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pping-mall의 등록된 링크

 shapping-mal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UFO 미확인비행물체 파헤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꿀팁 여기다~ 샵마니 입니다. 현재 정의하고 있는 UFO, 미확인비행물체는 물리 법칙에 어긋나는 속도로 움직이는 물체를 말합니다. 오래전부터 수많은 목격사례가 보고되며, 현재까지도..

발목 접질렸을때 (발목 염좌) 응급처치 매뉴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꿀팁 여기다~ 샵마니 입니다. 겨울철 추운 날씨 탓에 몸이 움츠려 경직되어 있던 상태에서 잠깐의 방심으로 미끄러져 넘어지거나, 여름철 계곡 같은곳에서 물놀이 할때 바위에 비끄러져 삐끗..

경쟁력을 높이는 직장예절(2) [내부링크]

3. 상.하급자에 대한 예절 -상급자에 대한 예절 기본적으로 상급자에 대한 존경심을 가져야하며, 원만한 관계를 유지 할 수 있도록 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상사로부터 신임을 받기 원한다면 불평을 하기전에 스..

경쟁력을 높이는 직장 예절(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 정보, 꿀팁 여기다~ 샵마니 입니다. 경쟁력을 높이는 직장예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본문에 앞서 나의 미소지수는 어떠신가요? 한번 체크 해보세요. - 내 미소짓는 얼굴이 마음에..

미스터리 - 있을 수 없는 목의 각도 심령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꿀팁 여기다~ 샵마니 입니다. 혹시 여러분들은 기억나시는분도 있으실 겁니다. 2010년 6월 당시 화제의 미스터리 심령사진 입니다. 아마 사진 보시면 "아 저 사진?" 하고 기억 나시는 분..

국민영웅 잔다르크 허위 허구의 역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샵마니 입니다. 밀리의서재 미스터리 세계사라는 책 안에 내용 중에 초입부 내용중 하나인 잔다르크의 내용이다. 수 많은 이야기들 중에 익히 들어 봤을 법한 내용과 같이 잔다르크는 15세기 초의 여..

일루미나티 예언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꿀팁 여기다~ 샵마니 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일루미나티 예언카드에 대해 몇가지 더 알아보겠습니다. [[여러가지 추측성 내용과 음모론으로 내용이 작성되었으니, 재미로만 봐주시기 바랍..

일루미나티 예언카드 코로나까지 적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꿀팁 여기다~ 샵마니 입니다. 우연히 4월 13일 오후 9시50분에 방송한 프리한19라는 프로그램을 봤는데요, 203화의 주제가 소름끼치는 놀라운 예언으로 첫째부터 열아홉번째까지 정말 흥미..

모기퇴치식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꿀팁 여기다~ 샵마니 입니다. 곧 여름이 올 것같은 포근한 날씨입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제법 쌀쌀한 감이 있지만 낮으로는 정말 포근한데요. 여름만 되면 생각나는 해충?이 하나 있지 않..

[건강상식] 코팅 프라이팬의 위험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꿀팁 여기다~ 샵마니 입니다. 최근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다크워터스라는 영화가 개봉중인데요, 대략적인 내용은 대형 로펌 변호사 롭 빌럿(마크 러팔로)은 세계 최대의 화학기업 듀폰의..

다이어트 고열량음식 피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활 정보 여기다~ 샵마니 입니다. 다이어트 방법에는 보통 음식을 제한하는 방법과 운동을하는 방법, 또는 행동 수정 프로그램들을 이용하는 방법, 극단적으로 약물을 복용하는 방법등 여러가지가..

국세환급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쇼핑/생활 정보 여기다~ 샵마니 입니다. 오래된 책 페이지 안에 언젠가 묻어 두었던 돈 또는 오래된 옷 안에 들어 있던 잊고 살았던 돈, 이러한 돈들을 발견하는 어떤 기분인가요? 맞습니다. 어차..

바이러스 코로나19 예방수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쇼핑/생활정보 꿀팁 여기다~ 샵마니 입니다. 중국 우한에서 퍼진 바이러스 코로나19는 현재 전세계적으로 심각한 상황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2020년 4월 14일 현재 기준 약 200만명의 확진자가 발..

재택근무 꿀팁 아이템 소개, 디스크예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쇼핑/생활정보 꿀팁 여기다~ 샵마니 입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 때문에 컴퓨터로만 근무 하는 회사들경우 재택근무를 많이 도입하고 있습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게임업계에서 근무중이고 저희 회사..

으뜸효율가전제품 1등급 가전제품 환급 정보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쇼핑/생활정보, 꿀팁 여기다~ 샵마니 입니다. 우선.. 요즘 코로나19의 확산세를 막기 위해 4월 19일까지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진행중입니다. 여러분들도 외출을 자제하시고, 어서 빨리..

핑거루트 효능 다이어트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쇼핑/생활정보,꿀팁 여기다~ 샵마니 입니다. 요즘 날씨가 참 좋습니다, 확연히 봄이 다가 왔고 곧 여름이 다가 올 것 같습니다. 시기적으로 지금부터 여름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바로..

반도체 제조 공정, 반도체란? [내부링크]

반도체에 대해 공부를 할 겸해서 작성해 보았는데요, 관련직이 종사중인 여러분들도 한번쯤 읽어 보면서 예습 또는 복습해 보는 공간이 되셨으면 합니다. 내용의 수준은 극히 초보적인 부분이며, 반도체관련 분야..

퇴직금 지급기준 계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박 샵마니입니다 오늘은 퇴직금 지급 기준과 계산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언제까지 여러분은 고급 노동자로 사시겠습니까? (저도 노동자입니다.. ^^;;) 서론은 빼고 지금 바로 퇴직금과 퇴직..

생로병사의비밀 당뇨와의전쟁 당뇨 극복 음식 운동법 [내부링크]

당뇨병이란 혈액 내의 포도당(혈당)이 높아서 소변으로 포도당이 넘쳐 나오는 데서 지어진 이름입니다. 우리가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위장에서 소화효소에 의해 탄수화물의 기본 구성성분인 포도당으로 변한 다음..

생생정보마당 깻잎 효능 효과 요리 레시피 [내부링크]

오늘은 생생정보마당에서 언급된 식탁 위의 명약이라고 불릴정도로 영양이 풍부한 깻잎에 대해 알아봅시다 깻잎은 영양이 풍부하고 거부감 없는 독특한 향이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입맛을 돋아주는 야채 입니다...

[건강상식] 상큼함이 매력인 과일 3종 레몬 라임 칼라만시 레시피 [내부링크]

보기만 해도 상큼함이 느껴지는 과일.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이 알려진 레몬, 라임, 칼라만시. 레몬, 라임, 칼라만시는 닮은 듯 다른 과일입니다. 세 과일 모두 과육 통째로 먹기도 하지만 보통 음식의 풍미를 높이..

친척호칭 가족 호칭 명칭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샵마니 입니다. 오늘은 친척호칭, 가족호칭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요즘은 소가족시대이고, 아니 소가족을 뛰어 넘어 1인가구 시대죠? 그래서 그런지 요즘 사람들은 친척호칭이나 가족호칭에 대해..

[건강상식] 생활의 활력을 올려주는 슈퍼푸드 [내부링크]

코로나19 사태로 전 세계가 걱정인 요즘. 운동도 못하고 집 안에만 있으니 활력도 떨어지는 것 같네요. 이럴 때 일수록 건강관리에 힘써야 겠지요! 그래서 이번엔 활력을 업!업! 시켜주는 슈퍼푸드를 준비해 봤습..

직장생활 무엇이 독이될까? [내부링크]

직장 생활에 대한 기준은 각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것이다. 연봉많은 것? 성취감이 느껴지는 회사? 인간관계? 누구에게 "저 OO회사 다녀요" 하면 "와 좋은 회사 다니네" 라며 부러움의 대상이 되는 것? 등등.. 하..

통신판매업 신고 절차 발급 조회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온라인으로 물건을 판매하려면 사업자등록 이외에 통신판매업 신고를 반드시 해야 한다. 사업자등록과 마찬가지로 통신판매업신고도 온라인으로 편하게 할수 있다. 민원24 사이트에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한 후 통..

사업자등록증 신청 조회 발급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등록방법은 세무서 방문 또는 홈택스 신고가 있다 필요한 서류는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끝이다 공인인증서를 준비를 하고 홈택스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다 메인 화면 오른쪽 하단에 사업자등록 클릭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