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m4sint의 등록된 링크

 shim4sin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에드센스 수동광고 티스토리 스킨 편집에서 삽입하기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는 에드센스에서 광고 코드를 가져와 직접 글 본문에 넣는 방법을 소개하였습니다. 오늘은 수동으로 넣는 방법인데 한번만 넣어 놓으면 자동광고처럼 포스팅 글에 자동으로 삽입되는 방법을 알려드..

에드센스에서 수동광고 삽입 [내부링크]

지난번에는 에드센스에서 자동광고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오늘은 에드센스에서 생성한 광고 코드를 가져와 글 본문에 직접 넣는 수동 방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동으로 광고를 넣는 방법은 2가지..

신기하고 재미있는 착시 그림 이중 그림 퀴즈 5 고양이 [내부링크]

[쉼4S의 그림퀴즈] 신기하고 재미있는 착시 그림 이중 그림 퀴즈 5 그림 속에 숨어 있는 또 다른 그림을 찾아보세요. QUIZ. What is the picture hiding in the picture? 오랜만에 신기하고 재미있는 착시 그림 이..

에드센스에서 자동광고 설정 [내부링크]

자동 광고를 설정하는 방법에는 티스토리 블로그 내에서 하는 방법과 에드센스 홈페이지에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난번에 티스토리 블로그 내에서 자동 광고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엔 에드센스..

티스토리에서 자동광고 설정 간편하게 하자 [내부링크]

에드센스 승인을 받았다면 이제 광고를 삽입해야 합니다. 광고를 삽입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인데 크게 자동 방법과 수동 방법으로 나뉩니다. 이 중에서 가장 쉽고 간편하게 광고를 설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티스..

똑똑 퀴즈 012 십자말 풀이 퍼즐 3 [내부링크]

[ 쉼S의 똑똑 퀴즈 012 ] 십자말 풀이 퍼즐 3 QUIZ. Crossword puzzle 십자말 풀이 퍼즐입니다. 가로 10칸, 세로 10칸으로 십자말 풀이 퍼즐판을 만들었습니다. 문제는 모두 20번까지 있습니다. 그러나 가로 퀴즈..

똑똑 퀴즈 011 있다 없다 연상퀴즈 2 독수리는 없지만 사슴은 있다 [내부링크]

[ 쉼4S의 똑똑 퀴즈 011 ] 있다 없다 연상퀴즈 2 QUIZ. Whether there is or without. 있다 없다 연상퀴즈 2-1 * 독수리는 없지만 사슴은 있다. * 망원경은 없지만 안경은 있다. * 질소는 없지만 염소는 있다. *..

넌센스 퀴즈 넌센스 그림 퀴즈 004 - 배, 발 [내부링크]

[ 쉼4S의 넌센스 퀴즈 넌센스 그림 퀴즈 ] 여러 가지 퀴즈를 올리다보니 넌센스 퀴즈를 포스팅한 지 벌써 한 달이 지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넌센스 퀴즈와 넌센스 그림 퀴즈를 준비했습니다. 오늘의 넌센스 퀴즈..

숫자퀴즈 016 장갑, 양말/ 빈칸에 들어갈 수는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 쉼4S의 숫자퀴즈 ] 숫자퀴즈 016 빈칸에 들어갈 수는 무엇입니까? QUIZ. What can we do to get in the blank? 그림 숫자 퀴즈 장갑+장갑+장갑=30 양말+양말+양말=24 장갑과 양말 = ? 숫자가 아닌 그림으로 식..

그림퀴즈 알송달송 어려운 퀴즈 이것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쉼4S의 그림퀴즈] 알쏭달쏭 어려운 퀴즈 1. 노란색 바탕에 검은색으로 된 그림이 있습니다. 이것은 무엇일까요? QUIZ. What is it? 노란색과 검은색으로 그려진 아주 단순한 그림이 있습니다. 그림을 보고 연상되..

숫자퀴즈 015 2, 8, 35 빈칸에 들어갈 수는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쉼4S의 숫자퀴즈] 숫자퀴즈 015 2, 8, 35 빈칸에 들어갈 수는 무엇입니까? QUIZ. What can we do to get in the blank? 숫자 사이에 알 수 없는 기호 ⊙ 와 가 들어간 식이 있습니다. 1⊙11=2 2⊙22=8 3⊙..

그림퀴즈 아이큐 테스트 2 빈칸에 들어갈 맞는 모양과 색깔은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쉼4S의 그림퀴즈] 9개의 칸에 그림이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맞는 모양과 색깔은 무엇입니까? QUIZ. There are pictures in 9 squares. Which shape and color would fit in the blanks? 지난번에 한 아이큐 테..

숫자퀴즈 014. 삼각형+사각형 / 빈칸에 들어갈 수는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 쉼4S의 숫자퀴즈 ] 숫자퀴즈 014. 빈칸에 들어갈 수는 무엇입니까? QUIZ. What can we do to get in the blank? 사각형+사각형+사각형=24 삼각형+사각형+삼각형=20 삼각형과 사각형 2개의 도형으로 된 덧셈식에..

코로나 백신 접종 전후 주의사항 [내부링크]

벌써 코로나19 백신 예방 접종을 한 사람이 1,300만 명을 넘었다고 합니다. 이미 맞은 사람도 많지만 접종 순서를 기다리는 분들이 훨씬 더 많습니다. 또한 얀센 백신을 제외한 다른 백신들은 2차 접종도 해야 합..

숫자퀴즈 013 12, 24, 35 다음 빈칸에 들어갈 수는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쉼4S의 숫자퀴즈] 숫자퀴즈 013. 12, 24, 35 다음 빈칸에 들어갈 수는 무엇입니까? QUIZ. What can we do to get in the blank? 가로로 4칸 그리고 세로로 3칸으로 만들어진 표가 있습니다. 각 칸에는 숫자가 쓰..

똑똑 퀴즈 010 십자말 풀이 퍼즐 2 [내부링크]

[ 쉼4S의 똑똑 퀴즈 010 ] 십자말 풀이 퍼즐 2 QUIZ. Crossword puzzle 십자말 풀이 퍼즐입니다. 오늘은 가로 10칸과 세로 10칸으로 된 십자말 풀이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문제는 모두 15번까지 있으며 가로와 세..

'누구나집' 10년 살고 분양가로 내집마련 [내부링크]

더불어민주당 부동산특별위원회에서 10일 서민 무주택자의 내집마련을 위한 수도권 주택 공급방안을 발표하였습니다. "서민·무주택자와 신혼부부, 청년 세대에 내집마련의 기회를 줄 수 있도록 하겠다 “며 발표..

넌센스 그림 초성 3단계 연상 퀴즈 3 [내부링크]

[ 쉼4S의 3단계 연상 퀴즈 ] 3단계 연상 퀴즈입니다. 정답을 연상시킬 힌트가 글자로 바로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넌센스 퀴즈, 그림 퀴즈 그리고 초성 퀴즈의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에서 주어진 힌트가 무..

코로나 백신 종류와 접종 시기 [내부링크]

현재 국내에서 접종하고 있는 코로나 백신은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얀센, 화이자입니다. 나이와 해당 직업군에 따라 접종하게 되는 백신의 종류와 접종 시기가 다릅니다. 백신 4종류의 특징과 접종 시기에 대해..

그래픽 카드 대란과 가상화폐 [내부링크]

그래픽 카드 대란이라고 들어보셨습니까? 요즘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상화폐인 비트코인과 함께 그래픽카드의 가격이 크게 폭등하여 대란이라는 이야기를 심심치 않게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

똑똑 퀴즈 009 미로 길 찾기 WITH 쉬미 숫자와 연산기호 있는 미로 게임 [내부링크]

[ 쉼4S의 똑똑 퀴즈 009 ] 미로 길 찾기 WITH 쉬미 숫자와 연산 기호가 있는 미로 게임 QUIZ. Find the way in the maze with Sheme 쉬미는 쉼에게 미로 길 찾기 그림판을 선물 받았습니다. 나우와 함께 놀려..

넌센스 퀴즈 넌센스 그림 퀴즈 003 - 용 [내부링크]

[ 쉼4S의 넌센스 퀴즈 넌센스 그림 퀴즈 ] 넌센스 퀴즈와 넌센스 그림 퀴즈입니다. 먼저 넌센스 퀴즈를 보겠습니다. 오늘 넌센스 퀴즈의 소재는 용입니다.  넌센스 퀴즈 넌센스 퀴즈 003A 1. 용이 가진 돈은? (2..

그림퀴즈 아이큐 테스트 빈칸에 들어갈 맞는 모양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쉼4S의 그림퀴즈] 9개의 칸에 그림이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맞는 모양은 무엇일까요? QUIZ. There are pictures in 9 squares. What shape should I put in the blank? 가로 3칸, 세로 3칸 모두 9칸이 있습니..

숫자퀴즈 012 10, 4, 5, 10 빈칸에 들어갈 수는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쉼4S의 숫자 퀴즈] 숫자퀴즈 012 10, 4, 5, 10 빈칸에 들어갈 수는 무엇입니까? QUIZ. What can we do to get in the blanks? 2개의 수들 사이에 기호 가 있습니다. 이 기호가 어떤 연산 작용을 하는지 알지..

숫자퀴즈 011 초록색, 보라색 상자와 노란색 원통 그리고 팔찌가 있습니다. 구슬은 모두 몇 개입니까? [내부링크]

[ 쉼4S의 숫자퀴즈 ] 숫자퀴즈 011 초록색, 보라색 상자와 노란색 원통 그리고 팔찌가 있습니다. 구슬은 모두 몇 개입니까? QUIZ. There are green and purple boxes, yellow cylindrical boxes, and bracelets. H..

애드센스 승인 신청, 추가 블로그 신청 방법과 궁금한 사항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한 분들은 글을 쓰면서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준비할 텐데 그 신청 과정을 간단하게 소개하겠습니다. 이미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분들 중에서 새로운 블로그를 개설하고 다시 애드센스 승인..

똑똑 퀴즈 008 있다 없다 연상퀴즈 1 통은 있지만 박스는 없다 문장에서 연상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내부링크]

[ 쉼4S의 똑똑 퀴즈 008 ] 있다 없다 연상퀴즈 1 QUIZ. Yes or no quiz 1 있다와 없다로 설명하는 예시 문장들이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6개의 제시된 문장들을 보고 있다 또는 없다에 맞게 공통으로 연상되는 것..

숫자퀴즈 010 초록색 정사각형과 빈 정사각형으로 그려진 그림의 빈칸에 들어갈 수는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 쉼4S의 숫자 퀴즈] 숫자 퀴즈 010 초록색 정사각형과 빈 정사각형 2가지 종류로 그려진 그림이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수는 무엇일까요? QUIZ. There are numbers corresponding to green squares and empty s..

똑똑 퀴즈 007 십자말 풀이 퍼즐 1 [내부링크]

[ 쉼4S의 똑똑 퀴즈 007 ] 십자말 풀이 퍼즐 1 QUIZ. Crossword puzzle 십자말 풀이 퀴즈입니다. 가로 8칸, 세로 8칸으로 만들었습니다. 문제는 모두 11개이며 가로와 세로가 겹치는 번호가 있어서 번호는 9번까지..

똑똑 퀴즈 006 조건에 맞는 동물 순서, 6번째 동물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 쉼4S의 똑똑 퀴즈 006 ] 조건에 맞게 동물들을 순서대로 배치했을 때, 6번째 동물은 무엇일까요? QUIZ. When animals are placed in order according to the conditions, what is the sixth animal? 1. 포유류의..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방법과 기본 설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려고 하는 분, 혹은 이미 블로그를 운영 중이지만 하나 더 개설하려고 하는데 오랜만이어서 기억이 가물가물한 분들을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는 방법과 기본 설정하는 방법..

티스토리 alt 태그를 사진 이미지에 넣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이라면 alt 태그에 대해 아실 겁니다. 많은 분들이 사진 이미지를 넣을 때 alt 태그를 잘 삽입하고 있겠지만, 아직 '그게 뭐지?'하고 잘 모른다거나 알긴 하는데 제대로 몰라서 넣..

사진 용량 줄이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핸드폰이나 컴퓨터 속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의 양이 많아지면 용량이 고민됩니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사진의 용량을 줄일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특별히 어디에 가입하거나 비용이 들..

다음 검색에서 티스토리 썸네일 누락 또는 변경 [내부링크]

티스토리 썸네일의 누락 또는 변경 썸네일 누락, 변경 발생 대표 이미지로 지정한 사진이 아닌 다른 사진이 검색에 뜬다거나 혹은 아예 사진이 누락되는 일은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혹은..

넌센스 그림 초성 3단계 연상 퀴즈 2 [내부링크]

[ 쉼4S의 3단계 연상 퀴즈 ] 연상 퀴즈입니다. 3번 단계에서 각각의 단계별 힌트를 알아내고 정답을 찾아야 합니다. 각 단계는 넌센스 퀴즈, 그림 퀴즈, 초성 퀴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단계 넌센스 퀴즈 그림으..

똑똑 퀴즈 005 답이 뭐야 Easy QUIZ 사다리 타기 연결을 하세요 [내부링크]

[ 쉼4S의 똑똑 퀴즈 005 ] 답이 뭐야? 쉬운 퀴즈, 사다리 타기 연결 선긋기 QUIZ. What's the answer? Easy quiz, ladder riding game, drawing a line. 오늘도 쉬미와 나우는 함께 놀았습니다. 책도 읽고 블록 쌓..

넌센스 퀴즈 넌센스 그림 퀴즈 002 - 길, 파, 사자성어 [내부링크]

[ 쉼4S의 넌센스 퀴즈 002 ] 넌센스 퀴즈 002A 1. 오래전부터 있었는데 항상 새것이라고 부르는 길은? 2. 미래를 예언하는 길은? 3. 불이 난 길은? 4. 3번의 불이 꺼지고 난 길은? 5. 일하는 길은? 6. 쉬지 않고..

똑똑 퀴즈 004 답이 뭐야? 도형 속 삼각형은 몇 개일까요? [내부링크]

[ 쉼4S의 똑똑 퀴즈 004 ] 답이 뭐야? 쉬운 퀴즈, 도형 속 삼각형은 몇 개일까요? 쉬미와 나우가 그림을 그리며 놀고 있습니다. 쉬미가 동그라미를 여러 개 그렸습니다. 겹친 동그라미를 보며 나우가 동그라미의..

똑똑 퀴즈 003 카드 뒤집기 게임 정답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 쉼4S의 똑똑 퀴즈 003 ] 카드 뒤집기 게임 정답은 무엇일까요? 쉬미와 나우가 카드를 갖고 놀고 있습니다. 카드는 한쪽면은 빨간색, 다른 쪽 면은 파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쉬미가 4장의 카드를 갖고 새로운..

숫자퀴즈 009 1~9까지 숫자를 한 번씩만 사용하여 식을 완성하세요. [내부링크]

[ 쉼4S의 숫자퀴즈 ] 숫자퀴즈 009 1~9까지 숫자를 한 번씩만 사용하여 식을 완성하세요. (단, A 덧셈식이 있습니다. 여섯 개의 숫자가 문자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식이 성립되게 만드는 A부터 F까지의 숫자가 각..

넌센스 퀴즈 넌센스 그림 퀴즈 001 - 독특한 새로운 퀴즈 [내부링크]

넌센스 퀴즈 001A 네이버 블로그에선 넌센스 퀴즈와 그림 넌센스 퀴즈를 따로 포스팅하였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선 방식을 조금 바꾸어 한 포스팅에 두 가지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에서 이미..

숫자퀴즈 008 J, F, M 다음 중 바르지 못한 것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 쉼4S의 숫자퀴즈 ] 숫자퀴즈 008 다음 중 바르지 못한 것은 무엇일까요? 일곱 개의 카드가 있습니다. 색깔이 다른 각각의 카드에는 영문 알파벳이 하나씩 적혀 있습니다. 일곱 개의 카드는 어떤 규칙에 따르고..

똑똑 퀴즈 002 미로 길 찾기 WITH 쉬미 물건을 사기 위해 상점으로 심부름을 가요 [내부링크]

[ 쉼4S의 똑똑 퀴즈 002 ] 미로 길 찾기 WITH 쉬미 1 물건을 사기 위해 상점으로 심부름을 가요 쉼과 쉬미는 친구들과 함께 소풍을 가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쉼이 깜박하고 준비를 못한 것이 생각났습니다. "쉬미..

다음에서 검색이 안되나요?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 확인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시작하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한 달이 조금 넘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해 봤기 때문에 비슷할 거라 예상하고 시작했는데 처음 시작부터 난관이 많았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제 막..

신기하고 재미있는 착시 그림 이중 그림 퀴즈 4 그림 속에 숨어 있는 얼굴을 찾아보세요. [내부링크]

[ 쉼4S의 그림 퀴즈 ] 신기하고 재미있는 착시 그림 이중 그림 퀴즈 4 그림 속에 숨어 있는 얼굴을 찾아보세요. 그림퀴즈입니다. 착시 그림 이중 그림으로 만든 숨은 그림 찾기 퀴즈입니다. 나무 그림이 있습니다..

똑똑 퀴즈 001 A B C D E 중에서 4개를 맞게 배치하세요. [내부링크]

[ 쉼4S의 똑똑 퀴즈 001A ] 똑똑 퀴즈 001A A B C D E 중에서 4개를 골라 순서에 맞게 빈칸을 채우세요. (단, 중복없음)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었습니다. 퀴즈를 만들다 보면 숫자퀴즈나 그림퀴즈로 분류하기 어..

숫자퀴즈 007 19, 29 성격이 다른 하나는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 쉼4S의 숫자퀴즈 ] 숫자퀴즈 007 다음 중 성격이 다른 하나는 무엇일까요? 19  29  49  59  79  89 여섯 개의 수가 있습니다. 이 중 하나는 다른 다섯 개의 수와 성격이 다릅니다. 다섯 개의 수들은 어떤..

넌센스 그림 5단계 연상퀴즈 2 [내부링크]

[ 쉼4S의 넌센스 그림 5단계 연상퀴즈 2 ] 넌센스 그림으로 만들어진 힌트를 보고 연상되는 답을 맞히는 연상퀴즈입니다. 힌트가 넌센스 그림 퀴즈로 주어집니다. 각 단계에서 얻는 답은 정답을 추리할 수 있는..

숫자퀴즈 006 막대를 1개만 움직여 식을 성립 시키세요. [내부링크]

[ 쉼4S의 숫자퀴즈 ] 숫자퀴즈 006 막대를 1개만 움직여 식을 성립시키세요. 1분의 7은 9 식이 성립하지 않습니다. 막대로 이루어진 식에서 막대 하나만 움직여서 식이 올바르게 되도록 만드는 문제입니다. 보통..

숫자퀴즈 005 검은색 원은 0 빈칸에 들어갈 수는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 쉼4S의 숫자퀴즈] 숫자퀴즈 005 빈칸에 들어갈 수는 무엇일까요? 검은색 원은 0  빨간색 원은 1 파란색 원은 2 빨강 검정 빨강이면 10 빨강 파랑 검정이면 15라면 빨강 검정 검정 파랑은 무엇일까요? 말로 풀..

숫자퀴즈 004 사람+체리+성냥개비 /빈칸에 들어갈 수는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 쉼4S의 숫자퀴즈 ] 숫자퀴즈 004 빈칸에 들어갈 수는 무엇일까요? 사람 + 사람 + 사람 = 60 체리+ 체리 + 체리 = 18 성냥개비 + 성냥개비 + 성냥개비 = 36 사람 + 체리 + 성냥개비 = ? 그림이지만 숫자계산이..

넌센스 그림 초성 3단계 연상 퀴즈 1 [내부링크]

[ 쉼4S의 넌센스 그림 초성 3단계 연상퀴즈 ] 연상퀴즈입니다. 따로 연상퀴즈라는 카테고리를 만들까 하다가 그냥 그림 퀴즈에 넣었습니다. 퀴즈를 만들다 보면 성격이 겹쳐서 어느 쪽 카테고리로 넣어야 할지 고..

신기하고 재미있는 착시그림 이중그림 퀴즈 2 숨겨져 있는 동물을 찾아보세요 [내부링크]

[ 쉼4S의 그림 퀴즈 ] 신기하고 재미있는 착시 그림 이중 그림 퀴즈 2 그림 속에 숨겨져 있는 것을 찾아보세요. 그림 퀴즈입니다. 착시그림 이중그림을 바탕으로 만든 그림 퀴즈입니다.  꽃 한 송이가 있습니다...

숫자퀴즈 003 원 안 빈칸에 들어갈 수는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 쉼4S 의 숫자 퀴즈 ] 숫자퀴즈 003 원 안 빈칸에 들어갈 수는 무엇일까요? 원 안에 숫자들이 있습니다. 여덟 개의 칸이 있고 한 칸에 두 개의 숫자들이 있습니다. 4, 4, 6, 6, 8, 8, 9, 2...? 그리고 물음표가..

신기하고 재미있는 착시 그림 이중 그림 퀴즈 3 숨어 있는 동물들을 찾아 보세요 [내부링크]

[ 쉼4S의 그림 퀴즈 ] 신기하고 재미있는 착시 그림 이중 그림 퀴즈 3 그림 속에 숨어있는 동물들을 찾아보세요. 그림 퀴즈입니다. 글자로 그린 그림입니다. 쉼4S in T story 라는 글자로 병을 그려보았습니다...

넌센스 그림 5단계 연상퀴즈 1 [내부링크]

[ 쉼4S의 넌센스 그림 5단계 연상퀴즈 1 ] 넌센스 그림으로 만들어진 힌트를 보고 연상되는 답을 맞히는 연상퀴즈입니다. 힌트가 넌센스 그림 퀴즈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단계별로 있는 힌트들이 의미하는 것..

신기하고 재미있는 착시그림 이중그림 퀴즈 1 숨겨져 있는 글자를 찾아 보세요 [내부링크]

[ 쉼4S의 그림 퀴즈 ] 신기하고 재미있는 착시그림 이중그림 퀴즈 1 그림 속에 숨겨져 있는 것을 찾아보세요. 그림 퀴즈입니다. 흑백으로 그려진 간단한 그림 속에 무언가가 숨겨져 있습니다. 힌트를 주자면 알파..

숫자 퀴즈 002 6시, 1시 35분/ 시계들 중 다른 하나는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 쉼4S의 숫자 퀴즈 ] 숫자퀴즈 002 아래의 시계들 중 다른 하나는 무엇일까요? 5개의 시계가 있습니다. 각각의 시계는 6시, 1시 35분, 2시 40분, 3시 45분, 4시 50분 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5개의 시계 중 4와..

숫자 퀴즈 001 8-4=2 막대를 1개만 움직여 식을 성립 시키세요. [내부링크]

[ 쉼4S의 숫자 퀴즈 ] 숫자 퀴즈 001 막대를 1개만 움직여 식을 성립시키세요. 8 - 4 = 2 숫자 퀴즈 간단한 식입니다. 그런데 식이 이상하네요. 틀린 부분을 고쳐주어야 합니다. 하지만 문제를 푸는 방식에 조건..

숫자퀴즈 018 카드를 뒤집으면 빨간색 카드는 몇 장일까요? [내부링크]

[ 쉼4S의 숫자퀴즈 ] 숫자퀴즈 018 카드를 뒤집으면 빨간색 카드는 몇 장일까요? QUIZ. How many red cards are there? 카드가 있습니다. 카드의 한쪽면은 빨간색, 다른 쪽 면은 파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50장의..

똑똑 퀴즈 015 A부터 H까지 알파벳 순서대로 미로 길 찾기 [내부링크]

[ 쉼4S의 똑똑 퀴즈 015 ] 미로 길찾기 WITH 쉬미 A부터 H까지 알파벳 순서대로 길 찾기 QUIZ. Find the way in the maze with Sheme. 쉬미가 새로운 길 찾기 게임판을 받았습니다. 출발점에 있는 A부터 시작하..

똑똑 퀴즈 014 십자말 풀이 퍼즐 4 [내부링크]

[ 쉼4S의 똑똑 퀴즈 014 ] 십자말 풀이 퍼즐 4 QUIZ. Crossword puzzle 십자말 풀이 퍼즐(가로세로 낱말퍼즐)입니다. 가로 10칸, 세로 10칸으로 된 퍼즐판이 있습니다. 각 번호에 해당하는 힌트를 보고 빈칸에 답..

넌센스 그림 초성 3단계 연상 퀴즈 4 [내부링크]

[ 쉼4S의 3단계 연상 퀴즈 4 ] 넌센스 그림 초성 퀴즈로 된 3단계 연상 퀴즈 4번째입니다. 정답을 찾을 힌트를 직접적인 단어나 문장으로 주는 것이 아니라 각 단계별로 퀴즈 형식으로로 주어집니다. 퀴즈를 풀어..

숫자퀴즈 017 8+8=0 막대를 1개만 움직여 식을 성립시키세요 [내부링크]

[ 쉼4S의 숫자퀴즈 ] 숫자퀴즈 017 막대를 1개만 움직여 식을 성립시키세요. QUIZ. Move only one bar to form an equation. 1. 8+8=0 2. 6+9=11 막대 움직이기 퀴즈입니다. 성냥개비 퀴즈라고 하는 퀴즈입니다...

똑똑 퀴즈 013 긴 줄로 정사각형 2개를 만들어 보세요. [내부링크]

[ 쉼4S의 똑똑 퀴즈 ] 긴 줄로 정사각형 2개를 만들어 보세요. QUIZ. Make two squares with a long string. 쉬미와 나우가 줄을 갖고 놀고 있습니다. 줄을 빙글빙글 돌리기도 하고 하나로 묶어 당기기도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