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plee7의 등록된 링크

 sharplee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Gradle 간단 Application 빌드 [내부링크]

그래들(Gradle)은 프로젝트를 생성할 때 지정하는 type을 통해 어플리케이션의 종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Gradle을 이용해 Web 어플리케이션을 어떻게 만들고 빌드 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Gradle proxy 설정 [내부링크]

기업환경에서 gradle을 사용하다 보면 proxy 서버 문제로 아래와 같은 에러를 볼 때가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proxy 설정 정보 값을 작성해 gradle.properties 라는 파일로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1. Proxy가 HTTP..

Gradle init type 알아보기 [내부링크]

Gradle 프로젝트 디렉토리를 생성한 다음 gradle init [--type [타입명]] 명령어를 수행해 gradle 프로젝트에 필요한 초기 파일 및 디렉토리들의 초기 설정을 합니다. gradle init 다음에 입력되는 타입은 ①ba..

Gradle, Github, Eclipse 그리고 Web Application 연동 [내부링크]

github에 등록된 그래들(Gradle) java-application(이하 java-library type도 동일) 프로젝트를 이클립스로 import해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그래들(Gradle)로 java-application type의 프로젝트..

Gradle의 buildscript, repository, jcenter 그리고 dependencies [내부링크]

1. buildscript 그래들(Gradle)에서 buildscript는 보통 별도의 외부 라이브러리를 가져와야 할 때 사용합니다. 즉, 심플한(외부 라이브러리가 필요 없는) 라이브 사용 시에는 별도로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b..

Gradle task의 초간단 이해 [내부링크]

Gradle의 task는 Gradle 프로젝트의 작업 단위 입니다. 실행 시 콘솔상에서 gradle [task명]으로 실행을 하면 됩니다. 이러한 task는 groovy 언어로 작성되어 지며 Gradle 내부에 미리 만들어져 있는 내..

윈도우에 Gradle설치와 간단 Sample실행 [내부링크]

1. Gradle이란? Gradle이란 그래들 재단과 그래들웨어라는 단체에 의해 2009년부터 개발된 빌드 도구(Build Tool)입니다. Groovy로 개발 되었으며 Java개발자들에게 익숙한 Maven에 해당되는 도구입니다. 구..

자주쓰는 Git 명령어 [내부링크]

대부분의 경우 Git 명령어는 아래의 명령어만 알면 됩니다. 원격지 git에서 전체 소스 가져오기 1. workspace 및 Project 폴더 만들기 2. project 폴더에서 git init 3. git remote add origin http://..../xxx.gi..

Git for windows Proxy설정(GitBash) [내부링크]

윈도우 환경에서 Git Repository 구성을 위해 사용되는 Git for Windows(GitBash)는 윈도우의 Proxy 설정을 따르지 않고 자체 환경 파일에 Proxy 정보를 기입해 주어야 합니다. Git for Windows 레파지토리가 설..

윈도우에서 Git과 github을 사용해 보기 [내부링크]

GIt은 리누스 토발즈에 의해 개발된 분산형 파일 버전 관리 시스템을 말함 GitHub는 Git을 웹호스팅을 통해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무료 웹사이트 gitbash를 통해 윈도우 환경에 git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 구성..

[COS Pro 1급] Java 소용돌이 배열 [내부링크]

[문제] 아래와 같은 x * y로 구성된 2차원 배열이 존재 할 때 배열의 값이 아래와 같이 배치되어 있다고 할때 그 배열의 대각선의 합을 구하라 답은 15 또다른 예시로 답은 73 [해결] 이 문제의 해결을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