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yjin-everyday의 등록된 링크

 shinyjin-every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3건입니다.

뇌를 손상시킬 수 있는 몇가지 원인들 [내부링크]

https://coupa.ng/bYQt8W" target="_blank" rel="noopener"> 평균적으로 인간의 성인 뇌의 무게는 약 1,300~1,400g이며, 이는 전체 체중의 약 2%입니다.(과잉 체지방 제외) 뇌는 호르몬 조절, 호흡, 일주기 리듬,..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는 채소들 [내부링크]

단백질은 뼈, 피부, 머리카락 및 신체의 거의 모든 부분뿐만 아니라 근육의 구성 요소입니다. 신체가 조직을 만들고 복구할 수 있도록 매일 단백질을 섭취해야 합니다. 사실 단백질은 생명을 유지하는 화학반응을..

마누카꿀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꿀은 흔하게 사용하는 식품으로 설탕 대신 음식 또는 음료에 추가해서 먹습니다. 그러나 꿀을 식품의 기능이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효능을 갖고 있습니다. 마누카꿀은 항균작용 및 소염제의 뛰어난 기..

비타민 B12의 작용과 결핍에 따른 징후들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타민 B12에 대한 것을 알아봅니다. 만약 “만성적으로 피곤”하다는 느낌이 들거나 에너지가 부족한 것 같은 느낌을 받은 적이 있다면, 비타민 B12 수치가 부족함을 나타내는 징후일 수 있습..

각 별자리의 궁합 알아보기 [내부링크]

점성술에 관심이 많다면, 여러분은 어떤 별자리가 내 별자리와 일치하는지 끊임없이 조사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떤 별자리의 친구를 가장 잘 사귈 수 있을까? 아니면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열정적인 짝을..

고혈압과 저혈압의 조기 경고 신호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고혈압에 대해 올려봅니다. 고혈압이 너무 널리 퍼져서 사람들은 종종 그 상태가 얼마나 심각한 지 잊어버립니다. 요즘은 젊은 사람들 중에도 증세가 크게 나타나지 않아 모르고 지내는 경우가 많..

올 봄~여름 별자리 별 패션 아이디어 [내부링크]

아직은 4월 봄 기운이 완연한 시기입니다만 기온은 초여름에 가까워진듯 하네요. 별자리 마다 성격과 성향, 스타일, 행운 아이템들이 다르다고 알려져 있어서 이번에는 별자리 별 어울리는 패션을 찾아보았습니다...

밤에 자다가 쥐내림이 심하다면 [내부링크]

저도 오래전에 몇 번 밤에 자다 쥐가 나서 고생한 적이 있었는데요. 약간 스트레스 받고 피곤했을 때 쥐가 내렸던 것 같아요. 최근엔 거의 괜찮습니다만  연로하신 어머니께서 쥐내림이 심하십니다. 일반적으로..

별자리 별 혈액형 성격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열두 별자리의 기본 성격과 혈액형별 성격입니다. 재미로 봐주세요. 포스팅 내용이 많아질 것 같아 4개 별자리씩 묶어 포스팅 3개로 나눠 올립니다. 이전에 올렸던 남녀 별자리 이성관..

별자리 별 혈액형 성격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열두 별자리의 기본 성격과 혈액형별 성격입니다. 재미로 봐주세요. 포스팅 내용이 많아질 것 같아 4개 별자리씩 묶어 포스팅 3개로 나눠 올립니다. 이전에 올렸던 남녀 별자리 이성관..

별자리 별 혈액형 성격 (양자리, 황소자리, 쌍동이자리, 게자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열두 별자리의 기본 성격과 혈액형별 성격입니다. 재미로 봐주세요. 포스팅 내용이 많아질 것 같아 4개 별자리씩 묶어 포스팅 3개로 나눠 올립니다. 이전에 올렸던 남녀 별자리 이성관..

당근의 주요 영양 성분과 몸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당근이 건강에 좋다는 사실은 널리 알려져 있죠. 당근 주스를 마시기도 하고 즙을 내서 마시기도 하는데요, 녹즙계의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도 있는 당근 주스인데요. 이번 포스팅은 당근의 어떤 성분이 어디에..

비트의 영양 성분에 대해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비트는 짙은 붉은색의 뿌리채소이죠. 요즘은 시장이나 마트의 채소 코너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죠.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요. 단단해서 썰어 먹기 조금 어렵기도 하지만 (얇게 썰면 먹을만하죠.) 이 새빨간 무..

간이 안좋아졌을때 느껴지는 증상들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간이 안 좋아졌을 때 느껴지는 증상들에 대해 알아봅니다. 우리 몸 중에서 간 보다 더 열심히 일하는 기관이 없죠. 우리 몸의 장기 중 가장 큰 기관이며 우리가 먹은 음식의 영양소 처리, 호르몬..

만성 염증을 줄여주는 식품들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에는 염증을 유발하는 식품들을 알아봤었는데요, 2021.04.08 - [건강이야기] - 염증을 일으키는 식품들을 알아봅니다. 염증을 일으키는 식품들을 알아봅니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먹는 식품 중에는 우리..

염증을 유발하는 식품들을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우리가 일상적으로 먹는 식품 중에는 우리 몸에 염증을 일으키는 물질이 들어 있는 것들이 있답니다. 염증이란 해로운 병원체나 물질 등이 우리 몸에 들어올 때 선천성 면역계가 반응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그러면..

알라딘 사은품 2021불렛저널 [내부링크]

도서판매 사이트 알라딘이 워낙 굿즈를 예쁘게 잘 만들죠. 저도 노트와 여러 굿즈를 사 모았는데요. (덕분에 갖다 바친 돈이 얼마...) 이번에 불렛 저널을 써보기로 시작한 지 며칠 안되었는데 알라딘에서 불렛 저..

5년 후 나에게 - Q&A a day (2021 메모리아 화이트 Gift Edition) [내부링크]

포터 스타일의 5년 후 다이어리 오리지널 버전을 갖고 있었는데요, 좀 쓰다 말다 했지만 굉장히 유용하고 값진 메모를 할 수 있었던 좋은 다이어리라 생각했었는데 찾아보니 해마다 새로운 버전이 출시되더군요!..

이런 분들은 생강드실 때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생강은 우리에게 아주 익숙한 식재료 중 하나이죠. 김치 담글 때도 필수로 들어가고 따뜻하게 생강차를 만들어 마시거나 편강으로 만들어서도 먹는데요. 대표적으로 몸에 이로운 점은 생강이 몸을 따뜻하게 해 준..

변비에 도움되는 올리브 오일 [내부링크]

예전에 올리브 오일이 건강에 어떻게 도움되는지에 대해 포스팅했었는데요, 2018/01/17 - [건강이야기] - 건강을 위한 올리브 오일 섭취법 건강을 위한 올리브오일 섭취법 올리브오일에는 다량 영양소, 지방산 및..

불렛 저널을 시작하다.. [내부링크]

개인 사정으로 블로그를 잠깐 쉬다가 다시 열었습니다. 일 블로그와 개인 블로그를 어떻게 겸해야 할지 고민하다 결국 티스토리는 개인적인 블로그로 하고 다른 블로그를 작업 관련 블로그로 정했네요. 여러 가지..

어벤져스 엔드게임 후기 [내부링크]

저도 어벤저스 엔드게임을 5월 4일 토요일에 봤습니다. 아이맥스로 못보고 동네 좀 작은 극장에서 봤어요. 아이맥스는 예매가 너무 어렵더군요. 게다가 올레 vip초이스로 봐서 포인트로 결제해서 봤습니다. (주말..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내부링크]

오늘에서야 '신동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를 봤네요. 1편은 극장에서 못보고 얼마전 케이블티비에서 봤는데 극장에서 못본 것이 아쉽더군요. 화려한 CG가 펼쳐지는 영화니까 극장에서 봐야 더 실감..

양배추의 영양성분과 효능 [내부링크]

오늘은 양배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채소나 과일들이 다 저마다의 영양분과 효능이 있지만 양배추도 엄청난 잇점이 많더군요. 양배추는 다양한 품종 (녹색, 보라색)등이 있으며 많은 맛있는 방법..

브리짓존스의 베이비 [내부링크]

이 영화도 개봉 당시 극장가서 재밌게 본 영화네요. 이제서야 후기를 써 봅니다. 날씨도 점점 서늘해져 겨울이 다가오는.. 이맘때 로맨스 영화들이 종종 개봉하거나 케이블티비에서 해주죠. (크리스마스도 앞두고..

사랑할 때 버려야 할 아까운 것들 [내부링크]

영화 '사랑할 때 버려야 할 아까운 것들' 을 케이블티비에서 방영해줘서 봤습니다. (어제였던것 같네요) 제목은 많이 들어봤는데 이제서야 봤네요. 14~15년 전 영화라 배우들도 훨씬 젊고.. 낸시 마이어스 감독..

무로 발거스본 솔직 사용후기 [내부링크]

무로 발거스본.. 요즘 SNS에 광고 엄청나기에 혹해서 구입해봤습니다. 광고는 과대광고 같아보이긴 했는데요, 그래도 약간의 효과가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과 뭔가 궁금해서 한번 써보기로 했죠. 한달 전쯤에 구..

[물고기자리 2/19~3/20] 재미로 보는 남녀 별자리 이성관 [내부링크]

각 별자리 남녀간의 이성관과 애정관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래전에 웹서핑하다 퍼둔 글입니다.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어느 정도는 맞는것 같아 올려봅니다. 열두번째로 물고기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1월을..

[물병자리 1/21~2/18] 재미로 보는 남녀 별자리 이성관 [내부링크]

각 별자리 남녀간의 이성관과 애정관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래전에 웹서핑하다 퍼둔 글입니다.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어느 정도는 맞는것 같아 올려봅니다. 열한번째로 물병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1월을 시..

[염소자리 12/22~1/20] 재미로 보는 남녀 별자리 이성관 [내부링크]

각 별자리 남녀간의 이성관과 애정관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래전에 웹서핑하다 퍼둔 글입니다.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어느 정도는 맞는것 같아 올려봅니다. 열번째로 염소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1월을 시작..

[사수자리 11/23~12/21] 재미로 보는 남녀 별자리 이성관 [내부링크]

각 별자리 남녀간의 이성관과 애정관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래전에 웹서핑하다 퍼둔 글입니다.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어느 정도는 맞는것 같아 올려봅니다. 아홉번째로 사수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1월을 시..

[전갈자리10/23~11/22] 재미로 보는 남녀 별자리 이성관 [내부링크]

각 별자리 남녀간의 이성관과 애정관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래전에 웹서핑하다 퍼둔 글입니다.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어느 정도는 맞는것 같아 올려봅니다. 여덟번째로 전갈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1월을 시..

[천칭자리 9/23~10/22] 재미로 보는 남녀 별자리 이성관 [내부링크]

각 별자리 남녀간의 이성관과 애정관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래전에 웹서핑하다 퍼둔 글입니다.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어느 정도는 맞는것 같아 올려봅니다. 일곱번째로 천칭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1월을 시..

[처녀자리 8/23~9/22] 재미로 보는 남녀 별자리 이성관 [내부링크]

각 별자리 남녀간의 이성관과 애정관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래전에 웹서핑하다 퍼둔 글입니다.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어느 정도는 맞는것 같아 올려봅니다. 여섯번째로 처녀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1월을 시..

[사자자리 7/23~8/22] 재미로 보는 남녀 별자리 이성관 [내부링크]

각 별자리 남녀간의 이성관과 애정관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래전에 웹서핑하다 퍼둔 글입니다.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어느 정도는 맞는것 같아 올려봅니다. 다섯번째로 사자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1월을 시..

[게자리 6/22~7/22] 재미로 보는 남녀 별자리 이성관 [내부링크]

각 별자리 남녀간의 이성관과 애정관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래전에 웹서핑하다 퍼둔 글입니다.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어느 정도는 맞는것 같아 올려봅니다. 네번째로 게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1월을 시작으..

[쌍둥이자리 5/21~6/21] 재미로 보는 남녀 별자리 이성관 [내부링크]

각 별자리 남녀간의 이성관과 애정관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래전에 웹서핑하다 퍼둔 글입니다.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어느 정도는 맞는것 같아 올려봅니다. 세번째로 쌍둥이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1월을 시..

[황소자리 4/20~5/20] 재미로 보는 남녀 별자리 이성관 [내부링크]

각 별자리 남녀간의 이성관과 애정관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래전에 웹서핑하다 퍼둔 글입니다.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어느 정도는 맞는것 같아 올려봅니다. 두번째로 황소자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1월을 시작..

[양자리 3/21~4/19] 재미로 보는 남녀 별자리 이성관 [내부링크]

각 별자리 남녀간의 이성관과 애정관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래전에 웹서핑하다 퍼둔 글입니다. 재미로 보는 것이지만 어느 정도는 맞는것 같아 올려봅니다. 첫번째로 양자리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1월을 시작..

키위의 이로운 점 10가지 [내부링크]

키위는 작지만 키위가 주는 이점은 엄청나죠. 칼로리, 비타민 C와 E, 폴리페놀과 섬유질이 많으며 당분이 적게 들어있답니다. 오늘은 키위가 우리 건강에 도움이 되는 10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1. 심혈관 건강..

냉장고에 보관하지 않는게 좋은 식품들 [내부링크]

이번에는 냉장고에 보관하지 않을 수록 좋은 식재료들을 알아봤습니다. 보통 식재료를 구입하면 대부분 냉장고에 보관하려고 하는데요, (저희 외할머니도 그러셨답니다.) 가능한 상온에 보관하는게 좋은 식재료들..

양파에 영양 성분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이번에는 양파의 이로운 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양파에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보통 제일 흔하게 보는 것은 겉껍질이 노랗고 속은 흰 양파이고요. 그 다음으로 찾아 볼 수 있는 것이 붉은(혹은 붉은보라색) 껍..

사과 비트 당근주스 만들어 마셔봤습니다. [내부링크]

사과+비트+당근 주스(ABC주스)를 예전에 글 올려놓고 거의 한 달 넘어 직접 해 먹어 봤네요. 2018/02/05 - [건강이야기] - 사과+비트+당근 주스 사과+비트+당근 주스(ABC주스) 오늘은 사과+비트+당근 주스에 대한..

러빙 빈센트 [내부링크]

러빙 빈센트는 지금껏 없었던 최초의 유화 애니메이션입니다. 화가이자 감독인 도로타 코비엘라가 빈센트 반 고흐의 편지와 그에 대한 공부를 하다 애니메이션을 만들게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엔 한 사람의 아이..

해피 데스데이(Happy Deathday) [내부링크]

이 영화도 공포 호러장르이지만 15세관람가여서 부담없이 봤습니다. 예전 공포영화들은 다 넘 잔혹했는데 요즘은 그렇지 않아 좋으네요...ㅎㅎ 요즘 공포영화는 공포 분위기를 조성하고 살인하는 장면은 나오지만..

Ubase 명동센터에서 아이폰6 배터리교체했습니다. [내부링크]

어제 Ubase명동센터에 가서 아이폰6의 배터리 교체하고 왔어요. 아이폰6을 구입한게 15년 1월 16일이네요.. 올해로 만 3년하고 2개월 약간 안되는데 그러다보니 배터리 성능이 많이 떨어졌죠.. 배터리 닳는 것도..

만다라트 계획표 [내부링크]

2018년이 시작된지 어느새 2달이 지나고 3월이 왔네요. 연초에 세운 계획들은 다 잘 지키고 계시는지요? ^^ 저도..이룬 것도 있고 아직 못한 것도 있고 흐지부지 하다 만 것도 있네요. 꼭 해야할 일과 하고 싶은..

남양주 나이키 팩토리 다녀옴.. [내부링크]

어제 오후 다녀온 글을 이제 씁니다. 어머니 운동화가 필요해서 언제 한번 가야지... 가야지... 하며 미루다 어제 오후 갑자기 '한번 가볼까?' 해서 고고싱 했습니다. 어머니께서 나이드시니 운동화가 제일 편하다..

레몬워터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어느덧 날씨는 점점 포근해져가네요. 사실 아직 포근하다고 하기엔 조금 춥지만요. 다이어트에 신경써야 할 시기가 왔습니다.^^ 여러 다이..

영화 골드(Gold) [내부링크]

영화 골드는 말 그대로 금광을 찾아 일확천금을 벌고자 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영화를 만들었다고 하는데 일부는 각색된 것 같습니다. 인터스텔라에도 출연해서 잘 알려져 있는 매튜 매커..

영화 겟 아웃 [내부링크]

어제 영화 겟 아웃을 봤습니다. 영화가 잘 되었고 미국에서도 흥행에 크게 성공했다고 하고 국내에서 개봉되었을때도 역시 호평에 흥행에 어느정도 성공했다고 들어서 관심은 있었지만 포스터만 보고 잔혹한 호러..

오늘은 우수입니다.. [내부링크]

명절 연휴 지난 첫 출근일인 오늘은 24절기 중 봄 절기의 두번째인 우수(雨水)랍니다. 우수에는 대동강이 풀린다는 속담이 있는 것처럼 겨울의 기온은 점점 사라지고 봄기운이 드러나는 시기네요. 지난주부터 낮기..

샤이바나 아이파크몰점에 갔었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에 있는 샤이바나(SHY BANA)에 갔었어요. 샤이바나는 미국 남부 가정식 레스토랑이죠. 어머니와 동생과 같이 갔고.. 동생님이 밥값을 내줬지요..ㅎㅎ 동생이 약속시간보다 조금 먼저 도착..

블랙팬서를 봤습니다. [내부링크]

첨에 개봉첫날 보려고 했다가 스케줄이 꼬여서 여차저차 하다가 내일 일요일 볼까 하다가 오늘 오후에 급 보고 왔네요. 영화는 올레 VIP초이스 포인트로 봤고요.. 동네에서 가까운 메가박스 남양주에서 봤습니다..

천연 성분으로 스킨케어 해보세요 [내부링크]

요즘 좋은 화장품들과 팩제품이 많은 데요, 훌륭한 좋은 제품도 많지만 대부분 공장에서 나온 화학제품들이죠. 천연성분으로 만들었다고 하지만 추출물이고 그외 여러 화학첨가물이 많이 들어 있죠. 부작용 염려..

레몬을 잘라서 침실에 둬 보세요. [내부링크]

밸런타인데이이자 설 연휴 전날 저녁입니다. 많은 분들이 귀성길에 오르시거나 설 준비하시느라 바쁘시죠.. 우리 집도 준비는 대략 다 해놓고 내일 설음식을 만들 예정입니다. 오늘도 건강에 대한 간단한 꿀팁을..

손톱에 세로줄 원인과 해결법 [내부링크]

최근들어 손톱에 세로줄무늬가 심해져서 고민이었는데 요즘 건강에 대한 포스팅을 많이 하다가 손톱 세로줄무늬에 대해 찾아봤어요. 손톱 세로줄 무늬가... 사진에는 잘 안나타나더군요;; 실제로는 훨씬 진하게 여..

평창 동계올림픽 앱을 살펴봤어요. [내부링크]

평창 동계올림픽 앱이 있어서 다운받아봤어요. 아이폰이고요. 앱은 아마 11월쯤부터 나왔던 것 같은데 이번에 앱스토어 들어가보고 알았네요..ㅎㅎ 앱 설치하고 열면 이런 대문 화면이 뜨고요. 메인화면은 이렇..

오이 섭취에 대한 7 가지 건강 혜택 [내부링크]

오늘은 오이 섭취에 대한 7 가지 건강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자주 먹는 채소 중 하나인 오이는 생각보다 우리 몸에 도움되는 이점이 여러가지 있더군요. 요즘은 겨울이고 한파 때문에 채솟값이 많..

평창 동계올림픽 개회식 신스틸러 인면조(가릉빈가) [내부링크]

어제 평창동계올림픽 개회식 이벤트 중에 사신들과 함께 등장한 인면조가 오늘 내내 화제거리입니다. 인면조는 하늘과 땅을 오가며 천년을 사는 신령한 동물로 사람 얼굴에 새의 몸을 하고 있다고 설명되어..

평창 동계올림픽 개회식과 성화점화 [내부링크]

어제 평창동계올림픽 개회식이 성황리에 마쳐졌네요. 열심히 보다 잠드는 바람에 오늘 포스팅합니다. ㅎㅎ 개회식 이벤트행사는 전통적인 것과 현대적인 것의 조화를 잘 이루었는데요. 첨단 CG효과를 적절히 잘 이..

드디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 시작되는군요. [내부링크]

드디어 오늘부터 2018년 평창동계 올림픽이 시작됩니다^^ 사실 일부 예선경기는 어제부터 시작했더군요... (몰랐네염;;) 약 1시간 반 뒤면 개막식이 시작하겠네요. 기대됩니다. 예전에 아버지께서는 매 올림픽..

숙면에 도움되는 공기 정화 식물들 [내부링크]

예전에 미세먼지 정화에 도움되는 공기 정화 식물들 포스팅을 올렸었는데요, 2018/01/18 - [식물이야기] - 미세먼지 제거에 도움되는 공기정화식물 미세먼지 제거에 도움되는 공기정화식물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어제 코스트코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어제 오전에 코스트코 상봉점 다녀왔습니다. 어제 다녀와서 글 남기려 했는데 피곤해서 이제 씁니다. 오늘은 기온이 좀 올라간거 같네요. 어제 오전에도 꽤 쌀쌀했었는데 그래도 설 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

클락워크 택배...? [내부링크]

얼마전에 '클락워크' 라는 곳에서 택배가 온다는 문자가 왔었습니다. 뭐지? 내가 뭘 주문하고 잊어버리고 있었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혹시 무슨 신종사기인가 은근 걱정도 되더군요.. 클락워크.... 아무..

영화 더 바(The Bar, El Bar) [내부링크]

지난 일요일 저녁 케이블 스크린 채널에서 우연히 본 영화인데 간략히 후기 적어보려고 합니다. 스페인영화인데 장르는 스릴러이고요. 우리나라에서는 2017년 6월 개봉했는데.. 개봉한 줄도 모르게 조용히 지나간..

사과+비트+당근 주스(ABC주스) [내부링크]

오늘은 사과+비트+당근 주스에 대한 것을 알아봤습니다. 사과와 비트, 당근은 모두 우리 몸에 이로운 영양분이 매우 풍부하죠. 사과는 A, B1, B2, B6, C, E 및 K와 같은 비타민과 엽산, 아연, 마그네슘, 칼륨, 인,..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내부링크]

오늘 오전에 케이블 채널 CGV에서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을 봤답니다. 처음 본 것은 아니고 벌써 여러번이네요.. 이 영화는 확실히 중독성이 있어서.. 볼 기회가 될때마다 보게 됩니다. 특히 요즘같이 쌀쌀한..

오늘은 입춘이네요.. [내부링크]

드디어 봄으로 접어든다는 입춘(立春)입니다. ...만 너무 춥네요.. 아침 -15도라니... 이상기온으로 인한 한파는 절기도 무시하는듯 합니다. 그렇지만 시간이 흐르다보면 점점 기온도 올라가고 봄의 느낌이 완연해..

제라늄(펠라고늄) 꺽꽂이 [내부링크]

제라늄을 몇 종류 키우고 있는데요, 영양계 제라늄이라고 겹꽃이 피는 종류가 대부분입니다. 정확하게는 펠라고늄(Pelargonium)이라고 부르더군요. 이 종들 특히 개량종들은 꽃은 피지만 종자 수정이 안된다고 하..

혈압을 낮추는데도움이 되는 5가지 식품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고혈압에 도움이 되는 식품들을 찾아봤습니다. 고혈압은 일반적으로 증상이 없기 때문에 '조용한 살인자'로 알려져..

뇌와 심장의 염증과 싸우는 식물성 오메가3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뇌와 심장에서 염증과 싸우는 식물성 오메가3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메가3 지방산은 필수 영양소로 간주됩니다. 생선이나 달..

슈퍼 블루 블러드문 NASA 에서 생중계 하네요 [내부링크]

한국천문연구원에 생중계를 기다렸는데 늦어져서 NASA에서 하고 있는 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오후 8시 55분쯤 이정도 진행됐네요. 이런 천체 이벤트는 실물을 봐야 하는데... 구름 때문에...ㅠㅠ 생중계 화면 퍼..

슈퍼 블루 블러드문을 페이스북 생중계로.. [내부링크]

오늘이 드디어 슈퍼 블루 블러드문을 볼 수 있는 날인데.. 우리 동네는 구름끼고 잔뜩 흐려서 직접 보기는 어려울것 같네요. 어제 눈이 잔뜩오고 나더니 오늘 하루종일 흐리더군요. 춥기도 하고.. 그래서 한국천문..

1월 31일 슈퍼문 , 블루문, 블러드문이 뜬다고 합니다. [내부링크]

오는 1월 31일 수요일 밤에 슈퍼문+블루문+블러드문이 뜬다고 합니다. 슈퍼문, 블루문, 블러드문... 각각 따로따로 많이 들어본 말인데요, 대체 뭘까요? ㅎㅎ '슈퍼문'은 지구와 달 사이의 거리가 매우 가까워져..

밀양 세종병원 화재소식 안타깝네요.. [내부링크]

오늘은 이 이야기를 쓰지 않을 수 없네요. 오전 내내 뉴스 보고 있었습니다. 밀양 세종병원에서 오전 7시32분쯤 화재가 나기 시작해서 2시간 만에 큰 불길은 잡았다는데요, 처음에는 사망자나 부상자가 10여명 정..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효과적인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팁을 몇가지 소개해보겠습니다. ^^ 누구나 아름다운 피부를 원하죠. 맑고 건강한 피부는 어려보일 뿐 아니라 첫인상에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죠. 예쁜 피부를 위해..

예쁘고 밝은 색의 입술 가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건강하고 예쁜 입술을 가꾸는 방법을 올려봅니다. 누구나 밝고 예쁜 입술색을 원하죠. 메이크업을 하면 립스틱이나 틴트 등으로 화려하고 예쁘게 발라주지만 사실 짙은 화장이 피부나 입술..

사과식초로 건강을 지키는 법과 주의할 점..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과식초에 관한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사과식초는 이미 너무 유명해진 건강음료 중 하나죠. 특히 다이어트 분야에서는..

윈도우10 다시 설치하기..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018.01.16 - [일상다반사] - 조립식 컴퓨터로 새로 바꾸다.. 조립식 컴퓨터로 새로 바꾸다.. 전에 쓰던 컴퓨터가 오래되서.. 새해맞이 컴..

올레 멤버십 vip초이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올레 멤버십포인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올레사이트에서 멤버십 등급에 대한 내용을 담아왔습니다. 이미 VIP멤버십을 가지고 있어 써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그래도 한번 쭉 올려보겠습..

강황의 여러 효능 [내부링크]

한가로운 일요일 입니다. 오늘은 강황이 건강에 도움이 되는 몇가지 효능을 적어볼까 합니다. 강황은 생강목에 속하는 다년생 식물로서 인도를 중심으로 한 열대, 아열대 지역에서 주로 재배되며 줄기와 뿌리를..

건강하게 물 마시기 [내부링크]

물은 생명의 근원입니다. 생명유지에는 공기가 가장 중요할 수 있지만 물없이 살 수 있는 지구상의 생명체는 없지요. 사막의 선인장같은 다육식물은 최소한의 수분으로도 살 수 있도록 진화됐고 또 자기 몸에 물..

불안증과 스트레스에 도움이 되는 허브들 [내부링크]

오늘은 불안증과 스트레스에 도움이 되는 허브들을 찾아보았습니다. 물론 증세가 심하다면 병원에 가서 전문적인 치료를 받는 것이 좋겠습니다만 평상시 가벼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는 허브를 이용하는 것도 좋..

미세먼지 제거에 도움되는 공기정화식물 [내부링크]

오늘까지 3일째 수도권과 충청남북도 강원지역에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혹은 매우나쁨이네요.. 게다가 오늘은 중국에서 황사가 몰려온다는군요. 이럴 때 실내 공기청정기를 두는 것도 좋지만 저는 식물을 두는 쪽..

꿀팩으로 피부를 가꾸는 꿀팁! [내부링크]

이번에는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꿀팩 방법 몇가지를 소개합니다^^ 꿀은 피부를 감염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되는 항균, 살균 및 항 바이러스 성질과 같은 많은 약용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피부의..

강아지 정전기 방지를 위해 린스는 필수! [내부링크]

저희집에도 귀염둥이 푸들이가 같이 살고 있는데요.. 올 겨울은 특히나 날씨가 추워서 보일러를 약하게나마 계속 돌렸더니 실내 습도가 많이 낮아지고 건조해지더군요. 그랬더니 강아지녀석이 정전기가 특히 심해..

스타벅스 푸딩컵으로 다육화분 만들기 [내부링크]

스타벅스 푸딩컵으로 다육 화분 만들기를 예전에 웹서핑 중 본건데 저도 따라해봤습니다. 다육식물은 화분이 작아도 잘 자라기 때문에 작은 푸딩컵으로도 충분히 만들 수 있어요. 특히 저는 코노피튬종을 스타벅스..

스트레칭을 꾸준히 합시다 [내부링크]

새해가 되면서 한 결심 중 한가지가 "매일매일 스트레칭을 하자." 랍니다. 스트레칭은 운동 전 몸풀기 위해 하기도 하지만 저 처럼 컴퓨터 오래 하고 앉아있는 시간이 긴 사람들에게도 꼭 필요한 운동입니다. 저..

건강을 위한 올리브오일 섭취법 [내부링크]

올리브오일에는 다량 영양소, 지방산 및 비타민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너무나 유명한 건강한 식물성 기름이죠. 올리브오일은 우리의 건강을 위한 매우 가치있는 제품입니다. 마이헬스팁스라는 사이트에서 건강을..

조립식 컴퓨터로 새로 바꾸다..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전에 쓰던 컴퓨터가 너무 오래되서 새해맞이 컴퓨터를 들였습니다. 그동안 조립컴퓨터를 저렴하게 구입해 썼었는데요. 이번에도 조립..

미세먼지에 대처하기 [내부링크]

기온이 올라 춥지않고 포근한 날씨인데 어제에 이어 오늘도 서울, 경기, 충청지방에 미세먼지 지수도 나쁨입니다. 케이웨더 홈페이지에서 미세먼지 주의보 화면을 캡쳐해봤습니다. 초미세먼지 지수는 매우 나쁨..

처음 해본 코레일 설 기차표 예매 [내부링크]

오늘, 내일 이틀간 코레일 설 기차표 예매를 실시한다고 아침 뉴스에 나오더군요. 보통 전날쯤부터 뉴스에 뜨던데 미처 못봤었나봅니다. 늘 명절때 기차표 구입하던 분은 이미 파악하고 계셨을지도 모르겠네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