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l918의 등록된 링크

 shl91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4건입니다.

불멍 [내부링크]

불을 계속 보고 있으면 멍해지내요! 아무런 잡생각이 없어지는 불멍 좋은것 같아요!

에오랍토르 [내부링크]

가장 오래된 공룡에 속하며 트라이아스기 후기에 생존했습니다. 초기 공룡의 모습을 하고 있어서 공룡의 조상에 가깝다고 합니다. 움직임이 매우 빠른 육식공룡이며 발가락이 다섯 개입니다. 앞발가락에는 굵게..

아모코인(AMO) [내부링크]

아모(AMO) 파트너십 체결: Korea Electric Vehicle Industry Association 신규 활용 사례: Electric Vehicle battery data will be collected on AMO Blockchain 아모(AMO)는 영어로 자동차를..

술의 효능 [내부링크]

이래서 술을 마시지~!

카우보이 비밥 실사판 [내부링크]

왜...기대가 안되지...

실크(마블 코믹스) [내부링크]

마블 코믹스의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등장하는 슈퍼히어로. 리런치 이후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1화에서 첫 등장. 아시안-아메리칸의 흑발 생머리 스파이더우먼이라는 파격적인 그림체와 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뮬란 [내부링크]

아주 오래전 중국은 적의 공격을 막기 위해 만리장성이라는 긴 성별을 쌓았어요. 그 시기의 중국은 아들은 군인이 되어 전쟁터에서 적과 싸워 이기고 딸은 결혼해서 집안일을 잘해야 가문을 빛낼 수 있었어요.중..

아토피 피부 보습제 사용법 [내부링크]

아토피성 피부염은 피부가 건조해지면 더 심해지기 때문에 보습제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 적입니다. 건조한 피부를 물에 담가서 푹 불린후에 수분이 도망가지 못하게 보습제를 발라 주어야 합니다. 보습제는 피부..

드래곤볼 극장판(신성수) [내부링크]

gamingdial.com/truesk.php?url=aHR0cHM6Ly91bHRyYXZpZDEuY29tL3dhdGNoL2ZHVXJ0eGhuWU5X TieLabs HomePage - GamingDial gamingdial.com

드래곤볼 극장판 (닥터위로) [내부링크]

gamingdial.com/truesk.php?url=aHR0cHM6Ly91bHRyYXZpZDEuY29tL3dhdGNoL1NpWUU0ZkJRdVRq TieLabs HomePage - GamingDial gamingdial.com

드래곤볼 극장판 (가리크 주니어) [내부링크]

gamingdial.com/truesk.php?url=aHR0cHM6Ly91bHRyYXZpZDEuY29tL3dhdGNoL0NBaGpOMWtCOUxH TieLabs HomePage - GamingDial gamingdial.com

디지몬 어드벤처 [내부링크]

anibug.com/anibug/%eb%94%94%ec%a7%80%eb%aa%ac-%ec%96%b4%eb%93%9c%eb%b2%a4%ec%b2%98-2020/ 디지몬 어드벤처 (2020) - 애니벅::AniBug.com 디지몬 어드벤처 (2020) 애니 무료 다시보기 고화질 스트리밍 다시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내부링크]

anibug.com/anibug/%EB%82%98%EC%9D%98-%ED%9E%88%EC%96%B4%EB%A1%9C-%EC%95%84%EC%B9%B4%EB%8D%B0%EB%AF%B8%EC%95%84-4%EA%B8%B0/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 애니벅::AniBug.com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4기..

나이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내부링크]

anibug.com/anibug/%EB%82%98%EC%9D%98-%ED%9E%88%EC%96%B4%EB%A1%9C-%EC%95%84%EC%B9%B4%EB%8D%B0%EB%AF%B8%EC%95%84-3%EA%B8%B0/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 애니벅::AniBug.com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2기 [내부링크]

anibug.com/anibug/%eb%82%98%ec%9d%98-%ed%9e%88%ec%96%b4%eb%a1%9c-%ec%95%84%ec%b9%b4%eb%8d%b0%eb%af%b8%ec%95%84-2%ea%b8%b0/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 애니벅::AniBug.com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기 [내부링크]

anibug.com/anibug/%eb%82%98%ec%9d%98-%ed%9e%88%ec%96%b4%eb%a1%9c-%ec%95%84%ec%b9%b4%eb%8d%b0%eb%af%b8%ec%95%84/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애니벅::AniBug.com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애니 무료 다시보기..

마블 길가메쉬 [내부링크]

길가메시는 자기 종족의 대다수보다 훨씬 더 발전되었지만, 종족들 고유의 초인적인 능력들 역시 많은 부분을 지니고 있다. 길가메시는 지구 이터널즈 중에서 가장 강력한 존재로 알려져 있다. 초인적인 힘 - 길..

포도의 효능 [내부링크]

포도는 비타민과 유기산 등 영양소가 풍부해 ‘신이 내린 과일’이라고도 불립니다. 고대 이집트 벽화에 포도가 등장할 만큼 역사가 오래됐으며, 7000여 가지의 품종이 개발됐는데요. 우리나라에는 비교적 알이 작..

지루성 피부염 [내부링크]

지루성 피부염이란? 지루성 피부염은 피지의 분비가 많은 부위(머리, 이마, 가슴, 겨드랑이 등)에 발생하기 쉬운 만성염증성 피부질환으로, 홍반(붉은 반점)과 가느다란 인설(비듬)이 흔하게 나타납니다. 생후..

쉬헐크의 탄생 [내부링크]

제니퍼 월터스는 로스앤젤레스 보안관 모리스 월터스와 일레인 배너의 딸이다. 브루스 배너와는 사촌 관계. 브루스와는 어릴 적부터 오하이오 데이턴에서 자주 어울려 놀았고 둘은 남매처럼 친밀한 관계였다. 하지..

단호박의 효능 [내부링크]

단호박 1. 부기를 가라앉히고 해독작용을 하기 때문에, 부종이 자주 나타나고, 벌에 쏘인 사람에게 효과가 있다 2. 비만이나 당뇨, 암환자에게도 좋다 3. 중노년의 변비에도 효과가 있다 4. 단호박에는 베타카로..

고구마의 효능 [내부링크]

고구마! 효능 고구마가 몸에 좋다는 사실은 많이 알려져 있다. 기본적으로 풍부한 영양성분을 함유한 고구마는 변비 해소, 항산화 능력, 성인병 예방, 혈압 강하, 콜레스테롤 저하 등 효능이 무궁무진하다. 이렇..

진격의 거인(거인의 정체) [내부링크]

모든 거인의 정체는 다름 아닌 인간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대지의 악마에게서 거인의 힘을 얻고 인류 최초로 거인화한 인간 유미르 프리츠의 백성 계열에 속하는 엘디아 민족의 순수 유전자를 물려 받은 절대다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페이즈 4 [내부링크]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페이즈 4의 작품과 스토리를 정리한 문서이다. 케빈 파이기가 페이즈 1~3의 통합 네임을 '인피니티 사가'로 발표함에 따라 페이즈 4는 인피니티 사가의 이후 이야기가 ..

감자의 효능 [내부링크]

01. 감자가 가진 장수식품의 비밀 세계적인 장수마을로 유명한 『불가리아의 훈자』와 『에콰도르의 비루카밤바』지방 주민들의 식생활을 조사해본 결과 유카라는 감자류 를 주식으로 하고 있다는 공통점이..

레몬의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1. 음식의 풍미 기분 좋게 퍼지는 레몬향은 음식의 풍미를 더하여 식욕을 돋운다. 향긋한 냄새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는 레몬은 식초나 소금 대신 사용되기도 한다. 식초를 사용해 만드는 소스에 식초 대신..

무화과의 효능 [내부링크]

무화과는 사과보다 (건강에) 좋습니다. 폰투스의 미트라다테스 왕(기원전 134년 출생)은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하루에 적어도 한 개의 무화과를 먹도록 시민들에게 명령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화과는 다육..

한국사람이 일본에가면 놀라는 일본문화 [내부링크]

화장실 일본의 화장실은 우리나라와 조금 다른 모습이다. 식당 화장실이나 조금 넓은 숙소를 예약하는 경우 세면대와 변기 물탱크가 일체회 된 이 생소한 디자인은 일본의 목욕 문화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온천..

베르세르크(아바인) [내부링크]

베르세르크의 등장인물. 궁수와 저격수. 통칭은 마궁의 사수 아바인. 신생 매의 단의 일원 중 하나로 역시 사도다. 신생 매의 단에 가입한 사도들 대부분이 그렇듯 어쩌다가 사도가 되었는지는 몰라도 전직 사..

베르세르크(라크샤스) [내부링크]

베르세르크에 등장하는 인물이다 이름의 어원은 아마도 산스크리트어로 나찰을 뜻하는 "락샤사". 첫 등장 당시 그리피스에게 아름답다며 언젠가는 네 머리를 잘라 내 것으로 만들 것이며 그 때까진 죽게 하지..

엑스맨 시리즈(진 그레이) [내부링크]

마블 코믹스, 엑스맨 시리즈의 주요 등장인물. 하지만 흑화로도 유명한 캐릭터라, 빌런으로 활동할 때도 있었고, 종종 빌런을 때려잡기 위해 빌런보다 더 악독하게 활동한 적도 있다. 코드명은 마블걸(Marvel Gir..

마블코믹스(토니 스타크 갓 킬러) [내부링크]

갓 킬러는 이름 그대로 신을 죽일 수 있는 엄청난 크기와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크기만 해도 약 8km이며 파워는 토니 스타크의 어떤 슈트보다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급으로 알고 있는 셀레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시가라키 토무라) [내부링크]

노우무의 개성을 자랑하고 싶다는 듯이 떠벌려서 올마이트가 노우무의 개성을 공략하는데 단초를 제공한다던가 자신이 가장 싫어하는 인물 중 하나인 스테인 때문에 자신의 활약이 묻히고 스테인에 대한 동경으로..

디아루가 포켓몬스터 [내부링크]

시간을 조종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남색 바탕의 몸에 푸르스름한 화살표 모양의 줄무늬가 있다. 머리, 등, 가슴에 은색 철갑이 붙어 있는데 특히 가슴 부위의 철갑 한가운데에는 다이아몬드처..

포켓몬스터(펄기아) [내부링크]

4세대 시리즈인 다이아몬드·펄·플라티나에 등장하는 신급 포켓몬이다. 진주를 연상시키는 붉은 보석이 어깨에 박혀 있다. 밝고 불그스름한 분홍빛의 몸에 자줏빛 줄무늬가 있다. 등에 달린 것은 날개가 아니라..

포켓몬스터(아르세우스) [내부링크]

환상의 포켓몬으로 신화의 중심에 있는 포켓몬. 신오지방의 신화에 따르면 포켓몬 세계의 창조신이라고 한다. 권능과 생명을 창조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름의 유래는 αρχή(처음, 시초, 기원 등의 의미를..

포켓몬스터(기라티나) [내부링크]

체중은 오리진폼일 때 650kg, 어나더폼일 때 750kg으로 신오지방 포켓몬 중에서 가장 무겁다. 날개를 펼치면 크기도 자기 형제들보다 훨씬 거대한 편이다. 신오지방 창조 신화에 따르면, 디아루가, 펄기아와 함께..

극장판 애니메이션(너의 이름은) [내부링크]

일본의 히다 산지 내 가공의 마을 이토모리(糸守)에 거주하는 여고생 미츠하는 시골에서의 삶에 진저리가 나서 다음 생에 도쿄의 꽃미남으로 태어나게 해 달라는 소원을 빈다. 이후, 미츠하는 도쿄의 남고생 타키..

헬보이 [내부링크]

일단 악마이고, 본명은 아눙 운 라마(Anung Un Rama). 뜻은 '세계의 파괴자'. 1944년 2차 대전이 끝물일 때, 스코틀랜드에서 흑마술로 세상을 지배하려 했던 제3제국과 괴승 그리고리 라스푸틴에 의해 소환되었다..

원펀맨 S급히어로(동제) [내부링크]

현재까지 등장한 히어로 중 최연소로 S급에 그것도 5위라는 상위권에 들어선 여러모로 대단한 녀석. 평범한 어린아이 같아 보여도 본인의 뛰어난 두뇌와 작전 수립 및 지휘 능력을 바탕으로 다른 히어로들을 보조..

전문가가 말하는 포경수술 [내부링크]

아..............................!

원펀맨(섬광의 플래시) [내부링크]

쾌속 검격으로 싸우는 스피드 타입의 히어로. 현 S급 13위이며, 나이와 신장, 체중은 각각 25, 172cm, 65kg 전반적인 체형이나 패션, 하이힐 등 여자처럼 보이기는 하나 남성이다. 애니메이션 BD6편에서 S급 히..

마블캐릭터(도르마무) [내부링크]

마블코믹스의 도르마무 정확한 이름은 '두려운 존재 도르마무(Dormammu The Dread One)' 다크 디멘션의 신이자 멀쩡한 차원을 어둠의 차원(다크 디멘션)으로 만든 장본인. 다크 디멘션의 중추와 융합해 그곳에서..

아담워록의 탄생 [내부링크]

1960년대에 '그(Him)'란 이름으로 판타스틱 포에 처음 등장하였다. 인클레이브의 과학자들이 가장 완벽한 인간을 목표로 만든 개조 인간으로 고치 속에 갇혀 있었으나 과학자들의 계획을 듣고 고치에서 빠져나와..

갤럭투스와 실버 서퍼의 탄생 [내부링크]

갤럭투스는 1966년 판타스틱 4 48편을 통해 마블 코믹스에 데뷔했습니다. 마블 코믹스는 당시 전형적인 빌런의 모습과는 다른 슈퍼 빌런을 만들고 싶었고 그렇게 탄생한 갤럭투스는 첫 등장부터 본능에 의해 살아..

마블 '이터널스'의 능력과 기원 [내부링크]

마블 제작진은 이터널스가 현재와 과거 그리고 미래를 이어주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는데 여기서 이터널스는 한 명의 사람을 지칭하는 말이 아닌 하나의 종족을 뜻하는 말로 100만 년 전 우주에서..

마블코믹스(리빙 트리뷰널) [내부링크]

빅뱅 이전부터 존재했다는 마블 코믹스의 전지전능한 우주적 존재. 67년도 Strange tales # 157호에 닥터 스트레인지의 앞에 첫 등장했다. 마블 코믹스의 창조주로 알려진 어보브 올 아더스(Above-All-Others)의..

어벤져스 디스어셈블드 리뷰 [내부링크]

어벤저스 맨션에서 침입자가 있다는 경보가 울린다, 경보를 울린 침입자는 과거에 사망한 히어로 잭 오브 하츠였으며, 스콧이 개미를 타고 맨션 앞까지 나와 잭 오브 하츠를 맞이한다. 잭 오브 하츠가 폭발해버리..

원펀맨 리미트 해제 [내부링크]

만화 원펀맨의 설정. 해당 작품의 세계관 내 법칙에 가깝다. 작중에서는 지너스 박사가 좀비맨에게 자신이 접했던 초월적인 힘에 대해 언급하며, 해당 현상을 뒷받침하는 이론으로써 설명하였다. 생물의 성장에는..

헌터X헌터(환영여단) [내부링크]

유성가에서 클로로 루실후르의 주도하에 창립되었으며, 따라서 단원 대부분은 유성가 출신이다. 초창기 멤버는 클로로 외에 마치, 노부나가, 우보긴, 프랭클린, 파크노다, 페이탄, 샤르나크 작중 세계관에서 매우..

베르세르크(해골기사) [내부링크]

베르세르크의 주요 등장인물. 해골 형상의 갑주를 걸치고 있으며 언제나 해골마를 타고 다닌다. 분량이 많지는 않지만 스토리의 핵심마다 등장하여 짧은 몇마디로 중요 떡밥을 던지거나 회수한다. 불사신 조드와..

베놈(신비오트) [내부링크]

'심비오트'라는 명칭으로 잘 알려져 있고 보편적으로 이렇게 쓰이나, 일단 정발본(베놈 vs 카니지)에선 그냥 '공생체'로 번역해 두긴 했다.숙주의 신체 능력 전반을 향상시켜 주지만 동시에 호전성과 폭력성이..

오버홀(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부링크]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등장인물. 본명은 치사키 카이다. 빌런 지정단체인 야쿠자 조직 사예팔재회의 와카가시라이자 차기 두목으로 이미 조직을 거느린 채 행동하고 있고, 쉬나벨이 모티브인 새부리 모양..

히소카VS클로로(환영여단 샤르나크 콜트피의죽음) [내부링크]

천공격투장에서 클로로와의 결투가 이루어졌다. 장소는 천공결투장으로, 둘 다 플로어 마스터 자리에 오름과 동시에 각자가 플로어 마스터로서의 첫 대전자다. 클로로가 데스매치를 제안하자 바로 응했다. 그리고..

베르세르크(불사조 조드) [내부링크]

수백 년 동안 살아왔다고 전해지는 용병계의 전설. 노스페라투 조드. 엄청난 거구에 참마도와 보조용 도끼를 주 무기로 쓴다. 실체는 사도 중에서도 단연 최강 클래스에 속하는 사도로서 인간의 모습에서 변신하..

이누야샤(셋쇼마루) [내부링크]

만화 이누야샤의 등장인물. 주인공인 이누야샤와는 어머니가 다르고 아버지만 같은 이복형제로 복잡한 애증의 관계다. 반요인 이누야샤와는 달리 대요괴인 아버지와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순수혈통 대요괴. 인간..

원피스(오로성) [내부링크]

원피스의 등장하는 집단. 세계정부의 지도부로 명실상부 세계정부의 최고권력이다. 최고위 천룡인으로 구성된 집단으로 독재를 지양하는 세계정부의 이념에 따라서 5명 모두 동등한 지위다. 성지 마리조아에 있는..

원펀맨 S급 1위 히어로 블래스트 [내부링크]

S급 1위 히어로. 모든 이의 이목을 집중시킬 만한 자리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명, 나이, 능력, 사는 곳, 활동 내역, 근황, 연락처 그리고 정체마저도 모두 불명이다. 원작 106화 "왜 히어로를 하냐"라는 사이타..

마블 세계관 셀레스티얼 [내부링크]

가디언즈 오브 1과 2에서 등장했던 파워스톤을 들고 있는 셀레스티얼과 스타로드의 아버지로 등장했던 에고(셀레스티얼) 그들 셀레스티얼은 과연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을까요? 셀레스티얼은 우주를 누비며 생명체..

'왼쪽'으로 누워 자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당신은 어떤 자세로 잠을 자시나요? 오른쪽으로 잠을 자는것보다 왼쪽으로 자는게 몸에 더 좋다고 하는데 그이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몸속에 있는 독소 배출에 도움을 줍니다. 림프계의 순환을 도..

품의서 양식 [내부링크]

<품의서> 어떤한 일을 시행하기에 앞서 결재권자에게 특정한 사안을 승인해줄 것을 요청하는 문서. * 지출 품의서 : 회사업무를 하는 과정에서 발생된 비용의 지출을 결재받기 위하여 작성하는 문서. * 품의제도..

원피스 명장면 BEST 10 [내부링크]

10위 루피일행의 든든한 의사 토니토니 쵸파~! 악마의 열매를 먹고 모든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았다.그런 쵸파를 유일하게 구원해준 사람은 의사 히루루크 쵸파는 히루루크를 마음으로 부터 따르고 있었다. 그러나..

재미로 알아보는 혈액형별 궁합^^ [내부링크]

혈액형별 궁합이 있다고 합니다. 어떤 혈액형간에 궁합이 잘맞는지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A형여자 ↔ A형남자 = 안정적인 연인관계가 이루어집니다. A형여자 ↔ B형남자 = 여자가 많이 힘들어하는 관..

드래곤 볼 스타일링 슈퍼 사이어인 브로리 [내부링크]

2019 년 5 월 20 일 발매 예정(일본기준) 고품질의 조형에서 극중 장면을 창출한 드래곤 볼 스타일링. 최신 애니메이션 극장판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에서 활약하는 '슈퍼 사이어인 브로리 풀 파워」가 등..

DX 드래곤 볼 스카우터 [내부링크]

DX 드래곤 볼 스카우터 2018 년 12 월 1 일  발매 (일본기준) [내용물] 스카우터 본체 ... 1개 헤드 부분 일식 ... 1개 "드래곤 볼 Super」에서 "DX 드래곤 볼 스카우터"가 등장! 스카우터의 스위치를 누르면..

귀리의 효능 10가지 [내부링크]

귀리의 효능 10가지 귀리의 효능 1 -콜레스테롤 조절해 줍니다. 귀리에는 콜레스테롤이 높은 사람의 건강에 아주 좋은 베타글루칸이라는 섬유질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귀리를 먹으면 콜레스테롤이 적정 수준을 유..

제네시스 GV70 [내부링크]

2019년 1월 21일 보배드림에 최초로 투싼 껍데기를 씌운 GV70으로 추정되는 테스트뮬이 올라왔다. 그러다 2019년 7월 3일 보배드림에 GV70으로 추정되는 완성차 테스트카가 올라왔다. 초기..

임(원피스) 최종보스!? [내부링크]

원피스의 등장인물. 모든 천룡인들을 다스리는 군주거나 아니면 천룡인들보다 더 강력한 권력을 부여하는 위상을 가진 인물인 걸로 추정된다. 게다가 각국의 국왕들조차 '허의 옥좌'가 공석인 것을 그 누구도 독..

오렌지 [내부링크]

1.오렌지 속 카로티노이드 성분은 몸 속에서 비타민A로 전환되어 항반변성을 예방 합니다. 2.구연산을 다량으로 함유하여 소병을 알칼리성으로 바꾸어주기 때문에 요로결석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3.가용성 섬유질..

바나나 [내부링크]

1.바나나에는 카로티노이드중의 하나인 베타카로틴이 함유되어 면역력 강화에 좋습니다. 2.식이섬유와 마그네슘이 풍부해서 변비 해소와 불면증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3.비타민 A와 비타민C가 들어 있어 항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