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tana-gourmet의 등록된 링크

 shitana-gourme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흡연] 재생되지 않는 폐를 지키는 음식들 [내부링크]

흡연은 모든 병의 근원이라는 말이 있듯이 배워서도 안되고, 권해서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건강에 나쁜 타르, 니코틴, 우레탄, 아세닉 등의 물질이 많이 포함된 기호식품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벌써 흡연자의..

[오키나와 요리] 라멘 과 카라아게 정식 [내부링크]

오키나와 라멘&라푸테동 / 고야아게&토리카라아게 테이쇼크 오늘은 오랜만에 구루메로 인사드립니다. 요즘 날도 점점 더워지고 입맛도 없고 해서 뭘 먹지 항상 고민입니다. 그리고 밖에서 밥을 먹을 일도 많이 없..

숏테일 키워드 와 롱테일 키워드 활용 블로그 쓰기 [내부링크]

키워드는 선정하는 일이 사실 여간 쉬운 일이 아닌데요. 고심 끝에 선정하신 키워드는 포스팅이 노출되는 위치와 방문자를 결정하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글을 쓰는 것보다 키워드를 선정하..

에누리 없이 알아보는 참치회 정보 [내부링크]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빠짐없이 참치회의 맛에 대해서 호평을 하실 겁니다. 저 또한 그렇습니다. 하지만 그동안 정확한 위치나 부위 정보를 알지 못하고, 오마카세(셰프의 추천)로 혹은 비싼 게 맛있는 거야..

귀멸의 칼날 등장인물 현실 코스프레 퀄리티 [내부링크]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분들 혹은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최근까지도 대중의 인기를 사로잡은 '귀멸의 칼날' - '鬼滅の刃' 애니메이션을 들어보거나 직접 보신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애니메이션에 인기에 힘..

귀멸의 칼날 캐릭터 인형뽑기 현장을 가다. [내부링크]

지난 일요일 아이와 함께 백화점을 잠시 방문했는데요. 다들 '귀멸의 칼날'이라는 애니메이션을 알고 계신가요? '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은 한때 엄청난 인기로 일본과 다른 국가들의 애니메이션 오타쿠들에게 많..

애플워치로 블로그 쓰는게 가능하다고?? [내부링크]

네, 가능합니다. 이번 주말에 친구와 블로그 이야기를 메신저를 통해 한창 이야기했는데요. 아무래도 블로그 활동이 시간 할애가 어느 정도는 필요로 하기 때문에 글 쓰는 데 있어서 아직 초보인 저는 어떤 방식..

일본 라멘의 정석 츠케멘 '토미다' 이용 팁 [내부링크]

일본은 라멘의 천국으로 불리는 만큼 가게마다 특색 있는 맛과 다양한 서비스를 추구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일본 라멘 하면 어떤 게 먼저 떠오르시나요? 돈코츠 라멘? 쇼유 라멘? 시오 라멘? 전 츠케멘이 떠오..

일본 택시 요금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일본 생활하면서 진짜 가끔씩 타게 되는 택시에 대한 요금 정보를 안내해 드릴까 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일본의 교통 물가는 한국에 비해 상대적으로 엄청 높은 편입니다. 한국에 현재 택시 승차시 기본..

[회독 JLPT] JLPT 애플리케이션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하나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이 애플리케이션은 일본 생활을 하며 한자 학습에 많은 도움과 일본어 능력시험(JLPT)을 치르는 데 있어 많이 도움이 된 애플리케이션입니..

대망의 첫 포스팅 21/05/22 저녁밥 [내부링크]

오늘은 첫 포스팅으로 지난주 토요일 5/22 저녁 식단을 올려볼까 하는데요. 아무래도 첫 포스팅이다 보니 쫌 두근두근 하네요.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처음은 항상 설렘과 두근거림이 공존하지요^^..

[인사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타나 구루메'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현재 일본(도쿄)에 거주하고 있으며, 직장생활을 하는 직장인입니다. 개인적으로 음식과 식재료에 대해 관심이 많아 평소 가정 식단이나 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