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brightly의 등록된 링크

 shinebrightl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노브랜드 3종 초코 웨이퍼롤, 치즈 웨이퍼롤, 바닐라향 웨이퍼롤 후기 [내부링크]

삼 남매를 포함해서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노브랜드 웨이퍼롤 3종 과자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은 후기 올려봅니다. 1. 노브랜드 웨이퍼롤 3종(초코, 치즈, 바닐라향) 취향대로 먹을수 있는 노브랜드 웨이퍼롤 바..

목포 회 맛집 광어회가 맛있는 원조신선횟집 [내부링크]

1. 목포 원조신선횟집 위치 2. 목포 원조신선횟집 정보 연락처 : 061-281-1565 이용시간 : 정확한 시간 공지가 없고 오전 11시쯤 전화하면 통화가 되었습니다. 예약주문은 방문 또는 포장 20~30분 이전에만 받는다..

아이들 간식 혼술안주 한입 피자 고르곤졸라 [내부링크]

아이들 간식이나 간단하게 맥주 한잔할 때 딱 좋은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 있어 조금 지난 후기이지만 한입 피자 고르곤졸라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은 후기 올려봅니다. 1. 한입 피자 고르곤졸라 갓 구워낸듯 촉촉..

아침식사 어린이 식단 고른 한우사골 돼지국밥 [내부링크]

가족들 저녁식사 준비도 고민인데 간단히 먹으면서 속까지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아침식사 어린이 식단도 고민이 됩니다. 입맛 없는 아침에 편하게 먹기 좋은 음식 중에서 고른 한우 사골 돼지국밥이 조리도 간편..

바삭한 디저트 간식 노브랜드 초코바나나 크레페와 녹차 크레페 [내부링크]

근무하면서 커피 한 잔 할 때 과자를 즐겨먹는데 노브랜드 크레페 과자가 양도 적당하고 맛과 가격까지 마음에 들어 가성비가 좋아서 노브랜드 초코바나나 크레페와 녹차 크레페 내 돈 주고 내가 산 후기 올려봅니..

꾸브라꼬 숯불두마리 치킨 숯불데리야끼와 숯불양념구이 후기 [내부링크]

가족 모두 치킨을 좋아해서 최소 1주일 2~3회는 닭요리를 먹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닭튀김 요리를 즐겨먹어서 이번에는 닭 양념구이로 꾸브라꼬 숯불두마리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꾸브라꼬에도 다양한 치킨 메뉴..

도미노피자 블랙앵거스 스테이크와 페퍼로니 피자 맛있는 후기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50% 할인과 방문포장 할인을 이용하여 피자를 주문해 봤습니다. 도미노피자에서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와 남편이 좋아하는 페퍼로니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 후 방문하여 픽..

목포 초밥 맛집 가성비 좋은 미카도스시 평화광장점 [내부링크]

초밥을 좋아하는 첫째 아들 덕분에 초밥을 자주 먹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 외식을 최대한 자제하는데 둘째 아이 생일 기념으로 맛도 있고 먹는 재미까지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회전초밥을 먹으로 미카도스시..

목포 스시 롤 샐러드 바 초밥 무한리필 쿠우쿠우 평일런치 후기 [내부링크]

아이들과 최근에 외식을 거의 못해서 가고 싶은 곳 물어보니 쿠우쿠우 가고싶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1. 쿠우쿠우 목포점 위치 2. 쿠우쿠우 목포점 정보 쿠우쿠우 목포점은 펠리시티 몰에 주차를 하시고 지하 1..

아이들 간식 올반 흔한남매 빅 치즈콕콕 소시지 찰핫도그 [내부링크]

하루 세끼를 다 먹으면서 아이들은 계속 뭐가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바로 해줄수 있으면서 보관하기도 편한 냉동식품을 자주 구매합니다. 여러 간식 중에서 무난하게 잘 먹은 핫도그를 종류별로 구매하게 되..

홈카페 디저트 소복폭신 쿠크다스 케이크 [내부링크]

평소에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때 과자 또는 디저트를 즐겨 먹는데 최근에 괜찮은 디저트 과자가 있어서 좋은 정보 공유해 봅니다. 커피 마실때 쿠크다스를 즐겨 먹었는데 쿠크다스 케이크가 출시되어 바로 구..

혼술안주 노브랜드 나쵸칩 체다치즈맛 [내부링크]

최근에 물가가 많이 올라서 과자 몇 봉지만 구매해도 가격이 후 덜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가격 대비 맛도 좋고 품질까지 만족할 수 있는 가격비 좋은 제품만 구매하게 됩니다. 평송에 나쵸를 즐겨 먹는데..

통안심이라서 부드럽고 촉촉한 피코크 통 안심 치킨텐더 [내부링크]

아이들 간식이나 반찬으로 냉동 치킨 제품을 자주 구매하는 것 같습니다. 제품마다 맛과 식감이 다 달라서 여러 제품들을 구매하는데 최근에 구매했던 피코크 통 안심 치킨텐더를 먹고 아이들이 다른 치킨텐더보다..

목포 피자 맛집 1인 화덕피자 고피자 하당점 [내부링크]

고피자는 방송을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 1인 피자로 매력도 있지만 가족이 다양한 맛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는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방학을 해서 가끔 간식으로 포장해 가는데 초등학생 아이들 먹기..

목포 초밥 맛집 꼬마마리스시 [내부링크]

아이들은 초밥 모양이 신기한지 생선회가 올라간 초밥을 잘 먹지는 못 하지만 초밥을 먹고 싶어 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배달앱 리뷰보고 괜찮아서 처음 주문해 봤는데 맛도 있고 좋아서 리뷰 작성해 봅니다. 1. 목..

정갈한 한상 목포 옥정한정식 상견례 가족 기념일 장소 [내부링크]

귀한 손님과 식사를 할 때는 조용히 식사할수 있고 음식까지 정갈하게 나오는 곳을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목포에 한정식 집이 몇 곳 있는데 최근에 손님이 오셔서 방문했던 옥정한정식 후기 올려봅니다. 1. 목포..

목포 카페 최애 디저트 평화광장 커피창고로 에그타르트 맛집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최애 디저트는 목포 커피창고로 에그타르트인거 같습니다. 셋째를 임신했을 때 입덧이 너무 심해서 한두 달 사이에 10kg이 빠져서 수액 맞고 먹는 게 너무 힘들었을 때 유일하게 먹었던 음식이 바로 커..

단짠단짠 감칠맛 푸라닭 순살 콘소메이징 치킨 후기 [내부링크]

푸라닭 제품 중에서 콘소메이징을 전에 한번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아이들이 맛있다고 또 먹고싶다고 해서 오늘 재주문한 푸라닭 순살 콘소메이징 내돈내산 후기를 올려봅니다. 1. 푸라닭 순살 콘소메이징 정보 푸..

마켓컬리 추천 이연복의 목란 짜장면 내돈내산 찐후기 [내부링크]

아이들이 좋아하는 짜장면을 배달로 주문해서 먹기도 하지만 갑자기 짜장면을 찾을 때면 바로 만들어 줄 수 있는 밀키트도 구매해서 냉동실에 저장해 두고 있어요. 여러 짜장면 밀키트를 먹어봤는데 마켓컬리에서..

목포 원조 포미아구찜 본점 [내부링크]

근무하는 곳 근처에 원조 포미아구찜 본점이 오픈해서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용해동에 있는 포미아구찜을 즐겨먹었는데 최근 몇 년 사이에 포미아구찜 하당점, 평화광장점, 남악 옥암정 등 여러 지점이 많이 오픈..

목포 수제 손만두 생각나는 맛 못잊어 손만두 [내부링크]

만두는 만두피와 만두소에 따라 식감과 맛이 달라서 만두 맛집마다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목포에 있는 수제 손만두집 중에서 만두소에 당면이 꽉 찬 맛있는 만두를 먹을수 있는 목포 못잊어 손만두 후기를..

아이들 간식 치맥안주 마니커 옛날통닭 그맛 바사삭 치킨 윙 [내부링크]

첫째 아이가 치킨 윙봉 부분을 너무 좋아해서 방학기간 동안 아이들 간식으로 먹을 수 있게 구매를 해서 먹었는데 가족 모두 만족해서 후기 올려봅니다. 1. 마니커 바사삭 치킨 윙 정보 1 봉지에 400g 윙봉이 들..

쁘띠구르망 바나나맛 과자 유아 쌀과자 퍼프 바나나 [내부링크]

삼 남매를 키우면서 다양한 종류의 영유아 과자를 구매해서 먹어보면서 괜찮은 제품이 있어서 내돈내산 후기 올려봅니다. 쁘띠구르망에 다양한 쌀과자 제품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초등학생 아이까지 즐겨먹는 쌀..

아이들 반찬 바삭담백 푸드렐라 엄마손 치킨텐더 [내부링크]

아이들이 방학을 하면 하루 세끼에 간식까지 챙겨줘야 되어 식단도 만들고 영양사가 되는 것 같아요. 아이들 좋아하는 치킨텐더는 아이들 반찬 또는 간식으로 비상식량처럼 냉장고에 비축해 두는것 같아요. 최근..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목포 쑥꿀레 동지팥죽 맛집 가락지죽집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 어렸을 때 호박죽과 팥죽을 자주 먹어서 그런지 지금도 겨울이 되면 꼭 따끈한 죽 한 그릇이 생각이 납니다. 걸쭉한 팥죽과 좋아하는 간식 쑥꿀레가 있는 가락지죽집을 방문했습니다. 1. 목포 가..

아기과자 아이간식 일동후디스 아이얌 칼슘웨하스 딸기 [내부링크]

셋째 아이가 두 돌이 되면 밥 보다 과자를 더 좋아하게 되는 것 같아요. 돌 전에는 이유식을 주식으로 했다면 이제는 밥보다 과자를 더 좋아해서 과자 하나를 선택할 때도 아이 입맛에도 맞고 안심 하고 먹일수 있..

삼 남매가 좋아하는 자담치킨 3반순살치킨세트 [내부링크]

삼 남매 입맛이 다 달라서 치킨 주문할 때마다 고민한 적이 많은데 자담치킨 3반순살치킨세트는 아이들이 모두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1. 자담치킨 3반순살치킨세트 주문 배달앱을 이용해서 치킨을 주문했어요..

겨울 아이들 간식 삼립 발효미종 듬뿍피자 호빵 [내부링크]

1. 삼립호빵 듬뿍피자 정보 찬바람이 호 불면 생각하는 겨울 간식 아이들 간식으로 꼭 구매하는 식품이 호빵인 것 같아요. 달콤한 단팥호빵이 좋은데 아이들은 역시 피자 호빵이 맛있나 봐요. 삼립호빵 듬뿍피자..

아이들 간식 안심스낵 국산쌀로 구운 크리스피 치즈롤 [내부링크]

삼 남매 아이들 간식으로 구매한 안심 스낵 국산쌀로 구운 크리스피 치즈롤 맛과 가성비가 좋아서 내돈내산 후기 올려봅니다. 1. 국산쌀로 구운 크리스피 치즈롤 정보 국산쌀로 구운 크리스피 치즈롤은 425g이며..

가성비 좋은 조미김 노브랜드 도시락 김(seaweed) 솔직후기 [내부링크]

보관도 편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조미김은 항상 구매를 해서 저장해 두고 있는 것 같아요. 밥과 함께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볶음밥, 비빔밥 등 여러 음식에 약방에 감초처럼 넣어 먹으면 맛이 더 좋은 것 같..

목포 맛집 순대 족발 곱창전골이 맛있는 쌍둥이원조순대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서 요즘 국밥을 즐겨먹는 것 같아요. 따끈한 국밥 국물에 밥을 말아서 한 그릇 먹고 나면 사우나 다녀온 것처럼 온몸이 후끈후끈하면서 따뜻해지는 그 느낌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둘 이상 국밥을..

목포기념품샵 목포시목 비파 공식몰 판매점 비팡이네 [내부링크]

1. 목포 비팡이네 위치 2. 목포 비팡이네 소개 목포 비팡이네는 목포 시목인 비파나무 열매를 다양한 캐릭터로 활용해서 판매하고 있는 기념품샵 입니다. 입구에 목포 시목 비파 공식몰 비팡이네 입구 간판이 너..

목포 분식 맛집 호떡 떡볶이 튀김 어묵 맛있는집 못난이네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방송 전에도 항상 사람이 많아서 대기를 해야 먹을 수 있었는데 방송 후에는 대기를 해도 못 먹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목포 못난이네 호떡입니다. 대기하면서 기다려도 먹고 싶은 못난이네 분식집은..

목포 디저트 카페 케이크 찐 맛집 달다란오후 [내부링크]

매년 크리스마스 때가 되면 아이들에게 먹고 싶은 케이크를 선택할 수 있게 하는데 다양한 캐릭터 케이크보다 달콤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보다 목포 달다란오후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선택을 합니다. 작년에는 크리..

BBQ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와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세트 후기 [내부링크]

치킨 홀릭 삼 남매가 있어서 일주일에 한 번은 치킨을 먹는 것 같아요. 삼 남매가 좋아하는 BBQ치킨으로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와 황금올리브 반반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1. BBQ 치킨 포장 배달앱으로 주문한 치킨..

목포 돈까스 맛집 가성비 짱 신청호시장 돈까스짱 [내부링크]

저녁 메뉴로 아이들이 치즈돈까스가 먹고 싶다고 해서 집 근처 가성비 좋은 돈까스 맛집 목포 돈까스짱 신청호시장점을 다녀왔습니다. 1. 돈까스짱 신청호시장점 위치 위치 : 전남 목포시 석현로 28 신청호시장 1..

무안 남악 중화요리전문점 진향 진세트 [내부링크]

1. 무안 남악 진향 위치 주소 : 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 4로 34번 길 6 (애드가채움 상가 2층) 2. 중화요리전문점 진향 정보 연락처 : 061-261-8100 운영시간 : 매일 11:30 - 20:00 break time  - 평..

아이들 반찬 치킨너겟 한상차림 [내부링크]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너겟 냉동식품으로 저장해두면 반찬 없을 때 아이들 반찬으로 바로 만들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달궈지면 중 약불로 줄여서 냉동상태 치킨너겟을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