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andtravel의 등록된 링크

 shopandtrave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서울 근교에 가을에 가볼만한곳, 미리내성지 [내부링크]

여행날짜: 2019년 10월 29일 미리내 성지는 안성의 시궁산과 쌍령산 중심부의 산골자기 깊숙이 자리 잡고 있다. 미리내는 순수 한국 말로 은하수라는 뜻이라고 한다. 이 곳은 한국의 카톨릭의 성지로서 카톨릭 신..

수원 광교 엘리웨이 카페와 광교호수공원 [내부링크]

여행 날짜: 2020년 10월 3일 광교 엘리웨이는 처음 공사할 때부터 지나가다 보던 곳인데 어느새 핫플레이스 되어 있었다. 어쩌다 약속이 있어서 가긴 했지만 제대로 여기저기 자세히 보면서 다닌 것 이날이 처음이..

경기도 지금 가볼만한곳, 가평 자라섬 남도 꽃정원 [내부링크]

여행 날짜: 2020년 10월 6일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자라섬은 코로나 바이러스, 장마와 태풍으로 인한 피해로 지역 경제를 활성하기 위해서 예쁜 정원을 꾸며 놓았다. 원래 자바섬은 무료입장이었지만 정원을 들어..

서울 가볼만한곳 추천, 창덕궁 후원 [내부링크]

여행 날짜: 2020년 5월 12일 처음으로 창덕궁을 간 건 1995년 아니면 1996년쯤 된 것 같다. 그 당시에는 후원이 일반인에게 개방이 되지 않았다. 이유는 후원에 있는 희귀한 식물을 보호하기 위해서라고 했다. 지..

서울 근교 가볼만한 야외 한옥카페, 새오개길39 [내부링크]

여행 날짜: 2020년 7월 14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새오개길39카페를 들어가는 입구가 정확하게 쓰여 있지 않아 한번 지나쳤다가 다시 돌아왔다. 도로에서 진입할때 잘 보일수 있게 이정표를 확실히 하면 좋겠다는..

서울 꼭 가볼만하곳, 성북동 길상사 꽃무릇 [내부링크]

여행 날짜: 2020년 9월 25일 길상사는 많은 사연이 있는 절인것 같다. 우리한테 많이 알려진 법정스님이 계셨던 곳이고 길상사가 지금의 모습으로 있기까지의 역사가 모든걸 말해준다. 지금의 길상사는 원래 대원..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근처 맛집과 카페 [내부링크]

여행 날짜: 2019년 7월 21일 이번 여행 이전에는 항상 제주도 오른쪽에 위치에 있는 섭지코지 근처 휘닉스 아일랜드에 머물러 근처 수족관과 애들이 어려서 체험할 수 있는 것들로만 스케줄을 짜서 다녔었다. 이번..

서울근교 지금 가볼만한곳, 안성팜랜드 [내부링크]

여행 날짜: 2020년 9월 29일 가을이면 딱 생각나는게 코스모스 꽃이 아닐까 싶어서 찾아봤는데 정말 딱 좋은 장소을 발견했다. 안성팜랜드는 9월에 코스모스가 한창이다. 일단 주차도 넉넉하니 걱정없고 야외라 요..

강원도 정동진 1박2일 여행, 썬크루즈호텔과 정동 심곡 부채길 [내부링크]

여행 날짜: 2019년 3월 28일 썬크루즈호텔 2016년에 CNN Travel 섹션에서 전 세계에서 특이하고 이상하며 아주 기이한 12개의 호텔을 선정한 적 있는데 거기에 정동진 썬크루즈호텔이 선정되었다. 크루즈 여행하고..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경기도 남양주 물의 정원 [내부링크]

여행 날짜: 2020년 6월 9일 물의 정원에 간 이 날은 아마도 1년 중에 가장 화려한 날에 가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양귀비꽃이 만발해 있었다. 항상 그렇듯이 양귀비꽃을 보러 가는 날이면 엄청나게 더웠다. 작년..

강원도 정선에 가면 가봐야 할 곳, 화암동굴 [내부링크]

여행 날짜: 2019년 7월 31일 안암사에 있는 수마노탑에도 중앙 부문은 석회암으로 만든 탑이였을 만큼 정선은 석회암이 많이 볼 수 있다. 그래서 석회암 동굴도 있지 않을까 검색을 했더니 천연 기념물 화암 동굴..

강원도 정선 정암사 [내부링크]

여행 날짜: 2019년 7월 30일 함백산 만항재에 야생화를 보고 일정이 안돼서 같은 날을 못 보고 너무 아쉬워서 다음 날 만항재에서 한 5.8km쯤에 내려오다 보면 있는 정암사를 절에 들렀다. 그냥 밖에서 보면 한국..

강원도 정선 함백산 만항재 야생화 축제 [내부링크]

여행 날짜: 2019년 7월 29일 1년 전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함백산 만항재 야생화 축제에 다녀왔다. 정선은 처음 가 본 여행인데 생각보다 거리가 있어서 1박 2일은 잡고 여유롭게 오는 게 좋을 것 같다. 야생화 축..

서울 근교 꼭 가볼만한 곳, 목섬과 근처 카페 [내부링크]

새벽에 서둘러 영흥도에 있는 십리포 해수욕장에 들렀다가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는 목섬에 가게 되었다. 목섬은 선재도 바로 옆에 있는 아주 조그만 섬이다. 그냥 차를 타고 가면 무심결에 지나칠 수 있는 그러한..

수원 노송지대, 효원 공원 월화원 그리고 근처 수원 맛집 [내부링크]

노송지대 오늘 새벽에 일어나서 오전 7시쯤 도착해서 수원 노송지대에 맥문동과 고송 사진을 찍으러 갔는데 벌써부터 사진을 찍으러 오신 분들이 많았다. 사실 이 곳은 몇 년 전에 지나친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서울 근교 남양주 한옥카페, 고당베이커리 [내부링크]

경기도 남양주는 항상 지나가기만 했지 여기만 행선지를 정해서 온 것은 처음이었다. 물의 정원과 폐역인 능내역을 들렸다가 점심은 카페와 가까운 순두부집으로 유명한 기와집 순두부 고안점에서 해결했다. 순두..

한번쯤 가볼만한 부산 해동 용궁사 [내부링크]

이 절은 아주 어릴 때부터 아주 많이 들어보았던 절이지만 대학 다닐 때 친구들이랑 부산 여행을 왔을 때도 여기는 오지 않았다. 결혼을 하고도 애들이 어렸을 때도 바닷가에만 있었지 여기는 오질 못했고 애들 친..

마지막 여행지 부산 해운대 [내부링크]

매년 여름휴가는 6월에 항상 다녀오는 걸로 계획을 세웠는데 이유는 일단 싸고 이벤트로 숙박 해결이 쉽고 사람이 많지 않아 사람들한테 치이지 않는다는 게 장점이다. 하지만 단점은 이른 시기에 가니까 아직 수..

포항 호미곶 여행 [내부링크]

양양비치에서 출발해 삼척해수욕장 근처에서 자고 담 날 포항으로 출발했다. 포항까지 가는데 해변도로로 달렸다가 안으로 국도로 들어가기도 하면서 드라이브하는데 밖을 보는 풍경이 너무 좋았다. 마냥 뉴스나..

인천 차이나타운 [내부링크]

인천 개항장 거리에 돌아다니다가 바로 옆인 차이나타운으로 걸어서 넘어왔다. 여기도 역시 사람들이 없어 붐비지 않았다. 가게들도 문닫은데도 많고 연 곳도 그리 많지 않았다. 오래전에 미국에 있을 때 먹었던..

인천 개항장거리 [내부링크]

처음 도착했을 때 순간 드라마 촬영장에 왔을법한 1880년대의 분위기를 조금 이마나 느낄 수 있었다. 드라마 미스터 선쌰인에서 나왔을법한 배경으로 나왔던 건물들이 아직까지 남아 있었다. 물론 용도는 다르게..

국립부여박물관 [내부링크]

작년 부여 궁남지 연꽃 사진 찍으러 갔다가 그냥 가면 아쉬울 것 같아 아이들 데리고 국립박물관에 갔다. 워낙에 부여가 크지 않아 차도 막히지 않도 꽤 짧은 시간에 도착했던 것 같다. 놀라운 건 국립박물관이라..

부여 궁남지 연꽃 [내부링크]

작년에 새벽에 일어나서 당일치기로 다녀온 여행이었는데 부여라는 도시를 교과서에만 알았지 처음 가본 곳이라 기대가 많았었다. 주차: 일찍 도착해서 그런지 주차장이 널널했다. 작년 연꽃축제 일주일 전에 가..

경기도 광주 한옥카페 새오개길39 [내부링크]

들어가는 입구가 정확하게 쓰여 있지 않아 한번 지나쳤다가 다시 돌아왔다. 이렇게 안쪽에 숨어있으면 우연히 차조기 긴 힘들겠다는 생각을 했다. 주차는 많이 세울수가 없어서 되도록이면 일찍 오는 게 주차하기..

안산 단원구청 해바라기와 코스모스 [내부링크]

기대하지 않고 갔다가 구청 앞에 이런 곳이 있게 하고 신기했다. 구청에서 신경 많이 쓴 흔적이 많이 보여 근처에 사는 사람은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주차 구청쪽에 지하주차장이랑 야외주차장이 좁다 보니 주..

시흥 연꽃테마파크 [내부링크]

작년엔 연꽃 사진 찍으러 부여 궁남지를 갔었는데 올해는 시흥 연꽃테마파크를 다녀왔다. 일단 주차장이 따로 크게 없기 때문에 도로변에 세워놓고 걸어 들어갔고 입장료 없이 들어가면 되었다. 생각보다 연꽃공원..

삼척해수욕장 근처 숙박과 맛집 [내부링크]

양양비치에서 애들 서핑 레슨하고 저녁을 삼척해수욕장 근처에서 먹기로 했다. 아직 삼척해수욕장이 개장 전인 6월 27일에 갔기 때문에 그렇게 사람이 엄청 분비 지는 않았다. 일단 여행 일정이 동해안을 돌면서..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 [내부링크]

올 6월 십리포 해수욕장에 도착한 시간이 오전 7시였다. 주차장도 텅텅 비웠고 날씨가 너무 시원했다. 바람이 그렇게 시원할 수가 없었다. 일단 쨍쨍한 햇빛이 없어서 더 좋았다. 일단 물이 천천히 들어오긴 했어..

양양 비치 서핑 체험 [내부링크]

6월에 일찍 사람들 많이 몰리기 전에 다녀오자 해서 준비한 양양 비치 여행이었다. 서핑 강습 등록 일단 서핑하기 위해서는 서핑 강습을 미리 예약을 해야 되는데 우린 티몬에서 '몬스터 서핑'이라는 곳에서 그룹..

진안 모래재 메타세콰이아길 [내부링크]

시댁 들렀다가 올 때마다 들렸던 마이산을 가지 않고 처음으로 메타세콰이아길을 갔다. 지나가는 버스가 그린색과 빨간색이 지나갔는데 빨간색이 유난히 나무색과 대조가 되어서 예뻤다. 물론 나처럼 사진찍고 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