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duvera의 등록된 링크

 sh-duver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일방적 의사표시 [내부링크]

회사 생활을 하다 보면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상사의 일방적 의사표시에 따라 업무를 할 경우가 많다. 휴무인 날에도 회사에 갑작스러운 일이 발생하게 되면 쉬고 싶지만 회사에 부름에 응할 수밖에 없는..

야근의 합리화? [내부링크]

야근...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야근을 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기한이 있는 업무를 정규 근무시간에 다 하지 못하여 어쩔 수 없이 해야 할 경우 또는 갑작스럽게 해야 할 일을 상사로부터 할당받는..

이미지메이킹... [내부링크]

오늘로써 22년도의 절반이 지나갔다.... 우리 회사는 6개월마다 평가를 하고 있다. 즉, 1년에 2번... 일반 직원들뿐만 아니라 임원들도 평가를 받는다. 본인의 성과를 입력하고 입력한 성과에 대하여 상급..

이별에 대처하는 자세 [내부링크]

얼마 전 같은 부서 신입사원이 퇴사한다는 얘기를 하였다. 입사한지 6개월 차인 신입사원은 다른 회사로 이직하기 위해 퇴사를 결심한다고 하였다. 같은 부서이긴 하였으나 평소에 업무적으로 크게 연관은..

미국 주식 활용 앱 & 사이트 [내부링크]

직장인들이라면 재테크에 관심이 많을 것이라 생각한다. 재테크 중에도 가장 관심이 많은 부분은 아마도 주식 투자가 아닐까?? 나 역시 주식투자를 하고 있다. 주식투자를 본격적으로 한지 3년 정도가 지나고..

스마트스토어 첫 주문 [내부링크]

오늘 아침 일어나 보니 스마트스토어 알림이 들어와 있었습니다. 스토어를 시작한 후 첫 주문이 들어왔습니다. 비록 한 건의 주문이지만 저에게는 가뭄의 단비 같은 소중한 주문입니다. 꾸준히 계속한다..

수동적 습관화 [내부링크]

며칠 전 사외교육이 있어 회사로 출근하지 않고 교육을 받으러 갔습니다. 직무관련 교육이라 조금은 까다로울 수도 있지만 잠시나마 회사를 벗어날 수 있는 것만으로도 좋았습니다. 강사님의 소개가 이어진 후..

스마트스토어 개설 이후... [내부링크]

스마트스토어 개설 후 2주 정도 지나고 있습니다. 상품 등록을 하고는 있으나 아직까지는 주문이 없습니다^^; 사실 저라도 저의 쇼핑몰에서 주문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만큼 시간을 많이 투자하지 못하고..

포항_엘지유플러스 인터넷 신규 가입 사은품 현금 지원 혜택 IPTV 비교 설치 솔직한 가입신청 후기 [내부링크]

최근 인터넷 TV 약정 기간이 종료되어 다른 곳으로 이전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아정당이라는 혜택 많고 믿을 수 있는 카페를 알게 되어 바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TV를 찾아보니..

장난과 고통의 경계 [내부링크]

오늘 뉴스에서 'P사'의 직장 내 성폭력 신고 사건이 보도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직장 상사로부터 지속적인 성폭력을 당해왔다는 피해자의 진술을 보고 같은 직장인으로서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가해자인..

아침잠이 없어지다... [내부링크]

혹시 일요일 오후를 기다리는 분들 있으신가요?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요일 오후를 반기지는 않을 것입니다. 월요일이 되면 모두들 직장으로 출근해야 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헬요일이라는 말이 나오는..

주위를 돌아보는 여유 [내부링크]

오늘은 토요일입니다.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있으신가요? 일주일 동안 우리의 밥줄? 인 회사에서 업무하신다고 모두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 같은 토요일...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늦잠도 자면서 아침..

열정으로 가득차기...! [내부링크]

시작이 반이다! 며칠 전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한 후 처음으로 상품 등록을 해 보았습니다. 역시 처음은 쉬운게 없나 봅니다. 상품 하나를 등록하는데 꼬박 2시간 이상이 걸렸습니다. 세부적으로 체크해야 할 부..

[도서] 부의 추월차선 [내부링크]

프롤로그 '부의 추월차선'이라는 책은 저에게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으로서 앞으로의 인생을 어떻게 설계해야 할지 영감을 준 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3가지 차선중 하나를 달리고 있다.....

타인의 시선 [내부링크]

얼마 전 다른 회사에 재직 중인 친한 동생이 업무 관련 자격증을 취득을 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쉬운 일은 결코 아닌데요... 저는 제가 자격증을 취득한 것 마냥 기뻐..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하며... [내부링크]

스마트스토어 첫발을 내딛다! 2022년 6월 11일은 제가 경제적 자유를 위해 첫발을 내딛은 저 스스로에게는 기념비적인 날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특별히 생각만 하고 실천은 하지 않던 저에겐 드디어 실천에 옮긴..

선택의 주도권... 스스로 선택하는 인생을 설계하자!! [내부링크]

오늘은 월요일... 회사로 무거운 발걸음을 옮긴 후 친한 회사 후배와 모닝커피 한 잔을 하며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다 이번 주는 퇴군 후 일정이 어떻게 되는지 물어보았습니다. 평소에 워낙 회사 직원들과의..

[도서] 퇴근 후 스마트스토어로 투잡하기 [내부링크]

온라인 사업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퇴근 후 스마트스토어로 투잡하기 스마트스토어 노하우를 왜 알려줄까요?? 결국 노하우를 알아도 실천할 사람만 도전하니깐요!!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하고자 하는..

[제품 리뷰] 로지텍 K380 키보드 & Pebble M350 마우스 구매 후기 [내부링크]

최근에 구매한 삼성 갤럭시탭 S8 울트라 모델의 좀 더 효율적인 활용을 위하여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를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인터넷 쇼핑을 통하여 여러 제품을 비교하여 로지텍 K380 키보드 & Pebble M350..

직장인 자격증 취득..나머지 공부..!? [내부링크]

많은 직장인 분들 중 퇴근 후 시간을 내어 자격증공부를 하신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 또한 자의반 타의반?으로 회사에서 요구하는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 퇴근 후 개인 시간을 자격증 공부를 위..

[제품 리뷰]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 43인치 후기(S43BM700) [내부링크]

얼마 전 가지고 있던 모니터를 처분하고 새로운 모니터를 알아보던 중에 모니터 기능 외에 스마트 TV 기능이 함께 탑재된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 43 인치 모델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S43BM70..

아닌것을 아니라고 말하기... [내부링크]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직장상사의 불합리한 지시에도 불구하고 어쩔수 없이 해야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마주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불합리한 지시에 대해 "부장님 이건 아닙니다!" 라고 하실..

힘들면 잠시 쉬어갑시다... [내부링크]

오늘 회사 게시판에 인사발령 공지가 하나 올라왔습니다. 누가 그만둔 것일까요? 면직 발령이었습니다. 클릭하여 문서를 열어보니 이분께서 돌아가셨나 봅니다. 당연면직 발령... 제가 직접적으로 알지는 못한..

[제품리뷰] 삼성 갤럭시탭 S8 울트라 개봉기 [내부링크]

오늘은 갤럭시탭 S8 울트라 개봉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갤럭시탭 S8 울트라는 2022년 2월에 삼성에서 공개한 태블릿 PC입니다. IOS에 아이패드가 있다면 안드로이드에는 삼성 갤럭시탭 시리즈가 있다고..

나의 이야기에 공감하게 만들기... [내부링크]

얼마전 같은 직장에 근무하는 후배들과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결혼하여 자식이 있는 후배들도 있었고, 저처럼 미혼인 후배들도 있었습니다. 모두다 처해 있는 상황은 각각 달랐지만, 한가지 공통점이 있었다..

직장인 재테크 [내부링크]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게 된것은 불과 3년정도 밖에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기 전까지만해도 직장생활을 시작한 이후 계속 최고의 재테크는 저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생각이 결코..

나는 배우다...!? [내부링크]

대한민국 직장인 여러분~ 6월 6일 현충일이 포함된 이번 주말 연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나요? 다음주 화욜일이 되면 우리 모두는 다시 직장이라는 생활 공간?으로 출근을 해야합..

프로 이직러...?! [내부링크]

저는 지금까지 3번의 이직을 경험하였습니다. 많으면 많고 적으면 적다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직은 왜 하게 되었을까...?? 지금 이 시점에서 돌이켜 보았습니다. 30대 초반부터... 1차 이직은 금전..

티스토리를 시작하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장생활 13년차에 접어든 Duvera라고 합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하기에 앞서 저에 대하여 간단히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는 갓 40대에 접어든 주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