님의 말씀에서 급등주는 곧 급락주라는 말씀을 하셨기에 폭락이든 급상승이든 어떤주가상황에도 항상 긴장이 드는 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첫번째 계..

[스킬즈 주식 주가] 6월 8일 미국주식 SKILLZ 주가상승 / SKILLZ 주가급락 / SKILLZ 주가하락 / 스킬즈 미국주식 [내부링크]

2021년6월7일 스킬즈 주가가 다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장시작한지 2시간만에 주가가 5퍼센트 이상이나 상승을 해주고 있습니다. 한달전 주가가 폭락 하였고 그기회에 다시 추가매수를 하였고 다시 한달동안 참고 기다리다 보니 다시 그때의 높은 수익률을 다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수익률이 50%가 넘었습니다. 하지만 주식은 언제나 주가가 급상승 또는 급락 할 수 있기에 50%수익률도 아직 안심되는 수치는 아닌것으로 보입니다. 수익률이 100%가 넘더라도 주가 폭락시 몇일 만에 수익률이 반토막이되거나 하며 평정심을 유지못하는 경우 본의도 아니게 뇌동매매를 하여 판매를 할 수 있기에 항상주의를 해주는 것이 좋은것 같습니다 주식을 하면서 떠오르는 내용중 하나는 존리대표님이 말씀하신 팔지 않는 것이 기술이다 ..

2021년 6월7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6월 7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6도씨 구름많음, 어제보다 1˚ 높아요 19˚/26˚ 체감온도 27˚ 자외선 9매우높음 오늘의 부산 날씨는 매우 맑은 날씨를 보여주며 이제 땀이 점점 날정도로 더운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상승남이 좋아하는 화창한 날씨가 왔으나 땀이 날정도로 더운날씨는 반갑지가 않네요 그래도 비오는 날보단 화창한 오늘 하루가 더좋은것 같습니다. 2021년 6월7일 날씨는 맑으며 2021년 6월 8일날씨 2021년 6월9일날씨 모두 맑은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하시는일 전부 잘되시길 바라며, 맑은인생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1년 6월 7일날씨는 맑음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내일날씨와 모레날씨도 ..

[쓰리픽스니퍼] 쓰리픽스 니퍼 리뷰 건담프라모델 조립용으로 좋은니퍼 [내부링크]

쓰리픽스에서 나온 삼봉니퍼 리뷰입니다. 저는 3d프린터 서포터 제거용으로 주로 많이 사용합니다. 얇은곳에 넣거나 깊숙한곳에 넣어 제거를 할때가 많기 때문에 낙은 니퍼를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이런류는 건담프라모델이라던지 잔잔한것을 제거하기에는 정말 편리하였습니다.` 쓰리픽스 니퍼를 네이버 쇼핑에 보시면 상단에 있을정도로 구매를 많이하고 있습니다. 대신에 작은것임에도 불가하고 가격은 큰니퍼보다 훨씬 높아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쓰리픽스 니퍼 제니퍼는 좀사용한지 되었습니다. 사용흔적이 많이 보이시죠 ^^ 왼쪽 다리도 조금 빠졌네요 세월이 오래되다 보니 본드칠 같은게 많이 약해져 힘을 주면 종종 저렇게 빠져나오드라구요. 대신에 다시 밀어서 넣어주면 문제없이 다시 사용가능하며 저상태에서도 사용에는 전혀문제가 없..

2021년 6월5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6월 5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1도씨 구름많음, 어제보다 4˚ 낮아요 17˚/25˚ 체감온도 21˚ 자외선 9매우높음 2021년 6월 5일 부산 날씨는 매우 맑은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년6월5일부산날씨가 맑으니 오늘 하루도 화창하게 보낼 수 있을것 같습니다. 2021년6월5일서울날씨도 부산과 동일하게 맑은것으로 보입니다. 상승남은 왠만하면 매일 출근을 합니다. 하루라도 업무를 더하면 경제적 자유에 가까워지는 것 같아 즐기는 마음으로 사무실에 매일 출근하여 블로그글을 가끔씩 작성합니다. 2021년6월5일날씨가 맑으니 출근한 맛이나네요 ^^ 오늘날씨는 맑아서 놀러가기도 정말 좋은 날씨 입니다. 6월5일 날씨도 맑으며..

2021년 6월4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6월 4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0도씨 구름많음, 어제보다 2˚ 높아요 19˚/25˚ 체감온도 21˚ 시간당 강수량 0mm 2021년 6월 4일 날씨는 구름은 많지만 대체적으로 맑은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년 6월3일 날씨에는 비가 왔지만 2021년 6월 4일 날씨에는 비가 오지 않고 대체적으로 맑은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년6월4일날씨가 맑으니 오늘도 해맑게 하루를 시작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내일 날씨인 2021년6월5일날씨도 다행이 맑을것으로 보입니다. 2021년6월4일 부산날씨도 맑으며 2021년6월4일 서울날씨 둘다 맑습니다. 내일인 2021년6월5일 서울날씨도 함께 부산과 동일하게 날씨가 맑습니..

2021년 6월3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6월 3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021년 6월3일 부산날씨는 비가옵니다 오늘중으로만 비가오며 2021년6월4일 날씨는 맑을것으로 보입니다 2021년6월3일 부산날씨는 전체적으로 흐리며 현재는 약하게 비가내리고 있습니다 2021년6월4일 부산날씨는 맑길 바라며 2021년6월3일 부산날씨에 비가오는날씨에주의 하시며 보내시길바랍니다 2021년6월3일 부산날씨도 맑길 바랬지만 안타깝게도 비가오는 하루로 마무리될것 같습니다 2021년6월3일 부산날씨는 흐리지만 2021년6월4일 부산날씨는 맑으니 내일은 또 오늘보다 더 행복하게 보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2021년6월3일 부산날씨 비조심하시고 우산잘챙기셔서 감기에걸리지 않고건강한 하루보내시길..

[스킬즈 주식 주가] 6월 2일 미국주식 SKILLZ 주가상승 / SKILLZ 주가급락 / SKILLZ 주가하락 / 스킬즈 미국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스킬즈 주식 주가 상승 이슈에 대해 리뷰하고자 합니다. 스킬즈 주가가 6월 2일부터 6월3일까지 한국시간으로 본장 전부터 주가가 매우상승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프리장시간에는 주가가 하락하는듯 했으나 본장 전 서서히.오르더니 본장에서는 주가가 10%이상 상승중입니다 오늘스킬즈주가가 상승한이유가 무엇인지 찾아보았습니다 저도 주식은 주린이라서 주변 커뮤니티 정보를 찾아보는데요. 스킬즈가 인수 이슈가 있는것 같습니다 회사명안 Aarki 인수로 인한 이슈로 판단되어지며 숏스퀴즈 현상또한 기대를 하는 듯한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는 총 3가지 계좌에 스킬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장먼저 산 스킬즈 주식 이며 현재 41퍼수익률을 기록해주고있습니다 오랜만에보는 수익률..

2021년 6월2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6월 2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3도씨 구름많음, 어제보다 3˚ 낮아요 19˚/26˚ 체감온도 24˚ 자외선 9매우높음 부산오늘 날씨는 구름이 많지만 대체적으로 맑은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요즘은 비가 안오니 다행인것 같습니다. ^^ 하지만 아쉽게도 2021년 6월 3일 내일날씨는 한때 비가 옵니다. 약 오후 12시부터 저녁 12시까지 일과시간 내내 비가올것으로 보입니다. 맑은하늘이 항상유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년 6월2일 오늘날씨도 맑으며 모두 화창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판매자 정보 공개 상태] 판매자 정보 공개 상태 설정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판매자 정보 공개 상태 설정법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계정정보를 들어가주세요. 3. 판매자 정보 제공 공개 상태 기입하기 1. 내부용 - > 공개를 선택해주세요. 2. 비즈니스 도메인에 티스토리 운영자일 경우 tistory.com 을 입력해주세요. 이렇게 하면 판매자 정보공개 상태가 마무리가 됩니다. 저도 2021년 5월31일 기준으로 설정해보았습니다. 실질적으로 수익이 당장 눈에 띌지는 모르겠지만 이전보다는 더나을테니 앞으로의 수익창출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이상 판매자 정보 공개 상태 설정법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2살 아기 실명 -부산 아파트 사고] 부산사고뉴스 [내부링크]

부산 아파트에서 안타 까운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부산 아파트 2살 아기 실명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신축 아파트 시설물 사전 점검일에 시설물로 인한 아기의 실명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아래는 원문 글이며, 수술치료가 잘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 바램으로는 현재 만약에 법적으로 문제없는 시공일지라도 앞으론 이런사고자체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한 시설물 설치로 변경 또는 법이 재 개정된다면 법적논의를 하지 않더라도 아파트 입주자 모두가 사고가 발생하지 않는 시설물에서 안전하게 사는것이 가장 좋읗것 같습니다. 앞으론 가족분들과 시공사분들이나 누구든지 서로가 안전한 아파트가 건설되길 바랍니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283318 부산 아파트 2살 아기 실명..

[헤르페스] 입술 헤르페스 / 여자 헤르페스증상 / 남자 헤르페스 증상 / 여자헤르페스 2형 / 남자 헤르페스 2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오늘은 건강에 관해 공부하고 예방하기 위해서 건강과 생활에 대한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작하였습니다. 우리의 병을 알고 예방하기 위해서 글을 공부하고 알려서 건강하기 위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여러 인터넷 정보를 찾아 정리한 글이며, 아프신경우에는 반드시 근처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으시길 권합니다 ^^ 1. 헤르페스란? 전 세계 인구의 60-80%가 보균하고 있을 정도로 매우 흔한 질환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증상이 발현됐을 때는 간단한 접촉으로도 상대에게 바이러스를 감염시킬 수 있기에 감염성이 매우 높으며, 바이러스가 잠복해 있다가 발현하는 특성상 억제는 가능해도 완치는 불가능한 질병이다. 개인적으로는 이 헤르페스가 코로나 바이러스보다도 전염성이 ..

하기스 물티슈 리뷰 / 유한킴벌리 물티슈 / 아기용물티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이번엔 물티슈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 저희 아버지가 직장암때문에 아프셔서 장루수술을 하셨습니다. 장루수술 후 대변을 처리할때 물티슈가 많이 필요로 하여 물티슈를 마트에서 대량으로 구매하였는데요 그중 괜찮았던 물티슈가 하기스 물티슈여서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하기슈 물티슈는 어린아기에게도 사용할 수 있을정도로 안전하고 피부에도 건강하게 지켜준다고 안내를 하고있습니다. 여러 물티슈를 사용해보면서 좋았던 물티슈는 얇은 물티슈보단 도톰하고 두꺼우면서 물까지 넉넉하게 적셔져 있는 물티슈가 좋았는데 딱 하기스 물티슈가 그런 물티슈 종류 였습니다. 뚜껑은 안전하게 열고 닫고 할 수 있도록 크게 되어있으며 손잡이가 커서 열기 편리하게 되어있었습니다. 또한 하기스..

2021년 5월28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5월 28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021년 5월28일 부산날씨는 흐렸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니 흐린날 맑은날 정말반복적이네요 그렇다고 뜨거운 여름처럼 너무 더운 날씨는 안왔으면 좋겠습니다. 쨍쨍한 더운여름이 오기전 앞으로도 장마같은 날씨가 계속될것 같습니다.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미미고 찹쌀꽈배기 6종 후기! [내부링크]

미미고 찹쌀꽈배기 올림픽공원점에서 주문을하였습니다. 처음으로 주문을해보아서 종류별로 담아왔습니다 ^^ 서울쪽은 물가가비싸서 대부분 비용이높은것에 반해 미미고찹쌀꽈배기는 메뉴가전부 저렴해서 부담없이 맛있는 간식을 즐길수있는게 좋았습니다. 미미고찹쌀꽈배기의 불고기 핫도그 입니다. 안에는 불고기맛이나는 양념된 맛있는 소세지가 들어있습니다 ㅎㅎ 저는 밀가루같은 식감나는 분홍소세지류를 싫어하는데 그런 나쁜식감? 같은 소시지가 아니라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ㅎㅎ 미미고 꽈배기에는고구마 앙금이 든것과 팥앙금이.든것 2가지도 있습니다 이것은 찹쌀도넛인데 안쪽이 찹쌀떡처럼 쫀득하게되어있으며 안에 팥앙금까지같이있습니다. 이것은 슈크림 치즈볼로 기억이납니다 ㅎㅎ 부드러운 크림치즈 같은것이 들어있습니다. 미미고 패키지 입니다..

2021년 5월21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5월 21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0도씨 흐림, 어제보다 3˚ 높아요 16˚/22˚ 체감온도 20˚ 시간당 강수량 0mm 오늘은 날씨가 맑은편에 속합니다. ^^ 드디어 비가 오던 매일에서 해방되었네요 오늘은 화창해서 정말 좋습니다. 2021년 5월 22일도 날씨는 맑습니다. 2021년 5월 23일 날씨도 맑을 예정입니다. ^^ 오늘하루도 잘보내고 계신가요? 가끔은 맑은하늘 보시면서 힘내시길바랍니다. 내일또 뵙겠습니다. ^^

[스킬즈 주식 주가] 5월 20일 미국주식전망 SKILLZ 주가상승 / SKILLZ 주가급락 / SKILLZ 주가하락 / 스킬즈 미국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스킬즈 주식 주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5월21일 스킬즈 주식이 다시 다시 상승세를 보여주었습니다. 내려올때마다 조금씩 투자를 하였는데 몇일전만해도 20달러 근처까지 가주었는데 다시상승해주길 바랍니다. 처음 스킬즈를 구매했던 평단입니다. 수익률이약 40~50% 까지 간적이 있어서 지금 수익률도 높다고 생각하지만 더높은 수익을 위해 참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단타를 하고싶은 욕심히 끊임없이 옵니다. 제계좌는 전체적으론 마이너스이지만 마이너스를 겪어보니 언제 주식을 사는것이 유리하고 이전보다 더 안전한 구매방법인지 초기때보단 어렴풋이 알게 된것 같습니다. 투자는 항상 위험이 동반되지만 올바른 투자를 한다면 그어떤 투자보다 수익이 좋을것이라고 ..

[플레이티카 주식 주가]5월20일미국주식 플레이티카 주식 주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플레이티카 주식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티카는 개인적으로 관심있어 찾게된 기업입니다. 플레이티카는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게임관련 회사 입니다. 여러자료를 찾아보니 플레이티카를 인수하려고 했던 기사도 많으며 재무제표도 나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하락을 하였 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샀다가 팔다가 하였던 주식 입니다. 패턴이라하기엔 그렇지만 플레이티카는 올라갔다가 내려가는 주가가 정직한느낌을 많이 들게 하는 주식이었습니다. 경험상으론 일정한 맥박처럼 주가가 상승하고 하락하고를 여러번 반복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소소하지만 평단가가 많이 내려왔을때 주식을 구매하여 현재 7%대의 수익률을 내주고 있습니다. 이제라도 낮은평단에서 잘 주워서 수익이 좋지않..

라임킥보드 쥬서 라임수익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라임쥬서 이벤트로 천원 단가올리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요즘은 단가가 2800원에서 3500원사이로 와따가따합니다. 거의 3천원정도가 평균입니다. 처음에는 수익이 기본 4천원대였는데 이제는 단기 이벤트로서 밖에 볼수가 없는 가격이 되었네요. 그래도 수익을 위해 방금 수거를 하였고 충전중에있습니다. 보통반납은 오전 7시로 되어있는데 현재충전중인라임은 약 2~3시간이면 충전이 완료가 되어 충전이 밤중에라도 완료되어 허브가 있다면 반납을통해 수익을 벌 수 있습니다 아직은 도보쥬서에게 반납이불가능한 수준의 허브밖에없군요 이런일은 수십번당해서 이제는 그려려니합니다.. 내일아침에라도 반납장소가 있었으면 하네요. 라임은 많지만 항상허브가 너무부족해 수익내기가 ..

2021년 5월20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5월 20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6도씨 흐림, 어제보다 6˚ 낮아요 17˚/19˚ 체감온도 16˚ 시간당 강수량 0mm 2021년 5월 20일날씨는 오전부터 비가오면서 흐린날씨를 계속보여주었습니다. 흐린날씨와 비는 2021년 5월21일 날씨까지 지속이되며 내일까지 계속흐릴것으로 보입니다. 2021년5월20일 오늘도 흐린날씨로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2021년 5월 22일 모레날씨에는 오전 이후로 맑은 해가 뜰것으로 보입니다. 오늘하루도 화창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인스타크랩 후기 킹크랩주문 대게주문 /배달의민족 인스타크랩/ 배달의민족킹크랩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이번에는 집에서 인스타크랩에 킹크랩과 대게를 주문하여 간단하게 리뷰를 준비해보았습니다. ^^ 집에서는 큰사이즈로 약 3마리로 주문하였으며 주문가격은28만원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게나 킹크랩은 언제나 먹기가 힘들정도로 가격이 항상 높습니다 ㅠㅠ 게딱지 위에 맛있는 볶음밥이 볶아져 있네요 ㅎㅎ 먹어보니 약간느끼한맛도 있지만 고소하고 김치하고 같이 곁들여 먹으면 정말 꿀맛일것 같았습니다. 다리도 전부 손으로 뜯어먹기 쉽게 손질되어 있으며 갈라주기만 하면 젓가락으로 찝어 먹기 편할정도로 전부 손질되어 있습니다. 인스타크랩 먹는방법이 박스에도 맛있게드실수 있도록 설명되어있습니다. 구성으로는 라면과 소스 음료수도 함께 동봉을 해줍니다. 이렇게 갈라져있는 게살을 ..

2021년 5월19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5월 19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2021년 5월 18일 출장으로 인해 서울에서 아침을 맞이 하였습니다 :) 오늘의 날씨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21도씨 구름많음, 어제보다 4˚ 높아요 17˚/25˚ 체감온도 22˚ 자외선 9매우높음 2021년 5월 19일 날씨의 시작인 서울에서의 아침은 매우 맑은 날씨로 시작되었습니다. 부산으로 가는 김포공항 지하철역에 가기위해서 잠실역 지하철 타기전에 찍은 풍경 입니다. ^^ 이제 5월 중순쯤 되느 슬슬 더워지면서도 장마가 많은것을 보니 여름이 다가오는게 피부로 느껴집니다. 상승남은 서울출장 업무를 마치고 다시 여러분을 부산에서 뵙겠습니다. ^^ 날씨가 맑게 시작되니 오늘 하루도 ..

2021년 5월18일 서울날씨 /서울오늘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5월 18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업무로 서울 출장을 왔습니다. 해커톤 대회 3D디자이너 멘토로서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용산쪽이며 디지털 대장간 시설에 해커톤대회 멘토로 다녀왔습니다 :) 상승남이 온날은 다행히 비가 오지 않고 생각보다 더운 날씨였습니다. 충장날에 다행이 날이 맑아서 좋았습니다. ^^ 2021년 5월 18일 날씨는 대체적으로 맑은 날씨 였습니다. 예보에서는 아래와 날씨가 같습니다. 구름조금/안개 14/25 용산쪽으로는 처음 와보았는데 전자상가 관련 건물이 많아 보였습니다. 천문대가 설치된 건물도 있어 신기 하였습니다. 업무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이라 날이 좀 어두웠습니다. 오늘 날씨도 맑고 일도 잘풀려서 다..

[팔란티어 주식 주가] 5월17일 팔란티어 주식 하락(PLTR) /팔란티어 주가 하락 /주가하락 이유 /미국주식하락 /실적발표 / 팔란티어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오후 5시부터 시작된 장외시간거래 팔란티어 주가 차트 입니다. 2021년 5월 14일에 팔란티어 주식은 상승세를 보였으며 5월 17일에는 약간의 하락을보여주고 있습니다. 항상 급상승과 급하락은 나란히 있는것 같습니다. 본장에서는 주가가 올라가길 바랍니다. ^^ 테슬라 주식은 거의 582까지 많이 내려왔네요 가장초기에 샀던 평단대까지 내려왔습니다. 테슬라는 보통 500대가보이면 바로 600이상은 간적이 많아서 500대에서 추가매수해도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같이보면 좋은글들 2021.05.11 - [주식 이야기 & 수익인증] - [팔란티어 주식 주가] 팔란티어 주식 하락(PLTR) /팔란티어 주가 하락 /주가하락 이유 /미국주식하락 /팔란티어 실적발표 /..

2021년 5월17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비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5월 17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3도씨 흐림, 어제보다 6˚ 낮아요 17˚/19˚ 체감온도 13˚ 시간당 강수량 0mm 2021년 5월 16일 날씨부터 오늘 2021년 5월 17일 날시까지 비가오는 하루입니다. 여전히 흐리며 비가 조금씩 떨어지고 있습니다. 2021년 5월 18일 날씨도 흐린 날씨 이므로 비가 조금씩 올 수는 있습니다. 화창한 날씨는 2021년 5월 19일 부터 날씨가 맑을것으로 나타납니다. 오늘하루도 비가 오니 우중충합니다 이틀뒤인 맑은날씨가 얼른 오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비가 조금씩 와서 아직 길거리가 대부분 젖어 있는 상태입니다. 날씨는 흐리지만 항상 활기차게 일을 하다보면 언젠간 맑은날이 오겠죠 ^^ ..

2021년 5월16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5월 16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9도씨 비, 어제보다 0˚ 높아요 20˚/21˚ 체감온도 19˚ 시간당 강수량 0.1~1.0mm 2021년 5월 16일 어제 예보한대로 부산에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비는 내일 새벽 3시까지 올예정이며 2021년 5월 17일 내일 오전부터는 비구름이 있는 흐린날씨입니다. 2021년 5월 18일 모래에도 구름이 많이 낀 날씨가 유지 될 예정입니다. 오늘은 최근 비가오는날중 가장많이 내렸습니다. 상승남은 맑은날씨를 좋아하는데 비가오니 매우 안타깝습니다. 2021년 5월 18일날씨까지도 구름이 많은 날씨여서 5월 19일 날씨에는 맑은 해가 뜨길 바랍니다. 사무실 창문에도 비가 많이 묻어있습니다. 전..

[스킬즈 주식 주가] 5월 16일 미국주식 SKILLZ 주가상승 / SKILLZ 주가급락 / SKILLZ 주가하락 / 스킬즈 미국주식 [내부링크]

5월 14일 스킬즈 주가는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주가가 10번이상 연속하락을 하면 회사가 망하지 않는이상 결국에는 주가가 상승을 하는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스킬즈.주가가 5월13일날 많이 내려왔기에 상승남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주식을 더 구매하였습니다 가장처음으로 산 스킬즈평단입니다 저수익률이 저번 상승구간에서 40~50%까지 왔다가 다시 마이너스를 찍고 현재 주가가 상승을 해주었는데요 워낙 평단이 낮으니 안심하고 팔지않고 기다려준끝에 다시 주가가 회복을 하기 시작하여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5월 13일 스킬즈 주식 주가가 하락할때 더담았습니다 스킬즈는 가격이 약 13달러 근방까지 오면 추가매수를 해도 좋은 가격인것 같습니다 키움에서 기본으로 안내하는 적정주가 가격보다 훨씬 낮으며 퍼센트로 치면 약 10~15..

2021년 5월15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오늘비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5월 15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8도씨 비, 어제보다 5˚ 낮아요 18˚/21˚ 체감온도 19˚ 시간당 강수량 0.1~1.0mm 안녕하세요 상승남입니다. 2021년 5월 15일은 비가오는날이네요 오늘부터 모레 오전까지 비가올예정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흐립니다. 사무실밖에는 멀리 산이 안보일정도로 날씨가 많이 흐리네요 그리고 많이 습하기까지도 합니다. 2021년 5월 15일은 비가 많이쏟아지는 하루입니다. 모두 우산을 잘써서 비에 젖지않게 다니시길 바랍니다. 경성대 부경대 대연동 쪽은 비가 많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내일은 맑길 바랬지만 아쉽게도 비가 또내립니다. 비가오지만 우리모두 힘내서 오늘하루도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1년 5월14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5월 14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021년 5월 14일 오늘은 다행이 화창하네요 상승남이 좋아하는 맑은날이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 구름이 잘안보이고 화창한 날씨 입니다. ^^ 2021년 5월 15일부터는 비가 온다고 하네요 아마 내일모레까지 비가올것으로 일기예보를 해주었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맑으며 2021년 5월 15일에는 비가오니 날씨에 유의해주세요 ^^ 상승남도 맑은날에 힘내겠습니다. ^^ 모두들 맑은날씨에 힘내시길 바랍니다. 오늘하루도 인생도 항상 맑길 바랍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들 임금체불 근로계약서 위반 사건 대처법 및 무료로 해결하기 (전자소송 무료 변호사 지원) 이전에 이야기 했던 임금체불 사건에 대한..

2021년 5월13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5월 13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구름조금 17/25 오늘의 날씨는 맑습니다 ^^ 구름이 조금있고 푸른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늘이 맑으니 오늘하루도 너무 좋네요 ^^ 오늘 하루도 너무 맑아서 좋은하루 인것 같습니다 ^^ 오늘 하루도 화장하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 상승남도 오늘 하루도 힘내겠습니다. 오늘도 맑게 화이팅 입니다. ^^

[라임킥보드 쥬서] 라임수익 / 라임쥬서 1년 활동후기 수익공개 / 라임킥보드 요금 / 라임킥보드 고객센터 / 라임쥬서 /라임킥보드 결제 / 쥬서활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이번에는 제가 라임쥬서 활동으로 2020년 1월부터 2021년 5월까지 약 1년간 라임쥬서 활동을 한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1년이상 라임쥬서 활동을 하면서 참 다산다난 하였으며 미운정 고운정 들었던 활동 입니다. 약 1년 반기간정도를 보면 약 350만원 정도 벌었었네요 :) 전 2020년 1월 라임 본사에서 교육을 듣고 라임 킥보드 쥬서가 되었었습니다. 교육은 1시간 정도 진행 되었고 라임 부산 지부에서 교육을 진행했었습니다. 라임 쥬서활동을 한 계기는 추가적인 소득이 필요하여 쥬서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라임킥보드 쥬서활동의 장점은 출근도 필요 없으며 일을 하면서 사람간의 스트레스 없이 본인의 업무만 충실히 수행하면 돈을 벌 수 있는 장점과 그..

나는 어떻게 3D프린터 사업을 어떻게 시작했는가 [내부링크]

나는 디자인을 전공했었다. 창업에 관심이 많았던 사실 창업이전에 나의 제품을 만들어 꼭 사람들에게 팔고 싶었던 꿈이 있었다. 그런일을 하는것이 사실 창업이었고 사업을 하는것이 었기에 자연스럽게 창업이라는것을 하게 되었다. 원래는 나는 학창시절 개인용 치아의료기기라는 창업아이템을 가지고 전국 창업경진대회와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 시제품제작 지원사업 등 국가에서 지원하는 창업지원 사업이라고는 다참가 하려고 하였다. 그이유는 내가 개발한 개인용치아관리기를 팀원들과 함께 꼭 개발을 완성하여 양산해 팔고싶은 꿈이 생겼기 때문이다. 전국 창업경진대회에서도 1등을 하고 창업선도대학 지원금을 받아 약 28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 받았다. 그외에 왠만한 창업경진대회에서는 전부 1등으로 수상하였다. 나에겐 정말 기적같은 일..

2021년 5월12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5월 12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6도씨 흐림, 어제보다 1˚ 낮아요 15˚/22˚ 체감온도 15˚ 자외선 7높음 흐릴줄알았던 오늘 하늘이 생각보다 화창한 날씨라 정말 좋았습니다. 어제는 흐리다고 안내해주었지만 실제론 푸른 하늘을 보여주고 있네요 화창해서 오늘하루도 정말 좋은 하루인것 같습니다. ^^ 예쁜 구름이 많이 핀 날씨 입니다. 내일과 모레에도 오늘과 비슷하거나 더 맑은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항상 파란하늘이 유지가 되는 날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2021년 5월 11일 어제는 날씨가 추웠는데 오늘도 추울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밖에 날씨가 덥네요. 오늘 하루도 화창하게 시작하셔서 하루를 행복하게 마무리 하시길 ..

[팔란티어 주식 주가] 팔란티어 주식 하락(PLTR) /팔란티어 주가 하락 /주가하락 이유 /미국주식하락 /팔란티어 실적발표 / 팔란티어 전망 [내부링크]

팔란티어는 10일 연속으로 하락을 하고 있네요 상승할때는 정말 날아갈듯이 기분이 좋지만 하락장에서는 정말 뼈아프네요 올라갈때나 내려갈때나 지켜보기밖에 할 수 없네요 ㅠㅠ 제일 처음산 팔란티어는 하락에서 조금씩 주어서 평단 23까지 내렸지만 구매하는 평단보다 하락가격이 더높아 수익률 차이가 크게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하락장에서 구매해야 같은 주식을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기에 상승남은 다른계좌로 10개더 추가구매를 하였습니다. 조금 구매를 하였지만 얼른 다시 주가가 회복되어 빠른시기에 수익이 다시 날 수 있길 바랍니다. 모두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 추가 소식(본장시작 후) 다행이 장시작.후 다행이 팔란티어 주가가 회복을 해주고 있습니다. 하락장을 기회로 항상 잘 삼아야될것 같습니다 ㅎㅎ 혹..

[스킬즈 주식 주가] 미국주식 SKILLZ 하락 / SKILLZ 주가급락 / SKILLZ 주가하락 / 스킬즈 미국주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미국주식 SKILLZ 주식이 11일 연속 하락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직접 겪으니 정말 뼈아프네요 ㅠㅠ 13.76평단에 30주 구매 해서 수익률이 40~50% 수준까지 간적이 있었지만 그조차도 금세 하락을 맞이게하게 되네요 미국주식 정말 끝없는 하락이 무서움을 많이 주는것 같습니다. 이러한 하락장일 수록 사실 주식 투자의 정석은 세일이라 생각하고 계속 주식을 구입하여 최대한 저점에 맞추어 주식을 보유하는 것이라고 일반적으로 우리는 배웠습니다. 하지만 도저히 연속 큰하락에는 구매가 사실 망설여지네요 예산이 무한대가 아니니 잘쪼개서 최대한 낮은평단에 주식보유수를 늘려 나중에 반등이 올때 최대한 많은 이익을 가질 수 있도록 할 수 있도록 하는것이 좋은것 같습..

2021년 5월11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5월 7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8도씨 흐림, 어제보다 0˚ 높아요 14˚/19˚ 체감온도 18˚ 자외선 5보통 오늘도 2021년 5월 10일 말씀드린대로 대체적으로 흐린 날씨 입니다. 날씨가 흐리더라도 미세먼지 라던지 황사가 없어서 정말 다행인것 같습니다. 2021년 5월 11일 오늘은 대체적으로 흐리지만 다행이 비가오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날시는 2021년 5월 13일 모레 오전까지 흐릴 예정이며 2021년 5월 12일 인 내일도 흐릴 예정입니다. 아직은 비소식은 없으나 날씨가 흐리므로 항상 유의해서 일기 예보를 봐주시길 바랍니다. 상승남은 오늘도 출근하여 블로그 글쓰기를 매일 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그래도 글을 쓰니 점점..

2021년 5월10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 모레날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5월 10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8도씨 구름많음, 어제보다 2˚ 낮아요 15˚/20˚ 체감온도 18˚ 자외선 5보통 오늘은 조금 흐린날이네요 다행이 아직까진 비소식은 없는 것 같습니다. 화창하다가도 또 흐려지네요 ㅠㅠ 경성대 부경대 대연동 하늘은 오늘은 어둡습니다. 내일 날씨도 안타깝게도 흐리다고 나오네요 ㅠㅠ 모레는 비가 올수도 있으니 날씨에 유의 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하루는 날씨는 흐리지만 모두 화창한 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3d프린터 출력물 SLA 방식 VS FDM 타입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상승남입니다. 오늘은 많이 의뢰오시고 사용하시는 타입 중 3D프린터 산업용 SLA 방식과 FDM타입 프린터의 비교 포스팅 입니다. 과거의 제품디자인 목업제작은 처음엔 3D프린터가 당시에 보급이 되지 않았을때는 CNC가공으로 대부분 진행을 하였습니다. 서울에 올라가서 CNC가공을 한 후 도색까지 하여 목업작품을 제작을 하였는데 당시에 제작소도 적으면서 가공방식 자체가 단가가 높게 나오는 방식이기에 학생들 개인이 작품 제작시 부담해야되는 비용이 많이 높았습니다. 적게는 100만원 중반대에서 많게는 300만원 이상까지 몇일 사용하는 작품을 위해 몇백만원을 사용을 하여야 되었습니다. 하지만 3D프린터가 보급이 되면서 가장 먼저 대학교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3D프린터 장비는 FDM타입 장비 였습니다...

알리바바(alibaba) 신용카드결제(creditcard) 안되는 문제 해결법 / 신용카드결제안됨 / 비자&마스터 카드결제문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이번에는 사업이야기로 이야기를 시작해보고자 합니다. 누구나 사업을하면서 중국에서 소싱을 해오는과정에서 문제를 겪을 수 있는 문제인것 같고 그리고 이러한 글또한 해외 또는 국내에 포스팅 사례가 없기때문에 저의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상승남은 요즘 비말방지용 시제품을 개발중에 있습니다. 개발을 시작한지는 약 반년가까이 되가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준비한건 대량생산할 상품의 설계디자인을 완료 하였고 샘플을 제작하여 모델을 채용하여 네이버파트너 스퀘어 에서 모델 촬영 까지 끝맞친 상태입니다. 그리고 네비어 스토어팜에 상품을 판매를 위해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진행중입니다. 하지만 다른 준비를 완료하더라도 상품의 대량생산이 필요..

2021년 5월9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전국황사/오늘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5월 9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2도씨 맑음, 어제보다 1˚ 낮아요 13˚/22˚ 체감온도 22˚ 자외선 9매우높음 2021년 5월 8일인 어제는 황사로 완전 고생을 하였는데 오늘은 다행이 날씨가 맑게 피었네요 ㅎㅎ 어제는 노란 하늘에 밖에나가기가 정말 끔찍했던 나날이었습니다 ㅠㅠ 부산 대연동 오늘 하늘도 맑음 입니다. ^^ 항상 경성대 부경대 근처에 있다보니 이쪽 날씨를 기준으로 사진을 찍어서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면 황사는 2021년 5월9일 오늘중으로 눈에 띄게 많이 사라진것 같습니다. 육안으로도 날씨가 매우 좋아진것 같습니다. 다시 맑은날이 오니 기분도 좋아지고 다시 힘이나는 하루네요 ^^ 오늘 하루도 ..

파심기 부터 요리까지!(꽃게된장국) / 신기한 파꽃 /화분에 파심기 / 집에서 파심기 / 파키우기 / 파심기/ 파요리/ 파재배 [내부링크]

요새 파가 금값이라는 이야기가 많이 돌았죠 ㅠㅠ 그래서 저희집에서도 파를 몇개 시험삼아 심어보았습니다 ㅎㅎ 화분에 심은지는 약 한달에서 두달정도 된것 같습니다 파가 어느정도 무럭무럭 자란것 같습니다 파에는 꽃이 피는줄 저는 처음 알았네요 ㅎㅎ 매일 시장 또는 마트에서파는 파만 사먹다보니 파에 꽃도피는건 생각도 못했네요 ㅎㅎ 이러면서 재배하는 재미도 있는것 같습니다 파꽃이 생각보다 예쁩니다 ㅎㅎ 짧앗다면 꽃용으로도 손색이없을것 같네요 ㅎㅎ 꽃잎이 매우 얇으며 수십개의 꽃잎으로 파꽃은 이루어진것 같습니다 이렇게 조그맣게 피어난 파꽃도 있었네요 요리를 위해 파 2개를 가위로 잘랐습니다 오늘은 심은파를 요리에 사용하기 하기위해 잘리보았습니다 과연 어떤요리에 사용될가요 ㅎㅎ 다음 요리에도 파를 아직 사용할 수 있..

2021년 5월8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서울황사/전국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5월 8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9도씨 맑음, 어제보다 0˚ 높아요 12˚/21˚ 체감온도 19˚ 자외선 9매우높음 오늘은 황사가 짙은 날씨이네요 ㅠㅠ 어제까지만해도 맑았던 날씨가 노랗게 되어서 마음이 아프네요 하필이면 주말에 그렇다니 ㅠㅠ 회사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노랑 그자체 입니다. 맨끝에있는 산은 잘보이지 않고 흐리게 보이네요 2021년 5월 8일 오늘 전국적으로 황사가 있어서 오늘 내일은 당분간 황사로인해 뿌옇게 될것 같습니다. 모레인 월요일에는 다행이 황사가 거의 없이 맑은 것으로 예보를 해주었습니다. 얼른 날씨가 좋은 월요일까지 숨죽여 기다려야겠습니다. 모두 황사가 안들어 오도록 창문을 잘 닫으시고 건강하게 오늘하루..

어버이날 선물 / 한우선물 / 어버이날 카네이션 / 어버이날 용돈박스 / 어버이날 문구 / 어버이날 선물추천 / 어버이날 / 카네이션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5월 8일 어버이날이어서 급하게 선물은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우선 저희아버지께선 암으로 부드러운 음식을 섭취를 하셔야되는데 단백질도 빼먹지 않고 건강한 식단을 갖추기위해 한우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1. 1++한우 불고기 어버이날 선물로 꽃도 고민되고 건강식도 고민되고 음식도 고민되고 어버이날 문구라던지 정말 고민이 많이 되는 하루입니다. 또 어떤것을 선물해야 감동을 받을지 전국적으로 고민을 많이 하시고 있을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현재 급하게 한우를 주문하였는데 내일 시간에 맞게 도착을 하였으면 좋겠네요 ^^ 어버이날에 음식같은경우는 함께 시간을 보내게 해주는 선물인것 같아서 저는 음식쪽 선물도 매우 좋은것 같습니다. :) 가격도 저렴해서 ..

hp마우스 G100 내돈내산 리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hp마우스 G100 내돈내산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 위 마우스는 몇년간 애정하게 사용하고 있는 hp마우스 입니다. 가격도 1만원 내외로 저렴하고 직접 몇년간 사용해보니 고장도 거의 없어서 사무실에 사용하는 컴퓨터엔 다 이녀석으로 사용중입니다. 이전에는 g100마우스가 usb커넥터 부분에 금색이라던지 휠부분에 투명부품을 사용하여 더 고급스럽게 보였지만 지금은 원가절감을 위해 휠 투명도 없애고 ㅠㅠ usb금색태도 없어졌지만 사용성에는 문제가 없어서 괜찮았습니다. hp마우스 g100같은 시리즈를 개인용 컴퓨터에 총 4개정도 구매한것 같습니다. HP G100 게이밍마우스 COUPANG www.coupang.com 구성에는 휠버튼과 중앙에 마우스 속도 조..

2021년 5월7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서울내일날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2021년 5월 7일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0도씨 구름많음, 어제보다 0˚ 높아요 14˚/21˚ 체감온도 20˚ 자외선 7높음 오늘도 맑은 하루로 2021년 5월 7일이 시작되네요 ㅎㅎ 상승남은 비오늘날보단 화창한날을 매우 좋아합니다. 비가오면 옷도 젖고 우산을 써야되는데 화창하면 기분도 좋고 놀기좋아서 매우좋아합니다. ^^ 경성대 부경대 근처는 오늘도 날씨가 맑습니다. 맑은 날씨를 시작으로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상승남도 사무실에서 열심히 업무하면서 경제적 자유가 이루어질때까지 힘내겠습니다. 당신의 인생도 맑길 바랍니다. 이상 상승남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허닭 고구마 큐브 내돈내산 후기 40팩 구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오늘은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고 있는 허닭 고구마 큐브 리뷰하려고 합니다. 매번 삶지 않고 편하게 오래 정기적으로 먹을 수 있도록 40팩 수량을 주문하여 구매하였습니다. :) 그럼 리뷰 들어갑니다~! 허닭 고구마 큐브는 새하얀 봉지않에 고구마를 일정한 큐브 형태로 썰어서 냉장보관하여 바로 꺼내 먹을 수 있는 고구마 제품입니다. 허닭고구마를 산 이유는 바쁜 생활에 매번 고구마를 주문하여 삶는 과정과 껍집을 벗기는 과정이 한두번 까진 괜찮으나 지속적으로 밥먹듯이 하기엔 현실적으로 힘든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삶지도 않고 껍질없이 편하게 그리고 적정량을 먹을 수있는 고구마를 찾다가 허닭고구마를 발견하게 되었죠! 허닭 고구마 큐브는 딱 정량 100g씩 되어..

2021년 5월6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일부산날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21도씨 맑음, 어제보다 1˚ 낮아요 12˚/21˚ 체감온도 21˚ 자외선 7높음 전체적으로 온도가 올라갔네요 ^^ 곧 더운 여름이 찾아올것 같습니다. 오늘은 햇빛이 정말 강렬합니다 ㅎㅎ 화창한 날씨네요 정말 이런날에도 빡세게 일해서 진짜 화창한 날씨에 언제든지 놀러갈 수 있도록 경제적 자유를 얻고싶네요 구름한점 없는 깨끗한 날씨입니다 :) 같이보면 좋은글 임금체불 근로계약서 위반 사건 대처법 및 무료로 해결하기 (전자소송 무료 변호사 지원) 이전에 이야기 했던 임금체불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쓰고자 합니다. 임금체불사건을 겪으면서 깨달은것은 법은 가만히 있는자에게는 공평하게 이루어지지 않으며 법을 스스로 공부하지..

아이디에이치 시제품 제작 / 3D프린터 시제품제작 / 3D프린터 목업 /졸업작품제작 / SLA출력 /FDM출력 /3D프린터 출력소 / 시제품제작업체 / 3D프린터 출력대행 / 목업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상승남은 아이디에이치라는 3D프린터 시제품 제작 기업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FDM 타입 3D프린터 출력 과 관련공장과 함께 SLA 타입 3D프린터로 시제품 제작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시제품 제작 / 3D프린터 시제품제작 / 3D프린터 목업 /졸업작품제작 / SLA출력 /FDM출력 /3D프린터 출력소 / 3D프린터 출력대행 / 시제품제작업체 /3D프린터 출력대행 / 목업제작 아이디어 시제품 제작에 및 제품디자인 관련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졸업작품 제작 또는 기업 시제품제작 목업 제작 또는 제품디자인이 필요하신 분은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아래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링크에서 구매자분의 의뢰 작품 및 리뷰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위니아대우 전자레인지 20L 리뷰 / 클라쎄 전자렌지 [내부링크]

위니아대우 클라쎄 전자레인지 버튼식 20L COUPANG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이번에는 대우 전자레인지 20L 상품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 저희 사무실에는 냉장고위에 전자레인지를 올려두고 사용 하고 있습니다. 대우 전자렌지를 산 이유는 에너지 효율도 좋고 자동 절전기능이 있으며, 내부 스팀세척까지! 위생적으로 사용 할 수 있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당시에는 가격이 약 5만원 대로 구매하여 전자렌지중 저렴한편에도 속해서 정말 좋습니다. 위니아대우 클라쎄 전자레인지 버튼식 20L COUPANG www.coupang.com 디자인도 각지지 않고 라운드가 있어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콘센트를 꼽아도 사용하기전에는 항상 절전이 되어 있어 전기..

굽네 오리지널 훈제닭가슴살 100g 리뷰 / 굽네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오늘은 굽네 오리지널 훈제닭가슴살 100g 상품 리뷰하려고 포스팅 하였습니다 :) 굽네 훈제 닭가슴살 오리지널 COUPANG www.coupang.com 검색해보시면 이런식으로 16팩 부터 50팩까지 다양하게 수량별로 판매 하고있습니다 가격은 개별 1300원대로 일반 닭가슴살 1개보단 조금 비싸지만 향과 조미료 그리고 슬라이싱 까지 되어있어 맛도 좋고 먹기도 편하여 충분히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는 닭가슴살 시리즈 입니다. 굽네 훈제 닭가슴살 오리지널 COUPANG www.coupang.com 굽네 오리지널 훈제 닭가슴살을 주문하면 위와같은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과 같이 담아서 줍니다. 녹지 않게 보내주고 처음 받았을때 꽝꽝 얼어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

2021년 5월5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16도씨 맑음, 어제보다 2˚ 낮아요 16˚/23˚ 체감온도 15˚ 시간당 강수량 0mm 2021년 5월4일 어제는 비가 왔지만 오늘은 다시 화창한 날이 왔네요 ^^ 이른아침이라 아직 흐리지만 곧 맑은 날씨가 옵니다. ^^ 오전 9시쯤 되니 하늘이 파랗게 바꼈네요 ^^ 점점 맑아지려고 합니다. ㅎㅎ 5월 5일 어린이날에 다행이 이렇게 예쁜날씨가 생기네요 ^^ 오늘도 놀러가기 참좋은 날씨 입니다. ^^ 상승남은 5월5일 오늘도 출근하여 블로그 글쓰기를 시작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 언제나 맑은 날씨처럼 보시는분의 인생도 항상 맑길 바랍니다. 이상 상승남이었습니다. ^^ 임금체불 근로계약서 위반 사건 대처법 및 무료로 해결하기 (전자소송 무료 변호사..

스파클 생수 / 스파클 500ml / 스파클 생수 이벤트 추가 500ml 20병 증정! / 사무실용 물 / 사무실 생수 / 생수정기주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오늘 스파클 생수 500ml 상품이 이벤트를 해서 알려드릴려고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스파클 전용 스파클앱이 있습니다. 이름은 스파클몰 입니다. 이 앱을 다운로드 시켜주세요. 스파클 생수 COUPANG www.coupang.com 그다음 스파클몰 앱을 실행시켜 주세요. 스파클 생수 COUPANG www.coupang.com 회사에서 물을 먹기 위해서 항상 스파클물을 주문하고 있습니다. 시중의 물중 가장 저렴하고 페트병도 라벨없이 주어 분리수거에도 편리하여 항상 스파클물을 주문하고 있습니다. 스파클 생수 COUPANG www.coupang.com 이벤트 덕분에 이렇게 주문시 추가로 스파클 500ml 물을 20개나 더주네요 완전 득보..

2021년 5월4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 내일날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오늘의 날씨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부산날씨는 아침부터 매우 흐렸습니다. 17도씨 흐림,어제보다 1˚ 낮아요14˚/20˚ 체감온도 16˚ 자외선 6높음 꼭 비가 올것 같은 하늘이었는데요 실제로 시간대별 날씨를 보니 약 9시 이후로 비가 올예정이라고 하네요 ㅜㅠ 상승남은 항상 화창한게 좋은데 저녁엔 우울할것 같습니다. 가끔은 흐릴때도 있고 비가올때도 있지만 언젠간 또 맑을날이 오겠죠 ^^ 경성대 부경대학교 근처에서 보는 날씨또한 엄청 흐리네요 다행이 사무실에 우산이 있어서 퇴근시 비를 안맞고 퇴근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ㅎㅎ 2021년 5월 5일 내일 날씨를 보니 오전중 까지 흐리고 오후 12시 부터 맑을 예정입니다. ^^ 날씨는 흐리지만 오늘 하루..

샐리샌드 샐러드 후기 /샐러드정기구독/ 샐리샌드리뷰 /샐리샌드 닭가슴갈 샐러드 / 부산샐러드 / 서울샐러드 /부산샐러드 정기구독 [내부링크]

부경대학교 경성대학교 근처 샐러드 맛집인 샐리샌드에서 샐러드를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무지개피트니스에서 헬스를 하면서 다이어트를 위해 샐러드를 찾고 있었는데 딱 적당한곳이 여기 샐리샌드 샐러드 였습니다. 샐러드 정기구독 구매도 생각하였으나 바로 신선하게 포장하여 구매하는것이 훨씬더 맛있고 가격도 저렴했기에 샐리샌드 샐러드가 좋았습니다. 이 닭가슴살 샐러드는 샐리샌드 메뉴중 더블로 된 2끼치로 먹을 수 있는 사이즈 입니다. 서비스로 할라피뇨 소스도 사장님께서 챙겨주셨습니다. ^^ 싱글보다 더블을 하면 가격도 더 저렴하면서도 토핑도 추가로 3가지가 더 들어간답니다. 호박무스, 아몬드, 베이컨 토핑이 추가로 3개더 첨부해주어요 ^^ 저는 점심 저녁일 이 샐리샌드 샐러드로 나누어서 먹고있습니다 ㅎㅎ 샐러드 개봉전..

4차 재난지원금 / 버팀목자금 플러스 / 버팀목자금 받는법 /5차재난지원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4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딱 6가지 차례를 따라와주세요 ^^ 아래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블로그와 함께 신청방법을 같이봐주세요. 1. 먼저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소개, 신청하기, 신청결과 확인 등 www.xn--jj0bp1qb8bjscd6m6thtsv4xd.kr 2. 아래의 유의사항을 읽고 닫기를 눌러주세요. 3. 버팀목자금 플러스에 대한 정보 동의를 해주세요 1. 번에서 부분동의 또는 모두동의를 하여 진행을해주세요 2번에서 확인을 눌러줍니다. 4. 사업자 번호를 입력하여 대상여부 조회하세요. 사업자에 따라 본인의 사업자 번호를 입력을 해줍니다. 신속..

2021년 5월3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오늘의 부산 날씨를 알려드릴게요 ^^ 18도씨 맑음, 어제보다 3˚ 높아요 12˚/20˚ 체감온도 18˚ 자외선 8매우높음 구름한점 없이 매우 맑은 날씨 입니다 :) 평일은 어떻게 매일 놀러가고 싶은 날씨만 올가요 ㅠㅠ 2021년 5월3일은 정말 놀러가고싶은 맑은 날씨 입니다. ^^ 사무실에서도 날씨 한컷 입니다 :) 사무실은 창문때문에 조금 누런?필터 낀것처럼 보이네요 ㅎㅎ 오늘의 날씨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1년5월2일 부산날씨/오늘날씨/서울날씨/전국날씨/오늘부산날씨 /오늘서울날씨 /부산황사 [내부링크]

오늘의 전국 날씨는 온도 15도씨 구름많음, 어제보다 2˚ 높아요 부산 오늘 날씨는 14도씨 흐림, 어제보다 0˚ 높아요 10˚/19˚ 체감온도 13˚ 시간당 강수량 0mm 오후 2시에서 ~ 6시 사이에는 비가 올 수 있어요. 주말에도 사무실에서 보내지만 정말 날씨가 맑네요 ^^

삼성 SSD외장하드 1TB 사용 후기 [내부링크]

삼성외장하드 SSD 타입 외장하드를 구매 하였었습니다. 기존에 HDD타입 외장하드를 사용하다가 SSD를 바꾼후 매우 편리해졌습니다. 사이즈도 HDD타입 외장하드에 비해 매우 작으며 무게또한 약1/4정도로 매우 가벼워 졌습니다. 또한 내부 부품자체가 작다보니 디자인도 훨씬 자유적으로 나와 획일적인 HDD외장하드 디자인에 비해 훨씬더 디자인이 고급스럽게 나왔습니다. 사용해보면서 정말 가벼우며 떨어트리는 충격에도 데이터를 잃어버릴 걱정이 없어 매우 좋았습니다. SSD라서 HDD외장하드보다 훨씬더 전송속도 또한 PC내부에 장착하는 SSD처럼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HDD외장하드에 비해 SSD외장하드는 그런면에서 시간을 줄여주어 훨씬 업무 효율성을 높혀줍니다. 저는 외장하드 중 이 골드타입이 가장 고급스러운것 같..

마이차트 자기블로그 등록하기 [내부링크]

공개발행으로 아래와같은 코드를 입력하여 인증절차를 거칩니다 _#^!_

김호중의 그대 고맙소 / 티비엔스토리 /김호중 영화 [내부링크]

김호중이 나온 영화 그대고맙소를 방영하여 기념으로 찍어보았습니다.. CGV에 그대고맙소가 방영하여 어머니와 형 가족과 함께 시청하러 가던게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다시 티비속에서 김호중씨를 보게 되네요 우리가족도 다같이 누워서 오늘밤은 김호중씨 노래로 마무리 합니다 ^^ 어머니가 살면서 가장 좋아하는 가수이자 매일 유튜브로 보셔서 어머니 삶을 즐겁게 해주셔서 감사하신분입니다. 티비엔스토리에서도 잘 시청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샐리샌드 고구마샐러드 / 닭가슴살 샐러드 후기 / 다이어트 식단 /샐리샌드 샐러드 리뷰 /샐러드 정기구독 [내부링크]

부경대 경성대 근처 샐리샌드에서 샐러드를 사먹어 보았습니다 요새 살이쪄서 다이어트식단을 정기적으로 먹고 싶은곳을 찾고 있었는데 경성대 부경대 대학교근처라서 그런지 가격이 착합니다 샐리샌드의 전메뉴 샐러드 가격대가 4천원중반대로 저렴한 편입니다 저번에는 샐리샌드에서 닭가슴살 샐러드 시켜먹었고 이번엔 더저렴한 고구마무스 샐러드 시켜보았습니다 ㅎㅎ 소스도 4가지로 다양하고 양도 4천원대 치고 적당하게 있아 좋았습니다 게다가 건강한 병아리콩도 있어서 생각보다. 구성이 풍부합니다 ㅎㅎ 다이어트식단 고민이신분 샐리샌드에서 주문해보세요 :) 샐러드 정기구독이 아래 광고에 뜬다면 한번 눌러보세요 ㅎㅎ

삼성전자 보조배터리 / 삼성 정품 PD 배터리팩 10000mAh EB-P3300 1년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오늘은 삼성전자 삼성 정품 PD 배터리팩 10000mAh EB-P3300 1년 사용 후기 입니다 :) 삼성전자 삼성 정품 PD 배터리팩 10000mAh EB-P3300 1년 구매후기 입니다. 2020년 4월 23일에 구매해서 딱 1년이 약간 넘었네요. 솔직히 사용하면서 그렇게 좋은기억이 많지않은 녀석이네요 ㅠㅠ 최악의 단점은 바로.. 내구성이 너무 약하다는 것 입니다. ㅠ 일상생활의 떨굼에도 이렇게 크레파스처럼 플라스틱이 부서지더군요 ㅠㅠ 저렇게 조금튀어나와서 디자인도 오히려 샤오미 보조배러리에 비해서 솔직히 좋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위 삼성 보조배터리를 떨구는거에 조심하세요 정말 내구성이 약합니다... 불빛이 나오는 디자인또한 샤오미보다 못하네요 샤..

2021년 5월1일 부산날씨 /서울날씨 / 오늘부산날씨 / 오늘맑음 / 오늘부산날씨 / 부산황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일 성장하고싶은 남자 상승남 입니다 :) 사무실에서 찍은 2021년 5월 1일 오늘의 부산날씨 입니다 :) 원래 5월1일에 네이버 날씨에서는 비가온다고 하였으나 오후 4시 기준으로는 아직까지 화창한 날씨를 보여주네요. 상승남은 회사 사무실에서 블로그 글을 작성중 입니다 :) 오늘은 특히 구름이 정말 예쁘게 생긴것 같네요 ^^ 주말에 날씨가 맑으면 언제나 뛰어 나가고 싶은 날인것 같아요 항상 이런 예쁜 풍경이 가득한 부산날씨가 되길 바랍니다. ^^ 2021년 5월 1일 부산날씨에는 큰 먹구름도 있으면서 전체적으로 화창하였습니다. ^^ 이상 상승남 이었습니다.

굽네 오리지널 훈제 닭가슴살 100g 15+1팩 상품 리뷰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기위해 닭가슴살 사기 위해서 닭가슴살을 알아보던중 굽네 훈제 닭가슴살을 찾아보았네요 ㅎㅎ K홈쇼핑에서 갑자기 포인트 금액이 사라 진다고 하여 ㅠㅠ 급하게 구매하였습니다 위 닭가슴살이 케이홈쇼핑에서 검색중 찾아본 제품인데요 케이홈쇼핑에서 다양한 닭가슴살 중에 이게 딱 눈에 띄이더라구요. 다른 닭가슴살에는 통닭가슴살이었는데 이건 슬라이싱 되어서 먹기 편할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많은 닭가슴살 중에 굽네 닭가슴살을 고민 끝에 선택하게되었습니다. ㅎㅎ 한팩에 100g씩 들어 있어서 소분해서 먹기 편할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한개씩 찝어 먹기 정말 편할것 같네요 ㅎㅎ 매일 뜯어 먹기 얼마나 불편했는지 ㅠㅠ 적립금 할인덕분에 싸게 구매했습니다. ㅎㅎ 다른것에 비해 비싸긴해서 적립금 없으면 솔직히 비싼편도 ..

경주 미정당 순쌀떡볶이 또 사먹은 후기! 앙파유기농치즈까지! 재구매 꿀맛! [내부링크]

경주미정당 쌀떡볶이 맛있어서 또 사버렸네요 ㅋㅋ 이번에는 포장지 뜯기전 사진을 찍었습니다 ㅋㅋ 2000원 중반대 가격에 생각 보다 너무맛있고 길거리 떡볶이보다 위생적인것 같아 정말 사먹을때마다 만족이네요 ㅎㅎ 안에 구성은 심플 합니다. 떡 하고 양념 그리고 파가 들어있어요 꺼내보면 총 3가지 봉지가 들어있어요 떡, 양념, 말린파순이에요 안에 송송 썰어진 대파가 들어있습니다. ㅎㅎ 신기합니다. 라면파보다 요리시 더커서 생동감이 더큽니다 ㅎㅎ 메인인 떡볶이 양념입니다. 약간 매운편이며 혹시나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권장 물에 약 1.5배~2배정도 넣어드시면 적당한것 같습니다. 맛있는 쌀떡입니다. 먹어보면 쫀득합니다 ㅎㅎ 이번엔 저번과 다르게 치즈도 같이넣어먹으면 좋을것 같아서 치즈도 같이 구매했습니당 ㅋㅋ 앙..

[나홀로 전자소송] 기일지정신청서 작성법 및 제출후기 기일지정신청서 양식 다운 [내부링크]

저는 휴대폰 중고거래관련 사기때문에 현재 혼자서 민사소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는 일부승소를 했지만 피고가 항소하여 다시 새로운 재판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피고의 항소이유서까지 받고 답변서를 제출 하였지만 언제 기일이 열러 재판이 끝날지 몰라 답답한 마음이었습니다. 그래서 답변서를 제출후 재판부에 앞으로의 절차라도 알고자 문의를 하였습니다. 문의 중 기일을 더빨리 앞당길 수 있다는 방법이 있다고 해서 재판 기일을 당길 수 있는 기일지정신청서 관하여 양식 작정법과 제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의 10가지 순서만 차례대로 지켜주시면 손쉽게 완성됩니다 :) 1. 전자소송 홈페이지에 로그인 우선 전자소송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해줍니다. 전자소송을 진행하고 계시면 전자소송 홈페이지에서..

애드센스 모바일 전면광고 수익 10배 올리기 / 모바일 전면광고와 블락애드블락(blockadblock) 구현으로 수익을 높혀보자! [내부링크]

애드센스로 경제적 자유까지! 애드센스를 이용해서 수익 올리기 2탄 입니다 :) 우선 저는 애드센스를 시작하기전 티스토리 블로그 기록을 보니 2018년 1월부터 운영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아무런 글쓰기로 인해 월간 방문자 수 및 하루 방문자 수는 낮아 지기만 하였고, 좋은 글을 써서 방문자를 늘리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 아닌 뒤에 따라올 수익에만 치중한 나머지 좋은 컨텐츠 생산할 고민 없이 계속 방문자 체크와 오르지 않을 애드센스 예상 수익 화면만 쳐다보기 일 수 였습니다. 블로그의 상황은 블로그 주인장의 관심과 사랑이 데이터에 반영되듯 결국 방문자 숫자는 바닥을 기면서 하루에 1명도 겨우 들어 올 수준이 되었습니다. 결국엔 방문자 보다 블로그 주인 스스로가 글쓰기를 멈추게 되어 거의 2018년의 저의 블로..

애드센스 모바일 전면광고 설정법! 모바일 전면광고 활성화 앵커효과 [내부링크]

애드센스를 다시 작성하게 된건 최근기준으로 약 1년정도 된것 같으며, 처음시작은 3~4년전부터 시작한것 같았습니다. 아무리 포스팅을 해도 광고 수익이 0원에 좌절도 하며 그 원인이 무엇일까 고민도 하였습니다. 고민의 결론은 사용자들이 애드블락을 사용할 수도 있겠다는 결론에 도달하였고 포스팅을 보려는 사람들의 애드블락을 해지 할 수 있도록 조치를 해야 광고 수입이 들어 올 수도 있겠구나 라는 결론에 도달 하였습니다. 조치를 취하고 보니 상상한 이론대로 수익이 정말로 단 0.01원이라도 몇년만에 드디어 생기기 시작 하였습니다. 수익이 생기기 시작하니 다시 애드센스 블로그에 관심이 많아지고 더욱 힘내서 좋은포스팅과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블로그로 만들고 싶어졌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PC 애드센스 뿐만 아니라 모..

오늘 부산 날씨 (2021년 4월 18일) 어제부산날씨 / 전국황사 / 서울날씨 [내부링크]

2021년 4월 17일에는 전국적으로 매우 황사가 깊어서 하늘이 완전 노랗게 변했었습니다. 하지만 그다음날 4월 18일 기준으로 다행이 황사가 많이 사라져 경치가 일상적으로 변하게 되었습니다. 사무실에서 오늘의 부산날씨를 찍어 봅니다. 산책하기 좋은 날씨네요 ^^

알리바바 환불 분쟁 및 처리 대응 및 알리바바 답변 [내부링크]

더보기 ↓↓↓ 알리바바 상담 내용 사진 ↓↓↓ 제조업 사업을 하면서 알리바바에 들릴 일이 많았습니다. 시제품 부터 금형제작까지 한국에서 제작보다는 대량생산시에 압도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가장 큰 하나나의 단점은 소통이 매우 어렵다는 뜻 입니다. 작은제품이라도 소통할 것이 많으며 상품에 대한 이해와 수량에 대한 이해 등 견적을위해선 논의 할 것이 많았습니다. 아래는 알리바바 거래중 저희는 샘플을 받았지만 엉망인 상황이 왔습니다. 제품이 다구브려지고 망가져서 테스트도 하지 못하는 샘플을 받게 되었습니다. ㅠㅠ 결국 해결 방법은 환불을 하거나 또는 공장에서 제대로된 A/S 처리를 하여 원만하게 해결 할 방법 밖에 없습니다. 우선 환불을 진행 할경우 아래와 같은 답변을 알리바바 상담 서비스 ..

경주 미정당 순쌀 떡볶이 리뷰 및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잠실 롯데마트 지하 2층에서 오랜만에 떡볶이를 먹고 싶어서 cj제일제당에서 제작한 경주 미정당 순쌀 떡볶이를 구매 했습니다 ㅎㅎ 국물떡볶이도 있고 다양했는데 이건 쌀로 만들어서 더 건강한 느낌이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ㅎㅎ 뒤에는 간단한 조립법이 적혀있어요! 안에는 쌀떡하고 양념장 그리고 건조파 후레이크가 들어 있었어요 ㅎㅎ 양은 2인분 양정도로 적게보일 수 있지만 요리해서 먹으니 충분히 괜찮은.양이었어요 ㅎㅎ 체감상으론 떡볶이 3인분은 되는것 같았어요 ㅎㅎ 안에 떡이.들어있는데 물에.불려주어 붙어있는 떡을 분리해주면 되어요 물도 은근 작게 넣는거같아서 너무 물작은게 아닌가 싶었는데 딱 떡들이 잠길만한 물양이더군요 ㅎㅎ 저는 따로 양파랑 오뎅도 같이 썰어서 넣어주었답니다 점심때 한번먹고 많아서 ..

삼성전자 합격 자소서 모음 [내부링크]

직접작성한 2018년 상반기 삼성전자 CMF 디자인 합격자소서 입니다. 상업적으로 이용할 무단 복제는 금지 해주시길 바랍니다 Essay1 1. 삼성전자를지원한이유와입사후회사에서이루고싶은꿈을기술하십시오. 14년도에 식물 자동 생산 관리업 회사에 다녔었습니다.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여 그 분야에 대한 성장 을 느꼈지만 제가 전공한 분야에 대해 전문성이 채워지지 않아 고통스러운 나날이었습니다. 결국, 회 사를 나와 디자인을 다시 시작하였고 회사는 업의 적성과 스스로에게 성장성이 느껴져야 된다는 가치 관이 생겼습니다. 삼성전자는 다른 기업과 달리 평소의 적성과 가장 맞고 오래 일 할 수 있다고 생각했 습니다. 그 이유는 편입 후 16년도에 2년간 IoT 전자제품 창업동아리를 운영했습니다. 치아건강관리 제품과 감정..

한샘X시디즈 티오 50 의자 다크그레이 & 데스커(일룸) 화이트 책상 구매 후기 (1200 X 800) [내부링크]

사무실에 사용할 의자를 위해 한 일주일 넘게 의자를 리서치 한것 같습니다. 이번에 사용할 의자의 조건은 사무실 내부의 색상을 화이트 톤으로 맞추기 위해 화이트 색상을 구매하길 희망 하였으며 실물 의자나 사진을 보나 화이트 색상이 같은 가격대비 훨씬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때가 잘탈 것으로 보이지만 블랙 색상 대비 청소 그런 것을 감수 하고서라도 화이트 책상 및 의자구매가 회사 내부 인테리어의 고급화 도움이 될것 같아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사무실 내부 사용뿐만 아니라 앞으로 공유오피스 사업을 하게된다면 어떤 의자와 책상이 적절할지 함께 고민하기 위해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위 제품 이름을 다시 말씀 드리자면 한샘 X 시디즈가 콜라보 하여 출시한 티오 시리즈 중 티오 50이라는 의자 입니다. 색상은..

[피터 린치의 투자이야기] 거장들의 투자법 피터린치 책 리뷰 [내부링크]

피터린치의 월가의 영웅을 넘어 피터린치의 책으로 확인된 책은 총 3가지가 있었습니다. 1. 월가의 영웅 2. 피터린치의 투자 이야기 3. 피터린치의 이기는 투자 위 3가지 서적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읽어보고 리뷰해드릴 책은 두밴째 서적인 피터린치의 투자이야기 입니다. 우선 주식을 하면서 전문가에 책을 찾게 되는 경우는 두가지가 있는것 같습니다. 첫번째로 이제 주식을 시작하기에 앞서 공부를 하고 싶어 유명한 주식투자자의 서적을 본후 주식을 투자하는 유형 그리고 둘째 이미 주식투자를 시작 하였으나 하락장 또는 손절에 대한 고민에 앞서 위대한 투자자들은 어떻게 이상황을 생각하고 올바른 투자를 하여 수익률을 발생 시켰는지에 대한 고민에서 서적을 찾게 되는것 같습니다. 우선 저의 경우는 둘째에 해당하여 이미 주식..

[TIGER 미국나스닥 100] 3개월 수익인증 및 계좌공개 [내부링크]

이번에 할 리뷰는 미래에셋에서 운용하는 TIGER 미국나스닥 100 상품에 대한 수익공개및 투자이야기를 나누고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제가 미국 주식을 건드리게(?)된것은 2020년 약 12월 1일쯤 이었습니다 이때는 초기 투자금 약 천만원정도를 투자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생각해보면 처음인데 겁도없이 큰돈을 생각없이 투자한거 같기도 하네요 ㅠㅠ 미국 주식 시장은 2021년 3월기준으로 현재 대 폭락장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최근 기간중 가장 큰 폭탄세일을 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초보자 기준에서는 투자원금을 지키기위해 단순히 가격이 급락하니 페닉셀을 할수밖에없는 상황을 마주하게 될수 있습니다 (그사람이 나에요) 이런 상황 까지.고려 했다면 기존 주식들도 폭락장에 매입하여 더욱 평균단가에 낮..

한샘 X시디즈 티오 50의자 데스커 책상 내돈내산 구매 및 후기(1) (사무실용 책상의자 추천) [내부링크]

저는 사무실에 추가인원을 위해 디자이너가 사용할 새로운 책상과 의자가 필요했습니다. 구매 조건은 책상과 의자가 서로 어울리며 디자인고 심미성이 높은 가구를 사무실에 꼭 나두고 싶었습니다 :) 의자구매시 고려되는점은 역시 가격 , 디자인 , 그리고 편안함 모두 놓칠 수가 없지만(좋아질수록 가격상승이..) 어떤 비용을 투자하더라도 허리의 편안함은 저렴한 의자든 비싼의자든 필수적인 요소이기에 민감 찾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데스커 DSAD012 베이직 데스크(1200x800) 책상 COUPANG www.coupang.com 의자는 특히 네이버 리뷰를 보면 케바케가 심하더군요 ㅠㅠ 사람마다 신체 사이즈 등 모든게 달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현재 사용해본 의자는 듀얼로 등받이 해주는 듀오백 의자와 상록수라는 브랜..

알리바바 이중환전 수수료 착취 환불 문제 해결 (BC카드 해외분쟁팀 -해결) [내부링크]

저는 시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알리바바를 통해 중국 공장에 연결을 하여 약 400만원 상당에 의뢰를 결제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결제 후 알리바바에 결제시 KRW로 변환해서 결제하여 USD로 결제한것보다 높게나온것을 알게 되어 한국돈으로 결제한 앞 결제를 취소하고 바로 다시 USD로 결제하려고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순조롭게 환불 받은 후 USD로 결제하여 한국돈으로 결제한것보다 더 저렴하게 결제가 잘 진행 된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환급 금액을 보고 충격을 금치 못했습니다. 알리바바에서는 결제시 본결제 금액 외에 결제수수료를 별도로 받습니다. USD로 결제 시에는 최대 높으면 40달러 까지 지급이나 그외의 통화로 결제 시에는 추가 수수료가 더 붙어서 결제가 됩니다. 저는 한국돈으로 결제를 했기에 기억으로..

[유니티 에러] Unity Error / Invalid editor window UnityEditor.FallbackEditorWindow UnityEditor.EditorApplicationLayout:FinalizePlaymodeLayout() [내부링크]

Invalid editor window UnityEditor.FallbackEditorWindow UnityEditor.EditorApplicationLayout:FinalizePlaymodeLayout() 유니티를 사용하다보면 게임 실행시 가끔 위와같은 에러 현상이 발생하면서 플레이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유니티 메뉴에서 [Window] -> [Layouts]-> [Revert Factory Settings] 를 눌러주면 다시 정상적으로 작동이 된다. 위 셋팅을 누르면 레이아웃이 리셋 되는 불편이 있지만 위와 같은 에러가 해결이 되어 정상적인 실행이 가능하다. 어떤증상에서 위와 같은 에러가 발생하는지는 정확하지 않아 혹시 아시는 분이 있다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테슬라 주식 수익인증] 왕초보 주린이가 2개월 보유 결과!? 수익 인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12월 1일부터 주식을 구매 시작하게된 주린이 입니다! 여기에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주식을 어차피 시작하게 된거 기록으로도 남기고 글을 쓰면서 공부도 되고 스스로의 반성의 시간도 가질 수 있지 않을가 싶어서 쓰게됬습니다 ㅠ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된 주린이라 사실 공부보다 마음에드는 종목의 구매로 먼저 시작하게 되었어요 ㅋㅋ 사실 PER 이라던지 손익계산서는 제대로 볼줄 모르고 시작해서 제대로 하고 있다곤 생각 안하지만 ㅠㅠ 앞으로의 주식 구매에는 더욱 공부가 많이 필요하단걸 구매하면서 알게 되고 있어요 특히 뇌동매매가 설마 했는데 하면서도 이루어지드라구요 ㅠㅠ 그러면 수익 관련 일지를 시작 해보겠습니다.! 보이시는것 처럼 12월 1일날 제가 구매를 시작 하였네요 사용한 MTS(Mo..

시제품 제작 기업은 어떻게 찾아야 될가? [내부링크]

시제품 제작 기업은 어떻게 찾아야 될가? 현재 기업 시제품 제작을 도움을 주는 많은 기업들이 있다. 나도 3D프린터 및 제품디자인업을 하면서 초기 시제품 제작을 도와주고 있다. 이러한 전국에 많은 시제품 기업중 어떻게 좋은 기업을 선정하고 좋은기업을 선정하더라도 비용에 대해서 어떤게 적절한지 가이드라인이 없기때문에 사실 판매자나 구매자나 정보비대칭에 의해서 적정가격을 판단하기 매우 어렵다. 그리고 시제품 제작 시작을 어디서 부터 막막 할 수도 있기에 시제품 제작의 접근 방식에 대해 서술해보겠다. 1. 3D프린터 시제품제작 (FDM or SLA) 우선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어 지는건 3D프린터로 시제품 제작이다 일반적으로 시제품 제작에 용이한것은 비용 또는 목적성에 따라 다르나 일반적으로 추천되는 타입은 ..

유니티 스크립트 사전 , 기능 코드 모음 [내부링크]

일시정지, 다시시작 만들기 https://prosto.tistory.com/93 화면 재시작(게임제시작 Retry경우)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추가 SceneManager.LoadScene(0); //0또는 실제 신의 이름 기입 예시 public void GameRetry() { SceneManager.LoadScene(0); //0또는 실제 신의 이름 기입 } buildSetting에 씬을 추가 및 설정을 해준다. 숫자 , 생성(콤마) 1000 → 1,000 int 형을 문자열로 변경해준다. 자릿수마다 콤마를 생성해준다. string.Format("{0:n0}", 실제값 ) 예시 scoreText.text = string.Format("{0:n0}",playerL..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 지구본 의미 (카카오톡 프로필 주황색 지구본) [내부링크]

오늘 갑자기 전화로 생전 처음보는 006xxxx으로 시작되는 번호로 시작해서 카톡으로 위와 같은 문의가 왔다. 나는 문의를 받은것을 만들어주는걸로 수익내는 사업을 하는데 이런 고객의뢰자 프로필은 처음이라 당황스러웠다. 척보기에도 수상해보여서 보이스 피싱같은 의심이 들었기에 카카오톡 주황 지구본 프로필 사진이 무엇을 의미를 하는지 자료를 찾아보았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검색을 해보면 대부분 사이버 범죄와 연관된 글이 자주 나왔다. 주황 프로필 사진은 외국인이일 확률이 높으며 대부분 사기를 치기 위해서 연락을 주로 한다고 한다. 카카오톡이 피싱을 예방하기 위해서 위험성이 있는 사용자는 위와 같은 프로필이 뜨며 대부분의 글은 차단 또는 답..

통신요금의 개인사업자 비용처리 가능할까? (세금 절세 꿀팁 포함) [내부링크]

통신요금의 비용처리 가능할까?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하는 친구가 있었다. 나는 3년전부터 미리 혼자 사업을 하면서 1인창업으로 독학을 하고 있었다. 창업은 그누구에도 배우기가 어려우며 혼자 공부 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어렵다. 그리고 전방위적으로 사업운영에 대한 이해와 공부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해하고 넘어야 갈 것이 산더미 이다. 오늘은 친구가 물어본 내용에 대해 얘기하고자 한다. 통신비 나간 카드 내역도 세무사님한테 줘야하는지 물어보았다. 결론은 당연히 세무사님께 사용내역을 보내주어야 절세가 가능하다. 나는 이번에 세무 기장을 맡기게 되었으며 혜움 세무 사무실에 기장을 맡기게 되었다. 나도 통신비에 대해 비용처리는 생각도 못했지만 자신이 낸 내역 뿐만 아니라 통신비 세금 비용처리의 장점은 부모님이 대신..

유니티(Unity) 비전공자 처음으로 게임개발 [내부링크]

유니티 용어 정리 void Awake() 유니티에서 초기화 시 사용되는 함수 유니티 시작 시 한번만 호출된다. ForceMode.Impulse // 물체를 이동시키게 할 수 있다. 점프기능 아래 내부에 작성 변수안에 점프 값을 넣어 조절을 할 수도 있다. 변수에 퍼블릭(public) 붙이면 초기화 하지 않아도된다. void Update() { if(Input.GetButtonDown("Jump")){ rigid.AddForce(new Vector3(0,jumpPower,0), ForceMode.Impulse); } } 회전 시킬 시 transform Time.deltaTime 어떠한 컴퓨터든 어떠한 환경이든 움직임값을 동일하게 해주는것 void LateUpdate() 카메라 나 카메라 이동 UI 업데이트..

알리바바 이중환전 결제 문제 해결법 및 후기! (알리바바 결제 문제) [내부링크]

초기에 알리바바에서 용역 또는 물건을 구매시 일어날 수 있는 결제 실수에 대한 글을 공유합니다. 알리바바에서는 물건을 구매 또는 자신이 생산하고 싶은 공장을 찾아 요즘에는 OEM 을 넘어 ODM 주문까지 진행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도 알리바바에 맞는 공장을 찾아 시제품 제작을 위해 공장과 2개월의 기간을 걸쳐 시제품 제작에 대한 논의를 끝 마치고 결제를 하는 순간이 왔습니다. 저희가 여기서 겪은 문제인 이중환전 문제는 알리바바 해외 거래에 대한 경험이 부족하여 발생하게 된 문제 였습니다. 알리바바에서는 결제시 다양한 국가별로 금액을 결제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알리바바에서는 USD 금액이 먼저 나와 상품의 가격이 얼마 인지 알수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 기능이 단순이 USD 금액 결제는 자..

화해권고결정 이의신청서 양식 다운 (실제 경험담 - 진행중 사건) [내부링크]

민사 재판 진행시 판결의 원고의 의도 대로가 아닌 화해권고결정 지시가 오기도 합니다. 저의 경우 황당한 것은 피해자는 저인데 소송비용을 각자 부담하는 말도 안되는 판결로 오게 되었습니다. 소송을 진행하기 위한 1년간의 기다림과 제 노력을 물거품으로 만드는 판단의 문서 였습니다. 또한 화해의사를 밝히지 않았음에도 화해권고결정 문서가 와서 화해권고결정에 대한 이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결국 전자소송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판결문은 반드시 원고를 위해 나오는 것이 아닌 것을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화해권고 결정 이의신청서는 송달 확인 후 2주내에 제출을 하여야 합니다. 문서를 작성하셔서 전자소송 홈페이지에 제출을 2주내에 하시면 됩니다. 아래에 양식 첨부 드립니다. 3줄 요약 1. 화해 의사를 밝..

삼성전자 디자인 합격 자소서 - 제품디자인 자소서 [내부링크]

* 본글은 약 1달 반에 걸쳐 검수하여 작성한 글 입니다. 디자인 취업을 준비하는 모든 분께 도움이 되시길 바램에 공유합니다. 본 게시물의 무단 도용 및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삼성전자를 지원한 이유와 입사 후 회사에서 이루고 싶은 꿈을 기술하십시오. 14년도에 식물 자동 생산 관리업 회사에 다녔었습니다.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여 그 분야에 대한 성장 을 느꼈지만 제가 전공한 분야에 대해 전문성이 채워지지 않아 고통스러운 나날이었습니다. 결국, 회 사를 나와 디자인을 다시 시작하였고 회사는 업의 적성과 스스로에게 성장성이 느껴져야 된다는 가치 관이 생겼습니다. 삼성전자는 다른 기업과 달리 평소의 적성과 가장 맞고 오래 일 할 수 있다고 생각했 습니다. 그 이유는 편입 후 16년도에 2년간 IoT 전자제..

삼성전자 디자인 합격 자소서 CMF DESIGN [내부링크]

직접작성한 2018년 상반기 삼성전자 CMF 디자인 합격자소서 입니다. 상업적으로 이용할 무단 복제는 금지 해주시길 바랍니다 Essay1 1. 삼성전자를지원한이유와입사후회사에서이루고싶은꿈을기술하십시오. 14년도에 식물 자동 생산 관리업 회사에 다녔었습니다.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여 그 분야에 대한 성장 을 느꼈지만 제가 전공한 분야에 대해 전문성이 채워지지 않아 고통스러운 나날이었습니다. 결국, 회 사를 나와 디자인을 다시 시작하였고 회사는 업의 적성과 스스로에게 성장성이 느껴져야 된다는 가치 관이 생겼습니다. 삼성전자는 다른 기업과 달리 평소의 적성과 가장 맞고 오래 일 할 수 있다고 생각했 습니다. 그 이유는 편입 후 16년도에 2년간 IoT 전자제품 창업동아리를 운영했습니다. 치아건강관리 제품과 감정..

[임금체불신고 및 고소] 근로계약서 최저임금 위반 사건 대처법 과 변호사 무료로 지원 방법 - 전자소송 [내부링크]

이전에 이야기 했던 임금체불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쓰고자 합니다. 임금체불사건을 겪으면서 깨달은것은 법은 가만히 있는자에게는 공평하게 이루어지지 않으며 법을 스스로 공부하지 않고 찾지 않는이상 선임하여 돈을 주지 않는이상 아무도 자신에게 공정한 판결이 오게 도와주지 않는다는 것 입니다. 소액사건 같은경우에는 노무사를 선임 하는것이 임금체불의 비용보다 더 커 도움을 받기 힘들어 근로자에겐 심리적으로 훨씬더 큰 문제가 됩니다. 임금체불 사건이 발생한 근로자가 명심할 것은 법공부를 샅샅히 해야 된다는 것 입니다. 피해자라고 해서 가만히 있게 된다면 법을 변호사 처럼 샅샅히 찾아 해결하고자하는 의지를 가지지 않는다면 피해는 고스란히 자신에게 온다는 것 입니다. 단순히 체불 문제의 법사항 뿐만 아니라 사건 진행 ..

블라디보스톡 필수! 추천 관광지 총정리 모음! (13) /아르바트거리/블라디보스톡 여행/블라디보스톡 유명관광지/블라디보스톡 맛집출처출처 [내부링크]

아르바트 거리는 블라디보스톡 대표 거리로, 블라디보스톡 역에서 도보 약1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이곳에는 다양한 맛집과 카페들이 줄 서 있으며, 아르바트 환전소도 근처에 위치해 있답니다. 많은 관광객들 대부분 아르바트 거리에 있는 작은 분수대 앞에서 사진을 찍고 간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도 기념사진 한 컷 찍고 근처에 있는 다양한 맛집과 관광지들을 둘러보면서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겨울에 가시면 눈이 오기 때문에 아르바트 거리에서 아이들이 눈썰매를 즐기는 모습들도 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저녁에 가시면 노란불빛으로 장식된 아르바트 거리를 만나실 수 있을 거 에요. 아르바트 거리를 쭉 둘러보시면서 블라디보스톡의 유명한 주요 관광지를 즐겨볼까요? 쇼핑도 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다보면 어느 새 시..

블라디보스톡 필수! 추천 관광지 총정리 모음! (12) /포크롭스키성당/블라디보스톡 여행/블라디보스톡 유명관광지/블라디보스톡 맛집출처출처 [내부링크]

포크롭스키 성당은 포크롭스키 공원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위치한 성당이에요. 이곳은 마치 전주 한옥마을에 위치한 성당 같답니다. 입구에서 조금 당황하실 수도 있는 상황이 성당입구에서는 길에서 노숙하시는 분들이 강하게 동전을 요구할거에요. 그래서 성당에 들어가기 위한 입장료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말씀드리지만 성당입장에는 입장료가 없으니 그 분들에게 돈을 지불하지 마시고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경건하고 엄숙한 분위기를 풍기는 성당에 들어가면 러시아 사람들이 미사를 드리는 모습과 종교의식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거 에요. 그래서 의식 중에 성당 안에 들어가거나 하는 행동은 삼가야겠죠? 그렇지만 성당 문을 열고 들어가 입구에서는 구경이 가능하며 성당 밖은 쭉 둘러보시면서 구경하기에 좋은 곳이기 때문..

블라디보스톡 필수! 추천 관광지 총정리 모음! (11) /오케안 영화관/블라디보스톡 여행/블라디보스톡 유명관광지/블라디보스톡 맛집출처출처 [내부링크]

오케안 영화관은 로톤다전망대 가는 길에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전망대 가기 방문해볼 수 있는 곳이에요. 이곳은 영화관으로 들어가시면 우리나라 영화관과 마찬가지로 영화시간표가 있고,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요. 그렇지만 전부 러시아어로 상영되기 때문에 외국인들이 보기 어려울 수도 있으니 이 점 참고 바라요! 하지만 이곳의 모든 영화들은 더빙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익숙한 영화도 있을 거 에요. 그래서 러시아로 상영되어도 괜찮거나, 러시아어를 공부하시는 분들, 러시아어로 영화를 보는 경험을 한 번 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오케안 영화관을 추천해드려요! 영화를 보시지 않으시는 분들도 로톤다 전망대 가는 오르막길, 힘들 때 이곳에서 잠시 쉬어 가며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www.google.com..

블라디보스톡 필수! 추천 관광지 총정리 모음! (10) /로톤다전망대/블라디보스톡 여행/블라디보스톡 유명관광지/블라디보스톡 맛집출처출처 [내부링크]

해양공원에서 도보로 약 14분 정도 걸어가면 나오는 로톤다 전망대는 24시간 개방이라 시간제한 없이 자유롭게 방문하실 수 있어요. SCRIPT 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로톤다전망대 오시는 오르막길은 경사가 조금 있고, 찻길이 있으니 방문하실때 안전에 주의하여 주세요! 처음에 방문하시면 ‘여기가 맞나? 왜 이것밖에 없지?’ 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어요. 하지만 뻥 뚫린 바다전망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마음이 탁 트인 느낌을 받으실 수 있으며, 지는 노을을 볼 수 있기에 그 자체로 힐링되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랍니다. 그리고 벤치에 앉아서 불어오는 바다내음을 맡으며, 자신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기에..

블라디보스톡 필수! 추천 관광지 총정리 모음! (9) /까루셀 놀이공원/블라디보스톡 여행/블라디보스톡 유명관광지/블라디보스톡 맛집출처출처 [내부링크]

까루셀 놀이공원은 해양공원에 위치한 곳이에요. 영업시간은 계절마다 운영시간이 조금씩 달라요. 3월에는 토요일~일요일 오전 12:00~오후05:00(주말만 운영), 4월에는 월요일~일요일 오전 10:00~오후 08:00, 5월-9월까지는 월요일~일요일 오전 10:00~오후09:30, 10월에는 월요일~일요일 오전 12:00~오후05:00시까지, 11월은 토요일~일요일 오전12:00~05:00까지 운영하며, 12월에서 2월까지는 동절기 휴업을 하니 시간 잘 숙지하셔서 착오 없으시길 바라요! 내부로 들어가셔서 놀이기구를 이용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KACCA’ 라고 적힌 매표소에서 타고 싶은 기구를 말씀하면 노란바탕의 카드를 준답니다. 그래서 놀이기구마다 가격이 달라서 가격표를 잘 보시고 원하는 놀이기구의 요금..

블라디보스톡 필수! 추천 관광지 총정리 모음! (8) /해양공원/블라디보스톡 여행/블라디보스톡 유명관광지/블라디보스톡 맛집출처 [내부링크]

해양공원은 혁명광장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위치한 공원이며 내부에는 기념품샵도 있으니 참고바라요! 이곳은 관광지 명칭 그대로 해양이 보이는 공원이었어요. 넓은 이 공원에서 산책을 하거나 바다를 즐기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답니다. 공원 곳곳에는 초상화를 그려주는 사람들도 있고, 기념품을 파는 사람들도 있으며, 아이들을 위해서 중간 크기의 말을 태워주는 체험도 하고 있으니 산책, 힐링과 더불어 더욱 더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거 에요. 특히, 해양공원 입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다 보면 까루셀 놀이공원이 있으니 시간 잘 숙지하셔서 아이들과 함께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해양공원하면 제일 매력적인 것이 바로 노을이 진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해가 질 무렵 바다 위에 붉은 수를 놓은 노을빛을 꼭 감상해보..

블라디보스톡 필수! 추천 관광지 총정리 모음! (7) /굼백화점/블라디보스톡 여행/블라디보스톡 유명관광지/블라디보스톡 맛집출처 [내부링크]

굼 백화점은 혁명광장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곳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월요일~일요일 오전 10:00~오후 08:00시까지이니 쇼핑 시 참고 바라요! 굼 백화점이라고 하면 생활용품 등을 판매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하지만 이곳은 의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내부로 들어가시면 제일 먼저 ZARA매장을 보실 수 있을 거 에요 . 의류는 정장, 20대 성인들도 충분히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의 의류 등 다양한 종류의 의류가 비치되어 있으니 마음에 드는 의류가 있으면 한 벌 구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계단이 불편하신 분들은 매장 내 엘리베이터도 있으니 이용해주세요! 굼 백화점 뒤편에는 블라디보스톡에 오면 꼭 이곳에서 사진을 남긴다는 굼 옛마당이 있는데 야간에 전구가 켜지며 마침 밤하늘의 ..

블라디보스톡 필수! 추천 관광지 총정리 모음! (6) /혁명광장/블라디보스톡 여행/블라디보스톡 유명관광지/블라디보스톡 맛집출처 [내부링크]

혁명광장은 굼 백화점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한 곳이에요. 이곳은 24시 개방으로, 평소에 텅 비어 있지만 주말이 되면 주말 시장이 열리니 참고바라요! 혁명광장은 러시아 혁명을 기리는 블라디보스톡의 중심지이며, 가운데에 세워져 있는 동상은 소비에트 권력을 위해 싸운 병사의 동상이며, 소비에트 혁명의 성공을 기념해서 만들어졌어요. 오른쪽에 위치한 작은 동상은 정치비판, 왼쪽은 자유를 상징하는 동상이에요. 그리고 1937년 강제이주를 위하여 고려인들을 혁명광장에 집합시켰기에 한국의 역사와 관련이 깊은 곳이기도 하답니다. 참고하셔서 꼭 방문해보시길 바라요! 동상을 기준으로 혁명광장을 쭉 둘러보시다 보면 근처에 매트료시카 간판이 걸려 있으며, 한글로 ‘기념품’ 이라고 적힌 혁명광장 기념품샵을 보실 수 있을 거..

블라디보스톡 필수! 추천 관광지 총정리 모음! (5) /프리모르스키 예술관/블라디보스톡 여행/블라디보스톡 유명관광지/블라디보스톡 맛집출처 [내부링크]

프리모르스키 예술 극장은 세르게이 라조 동상 바로 뒤편에 위치해 있어요. 내부로 들어가기 전에 공연 예정인 포스터와 타임테이블이 걸려 있으니 참고바라요!

블라디보스톡 필수! 추천 관광지 총정리 모음! (4) /세르게이라조동상/블라디보스톡 여행/블라디보스톡 유명관광지/블라디보스톡 맛집출처 [내부링크]

나무들에 둘러싸여 있는 세르게이 라조 동상은 니콜라이황태자개선문에서 길을 건너면 보이는 동상이에요. ‘세르게이 라조’ 라는 인물에 대한 정보 없이 보러 간다면 ‘동상 하나 보기 위해서 내가 이곳까지 왔나?’ 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을 거 에요. 그래서 이 인물에 대한 정보를 간략히 설명 드리자면, 세르게이 라조는 극동 쪽에서 1917년 10월 러시아 혁명을 이끈 사람이며, 블라디보스톡에 침공한 일제의 침략에 맞서 싸웠던 20대의 젊은 투사였지만 적백내전 당시 일본군이 적군을 무장 해제시키고, 라조를 기차화통에 태워서 죽였다고 해요. 그래서 이곳을 방문한다면 세르게이 라조의 표정과 의상을 보시고, 업적을 기린다음, 바로 위에는 프리모르스키 예술 극장이 있으니 함께 구경해보시는 어떨까요?

블라디보스톡 필수! 추천 관광지 총정리 모음! (3) /영원의 불꽃/블라디보스톡 여행/블라디보스톡 유명관광지/블라디보스톡 맛집 [내부링크]

영원의 불꽃은 S-56 잠수함박물관 근처에 있으며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곳이에요. 이곳은 명칭에서도 알 수 있듯이 보슬비가 오거나 눈이 와도 ‘영원이 꺼지지 않는 불꽃’이라는 의미에서 ‘영원의 불꽃’ 이라고 불린답니다. 영원의 불꽃에 담긴 역사적 의미를 간략히 설명드리자면, 2차 세계대전 당시 희생된 군인들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사진을 찍기 위해 올라가거나 하는 행동들은 하지 말아야겠죠? 불꽃 앞쪽에는 꽃이 놓여 있으니 전쟁 때 희생되었거나 돌아오지 못한 군인들의 업적이나 행적을 잠시나마 기려 보는 건 어떨까요? 앞쪽 에는 잠수함 박물관과 탁 트인 바다가 있으니 함께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블라디보스톡 필수! 추천 관광지 총정리 모음! (2) /C-56잠수함 박물관/블라디보스톡 여행/블라디보스톡 유명관광지/블라디보스톡 맛집 [내부링크]

블라디보스톡 관광지 소개!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첫번째 관광지는 C-56잠수함 박물관입니다! S-56 잠수함 박물관은 니콜라이 황태자 개선문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육군 역사 박물관이에요. 이곳은 2차 세계대전 당시 맹활약을 떨친 구 소련의 S-56잠수함을 땅 위로 올려 잠수함 자체를 박물관으로 만든 곳이에요. 내부를 관람하시려면 입장료가 있는데 1인당 100루블(약 2000원)로, 저렴한 가격에 관람하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월요일~일요일 오전 09:00~오후 08:00까지니 참고 바라요! 입구를 따라 잠수함 앞쪽 부분에 먼저 들어가시면 주로 2차 세계대전 당시의 기록과 군인들의 개인적인 물품들과 잠수함의 초기모습 등 다양한 모습과 상황을 담고 있기 때문에 살아 있는 역사를 보실 수 있어요. 사진..

블라디보스톡 필수! 추천 관광지 총정리 모음! (1) / 니콜라이황태자 개선문/블라디보스톡 여행/블라디보스톡 유명관광지 [내부링크]

블라디보스톡 관광지 소개!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첫번째 관광지는 니콜라이황재자 개선문 입니다! 니콜라이 황재 개선문은 잠수함박물관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관광지에요. 영업시간은 24시간이라 시간제한 없이 저녁에도 방문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이곳에 대한 설명을 간략히 하자면, 관광지 명칭에서도 알 수 있듯이 러시아의 마지막 황제였던 니콜라이2세가 황태자 시절에 블라디보스톡을 방문했을 때 이를 기리며 만든 개선문이라고 해요.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앞쪽 개선문 위쪽에는 블라디보스톡을 상징하는 호랑이 그림이 그려져 있고, 지붕 맨 위쪽에는 두 마리의 독수리가 있어요. 그리고, 개선문 뒤쪽 위에는 니콜라이 황태자의 모습이 그려져 있으니 한 번 꼭 보시길 바라요! 건물은 아름다운 성 입구를 연상케 하며, 알록..

블라디보스톡 여행 맛집 추천 주마(ZUMA) 위치 및 후기 사진 [내부링크]

블라디보스톡 여행 맛집 주마(ZUMA)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블라디보스톡 맛집 주마 입구 전경 블라디보스톡 맛집 주마(ZUMA) ^^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MainActivity에 오리엔테이션 적용으로 화면 회전 방지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액티비티 온크레이트 메서드 내부에 작성을 해준다. setRequestedOrientation(ActivityInfo.SCREEN_ORIENTATION_PORTRAIT);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리사이클러뷰(RecyclerView) 사용법 -갤러리 읽기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리사이클러뷰 공식 개발 문서 https://developer.android.com/guide/topics/ui/layout/recyclerview Create a List with RecyclerView | Android Developers Using RecyclerView to display lists and grids of dynamic content. developer.android.com public class MyActivity extends Activity { private RecyclerView recyclerView; private RecyclerView.Adapter mAdapter; private RecyclerView.LayoutManager layoutManage..

아이디에이치 3D프린터 졸업작품 디자이너가 많이 맡기는 곳 / 3D프린팅/산업디자인 졸업작품 [내부링크]

** 출력진행경력 2017 - 2021 ** 1. 부경대학교 공업디자인 2017년 졸업작품 3D프린터 23작품 진행 2. 스타트업 GRAY/CODE 시제품 3D프린터 원형 제작 3. 경기도 대학생 연구과제 시제품 원형 제작 4. 커플용품 리소페인 3D 앨범 제작 납품 5. 주식회사 서광테크 시제품 제작 납품 (개업년 2014년 - 업력 4년) 6. 주식회사 서광테크 추가 시제품 제작 대량 납품 (개업년 2014년 - 업력 4년) 7. 부경대학교 기계시스템공학 캡스톤 디자인 시제품 제작 8. 기구설계 샘플 시제품 제작 9. 주식회사 초심 주물용 시제품 제작 10. 주식회사 로켓프로젝트 시제품 제작 11. 주식회사 이성테크 배관 시제품 제작 (개업년 1997년 - 업력 21년) 12. 주식회사 그리티유스 시..

안드로이드스튜디오 스터디 _ 네트워킹 - (웹으로 요청하기) 이미지 다운로드 [내부링크]

본 글은 네이버 edwith 안드로이드 부스트코스 과정을 듣고학습내용을 반복 및 복습 학습의 장으로서 메모하고자 합니다. 저는 코딩 강의를 들으면서 듣지만 이해가 안되며 들리지 않아금방 졸리게 되어 지속적으로 공부하기가 힘들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강사분이 말씀하시는 언어 및 단어의 해석자체가 안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래서 모든 설명을 일반적인 언어로 변화 하여 알기 쉽게하여저같은 비전공자 및 디자이너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의 자료로만드는 것이 목표 입니다. 들어가기 전에 웹서버에 데이터를 요청하고 응답을 받아 처리하는 과정을 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응답으로 받을 데이터가 이미지 파일인 경우에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처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미지 파일 하나의 크기가 1메가바이트가..

안드로이드스튜디오 스터디 _ 네트워킹 - (웹으로 요청하기) GSON 이해하기 [내부링크]

본 글은 네이버 edwith 안드로이드 부스트코스 과정을 듣고학습내용을 반복 및 복습 학습의 장으로서 메모하고자 합니다. 저는 코딩 강의를 들으면서 듣지만 이해가 안되며 들리지 않아금방 졸리게 되어 지속적으로 공부하기가 힘들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강사분이 말씀하시는 언어 및 단어의 해석자체가 안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래서 모든 설명을 일반적인 언어로 변화 하여 알기 쉽게하여저같은 비전공자 및 디자이너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의 자료로만드는 것이 목표 입니다. Gson 사용하기 들어가기 전에 JSON으로 받은 응답 데이터는 문자열로 되어 있으므로 그 응답 데이터 중에서 특정 속성의 값을 찾아내려면 문자열 처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어떤 객체 안에 들어있는 속성을 찾아내기 위해 중괄호나 콜론..

JAVA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 클래스(class) [내부링크]

클래스란? "과일"이라는 클래스는 다음과 같이 만들 수 있다. public class Fruit { } 위 Fruit 클래스는 가장 간단한 형태의 클래스 입니다. 현재 입력한 글자는 클래스 선언만 있으며 내용이 없는 클래스 입니다. 이클래스를 만드는 목적은 바로 객채(object)를 만드는 기능 입니다. 객체라는 것은 다음과 같이 만들 수 있습니다. Fruit apple = new Fruit(); 여기서 new 는 객채를 생성할때 사용하는 키워드 입니다. 이렇게 작성을 하면 Fruit(과일) 클래스의 인스턴스(instance)인 apple 즉 Fruit의 객체가 만들어 집니다. 1. apple 는 객체 2. apple은 Fruit의 인스턴스 라고 불립니다. 과일 종류에는 사과, 배, 파인애플 등 무수히 ..

안드로이드스튜디오 스터디 _ 네트워킹 - (웹으로 요청하기) JSON 이해하기 [내부링크]

본 글은 네이버 edwith 안드로이드 부스트코스 과정을 듣고학습내용을 반복 및 복습 학습의 장으로서 메모하고자 합니다. 저는 코딩 강의를 들으면서 듣지만 이해가 안되며 들리지 않아금방 졸리게 되어 지속적으로 공부하기가 힘들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강사분이 말씀하시는 언어 및 단어의 해석자체가 안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래서 모든 설명을 일반적인 언어로 변화 하여 알기 쉽게하여저같은 비전공자 및 디자이너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의 자료로만드는 것이 목표 입니다. 1) JSON 이해하기 들어가기 전에 웹서버로부터 응답을 받았을 때 응답 데이터의 포맷이 JSON이라는 포맷으로 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전에는 XML인 경우도 있고 다른 포맷으로 된 경우도 있었으나 요즘에는 JSON이 대부분..

안드로이드스튜디오 스터디 _ 네트워킹 - (웹으로 요청하기) Volley 사용하기 [내부링크]

본 글은 네이버 edwith 안드로이드 부스트코스 과정을 듣고학습내용을 반복 및 복습 학습의 장으로서 메모하고자 합니다. 저는 코딩 강의를 들으면서 듣지만 이해가 안되며 들리지 않아금방 졸리게 되어 지속적으로 공부하기가 힘들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강사분이 말씀하시는 언어 및 단어의 해석자체가 안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래서 모든 설명을 일반적인 언어로 변화 하여 알기 쉽게하여저같은 비전공자 및 디자이너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의 자료로만드는 것이 목표 입니다. 들어가기 전에웹서버에 요청하고 응답을 받을 때는 HttpURLConnectio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요청과 응답을 위한 코드의 양이 많은 데다가 스레드를 사용하면서 더 많은 코드를 넣어주게 됩니다.그렇다면 코드의 양을 좀 ..

안드로이드스튜디오 스터디 _ 네트워킹 - (웹으로 요청하기) HTTP Thread [내부링크]

본 글은 네이버 edwith 안드로이드 부스트코스 과정을 듣고학습내용을 반복 및 복습 학습의 장으로서 메모하고자 합니다. 저는 코딩 강의를 들으면서 듣지만 이해가 안되며 들리지 않아금방 졸리게 되어 지속적으로 공부하기가 힘들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강사분이 말씀하시는 언어 및 단어의 해석자체가안되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래서 모든 설명을 일반적인 언어로 변화 하여 알기 쉽게하여저같은 비전공자 및 디자이너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의 자료로만드는 것이 목표 입니다. 들어가기 전에앱에서 웹서버에 요청하는 방식은 표준 자바를 이용해 요청할 때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다만 스레드를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꼭 기억해야 합니다.웹으로 요청을 하고 응답을 받으면 응답 데이터를 확인하여 화면에 보여줄 수 있습..

동아대학교 산업디자인 제품디자인 졸업작품 부산(전국) 제품디자인, 3D프린터 출력 및 레이저 커팅 졸업작품 콘타 캡스톤 디자인 시제품 목업제작 [내부링크]

배송지역 : 전국 배송 배송업체 : 소중한 작품의 분실 위험 없는 가장 안전한 우체국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 전화문의 : 010 9007 5473 메일문의 : [email protected] 카톡문의 : https://open.kakao.com/o/s3Py3Ly 3D 프린팅 출력 레이저 커팅 전문 시제품제작 콘타 #3D프린터, #3d프린터 출력 출력 #3D프린팅 open.kakao.com *출력 경력* ** 출력진행경력 2017 - 2018 ** 1. 부경대학교 공업디자인 2017년 졸업작품 3D프린터 23 작품 진행 2. 스타트업 GRAY/CODE 시제품 3D프린터 원형 제작 3. 경기도 대학생 연구과제 시제품 원형 제작 4. 커플용품 리소페인 3D 앨범 제작 납품 5. 주식회사 서광테크 시제품..

디자인 서적 인터랙티브 디벨로퍼 [내부링크]

최근 읽고 가장 감명받은 디자인 서적 이다. 우연히 한 커뮤니티의 실리콘벨리의 엔지니어 자기방 소개글을 보면서 이책과의 인연이 닿았다. 그 엔지니어의 방은 마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꾸민 것처럼 직관적이고 깔끔했으며 맥과 같은 감성적인 제품이 있었는데 가장 눈에 띄었던건 디자이너 눈엔 익숙한 레드닷 상장이 선반하나위에 올려져 있었다. 이건? 디자이너가 보통 받는건데 왜 엔지니어분이 가지고 계실까 얼마나 대단한 엔지니어 이실까 라는 의문과 알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글을 내리던 중 댓글에 책을 잘읽엇다 라는 글이 많앗고 인터랙티브 디벨로퍼라는 책 제목까지 있어 개발자 서적인가 생각이 들었다. 레드닷 까지 받은 엔지니어 얼마나 노력이 대단하신분인지 궁금하여 책을 찾게 되었는데 상품이 검색이 되지 않았다. 오..

3D프린터 시제품 제작 [내부링크]

https://open.kakao.com/o/gOJSunM

GrayCode 3D printing 목업제작 [내부링크]

3D프린터의 퀄리티가 보장되어 입소문을 통해 3D프린터 목업 의뢰가 들어 왔습니다. 저희는 장비를 국내에서 정밀도가 높은 큐비콘 사의 큐비콘싱글플러스 제품을 이용 하고 있습니다. 또한 품질이 높기 위해선 단순히 기계의 성능 뿐만 아니라 3D프린터를 출력하기 위한 변환 프로그램이 출력 품질의 결과를 결정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3D프린터 출력을 진행할때 3D프린터 슬라이서 프로그램인 SIMPLFY3D를 이용합니다. 위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이유는 큐비콘 자체의 슬라이서 프로그램인 큐비레이터 보다 슬라이싱 시 변환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또한 출력 시 가격 설정을 통해 변환시 출력물의 가격이 얼마정도 까지 측정을 해줍니다. 궁극적으로 사용하는 이유는 표면 품질의 차이가 큐비레이터 보다 월등히 높기에 사용하..

디자인 전공자의 창업이야기 - 번외 [내부링크]

2017년 요즘 창업에 대한 글을 쓰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창업을 진행하면서 저의 부족함이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생각한 방안으로는 저의 활동을 공유함으로써 다수의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고 저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초기 대학생 창업자 부터 실전 경험이 있으신 창업자분들까지 함께 일을 고민하고 정보를 공유하며 최적의 솔루션을 도출하고 고민을 같이 해결하여 성장의 발판을 만들고자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부족한 저의 능력으로 창업활동이 지속적으로 가능한지, 올바른 창업이 무엇인지, 팀원과 함께 오래가는 방법, 선매출이 발생하는 비즈니스가 무엇일까등 개인적인 신분부터 일의 방향, 생존, 망한 후 내가 무엇을 해야되는지 까지 고민..

디자인 전공자의 창업이야기 - 4 [내부링크]

2010년도에 나는 경남정보대학교를 다니면서 디자인을 시작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때의 고3의 나는 미술을 하지 않았기에 사실 디자인 전공 디자이너가 될 수 있는 기회조차 없었다 정말 나같이 디자인을 뒤 늦게 발견하여 너무하고 싶었으나 우리가 알지못하난 포기한 사람도 엄청 많을거라고 생각이 든다 그러나 4년제 대학과 달리 2년제는 미술시험을 치지 않아 나에게 디자인이라는 기회를 주게 되었다 나는 4년제 보다 오히려 누구라도 디자인을 할 수 있게 기회를 제공 해준 2년제 대학에 정말 감사하였다 나는 수시로 대학교를 가기로 정했었는데 울산과학대학 동명대 인제대 경남정보대 로 정했다 부산 근처에서 나처럼 뒤 늦게 안 학생의 경우 이학교 밖에 갈수가 없었다 수시로 대학교에 넣은 결과 울산과학대학이 가장빨리 합격..

디자인 전공자의 창업이야기 - 3 [내부링크]

오늘은 잠깐 최근 이야기하고 다시 과거의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현재의 내가 누구고 무엇을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부족한거 같았기 때문입니다. 지금의 나는 91년생으로 디자인을 좋아하고 기획을 구현 할 수 있는 SW기술과 HW기술을 사랑하는 사람으로 자라나 있었다. 그리고 디자인을 전공했지만 디자인을 아주 증오 했던 시절에서 창업을 위해 다시 디자인의 중요성을 알게된 시기다 현재는 id-h라는 기업을 세웠는데 기업의 명칭의 의미는 i는 IT, d는 Design, h는 인간을 나타내어 간략히 말해 기술과 디자인을 이용해 인간중심 라이프스타일을 증진 시킬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연구하는 의미로 짓게 되었다. 2016년 ~2017년 사이 자체 진행한것은 2016년에는 ICT기반 개인용 치아 관리기 의료기기 와..

디자인 전공자의 창업이야기-2 [내부링크]

나는 정말 평범했다 지금도 정말 평범한 사람 중에 한 명이다 시간 순대로글을 쓰고 싶어 어릴 적 디자인을 어떻게 시작하게 되었는지 과거 이야기부터 하고 싶었다. 사실 나는 디자인이라는 것을 고3 수시 넣을 때 알게 되었다 이제 대학교를 가야 되는데 갑작스럽게 전공을 선택하라니 초. 중. 고 국영 수만 주구장창 해오던 나에겐 참 인생이 걸린 갈림길이 처음으로 왔다 마치 나의 미래와 직업이 이 전공선택으로 모든 게 정해지는 큰 도박의 갈림길 앞에 선 것처럼 느껴졌기 때문이다 나는 그때 전공에 대해 고민할 때 대학교 가서는 정말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었다 그러나 하고 싶은 일이라는 게 구체적으로 정할 수 있는 걸까 과연 누구나 싶지 않을 거라고 생각 든다. 요번 달 9월에 중. 고등학교 대상으로 시간당 90..

레이저 커팅 디자인 [내부링크]

제품디자인, 3D프린터 출력 및 레이저 조각 (평일 am 10:00 ~ pm 17:00) 3D프린터 1시간 5,000원 레이저조각 10분 9,000원 (재료 협의) 전화문의 : 010 9007 5473 메일문의 : [email protected] 카톡문의 : https://open.kakao.com/o/s3Py3Ly 레이저 조각기 이야기 이야기를 시작하며. 저는 부경대 창업동아리를 2016년 id-h팀이라는 것을 만들어 의료기기 아이템을 진행하며 2016년도에 창업선도대학에 선정되어 지원사업의 지원금을 받아 아이템 개발을 진행 하였었습니다. 그때 당시에 청년창업 정부 지원금 중 가장 큰 지원금으로는 1위는 청년창업사관학교 였으며 2위로 지원금이 큰 것은 각 대학별로 청년창업가를 선정하는 창업선도대학 ..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개발 [내부링크]

개발자와 같이 어플리케이션을 디자인하면서 투명도값을 계산 해주는것이 필요하여 직접 만들게 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 처음으로 제대로된 어플리케이션이라는 것을 만들게 되었는대 특정 전문가만을 위하여선지 사용자는 아직 많지 않네요 ㅎㅎ 그래도 만드는과정이 즐거웠던.프로젝트 였습니다 :) 투명도 수치를 입력하여 확인 또는 =을 누르면 16진수 값으로 변환되어 코드에 같이 활용하면 됩니다 :) 디자인툴 투명값(일러스트, 포토샵)을 입력하여 개발에 이용한 알파값으로 변환하는 협업툴 알파요(ALPHAYO) 입니다. Design tool Transparent values are converted to alpha values used for development. Collaboration tool is ALPHAYO...

3D프린터 제작 3D프린팅 졸업작품 제품디자인 제작 [내부링크]

아래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링크에서 구매자분의 의뢰 작품 및 리뷰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smartstore.naver.com/idh/products/3904722703 3D프린터 출력 대행 / SLA 프린터 출력/ 시제품 제작 전문 기업 아이디에이치 / 대학졸업작품 /제품 [아이디에이치] 아이디에이치는 제품디자인과 3D프린터를 이용하여 고품질의 시제품 제작을 도와 드립니다. smartstore.naver.com - SLA 프린터 화이트 시제품 제작 및 도색 샘플 사례 - - SLA 프린터 투명 샘플 사례 - - 팬톤컬러 적용 무광 도색 샘플 제작 - - 팬톤컬러 적용 유광 도색 샘플 제작 - - 고무형 소재 샘플 제작 - - FDM 3D프린터 화이트 샘플 제작 - 3D프린터 출력 대행 / SL..

3D프린터 프린팅 출력해드립니다! (큐비콘 싱글 플러스 사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객분의 디자인 출력을 도와드리는 열받은디자이너 입니다. 저는 현재 공업디자인을 전공하여 IoT스타트업을 진행하고 있는 팀의 대표입니다. 현재 3D프린터 출력에 대한 요구가 높아져 여러분에게도 좋은 출력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출력서비스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희학과 학생들이 외부업체에 맡길때 프린팅에만 30~40만원 정도 들었다는 소식을 듣고 졸업작품에 가격을 안들일 수 있게 해주어야 겠다고 생각하였습니다. 7년간 봐온 제품디자인과 졸업 작품은 목업비용이 최소 50 에서 많게는 200만원 까지 비용을 들이는 친구 들이 많았습니다. 저같으면 솔직히 말해 작동도 안되는 1회용 쓰이는 목업돈을 그돈으로 졸작안하고 최신 컴퓨터를 사거나 치킨사먹는게 더좋을 것 같았습니다. 현재 팀작 미니사이..

디자인 전공자의 창업이야기 - 1 [내부링크]

창업활동을 하면서 책상앞에 앉을날이 더욱 많아졌습니다. 디자인을 배웠지만 창업을 위한 서류업무 유지를 위한 고군분투한 문서행위 모든것이 디자인 행위 인거 같아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저의 간략한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일기장 처럼 또한 공유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는 창처럼 또 누군가에게 배움을 받을 수 있는 창으로 써 솔직하게 이야기를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자류롭게 작성하여 정기적이지 않지만 창업 활동 또한 나의 인생의 추억이라고 생각하며 기록을 하고 싶습니다. 현재 저는 겨우 27살 디자인전공자 입니다. 사실 누가보기엔 많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 스스로에게 아직 압박을 받지 말라고 젊다고 다독여주는 표현이기도 합니다. 이글을 계기로 시작하게 되어 점차 창업 생태계가 넓혀지는 거처럼 모두가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