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edogjy의 등록된 링크

 shoedogj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여자들이 꼭 챙겨먹어야 할 음식 TOP 3 [내부링크]

현대 여성들은 자신의 외모를 가꾸는데 노력할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많이 신경 씁니다. 꾸준히 운동하고 규칙적인 식습관을 유지하며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합니다. 이렇게 스스로를 사랑하며 가꾸는데 노력하며..

아침에 먹으면 몸에 좋은 의외의 음식 TOP 4 [내부링크]

현대인들은 아침에 일어나서 모닝커피와 함께 하루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향긋한 향기와 고소한 맛은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게 해 주지만 우리 몸에는 좋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미 잘 알..

의사들이 건강을 위해 먹지 않는 음식 TOP 5 [내부링크]

세상에는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 많습니다. 특히 요즘 유행하는 병 때문에 외식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줄어들고 집에서 배달 음식들 위주로 식사를 많이 합니다. 그러다 보니 간식과 디저트 또한 소비가 늘고 사람들..

탈모를 예방해주는 의외의 습관 TOP 5 [내부링크]

우주로 여행도 하는 현대사회에서 아직도 해결하지 못하는 것 중 하나가 탈모입니다. 남녀를 불문하고 탈모 때문에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번 시작되면 돌이킬 수 없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 예방할 수..

우리 척추를 건강하게 해주는 음식 TOP 3 [내부링크]

현대인들은 많은 시간을 앉아서 생활하며 컴퓨터나 핸드폰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잘못된 자세로 척추에 무리가 가고 변형이 생기며 통증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지만..

심장병을 일으키는 나쁜 생활습관 TOP 5 [내부링크]

여러 가지 원인으로 심장병은 발생할 수 있지만 흡연이나 과음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우리가 무심코 하는 행동들이 심장의 건강을 나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무심코 또는 대수롭지 않게 지나칠 수 있지만 조금..

다이어트 할 때 먹으면 좋은 과일 TOP 5 [내부링크]

과일이 우리 몸에 좋다는 것은 잘 알고 있지만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과일의 단맛과 탄수화물 때문에 칼로리를 걱정합니다. 하지만 미네랄과 각종 비타민 섭취를 위해서라도 과일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저탄수화..

변비를 해결해 주는 의외의 음식 TOP 3 [내부링크]

바쁜 현대인들의 불규칙적인 식습관과 운동부족, 그리고 음주와 흡연 등의 원인으로 원활한 배변 활동을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화장실에 한번 들어가면 10분은 기본으로 시간을 보내는데, 변비는 삶의 질을..

식욕을 억제해 주는 의외의 음식 TOP 5 [내부링크]

다이어트해보신 분들은 모두 공감하는 포기하고 싶은 순간이 있습니다. 바로 식욕이 폭발하여 먹는 것을 멈출 수 없을 때입니다. 머리로는 샐러드와 저지방, 저염 식품만 섭취해야 되고 먹는 양을 줄여야 한다는..

간 기능을 회복시켜 주는 음식 TOP 3 [내부링크]

간에 문제가 생겨도 스스로 알아차리기 어렵고 증도 잘 나타나지 않습니다. 혹시 어떤 증상이 나타났다면 그때는 안타깝지만 이미 간이 심하게 손상되어 손쓸 수 없는 상태 일 것입니다. 한번 손상된 간은 회복하..

계란 보다 단백질이 더 많은 의외의 식품 TOP 5 [내부링크]

40대 이후 우리 몸은 근육이 감소하며 노화를 촉진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을 구성하는 3대 영양소 중 하나인 단백질은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헬스를 하시는 분들은 닭가슴살과 보충제..

당신이 커피를 줄여야 하는 중요한 이유 TOP 5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빈속에 커피 한잔을 마시며 여유롭게 시작하는 하루를 꿈꾸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향기로운 냄새와 고소한 맛으로 각성제 역할을 해서 잠을 깨워주기 때문입니다. 친구들이나 지인을 만나면..

청경채의 놀라운 효능 TOP 6 [내부링크]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섬유질, 칼슘, 칼륨, 나트륨, 셀레늄, 비타민C, 엽산, 콜린, 비타민A 이 모든 것이 청경채가 함유하고 있는 영양소입니다. 이 성분들은 우리 몸이 건강을 유지하는데 필수 성분이고 여러..

당신이 모르는 나트륨 덩어리 음식 TOP 3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은 WHO의 나트륨 하루 권장량 보다 2배 많은량을 섭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과도한 나트륨 섭취는 고혈압이나 뇌졸증, 심장병이나 다양한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하니 일상 생활에서 주..

당뇨를 유발하는 악습관 TOP 3 [내부링크]

과거 당뇨병이라 하면 중년 이후의 사람들이 주의하고 두려워하는 병이었습니다. 하지만 현대 사회에서는 청년층에서도 당뇨병 환자가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라고 합니다. 이는 유전적 요인과 더불어 패스트푸드와..

남녀노소 모두의 고민, 탈모를 막아주는 방법 TOP 3 [내부링크]

 최첨단으로 발전한 현대 과학이 해결하지 못한 것 중 하나가 탈모입니다. 과거에는 40대 이상의 남성들의 특징이기도 했었는데 현대 사회에서는 여성들 뿐만 아니라 나이에 상관없이 탈모 증상 때문에 병원을 찾..

소화에 도움을 주는 음식 TOP5 [내부링크]

스트레스나 습관적, 또는 이유모를 원인으로 반복되는 소화불량을 음식만 잘 먹어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하지만 먼저 소화기관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는 식습관을 고치는 것이 더 좋겠죠? 기름지거..

쉬는날 잠만 자면 몸에 해로운 이유 TOP 3 [내부링크]

학생이나 직장인이나 거의 모든 사람들이 쉬는 날 늦잠 자기를 원합니다. 심지어 낮잠을 자며 하루를 다 보내기도 합니다. 평소에 부족했던 잠을 쉬는 날 조금 더 자는 것은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되지만 너무 많이..

고구마의 놀라운 효능 TOP 5 [내부링크]

차가운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편의점에 호빵과 군고구마가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도 자주 챙겨 먹을 점도로 고구마는 우리 몸에 좋습니다. 고구마는 다이어트뿐만 마니라 노화도 방지해주..

늙은 호박의 놀라운 효능 TOP 3 [내부링크]

할로윈이 다가오면 가장 먼저 떠오는 것이 늙은 호박을 사용한 조명일 것입니다. 평소에 잘 접하지 못하는 호박인데 사실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건강식품에 선정되었을 정도로 여러 방면에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어깨의 통증을 가져오는 최악의 일상생활 습관 TOP 3 [내부링크]

현대인들은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지 않고 생활하면서 손목 통증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통증이 팔과 어깨 등 여러 관절에 통증으로 이어 질 수가 있고 결국 일상생활과 직장에서 업무에 지장을..

약먹을 때 함께 먹으면 안되는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우리들은 일상생활에서 의외로 자주 약을 섭취합니다. 의사 선생님이 처방 해 준대로, 약국에서 설명해 준대로 처방전에 따라먹는 것이 가장 좋지만 이를 가볍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하루에 세..

운동을 오늘 바로 해야하는 몸의 경고 TOP 5 [내부링크]

요즘 유행하는 병으로 재택근무 및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갑자기 체중이 늘어나거나 운동부족으로 체력이 약해진 사람들이 많습니다. 헬스장이 문을 닫거나 단축 운영을 하는 것도 이유가 될 수 있..

환절기에 먹으면 좋은 음식 TOP 5 [내부링크]

무더웠던 여름이 끝나고 어느 순간 아침 출근길이 쌀쌀해졌습니다. 하지만 점심시간에 산책을 하다 보면 땀이 날 정도로 더운데요. 이렇게 일교차가 심해지니 사무실에 감기에 걸리거나 비염 증상을 보이는 직원들..

다이어트에 바나나가 필수인 이유 TOP 3 [내부링크]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바나나를 빼놓을 수는 없는데요, 주변에서 추천하니깐 이유도 모르고 그냥 드셨던 분들이 대부분이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미국의 건강전문 웹 미디어에 따르면 바나나가 뱃살 빼기에 효..

장 건강을 해치는 나쁜 습관 TOP 4 [내부링크]

장 속에 있는 세균들은 우리 몸의 면역기능과 다양한 신체 기능에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장 세포가 활발하게 활동하기 위해서는 장 건강이 중요한데 그러기 위해서는 대장에 독소가 쌓이지 않게 하는 것 또한..

고혈압에 좋은 음식 TOP 10 [내부링크]

혈관에 손상을 끼쳐 심장과 뇌졸증 등을 야기할 수 있는 고혈압은 겉으로 증상이 잘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보통 쉽게 본인이 고혈압이라는 것을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