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rabbit의 등록된 링크

 shin-rabbi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고깔양배추 효능과 부작용 알고 먹자! [내부링크]

고깔양배추 효능 알고먹으면 더 맛있겠죠? 고깔양배추 효능 뿐만아니라 부작용까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 끝까지 다 보시는 분들은 고깔양배추의 효능과 부작용까지 알게 되실테니 고깔양배추의 효능..

넷플릭스 화질 설정 쉬운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화질 설정 쉽게 하는 법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넷플릭스 화질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 많으실거 같은데요.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서 넷플릭스 화질 설정 쉽게 하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넷플릭스 요금제 총정리 모르면 손해 [내부링크]

넷플릭스 요금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와 어떻게 하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한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끝까지 다 보시면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

샹그리아 만드는법 초간단 정리! [내부링크]

샹그리아 만드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샹그리아 만드는법 뿐만 아니라 샹그리아의 효능에 대해서도 덧붙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다 읽으신 분들은 샹그리아 만드는법 뿐만아니라 샹그리아 효..

뱅쇼 만드는 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뱅쇼 만드는 법에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뱅쇼는 불어인데 뱅쇼의 뱅(Vin)은 와인 , 쇼(Chaud)는 따뜻하다 라는 말로 추운 북유럽지역에서 감기의 예방 기력회복을 위해서 마시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보..

췌장암 등통증 위치와 초기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췌장암 등통증 위치와 초기증상 알아보기 췌장암 등통증 위치와 초기증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간이라면 '암' 이라는 질병에 대해서 '불치의 병' '두려움' 과 같은 감정을 느끼기 마련입니다. 많은..

실업급여 계산기 모르면 손해! [내부링크]

실업급여 계산기 , 실업급여 쉽게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 직장을 꾸준히 다닌다면 좋겠지만, 부득이한 사정, 특히나 요즘 같은 펜데믹 상황으로 인해 권고사직 등으로 회사를 퇴사하게 되면..

실업급여 조건과 신청방법 모르면 손해! [내부링크]

실업급여 조건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코로나 19 펜데믹현상으로 인해 실직, 퇴사를 하는 분들로 인해서 실업급여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실업급여 조건과..

PS5 사전예약 6차 / 구매가능 사이트 정리 [내부링크]

PS5 사전예약 6차 소식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PS5 사전예약 6차 소식 외에도 구매 가능 사이트 정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PS5 사전예약 6차 소식과 PS5 구매 가능 사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포스팅을..

RTG 오메가3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 방법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RTG 오메가3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 방법까지 총정리! 건강한 신토끼입니다. 오늘은 요즘 굉장히 핫한 RTG 오메가3의 효능, 부작용 고르는 방법까지 한번 다뤄보려고 합니다. 보통 오메가3의 효능은 잘 알고..

모야모야병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모야모야병 원인과 증상 치료방법까지 총정리! 건강한 신토끼입니다. 오늘은 한번쯤은 들어본 적이 있는 질병인 모야모야병의 원인, 증상, 치료방법까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야모..

발 뒤꿈치 갈라짐 원인과 예방법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발 뒤꿈치 갈라짐 원인과 예방법 알아볼까요? 건강한신토끼입니다. 요즘같은 겨울철 발 뒤꿈치 각질때문에 고생하시는 분 들 많으시죠? 그런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발뒤꿈치 갈라짐 원인과 예방법 을 소개해 드릴..

초유단백질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 방법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초유단백질 효능과 부작용 고르는 방법까지 총정리! 건강한 신토끼입니다. 오늘은! 근육 / 뼈 건강 유지에 굉장한 도움을 준다는 "초유단백질" 효능 / 부작용 / 고르는 방법 까지 간단하게 한번 알아보도록..

크릴 오일의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크릴 오일의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건강한 신토끼입니다. 오늘은! 요즘 한창 각광받고 있는 건강식품 크릴오일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릴오일? 크릴은..

ABC 주스 효능과 부작용 만드는 방법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ABC 주스 효능과 부작용 만드는 방법까지 총정리 건강한 신토끼입니다. 오늘은 '기적의 주스'라고 불리우면서 디톡스 주스의 열풍을 일으킨 ABC주스의 효능과 부작용 만드는 방법까지 총정리 해서 자세히 알..

차전자피 부작용과 먹는 방법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차전자피 부작용과 먹는 방법 알아볼까요? 건강한 신토끼입니다. 차전자피의 효능에 이어서 오늘은 차전자피의 부작용과 먹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전자피 부작용> 차전자..

차전자피 효능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차전자피 효능 알아볼까요? 건강한 신토끼입니다. 현대인의 대표적인 고민거리 다이어트, 변비 이 두 가지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평소에 식이섬유를 꾸준히 섭취해 주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최근 식이섬유..

간 수치 낮추는 음식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간 수치 낮추는 음식 알아볼까요? 건강한 신토끼입니다. 간은 인간의 장기 중에서 담즙과 호르몬 생산, 단백질 합성과 해독 작용 등의 많은 역할을 맡고 있는 중요한 기관입니다. 이렇게 중요한 일을 맡아서..

간 수치가 높은 이유는? / 간 수치 높을때 나타나는 증상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간 수치가 높은 이유는? 간 수치 높을때 나타나는 증상 알아볼까요? 건강한 신토끼입니다. 오늘은 현대인이라면 열에 여덟은 가지고 있고 있고 고민하고 있는 '간 수치'에 대해서 간단히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청각 손질 법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청각 손질 법 알아볼까요? 건강한 신토끼입니다. 오늘은 김장철을 맞아서 '청각 손질 하는 법' 에 대해서 한번 간단히 적어볼까 합니다. 일단 이 '청각' 이라는 것이 생김새도 그렇구... 이름 자체도 약간 생..

모유유산균 BNR17 효능과 주의사항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모유유산균 BNR17 효능과 주의사항 알아볼까요? 건강한 신토끼입니다. 오늘은 최근 각종 매체에 출연하면서 다이어트 유산균으로 각광받고 있는 '모유유산균 BNR17' 정식명칭은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이라..

꿀마늘 효능과 만드는 법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꿀마늘 효능과 만드는 법 알아볼까요? 요즘 핫한 건강식품 꿀마늘을 아시나요? 이름 그대로 꿀에 마늘을 재어 만드는 식품입니다. 꿀도 건강에 좋구~ 마늘도 건강에 좋으니... 두 가지가 합하면 얼마나 큰 시..

갱년기 유산균 YT1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갱년기 유산균 YT1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신토끼 입니다. 오늘은 요즘 갱년기 여성분들에게 굉장히 핫한 '갱년기 유산균' 이라고도 불리우는 YT1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갱..

감태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감태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신토끼입니다! 오늘은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겪는 불면증에 아주 좋은 효과를 주는 식품인 '감태' 에 대해서 소개를 해 드릴까합니다. 감태는 우리나라 청정해역인 남해, 제주..

차가버섯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차가버섯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오늘은! 러시아의 산삼 혹은 숲속의 다이아몬드라고도 불리는 '차가버섯'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일단 '차가버섯'이 어떤..

우슬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우슬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건강한 신토끼입니다. 오전내내 비도 오고 온 종일 꿉꿉한 하루입니다. 개인적으로 비오는 걸 좋아하진 않지만, 간만에 시~원하게 내려줘서 약간은 반갑기도 하더군요. 내일부..

참기름과 들기름의 차이점 뭘까요? [내부링크]

참기름과 들기름의 차이점 뭘까요? 음식을 할때 가장 많이 쓰이는 조미료 중 하나인 참기름 혹은 들기름! 의외로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시는 두 기름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이 내린 선물' 올리브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신이 내린 선물' 올리브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지중해 지역에서는 올리브가 '신이 내린 선물' 혹은 '액체로 된 금' 이라고 불리운다고 합니다. 이러한 멋진 수식어들은 건강과 웰빙을 생각하는 요즘..

일주일에 20kg 감량? 황정민 다이어트! [내부링크]

일주일에 20kg 감량? 황정민 다이어트! 정상 체중을 유지한다는 것은 건강과 미용 모든 것을 지키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일입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많은 사람들은 다이어트를 시작하기도, 실패하기도 합니..

'신의 눈물' 매스틱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신의 눈물' 매스틱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건강한 신토끼입니다:) 오늘은 '신의 눈물' 이라고 불리우는 매스틱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매스틱은 그..

간 건강에 좋은 밀크씨슬! 밀크시슬의 효능과 섭취방법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간 건강에 좋은 밀크시슬! 밀크시슬의 효능과 섭취방법 알아볼까요? 건강한 신토끼입니다:) 요즘시대에 사회생활을 하는 사람이라면 잦은 야근, 스트레스로 인한 음주, 폭식 등으로 간 건강이 좋지 않은 분들..

카무트 쌀 효능 / 부작용없이 먹는 법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카무트 쌀 효능 부작용없이 먹는 법 알아볼까요? 오늘은 요즘들어 다이어트, 혈당조절식품으로 굉장히 핫한 '카무트 쌀'의 효능과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먹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카무트 쌀은..

아보카도 오일 효능과 섭취방법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아보카도 오일 효능과 섭취방법 알아볼까요? 최근 몇년 사이에 아보카도라는 과일이 굉장히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더불어 아보카도오일 역시 건강한 기름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아보카도..

구기자의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구기자의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구기자는 '진시황의 불로초' 라고 불릴 만큼 평소 몸에 좋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음.. 근데 구기자가 몸에 좋다는 건 아는데 정확이 어떤 부분에 어떠한 효과를..

쌈추 효능 세 가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쌈추 효능 세 가지 알아볼까요? 날씨가 굉장히 추워지고 있습니다. 아침엔 진짜 패딩입고 나가야 될 만큼 기온이 많이 떨어졌는데요. 이런 날씨는 감기도 굉장히 걸리기 쉽고, 면역력도 약화되기 쉬운데요. 그래..

곰보배추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곰보배추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몇 년 전부터 방송에서 '곰보배추'의 효능에 대해서 꾸준히 소개가 되면서 곰보배추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굉장히 높아졌습니다. 곰보배추는 들판 어디에서나 보기 쉽고..

환절기 면역력 관리 비상! '대상포진' [내부링크]

환절기 면역력 관리 비상! '대상포진' 가을과 겨울 사이 특히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환절기가 왔습니다. 기온이 떨어지면서 신체가 이런 큰 일교차의 온도변화에 적응을 하게 되면서 면역력이 떨어지기가 굉..

소뇌위축증 보디빌더 인간승리 소뇌위축증이 뭐길래? [내부링크]

소뇌위축증 보디빌더 인간승리 소뇌위축증이 뭐길래? 오늘 방송된 '순간포착 세상의 이런일이' 에서는 소뇌위축증 이라는 장애를 딛고 인간 승리를 이뤄낸 보디빌더 '오영복'씨가 나왔습니다. 보통 소뇌위축..

눈 건강 지키는 4가지 음식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눈 건강 지키는 4가지 음식 알아볼까요? 지금 현대 사회는 사실 많은 전자기기들의 발달로 인해 생활하는데 있어 굉장히 많은 편리함을 얻게 된 것은 사실이지만, 건강에는 불편함을 초래하게 되는 일도 많..

명절 후 속쓰림 '위측성 위염'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명절 후 속쓰림 '위측성 위염' 알아볼까요? 명절연휴동안 맵고 짜고 기름진 음식을 즐겨 드신분들은 주목해주시길 바랍니다. 명절 후에만 특정짓는 것은 아니고, 한국인들이라면 항상 맵고 짠 음식 즐겨드..

새싹보리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잡식성 신토끼입니다. 오늘도 굉장히 유용한 건강식품을 한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핫한 '새싹보리' 입니다. 코로나19도 아직 안정세라고 보긴 힘들고, 날씨도 일..

타트체리 효능과 부작용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잡식성 신토끼입니다. 오늘은 요즘 아주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트체리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대 초반까지만 해도 항상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30..

마리골드 효능 '눈 건강 지킴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잡식성 신토끼입니다. 오늘은 눈 건강에 좋은 마리골드의 효능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마리골드, 혹은 메리골드라고 불리는 꽃을 알고 계시나요? 음.. 약간은 생소하실 수도 있지만,..

술 마신 다음날 근육통 원인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잡식성 신토끼입니다. 오늘은 술 마신 다음날 근육통의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술 드신 다음 날 근육통때문에 하루가 축 쳐지고 힘드신 경험 한번쯤은 있으시죠? 저도 20대 초반..

안산시 카카오T바이크 도입 (페달로 vs 카카오T바이크) [내부링크]

안산시민이라면,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무슨 소식이냐고요? 바로바로... 오는 9월 23일부터 내년 6월 30일까지, 카카오의 공유 자전거인 '카카오 T바이크'를 시범 운영한다는 소식입니다! 저도 안산..

KBS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 성희롱 논란 [내부링크]

KBS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 성희롱 논란 KBS의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 가 최근 성희롱 논란으로 시청자들이 많은 비난의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오! 삼광빌라!' 드라마 관계자는 성희롱 논란에..

빅히트 공모가 13만 5000원 확정 경쟁률은? [내부링크]

빅히트 공모가 13만 5000원 확정 경쟁률은? 증권시장의 상장을 앞두고 있는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BTS(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공모가가 희망밴드 최상단인 13만 5000원에 확정되었습니..

전진 결혼 신부는 누구? (동상이몽 새 부부 합류) [내부링크]

전진 결혼 신부는 누구? (동상이몽 새 부부 합류) 오늘 27일 1세대 아이돌 그룹 신화의 멤버 전진이 3년의 열애를 끝으로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사실 전진씨는 지난 5월에 결혼 발표를 했지만, 코로나19로 결..

임영웅 아이돌 제치고 9월 브랜드 평판 2위 [내부링크]

임영웅 아이돌 제치고 9월 브랜드 평판 2위 미스터트롯 출신 트롯트 가수 임영웅이 2020년 9월 가수 브랜드 평판 조사 결과에서 전체 2위를 기록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조사 결과 2020년 8월 2..

이시언 2억 짜리 '파텍필립' 시계 차고 나온 이유는? [내부링크]

이시언 2억 짜리 '파텍필립' 시계 차고 나온 이유는? 잡식성 신토끼입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이시언씨가 고급시계를 차고 방송에 나온것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나 혼자 산다'..

BTS 모욕한 악플러 법정 최고형 빅히트 선처없는 강경대응 예고 [내부링크]

BTS 모욕한 악플러 법정 최고형 빅히트 선처없는 강경대응 예고 BTS(방탄소년단)의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악플러에게 모욕죄에 대하여 법정 최고형으로 벌금 400만원을 선고 받았다고 밝혔습니..

빚투 논란 마이크로닷 25일 새 앨범으로 복귀? [내부링크]

빚투 논란 마이크로닷 25일 새 앨범으로 복귀? 잡식성 신토끼입니다. 참 어이없는 소식입니다. '부모의 빚투 논란'으로 잠적했던 래퍼 마이크로닷이 복귀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자신의 SNS에 프레..

간단한 '인스타그램 줄 바꾸기' 방법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간단한 '인스타그램 줄 바꾸기' 방법 알아볼까요? 잡식성 신토끼입니다. 월 이용자 수가 3억명을 돌파 했다는 '인스타그램'의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불편함을 겪고 있을거라고 생각하는 그런..

아주 쉬운 '페이스북 광고 차단' 방법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아주 쉬운 '페이스북 광고 차단' 방법 알아볼까요? \잡식성 신토끼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주말에도 외출을 하지 않고 집에서 SNS를 이용하는 시간이 참 많아졌는데요. 저는 주로 페이스북을 접속하..

아동특별 돌봄비 중학생까지 지급 / 통신비 지원은? [내부링크]

아동특별 돌봄비 중학생까지 지급 / 통신비 지원은? 잡식성 신토끼입니다. 금일 9월 22일 국회에서 2차 재난지원급 선별지급을 위한 4차 추경 합의문이 채택되었다고 합니다. 합의된 내용에는 크게 중학생..

영화 <조작된 도시> 리뷰 [내부링크]

영화 <조작된 도시> 리뷰 잡식성 신토끼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재밌게 본 영화 <조작된 도시>의 간단한 줄거리와 감상평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영화 초반부에 등장하는 액션신은 실제 액션이 아닌 게..

양팡 '팡플렉스' 복귀 시동 중? [내부링크]

양팡 '팡플렉스' 복귀 시동 중? 잡식성 신토끼입니다. '뒷광고' 논란으로 유튜브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한 250만 구독자를 보유한 '양팡'이 슬슬 복귀를 할 것 같다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어떠한 이유로 인해..

영화 마녀 리뷰 마녀2 개봉 일정은? [내부링크]

잡식성 신토끼입니다. 이제는 대세배우가 된 김다미의 첫 주연작 영화 마녀에 대해서 짧게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 극장에서 별 기대 없이 예매했는데, 생각보다 재밌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궁금해서 감독이..

'가짜사나이 2기' 우리가 몰랐던 사실들 [내부링크]

잡식성 신토끼입니다. 유튜브를 넘어 공중파 예능까지 위협하고 있는 피지컬갤러리의 '가짜사나이'의 2기 시작이 얼마 안남았죠? 이미 합격자도 나오고 지금 날짜로 훈련 중 인 것으로 아는데, 이번 '가짜사나이 2..

중국 브루셀라병 3000명 집단 감염... 제 2의 코로나 다시 올까? [내부링크]

잡식성 신토끼입니다. 코로나19 최초 발원지인 중국에서 이번엔 '브루셀라병' 으로 인해 주민 3000여 명이 집단으로 감염되었다고 합니다... 중국... 참 문제가 많은 것 같습니다. 브루셀라병이 어떻게 전파가 되..

영화 뮬란 보이콧 선언한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잡식성 신토끼입니다. 다들 어려서 뮬란 이라는 만화 한번쯤 보신적있으신가요? 어릴 적 추억이 담긴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영화를 만든다기에 참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는데... 영화 뮬란이 많은 논..

을왕리 음주운전 가해자 처벌 수위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잡식성신토끼입니다. 인천 을왕리 인근에서 치킨 배달을 하던 50대 가장을 치어 숨지게 한 음주운전자가 사건 발생 후 처음으로 언론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신상이 아직 공개되진 않았지만, 솔직히..

기안84 나 혼자 산다 복귀 여혐일까? 표현의 자유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잡식성신토끼입니다. 여혐논란으로 인해 '나 혼자 산다' 하차설까지 나왔던 기안84가 한달여 만에 나혼자 산다 스튜디오 녹화에 복귀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과 저의 짧은 생각을 적어보도록 하겠..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2주간 2단계로 조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잡식성 신토끼입니다. 드디어 오늘 2주간 2.5단계로 유지되었던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완화되었습니다. 앞으로 2주간 2단계로 조정되어 시행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근 대위 신드롬 집사부 일체 사부로 출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잡식성 신토끼입니다. 오늘은! 2020년 유튜브 생태계를 뒤흔든 '이근 대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너 인성 문제있어? 와 같은 수 많은 명언을 남기며 가짜사나이 1기 조회수 약 5000..

던킨도너츠 할인 해피오더 핵이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잡식성 신토끼입니다. 오늘은 던킨도너츠 할인행사로 인해 핵 이득 본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던킨도너츠 프로모션이 해피포인트 앱에서 진행 되고 있습니다. 포장 주문시 무려 5000원..

넷플릭스 영화 올드가드 리뷰 '도끼질 잘 하는 예쁜누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잡식성 신토끼 입니다. 이번에 독립 겸 결혼을 위해서 스마트 TV로 바꿨는데, 넷플릭스가 기본 기능에 들어가 있어서 퇴근하고 넷플릭스에 푹~ 빠져있습니다.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극장을 찾기도 참..

한강공원 출입 통제 '편의점도 9시 이후 이용 불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잡식성 신토끼입니다. 바로 어제 반포, 여의도 뚝섬 등 주요 한강공원 내 밀집지역에 출입을 통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오늘은 그와 관련해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수도권을..

2차 재난지원금 선별지급 대상 금액은? [내부링크]

올 초 부터 전세계를 전세계를 공포에 몰아넣었던 코로나19... 잠시 확진자가 줄어들며 희망적인 상황이 보이나 싶었지만, 최근 한달사이 다시 확진자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며 사회적거리두기가 2.5단계까지 격상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