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bo의 등록된 링크

 shob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굿노트 색상 코드 추가하는 방법 (+색상코드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템입니다. 오늘은 굿노트에서 색상 코드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굿노트는 기본적으로 여러가지 색상의 펜과 형광펜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것말고도 색상 코드를 추가해서 나..

굿노트 모눈 속지, 모눈 종이 pdf (3가지) -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템입니다. 오늘은 굿노트 모눈 속지를 준비해봤습니다. 굿노트 속지 처음에는 화려하고 예쁜 것들을 다운로드해도 공부할 때는 결국 가장 심플한 종이를 찾게 되더라구요. 깔끔한 종이에 해야 나중..

네이버페이 이벤트 - 지식인 답변하고 만원 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템입니다. 오늘은 지식인 답변을 이용해서 네이버페이 만원 받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 교육기부란? 네이버 교육기부란 지식인에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교육 과정과 관련..

굿노트 색상코드 예쁜 사이트 추천! (+색상코드 추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템입니다. 우리가 노트에 예쁘게 필기하려고 여러가지 색의 펜을 사듯이, 굿노트에서도 여러가지 색의 펜을 추가할 수 있답니다. 색상 코드를 이용해서요! 오늘은 예쁜 색조합의 색상코드를 제공하..

굿노트 속지 '5초만에' 만들기 / paperkit, incompetech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템입니다. 아이패드를 사용하면서 굿노트, 노타빌리티 같은 필기 어플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속지를 하나하나 직접 만들기는 귀찮고, 다운로드 하려니 딱 마음에 드는건 없고 했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