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53의 등록된 링크

 shine5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3건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방법 요즘 트렌드는 바로 유튜브입니다. 다들 점심시간이나, 쉬는시간 즉, 브레이크타임에 유트브를 자주 즐겨보시곤 합니다. 하지만 보다보면 개인소장하고 싶을만큼 재미있거나,..

폴가이즈 다운로드 [내부링크]

폴가이즈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팀게임중 하나인 폴가이즈 라는 게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폴가이즈가 요즘 엄청뜨는 이유는 유투버 스티리머나,아프리카BJ 분들이 게임을 하게되면서 어몽어..

타트체리 주스 원액 [내부링크]

타트체리 주스 원액 안녕하세요 9월 중순이 접어들면서 낮과 밤의 기온차가 조금씩 나기 시작하네요. 기온차가 크다보면 감기도 잘 걸리다보니 지금같은 시기에 감기걸리면 아주 골치아픕니다. 그래서 건강도 챙..

변우석 몰랐던 사실들 청춘기록 [내부링크]

변우석 몰랐던 사실들 청춘기록 요즘 박보검씨가 군대가기전에 마지막으로 찍은 작품 청춘기록 이 엄청난 여파를 이끌고 있습니다. 저도 청춘기록을 즐겨보는 사람으로써 변우석씨의 매력에 푹 빠졌답니다. 그..

2021년 최저임금 [내부링크]

2021년 최저임금 최저임금 은 매년 일어나는 이벤트와 같습니다. 다들 일하시면서 다음년도 최저임금은 얼마까지 오를까? 라며 기대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매년 최저임금은 빠른속도로 오르는 추세로 보..

벌초대행 가격 알아보자 [내부링크]

벌초대행 가격 알아보자 어렸을적 아버지께서 벌초하러 가신걸 따라간적이 있습니다. 철없던 어렸을때 봐도 엄청 힘들어보이고, 굉장히 번거로워 보였습니다. 그 뒤로 가끔 아버지가 벌초를 하러가실때마다 저..

어몽어스 PC 무료 다운로드 쉽게하는법 [내부링크]

어몽어스 PC 무료 다운로드 쉽게하는법 어몽어스(AMONG US)는 사실 출시한지 오래되었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유튜브 스티리머 들로 인해 갑자기 인기가 폭등하였습니다. 어몽어스는 마피아 게임이랑 비슷한데 10..

독감 무료접종 대상과 시기 [내부링크]

독감 무료접종 대상과 시기 요즘같이 낮에는 조금 덥지만 밤에는 꽤 쌀쌀한 날씨에는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할지 고민이됩니다. 그러다보니 옷을 얇게입으신분들은 감기에 쉽게 노출이 되고 맙니다. 9월 말부터는..

박보검 군대 해군으로 지원한 이유 [내부링크]

박보검 군대 해군으로 지원한 이유 박보검 씨는 1933년생 6월 16일 출생하였으며, 올해 나이로 만 27세가 되었습니다. 박보검 씨가 출연한 드라마는 응답하라 1988, 꽃보다 청춘 , 남자친구 등 엄청난 실적을..

훈련소 갈때 들고가야 할 준비물 [내부링크]

훈련소 갈때 들고가야 할 준비물 오늘은 훈련소에 갈때 들고가야 할 준비물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히 말해 꿀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훈련소에 갈때 꼭 필요한 준비물 3가지 훈련소에 들..

리그오브레전드 10.19 패치 내용 이렐리 시대가 열린다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 10.19 패치 내용 리그오브레전드 롤 10,19 패치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서버로 넘어올 때에는 변경 및 삭제된 패치 내용이 있을 수 있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10.19패치부터는 신 챔..

정수기 렌탈 순위 및 가격비교 하기 [내부링크]

정수기 렌탈 순위 및 가격비교 하기 우리 인간의 몸은 70% 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사람의 몸은 음식물을 섭취하지 않아도 30일 조금 넘게 생존할 수 있으나, 물을 섭취하지 못하고 지낸다면 2~3 이내밖에..

거실 암막 커튼 추천 [내부링크]

거실 암막 커튼 추천 사람들은 과도한 햇빛과 소음으로 인해 잠자리를 설치면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또한 이 두가지 요소는 집에서 영화를 시청하거나, 낮 동안의 충분한 휴식과 낮잠을 취하는데 필요한데..

원터치 모기장 텐트 장점 [내부링크]

원터치 모기장 텐트 장점 여름만 되면 우리를 굉장히 짜증나게 구는 생물이 있습니다. 그 생물은 바로 '모기' 입니다. 모기 뿐만 아니라 각종 벌레들이 기승을 부려 잠을 설치거나, 아기가 있는 집인 경우는..

보청기 가격 비교 하는방법 [내부링크]

보청기 가격 비교 하는방법 TV소리가 잘 안들려 크게 들으시거나, 대화하기가 어렵다고 느끼시면 난청을 의심을해야 합니다. 정밀 검사 후 난청으로 판정이된다면 보청기를 착용하여 개선을 해야하는데 보청기..

자급제폰 개통과 장점 단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급제폰 개통과 장점 단점 알아보기 저는 저번달에 갤럭시S20 핸드폰과 아이폰 11 핸드폰을 자급제폰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스마트폰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대체적으로 기기변경보다는 번호이동이 더 유리한 편인..

매트리스 어떤것이 좋은 것일까? [내부링크]

매트리스 어떤것이 좋은 것일까? 사람들은 일끝나서 잠시 쉬거나, 자기전에 침대에 누워 휴식 또는 잠을 청합니다. 여러분들은 살면서 침대와 매트리스 위에서 평생의 1/3의 시간이나 보낸다는 사실 알고 계셨습..

갤럭시Z폴드2 사전예약 혜택과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갤럭시Z폴드2 사전판매 혜택과 일정 알아보기 이번 캘럭시Z폴드2는의 사전판매는 삼성 닷컴에서 단독으로 진행을 한다고 하는데 쿠팡같은 오픈마켓에서는 안됩니다. 사전판매 일정 사전판매일: 사전판매는 9..

태풍 올 가을 2개 더 추가적으로 발생한다? [내부링크]

태풍 우리나라에 많이 몰려오는 이유는? 기상청에서는 올 가을 태풍 1~2개 추가적으로 더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한편, 9호 태풍 마이삭은 9월3일 12경으로 부터 온대저기압으로 변절되어, 소멸되었습..

LED조명은 벌레들이 안꼬인다? [내부링크]

LED조명은 벌레들이 안꼬인다?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지만 밝은 빛에는 항상 벌레들이 꼬이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왜 하필 밝은 빛에 꼬이는 것일까요 ? 밝은 빛에 벌레들이 몰리는 이유는 주광성에서 찾아낼..

화환 현명하게 주문하는법 [내부링크]

화환 현명하게 주문하는법 화환을 주문할려고 가격을 알아보면 디자인이 이뻐 보이는 것은 가격이 비싸 놀라셨을 겁니다. 다같이 돈을 모아 화환을 주문하는 경우에는 어느정도 감당은 되지만, 혼자서 주문하실..

아르간 오일 이런 놀라운 효능이? [내부링크]

아르간 오일 이런 놀라운 효능이? 아르간 오일 이란 무엇일까? 아르간 오일이란 모로코 남쪽서부 특정 지역에서 자생하는 '아르가니아 나무'에서 추출하는 오일을 뜻합니다. 이 아르가니아 나무에서 자라나는..

보이차 중국 여성이 날씬한 이유와 연관있다? [내부링크]

보이차 중국 여성이 날씬한 이유와 연관있다? 보이차는 아마 많은 분들이 들어보신 적 있으실 겁니다. 예전에는 중국에서 자주 즐겨먹는 정도로만 알고 있었지만, 요즘은 우리나라에서도 드시는 분들이 상당..

무화과 놀라운 효능들 알아보기 [내부링크]

무화과 놀라운 효능들 알아보기 달콤한 맛과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이 특징인 무화과는 다양한 비타민 성분과 단백질 그리고 섬유질이 풍부하여 우리 몸을 이롭게 하는 효능들이 다양하게 있는 것으로 알..

고양이 간식 5가지 추천 [내부링크]

고양이 간식 5가지 추천 시중에는 무척 다양한 간식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집사님들은 물론 고양이들까지 대만족인 간식들만 모아봤습니다. 1. 그르르 닭 가슴살 외형은 말 그대로 닭 가슴살입니다. 하지만..

MSM 직접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MSM 직접 먹어본 후기 MSM 식이유황을 8개월간 복용한 후기를 한번 말씀 드려볼까 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이 들어가 있으니 이해부탁드립니다. 비염을 고쳐주는 MSM이라고 저는 느꼈습니다. 일반적인 MSM의 효..

비타민C 정말 면연력에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비타민C 정말 면연력에 효과가 있을까? 비타민 C를 복용하면 감기를 예방할 수 있을까요? 혹은 감기가 빨리 나을 수 있을까요? 이거에 대한 연구들이 생각보다 꽤 있습니다.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감기를 빨리..

마그네슘 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마그네슘 효능에 대해서 우리가 마그네슘이 부족한 이유 농산물에 마그네슘이 너무 없다. 정제된 곡식이 우리의 주식이다. 별로 먹지도 않는데 줄줄이 빼낸다 외부 스트레스를 해독만 해도 많이 쓰인다. 이러한..

꿀 효능과 고르는 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꿀 효능과 고르는 방법을 알아보자 오늘은 꿀을 구매하실 때 많이 궁금해 하시는 꿀의 종류와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꿀이란? 우선, 꿀은 천연감미료로 꽃의 밀선에서 분비되는 자당을 꿀벌이 먹었다..

유산균 고르는 방법과 부작용 [내부링크]

유산균 고르는 방법과 부작용 유산균 우리가 먹은 음식은 위에서 여러가지 소화 요소와 합쳐진 것이 십이지장을 거쳐서 소장으로 가게 되고 소장에서 이 음식을 분해하게 되는 것인데 예전에는 이빨로 씹거나..

오메가3 효능에는 어떤것이 있을까? [내부링크]

오메가3 효능에는 어떤것이 있을까? 오메가3는 지방산 중에 가장 끝에서부터 3번째 탄소에 이중결합이 있는 지방산을 총칭하는 것입니다. 그 중에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EPA와 DHA가 있습니다. EPA와 DHA의..

스포티지 정확한 정보 [내부링크]

스포티지 제대로된 정보에 대해서 3월달 스포티지의 판매량을 보시면 30위로 좋은 성적을 거두지는 못했습니다. 3월에 1.615대 2월에는 1,165대를 판매해서 총 2,673대를 판매하였는데 이것은 전년대비 약 천..

어학연수 가기전에 꼭 알고가야할 사실 [내부링크]

어학연수 가기전에 꼭 알고가야할 사실 아직도 많은분들이 어학연수 대한 정확한 정보를 못 찾고 계십니다. 유학원마다 다르게 얘기하고 또 요즘 홍보성 정보가 너무 많아서 제대로 된 정보를 찾기는 힘듭니다..

삼성 스마트폰 일본에서 인기가 급증한 이유 [내부링크]

삼성 스마트폰 일본에서 인기가 급증한 이유 전 세계 스마트폰 점유율 1등으로 세계 시장을 호령하고 있는 삼성이지만 유독 일본에서는 힘을 쓰지 못하고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일본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강아지 가격 비싸게 분양받지 않는법 [내부링크]

강아지 가격 비싸게 분양받지 않는법 강아지 가격 비싸게 분양받지 않는 방법에 대해서는 우선 중대 결점 4가지가 있습니다. 이런 강아지는 강아지 분양받는 곳에서 데리고 올 때도 싸게 데리고 오기 때문에..

베트남 역사 간단하게 요약정리 [내부링크]

베트남 역사 간단하게 요약정리 베트남 사회주의 공화국 약칭 베트남은 동남아시아 인도차이나반도 동부에 위치한 국가로 수도는 '하노이' 이며, 최대도시는 호치민 입니다. 베트남의 국기는 1945년 베트남 민..

바이러스 파괴하는 마스크를 개발한 한국 [내부링크]

바이러스 파괴하는 마스크를 개발한 한국 바이러스를 차단하기 위해 우리는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다만 기관지로 흡입되지 않도록 차단을 해주는 역할이기 때문에 바이러스가 마스크 표면에 붙은 채로 살아..

엔비디아 주가 소식과 앞으로의 전망 [내부링크]

엔비디아 주가 소식과 앞으로의 전망 엔비디아에 대한 미국 애널리스트들의 현재의견은 매수 24명, 매도 0명, 중립 5명 입니다. 엔비디아의 목표주가를 가장 높게 잡은 애널리스트는 360달러이고 가장 낮게..

LG 스마트폰이 망해가고 있는 이유 [내부링크]

LG 스마트폰이 망해가고 있는 이유 LG V60가 국내에 출시되지 않고 해외로만 출시될 예정입니다. 대신 국내에는 사양을 낮춘 G9이 발매될 예정입니다. 항간엔 통신사에서 드롭시켰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국..

프렌치불독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렌치불독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기 체고 25~31cm, 체중 8~14kg 동글동글하면서도 단단한 근육질 몸에 박쥐처럼 커다랗게 쫑긋 선 귀와 납작한 코, 쭈글쭈글한 주름이 특징인 프렌치 불독은 개성 있는 외모..

카타르 한국에게 은혜를 갚다? LNG선 100척 발주 [내부링크]

카타르 한국에게 은혜를 갚다? LNG선 100척 발주 지난 3월 24일 한국가스공사(KOGAS)에 다급한 국제전화 한통이 걸려왔습니다. 카타르 에너지부 장관 겸 카타르 국영 석유회사(QP, 카타르페트롤리엄) 회장..

네이버 전망과 언제까지 살아남을까? [내부링크]

네이버 전망과 언제까지 살아남을까? 6년 전만 해도 검색엔진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지금은 생각도 안나는 야후,엠파스 이런것들 엄청 많았습니다. 그런 검색 엔진들이 다 없어지고 지금은 딱 두 개 만 남아..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민들의 성격과 특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모여봐요 동물의 숲 주민들의 성격과 특징을 알아보자 동물의 숲에서는 크게 네 가지의 성격인 남자와 여자로 나뉘면서 총 8개의 이름으로 표기되고 있습니다. 성격에 따라서 목소리 톤이 달라지는 것 뿐만..

동물의 숲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동물의 숲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도대체 왜 인기가 많을까? 물리쳐야 할 적도 없고, 피해야 할 위험도 없는 특별하게 이루어내야 할 목표가 전혀 없는 게임 '동물의 숲' "도대체 무슨 재미로..

하트시그널3 3회 간단하게 요약정리 [내부링크]

하트시그널3 3회 간단하게 요약정리 임한결이 박지현에 대한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침에 박지현보고 "잘 잤어요?" 라고 말하는 톤을 보면 굉장히 목소리가 크고 명랑합니다. 부드러운톤..

테슬라주가 현재상황과 미래전망 [내부링크]

테슬라주가 현재상황과 미래전망 테슬라는 현재 전기자동차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세계 최고이자 최대의 전기자동차 기업입니다. IT 기업의 허브인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둔 테슬라는 2019년에 중국의 BYD를 제..

애플주가 오를 수 밖에 없는 세가지 이유 [내부링크]

애플주가 오를 수 밖에 없는 세가지 이유 코로나 이전의 애플의 주가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었습니다. 2018년 말 주가가 급락하며 150달러 아래로 떨어졌던 애플의 주가는 올해 1월 14일까지만해도 3..

롤토체스를 개발한 진짜 목적 [내부링크]

롤토체스를 개발한 진짜 목적 라이엇 게임즈가 전략전 팀 전투(TFT) 일명 롤토체스를 E스포츠화 시키기 위한 첫번째 스텝 롤토체스의 첫 국제 대회인 '전략전 팀 전투:갤럭시 챔피언십' 을 개최할 것이라고 발..

넥슨,넷마블,엔씨소프트 3대 게임 대기업 근황 [내부링크]

넥슨,넷마블,엔씨소프트 3대 게임 대기업 근황 대한민국에서 게임산업이 차지하는 비중이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국내 게임시장 규모는 2019년 초, 13조 1423억원으로써 2018년 초에 비해 20%이상 성장하였고..

미국 경제 앞으로의 전망과 새로운 소식 [내부링크]

미국 경제 앞으로의 전망과 새로운 소식 미국 주식과 경제의 주요 소식과 전망에 대해서 보스턴 컨설팅그룹의 조사에 의하면 전기차 때문에 2035년까지 세계 주유소의 최소 25%, 최대 85%가 문닫을 거라고..

초보자들이 키우기 쉬운 반려견 [내부링크]

초보자들이 키우기 쉬운 반려견 국내 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가 열렸습니다. 여러 반려동물중 강아지가 차지하는 비중이 75%로 가장 많고 고양이가 그 뒤를 차지했습니다. 강아지는 오래전부터 사람과 가장..

토이푸들 키우기전에 꼭 알아야 할 사항들 [내부링크]

토이푸들 키우기전에 꼭 알아야 할 사항들 1) 토이푸들에 맞는 환경 소형견이므로 쉬는 공간인 집은 그렇게 크지 않아도 되지만, 반드시 야외활동을 짧게라도 해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보호자 의존도..

포메라니안의 모든 궁금증 해소 [내부링크]

포메라니안의 모든 궁금증 해소 포메라니안 포메라니안은 북독일의 포메른(포메라니아) 공국에서 스피츠와 사모예드를 개량한 후, 점차적으로 소형화 시킨 품종으로 '포메라니안'이라는 이름도 이 지역에서 유..

고양이 사료 살때 중요한 꿀팁과, 사료등급표 [내부링크]

고양이 사료 살때 중요한 꿀팁과, 정보 보호자 분들이 많이 궁금해하는 게 먹거리 입니다. 우리 고양이한테 좋은 먹거리를 어떻게, 어떠한 정보를 가지고 구분을 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

고양이 키우기 전 꼭 필요한 고양이 용품 [내부링크]

고양이 키우기 전 꼭 필요한 고양이 용품 1. 이동장 반려동물을 키우는데 꼭 필요한 필수품이 바로 이동장 입니다. 처음 고양이를 데리러 갈 때 꼭 가져가셔야 합니다. 고양이가 처음 본 사람이나 낯선 사..

넷플릭스 인간수업 현실적인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인간수업 현실적인 리뷰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중 가장 흥행한 드라마 인간수업※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4월29일에 개봉된 인간수업입니다. 너무 재미있어 1화를 본사람들은 그자리에서 마지..

현대차 주가 분석과 전망 [내부링크]

현대차 주가 분석과 전망 동사는 자동차 및 자동차부품을 제조및 판매하는 완성차 제조업체로 현대자동차그룹에 속하였으며 현대자동차그룹에는 동사를 포함한 국내 53개 계열회사가 있습니다. 오늘도 외국인..

아마존 주가 분석정리와 전망 [내부링크]

아마존 주가 분석정리와 전망 ※아마존의 창업주 제프 베조스의 스토리※ 1970년대 초 광고기획자였던 줄리 레이는 영재 교육에 대해 안내받기 위해서 휴스턴 시의 한 초등학교를 방문합니다. 여기에 금발의 6..

넷플릭스 주가 소식과 전망 [내부링크]

넷플릭스 주가 소식과 전망 ※넷플릭스 주가 소식※ 넷플릭스에 대한 미국 애널리스트들의 현재의견은 매수 22명, 매도 3명, 중립 7명입니다. 넷플릭스의 목표주가를 가장 높게 잡은 애널리스트는 450달러, 가..

시베리안허스키 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시베리안허스키 에 대한 정보 시베리안 허스키 매서운 눈빛 때문에 투견으로 의심도 받지만 시베리안 허스키는 생긴거와 다르게 사람들을 무척 좋아합니다. 보통 좋아하는게아니라 엄청 좋아합니다. 낮을 가리..

고양이 수명 늘리는 이상적인 방법 [내부링크]

고양이 수명 늘리는 이상적인 방법 "고양이 수명 늘리는 좋은습관" 고양이를 키우면서 늘 좋은것만 먹이고 싶고, 좋은것만 해주고 싶은게 당연합니다. 그리고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수있도록 원하고..

스핑크스 고양이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스핑크스 고양이 자세히 알아보자 스핑크스 고양이 오늘 소개해드릴 고양이 품종은 바로 '스핑크스' 입니다. 호불호가 갈리지만 묘한 매력을 가진 스핑크스 고양이 한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스핑크스는 털..

가장 귀여운 고양이 종류 7가지 [내부링크]

고양이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기 고양이 종류에대해 궁금하신분들이 많아 오늘은 고양이 종류와 성격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러시안블루 러시안블루의 가장 큰 특징은 다른 고양이 와는 다르게, 러..

고양이 분양받는 방법과 분양받기전 알아야할 사실 [내부링크]

고양이 분양받는 방법과 분양받기전 알아야할 사실 오늘의 주제는 예비 집사님들을 위한 고양이 분양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귀엽고 도도한 고양이는 대체 어디서 분양을 받아야 하는지에..

강아지 사료먹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새끼 강아지 사료먹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늘은 새끼 강아지를 분양받았는데 사료먹이는 법에대해서 미숙하신 분들을 위해 새끼강아지의 급여량, 식습관 형성, 편식, 빨리 먹는 것에 대해 말씀 드리..

강아지 사료 고를때 꼭 알아야할 5가지 [내부링크]

강아지 사료 고를때 꼭 알아야할 5가지 대부분 강아지들에게 항상 좋은 것만 먹이고, 맛있는걸 먹이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비싼 사료는 다 좋은건지 알고 사시는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하지만 비싸다고 다..

강아지키울때 꼭 필요한 강아지용품 [내부링크]

강아지키울때 꼭 필요한 강아지용품 오늘은 강아지키울때 꼭 필요한 강아지용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아지 한 마리를 키우기 위해서는 생각보다 많은 물품을 필요로 합니다. 과연 어떤 물품들이..

강아지 간식만들기 초간단 당근간식 [내부링크]

강아지 간식만들기 초간단 당근간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아지 당근 간식 만드는 방법에대해 알려드릴까합니다. 많은 자취하시는 분은 공감하시겠지만 과일을 먹을수 있는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맨날 해먹기..

강아지 분양받는 방법과 꿀팁공개 [내부링크]

강아지 분양할때 꿀팁들  건강한 반려동물 입양하는 방법에대해서 알려드릴까합니다. 먼저 강아지를 처음 입양하시는분들을 위해서 어디서 어떻게 분양받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강아지를 분양받는방..

집에서 키우기 좋은 강아지 종류 7가지 [내부링크]

집에서 키우기 좋은 강아지 종류 7가지 1인 가족이 늘고있고 아파트 생활이 대부분인 우리나라 주거환경을 고려하여 선별해봤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 다소 들어가있으니 참고해주셨으면 합니다. 치와..

카멜레온 사육시 필수 정보 [내부링크]

카멜레온 사육시 필수 정보 오늘은 카멜레온 사육시 필요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멜레온 사육을 하는데 얼마나 들까? 일단 초기비용부터 따져보겠습니다. 일단 카멜레온을 키우실려면..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안녕하세요 정보통입니다. 요즘 많은분들이 넷플릭스를 시청하고계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을 해드릴까합니다. 오늘은 미국드라마(미드)에 대해서 추천해드리도록 하겠..

리그오브레전드 스토리 2편 리신 마스터 이 [내부링크]

리 신 눈에 붕대를 감은 채 강력한 무술로 소환사의 협곡을 휘젓고 다니는 리신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것 같은 리신은 왜 눈을 잃게 되었을까요?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로란 대륙, 막 십대에 접..

리그오브레전드 스토리 애니 탈론 [내부링크]

애니 아담하고 귀여운 소녀 챔피언 애니 그리고 그녀가 항상 데리고 다니는 곰인형 티버 롤 귀여운 챔피언 1위라는 말이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그 귀여운 챔피언인 애니는 과연 어쩌다가 곰인형 티버랑 같이..

텔레토비 괴담 [내부링크]

애니메이션 '텔레토비' 기억하시나요 ? 예전 애니메이션중 가장 시청률이 많았던 애니메이션중 하나인데요 뽀로로를 버금가는 시청률이였습니다. '텔레토비'는 1997년 영국 BBC에서 만든 어린이용 TV 입니다. 빨..

포켓몬스터 괴담 로켓단 [내부링크]

오늘은 포켓몬스터 괴담에 대해서 글을 적어볼까합니다. 여러분들은 말로만 듣던 조직 폭력배 줄여서 조폭을 실제로 만나면 어떨 것 같나요 ? 딱 부러지고 넓은 어깨 , 칼자국이있는 험상궂은 얼굴 , 거친 말투 ,..

외계인 존재의 증거 [내부링크]

이 글을 보고있는 당신들은 외계인의 존재를 믿습니까? 어쩌면 지금도 같이 공존하고 있을 그들 어쩌면 우리의 선조일수도 있는 그들 그들의 흔적은 지구 여러곳에서 발견되고 있습니다. 기원전 2560년 이미 그들..

센과치히로의행방불명 괴담 [내부링크]

센과치히로의행방불명 괴담 가장 큰 흥행을 했고 세계 여러 차트에서 맨 상위 순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작품인 센과치히로의 행방불은 2002년 6월 우리나라에서 개봉해 엄청난 인기가 있었던 애니메이션 입니다...

동요 우리집에 왜 왔니 괴담 [내부링크]

동요 우리집에 왜 왔니 괴담 옛날에 입에 달고 살 정도로 유명한 동요 '우리집에 왜 왔니'의 유래를 혹시 아시나요? 어렸을 적 동네 친구들과 모여 즐겨하던 놀이중에는 '우리집에 왜 왔니'란 놀이가 있습니..

리그오브레전드 스토리 마오카이 요릭 [내부링크]

마오카이 거대한 나무정령 마오카이 그는 그림자 군도의 초 자연적인 언데드와 싸우고 있다 하는데요 그림자 군도와 마오카이는 어떤 관계를 가지고 있을까요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 군도가 깊은..

인간이 살수 없는 행성들 [내부링크]

행성은 항성이나 항성 잔류물을 공전하는 천체를 일컫는 말입니다. 행성은 다음 조건에 만족해야 합니다. 스스로 구형을 유지할 만큼의 충분한 중력을 가진다. 차제적인 핵융합이 가능할 정도의 질량을 가지지 않..

소름돋는 도라에몽 도구들 [내부링크]

얼마전 일본 친구들과 술을 마시다가 도라에몽 이야기가 나왔는데 다시 듣고 보니 소름끼치는 도구들이 몇개 있었습니다. 오늘은 그 도구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싶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림자를 자르는 가..

짱구는 못말려 괴담과 진실 [내부링크]

※짱구는 못말려 괴담이야기※ 일본에서 1990년도쯤에 성인용 만화로 나왔다가 어린이도 볼 수 있는 수준으로 애니화가 되어 지금까지도 나오고 있으며 ,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사랑받고있는 정말 재미있는 애니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