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happiness의 등록된 링크

 sharehappine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논산 션샤인랜드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장소!!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 [내부링크]

이번에 논산 선샤인 랜드로 가볍게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논산에 위치한 션샤인 랜드는 이병헌, 김태리 주연의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촬영 세트장입니다. 드라마 촬영을 위해 만들어진 세트장으로 현재는 다양..

대전에 상륙한 둔산동 쉑쉑 버거 뉴욕 느낌 그대로!! [내부링크]

서울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미국의 뉴욕 쉑쉑 버거가 드디어 대전에도 오픈했습니다. 사실 오픈한지는 쫌 됐는데 이제야 가보게 되었습니다. 쉑쉑 버거는 뉴욕 느낌 그대로 오리지널 쉑쉑 버거로 한국에 오픈한 이..

양평 설매재 자연 휴향림 산속에서 제대로된 캠핑 산중 캠핑 느낌 대박!! [내부링크]

이번에 마지막 겨울 캠핑으로 선택한 곳은 산속에서 경치를 즐기고 운치를 느낄 수 있는 양평 설매재 자연 휴양림으로 선택했습니다. 산중 캠핑을 즐기고 싶은데 마땅한 곳이 양평에 있어서 다른 고민 없이 바로..

양평 가볼만한 곳 두물머리 공원 연잎 핫도그 이맛이야!! [내부링크]

오랜만에 여행을 양평으로 다녀왔습니다. 양평의 이곳저곳을 둘러보면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인 양평 두물머리 공원을 다녀왔는데, 경치도 좋고 산책으로 다녀오기 좋은 곳이라서 추천해드립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

청화대 국빈 만찬상 도화 독도 새우 대전 독도 새우 후기 [내부링크]

벼르고 벼르다 대전에 위치한 동해 자연산 해산물 전문점 '독도 새우'로 도화 독도 새우를 먹으러 갔습니다. 원래는 인터넷으로 주문을 하면 버스로 배송을 해준다고 해서 그렇게 먹으려고 했는데, 찾아보니 대전..

바다 물때 및 낚시 포인트 보는 곳 바다타임 https://www.badatime.co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바다로 낚시를 갈 때 바다 물때 및 낚시 포인트와 어종을 확인하는 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사이트 이름은 바다 타임이라는 곳입니다. 체계적으로 정리가 잘 되어 있고 비교적 물때를..

거제 바다 짬뽕 얼큰한 해물 짬뽕 맛집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제도 낚시를 다녀오면서 방문한 짬뽕 맛집인 거제 바다 짬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평점은 작성일 기준 4.3점 되고 있습니다. 거제도는 아무래도 바닷가 근처 도시이기 때문에..

거제 벌교 한꼬막 두꼬막 꼬막 맛집 추천 내가 인정한 이유 [내부링크]

거제를 일 년에 몇 번을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낚시에 취미를 가지면서 거제도와 고흥을 자주 방문하게 되었는데, 여러 식당을 방문하면서 몇 번을 가도 만족스러웠던 거제도의 한정식 맛집 한 꼬막 두 꼬막 리뷰..

무료 노지 캠핑 상주 경천섬 개수대 화장길 강 뷰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노지 캠핑을 다녀온 경천섬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경천섬은 상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캠핑장은 상당히 넓어서 자리 걱정 없이 다녀올 수 있는 곳이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군산 중국집 선유도 짬뽕 해물 짬뽕 맛집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군산 선유도 낚시 갔다가 우연히 방문해서 먹은 군산 선유도 짬뽕집 후기를 적어 볼가 합니다. 개인적인 평점은 별 5개 중 4개 정도 줍니다. 왜 4개인지는 아래 자세히 적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는 만..

충남 논산시 여수 쭈꾸미 1만원의 행복 대박 맛집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충남 논산을 지나오다가 저녁으로 그냥 배고 고파서 방문했는데 가격도 착하고 맛도 너무 좋았던 충남 논산시에 위치한 여수 쭈꾸미집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여수 주꾸미라고 여수에 있..

고흥 진짜 잠뽕 맛집을 찾았다 녹동반점 여긴 추천박자 [내부링크]

이번 고흥 여행을 하면서 낚시와 캠핑 포인트를 찾은 것도 행운이지만 녹동 반점이라고 하는 짬뽕 맛집을 찾은것도 대박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지간히 짬뽕을 좋아해서 집 주변 짬뽕 집도 많이 다녀봤고 여행을 다..

남해군 남면 한정식 맛집 주란식당 점심 백반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 남해군으로 캠핑과 낚시를 다녀오면서 백반 맛집을 찾았습니다. 인터넷으로도 검색해보고 여러 후기들을 참고해서 제가 점심으로 선택한 메뉴는 남해군 지역 특색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주란 식당의 점..

남해 무료 캠핑 두곡 해수욕장 화장실 개수대 완벽!! 분위기 까지 [내부링크]

이번에 해변을 끼고 있는 해수욕장으로 캠핑 겸 낚시인 캠낚을 다녀왔는데 너무 기분 좋게 다녀와서 후기를 남기고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남해군의 두곡 해수욕장인데 무료 캠핑이 가능한 장소이..

고흥만 방조재 낚시 캠핑 해수욕 최고의 휴양지 추천!!! [내부링크]

최근에 조성된 고흥만 방조제로 낚시와 캠핑을 즐기기 위해 떠났습니다. 이전에 한번 다녀온 적 있는 고흥만 방조재의 기억이 너무나 좋아서 2달 만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10월 말 감성돔 철을 맞이하..

대전 옹심이 막국수 맛집 할매 옹심이 메밀막국수 메밀 칼국수 개강추 [내부링크]

대전에서 제가 좋아하는 다섯 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맛집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처음 드셔 보는 분이 있을 수도 있고 좀 생소할 수도 있는 감자 옹심이를 판매하고 있는 집이고, 막국수도 정말 정성껏 만들어 판..

로제 떡볶이 배달 맛집 태리로제 떡볶이 후기 대세는 로제 [내부링크]

저녁에는 역시 야식이 최고입니다. 배가 고파서 요즘 핫하다고 하는 로제 떡볶이를 배달앱을 통해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 맛이 괜찮아서 후기를 작성합니다. 제가 주문해서 먹은 곳은 태리로 제라는 브랜드였습니..

장태산 맛집 금산 황토집 사람들 청국장 한정식 전문점 대박입니다. [내부링크]

주말에 연휴를 맞이하여 금산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대전 근교에 위치한 장태산이 근처에 있어서 가볍게 산행하기에도 좋고 금산 부근은 자연경관이 좋아서 드라이브하기에도 좋은 길이 많이 있습니다. 점..

푸라닭 투움바 블랙 알리오 치킨 리얼 후기 대박인 이유 [내부링크]

요즘 주문해서 먹는 키친 중에 푸라닭이라는 브랜드 제품이 가장 맛이 좋아서 리뷰를 작성합니다. 평소 후라이드를 좋아해서 후참잘에서 후라이드를 자주 시켜 먹었는데, 양념이 되어 있는 치킨은 푸라닭이 진짜..

남당항 대하 가격은 얼마? 대하 맛집 추천 매년 찾아 가는 맛집!!! 온누리 [내부링크]

가을에는 먹을 음식이 참 많습니다. 가을이 제출이 해산물 중 대하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충남 홍성에 위치한 남당항은 대하 양식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어서 남당항은 대하로 유명합니다. 매..

성주 유명 맛집 추천 새불고기 식당 [내부링크]

성주 여행을 하면서 현지인들도 방문하는 맛집인 새 불고기 식당을 발견했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불고기에 들어가는 고기도 야들 야들 하니 먹기 좋았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와도 괜찮은 식당이라고 생각됩니다...

성주 가볼만한 곳, 성밖숲 여행지 추천 성주 여행 [내부링크]

성주 여행을 하면서 좋게 다녔던 곳 중 하나가 바로 성밖숲입니다. 성밖숲은 아이들이 뛰어 널기에도 좋은 잔디밭이 넓게 형성되어 있어서 가족들이 방문하기에도 좋고, 연인들이 산책하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성주 한개마을 가볼만한곳 추천 산책하기 좋은곳 사진 스팟 [내부링크]

성주는 사실 크게 다닐만한 곳이 많이 없는데요, 이번에 성주 여행하면서 한 개 마을은 사진 찍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산책하기도 좋고 연인과 함께 사진 찍고 추억을 만들기도 좋고 가족끼리 가볍게 산책하면서..

대전 방동 저수지 오늘 제빵소 베이커리 카페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방동 저수지에 위치한 베이커리와 커피 맛집인 오늘 제빵소를 다녀와서 후기를 적어 볼까 합니다. 방동 저수지는 대전 관저동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계룡시와 대전시 중간쯤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전 근교 산책 무료 성북동 산림 욕장 추천 드라이브 코스 추 [내부링크]

대전 근교 드라이브와 산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성북동 산림 욕장을 다녀와서 좋은 장소라고 생각돼서 추천해드립니다. 성북동 산림 욕장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고, 산길을 산책하기에 좋은 코스입니다. 산길로..

공주 베이커리 카페 빵 맛집 휘연 탐방 후기 취향 저격 [내부링크]

충청남도 공주시 반포면에 위치한 커피와 빵이 맛있는 베이커리 빵집 휘연을 갔다 왔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판매하지는 않지만 제가 먹어본 것들은 모두 맛이 좋아서 맛집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분위기도 좋..

대전 근교 밤에 산책하기 좋은 곳 뿌리공원 야간 드라이브 장소 [내부링크]

대전 뿌리공원은 효문화의 중심지 대전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국 유일의 효 테마파크이다. 가문의 뿌리를 알아볼 수 있는 교육 장소로도 매우 좋고,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산책하기에도 매우 좋은 장소이다. 뿌리..

대전 근교 공주 온천 손 칼국수 얼큰이 민물새우 칼국수 대박인 이유 [내부링크]

이번에 비가 와서 칼국수가 생각나던 와중에 찾아서 발견한 대박 맛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위치는 대전에서 공주 넘어가는 길에 있는 식당입니다. 이름은 온천 칼국수인데, 민물새우를 기본으로 사용하는 식당인데..

고흥 현지 맛집 추천 대원 식당 한정식 백반의 진미! [내부링크]

고흥은 남해에 위치한 지역답게 낚시꾼들이 많이 방문하는 지역으로 유명한데, 낚싯배 타기 전 녹동항 앞에 있는 백반집인 대원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것을 추천한다. 현지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식당으로 지역 음..

대전 관저동 곱창 맛집 곱창이야기 맛보장 곱창 제대로네 [내부링크]

대전 관저동에서 저녁으로 소곱창을 선택해서 관저동 마치 광장에 위치한 곱창이야기에 방문했습니다. 고소한 소곱창이 일품인 맛집이었습니다. 넉넉한 인심으로 소곱창과 떡 부추를 주시고, 직접 구워 주셔서 편..

고흥 짬뽕 갈비탕 맛집 추천 이씨네 수라간 맛 보장 점심 메뉴 추천 [내부링크]

고흥에서 발견한 짬뽕 갈비탕 맛집 수라간을 소개합니다. 우연한 계기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인생 맛집을 발견해 버렸습니다. 매콤하고 진한 국물과 갈비를 뜯을 수 있는 짬뽕 갈비탕의 매력에 빠져 버렸습니다. 고..

고흥 맛집 동강 소문난 갈비탕 맛집 발견 고흥 영숙 홍 갈비탕 [내부링크]

고흥은 크지 않은 지역으로 맛집이 많지는 않은데요, 갈비탕 맛집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적당하고 위생적으로도 깔끔한 식당이었습니다. 저는 점심에 방문했는데 점심 한 끼로 매우 만족스..

무주 전통시장 피순대 순대국 맛집 소문난 시골 순대 기가 막히네요 [내부링크]

순대는 오래전부터 우리 국민들에게 사랑받은 식품입니다. 그만큼 순대 종류도 다양한데요, 그중 무주 소문난 순대집에서 판매하는 피 순대는 전통 순대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순대 맛집이었습니다. 무주 피..

대전 김피탕 원조 마시내 김치피자탕수육 내가 인정한 이유 [내부링크]

김피탕은 김치 피자 탕수육을 줄여서 하는 말인데 서울 사는 친척 동생이 대전의 김피탕을 먹고 싶다고 해서 김치피자 탕수육의 원조라고 하는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마시내 김치피자탕수육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전국 3대 빵집 대전 성심당 본점 무엇을 먹어야 하나 튀김 소보로 보문산 메아리 추천 [내부링크]

대전 성심당은 2014년 대전을 대표하는 브랜드 1위로 선정된 대표 빵집으로써 군산의 이성당, 전주의 풍년제과와 더불어 전국 3대 빵집으로 꼽히는 빵집입니다. 성심당은 대전의 빵집답게 대전시 이외의 지역에는..

보문산 호랭이 대전 중구 은행동 파스타 맛집 추천 아하 이런 느낌 [내부링크]

대전 중구에 위치한 파스타 맛집을 추천해볼까 합니다. 이름은 보문산 호랭이라는 파스타 집인데요, 직접 개발한 메뉴도 판매하고 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연인들이 함께 가기에도 좋은 맛집입니다. 대전 중구 은행..

대전 탄방동 점심 추천 회무침 맛집 강릉집 7천 원에 이런 구성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탄방동에 위치한 회무침 집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위치는 대전 서구 탄방동 국민연금공단 옆입니다. 특히 점심에 판매하는 점심 특선 메뉴가 7천 원에 회무침, 들깨 미역국, 날치알..

세종 산림박물관 금강수목원 산책하기 좋고 볼거리가 많은 곳 [내부링크]

세종시 금남면에 위치한 금강 수목원은 숲이 우거진 산 길을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피크닉 하기에도 좋고 산책로를 걷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산림박물관이 있어서 아이들과 오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금강 수..

세종 금남 대평시장 보리밥 백반 맛집 미래식당 제대로네!! [내부링크]

세종 금남면에 위치한 대평시장에 갔다가 보리밥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소박하지만 가정식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이었고,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한상을 받아 볼 수 있는 세종시 맛집입니다. 세종시 금남 대평시..

대전 판암동 대전 밀면 미친 가성비!! 연탄석쇠구이 물밀면 맛 [내부링크]

대전 판암동에 위치한 밀면 맛집으로 유명한 대전 밀면을 추천해볼까 합니다. 대전 밀면은 판암동에 위치한 맛집인데요, 시원한 물밀면과 비빔 밀면이 일품이며, 기본 가격에 연탄 석쇠구이를 주는 미친 가성비 맛..

대전 식장산 냉면 맛집 원미면옥 독특한 냉면!!!!! [내부링크]

대전에는 냉면으로 유명한 맛집이 크게 두 곳이 있는데 한 곳은 신성동 숯골원 냉면이고, 또 다른 하나는 바로 식장산 입구에 있는 원미 면옥이다. 닭으로 낸 육수와 고춧가루가 기성 냉면과는 다른 독특한 맛을..

유성 어죽 맛집 무주어죽 국물이 기가 막히네요. [내부링크]

어죽은 겨울철에도 뜨뜻한 국물로 좋고 여름 철에도 보양식으로 매우 좋은 음식인데요. 유성에 숨겨둔 어죽 맛집이 있습니다. 무주 어죽은 숨겨둔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모두 먹고 건강을 챙기자고요! 어죽은 메기..

노브랜드 블랙라벨 소고기 스테이크 미친 구성. [내부링크]

캠핑 요리로 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는 소고기 스테이를 찾다가 노브랜드에서 스테이크 세트 메뉴로 판매하는 블랙 라벨 소고기 스테이크를 구매해서 먹어 봤는데 가격 대비 구성과 맛이 만족스러워서 리뷰를 공유..

대전 유성구 계룡 삼계탕 능이 삼계탕 맛집 몸보신 걱정 끝! [내부링크]

대전 유성구 진잠동 쪽 능이 삼계탕 맛집을 발견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계룡 삼계탕이라는 맛집인데요, 능이 삼계탕, 약 삼계탕을 기본 메뉴로 판매하고 있으며, 약백숙, 옻 백숙의 토종닭과 오리 요리를..

군산 비밀의 노지 캠핑 명소 신시도 해수욕장 낚시 캠핑 딱이네! [내부링크]

바다가 보이는 탁 트인 장소의 무료 노지 캠핑 장소를 찾고 있다면 군산 신시도 해수욕장을 추천합니다. 아직 아는 사람도 별로 없어서 고즈넉한 바닷가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군산은 서해 낚시로도 매우 유명..

대전 탄방동 뒷고기 전문점 오늘은 돼지 맛에 놀라고 가격에 쓰러지고 [내부링크]

흔히 먹는 삼겹살과 목살 말고 뒷고기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부위인데요, 옛 날에 맛있는 고기를 뒤로 빼돌려서 먹었다고 해서 붙여진 뒷고기라는 이름은 요즘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는 대표 돼지고기 부..

대전 소바 돈까스 맛집 문지동 소바공방 제대로네~ [내부링크]

대전 문지동에 위치한 소바와 돈까스가 맛있는 소바 공장을 방문하고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여름철이면 특히 소바가 생각 많이 나는데요, 최근 유명해진 문지동 소바 공장 맛집 리뷰 바로 시작합니다. 대전..

대전 문지동 맛집 추천 모던차이 짬뽕 짜장 탕수육 깜짝 놀란이유 [내부링크]

친구 집 방문차 들렀던 문지동에서 점심으로 선택한 메뉴는 바로 불맛 가득한 짬뽕과 짜장면이었습니다. 문지동 모던 차이 중화요리 집은 이름처럼 모던한 분위기에 맛집 짬뽕으로 유명한 가게입니다. 바로 리뷰..

대전 누룽지 삼계탕 맛집 유성 본가 요거 요거 매력 있네 [내부링크]

한 그릇의 알찬 보약 삼계탕은 특히 여름에 인기가 많은데, 수삼이나 녹두를 넣는 다른 식당 삼계탕과는 다르게 누룽지를 넣어서 끊이는 삼계탕으로 구수한 맛이 특색 있는 삼계탕입니다. 뜨뜻한 국물에 삼계탕과..

부종 그만! 부종에 효과적인 음식 Best 5 부종 식이 요법 치료 [내부링크]

부종은 우리 몸속의 세포 사이에 수분이 정상적인 수치보다 많이 축적 되어 몸이 붓게 되는 상태를 말하는 것으로 흔한 증상이나, 지속적으로 나타날 경우 몸에 좋지 않기 때문에 부종에 효과적인 음식 5 가지를..

공주 짬뽕 맛집으로 소문난 청운식당 이건 알고 먹자! [내부링크]

공주시에 위치한 청운 식당은 공주 3대 짬뽕으로 유명합니다. 청운 식당의 짬뽕 특징은 얼큰한 고추기름의 알싸한 매운맛과 싱싱한 해산물, 그리고 껍데기 없이 나오는 홍합을 특징으로 하는데 맵기는 신라면의 두..

대전 가수원동 중화요리 맛집 각 짜장 짬뽕 탕수육 처음 먹는 맛 [내부링크]

대전 가수원동과 관저동 근처에 있는 중화요리집 각을 방문 했는데, 춘장이 춘장이 들어가지 않은 정말 정말 특이한 각 짜장이 있었다. 짜장 같지 않은 짜장을 판매하는 가수원동 맛집 중화요리 각을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