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llove1110의 등록된 링크

 shllove111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코스트코 빨래 , 주방세제 모음 [내부링크]

빨래를 자주 하게 된다. 최근들어서 더더욱 자주 하게 되는 이유는 날씨가 더워서 일지도 모르고, 스트레스를 빨래로 푸는거일지도 모른다^^; 항상 비가올때마다 빨래를 하고 싶어지는 이유는 뭘까? 이것도 일종에..

유연제 맛집은 요기요기!! [내부링크]

날씨가 더워지니 빨랫감이 너무나 많이 나온다. 세탁을 많이 하다보니 세제나 유연제가 생각 보다 많이 들고 특히 유연제는 더 많이 쓰이는것 같다. 손빨래를 하게 되도 유연제를 항상 마지막에 헹굼으로 사용하게..

화장지는 꼭 코스트코에서 구입하기!! [내부링크]

집에 비데를 설치 했는데도 불구하고 화장실에 화장지가 너무 빨리 없어진다! 이틀도 되지 않아 화장실 화장지는 한롤씩 쓰는듯하다. 화장지는 버리는 품목이라 생각이 들어서 인지 돈주고 사기가 왜이렇게 아까운..

대용량 애견 용품 가격까지 저렴해~^^ [내부링크]

이제는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시는 분들이 많을꺼라 생각이 된다! 나도 반려견을 키운지 6년이 넘어가고 있고 좋을때가 99%이지만 아프거나 하면 그맘을 알아주지 못해 난감하고 미안할때가 너무 많다~ 강아지 수명..

나도 김태리 처럼 "콤부차" [내부링크]

요즘 핫하신 김태리씨~ 김태리씨가 광고하는 "콤부차" 나도 한번 마셔 봤다 코스트코를 갔다가 발견한 "콤부차" 건강해지는 비결이 콤부차?? 건강에 관심이 많은 1인으로..ㅋㅋㅋ 건강을 위해 한번 마셔봐야지....

여름 모자가 필요해 [내부링크]

노화를 근본적인 원인이 자외선이라했던가??!! 선크림을 잘 바르고 있지만 뜨거운 햇볕에 내 얼굴을 보호할수 있는건 아무래도 모자만한게 없지... 여름엔 항상 모자를 구입하는거 같은데 이상하게 한해가 지나면..

매일 강아지 산책 함께 해요 [내부링크]

강아지가 제일 행복할때가 언제일까?? 주인과 함께 산책할때가 아닐까? 매일 매일 산책을 시켜 주기가 이렇게 어려울줄이야...잠깐이라도 매일 매일 산책을 해줘야 할텐데 마음만 먹을뿐~이제는 매일 매일 조금이..

코스트코는 커피 맛집??? [내부링크]

날씨가 덥고 눈뜨자 마자 찾게 되는 커피~ 아아(곧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헐...이제 이런 줄임말도 잘 모르는 나이가 된것인가??ㅋㅋㅋㅋㅋ 하루에 적어도 2잔이상은 먹는 습관이 생겼다. 블랙커피는 하루 2잔..

코스트코에서 점심해결하기 [내부링크]

매주 가는 코스트코지만 단 한번도 사보지 않았던 음식에 도전을 해본다! 호불호가 많이 갈려 있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기에 호기심으로 사와서 먹어보았지만...음.....너무짜다!!! 닭다리 하나 먹고는 손을 놓을수..

가성비 좋은 코스트코 여름 옷 [내부링크]

코스트코에는 브랜드 옷을 저렴하게 살수 있어 자주 이용하는 곳이다. 이제 크고 있는 아이들이 있는 집에선 막입히기 좋은 질좋고 가격 착한 브랜드 옷들이 종류별로 365일 매일 할인 행사를 하니 안살수가 없구..

코스트코 여름 맞이 할인 제품 [내부링크]

여름이 되니 사야할것이 한두가지가 아니다. 코스트코는 할인제품도 자주 바뀌고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찾는 곳이나 갈때 마다 십만원은 항상 넘는 아이러니한 곳이니 가기전에 꼭 사야할 제품만 사고 바로 나와야..

커피 맛집 " 아마도, 너 " [내부링크]

커피 맛을 알고 먹는 사람들이 부러웠던 나!! 솔직히 커피맛을 모른다.ㅋㅋㅋ 그러던 나에게 커피에 맛을 알게 해준 곳!! 내가 먹어본 커피중에 가장 맛있고 또 먹고 싶다고 생각이 든 커피집은 이곳이 처음인것..

코코넛빙수 VS 팥빙수 "모캄보" [내부링크]

덥다 덥다 덥다고!!!! 아직 여름도 아닌데 이렇게 더울수가 있어??? 날씨도 덥고 집에만 있기엔 답답하고 친구들과 함께 팥빙수 이야기를 하다 급 만나서 커피숍으로~ 가고 싶은 커피숍은 오늘 쉬는날 덥다....열..

여름 맞이 보양식 "장현골 추어탕" [내부링크]

5월 중순이 지나고 나니 갑자기 날씨가 미친둣이 더워진다. 매년 뉴스에서는 "이번 여름이 더 더울것 같습니다"라고 매년 매년 나오지만 이번년도는 아마 정말 더울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더운 날씨를 피할수 없..

작은 동물원 "와우쥬" [내부링크]

주말을 이용해 동물을 좋아하는 딸아이와 함께 동네 "와우쥬"를 방문해보았다. 멀리 동물원을 가기엔 오고가는거리가 만만치 않고 가서 동물 구경보단 사람 구경을 더 많이 하고 올것이 뻔했기에 오늘 간 "와우쥬"..

배드민턴 [내부링크]

딸과 함께 할수 있는 운동을 찾던중 내가 먼저 배우게된 배드민턴. 오늘은 초딩4학년 딸과 함께 갔다. 운동신경이 날닮은듯 하다ㅋ 고학년이 되고 나서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지 않아서 미안했는데 딸이 너무나 즐..

만보걷기 도전 [내부링크]

걷기가 좋다는건 누구나 다 알고 있지만 하루에 움직임이 많지 않은 나로 만보를 도전한다는건 정말 큰 도전이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과격한 운동은 아니란걸 알았기에 돈이 들지 않고 쉽게 할수 있는 운동으로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