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mania의 등록된 링크

 sharemani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정확한 부동산 시세 검색, 집 계약하기 전에 꼭 조회해 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집값이 계속 큰 폭으로 오르고, 그와 동시에 전세값 역시 폭등하고있습니다. 최악의 전세난이 계속 되고 있는 상황에서 내 집 마련 및 이사를 앞두고 계신 분들이 계실텐데, 계약을 하기전에 꼭 내가 계약하..

옷에 묻은 코피 얼룩 완벽한 제거 방법 [내부링크]

옷에 코피가 묻었는데 지워지지가 않더라고요. 인터넷에 나와 있는 여러가지 방법을 다 시도해보고 완벽하게 제거되는 진짜 코피 얼룩 제거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옷에 묻은 코피 자국 지우는 방법 회사에서 일을..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 도넛 먹기 편하고 짱 맛있어요. [내부링크]

집에 꼬맹이들 간식으로 줄려고 도넛 검색하다가 발견한 치킨 도넛이에요. 별로 그렇게 맛이 있을거라고 생각하진 않고 그냥 한번 호기심에 구매했는데, 먹어보니 맛있고, 아이들도 너무나 맛있다고 해서 블로그에..

실시간검색어 순위 확인 가능한 사이트 리스트 [내부링크]

알고계시겠지만 국내 최고의 검색포털사이트인 네이버의 급상승검색어 서비스가 2월 25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그동안 네이버의 급상승검색어를 이용하시던 분들에게는 다소 아쉬운 결정입니다만, 아직 실시간검색..

중고차 시세조회 사이트 3곳 KCar, 엔카, 다나와중고차 [내부링크]

요즘 개인적으로 타던차를 팔고 중고차를 한대 살까, 새차를 한대 살까 무척 고민하고 있습니다. 중고차를 사자니 웬지 새차가 사고 싶고, 새차를 사자니 가격이 부담되고.. 현실적인 주머니 사정에 맞추자면 중고..

개그맨 박수홍 100억대 사기. 주어온 고양이가 박수홍 살렸다. [내부링크]

박수홍은 동치미에 출연해 인생이 무너지는 경험을 하고, 죽음까지도 걱정했다고 밝혀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다름아닌 가정사로 인한 문제인데 참 안타깝습니다. 박수홍에게 사기친 사기꾼은 가족 가..

역대급 레전드 학교폭력 논란 배우 지수 인스타그램 그대로두고 군대간다 [내부링크]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학교폭력". 줄여서 학폭이라고 부르고 있는데, 정말 말도안되는 심각성으로 인해 최대 이슈로 떠오른 배우 김지수의 인스타그램은 폐쇄도 되지 않은 채 그대로 남아 있네요. 지난 일들에..

동영상을 애니메이션 GIF로 만드는 무료프로그램 QGifer [내부링크]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동영상이나 영화에서 마음에 드는 장면을 발견했을 때, GIF 움짤로 만들어서 보관하고 싶었던 적이 있었다면 움짤을 무료로 만들수 있는 QGifer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GIF 파일..

주방세제에도 등급별로 종류가 다르다는 사실 알고계시나요?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설거지 할때 사용하는 주방세제에도 여러가지 등급이 있습니다. 이 등급은 1종, 2종, 3종 등으로 분류해서 1종주방세제, 2종주방세제, 3종주방세제 등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대명사로 퐁퐁이라고 불..

차량용 무선 급속충전 거치대 808XW3 시거잭 세트 사용후기 [내부링크]

대시보드위에 붙여서 사용하는 일반적인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사용하다가 접착력이 떨어져서 이때다 싶어서 무선충전거치대를 알아보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시거잭까지도 급속충전이 가능한 2포트 USB시거잭..

무료 온라인 다이어그램 플로우차트 그리기 도구 [내부링크]

다이어그램을 무료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브라우저만으로 온라인에서 그릴 수 있는 툴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플로우차트 만들기와 다이어그램 디자인까지 손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Flowchart..

유재석 놀면뭐하니 저작권 위반하고 이미지 도용 논란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상황에서 블로거들에게도 민감할 수 있는 저작권 관련 내용입니다. MBC TV 예능프로그램인 유재석의 놀면뭐하니에서 이미지 무단 도용때문에 이슈가 되고 있네요. 유투브나 블로거들은 항..

카카오톡 안읽는 친구에게 강제 카톡알림 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은 문자보다 카톡이나 페메같은 메세지앱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친구들과의 카카오톡 단톡방, 직장동료들과의 업무용 단톡방등이 많이 있는데요. 단체카톡방등에서 너무 카톡알림이 많이..

도로명주소변환과 영어주소변환 한꺼번에 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알리익스프레스나 해외직구등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케이스가 많습니다. 직구할때 제일 문제되는 부분이 개인통관고유부호발급과 영문주소 입력이더라고요. 특히나 저 같은 영어무식자에게 영어주소 입력하는..

부동산등기부등본 열람 및 발급방법 [내부링크]

전세급등에 전세부족까지 현재 상황이 심각합니다. 부동산시세가 올라도 너무 올른거 같아요. 집을 매매하거나 전세를 구할때, 꼭 확인해야하는 것이 부동산 등기부등본입니다. 등기부등본을 어떻게 열람하고 발급..

블록체인과 연계되는 지식인, 출석체크와 질문답변만으로도 암호화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비트코인 가격이 급등하면서 다시한번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기술을 이용하는 다양한 종류의 코인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고, 우리는 이를 잘 활용하여 약간의 수고를 함으로..

Iriun Webcam 설치방법과 줌 화상회의 사용방법 [내부링크]

사용하지 않고 집안에 방치된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웹캠으로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들에 대해서 알아봤었습니다. 오늘은 그중 하나인 이리언웹캠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리언웹캠앱과 PC클라이..

스마트폰 화면과 카메라를 동시에 녹화하는 무료앱 스크린레코더HD [내부링크]

지난번에는 PC에서 윈도우화면 녹화와 동시에 웹캠까지 녹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스마트폰에서도 스마트폰화면을 녹화하면서 스마트폰카메라 영상까지 녹화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하지않고 버리긴 아까운 스마트폰 활용방법 PC용 웹캠으로 사용하기 [내부링크]

스마트폰 교체주기가 보통 2년에서 3년 정도라고 합니다. 고가의 비용으로 구매한 스마트폰이였지만 더 강력한 기능으로 출시된 신상으로 바꾸고싶은 기변의 욕구를 뿌리치기 힘든것도 사실이고 배터리의 수명이..

무료 캠화면과 PC화면 동시 녹화 프로그램 OBS [내부링크]

요즘 많은 사람들이 개인방송을 하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어떻게 해야하는지는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고요. 유투브나 아프리카같은 개인방송을 하려고 준비한다면 OBS(Open Broadcaster Software)을 무료로 다운..

가정학습용 완전무료 프린트 학습지 다운로드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집에 어린 아이들이 있다면 아이들 한글 공부, 색칠 공부, 숫자 공부 등 아이들에게 해주어야 할 것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이걸 다 책으로 구매하자니 주머니가 횡하고.. 그럴땐 책값 아껴서 무한잉크복합기 하나..

가정학습용 무한잉크프린터 복합기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때문에 요즘 학습공백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히 어린이집은 휴원상태이고(긴급보육은 가능) 초등학생의 경우 온라인 원격 수업으로 진행되다 보니 코로나이전과 비교하면 아이들이 할 수 있는 것들이..

어린이집 신입생 가족은 코로나 선제검사 후 음성 진료확인서 제출해야합니다.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 2단계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어린이집에 입소하는 신입어린이 및 유아가 있으신 분들은 어린이집에 등원하기전에 코로나 검사결과를 확인하시고 코로나 음성진료확인서를 제..

시간제한 워터마크 없는 무료 화면녹화프로그램 쉐어엑스 [내부링크]

유투브나 인강용 동영상을 제작하려고 하는데 마땅한 화면녹화 프로그램을 못 찾고 계신가요? 혹시 영상녹화 10분제한이 걸려있진 않던가요? 아니면 영상에 원하지 않는 워터마크가 삽입되고 있지 않나요? 시간제..

AI가 만든 손글씨 무료폰트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내부링크]

요즘 배달어플에서 음식 시키면 음식 포장박스에 사장님이 정성스럽게 쓴 포스트잇이 한장씩 붙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분들도 다들 한번씩 보셨을거에요. 와 사장님이 직접 이렇게 메모도 써주시는 구나~ 글..

아주 쉽게 동영상편집이 가능한 윈도우무비메이커 자막 넣기 [내부링크]

동영상편집에 능숙하지 않은 분들이 사용하기 쉬운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인 윈도우 무비 메이커를 이용하여 동영상에 자막을 넣는 방법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윈도우10에서는 윈도우 무비 메이..

무료동영상편집 샷컷(ShotCut) 소개 및 영상 자막 넣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무료동영상 편집 프로그램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픈소스기반으로 꽤나 강력한 기능을 갖고 있는 샷컷(ShotCut)이라는 프로그램이 마음에 들어서 설치를 했습니다. 자막을 넣는 것은 생각보..

인터넷 접속 제한 무료 VPN으로 완벽하고 빠르게 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언제부터인지 정확히 기억이 나지는 않지만 방송통심심의위원회에서 인터넷 접속을 제한하기 시작하면서 특정인터넷 사이트에 접속이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많이들 보..

무료가상머신 버추얼박스에 가상머신 빠르고 쉽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버추얼박스라는 무료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윈도우나 리눅스를 사용하면서 다른 운영체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 컴퓨터 안에 또다른 컴퓨터가 있는 것처럼 여러가지의 운영체제를 사용할 수 있는거죠. 운영..

무료 코딩 온라인강의 사이트 [내부링크]

오늘은 IT 직종에 종사하는 개발자가 되기 위한 준비를 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강의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가끔씩 이용하는 사이트인데, 벌써 꽤 오랫동안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에요. 아마 아시는..

튀김만들때 사용한 식용유 기름 재사용 방법 [내부링크]

튀김 만들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튀김을 만들때 많은량의 기름이 사용됩니다. 특히나 튀김기를 사용할 경우는 식용유 한통 다 써버리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이렇게 튀김을 제대로 맛있게 먹기위해서 사용한 기..

무료 유아 체험할수 있는 블록시티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내부링크]

글로벌지식협력단지에서 어린이체험전시를 진행하고 있어요. 그것도 무료로 말이죠. 주말이면 아이들과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하고 계시다면 아이들에게 블록시티에서 레고 블럭과 장난감으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튀김기를 이용한 집에서 옛날통닭 바사삭 치킨만들기 [내부링크]

얼마전에 구입한 튀김기를 활용할 겸, 아이들에게도 깨끗하고 맛있는 치킨을 만들어주고 싶어서 집에서 통닭튀기기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직접 닭을 손질하고 튀김반죽을 하기는 번거로워서 에어프라이어나 튀김기..

사랑스러운 우리 아기 잠자는 시간은 얼마가 적당할까요? [내부링크]

사람의 잠자는 시간은 하루 24시간 중 3분의 1 가까이 차지하는 매우 중요한 시간입니다. 어린아이, 청소년, 어른, 노인 할 것 없이 모두에게 굉장히 중요한 수면시간, 하루에 몇 시간을 자는 것이 좋을까요? 적당..

아주 맛있는 간식을 발견했어요. 겉바속촉 슈크림 붕어빵 [내부링크]

간만에 정말 맛좋은 간식을 발견했습니다. 먹어보고 바로 공유해야 겠다 싶을 정도로 맛있는 슈크림 붕어빵입니다. 냉동식품인데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니까 진짜 완전 존맛탱이에요. 아이들도 계속 더 먹고 싶다고..

온누리상품권 할인 받고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대형마트의 빠르게 문앞까지 배송서비스에 밀려 전통시장을 찾는 분들이 많이 줄었습니다. 더구나 코로나 까지 겹치면서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이 커졌는데요. 그래서 전통시장 살리기와 골목상권의 어려움을..

내집마련을 위해 꼭 알아야 국민주택 민영주택 임대주택 차이점 [내부링크]

마음편히 쉴 수 있는 나의 집, 내집이 있어야 한다는건 누구나 공감하실겁니다. 부동산에 관심이 없는 분이라면 부동산용어들이 꽤 어렵게 느껴지실겁니다. 저 또한 부동산에 전혀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모르는 용..

원격수업을 위한 줌 설치 및 원격수업 참가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언택트 문화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도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도 원격회의 또는 원격수업이 활성화가 되고 있습니다. 직장인은 재택근무로, 학생들은 재택수업을 하고 있는 현실..

어린이집제출서류 - 영유아건강검진 결과표 [내부링크]

어린이집에 새로 입소하거나, 어린이집을 옮겼을 때에는 어린이집 입소서류를 준비해야 하는데요. 이때 필요한 서류들 중 하나인 영유아건강검진 결과표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영유아 건강검진 결과 조회 건강검..

영유아건강검진 시기와 문진표 작성 방법 [내부링크]

영유아건강검진은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본인비용 부담없이 어린아이들의 건강검진을 무료로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부담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고 아이들의 건강과 성장을 위해 검진 시기를 놓..

어린이집 제출을 위한 예방접종증명서 온라인 발급방법 [내부링크]

아이를 어린이집을 보내기 위해서는 제출할 서류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인 예방접종증명서 발급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방접종증명서 발급방법 질병관리청 예방접종도우미 사이트에서..

아기 예방접종 접종내역 및 접종일정 아기수첩으로 관리하세요. [내부링크]

아이가 어릴수록 예방접종은 굉장히 중요해요. 그래서 아이의 나이와 성장과정에 맞추어 예방접종을 잘 해주셔야합니다. 예방접종의 종류가 너무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B형간염 예방 접종 했었나? 파상풍 주사는 맞..

잠깨워주는 왕눈이 스티커 부착으로 졸음운전 교통사고 예방해요. [내부링크]

자동차 운전 많이 하시는 분들은 항상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서 안전운전을 하셔야합니다. 특히나 장거리 운전을 할 때는 졸음운전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하는데요. 잠을 깨워주는 스티커가 있다고 합니다. 바..

포스트잇 필요없는 나만의 위키 프로그램으로 메모 관리 완벽하게 하는방법 [내부링크]

대학생 및 직장인 여러분들 메모장 많이 사용하실겁니다. 메모를 많이 할 수록 메모관리를 잘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아주 효율적으로 메모를 관리해줄 수 있는 무료 메모장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립니다. 위키가..

여러번의 애드센스승인 실패, 자리표시자 콘텐츠를 포함하는 콘텐츠가 없습니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광고를 유치하기 위한 1차시도를 요청했지만, 2주만에 사이트에서 정책 위반이 발견되었다며 광고를 게재할 수 없다는 답변이 도착했습니다. 가치 있는 인벤토리 콘텐츠 없음 이라는 이..

한글검색으로 쉽게 찾는 아이콘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문서작성이나 프로그램 개발할 때, 예쁜 디자인과 테마가 같은 다양한 종류의 아이콘이 필요합니다. 직접 아이콘제작을 하기는 어렵고, 깔끔하게 디자인된 무료아이콘이나 무료아이콘팩이 필요할 때 이용해보세요...

무료 파워포인트 디자인 템플릿 자료모음 사이트 [내부링크]

파워포인트 작성 자주 하시는 대학생 및 직장인 분들에게 필요한 무료 템플릿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디자인감각이 없으신 분들에게 특히 더 유용해요. 왜냐하면 누군가 만들어놓은 파워포인트 디자인을..

아이와 함께 무료관람이 가능한 어린이박물관 [내부링크]

아이들은 보는것, 듣는것, 만지는 것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성장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어렸을 때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체험활동을 해보는 것이 상상력이나 사고력등을 키우는데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하고 현금으로 계좌이체 받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신용카드 없으신 분들은 없을거에요. 보통 1개 이상의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실텐데, 카드사별로 카드사용 실적에 따라서 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카드포인트가 너무 적게 쌓여서 마땅히 사..

아이가 영양제를 잘 안먹죠? 애들은 맛있는 비타민을 먹여야 먹어요. [내부링크]

아이들 영양관리를 위해서 비타민 많이 먹이실텐데, 아시겠지만 아이들이 잘 안먹습니다. 아이들이 잘 안먹는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맛이 없어서 안먹는거에요. 한약도 맛이 있다면 아이들도 다 잘 먹거든요...

아이 간식겸 아빠 맥주안주로도 좋은 치즈듬뿍 맥앤치즈 [내부링크]

아이들에게 어떤 간식을 줘야 영양 보충에 도움이 될까 생각해봤는데, 아이들 살찌우기에도 좋고 치즈만큼 좋은게 없을 것 같아서 치즈가 듬뿍 들어간 간식거리를 찾아보았습니다. 쉐프엠 맥앤치즈 쉐프엠이라는..

주말엔 즐겁게 아이들과 맛있는 클레이 쿠키만들기 체험해봐요. [내부링크]

주말이 되면 어디 외출을 하지 않는 이상 아이들과 함께 집콕만 하기엔 에너지 넘치는 아이들이 가만히있질 않아요. 그럴때는 재밌는 놀잇감을 찾아주어야 하는데 마땅히 뭘 해야 할지 모를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블로그 방문자 수를 늘리기 위한 블로그 홍보 방법 백링크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했지만 방문자가 없어 블로그의 조회수가 너무 낮다 싶을 때는 블로그를 홍보하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을 해봐야합니다. 구글이나 네이버 감은 검색엔진들이 블로그에 게시된 글들을 수집해 간다해도,..

유아 입장 무료 국립어린이과학관, 3가지 테마 놀이터 [내부링크]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 찾기 힘드시죠? 아이들이 과학에 관심을 갖을 수 있도록 국립어린이과학관에 가보세요. 감각놀이터, 상상놀이터, 창작놀이터 등 다양한 놀이터 체험을 할 수 있고 4D영상관..

구내염은 어린이집 보내면 안되는 전염병입니다. 빨리 치료해줘야해요.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다 보면 아이들이 아플때가 제일 속상합니다. 그리고 맞벌이나 가정환경상의 문제로 어린이집에 보내고 있는데 아이가 구내염에 걸렸을 경우 어린이집 등원을 해서는 안되거든요. 다른 아이들에게 구내..

미술관 무료 관람 및 어린이 무료 교육프로그램 [내부링크]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운영하는 국립현대미술관의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어린이와 함께라면 어린이미술관 교육프로그램에도 참여해서 가족과 함께 재밌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미적감각도 키우고 즐거운 관람을 해보..

티스토리 애드센스 블로거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키워드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애드센스를 통한 광고수익을 바라는 블로거라면 반드시 알아햐하는 키워드가 있습니다. 그 키워드가 바로 "키워드"입니다. 키워드 (Keyword) 영어스펠링을 두 단어로 분리해보겠습..

무료로 영화보고, 영화박물관도 구경하고 주차요금도 무료인 색다른 데이트장소 [내부링크]

조금은 색다른 곳에서 데이트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여기에 한번 가보세요. 영화도 무료고, 주차비도 무료입니다. 요즘 다들 경제적으로 힘드신 분들도 많을 거라 예상이 됩니다. 가끔은 데이트..

차상위계층 대상 조건과 혜택, 그리고 지원내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차상위계층의 뜻과 차상위계층이 기준이 되는 조건, 그리고 차상위계층에게 지원되는 혜택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앙부처에서 지원해주는 내용이 많으니 잘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

티스토리 복사방지, 드래그방지, 마우스 우클릭 방지 자바스크립트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별별일이 다 생깁니다. 누군가가 글을 쫙 복사해서 자기블로그에 붙여넣기를 한다던지, 마치 자기가 먼저 썼던 글인것 처럼 당당하게 저작권을 침해하면서 까지 스크랩을 해가기도 하고요...

내 블로그의 SEO 점수를 알아보고 성능을 측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내 블로그는 왜 방문자가 적을까?' '내 블로그가 다른 블로그보다 부족한가?' 등의 많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일전에도 SEO의 중요성에 대해서 설명을 했었습니다. SEO가 잘 적용되고 있..

어린이집 보육료 결제에 필요한 아이행복카드, 그리고 보육비 결제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때문에 어린이집에 등원하는 아이들이 많이 줄었습니다. 하지만 맞벌이 부부나 한부모인 경우, 또는 여러가지 사정등으로 아이들을 어린이집에 보내야만 하는 경우가 많죠. 어린이집에 보내는 한 보육료 역..

블로그조회수 증가를 위한 검색엔진최적화 방법을 알아보자(SEO) [내부링크]

블로그를 개설하고 정성스럽게 글을 썼지만, 내 블로그를 찾아 글을 읽어주는 사람이 없을때, 블로거의 사기는 땅으로 떨어지게됩니다. 내가 글을 아무리 정성스럽게 유익한 정보를 가득담아 쓴다한들 구독해주는..

SEO 백링크를 이용한 블로그 방문자유입 방법 [내부링크]

백링크(Backlink)는 검색엔진 최적화를 위한 방법중에 하나로, 잘 활용하면 블로그지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어떻게 활용해야하는지 한번 함께 알아보도록 하시죠. 백링크(backlink)는 무엇인가? 단어 그대로 링..

티스토리블로그를 네이버웹마스터도구에 등록한 뒤, 이것만은 하지마세요.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를 만든다음에는 네이버에서 블로그가 검색될 수 있도록 검색등록해줘야 한다는 사실 잊지않으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라면 반드시 해야하는 일중 하나에요.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하루 두번 꽁짜! 엄마와 아이를 위한 기탄교육 유아책 무료배포 [내부링크]

백만장자블로그의 주인인 저도 아이를 키우고 있는 아빠입니다. 초등학교 입학전인 아이를 키우다 보니 한글공부도 시켜줘야되고 숫자공부도 시켜줘야되고 자기전에는 책도 읽어줘야하고, 독서를 위한 책이나 숫자..

블로그로 인플루언서가 되어보자, 방문자 급증을 위한 검색엔진 등록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있어 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한 포스팅을 하게 해주는 원동력은 바로 방문자입니다. 방문자가 있어야 글을 써도 읽어주는 사람이 있고, 글을 통해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인플루언서가..

인터넷부업으로 부자되는법, 블로그로 부자가 되어보자. 당신도 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을겁니다. 저 또한 부자가 되고 싶어 자본금이 필요없는 인터넷부업을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요. 블로그로 어떻게 부자가 될 수 있다는 걸까? 의심하지 말고, 시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