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1113의 등록된 링크

 shine111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가미오카 마사아키 부자들의 초격차 독서법 서평 [내부링크]

부자들의 초격차 독서법 빌 게이츠, 일론 머스크, 워런 버핏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누구나 알고 있듯, 이들은 모두 세계적인 부자들이다. 그리고 또 한 가지 중요한 공통점이 있다. 바로 지독한 ‘독서광’이라는..

팀 페리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리뷰 [내부링크]

나는 4시간만 일한다 주 4시간만 일하며 새로운 일과 삶의 방식을 개척한 《타이탄의 도구들》의 저자 팀 페리스. 그가 전하는 최소한만 일하고 원하는 대로 사는 법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디지털 노마드, 즉..

토니 로빈스의 돈의 법칙 서평 [내부링크]

돈의 법칙(흔들리지 않는) 변화심리학의 대가 토니 로빈스가 들려주는 부자가 되기 위해 갖춰야 할 모든 것 『흔들리지 않는 돈의 법칙』. 누구나 부자처럼 사고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부자들의 투자 승리 패턴부..

채상욱 사야할 집 팔아야 할 집을 읽고 후기 [내부링크]

사야 할 집 팔아야 할 집 성격이 다른 새 정부의 출범으로 부동산 시장은 어떻게 바뀔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2020년 기준 무주택 가구의 비율은 43.9%다. 그리고 2022년 기준 우리나라의 전체 주택 가격은 GDP..

엠제이 드마코 부의 부월차선 개요와 흐름 [내부링크]

부의 추월차선 『부의 추월차선』은 30대에 자수성가한 백만장자 사업가이며 발명가인 엠제이 드마코가 죽도록 일해서 돈을 벌고, 아끼고, 모으는 것만으로는 절대 젊어서 부자가 될 수 없다고 말하며, ‘젊어서..

우석 부의 인문학 요약 [내부링크]

부의 인문학(20만부 기념 개정증보판) 책속에서 찾아낸 투자 인문학의 연금술 우석은 무엇보다 독서에 열정적이며 책에서 배운 지식을 지혜의 틀로 걸러 ‘자본주의 게임에서 승리하는 법’을 터득한 성공한 투자..

김승호 돈의속성 감상평 [내부링크]

돈의 속성(200쇄 리커버에디션)(개정증보판)(양장본 Hardcover) 이 책은 초판 발행 후, 경제경영 필도서로 자리매김한 『돈의 속성』 200쇄 기념 개정증보판이다. 200쇄에 맞춰 코로나19로 바뀐 경제상황과 돈에..

베스 코블리너 아이를 위한 돈의감각 개요 [내부링크]

아이를 위한 돈의 감각 30년 경력 미국 최고의 재정전문가가 알려 주는 돈 교육의 모든 것『아이를 위한 돈의 감각』. 저금통에 동전을 모으는 것부터 슈퍼에서 물건을 사고 미래를 위해 투자하기까지, 돈 문제는..

자청 역행자 서평 [내부링크]

역행자 대부분의 사람들은 유전자와 본성의 명령을 그대로 따르기 때문에 평범함을 벗어날 수 없다. 하지만 정작 자신은 이를 모른 채 ‘나는 달라’ 하는 자의식에 사로잡혀서 무한 합리화에 빠져 살아간다. 스스..

이즈미 미사토 부자의 그릇 리뷰 [내부링크]

부자의 그릇 『부자의 그릇』은 일본의 경제금융교육 전문가 이즈미 마사토가 돈의 본질과 인간관계에 관한 명쾌한 통찰을 한 권에 담은 것이다. 이 책은 저자의 실제 사업 실패담을 바탕으로 한 경제 소설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