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drawinger의 등록된 링크

 shopdrawing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6건입니다.

서울의 가을, 2023년 한강달빛야시장으로 떠나보세요! [내부링크]

서울의 가을은 달콤한 바랍과 함께 찾아왔습니다.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2023 한강달빛야시장은 9월 16일부터 10월 22일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을 중심으로 총 8차례에 걸쳐 열립니다. 이번 가을, 한강의 물결 소리를 들으며 밤을 즐기고 싶다면 한강달빛야시장을 놓치지 마세요. 한강달빛야시장은 지난 상반기에 31만명의 관람객을 맞아 하반기에도 찾아왔습니다. 이번에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개최되며, 국제적인 관광 명물로 도약하기 위해 안내물과 홍보물에는 영어도 함께 사용됩니다. 행사일정은 9월 16일부터 10월 22일까지이며, 중간에 추석 및 불꽃축제 일정에 따라 9월 30일부터 10월 1일, 10월 7일부터 10월 8일은 미개최일입니다. 푸드트럭과 수공예품 부스 등 총 94개 부스가 참여하여 다채로운 경..

차전자피 : 장 건강의 비밀 무기 쾌변과 변비해결에 식이섬유의 효능 [내부링크]

차전자피는 변비부터 심형관 건강, 눈 건강까지 다양한 효과를 가진 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이 글에서는 차전자피의 효능과 부작용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차전자피의 주요 효능 1. 변비 개선 효과 : 차전자피는 수용성 식이섬유질을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어 변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딱딱한 변을 무르게 하고 변의 양을 느려줌으로써 쾌변을 촉진합니다. 2. 포만감 증가 : 식사 전후로 차전자피 가루를 섭취하면 포만감이 증가하여 다이어트식단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콜레스테롤 배출 효과 : 차전자피는 담즙의 배출을 도와서 콜레스테롤이 재흡수 되지 않고 원활하게 배출되도록 도와줍니다.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주 수 있습니다. 4. 혈당 상승 억제 효과 : 차전자피는 포도당의 흡수를 억..

하지불안 증후군의 원인과 진단 그리고 전문가 치료법 [내부링크]

하지불안 증후군은 다리에서 불쾌한 느낌이나 이상한 감각을 경험하는 신경학적인 증후군입니다. 주로 휴식을 취할 때나 밤에 증상이 악화되며, 다리를 움직이면 일시적으로 증상이 완화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증후군은 다리의 움직임을 통해 잠시의 안도감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테면, 다리를 움직이는 것으로 인해 불쾌한 느낌이 일시적으로 사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원인 : 하지불안 증후군의 정확한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몇 가지 가능성 있는 원인이 있습니다. 1. 철분 결핍 : 철분 수치가 낮을 경우, 뇌에서 도파민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도파민은 근육 운동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조절하는 뉴로트랜스미터입니다. 2. 유전적 요인 : 가족력이 있는 경우 하지불안 증후군을 발명..

필라테스와 요가 : 여성들을 위한 완벽한 운동 방법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몸과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여성 분들을 위해 필라테스와 요가의 다이어트 효과와 체형 교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 필라테스와 요가의 다이어트 효과 다이어트는 많은 여성들이 관심을 가지는 주제 중 하나입니다. 필라테스와 요가는 다이어트를 위한 효과적인 운동 방법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이 두 운동은 몸의 근력을 향상시키고 체지망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체지방 감소 : 필라테스와 요가는 근육을 강화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덕분에 체지방을 빠르게 태우고 다이어트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근력강화 : 필라테스와 요가는 주로 근육을 단련하는 운동이며, 근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근육은 대사 속도를 높이고 체중을 조절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간 영양제 효능과 주의사항 6가지 [내부링크]

최근 몇 년 동안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영양제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도 간 영아제는 간 겅강을 위해 많은 분들이 찾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간 영야제를 선택하고 복용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면 좋을것 같아요. 1. 간 건강의 중요성 간은 우리 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장기 중 하나입니다. 영양소의 이동, 해독, 지방 및 활성산소의 대사를 조절하는 등 여러 가지 기능을 수행합니다. 그래서 간 겅강은 우리 전체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요. 2. 간 건강을 취한 셀프 체크 간 건강을 확인하려면 몇 가지 간 안 좋을 때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다음과 같아요. 자주 피로하고 졸린 느낌 배에 가스가 ..

웅진북클럽 을 통해 잡힌 아이들의 독서습관 [내부링크]

웅진북클럽은 아이들의 학습과 독서습관 형성에 큰 도움을 주는 효과적인 도구입니다. 아이의 학습 능력 향상과 문해력 향상을 돕기 위한 다양한 기능과 장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교과투데이 콘텐츠 활용: 교과투데이를 통해 아이가 부족한 과목을 선택하고 학습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학교 교과 과정에 맞춘 내용으로 학습을 지원하여 학습 효율을 높입니다. 개념콕콕을 통한 개념 이해: 핵심 개념을 간단하고 쉽게 설명하여 아이가 새로운 주제에 대한 이해를 확실히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추천 도서와 독서 활동: 라이브러리에서 아이가 관심 있는 주제와 추천 도서를 검색하여 독서 습관을 길러주며, 초등 3학년 추천 도서부터 다양한 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 투데이: 메타버스 환경을 통해 아이들은 학교와 똑같이..

유아코피 에 도움줄수 있는 어린이 철분제 뉴트키즈철분 [내부링크]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이 어린이를 위한 중요한 영양제인 철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철분은 면역력, 성장, 혈액형성에 필수적인 영양소로, 특히 편식이나 철분 부족 증상을 겪는 아이들을 위한 해결책으로 "뉴트키즈철분"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박유진은 철분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자신도 철분 부족으로 고생한 경험을 공유합니다. 이어서, 뉴트키즈철분이 아이들의 성장과 건강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아이들이 학교에서 급식을 하게 되면, 그들이 얼마나 잘 먹는지 알기 어려워지므로 부모들은 영양제를 고려해야 합니다. 특히 입맛이나 편식 습관 때문에 학교급식을 제대로 먹지 않는 아이들이 많아 철분 부족 증상이 누적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둘째 아들의 경우, 피를 만드는 데 필요한 영양소를 지금은 충분히 얻지..

초등 어린이 건강한 키성장을 위한 교원키클랩HT042 [내부링크]

"어린이의 건강한 키성장을 위해! 교원 키클랩 HT042 지금 아이의 키성장 습관을 바꾸는 최상의 기회입니다.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추천, 교원의 HT042 제품은 황기추출물과 비타민D를 풍부하게 함유하여 아이의 키 성장을 돕습니다. 더불어 아연, 비타민B1, B2, B6, 나이아신 등의 영양소로 면역력을 강화합니다. 먹기 쉬운 젤리스틱 타입으로, 아이들이 즐겁게 복용할 수 있고, 개별포장으로 편리하게 챙길 수 있어요. 36개월 이상 아이에게 추천하며, 미리 시작하여 건강한 키성장 습관을 만들어보세요. 교원 키클랩 HT042로 아이의 키를 키우는 지원을 시작하세요! " 가격 문의 및 자세한 상담문의 간편하게 문자로 " 키클랩 구매 문의 합니다 " 라고 남겨주시면 마스터님께서 순차적으로 친절하게 ..

다팬다 침구청소기로 청결한 수면환경 만들어요 [내부링크]

다팬다 침구청소기는 청결한 수면환경을 만들어주는 뛰어난 침구용청소기입니다. 이 제품은 흡입력이 강력하여 먼지와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UV살균 기능으로 미세먼지와 세균까지 살균하여 깨끗한 매트리스를 만들어줍니다. 두드리는 진동횟수와 힘을 통해 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먼지통 분리가 쉬워 청소가 간편합니다. 또한, 가벼운 무게와 긴 코드선으로 어떤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침구청소뿐만 아니라 쇼파나 베개, 수면용품까지 청소할 수 있어 가족 모두의 건강한 수면을 도와줍니다. 또한, 제품 사용 후 1주일 이내에 불만족 시 전액환불 정책으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수면환경에 대한 걱정을 갖지 마세요. 다팬다 침구청소기로 매트리스를 뽀송하고 깨끗하게 관리하며, 건강한 수..

가장흔한 이사 사기 5가지와 이를 피하는 방법 필독 [내부링크]

새로운 장소로 이사를 하는 것은 흥미로운 경험이 될 수도 있는데요. 그러나 그것은 또한 상당한 우리에게 도전과제를 안고 있어요. 요즘 사회적 이슈로 전세사기를 겪고 있는 분들이 많은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 외에도 이사할 때 사기를 당하지 않으려면 많은 정보가 필요할수 있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가장 큰 걱정거리 중 하나는 이사 회사 사기의 피해자가 되고 돈, 주택 또는 기타 자원을 잃는 것인데요. 저의 포스팅을 통해서 이사할 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사기를 살펴보고 이를 피하는 방법에 대해서 유용한 정보를 얻어가실수 있으면 좋겠어요 가짜 이사 회사로부터 사기 임대 목록에 이르기까지 사기꾼이 넘쳐나는 우리 세상인데요 사실 사기를 당한것도 너무한 슬픈 현실인데요 그에 반해서 그러니깐 당할만하다는 사..

경기도의 청년기본소득 과 경기도청년면접수당 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도의 청년지원금 사업인 경기도청년기본소득과 경기도청년면접수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지원금 청년내일채움공제 2년 1,200만원 + 알파 -경기도에 최근 3년연속 이상 계속 혹은 합산 10년 이상 거주한 만 24세 청년을 대상으로 1인당 분기별 25만 원 (최대 100만 원)의 기본소득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기초생활수급자는 일시금 지급이 가능하며, 시와 군 지역화폐를 사용하여 지급됩니다. -지급은 분기별로 4회에 걸쳐 이루어지며, 신청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주요 신청 내용은 청년의 지급대상 여부, 소급신청 여부, 기초생활수급자 여부,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작성 등이 포함됩니다. -대리신청은 부모, 배우자 등 1촌 직계혈족과 그 배우자, 세대를 같이하는 조부모, 형..

한전에너지캐시백으로 전기세 부담 완화하고 에너지 절약 도전하세요 [내부링크]

전력 절약과 에너지 효율성은 현대 사회에서 중요한 이슈인데요. 특히 전기세 인상과 함께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에는 전기 소비량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이 되고있어요. 그러나 우리는 한전에너지 캐시백을 통해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에너지를 절약하며 전기요금 부담을 완화할수 있는 제도를 소개해 보려고 해요. 치열한 현장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일하고 집에돌아와서 전기때문에 걱정이 되기도 하는 여름이 된다면 스트레스가 될수도 있잖아요. 한전에너지캐시백은 주택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전력 절감 프로그램 이예요. 주소지에 주민등록표상 거주하는 주택 및 아파트에 거주하는 고객들이 신청할수 있어요.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은 매우 간단해요. 주민등록 주소를 기준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서울 주소지에 거주하지 않는 ..

군적금 신청 만기 해지 해지 계산기 군인적금 장병내일준비적금 매칭지원금 으로 새로운출발 [내부링크]

군적금 신청 만기 해지 계산기, 장병내일준비적금, 매칭지원금, 군인 적금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에 좀 더 자세한 수준으로 작성해서 알려드려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군인들을 위한 군적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군인들은 군 생활을 마치고 나올 때 자금을 마련하여 사회진출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군인 적금에는 장병내일준비적금이라는 제도가 있습니다. 이 제도는 현역병, 상근예비역, 의무경찰, 해양의무경찰, 의무소방원, 사회복무요원, 대체복무요원 등의 군인들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매월 최대 40만원(은행별 20만 원)을 적립할 수 있으며, 기본금리는 5%입니다. 단 15개월 이상 적립해야만 이 금리가 적용됩니다. 장병내일준비적금은 국가에서 매칭지원금을 지원해줍니다. 2023년부터는 병..

근로계약서 미작성 위반시 사업주 신고해서 벌금 납부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결론부터 먼저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근로계약서 미작성에 따른 벌금은 근로기준법 제17조에 따라 사업주에게 500만 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근로계약서는 근무 시작 전에 반드시 작성되어야 하며, 근로조건에 대한 명시가 필요합니다. 근로계약서에는 임금, 소정 근로시간, 휴일, 연차 유급휴가 등 이 포함되어야 하며, 이를 포함하지 않을 경우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근로계약서 작성은 기본적인 의무이며, 근로기준법 제17조에 따르면 벌금을 내지 않더라도 임금, 근로시간 등의 사항이 명확히 기재되어야 합니다. 근로계약서는 보통 2부를 작성하며, 1부는 사업주가 소유하고 1부는 근로자가 보유합니다. 시작 시간과 종료 시간 등의 정보도 기재되어야 하며, 위반사항이 있을 경우 연장근로수당, 야간수당..

우레탄뿜칠 공사 일반사항 및 재료준비 및 시공방법 [내부링크]

우레탄뿜칠에 대한 일반사항에 대해서 말씀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적용의 범위는 현장 스프레이 우레탄 폼 공사에 대해서 적용하는 부분에 대해서 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산업규격 (KS) 인 경질우레탄폼 보온재는 KS M 309이며, 건축물의 내장 재료 및 공법의 난연성 시험방법에 대해서는 KS F 2271 을 참고하시어 좀더 자세한 정보를 얻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우레탄 뿜칠 공사를 진행하는 데 있어서는 여러가지 서류를 당연하게 준비해야 하겠는데요. 그중에서 첫번째로 제품자료인 제조업체의 카다록과 제조업자의 시방서를 준비해 주셔야 합니다. 다음으로 시공계획서를 통해서 세부공정계획서와 시공상태 검측계획서 와 품질관리 계획서 에 시공순서와 방법 그리고 관리시험계획을 포함하셔야 합니다. 견본으로 단열재를 규격..

고지혈증 체크리스트 당신은 위험에 처해 있을까요? [내부링크]

목차 1.고지혈증이란? 2.원인 3.증상 4.예방법 1.고지혈증이란? 고지혈증은 혈액 속의 콜레스테롤과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치가 비정상적으로 높아지는 대사이상 현상 인데요. 콜레스테롤은 우리 몸에 필요한 지방성 물질이기도 하지만, 무엇이든 이로운 것도 과하면 안좋은 결과가 생기기 마련이잖아요. 고지혈증이 나타나는 원인은 콜레스테롤이 과다하게 축적되기 때문인데요. 이것이 동맥벽에 쌓이게 되면 현관벽에 플라그가 형성될수가 있어요. 이로 인해서 동맥이 좁아지게되고 혈류가 원할하게 흐리지 않아서 심혈관의 질환의 위험이 증가할수 있게 되는데요. 고지혈증은 대부분 유전적인 요인이나 비건강적인 식습관과 부족한 신체활동 으로 인한 비만, 흡연 등의 생활습관에 의해서 발행할수 있기때문에 우리 중년의 남여 여러분들은 주의깊..

애플 에어팟 맥스 블루투스헤드셋 을 통해 난청극복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애플의 소액주주이자 애플을 사랑하는 한사람 으로서 이야기를 해볼께요. 애플은 사람들이 왜 좋아할까요? 단순히 상업적인 부분을 떠나서라도 우리가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을 갈망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는것 같아요 애플관련제품을 사러 매장에 가면 모두가 행복해 보여요. MBTI 가 전부 'E'인 사람만 전부 뽑아다 놓은것처럼 말이예요. 저처럼 정말도움이 되었던 스토리가 다들있으셨을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애플 에어팟 맥스 블루투스 헤드셋을 착용하고 인생을 어떻게 새롭게 시작하고 있는지 여러분께 공유하고 싶어졌거든요 제가 카츄사로 근무하던 작년 한미군사훈련을 수행하던중에 저는 미쳐 적군의 기습을 피하는 과정에서 왼쪽 귀에 치명상을 입게 되었어요.그것때문에 당연히 작전수행 능력이 떨어지니 훈련에 빠지게 ..

1인가구 대용량 이유식 집들이선물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블랙 버튼식 23L [내부링크]

대기업 상섬의 심플하고 가성비 좋은 전자렌인지 우리가 펜데믹 이후에 사실 밖에서 외식하는게 힘들어 지신 분들도 있을거예요. 그런 시대적인 것때문에 요즘은 밀키트도 많이 나오고 편의점 도시락 등도 정말 잘나온데요. 편의점에서 전자렌지에 돌려서 가지고 오면 좋겠지만 거리가 멀면 전자렌지에 돌려서 오기도 힘들잖아요. 이런 전자레인지는 혼자 사시는 분들은 자취 필수품으로 꼭 하나씩 있으면 좋은 아이템이 되기도 하잖아요. 그리고 저희 부모님댁에도 사용하고 있는데 사용법이 직관적이다 보니 어르신들도 간편하게 사용하실수 있었어요. 무려 2만명 이상이 선택한 가성비 전자렌인지가 있어서 소개해 드릴려고 하는데요. 안전이나 A/S면에서도 유리한 삼성제품이라서 편하게 구경해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여러분이 궁금해 하실수 있..

검단신도시 김종구 부산어묵 떡튀순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검단신도시에서 살아남기 잘하고 계신가요? 주말만 되면 저희도 외식을 위해서 어슬렁어슬렁 검단신도시 주변을 왔다 갔다 하는데요 가장 만만하게 떡볶이, 순대, 튀김 그리보 어묵국물 아닐까요? 요즘 김종구 부산어묵 체인점이 많이 보여서 알아봤더니 본사가 인천서구에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안심하고 사 먹어 보았는데요 어묵의 본고장 부산에서 왔으니 뭔가 실패는 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이 되더라고요 김종구 부산어묵 은 프랜차이즈로 이미 영업점이 60개 이상을 넘어가고 있다고 하니깐 그 인기를 체험해 보아야겠지요 점심이나 저녁을 먹고 나서 출출할 때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간식 무엇일까요? 1순위는 떡볶이잖아요 따끈한 어묵국물도 생각나고요 야식으로도 여전히 사랑받는 맛이나 가격면에서 여전히 사랑받고 있다고 ..

어린이집 보육료전환 복지로 육아종합지원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육아 열심히 하고 계신가요? 0세부터 7세까지 우리 사랑하는 아이들이 다니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다니고 있다면 한 달에 한번 어김없이 보육료 결제일이 다가오게 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보육료결제가 처음이신 우리 부모님들에게 관련정보들 간단하게 준비해 보았어요 끝까지 잘 읽어주세요 어디서 어떻게 결제해야 하는지 천천히 알려봐 드릴게요 3월이 되기전에 어린이집 보육료 전환신청을 통해서 놓치지말고 양육수당 받아주세요 보육료 전환시기는 복지로에서 공지했는데요 15일까지 일반전환으로 신청한 사람은 2월 양육수당 지원이 불가능 하기때문에 그렇기 때문에 16일 이후부터 월말까지 신청해야 양육수당을 지급을 받을수 있고 다음달에 보율료나 유아학비로 넘아가기 때문에 날짜를 유념해서 보육료 전환 신청을 해주..

2023년 가정용 친환경 보일러 설치 보조금 최대60만원 지원사업 (선착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못받아가면 아쉬운 정책이 있어서 알려 드릴려고 하는데요. 이 지원공고 또한 선착순으로 이룽니지는 정책이기 때문에 늦지 않게 신청 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내용을 읽어보시고 제일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하셔서 친환경에너지팀으로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1. 사업기간 사업기간 (보일러 서류 접수 신청기간)은 23년 이내에 신청하셔야하지만 예산 소진 시 조기마감이 될수 있습니다. 2023.2.1 - 2023.11.30 [ 사업기간 ] 사업기간이 이렇게 되어있기는 하지만 2023년 1월에 보일러를 설치하신경우도 신청기간 내에 접수가 가능합니다. 2.지원규모 지원규모는 일반층과 저소득층으로 지원규모와 지원금액이 조금상이한데요. 일반세대는 10만원 내외로 총 5,000대예상 하고 저소득층 ..

2023년 음식물 가정용 감량기 설치 보조금 받고 설치해 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집도 그렇지만 저희가 라떼 시절에는 정말 먹을것이 없기도 하고, 배달이나 이런문화가 확산될때는 아니였는데요. 요즘은 확실히 풍족한 세상에 살고 있기는 한것 같아요. 주말이면 피자와 치킨을 먹으면서 가족들과 함께 1박2일 이나 드라마를 보는것이 대한민국 평범한 가정의 주말일상 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그만큼 못먹어서 먹지 못해서 버리는 음식이 많이 생기는데요. 그로인해서 가정에서 배출되는 쓰레기양도 어마어마한것이 사실 이예요. 해결책이 필요한데요. 지자체별로 각기 다를수 있지만 인천서구에서는 공고를 통해서 음식물류 폐기물 감량을 위해서 작은 노력을 시작하는 첫 지원공고가 시작 되었어요. 2023년 음식물 가정용 감량기 설치보조금을 지원한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 알려드려 보겠습니..

간수치가 정상인데 간질환이 발생하는 이유 [내부링크]

간수치가 높을 때는 흔히 간질 관련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색소침복이나 아픈 감각이나 간염이나 간암등의 증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증상을 겪지 않더라도 간수치가 높을 수 있으니 정기적인 건강 검진을 통해서 간수치를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간수치가 100이상이면 일반적으로 간질이 의심되며 즉시 의료 진료를 필요로 합니다. 간수치가 높을수록 간질의 위험성이 높아지며 간의 손상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간수치가 높은 경우에는 간 질환을 의심하여 적절한 진단과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간질은 일반적으로 지속적인 관리와 치료가 필요합니다. 간수치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며 간수치를 낮추는 식단과 운동, 그리고 의료적 치료를 통해 간 질환을 예방하고 관리할..

혈액순환에 좋은 마늘쫑 효능 알아보고 섭취하기 [내부링크]

핼액순환에 좋은 마늘종 효능 알아보고 섭취하기 마늘쫑은 마늘의 새로운 생산 형태로, 일반적으로 재배되는 마늘과는 다릅니다. 심는 곳 : 마늘쫑은 온도가 선호되는 선지 상태에서 재배됩니다. 상온에서 자라며 일반적으로 봄과 여름에 심어 재배합니다. 심는 방법 : 일반적으로 마늘쫑은 씨앗방식으로 재배합니다. 씨앗을 비비고 잎이 자라나기를 기다린 후 잎을 절단하면 그 후 샐로운 잎이 자라면서 수확을 할 수 있습니다. 수확 : 일반적으로 마늘쫑은 잎을 수확하며, 잎이 충분히 자라면 잎을 절단하여 사용합니다. 수확 후에는 재배된 곳에서 잎을 건조해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마늘쫑 손질하는 방법에 따라 다른 맛과 향을 낼 수 있습니다. 씻어낸 후 잘게 썰거나, 또는 미리 썰어 놓은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깨끗이 씻은..

설사는 왜 생기는 걸까요? 설사의 원인과 좋은음식 과 피해야하는 음식 [내부링크]

설사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일어나는 원인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식이 원인 : 설사는 음식 중 특정 성분이나 알레르기 때문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약물 원인 : 일부 약물은 설사를 일으키는 일부요인이 있습니다. 장기 원인 : 신장계, 간기능 문제, 심장병 등 장기 질환이 설사의 원인일 수 있습니다. 심리적 원인 : 스트레스, 공황, 불안 등 심리적 원인도 설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원인 : 일반적으로 설사는 알레르기, 감기, 기침, 피로등의 일반적인 원인도 설사의 원인이 될수 있습니다. 설사는 이러한 원인들이 섞여 일어날 수 있으며, 설사가 일어나는 원인을 정확히 알아내기 위해서는 의사와의 상담과 검사를 통해서 원인을 알아볼수 있습니다. 식사 기..

변비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변비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변비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변비에 좋은 음식 5가지 변비의 원인 변비의 증상 변비 개선방법 변비에 좋은 음식 (사과,키위,건자두, 잎채소, 감귤류과일, 고구마, 미역, 다시마) 1. 변비의 원인 하루에 저는 아침마다 정해진 시간에 규칙적으로 2분 이내에 쾌변을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빠르게 정해진 시간에 용변을 맞추는 것이 장건강이 좋게 유지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변을 며칠씩 시원하게 보지 못하거나 잔변감이 남아있는 기분이 들거나 복부 통증을 동반하는 경우 장건강에 빨간불이 들어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변비의 주원인으로는 도시에서 생활하는 모든 직장인들은 인스턴트식품을 많이 섭취합니다. 이러한 인스턴트 음식들은 기름기가 있는 종류가 많기 때문에 그리고 자극적이고 맵고 짜기도 하기 때문에 ..

불면증 원인과 가장빠르게 극복하는 감태의 3가지 효능 [내부링크]

불면증 원인과 가장빠르게 극복하는 3가지 방법 불면증이란? 불면증의 원인 불면증의 증상 불면증 치유법 감태 (Ecklonia cava) 1.불면증이란? 불면증은 우리가 날마다 잠을 못자게하는 요인으로서 입면장애와 수면유지장애 등을 모두 포함할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중요한 미팅이 있거나 처리해야 할 업무가 있을때 스트레스를 동반해서 불면증이 함께 나타나기도 합니다. 적절한 상담과 치료를 받지못할경우 낮의 업무시간에 졸림증이나 급격한 감정의 변화, 주의 집중력 방해와 불안등을 격을수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불면증 약을 통해서 안전하게 통증이 완화될때까지 관리하는것이 가장 간단한 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불면증을 도와주는 졸피뎀을 과용할경우 넘어지거나 섬망처럼 환각과..

구취 입냄새를 유발하는 편도결석 제거하는 가장빠른 방법 3가지 [내부링크]

구취 입냄새를 유발하는 편도결석 제거하는 가장 빠른 방법 3가지 입냄새 예상원인 (편도결석의 원인 및 증상) 편도결석 빼는 방법 편도결석 예방법 편도결석이란? 입을 크게 벌리시고 거울을 통해서 안쪽을 바라볼경우 편도 혹은 편도선에 있는 작은 구멍 위치에 노란색의 알갱이가 박혀 있는 것이 확인이 된다면 이것이 바로 편도결석입니다. 결석이라는 이름 때문에 딱딱하다고 착각하시는 분들이 있지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치아와 혀의 상태가 깨끗하더라도 냄새가 발생할 수 있으며 양치질하면서 구역질이 심하게 날 경우 편도결석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1. 입냄새 예상원인 - 편도결석의 원인 및 증상 양치를 매일 깨끗이 하더라도 입냄새가 나거나 침을 삼키더라도 이물감이 느껴지는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편도결석의 문제를 생각..

담도암 원인 및 증상 확인하고 관리하는 방법 [내부링크]

ㄴ담도암 원인 및 증상 확인하고 관리하는 방법 담도암(담관암)이란? 담도암 생존율 담도암 원인 담도암 증상 치료방법 및 관리 관리방법 1. 담도암(담관암)이란? 담도암 (담관암) 은 우리 몸의 담낭 내부를 감싸고 있는 담관상피세포에 생긴 암을 말하는 것으로 여기서 말하는 담관은 가장 큰 장기인 간에서 배출하는 담즙의 통로와 같은 곳입니다. 여기서 담즙을 1차적으로 저류 하는 곳이 담낭이며 담관암을 비롯해 담낭암을 총칭하는 것도 담도암이라고 합니다. 좀 더 쉽게 이야기 하면 간과 십이지장을 연결하며 담즙을 운반하는 길인 담도에 악성 종양이 발생한 질환을 말하기도 합니다. 국가 암등록 통계에 따르면 담낭 및 담도암 증상을 호소하는 환자의 수는 점점 증가세를 보이기 때문에 좀더 나이가 들수록 소식을 통해서 건..

You can use your own scent to relieve stress [내부링크]

Recommend customized O2One fragrance diffuser Hello, although the new year has dawned, The Untact era still continues. For those who work from home, I heard that you are getting tired little by little. I'm tired of my daily life and I'm showing my patience For those who are holding it in, even at home, It's a customized diffuser that can change your mind and body so I'd like to recommend it. I g..

하리보 비누 만들기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내부링크]

#하리보비누 #비누만들기 :: 안녕하세요.육아인플 @박유진 입니다. 지금 코로나로 시작해서 코로나로 끝나버린 1년이 야속하기만 하네요. 아이들과 함께하는 일주일은 월 화 수 목 금 금 금 입니다. 다들 그 와중에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하고 계신가요? 하루종일 아이들과 있다보니 트러블이 많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오늘만은 아이들과 재미나게 비누 만들어 보면서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보내보시는게 어떨까요? . 학원도 학교도 못가고 하루종일 있는 아이들도 어떻게 보면 불쌍하니깐 뭔가 만들어지는 것을 보고 실험하는것을 아이들이 참 좋아하죠? . 아이들에게는 공부를 잘하기 위한 미끼가 필요한데요. 부모가 선생님이다보니 학교 선생님이 말하면 했을텐데 우선 엄마랑 같이 하다보면 투정부터 부리고 짜증도 부려보고 하네요. 그런..

아이들 식후 방과후 디저트 간식 청우식품 3가지맛 캔디 놓치면 무엇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육아 인플 @박유진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한창 뛰어놀아야할 나이에 집에서 고생하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깜작 선물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되겠지만 착한일 하거나 공부열심히 할때 주려고 챙겨 보았습니다. 좋아 하겠지요? 아침먹고 땡 점심먹고 땡 저녁먹고 땡 아이들이 반복되는 밥먹는 시간을 위해 행복한 식사가 될수 있도록 식후간식 식후디저트로도 좋겠지요? 아이들이 이것을 먹기위해서라도 밥을 잘 먹어 주겠지요? 그런데 오히려 밥먹기전에는 주게되면 밥을 더 잘먹지 않을수도 있으니깐 주의 하세요!! . 가성비 캔디 소개해 드려볼께요. 4봉지 10,900원에 판매되고 있는데 링크는 아래에 두었으니 한번 구경가보세요. CW 대관령 FARM 우유캔디 우유성분 23%함유 청우식품 프리미..

이영자도 내돈내산하는 종로오토김밥 후기 [내부링크]

여러분 김밥 다 좋아하시나요? 김밥이 다 김밥이지 그래봐야 니가 김밥이지 저는 그냥 김밥은 밥먹기 귀찮을때 먹는 그저 그런 음식으로만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이 김밥을 먹고 조금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뭔가 색다르고 건강한 맛을 느낄수 있었는데요. 요즘 저는 확진자가 많이 나오는 서울 종로에서 근무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밥먹으러 나가기가 정말 무섭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사먹을만한게 뭐가 있을까?를 생각해 보았는데요. 고추냉이 좋아하는 사람 손!! 매콤하고 야채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아할만할 가정식 김밥 (인사동 직영점) 오토닭강정 소개해 드려볼껀데요. 생활의 달인 김밥 이영자가 선택한 김밥 뉴욕타임즈에 소개된 김밥집 ↑ 이것은 아마도 본점이 이태원이라서 그런것일까요? 으로도 유명한 곳이예요. 가격은 그다지 저..

집안에서 무선으로 사용하는 공기청정기 [내부링크]

#실내공기정화 요즘은 아이나 어른이나 어디를 가나 청결이 1순위 이기때문에 집에서도 가족들끼리도 서로를 위해서 청결에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 마스크가 처음부터 있었던걸로 아는 우리아이들에게 정말 어른의 한사람으로서 미안하고 또 미안하네요 그래도 우리아이들은 대기오염으로 부터 지켜내야겠지요 집에만 있다보니 요즘은 괜히 무서워서 그리고 추워서 환기를 잘안하게 되는데요. 사실 저희아파트 (다른아파트도 다있겠지만) 환기시스템이 있긴하지만 전기세때문에 잘쓰지 않는데요. 작게나마 우리아이들에게 쾌적한 실내공기를 만들어 줄수있는 미니 무선공기청정기가 있어서 대리고 와봤는데 소개시켜 드려볼께요. 저희집은 남향이여서 햇볕이 잘들어오는데요. 햇볕을 자세히 보고 있으면 공기중에 떠다니는 먼지들을 볼수 있는데 예전에는 신..

예비 초등생이라면 문해력을 위해서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예비 초등 1학년부터 풀수있는 초등국어 문제집 인데요~ 천재교육 똑똑한 하루독해를 통해서 올바른 독서습관이 확장되면 좋겠네요~ 지금은 하고있는 문제풀이 스케줄이 많아서 아빠와 함께 주말주터 하루10분씩 시작 해보기로 했어요~ 잠깐 보라고 말해주었더니 대충 살펴보더니 재밌을것 같다고 하는거 보니 조금은 성공 인것 같네요 . 바다쓰기도 항상 100점을 맞고 하니깐 국어같은 경우는 걱정안하고 있는데 그래도 혹시 몰라서 계속 관심은 가져주어야 하는것 같아요 앞으로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지만 아이들의 문해력은 무엇보다 중요해요 문제 이해력과 독해력과 어휘력이 있어야 좀더 빠르게 이해하고 충실하게 문제를 빠르게 찾아갈수 있으니깐 무엇보다 중요한것 같아요~ 앞으로 지금초등 학생들이 보게될 수능은 지금의 객관식 문제보다..

인천형 청년월세 지원사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년들을 위한 인천형 청년 월세 지원사업 챙겨 가시면 좋을 것 같아서 인천의 꿈 대한민국의 미래 인천시의 지원사업인데요 이런 자료들을 볼 때마다 저는 중년이라는 사실이 두 번 힘들게 하는 것 같습니다 우선 간단하게 알아보고 가요!! 청녀 월세 지원사업이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청년층의 주거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12개월분의 월세를 월 최대 20만 원까지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신청기간 2022. 08.22 - 2023.08.21 1년간 진행이 된다고 하니 시간을 가지고 관련 자료 취합해서 지원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지원대상 인천시 만 19~39세 인천시민으로서 부모님과 별도로 거주하는 무주책 청년으로서 소득 및 자산기준을 충족해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원 혜택 1인당 월 최대..

파파도나스 검단신도시지점 디저트맛집 가성비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검단신도시에서 소소하게 살아가고 있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집값은 계속해서 떨어지고 저의 몸값도 떨어지고하지만 체중은 계속 불어나는데요. 신도시에서 소소하게 살아가는 재미는 오픈기념 이벤트로 여러가지로 하고 있기때문에 오픈할때를 놓쳐서는 안되요. 검단신도시 파파도나스는 오픈기념으로 아메리카노 100원에 구매가 가능했었는데요. 지금은 시간이 어느정도 지나서 이벤트는 마무리가 된것 같아요. 저희도 지인들이나 아파트 오픈채팅방에서 맛있다는 분들이 많아서 맛을보기 위해서 왔어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기본적으로 빵순이 기질이 있는것 같아요. 파파도나스의 메뉴들은 이원일 세프의 브랜드라는거 여러분은 알고계셨나요? 하루에 빵이 2번정도 나오기 때문에 시간은 맞춰서 가셔되 되지만 낮12시에 가시면..

최소한의 공간분할로 인테리어 효과를 낼수 있는 금속파티션 (스틸윈도우) [내부링크]

최소한의 분할로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는 금속 파티션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소한의 분할로 인테리어 파티션의 효과를 낼 수 있는 디자인 파티션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공장에서 사용되고 있을 것 같은 스틸 재질의 프레임이 있는 유리도어의 경우 전문용어로 스틸 윈도라고 하면 많은 사진을 찾아보실 수 있으실 텐데요. 가끔 방의 창문 전체를 스틸 창으로 바꾸면 시각적인 효과 나 개방감에 도움을 줄 수 있겠지만 우리가 알 수 있듯이 항상 너무 과하면 그 효과를 누릴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생각보다 많은 예산으로 인해서 어렵게 느끼실 텐데요. 방안에 작은 파티션으로 활용함으로 인해서 인테리어 가벽의 효과도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정하게 영역을 분리해서 집에서 재택근무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사무실처럼 느낄..

동시입장한 김연아 고우림 결혼답례품 뭐길래 화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겨여왕인 겨울왕국의 김연아 님과 크로스오버 그룹의 일원인 포레스텔라의 멤버인 팜페라가수 고우림이 어제 백년가약을 맞았는데요. 무엇이 그렇게 이슈가 되었는지 같이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장충동의 신라호텔에서 치러졌고요. 당연히 비공식으로 진행되었지요. 하지만 하객들이 소셜미디어에 올리면서 아름다운 여왕의 모습과 왕자님의 모습을 간접적으로나마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간단한 결혼식의 내용을 말씀드려보면은요. 부케로 하얀 장미를 들고, 검정 턱시도를 입은 고우림과 함께 동시입장을 선택했어요. 무엇보다 아름다운 여왕의 드레스가 레바논 출신의 디자이너가 봄 컬렉션으로 만든 제품이라고 하죠. 이것 때문에 더욱더 화려하고 우아한 김연아의 모습을 볼 수 있었네요. ..

직장인 국내여행 숙소 지원비 아직도 모르세요? [내부링크]

이것 모르고 국내여행 숙소 예약하면 정말 손해여서 이렇게 공유를 해 들려고 해요. 지금 이것을 보고 계신 분들은 돈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이에요. 근로자 휴양 콘도라는 것이 있는데요. 근로자와 그 가족 및 주변인들이 국내여행 시 고급 휴양시설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사업이에요. 직장인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하고요. 당연히 특수형태의 근로종사자 또한 포함되겠지요. 그렇다면 지원되는 숙소 지역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저희가 자주 가는 지역을 나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경주, 휘닉스파크, 쏠비치 양양, 양평, 해운대, 통영, 거제, 남한강, 대천, 산정호수, 고성, 설악, 홍천, 지리산, 안면도, 청평, 충주, 단양, 백암, 변산, 덕산, 도고 등 국내에서 인기 좋은 ..

정신병원 강제입원과 관련한 알아두면 좋은사항 [내부링크]

금리가 너무나 빠르게 오르면서 예적금 금리도 좋은 상품들이 빠르게 오르고 있는데요 아이들에게 뭔가 이게 정기예금을 하기에 앞서서 잠시 돈을 어딘가에 놔두고 싶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자가 좀 붙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통장이죠 예를들어 주차비를 잠시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하는 통장 이름은 무엇일까요 파킹 통장이라고 불리고 있다고 해요 nattanan23, 출처 Pixabay 가족이 긴급입원을 요청해서 구급대원이 출동한 상태에서 환자가 사망한 사건을 이야기 해보려고 하는데요 자택에서 30대 남성이 강제 입원 하던중에 사망한 사건인데요 앞서 30대 남성의 어머니 60대 여성이 경찰에 전화를 걸어서 내 아들을 병원에 입원 시키는 도움이 필요하다라고 말을 전달 했구요 신고를 받은 ..

자존감높은 아이로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다시 한번 열심히 작심하고 열심히 포스팅을 해보려고 마음먹고 진행해 보려고 해요. 우리 아이들은 언제나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우리도 부모가 처음이기 때문에 열심히 공부를 하는 게 필요해요. 따뜻한 말 한마디에 아이들의 자존감은 더욱더 높아질 수 있는데요. 육아라는 것은 기술이 아니라 진정으로 서로를 믿고 기다려 주는 것에서부터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선적으로 무엇이든 남들과 비교하지 않는 것이 첫 번째라고 생각하고요. 그다음은 잘못되고 그리고 칭찬을 통해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만들어 주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우리 또한 부모가 처음이기 때문에 항상 고민하고 공부하고 해야 하는데요 그런 고민들을 담은 저희 이야기를 좀 더 자세하게는 블로그에 옮겨 담아 놓았으..

여성 질유산균 추천 저는 이걸로 건강해질 꺼예요 [내부링크]

식약처로부터 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질유산균으로 이제는 우리가 건강을 챙겨야 하는 필수품 인것 같아요 질과 장건강을 동시에 케어하며,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기때문에 선제적으로 미연에 방지할수 있는 효과가 있다고 저는 생각해요 1일 1캡슐로 간편하게 섭취가 쉽고, 부담없이 아침 하루를 시작할때 루틴으로 하고 있는데요 캡슐 당 50억의 유산균을 보장하기 때문에 이것또한 어마어마 하죠?? 특수용기를 사용하여 냉장보관이 필요 없고 실온에 두고 먹을수 있는게 큰장점인 동시에 임신 이나 수유 중에도 섭취 가능한 유산균 으로 식약처 인증을 받았거든요 건강해질 여성유산균 1개월분 30캡슐 구매처 및 좀더 자세한 제품정보 : https://m.blog.naver.com/aidma7/222874832281 건강해..

향초만들기 재료 무료로 받아서 시작했어요 [내부링크]

최근 향초 만들기를 하느라 하루하루가 너무 즐거운 거 있죠? 벌써 저는 긴팔을 입고 아침에 출근을 하는데요~ 요즘은 캠핑가서도 좋은향기 맡으면서 힐링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집 분위기를 바꾸기에도 좋고 집안에 고인 잡 냄새 제거에도 효과가 탁월한 아이템 이라서 예전부터 관심이 있었는데요. 저희 아파트 아줌마들도 무료로 재료받고 진행해볼수 있는곳이 있다고 해서 저도 줄을 서 봤어요 근데 향초 만들기 방법을 알아보니 생각보다 그렇게 복잡하지 않길래 저도 한 번 도전해 봤답니다. 사실 만들기야 유튜브만 보더라도 쉽게 따라할수 있기 때문에 강의안들을려고 하는데 재료무료 제공때문에 들어보았어요 사실 향초 만들기 과정 정도는 네이버나 구글 등에서 검색만 해도 쉽게 찾아볼 수 있잖아요. 원래는 돈 좀 아껴보려고 이렇..

핑거니팅 으로 스트레스 없이 부업활동 시작하고 우울증 회복 [내부링크]

물가는 계속 오르는데 월급은 언제나 그대로 이거나 쥐꼬리만큼 오르는것 같아요 그게항상 문제이기 때문에 도시에 사는한 항상 스트레스를 받아요 나중을 생각해 저축을 해야 하는데 솔직히 좀 힘들더라고요 이대로 가다간 생활비도 모자라겠다 싶어서 투잡으로 가능한 일거리를 찾다가 #핑거니팅 을 배워 이걸로 부업을 시작했는데요.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고 많은 시간이 드는 것도 아닌데 용돈 이상으로 벌고 있어서 요즘도 꾸준하게 하는 중이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처럼 미래가 걱정되시는 직장인이나 주부 분들을 위해서 제 경험을 이야기해볼까 해요. 핑거니팅은 손으로 하는 작업이기 때문에 얼마든지 내가 하는만큼 실력이 쑥쑥 늘어나고, 한번 등록하면 다른강좌 들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얼마든지 새로운 수익을 만들어 낼수..

태림케어 KF94 소형 유아 아동 어린이 새부리형 컬러마스크 [내부링크]

어린이마스크 가을준비를 위한 칼라있게 준비해보세요 안녕하세요~ 마스크 잘쓰고 계시죠?우리아이들이 초1때까지만 해도학교를 클래스팅으로 해서 거의 안가고 친구들도 거의 못만나고 했었는데요 이제 곳있으면 가을로 접어들기 때문에 좋은날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갈때 필수품 어린이 마스크 준비해 보세요 아이들도 기분이 꿀꿀할때 칼러로 마음을 표현하기도 하는데요. 기분에 따라 아이들이 마스크를 고르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엄마가 준비해준것이면 옷이든, 패션 은 전적으로 믿고 착용해 주었는데요 ~ 초2 되고부터는 이제 고집이 생겨서그런지 옷부터 마스크까지 좋은것들만 입으려고 투정이네요 황사방역도 되고 우리아이들은 이것만 쓰고 있어도 안전한데요. 이게 얼굴에 귀여운 고양이 마크가 살짝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아이들이 조금더 ..

애플tv 플러스 스크리닝 럭 후기 가족애니메이션 추천영화ㅎ [내부링크]

이번에 애플tv가 만든 이 개봉한다기에그리고 가족들이 함께 즐길수 있을것 같아서 이번에는 아이들과 같이 보려고 왔답니다 8월 5일 전세계에 동시개봉 되었어요 처음에는 고양이를 좋아하는 조이때문에 이영화에 끌려서 조이와 함께 예고편을 보다보니 게다가 결말이 궁금해 지더라고요 ~ 여러분들도 예고편을 보시면 아마 저처럼 이영화에 끌리실것 같아서 예고편 한번 보여 드려볼까해요 요즘 영화사에서 코로나 이후로 때문에 성인영화 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우리 아이들 볼만할 영화들은 많이 없었는데 요즘 영화사에서 코로나 이후로 때문에 성인영화 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우리 아이들 볼만할 영화들은 많이 없었는데 아이들의 그 갈증을 < 럭 >이 해결해 주는것 같아요~불운을 이겨내고 진정한 가족을 만나는 이야기가 ..

비즈공예 도안없이 판매를 시작했어요 [내부링크]

어느날부터인지 SNS에 비즈로 만든 액세서리가 자주 보이더라고요 그러면서 거기에 꽂혀서 비즈공예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처음엔 취미로 하면서 비즈공예도안이나 재료들 찾아보다가 이걸로 돈 번다는 분을 보고 저도 비즈 액세서리 만들어 팔고 있어요 제대로 배우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수익이 된 데까지 3개월 정도 걸렸네요 직장 다니면서 만들고 있는 데 부수입이 짭짤하고 만드는 것도 재미있어 즐겁게 일한답니다 그래서 평소 만들기를 좋아하신다면 취미로만 끝내지 말고 부업아이템으로 가져가는 걸 강추하고 싶네요 https://m.blog.naver.com/aidma7/222849180950 비즈공예도안 없이 만들고 판매까지 글,그림 : @박유진 담대한 육아인플루언서 취미부자가 되다 어느날부터인지 SNS에 비즈로 만든 ..

라탄가방 만들기로 취미부자 되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취미부자 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인테리어에 관심이 생겼는데 라탄 소품들이 눈에 띄더라고요 그 감성도 좋고 멋스러워서 마음에 들더라는 ! 그렇게 관안녕하세요~ 취미부자 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인테리어에 관심이 생겼는데 라탄 소품들이 눈에 띄더라고요 그 감성도 좋고 멋스러워서 마음에 들더라는 ! 그렇게 관심을 갖기 시작하다 직접 라탄바구니 만들기도 해봤어요 은근히 비싸서 망설이고 있던 찰나에 취미로 만들기도 한다고 하길래 배울 수 있는 곳을 알아봤죠심을 갖기 시작하다 직접 라탄바구니 만들기도 해봤어요 은근히 비싸서 망설이고 있던 찰나에 취미로 만들기도 한다고 하길래 배울 수 있는 곳을 알아봤죠 https://m.blog.naver.com/aidma7/2..

비즈팔찌만들기 를 통해서 소자본창업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취미부자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오늘은 아이와 함께 재미로 시작한 비즈팔찌 만들기가 저의 취미인 동시에 수익을 낼수 있는 부업이 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비즈공예는 정말 무난하게 꾸준하게 인기있는 것 같아요 약 1년 전에도 인기가 있었는데 지금까지 끊임없이 수요가 이어지고 있으니까요 요즘에는 비즈팔찌 만들기 배워 온라인으로 판매해 용돈벌이도 한다고 하길래 저도 배워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죠 공방에 나가면 작품 몇 개 만들고 끝난다고 해서 비즈 공예 기술을 잘 배울 수 있는 아카데미를 알아봤어요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는 곳인데 혜택도 많고 초급,중급,고급 과정을 모두 배울 수 있다고 하길래 바로 등록을 했답니다 확실히 전문 아카데미답게 커리큘럼도 인기 있는 상품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었어..

5월 가정의달 부모님 선물로 좋은 표고버섯 효능 [내부링크]

버섯덕후 들 모여라 ~ 버섯은 몸에 좋은거 다 아실텐데요 버섯은 종류부터 다양하잖아요 ~ 다양하고 한국에서는 널리퍼져있는 식재료 이기도하고 자주먹는 식품들 인데요 매번 버섯을 먹으려면 질릴수도 있으니 좋은점들만 뽑아 뽑아서 약효가 날수 있게 진액스틱으로 만들어졌네요 이게 중국에서 넘어온 버섯이 너무 많다보니 포장갈이 하는거 아니야? 얼마전 알몸배추김치 보셨지요? made in china 이제 지긋지긋하죠 아니면 중국식재료 가져다가 산골짜기에서 약재로 다려서 나오는거 아닌가 싶어서 항상 믿어야 하나 싶은데요 국내에서 가야산 아래에서 직접 기르시고 다른약재도 추가한 것도 모두 국내산으로 첨가해서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셨어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진심을 담은 순화고스틱 건강한 선물 이주한의 화고표고 진액 가야산자..

공항철도 타고 을왕리해수욕장 가서 갯벌체험하고 황해해물칼국수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공항철도 여행 추천, 후기 [검암역에서 용유도까지] 오늘은 같은 아파트에서 가깝게 지내던 친구가 인천 공항에서 근무하는 것 때문에 부득이하게 영종도로 이사를 하게 되어 하루 놀러 가기로 했는데요. 저희는 검암동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공항철도를 타고 가보려고 합니다. 아이들이 항상 저희 집 차 SUV에서는 창밖 풍경이 잘 보이지 않은데 철도를 타고 가면 창밖 풍경도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실 비밀이지만 공항철도를 이용하는 것이 다리를 건너는 통행료보다는 저렴한 것은 비밀입니다. 여유롭게 점심 정도 먹고 오실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공항철도는 항상 여유롭게 다니기 때문에 서울에서 오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인천 서구 걷기 좋은 이쁜 당장 길 _ :: 인천 서구 서해그..

우이아이 70세까지 튼튼한 구강관리 가그린으로 한번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아이들 치아 건강을 위한 학교준비물을 소개해 드려볼려고 하는데요 구강건강도 지키고 멸종위기 동물도 지키는 건강한 마인드의 어린이 구강청결제 거든요 아이들이 하루종일 마스크를 쓰고 있다가 보니 학교에 다녀와서 이야기를 하다보면 입에서 냄새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아이들이 학교에서 돌아오면 가장먼저 하는일이 양치를 하라고 하는데요 이제는 학교 끝나고 방과후 활동이나 학원에도 가야하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충치와 치아관리를 그만큼 신경을 써줄수 없는데요 ~ 성인처럼 어디가서 양치를 할수 있는것도 아니잖아요 그래서 아이들이 가방에 하나씩 넣어다닐수 있도록 가방에 넣어서 학교끝나고 학원에 가기전에 문방구 들러서 간식같은거 사먹고 나서는 꼭 가그린을 하라고 하고 있는데요 아이가 사과향이라서..

프랑스자수 기초부터 차근차근 [내부링크]

저는 뭐든 기초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기초를 잘 다지지 않고 속도만 내서 진도를 나간다면 처음에는 앞서갈 수 있겠지만 언젠간 한계에 부디칠게 분명하기 때문이죠 취미생활 또한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 즐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서두루지 않고 체계적으로 차근차근 실력을 키워나갔을 때 더 큰 성취감과 보람을 느낄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저는 프랑스자수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우기 시작했답니다 사실 프랑스자수라고 하면 어려운 느낌이 강해 취미로 즐길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활용도 높은 취미 생활을 찾다보니 자꾸 마음이 프랑스자수 쪽으로 기울더라고요 그래서 어렵더라도 한번 시작해보자고 도전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쉽고 재미있었어요 천천히 수업을 따라하고 연습을하다보면 시간이 순삭되는 놀라운 경험도 ..

프랑스자수 기초부터 차근차근 [내부링크]

저는 뭐든 기초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기초를 잘 다지지 않고 속도만 내서 진도를 나간다면 처음에는 앞서갈 수 있겠지만 언젠간 한계에 부디칠게 분명하기 때문이죠 취미생활 또한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 즐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서두루지 않고 체계적으로 차근차근 실력을 키워나갔을 때 더 큰 성취감과 보람을 느낄 수 있으니까요 그래서 저는 프랑스자수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우기 시작했답니다 사실 프랑스자수라고 하면 어려운 느낌이 강해 취미로 즐길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활용도 높은 취미 생활을 찾다보니 자꾸 마음이 프랑스자수 쪽으로 기울더라고요 그래서 어렵더라도 한번 시작해보자고 도전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쉽고 재미있었어요 천천히 수업을 따라하고 연습을하다보면 시간이 순삭되는 놀라운 경험도 ..

나무반지만들기 통해서 하나뿐인 사랑을 선물해 보세요 [내부링크]

나이가 들수록 뭔가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은 회귀 본능이 있나봅니다 반지도 결혼후에 살이찌다못해 손가락에도 살이쪄서 못끼고 장롱속에 고이고이 보관하고 있는데요~ 얼마전에 우연한 계기로 나무반지 만들기 취미를 하시는분을 봤는데요 ~ 취미로 하면서 자연스럽게 힐링도 되겠지요? 나무를 만지다보면 색깔도 다양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더 멋스러워 지는게 나무잖아요 ~ 먼가 존재의 이유와 자연의 소중함에 대해 한번더 생각하게 되는것 같아요~ 금속과 우드가 어우러지면 더욱더 멋스러워 지더라구요 뭔가 쉬었다가는 기분으로 온전히 나자신을 만나는 일주일에 하루같은 시간인데요~ 여러분들도 도전해보세요 방법은 간단해요 아래 링크를 참조해보세요 저도 이렇게 시작했답니다 사랑하는 사람하게 선물하는 분명좋은 선물이 될것 같아요~ ..

인생을 살면서 한번쯤 읽어야 하는 논어 이야기 [내부링크]

인생을 살아가다보면 한번쯤은 꼭해야 하는것들이 있잖아요? 물론 5대비극은 제가 읽어보지 못했지만 나이가 들수록 뭔가 현명한 생각들과 마음을 정리해야 하는것들이 많아 지더라구요 그래서 마음을 차분하게 할수 있는것들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 보니 공자, 간디, 논어 같은 뭔가 가르침을 받을수 있는 멘토가 필요했던것 같아요 ~ 지금현재는 마음이 조금 가벼워진 기분입니다 여려분들도 책을 읽을수 있는 좀더 안정적인 상태를 만들어 보시는것도 좋을거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잠시라도 가족들을 생각하고 사소한것들에 대해 감사한마음을 가지고 행복한것들을 자꾸떠올려서 부정적인 마음이 들어오지 않도록 해보세요 진심은 통합니다 https://m.blog.naver.com/aidma7/222673784527 나는 불안할 때 논어를 읽..

성인취미리본공예 머리핀만들기 리본만들기 방법 으로 수익창출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오늘은 취미생활로 시작해서 부업을 할수 있는 방법을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리본만들기 와 리본공예 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시면 저의 이야기 한번 들어보실래요? 집에 있는 시간 틈틈이 할 수 있는 부업거리를 찾다가 리본공예를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리본만들기를 배워서 해봤는데요 손으로 사부작 사부작 만드는 것도 재밌고 이틀에 한개, 두개는 꾸준히 인터넷으로 주문받아 판매하니 쏠쏠하더라구요 :) 그냥 리본만들기 가 아니라 리본공예 를 유아용, 어린이용, 성인용, 머리핀 만들기에 활용해 제작하니까 엄청 잘 나가더라구요 ~ 딸내미 키우는 엄마들이 아이들을 위해 예쁜 머리핀을 구매하시거나 리본 악세사리 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제가 만든 머리핀을 구매하신답니다 재구매율도 꽤 높은 ..

집에서할수 있는 라탄공예 집에서 재료받고 시작 [내부링크]

겨울이라 날도 춥고 백신 패스 때문에 갈 데가 없어서 집에서만 있으려니 참 답답하네요 그래도 버티는 건 꾸준히 취미생활을 해오기 때문이에요 라탄공예를 하고 있는 데 만들기도 쉽고 실용성도 좋아서 집에서 하는 취미로 최고거든요 무엇보다 이렇게 만든 작품들을 온라인으로 팔아서 돈 버는 재미도 느끼고 있어 요즘 이 일에 푹~ 빠져 있답니다 다른 분 블로그 보고 라탄공예의 매력에 빠져 키트로 된 라탄환심 하나 구매해서 만들어봤었는데요 재미있어서 좀 더 배워보고 싶은 마음이 들어 온라인 강의를 듣고 있어요 요즘엔 온라인 기관들이 많아서 어디서 배울까 고민했는데 지금 공부하고 있는 곳에서 배우면 라탄공예 취미로 돈 벌기가 가능한 곳이라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수공예 전문 기관인데 제작부터 수익화 교육과 원하는 활동 지..

자기표현력을 높히는 유아스피치 교육은 드리머에듀넷 으로 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육아아빠천사단 박유진 입니다 오늘 신규 확진자가 2만명이 넘었다고 해요 저희는 연휴동안 부모님댁에 다녀오기는 했지만 음성결과를 확인 하고 갈수 있었어요 왜냐하면 연휴시작 하기전에 같이 일하는 직장동료가 확진이 되는바람에 멘붕이 왔었네요 더군다나 어제 저녁에 아이들 학교에서는 목금 원격수업으로 전환을 해버리더라구요 ~ . . 이렇게 다시 원격수업은 많아 질것 같아요 이렇게 1대1 아니면 1대 다수로 자기표현을 담은 발표력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대가 되었어요 ~ 저희집 아이들도 엄마 아빠 앞에서는 정말이지 UN에서 연설하는 것처럼 이야기 하지만, 학교나 이렇게 비대면 방식의 교육활동에서 목소리가 줄어드는것은 무엇 때문 일까요? 사실 요즘 시대에 문해력이 중요한 시대에서 아이들에게 책읽기를 생활..

판교역 직장인들을 위한 점심메뉴선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A _ Dad 박유진 입니다 여러분 점심메뉴 정하셨나요? 이번에 프로젝트 판교로 넘어가서는 너무 바빠서 식사도 재대로 못할정도로 바빴는데요 우리 갓파더님들 이렇게 힘들게 일하는거 아이들과 가족들이 알아주어야 하는데요 사실 쉽지가 않은것 같아요~ 왜냐하면 무엇과 비교해도 가장희생이 많은건 언제나 엄마 그리고 아내이라는거 모두 동의하시죠 ~ 그래서 주말에도 가족에게 충성하다보면 플렉스 할수 있는 시간이 없잖아요 ~ 그래서 그런지 저는 점심시간 마다 플렉스 하게 되는것 같아요~ 여러분, 이춘복참치 집은 모두 안가보셨어도 이름은 들어보셨을텐데요 ~ 여기 판교점이 이번에 새로생겼는데 엄청 넓고 크더라구요 ~ 입구에서 엄청칠전한 분이 직접 맞이해 주시는데 그분이 바로 이춘복 씨 였더라구요 우와 ~ 뭔..

2022년부터 달라지는 세금, 교통,노동,관련 사항들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두 무탈하시죠 2021년은 건강하게 한해 보냈다면 그걸로 행복한 일년이지 않았을까요? 오늘 하루 출근안하시는 분들도 많을거구 종무식 간단히하고 퇴근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저는 야근 당첨이랍니다. 사실 26-27일도 연차였는데 반납하게 되었네요~ 프로젝트 때문에 다른팀원들이 바쁘게 일할때 쉬어버리면 문제가 되잖아요 - 물론 이렇게 한다고 팀원들이 알아준다고 할수는 없겠지만요 그냥 제마음 편하자고 그런것 같아요~ 올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2022년은 원하시는거 다하시고 모두다 이루시길 바랍니다 로또1등 되시고 연금복권 1등 되시라고 제가 응원드릴께요 화이팅 드릴께요~ 아래 2022년 달라지는 것들 몇가지 적어두었는데요 시작하시는 22년 큰 도움 되실것 같아요~ #한해마무리 #블로그결..

인천시민의 재난극복지원금 및 일상회복지원금 10만원 지급 방법 및 사용처와 사용기간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일상회복 인천시민재난지원금 일상회복지원금 재난지원금사용처 안녕하세요 11월 18일 부터 이제 는 예전으로 돌아가서 4인으로 줄어드는데요 이제는 정말 주변에 걸린사람도 많아지는것 같아요 재난지원금을 이번에도 준다고하는데요 이제그만주고 치료를 위해 힘쓰는 분들을 위해서 번아웃된 의사들이나 간호사들을 위한 것으로 사용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그래도 준다고 하니깐 신청방법등에 대해서 알려드려 보도록 할께요 저희는 우선 신청한 다음에 좀더 쓸모있는곳에 써보려고 하고 있답니다 그 후기도 나중에 올려드려 볼께요 인천시민의 재난극복 및 일상회복을 지원합니다 재난극복 및 일상회복 지원금 안내 드립니다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98248768

남아장난감선물 트렌스포머 헬로카봇 펜타스톰X 5대 변신방법 영상 공유해요 [내부링크]

헬로카봇 펜타스톰X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오늘은 장난감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고 해요 이번에 큰맘먹고 펜타스톰X 를 아드님께 구해드렸는데요 유희왕 카드사려고 아버지 어머니들이 연차내고 토이저러스 가서 줄을 섰다는 이야기를 예전에 들은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웃겨서 쯧쯧 했는데요 그게 제가 될줄이야 저야 줄을서지는 않았지만 여로모로 신경을 많이 섰네요 무엇이든 첫경험이 중요한것 같아요 승우는 공룡보다는 슈퍼윙스를 통해서 입문했기 때문에 아무래도 변신 자동차 로봇에 더 글려하는 승우랍니다 합체모드 변신로봇 총5대의 자동차가 로봇으로 각각 변신하기도 하고 모두합체가 가능하기도 한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97410398

최첨단 생체인식 얼굴 안면인식 CJ 온스타일 아이리시스 도어락 편리하고 안전하게 출입하세요 [내부링크]

안면인식 도어락 요즘처럼 흉흉한 데이트 폭력이나 층간소음으로 인해서 많은 뉴스가 나올때마다 남의이야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이런이야기가 자꾸나오니깐 이제는 뭔가 걱정이 되는것 같아요 맞벌이를 하고 있다보니 아이들이 하교하고나서 혼자있는 시간이 많다보니깐 더욱 걱정이 되는것 같아요 예전에 써니C 한테 물어보니깐 처녀때 집앞까지 누가 따라와서 비밀번호는 노출될까봐 무섭고 빨리들어가야 하고해서 정말 무서웠던 적이 있었다고 해요 이럴때 막 긴장하면 비밀번호도 생각나지 않게 되는데요 이런문제들을 한번에 해결할수 있는 좋은 도어락이 나왔더라구요 비밀번호 노출 걱정없이 노터치 얼굴인식 도어락 들어보셨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96523149

아이들 건강간식으로 믿고 먹일수 있는 진안홍삼 빠망젤리 맛있네요 [내부링크]

빠망젤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아이들 생일선물로 좋은 건강기능식품 이 있어서 가지고 와봤는데요 저희집 1호 꿈나무 서연양의 탄생일이 얼마 안남아서 이렇게 준비를 해봤어요 요즘은 연말이라 기분도 싱숭생숭 하고 회사에서도 공기가 없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어서 뭔가 기분이 찹찹 우울 한데요 그래도 우리 아이들이 선물을 받고 좋아할것만 같은 선물이 같이 따라왔는데요 받고 좋아해줄꺼라 생각하니깐 그나마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네요 진안홍삼 빠망젤리 다른 여러 키즈 건강보조식품을 많이 구매하고 받아보았는데요 이렇게 캐릭터 인형까지 같이주는 아이들 건강보조식품 은 처음이네요 인형도 앙증맞고 귀엽네요 아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96516186

소름돋는 수학의 재미 상 공부 욕심이 절로 생기는 기발한 수학 이야기 [내부링크]

소름돋는수학의재미 공부욕심이 절로 생기는 기발한 수학 이야기 천용밍_지음 김지혜_옮김 리우스위엔_그림 청소년_수학일반 수학이 이렇게 ㅈㅐ밌어도 되는 거야 재미로 읽다 보면 조절로 문제가 풀린다 동서고금을 넘나드는 수학 이야기와 수학적 사고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보아요 프롤로그 1장 _유리수 블랙홀 이건 블랙홀이다 본래의 세 자릿수 네 자릿수를 막론하고 모두 495나 6174라는 블랙홀에 빠지게 된다 블랙홀은 원래 천문학 용어로 빛조차 빠져나가지 못하는 매우 강한 힘장을 말한다 수학에도 이런 숫자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블랙홀이 있다니 놀라운 QR코드 소년 박사의 나이 수학자의 42번 티쳐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95661610

비즈공예 부자재 무료로 받아서 배울수 있는곳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N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코로나가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는데요 과연 언제쯤 우리에게는 봄날이 올수 있을까요 계속되는 시간속에서 좀이 쑤셔서 정말 뭐라도 해야 겠어요 하지만 요즘같은 코로나 환자가 7천명씩 나오니깐 집밖은 너무나 무서운것 같아요 다른 취미생활을 즐기거나 자신만의 재능을 살려서 돈을 버시는 분들도 많잖아요 저만 아무것도 안 하는 것 같은 기분은 저뿐인가요 내가 좋아하는 것이 뭘까 어떤걸 배워야 돈이 될까 고민하다 찾은게 비즈공예 였어요 비즈공예는 옛날에 유행했었는데요 요즘 들어 다시 뜨기 시작하더니 취미로 배우시는 분도 많고 유명 아이돌이나 학생들도 자신만의 비즈 악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94752430

혹한기 따뜻한 겨울을 위한 필수품 넥워머 히터 Gwarmer 베이지 목걸이형 추천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ᆞ 저는 부케는 인플루언서고 본케는 실내건축기사 건설기술인협회 고급 을 가지고 있는 공간을 창출하는자 3D 업무라서 잘안하려고 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답니다 얼마전에 SM 엔터 그룹이 서울숲으로 본사이전을 하게되었는데요 저희회사 저희팀에서 진행 했답니다 ᆞ ᆞ 이번에는 판교 오피스 프로젝트 로 오게되었는데요 저의 직업이 무에서 유를 창조 하다보니 초반에는 엄청 열학하거든요 말그대로 가설사무실에서 관리업무를 해야 하기때문에 요즘같은 겨울에는 정말 춥답니다 살찐거랑 추운거랑 별개더라구요 그래서 이러다 동상걸릴것 같아서 요즘유행하는 온열기를 저도 검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93763922

소중한 내 인생과 관계를 위한 말하기 심리학 인생의 변화는 말투에서 시작된다 [내부링크]

인생의변화는말투에서시작된다 소중한 내 인생과 관계를 위한 말하기 심리학 황시안투_지음 정영재_옮김 자기계발 _처세술 내면을 바꿔 인생을 변화시키는 말하기 기술을 이야기 해요 말투가 바뀌면 인생도 크게 많이 달라 지겠지요 말의 변화는 일상 곳곳에 직접 영향을 미치는데요 나를 가두는 틀을 뛰어넘는 말하기 기술을 통해서 함께 인생을 바꿔보시는건 어떨까요 프롤로그 말은 인생의 방향을 좌우한다 카네기 연구소에서 시행된 조사 결과에 따르면 한 사람의 사업 성공 여부는 15 아이큐에 달려있고 85 는 그의 표현능력 인간관계능력 말하는 능력 그리고 남을 설득하는 능력에 달려 있다고 해요 언어는 그렇게 인생의 방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92693227

부모교육 허그맘허그인 일산심리상담센터 에서 우리아이 객관적으로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허그맘허그인 허그맘 일산심리상담센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아하는 인플루언서 박유진 으로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유아기 청소년기 우리아이들과 주말에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곳을 제가먼저 다녀왔어요 그 후기 지금부터 알려드려 볼께요 제가 다녀온곳은 바로 일산에 있는 일산심리상담센터로 유명한 허그맘 허그인 을 다녀와 보았어요 우리성인들도 하루하루 바쁘고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고스란히 하루를 살아가고 있잖아요 이것과 더불어 요즘의 초등학생들은 아침부터 열심히 공부하느라 안쓰러운 경우가 많은데요 아이들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상태가 되기때문에 어렸을때부터 관리를 잘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91501569

크리스마스 어린이생일선물 6세 남아 장난감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콘돌와일드 [내부링크]

파워레인져 애니멀포스 파워레인져에 꽃혀서 작년 생일때 동물합체 로봇 애니멀킹 과 와일드킹 을 선물로 받았는데요 어린이집 다녀와서 자꾸 뭐가 아나 더 있어야 한다고 자꾸 이야기 하더라구요 ᆞ ᆞ 이번에 승우가 열심히 영어공부도 했고해서 하나 시원하게 고르라고 했어요 깜짝선물 이라고 하니깐 이렇게 뒤돌아 있네요 거두절미 하고 콘돌 와일드 받고 좋아하는 승우의 모습 함께 보실래요 동물합체 큐브는 동물로도 변신가능하고 동물농장 놀이와 장난감가게 놀이도 해보았어요 이번에 주문한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는 콘돌와일드 비스트킹 타이탄킹 3대의 로봇들이 따로 그리고 같이 다양하게 변신이 가능하답니다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90352127

2021 마이 블로그 리포트 블로그 빅데이터로 알아보는 2021 내 블로그 스타일 [내부링크]

오늘도 하루하루 양치하고 밥먹듯이 안하면 뭔가 찜찜하고 때로는 연예하는것처럼 계속보고싶다가도 꼴도 보기싫지만 결국에는 블로그 나 이니깐 결국 다시 힘내서 하게되는것 같습니다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91545297

맥그로힐 투판즈 신간 원더스킬스 이지 리딩 체험 후기 [내부링크]

원더스킬이지리딩 투판즈 맥그로힐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이제 로이 조이 와 2년차 엄마표 영어를 하고 있는데요 이정도 실력이랍니다 간단하게 보여드리면 1년동안 꾸준함 의 노력의 결과물 정말 못믿을수도 있을꺼예요 하루도 놓지않고 계속했답니다 Roi Zoe 의 영어공부에 도움을 주었던 교재가 있어서 공유드려볼려구요 바로 WonderSkills Easy Reading 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미국교과서 McGraw Hill Wonders 를 기반으로 만든 기초리딩교재로 맥그로힐과 투판즈가 합작으로 만든 교재라고 해요 사회 과학 역사 예체능 등을 포함해 다양한 배경지식도 습득할수 있으니깐 아이들도 읽고나서 재밌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89468613

신포국제시장 팡파미유 강릉 육쪽마늘빵에 크림치즈폭발 맛있어요 [내부링크]

신포시장 신포국제시장 신포시장은 말이죠 인천사람들이 월미도처럼 자주방문하지 않는 한곳 인데요 하지만 가보면 언제나 사람은 넘쳐나는것 같아요 신포시장 맛있는거 생각하시면 뭐가 생각나시나요 만두 닭강정 카스테라 등등 있는데요 저는 오늘 예전 강릉에서 그리고 평택휴게소 에서 먹었던 마늘빵이 너무 생각이 났어요 ᆞ 그래서 저는 마늘빵 먹으러 갑니다 신포시장 으로 인천에 30년 넘게 살고 있지만 오랜만에 가게 되었어요 역시나 사람들이 엄청많네요 신포시장은 주차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대중교통이 아니면 잘 안가게 되는데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30분에 1500원 선불주차를 했는데 딱 마늘빵만 사고 돌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88559661

어린이 간식으로 좋은 스위트 베트남 아이스 망고스틱 [내부링크]

원픽 꿀템 안녕하세요 육아 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코로나만 아니였다면 베트남이나 동남아로 여행가서 원없이 먹었을것 같은 망고인데요 얼마전에 서연이가 간식으로 먹고싶다고 해서 엄마돈 아빠돈으로 로켓배송을 시켰답니다 저희집 서연이는 몸에 열이 많은것 같아요 한 겨울에도 집에서 잘때도 매리아스 만 입고 자거나 이불도 안덥고 자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런데 한겨울에 아이스크림 이라니 밥먹고 먹어야 한다고 하니깐 이렇게 내사랑망고 라고 써놨네요 부모입장에서는 아이들 간식으로 과일을 주고 싶은데 학원을 다녀와서 먹는것은 대부분 과자이거나 초콜렛 종류만 먹게되는데요 아이스크림을 먹고싶다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87568510

리드리드출판 한권으로 준비하는 동물보건사 국가자격시험 기초편 으로 반려견 알고 키우세요 [내부링크]

동물보건사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저희 취미생활중에 하나인 오늘은 서평소개를 통해서 좋은책이 있어서 소개해 드려볼려고 해요 우리가 살아가는 시대는 나이가 많고 삶의질이 높아지다 보니깐 그리고 1인가구가 늘어나다는 이유로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데요 사실 저는 반려견을 키우지는 않지만요 아무래도 반려인 1500만 시대에서 급증하는 동물을 가족처럼 잘 보호하기 위해서는 스스로 알아야 이해하고 제대로 건강하게 키울수 있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자격증을 취득하시려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동물보건사 간호학 기초편 에 대한 책에 대해서 소개해 드려볼려고 해요 리드리드출판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86500530

업사이클링 초등만들기 환경교육은 에코드인 친환경 키트는 버려지는 현수막을 재탄생시키는 펭귄시계 만들기 [내부링크]

에코드인 안녕하세요 N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오늘은 뜨거워지고 있는 자연을 위해서 아이들과함께 환경에 도움을 줄수 있는 환경 교육키트가 있다고 해서 체험후기를 올려드려 보아요 환경교육은 우리가 잃어 버리지 않아야 하지만 너무나 쉽게 놓치고 있는 환경에 대한 관심을 위해 한번쯤은 했으면 좋겠다고 느겼어요 이웃님들은 아이들의 환경교육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해당 체험을 통해서 나마 아이들이 환경보호와 자원보호를 위해서 조금이나마 느끼는게 있으면 좋겠네요 이번에 만들어볼 체험교육은 실생활에서 그리고 거리에서 볼수있는 현수막인데요 현수막은 불법현수막도 많을 뿐더러 요즘처럼 선거철에도 더욱더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85256705 shareblog.co.kr 쉐어..

휴식을주는 늦가을 초겨울여행으로 아이들도 좋아하는 온천여행 어떠세요 [내부링크]

온천여행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오늘은 온천여행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려구요 가을이 너무 빨리 오는가 싶더니 겨울이 너무 빨리 왔음을 알수 있는데요 아침 출근길 아파트 엘레베이터에서 바라보던 모습에서 안개가 생기기 시작했거든요 날씨는 추워졌지만 그래도 스트레스 해소에는 여행만한것이 없잖아요 여행을 포기할수 없는 이유가 여기에 있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막상 떠나려고 생각하니 예상되는 피곤함에 머뭇거려 지는것 같아요 마치 산에 오르면 내려와야 하듯이 말이죠 하지만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낯선 장소를 돌아보고 피로를 씻어줄 온천을 코스에 넣어 보시는건 어떨까 싶네요 온천여행 best 4 개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84322089 shareblog.co...

인천아빠육아천사단 아이와 함께 하는 목공예 체험 펭귄시계 만들기 DIY 홈키트 [내부링크]

목공예체험 원픽 안녕하세요 N인플루언서 육아 박유진 입니다 오늘은 인구보건복지협회에서 후원하고 운영하는 아빠육아천사단으로도 활동을 하고 있는 저인데요 저는 올해로 2회째 참여하고 있는데요 적극적으로 참여해보자 시작한모임 첫회부터 코로나가 시작되었네요 그래도 우리는 잘 적응하고 육아는 계속되기 때문에 비대면으로도 카페는 활성화가 어느정도 된것 같아요 2021 천사들의 날갯짓 아이사랑 한마당 후기 같이 공유드려 볼려구요 아주 성황리에 마무리가 되었답니다 아주 타이트하게 그리고 알차게 계획되어 있네요 사전공연 공식행사 체험프로그램 으로 진행되었어요 사전행사인 인형극 저어새의 눈물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83149596 shareblog.co.kr 쉐어블로그를 통해..

체창스 정강민대표 월300만원 버는 1인 블로그체험단 재택창업 블로거들 리뷰 [내부링크]

블로그창업 프롤로그 내가 어쩌다가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을까 이 세상에서 가장바쁘고 힘든것은 누가뭐라하더라도 자기자신의 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바로 나 입니다 저또한 취미생활 그리고 아이들의 일상기록 그리고 소소한 수익을 올릴수 있다고해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고 지금은 처음 막연하게 시작했던 것보다 정말 많은것들이 바뀌기 시작했고 앞으로 좀더 어떤꿈을 확장해야 하는지 뿌였한 무언가가 저를 계속해서 꿈꾸게 해주는것 같습니다 그것은 그렇게 멀지 않았다고 생각하고있고 저자신이 정신이 늙지않도록 계속 긴장하게 만드는 무언가 이기도 한것같습니다 체험단 처음에는 아무것도 몰랐지만 체험단을 통해서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75848036 shareblog.co.kr 쉐어블..

아이와함께 크리스마스 홈데코 리스만들기 DIY 키트 는 핸드메이드스타 에서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리스만들기 Wreath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크리스마스 빼빼로데이 이런것들에 뭔가 무감각해 지는데요 그래도 아이들에게는 설레이는 날이기도 하고 뭔가 행복한 기억들을 심어주고 싶은데요 그래서 써니C와 집을 꾸며 보기로 했어요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리스를 만들어 보려해요 열매 포인세티아 리스 물론생화로 된것들도 있지만 이번에는 매년 크리스마스 때마다 써볼려고 조화형태로 준비해 보았어요 만드는 방법이 너무간단해서 아이들과도 어렵지 않게 해볼수 있었어요 크리스마스 홈파티 할때도 같이장식하면 즐거운 성탄분위기가 나겠어요 손재주가 없는 저이지만 간단하게 만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76834684 shareblog.co.kr 쉐어블로그..

동대문 치킨맛집 멕시카나치킨 루프탑에서 순살치킨부터 버팔로윙까지 모든메뉴가 맛있어요 [내부링크]

동대문치킨 동대문치킨맛집 동대문맛집 치킨 순살치킨 버팔로윙 동대문루프탑 멕시카나치킨 동대문역점 동대문회식장소 안녕하세요 Naver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오늘은 불금을 맞이하여 아이들과 함께 그리고 써니C 와 함께 동대문 나들이를 다녀와 보았는데요 여기는 1호선 동대문역 3번출구 입니다 ᆞ 현재 서울에서 일하는 아빠와 공공칠 작전으로 동대문역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시간이 남아서 동대문 DDP도 아이들에게 구경시켜주고 완구거리도 다녀와 보았답니다 저녁에는 청계천도 구경해볼려고 계획은 세워놓았는데요 그전에 저녁은 해결해야 하는데 요즘은 실내에서 식사하면 아무래도 코로나때문에 뭔가 꺼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76846018 shareblog.co.kr 쉐어블로..

청라미용실 추천 어린이파마 부터 성인매직까지 도담헤어 에서 스타일링 해보세요 [내부링크]

청라미용실 어린이파마 키즈펌 성공기 _ 청라 미용실 _ 도담헤어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아침마다 일어나면 뻗치는 머리때문에 아이 준비시키려고하면 매일준비가 들어요 머리말릴려고 하면 시간이 꽤 들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로이의 멋있는 남자로 변신시켜 주기위해서 집에서 가까운 청라에 밥먹으로 갈일이 있어서 밥먹으면서 청라에 온김에 청라에 거주하는 지인한데 머리잘하는 곳 물어보니깐 청라에 거주하는 친구가 추천해 주더라구요 사실 이친구 아이들도 남자만 셋인데 다여기서 머리를 하고 있고 볼때마다 아이들이 헤어 스타일이 귀티가 나서 어디서 했는지 궁금해 하고 있었거든요 오픈하지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77592256 shareblog.co.kr 쉐어블로그를..

우리아이 키성장 영양제 는 종근당건강 아이커 로 준비해 보세요 [내부링크]

종근당 아이커 안녕하세요 육아 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예전부터 아이들이 태어난 이후로 육아에 관련된 책들을 많이 읽어오고 있는데요 아이들이 어렸을때부터 이런말은 조금 그렇지만 생활을 하면서 우위에 위치해 있으려면 새학기가 시작하는 3 4월생이 처음부터 상위에서 자라난다고 하는데요 역시 결혼도 육아도 현실인것 같습니다 이런것 보면 계획하에 낳는 친구들을 보면 다 이유가 있었구나 싶네요 ᆞ 확실히 저희집 6살 아들은 4월생 저희집 9살 딸은 12월생 이다보니깐 아들은 어느정도 평균을 유지하며 어린이집 생활을 잘해내고 있는데요 12월생인 딸은 공부실력은 괜찮은데 신체면에서는 아무래도 작다보니 걱정이예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78802278 shareblog.co..

오메가3 안국건강 아이원 트리플 로 눈의피로 건조 침침함 3가지 눈케어 해보세요 [내부링크]

아이원트리플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오늘은 저의 눈건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컴퓨터를 계속해서 보다보니 눈이 점점 안좋아지기 시작했는데요 눈건강은 원래부터 자신감 뿜뿜 이었는데요 양쪽다 시력이 2 0 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1 0까지떨어져 버렸네요 얼마전에 건강검진에서도 1 0이 나오네요 여러분들은 무엇을 통해서 여러분의 소중한 눈건강 어떻게 챙기고 계신가요 저같은 경우는 하루종일 컴퓨터 보면서 일하고 집에 출퇴근 하면서 스마트폰을 보고 자기전까지 또 블로그활동을 하다보니 하루종일 눈이 쉴시간이 없어서 어쩌면 당연한 이유가 될수밖에 없잖아요 요즘같은 건조한 날씨때문인지 눈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79729924 shareblog.co...

가죽공예공방 원데이클래스 대신 인강듣고 부업 시작 해보세요 [내부링크]

가죽공예 가죽공방 원데이클래스 얼마전에 아이가 핸드폰을 칠칠맞게 여기저기 흘리고 다녀서 핸드폰케이스 를 가죽공예로 만들어 줬는데요 아주 잠깐이었지만 집중해서 좋은 시간을 보낸것 같아요 이처럼 가죽의 매력은 참 무궁무진하고 다양한것 같아요 질감이나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도 좋고 원하는대로 다양한 소품들로 제작할수 있는점이 큰 매력인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제주변에도 가죽공예를 취미를 넘어서 전문적으로 하고계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전문적인 능력으로 지인들에게 하나씩 만들어서 선물로 주시다가 요즘에는 이런 취미활동을 활용해서 소소하게 수익까지 올리고 계시더라구요 뿜쁨 저도 그런사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82238434 shareblog.co.kr 쉐어블로그를 통해..

부모교육 학부모를 위한 진로레시피 블로그 구독이벤트 참여해요 [내부링크]

진로레시피 막연한 진로때문에 방황하던 유년기 청소년기를 보내셨나요 저또한 그렇게 보냈던것 같아요 부모님과 진로에 대해서 충분히 이야기 하지 못했던 저의유년시절의 부분이 아쉽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우리아이들 에게는 진로에 대한 고민을 어렸을때부터 함께 하면 좋겠다 싶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진로에 대한 관심도 높이고 구독이벤트도 있다고 하니깐 같이 알아봐요 좋아하는 것 Vs 잘하는 것 요즘은 저희뿐만 아니라 어렸을때부터 아이들이 기본적으로 영어 미술 음악 피아노 체육 태권도 등 다양한 것들을 배우고 경험하게 되는데요 이것은 아무래도 맞벌이 여서 자연스럽게 학원을 보내야 하니 이렇게 되는것 같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82234561 shareblog.co.kr..

세탁소에서도 사용하는 보플제거기 티나인 보풀제거기 TN 4000 깔끔해요 [내부링크]

티나인 보풀제거기 TN 4000 안녕하세요 겨울옷 준비 다들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여름 vs 겨울 중에 선택을 하라고하면 여름을 선택해요 그만큼 추위가 너무 싫어요 그래서 겨울을 위해서 만발의 준비를 해야겠죠 겨울옷들은 요즘 필수전자제품 건조기가 있지만 유독 보플때문에 옷이 조금 낡아 보일때가 있잖아요 그래서 가내수공업으로 핀셋이나 면도칼로 슥삭슥삭 흰머리 뽑듯이 정리했었는데요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중간에 포기하고 다른옷 입고 나갔던 적이 많았는데요 언니네 집에서 보플제거기를 처음 사용해 보았는데요 아날로그 사람인 저에게 신문물을 알게되어서 신세계를 느꼈네요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최신 보플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74844458 shareblog.co.kr..

길 잃은 사람들을 위한 길잡이 인문학 인생의 답은 내안에 있다 [내부링크]

인문학 프롤로그 누구나 자신만의 답이 있다 인생의 물음표가 느낌표가 되는 아름다운 인생길을 걸어갈 이웃님들께 이책을 추천드립니다 1장 인생유감 有感 인간의 두 얼굴 문제의 본질은 인간이다 내게 주어진 시간이 내 인생이다 아저씨 저는 행복의 비밀을 알아냈어요 그건 과거를 후회하거나 미래를 걱정하며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지금 이 시간을 최대한 즐겁게 사는 거예요 키다리 아저씨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각기 다르다 그리고 내게 주어진 시간이 바로 내인생이다 벤자민처럼 거꾸로 된 인생을 살 수도 있다 하지만 그 나름대로의 가치는 다를 바가 없다 시간은 꽁꽁 동여매는 게 아니라 마음껏 활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74328189 shareblog.co.kr 쉐어블로그를 ..

만성피로 NTC 하드맨파워 L 아르기닌 영양제로 남성성기능개선 을 통해 건강을 챙기세요 [내부링크]

하드맨파워 흑효모 아르기닌 헬스부스터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얼마전에 백신 2차 접종을 맞은 이후로 몸이 다운되고 여러모로 안좋은곳이 많이 생겼는데요 이제 곧 찾아올 불혹 때문이라도 예전같지 않은 몸을 챙겨야 할거 같아요 이제는 몸에 좋은것은 스스로 관심을 가지고 챙겨야 한다는게 서글프지만 건강한 삶을 위한 필수생활 조건인것 같아요 왜냐하면 저에게는 두자녀와 써니C가 있기 때문인것 같아요 주변에도 보니깐 꼰대스럽기는 하지만 가장이 건강해야 가족도 무탈하게 그리고 이슈없이 평범한 삶을 살수 있다고 생각하는 1인 이거든요 30대 젊었을때 잘챙길걸 건강 이 아쉽네요 저의 고민을 해결해줄 건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73621954 shareblog...

집에서할수있는 취미생활 추천 수익까지 나네요 [내부링크]

취미추천 집에서할수있는취미 취미생활추천 마크라메 안녕하세요 육아 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요즘은 투잡시대 이잖아요 저도 막연한 미래에 대한 불안감 때문에 무언가 취미를 할수 있으면서 소득을 낼수 있는 여러가지 취미생활 들을 친구들에게도 추천받고 여러모로 고민을 하고있는 최대의 인생 고민인데요 위드 코로나가 되면서 외출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집순이인 저는 오늘도 집에서 창밖을 바라보면 생각에 잠겨 있네요 다들 집에서 뭐 하냐고 하는데 저같은 경우는 집에서 할수있는 취미가 많아서 심심할 틈이 없네요 예전에는 DIY 키트 같은 것도 사서 만들어 보기도 했는데요 요즘에는 아예 인강을 듣고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72071938 shareblog.co.kr..

글읽기 시작한 6세 독서습관잡기 프뢰벨 리딩토탈로 문해력 키워주세요 [내부링크]

독서습관 프뢰벨 리딩토탈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오늘은 글읽기를 시작한 6살 로이를 위한 제품을 가지고 와 보았는데요 글을 읽기 시작하면서 부쩍 호기심이 많아진 평범한 6살 남자아이 랍니다 현재는 책에대한 호기심이 강하고 독서교육은 습관인데 잘 갖추어져 있고 엉덩이의 힘도 하루도빠짐없이 하고있는 영어교육으로 잘 하고 있는데요 사실 국어보다 영어 알파벳을 먼저 떼었네요 이제는 문해력을 키워주어야할 시기인것 같습니다 사실 정말 독서는 삶의 깨달음을 주는 가장 가까이에 있는 어디서든 만날수 있는 선생님 인데요 로이가 아직 6살이여서 엄마 아빠와 함게한 책읽기 유독 좋아하고 엄마 아빠가 사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71352350 shareblog.c..

스티쳐 어린이체험활동 폰케이스 가방만들기 DIY 가죽공예로 아이취미생활 해보세요 [내부링크]

스티쳐 stitcher play by stitching 인스타그램 stiitcher_official 얼마전에 서연이에게 핸드폰을 사줬는데요 원래 사랑할수록 제일 늦게 사주는거라했는데요 예전에 학원을 가는날인데 학원선생님이 깜빡하셔서 서연이를 대리러 안오신거예요 아이가 50분정도 기달리면서 울면서 집에 들어왔더라구요 스마트폰은 2살아이들도 터치는 귀신같이 알고 넘기잖아요 대신 서연이의 핸드폰은 카톡이나 인터넷이 안되기 때문에 아이가 그다지 핸드폰에 호기심을 가지고 있지는 않는답니다 그래서 이게 단점인데요 핸드폰을 너무 거칠게 사용해요 신발가방에 툭툭 던져두고 자주 사용하지 않고 학원에서 학원으로 넘어갈때나 집에 올때 그럴때 간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70212..

이음카드로 인천콜택시 이용가능한 e음택시 알고계셨나요 [내부링크]

인천콜택시 인천시 공공 택시호출 서비스 출시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오늘은 유익한 정보가 있어서 공유해드려 볼려고 해요 요즘 카카오 택시가격이 너무 후덜덜하게 올랐는데요 저희집은 지하철역에서 버스로 15분정도 거리에 있는 인천서구에 위치해 있는데요 안타깝게도 저녁에 야근하고나면 집으로가는 버스가 배차간격이 멀어서 엄청기다리게 되는데요 버스로 15분 걸어서30분 그런데 버스가 안오는날은 20분도 넘게 정류장에서 기다렸던것 같아요 아 그래서 그럴바에 운동이나 하자 하고 걸어간 경우가 있었는데요 엄청 다음날 후회를 했답니다 ᆞ 그런데 이제는 고민없이 인천콜택시를 불러서 이용하고 있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69128119 shareblog.co.kr..

집주인이 보증금을 돌려 주지 않을때 돌려 받는 방법 [내부링크]

집주인이 보증금을 안 돌려줄 때 돌려받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A. 내용증명 발송하고 임차권등기후에 이사를 하면 월세/관리비는 안내도 된다고 해요 이렇게 하면 간단한데 가끔은 의견(?)이 맞지 않아 법적으로 다투는 경우도 발생한다고 해요 이런 경우엔 아래 4가지를 순서대로 실행하시면 된다고 해요 집주인이 보증금을 안돌려 줄때 돌려받는 방법 지금부터 함께 알아 볼까요? 1. 내용증명을 발송 임차인은 임대인에게 임대차 계약 만료 전 6개월~1개월 전까지 계약갱신의 의사가 없다는 표시를 해야 하는 의무를 간지다고 해요 내용증명에는 임대차 계약을 갱신하지 않겠다는 의사표시와 임대차 목적물의 반환일 표시 (만기일, 이사일 표시) 그리고 임대차 목적물의 반환 계좌 (집주인에게 보증금 반환받을 계좌) 등의 내용을..

꽉막힌 삶을 바꾸는 인생전환의 심리학수업 [내부링크]

인생전환 심리학수업 프롤로그 삶을 변화시키는 진정한 힘 도대체 무엇이 우리의 운명에 영향을 주는 것일까요 누군가는 말합니다 인간이란 존재는 언제나 불안전한 존재이기 때문에 앞을 볼수 없다고 하죠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예측을 한다고 해서 10번을 계속해서 나의 방향을 설정한대로 움직일수는 없는 상태 입니다 습관의 힘은 일종의 업력으로 과거의 인생습관이 미래에 영향을 미치는 관성의 힘이라고 하네요 업력 타고난 행동 행위 습관 원력 원하는 것을 이루겠다는 힘 한사람의 운명은 그 자신의 행위에 따라 결정지어지며 그 행위를 관장하는것이 잠재의식에 담긴 신념이기에 우리는 그 신념을 깨우치게 할 필요가 있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68107768 shareblog.co.k..

구아바잎효능 은 폴리페놀이 핵심인 코박사알지 를 통해 코 과민반응 개선해 보세요 [내부링크]

코박사 피부건강 3개월전부터 아이들 비염영양제로 안국건강 코박사를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요 그이후로 코박사에스 도 알게되서 저의 비염개선에도 도움이 되었는데요 3개월전에 선택을 했던 이유가 국내 최초로 코건강 기능식품으로 인정 받았기에 믿고 선택할수 있었던 같고 지금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저또한 쾌적하고 편안한 환절기를 맞이하며 4계절의 아름다움을 만끽할수 있어졌답니다 이번에는 코박사가 피부건강까지 챙겨준다고 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역시 피부에도 구아바잎 추출물이 효과가 좋다는것을 알게되었네요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국건강 코박사 알지 함께 챙겨 보실래요 이렇게 우리집 전담건강지킴이가 되었네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68880467 shareblog.co.kr 쉐어..

겨을철 건조한 집안공기 쿨린 스마트 초음파 가습기 IoT CL 410T로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 보세요 [내부링크]

초음파가습기 가습기추천 스마트가습기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오늘은 기분이 별루예요 겨울이 되면 둘째 로이가 코피가 자주나는데요 습관적으로 집안이 건조하니깐 코를 후비거든요 안타깝게도 오늘도 코피가 났답니다 에효 어떻게 할까 알아보니 가습기를 두고 자기 몇시간전부터 가습기를 돌려서 건조한 공기를 낮춰서 습도를 높여주는 것이 좋다고 해요 그래서 맘카페에서 정보를 얻어서 선택해 보았는데요 지금은 대만족입니다 아이도 잠도 잘자고 하니깐 짜증도 덜내고 활동하기 편해서 그런지 밥도 잘먹고 공부도 집중해서 잘하고 있답니다 집안이 건조하면 자고 일어나면 입술이 트거나 피부에 하얀 각질같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67713215 shareblog.co.kr 쉐..

1년 전 오늘 내돈내산 유기농 작두콩차먹고 비염에 강해졌어요 [내부링크]

1년전 글이긴 하지만 올해뿐만 아니라 저의가족 만성비염에 도움을 주고있는 비법인데요 내돈내산 작두콩 은 가루와 껍질을 놓고 차처럼 끓여서 복용을 하고 있답니다 환절기에는 무조건 먹는 저희집 루틴이 되었네요 비염치료제 로 완벽할지는 모르겠지만 사실 먹을때는 효과를 모르지만 먹고나면 나오면 재체기부터 콧물까지 괜찮아 지는것 보면 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이제 겨울이라 환절기라서 끓여 먹고 있는데요 올해에도 작년처럼 감기없는 한해가 되길 기대해 봅니다 아이들은 추가적으로 이것도 같이 챙겨주고 있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꾸준히 복용할수 있게 챙겨주고 있는데요 안국건강 코박사 여러가지 각자에 맞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66817445 shareblog.co.kr 쉐어블로..

혹한기 겨울 야외활동 방한복 안에 클래슈어 발열조끼추천 해요 [내부링크]

클래슈어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저의 블로그 말고 본케는 실내건축업인데요 현장에서 실시설계를 담당하고 있는데요 말그대로 예쁜공간을 만드는 사람정도르 해두면 좋을것 같네요 지금은 날씨가 가을날씨이기는 해서 가끔씩 날씨가 오락가락하고 있는데요 가을비가 내리고 나면 급작스럽게 추워지겠죠 아이러니 하게도 저희가 공사에 들어가면 건물에 뼈대만 있고 이제 옷을 입히는 단계이기에 추위를 많이 타는데요 그런데 저는 겨울보다 여름이 더 좋을 정도로 추위가 너무 싫어요 제일 싫어요 ᆞ ᆞ 그래서 미리미리 준비를 해야하는데요 털 실내화랑 다 준비했는데요 뭔가 윗쪽은 허전하고 냉기가 돌것같네요 아쉬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67122943 shareblog.co.k..

소이캔들만들기를 통해 자격증 따고 용돈버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오늘은 집에서도 간단히 즐길수 있는 취미생활을 가지고 와봤는데요 자격증도 따고 용돈도 버니깐 자고로 사람은 일을 즐길수 있어야 겠죠 캔들을 키면 집 안에 들어갔을때 첫인상은 첫냄새인데요 나쁜 냄새도 사라지고 힐링도 되는 느낌에 항상 손님들을 위해서 구비해두고 있답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수 있는 예쁜것들이 많잖아요 예전부터 소이캔들 만들기에 관심이 많았는데요 최근에는 취미에서 그치지 않고 발전적으로 만들어서 판매도 하고 있답니다 계절이나 시즌을 타지 않고 꾸준히 수요가 있어서 수입이 꽤 쏠쏠하답니다 ㅎ ㅎ 요즘은 저처럼 캔들을 활용해서 부업이나 창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65557452 shareblog.co.kr..

특기는 사과 취미는 반성입니다 ADHD 육아필독서 로 부모교육 추천 드려요 [내부링크]

조은혜 아퍼블리싱 들어가는 말 산만한 아이 이야기 ᆞ 아이를 키우는 아이라면 ADHD 아이를 키우는 가정뿐 아니라 아이를 키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경험할수 있는 경험담과 피부와 와닿는 조언을 알차게 담아서 부모는 아이를 더 깊이 이해하는 부모가 되고 이 사회는 조금 다른 이들에게 보다 더 너그러운 사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책을 엮어 보았다고 해요 1부 우리 학교에 갈수 있을까 ADHD면 어떻고 아니면 어때 엄마 과자 먹으면 안돼 엄마라는 이름으로 나는 얼마나 많은 즐거움을 빼앗은 걸까 간식을 사주고 간식을 먹지말라는 말이 왠말일까 라고 아이들은 혼란스러울 꺼예요 우리어른들이 디저트배는 따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64444232 shareblog.co.k..

인천이음 전통시장 장보기서비스 사용방법 익히고 무료배송으로 알뜰하게 구매하세요 [내부링크]

인천이음 전통시장 안녕하세요 인천에서 슬기로운 소비생활을 하려면 필요한것들이 있는데요 무엇일까요 맞습니다 바로 e음 카드 입니다 누적가입자 162만명 인천시민 55 이상 사용플랫폼 이게 포인트가 쌓이는 매력때문에 포기할수없는 소비카드 입니다 그리고 더군다나 원래 50만원까지만 캐시백을 10 해오던것을 11월달에 한해서 100만원까지 확대가 되었어요 100만원의 10 면 10만원이죠 그래서 생활필수품들은 이음카드를 통해서 현재도 구매를 하고있는데요 오늘 날씨보셨나요 정말 귀차니즘이 많은 저 인데요 이제 정말 겨울이 오나봐요 비오고 나서 더 추워진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는 온라인으로 사야 할것 같아요 여러분도 알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63549195 sharebl..

아파트와 마트 주차장 사고대처법 은 당황하지말고 상법125조와 주차장법 17조와 19조 [내부링크]

주차장사고대처법 주차장에서 저는 아이들이 있다보니 아파트에서 조금느리게 차량운행을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특히나 코너부분에서 문제가 생기더라구요 왜 반사경이 있는데도 왜그렇게들 운전을 하시는줄 모르겠습니다 주차문제로 인해서 문제가 생기는 경우도 많고 하는데요 주차장에서 사고가 났을경우 대처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저희아파트에서도 서로 양보하지 않아서 후덜덜 했던 경우도 있었네요 우선 주차장내에서 누가 내차를 손상시켜놓고 뺑소니를 쳤을때의 문제인데요 저같은경우도 이런경우가 한번 있었는데요 그때는 피의자가 저한테 전화를 해주어서 좋게 해결이 되었던적이 있었는데요 만약 연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62692055 shareblog.co.kr 쉐어블로..

금융전쟁에서 살아남으려면 금융시장의 포식자들 을 하나하나 파헤쳐보아야 해요 [내부링크]

프폴로그 시장에 대해서는 낙관하되 현실에서는 냉철해져라 포식자 마인드 체크포인트 실패한 투자자의 대부분은 자신의 실패를 기업의 부도덕함이나 다른 이슈로 돌린다 성공한 투자자의 대부분은 주가를 부양한 금융시장의 포식자들에게 찬사를 보낸다 비록 기업운영은 실패했지만 인성은 나무랄 데 없는 대표이사 같은건 세상에 없다 배가 침몰했다면 선장이 부도덕해서가 아니라 무능했기 때문이다 우리가 바라는건 착한 선장이 아니라 안전한 항해다 돈에는 선악이 없다 돈이 없는건 죄가 아니지만 돈에 대해 무지한 건 죄다 투자에서는 무지로 인해 돈을 잃는 게 죄다 돈을 지키는 게 정의다 나는 이 전쟁에서 살아남고 싶은가 qu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61318890 shareblog.co..

가계약금 최근판례와 소개와 대책 그리고 위약금과 해약금 바로알기 [내부링크]

가계약금 부동산거래 위약금 해약금 항상 뛰는놈 위에 나는놈이 있듯이 선량한 서민들의 피 땀 눈물을 뽑아먹는 기획부동산 및 계약금 관련 피해를 치는 사기꾼들은 정말 섬에 가두어야 합니다 저도 몇년전에 기획부동산 비스무리 한것에 파주의 땅을 강매 당했는데요 앞으로 이것을 통해서 우리는 판례들을 시간날때 마다 읽어보고 감정을 이입하여 만약에 라는 심정으로 어떻게 대처 할것인지 에 대하여 항상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내가 설마라는 생각에 저의 지인중에는 삼성전자 다니시는 분인데요 보이스피싱으로 1억에 가까운 돈을 직접 송금해서 날리신 분들도 있답니다 가계약금 500만원을 매수인이 매도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60820775 shareblog.co.kr 쉐어블..

뜻깊은 어린이선물 두들굿즈 를 통해서 키즈작가 되기 프로젝트 시작해 보세요 [내부링크]

두들 키즈작가 어린이선물 우리집 아이를 위해서 어린이날이나 생일이 찾아오면 무언가 기억에 남을만한 것 들을 선물해 주고 싶은건 부모의 모두 같은 생각 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서 곰곰히 생각을 해보다 보니 제가 생각하는 교육철학에 있어서 빠져서는 안될것이 있는데요 그것의 첫번째가 미술활동 이예요 아무래도 미술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이나 자존감이 올라가곤 하는데요 그래서 가계에 부담이 되기는 하지만 첫째 조이와 둘때 로이 모두 미술학원과 미술과외를 받고 있답니다 그런데 이게 양이 많아지다보니 제가 블로그에 사진으로 기록하고 나머지것들은 너무 많아서 일부 아이들 몰래 버리기도 했는데요 유독 아이들이 애착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59831028 shareblog.c..

검단 디스커버리 클라이밍 스퀘어 INC 아이 성인취미생활 추천 [내부링크]

클라이밍 안녕하세요 오늘주말은 서연이의 찐한 소울메이트 소희공주의 생일이여서 이모가 생일선물로 클라이밍을 해보기로 했는데요 바로 이건물 이니깐 위치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려요 마전역 1번출구 주변에 위치해 있답니다 서연이는 한번 경험이 있지만 소희는 처음 이랍니다 하지만 운동신경 좋은 소희네 이니깐 잘할걸로 예상이 되어지네요 이렇게 주차장은 지상과 지하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저희는 지하에 주차를 했어요 시간에 관계없이 무료로 사용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ᆞ ᆞ 엘레베이터를 기다리면서 설레이면서 긴장해 하는 아이들 입니다 5층에 위치하고 있네요 디스커버리 클라이밍 스퀘어 입니다 저희는 네이버에서 예약을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58747277 shareblog.co.kr..

영종도 중식당 취리희 돌판볶음짜장 과 해물짬뽕 먹고 구읍뱃터와 씨사이드파크 구경해보세요 [내부링크]

중식당 영종도중식당 안녕하세요 어김없이 찾아온 주말인데요 왜 주말엔 요리사가 아빠가 되어야 할까요 우리식구들 전부 저만바라보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콧바람도 쎌겸 다리건너 있는 섬으로 아이들에게 바다도 보여줄겸 영종도에 다녀 왔어요 영종도에는 친한친구가 인천공항에 근무하면서 살고있어서 가기전에 미리 맛집을 물어보고 갔답니다 아이들이 주말이면 그렇게 짜장면 타령을 그리고 얼마전부터 써니C는 짬뽕타령을 부르고 있는데요 우리가족 모두 만족할수 있는 중식당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소개해 드려볼께요 취리희 건물지하주차장 이용 구읍뱃터맛집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답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57590161 shareblog.co.kr 쉐어블로그를 ..

11월 위드코로나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거리두기 1차 개편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회복을 위한 11월 1차개편사항 간략하게 공유드려 볼려고해요 이제 완연한 가을입니다 서울숲에도 옷을 갈아입었는데요 저같은 경우 단풍구경을 가지 않았지만 적지않게 위로를 받고 있네요 여러분도 가까운 공원에서 여유를 만끽하시길 권합니다 01 음식점 및 카페이용 기존에는 수도권기준으로 22시까지만 매장 이용이가능 했고 그이후에는 포장배달만 가능했었는데요 시간제한 없이 온 종일 이용이 가능 해졌네요 사적모임 제한적용 02 독서실 스터디카페 기존에는 24시까지 이용이가능 했는데요 시간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수험생들의 경우 스타일에 따라 새벽에 공부가 잘되는 분들도 있잖아요 03 영화관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56730957 shareblog.c..

An interesting dry ice science experiment with your child at home. [내부링크]

#Stay at home #Dry ice #Science play. Today, I'm going to show you what I see in my daily life. Learn common sense about hidden science and interesting science experiments. That's what I tried. The downside is that you have to buy me 31 ice cream. There's a disadvantage. I actually like "Mom is an Alien". ↓ Let's see how amazing the kids are. https://m.blog.naver.com/aidma7/221946301375 [엄마표 과학놀..

단단한매트리스 그랜레스트 솔라 메모리폼 매트리스추천 해서 써봤는데 좋아요 [내부링크]

메모리폼 글 사진 aidma_7 맞팔 인스타도 놀러오세요 꼭이요 가성비 좋은 솔라 메모리폼 추천해 드려 볼려구요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오늘도 지친육아를 끝내고 잠자리에서만은 꿀잠을 잡고 싶은데요 크기한번 보세요 우리집 꼬맹이가 키가 110cm 정도 되거든요 잘 배송이 되어 왔네요 신혼때 장만한 매트리스가 10년이 다 되어가는데요 그때는 젊어서 그랬는지 그닥 불편한것이 없었는데요 얼마전에 친구집에 가서 메모리폼에 누워보았는데요 깜놀 진공포장이 야무지게 되어서 왔네요 CF 선전처럼 침대에 스며드는 느낌 너무 좋더라구요 그때부터 폭풍검색이 시작 되었습니다 검색끝에 저는 얼마전부터 꿀잠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55619155 shareblog.co..

스트레스의 묘약 느리게 걷기 가능한 무장애길 걷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육아에대한 스트레스는 부모뿐만 아니라 이아들 모두 가족이 모두받을수 있는데요 이럴때 일수록 자연과함께 해야한다고 하는데요 운동이 적은 현대부모님들과 어린자녀모두 안전하게 자연에서 느리게 걷기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우선 제가먼저 다녀왔는데요 한번함께 해보실까요? https://m.blog.naver.com/aidma7/221943456642 [인천 계양] 계양산 임학공원 산림욕장 무장애길 치유의숲 산책로 :: in-cheon 계양구 누나, 동생, 손주, 할머니, 엄마, 아빠 3대가 함께 걸어서 등산할 수 있는 곳 [ 계양산... blog.naver.com

태림케어 KF94 키즈 유색소형 마스크 가장싸게 구매하는 비법 특가정보 [내부링크]

특가정보 공동구매 유색소형마스크 안녕하세요 마스크 잘쓰고 계시죠 우리아이들이 초1때까지만 해도 학교를 클래스팅으로 해서 거의 안가고 친구들도 거의 못만나고 했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엄마가 준비해준것이면 옷이든 패션 은 전적으로 믿고 착용해 주었는데요 초2 되고부터는 이제 고집이 생겨서그런지 옷부터 마스크까지 좋은것들만 입으려고 투정이네요 ᆞ ᆞ ᆞ ᆞ 어느새 마스크는 우리의 필수품이 되어 주고 있는데요 뭔가 깜박하고 나오면 핸드폰 나온것 처럼 다시 집으로 들어가게 되더라구요 사실우리도 마찬가지잖아요 비말용 마스크는 기본으로 막쓰고 예쁘고 비싼 새부리형 유색마스크는 중요한 결혼식갈때 챙겨가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54472729 shareblog.co.kr 쉐..

10월 31일 마지막날 할로원 파티는 즐겁게 가족과함께 즐기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들이 작년에 즐겼던 퍼플아카데미에서 진행했던 할로윈 파티예요 그리고 올해는 아이들과 할로윈 축제 롯데월드도 다녀와 보았답니다 안녕하세요 내일이면 사회적거리가 일상회복을 위해 위드코로나로 변경이 되는데요 승우도 매년 10월 말일이 되면 어린이집 축제로 파자마 파티 할로윈 축제가 이루어지는데요 작년부터는 파자마 파티는 실제로 자고 왔었는데요 코로나도 있었고 방역지침도 있어서 아쉽지만 취침은 다음으로 기약 해야 겠어요 그래도 승우가 다니고 있는 어린집에서는 고맙게도 코로나 관련확진자가 많이 나오지 않아서 부모입장에서 안심이 되었어요 ᆞ 다른 친구들 어린이집 심한곳은 일주일에 한번씩 나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54065588 shareblog.co.kr 쉐어블로..

파미니티 BF 7 피브로인 수험생 두뇌건강과 기억력 기억력개선 해서 학습효과 높여 보세요 [내부링크]

파미니티 안녕하세요 우리 아이들과 하루하루 행복하게 보내고 계시나요 우리 집 로이 와 조이는 6살부터 열심히 엄마표 홈스쿨링으로 영어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아시겠지만 영어 공부는 하루라도 하지 않으면 실력이 둔화되는데요 그리고 영어는 기억력이 매우 중요한 요소잖아요 어렸을 때 로이가 놀러 갔다가 뒤로 떨어진 후로 기억력을 깜빡 깜박하는 모습이 있어서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서 준비해 보았어요 저처럼 아이들을 위한 기억력 개선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한번 포스팅을 참고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요즘 시대는 건강하기만 해서는 행복하지 못하는 세상이 되어 버렸지요 열심히 공부하면 그만큼 여유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52879360 shareblog..

비염영양제 추천 환절기 콧물 및 재채기는 안국건강 코건강 지킴이 코박사에스 코박사 키즈 선택해요 [내부링크]

코박사에스 비염영양제 글 사진 만성비염 아빠 박유진 우리가족 코건강 안국건강 코박사로 선택한 이유는요 환절기가 찾아왔음을 생리학적으로 저의 딸이 알려 주네요 저녁에 잠잘때 코고는 소리는 아닌데 코가 막힌소리 드렁소리까지는 아니지만 삐익 삐익 소리가 나네요 잠자다가 재채기 하다가 깨기도 했네요 제가 물려줄께 없어서 딸에게도 비염을 물려주었네요 온도차에 민감해서 환절기마다 이렇게 고생을 하고 있는데요 역시나 겨울이 오려나봐요 아주 정확하게 시즌마다 찾아오네요 콧물 재채기 코 가려움 이 주요 증상이잖아요 사실 아들도 비염이 있었는데 두달정도 안국건강 코박사젤리를 꾸준히 먹었더니 조금 개선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51630937 shareblog.co.kr 쉐어블로..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앱코 AKW20 최대3대 멀티페어링 저소음 미니 휴대용 블루투스 키보드 [내부링크]

블루투스키보드 안녕하세요 행복의나라 박유진 입니다 매일 어떻게 하면 빨리 퇴근을 할까 가 저의 최대의 고민이자 목표입니다 왜냐하면 어떻게 하다보니깐 투잡아닌 투잡으로 슬기로운 블로그 생활을 잘하고 싶기 때문이죠 그래서 회사에서 일할때 마다 짬짬이로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모바일로 핸드폰을 보다보면 눈치가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요 고민고민 하다가 최대 3대까지 멀티페어링이 가능한 앱코에서 나오는 AKW20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너무 좋더라구요 이웃님들께 공유하면 좋을것 같아서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이로운 제품은 널리널리 알리는것은 예의겠지요 앱코 AKW20 블루투스 키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50462862 shareblog.co...

원자폭탄에서 비트코인까지 세상을 바꾼 절대 공식이야기 공식의 아름다움 [내부링크]

공식의아름다움 미디어숲 원자폭탄 절대공식 당당왕 다빈치하우스 인류는 1 1 2의 원리를 깨닫고 문명의 초석을 쌓아 올렸다 프롤로그 공식은 문명으로 가는 계단이다 이책에서는 인류에게 가장 보편적이고 가장 진지하며 가장 실용적인 공식 23개를 이야기하며 천재들이 자연과 사회와 우주의 찬란한 역사를 어떻게 탐구하였는지 보여 주는 비장한 결과물이라고 하는데요 그 공식이 우리의 생활과 얼마나 밀접한 관계가 있는지 같이 한번 알아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론편 1 1 2 수학의 기원 피타고라스 정리 수와 형의 결합 페르마 정리 인간을 괴롭힌 358년 최고의 수학 애호가 페르마 페르마 공식의 아름다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49257071 shareblog.co.kr 쉐어블로..

내년 신용대출 및 전세담보대출 DSR 40프로규제 관련에서 주택구입방법 [내부링크]

대출규제 대출금리 올해도 정말 기가차네요 정부의 부동산 정책이 모두 실패하자 내놓는 정책이 하나같이 공산정권 같습니다요 에이 모르겠다 세금이나 걷어야 겠다 이런 형국이여서 말이 나오지 않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내년에 분양받은 곳으로 이사를 가야하는 상황인데요 지금처럼 오락가락 하는 부동산 정책 앞에서 전세를 놓고 후일을 도모해야 겠다는 마음이 앞서고 있네요 ᆞ 호랑이한테 물려가도 정신만 바짝 차리면 된다는 말이 있듯이 이제는 부동산 관련 정책과 핵심 내용들을 기록해보려고 해요 중간에 이말은 덧붙여야 할것 같아서 아래내용 적다가 올라왔는데요 내년부터는 돈이 있는사람이 더 부자가 되는 그런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49825277 shareblog.co.kr 쉐어블..

인천 송도유원지맛집 전동집 우대갈비 집에서 상견례부터 데이트까지 품격있는 완벽한 장소추천 [내부링크]

송도우대갈비 동춘동맛집 우대갈비 인천우대갈비 송도유원지우대갈비 안녕하세요 인천 토박이로 아직도 인천에서 거주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제가 육아인플루언서 임에도 불구하고 맛집 포스팅이 많은데요 누가뭐라해도 맛있는것은 많이 먹을 자신이 있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플렉스 하러갑니다 예전부터 꼭 한번 가보고 싶어서 찜콩 해놓은 송도유원지의 우대갈비가 맛있는 전동집에 다녀왔습니다 ᆞ 우리에게는 재난지원금이 있으니깐요 12월까지 사용안하면 소멸되는거 아시죠 육류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꼭한번 가보세요 영업시간 오전11시 오후9시 30분 방역수칙에 따라 다를수 있으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48175129 [ 인천 송도유원지맛집 ] 전동집 우대갈비 집에서 상견례부..

AI는 인문학을 먹고 산다 를 읽고 인공지능시대 승자인 인문쟁이가 되어보세요 [내부링크]

인문학 인문학적소양 목차 프롤로그 코로나가 앞당긴 인공지능의 시대 이 책은 포스트 코로나 혹은 언택트 시대에 필요한 핵심 역량인 인문학적 소양 을 주제로 쓰였습니다 인문학의 관점에서 세상을 읽고 시대를 주도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역사적 사건과 인물을 다루었습니다 과거 역사적 사건과 인물이 혼란의 시기를 개척해나가는 과정을 현재 우리 시대에도 적용해 볼수 있기 때문입니다 황폐했던 중세 유럽이 인문주의자들에 의해 르네상스를 꽃피운 것처럼 포스트 코로나 시대 또한 시대의 흐름을 정확하게 읽고 차이를 만들어내는 인문학적 소양을 갖춘 사람이 주도할 것입니다 이 책을 통해 그 변화의 단서들을 함께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46896513 AI는 인문학을 먹고 산다 를 읽고..

인세렝게티 아토 KF94마스크 새부리형 으로 온가족 함께해요 [내부링크]

아토마스크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요즘은 핸드폰말고 또 빠져서는 안되는 필수품이 하나더 생겨버렸네요 맞습니다 마스크인데요 마스크는 이제는 기본적인 비말차단을 넘어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지 오래되었는데요 제가 근무하는 회사나 여러곳에서 일반 마스크를 너무나 많이 나눠주시기도하고 워낙에 가격이 싸기도 해서 현재 많은 종류의 KF94 마스크가 집의 펜트리 안을 가득차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결혼식이나 좀더 중요한 사람들과 약속이 있을때는 특별하게 이쁜 마스크를 저도 찾곤하는데요 저처럼 마스크를 구별해서 쓰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해 놓으시라고 제가 현재 쓰고 있는 제품 설명해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45324040 인세렝게티 아토 KF94마스크 ..

5세장난감 창의퍼즐챌린져 애니블럭 유아보드게임으로 소근육발달 AR로 즐겨보아요 [내부링크]

애니블럭 글 사진 아빠 박유진 이제 날씨도 추워지기도 했고 바로 앞이 놀이터가 있지만 아파트가 대지가 높아서 햇볕이 없으면 춥거든요 겨울에 이만한 장난감 있으면 집콕놀이로 시간보내기에 좋을것 같아요 우리집 아들 Roi 오감수업이 끝나고 이제는 방문수업이 하나줄어서 매번 집에오면 심심해 하는 로이에게 도움이 될수있는 놀이감이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는데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찾았다 창의력과 맞춤퍼즐 한꺼번에 할수 있는 장난감 말이예요 4세 그리고 5세 장난감 및 영재 유아교구로도 쓰이고 있다고 하니깐 특별한 놀이도구가 되겠네요 왜냐하면 Roi는 초등2학년 누나가 있는데요 누나가 학교에서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44178981 5세장난감 창의퍼즐챌..

메이튼 레드와일드 에어 자충 올뉴쏘렌토 차박매트 캠핑 필수용품 저렴하게 할인 받았어요 [내부링크]

차박매트 쏘렌토차박매트 차박자충매트 차박매트리스 올뉴쏘렌토차박매트 차박자충매트 안녕하세요 주말마다 어디를 갈까 캠핑사이트와 커뮤니티를 기웃거리는 육아데디_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그동안 캠핑간다고 이것저것 사놓은 캠핑용품들 박스도 못뜯은것들이 너무 많아요 가을이니깐 그래도 아이들을 위해서 새로준비한 캠핑필수템 준비해 봤는데요 한번 보여드릴께요 쏘렌토 차박여행 필수템 메이튼 에어자충 차박매트 캠핑은 초보지만 이건 놓칠수 없어 공기바람 메모리폼으로 이루어진 이중구조 매트 아이들키가 120cm 정도예요 자충으로 공기주입이 완료된 모습이고 저도 에어차박매트는 처음이라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43224742 메이튼 레드와일드 에어 자충 올뉴쏘렌토 차박매트 캠핑 ..

어린이 집콕놀이 추천 프리미엄 저온 메하3D펜 상상을 현실로 만들수 있도록 해주세요 [내부링크]

메하 메하3D펜 집콕놀이 메이크맨 3D펜 쓰리디펜 취미템 인싸템 godfather godmother 여러분 오늘도 육아와 교육 두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서 고민하고 계시지요 저희도 아이의 창의력에 도움을 줄수있는 코딩도하고 여러가지 과학관련 키트들도 만들어보고 있는데요 도형이해력과 창의력과 호기심 등 복합적으로 영향을 줄수있는 아이템을 가지고 와봤는데요 아이들 집콕놀이로 취미생활로 시간보내기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 부모님들도 아이들 도와주면서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은근 재미 있어요 저온 메하 3D펜 내가 생각하는 것은 무엇이든 상상을 현실로 수학적 사고력을 본격적으로 필요한 초등학생들에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42063034 어린이 집콕놀이 추천 프리미엄 저온 메..

하버드 출신의 행복과 성공을 부르는 연금술 하버드 지혜수업과 하버드 자녀교육 비법 [내부링크]

리드리드출판 연금술 자녀교육비법 하버드자녀교육 프롤로그 세대를 초월해 전해지는 하버드 인생 지혜 하버드 우등생 케네디의 자녀교육 비법 부모교육 1 육아 일지와 자녀의 독서 기록을 직접 기록한다 2 자녀가 시간을 지키는 좋은 습관을 기르도록 한다 3 직장에서 일어난 일을 아이에게 자주 이야기한다 4 식사할때 자연스럽고 화목하게 토론하는 분위기를 만든다 5 자녀에게 좋은 성적을 받는 사람은 쉽게 무시당하지 않는다 라는 이치를 가르친다 6 자녀가 어려움에 처했을때 자녀의 입장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도와준다 7 처음에는 서툴고 적응하지 못하던 것도 반복적으로 노력하면 능숙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41016791 하버드 출신의 행복과 성공을 부르는 연금술 하버드 ..

위드코로나 로 가기전 10월 방역지침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안 수도권4단계 비수도권3단계 [내부링크]

위드코로나 10월방역지침 사회적거리두기 수도권4단계 비수도권3단계 안녕하세요 육아데디 육아인플루언서 행복의나라 박유진 입니다 방역지침을 잘지키고 있는데 계속해서 2천명씩 나오는것도 신기하고 코로나 환자가 1명에서 100명 나올때 나라가 패닉이나 거의공황 사태였었는데요 지금은 그럭저럭 돌아가는것이 너무나도 신기한것 같습니다 저또한 밀접 접촉자로 분리된적 한번없이 지금까지 마스크 잘쓰고 개인방역 잘하고 사적모임을 절재하면서 1년이상 있다가 얼마전에 모더나 를 접종 받았는데요 11월에는 2차 접종이 남아 있네요 나라에서는 개인의 의사를 존중 그러나 접종하신 분들을 위해서 혜택을 늘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39508441 위드코로나 로 가기전 10월 방역지침 사회적..

마텔 벨로시렙터 6세남아선물 쥬라기월드 아기공룡 클립 장난감 [내부링크]

쥬라기월드 공룡클립 아기공룡 손오공 Jurassic World Uncaged Snap Squad 분명 신나게 놀아주었는데 분명 나는 신나게 2시간동안 놀아주었는데 아빠 쉬는시간좀 주라 쉬는시간을 10분 주고선 수ㅣ는 10분동안 옆에 와서 심심하다고 하는 아들때문에 주말마다 귀엽기도 하면서도 불혹을 넘기니 이제는 지쳐갑니다 승우가 최애하는 장난감은 변신로봇과 자동차 인데요 예전에는 공룡도 좋아하기는 했는데 변신되는 자동차와 로봇에 밀렸네요 깜짝선물로 주려고 잠깐 뒤돌아 있어야 한다고 했더니 웃음을 살짝 머금고 설레이는 눈빛이네요 어렸을때부터 장난감 같은것을 많이 안사줬는데 요즘 들어서 장난감 놀이에 빠져있답니다 변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38200778 마텔 ..

모토하시 아도 단 1줄로 사로잡는 전달의 법칙 [내부링크]

전달력 우리나라는 왜 일본같은 노벨문학상 작가들이 많이 배출되지 않는것 일까요 우리나라의 역사적인 배경을 뒤로 하더라도 일본의 작가들은 상당히 양질의 글들이 많고 상당히 짜임새 있는것들이 많습니다 물론 저희나라는 그 이하이다 라는것은 아니지만 지금까지 영향을 받고 감명을 받은 책들중에 30 이상은 일본의 번역책들 이었습니다 결국 최후의 무기는 전달력이다 그래서 오랜만에 일본번역책을 읽어 보려고 하는데요 뭔가 요즘 진득하니 앉아서 책을 한두시간 주파한적이 없었는데 뭔가 그랬던 시간이 기억이 나서 이책을 통해서 책을 읽으면서 느끼는 개운함을 느껴보자 합니다 책이란 어떤한 깨달음을 얻기위한 수단이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37184379 [모토하시 아도] 단 1줄로..

계양산성 박물관 무료입장 방법및 주차장 할인방법 [내부링크]

계양산성 계양산성박물관 오늘도 아이들이 재촉하네요 아빠 주말인데 뭐할꺼예요 ᆞ 흐음 사실 오늘은 옥토끼 우주센터를 다녀와보려고 했는데요 오늘은 왠지 비가와서 날씨가 꿉꿉해서 멀리가기가 부담스러웠는데요 ᆞ 인천서구에 올해개관한 계양산성박물관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어서 집에서 15분정도의 거리여서 부담없이 다녀오기로 했답니다 실제로 계양산을 사랑하시고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한번씩 다녀오시면 계양산의 계양산성의 역사를 좀더바로 알고 지키기위한 작은 실천을 같이 할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산성을 주제로한 박물관은 저도 처음이네요 외관에서 찍은 건물의 모습 너무 멋지지 않나요 올해초 개관전에 여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36045128 계양산성 박물관 무료입장 방법및..

보드게임 추천 젠가로 할수있는 여러가지 놀이법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게 벌써 일년전이네요 아이들의 취미 생활 무엇이 좋을까요 요즘시대에 집에서 취미로 즐기기 좋은 BEST 가지고 와 보았어요 무엇이든 꾸준하게 하는것의 힘은 대단한것 같아요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는것에 적극 지원해서 많은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면서 포스팅 시작해 보겠습니다 놀이를 하기전부터 신이난 서연이 좋은습관은 즉 꾸준함이 주는 선물은 우리가 생각보다 큰것같아요 많은 재산을 물려줄수는 없어서 좋은습관을 몸에 익히도록 꾸준히 솔선 수범하고 있는 박유진 육아인플루언서 가 되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오늘 온국민 모두알고 여럿이서도 함께 해볼수 있는 젠가 게임을 가지고 와봤는데요 젠가를 가지고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35018363 [보드게임 추천] 젠가로..

skyeng 키즈 어린이 온라인 원어민 화상영어 무료체험 후기 공유해요 [내부링크]

skyeng 키즈영어 온라인영어 원어민화상영어 화상영어무료체험 안녕하세요 여러분 6A_Dad 네이버 육아 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자라나는 시대에는 영어공부가 필요없게 된다고 SF 영화만 봐도 귀에 이어폰을 꽂으면 자기나라 말로 번역이 되서 들리게 되는데요 하지만 초등어린이 육아하시는 부모님들은 모두 공감하실텐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어공부 정말 열심히도 가르치고 있습니다 저야 아이들교육은 써니C가 전담해서 가르치고 있기때문에 잘알지 못하지만요 가끔씩 아이들 영어하는거 보면 그래필요하지 싶어요 저도 사회생활하다보니 필요로 하는경우가 많은데요 영어를 할줄알면 분명 이득은 있다고 생각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33858794 skyeng 키즈 어린이..

블로그씨 10월의 어느 날 추억을 소환해보아요 10월의 어느멋진 날에 [내부링크]

10월의 어느 멋진날 연도는 다르지만 매년 10월은 찾아오잖아요 10월의 기억들을 소환해야 겠네요 10월하면 할로윈 데이 10월은 아이들에게 트릭 or 트릭 사탕받는 특별한 날인데요 작년에도 이렇게 마스크를 쓰고 학원 행사에 다녀왔었네요 그래서 올해는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주고자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롯데월드 할로윈 축제에 다녀왔어요 나이가 들어서 친구들과 그리고 연인과 함께 그리고 더 성장해서 아이들을 대리고 갈때까지 롯데월드는 그대로 있겠지만 엄마와 아빠와 함께한 기억도 조금만 남겨두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10월이면 뭔가 파티를 해야 할것만 같아요 여러분들도 아이들과 함께 가족과 연인과 함께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32610636 [블로그씨] 10월의 ..

A resting place for my own small forest of the family. [내부링크]

#PlantInterior #BerandaInterior #PlantInterior Hello, are you enjoying your holiday? It'd be nice to go camping and outing with your pets, It's forecasted to rain locally for three days. I have no choice but to spend time at home with my family. I don't have a pet but it comforts me. A small forest in the house. I'm going to give you my own plantary space. I'm going to introduce it to you. ↓ Com..

최현석셰프 브랜드 주식회사 성수일구공 제주초이당 스테이지하우스 수제버거 맛집 [내부링크]

일구공버거 burger shop 성수동 서울숲 근처에 있는 맛집은 거의다 먹어봐서 지쳐갈때쯤 이상한 상점이 눈에 들어 왔는데요 이거다 싶은거죠 찾았다 아이템 블로거는 직업이라고 생각안할꺼니깐 가끔씩 블로그 1일1포 때문에 무얼 쓸까 고민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ᆞ 그래서 포스팅 언젠가는 하겠지 싶어서 굳이 건너편까지가서 사진을 찍어 보았네요 아 저거 보는순간 떼고싶다 저만 그렇게 생각했나요 차옆에 있는 우리가 프라모델 로봇 만들때 자주보던거 그거 있잖아요 동의하신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오잉 냉장고를 부탁해 최현석세프 수제버거샵 뚝섬역맛집 주식회사 일구공 co 190 최현석 세프가 만든 버거 뭔가 새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31705910 최현석셰프 브랜드 주식..

South Korea's handmade burger shop I'll tell you. [내부링크]

#Refrigerator #CHOI HYUN SUK #Handmadeburger. Hello. Today is Hangul Day. Since it's the weekend, Monday is scheduled to be an alternative holiday again. I have one. Once again, as a Korean citizen, I would like to express my gratitude to King Sejong for making Hangeul. Today, I'm going to play "Please Take Care of My Refrigerator" run by Chef CHOI HYUN SUK. I'm going to introduce you to a homem..

나들이 치킨먹을래 떡볶이 먹을래 고민이라면 죠스떡볶이 파티박스 로 선택하세요 [내부링크]

죠스떡볶이 오늘은 나들이로 아이들 모래놀이를 시켜주려고 영종도 씨사이드파크 의 일부인 영종진공원 의 숲길산책로 에 왔습니다 숲길 안쪽에는 모래놀이 놀이터가 있답니다 나들이는 언제나 즐거워 GO Go 집은 인천 서구인데요 다리하나 건너면 15분이면 도착이네요 일단은 나들이니깐 먹을것이 빠지면 섭하겠죠 치킨먹을래 떡볶이 먹을래 우리가족은 2가지 파로 나누어 졌는데요 죠스떡볶이에 치킨이랑 떡볶이 두가지 모두 먹을수 있는 파티박스가 있다고 해서 고민없이 영종도 죠스떡볶이로 달려갔지요 영종진 공원에서 가장가까운 영종 운서역점으로 다녀왔어요 공원에서 15분정도 걸리는거 같아요 밥은 먹고 다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30269058 나들이 치킨먹을래? 떡볶이 먹을래? 고민..

검단 조선왕릉 김포장릉 세계문화유산 유네스코 취소위기 누구의 잘못인가 해결방안은 [내부링크]

검단신도시 조선왕릉 김포왕릉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슈가 되고있는 검단신도시의 문화재청과 3400가구의 이해관계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저도 검단신도시 입주가 내년 6월로 예정되어 있는데요 검단신도시 1단계의 전체적인 집값에 영향을 줄가봐 괜히 신경이 쓰이고 있네요 뉴스에서 보셨겠지만 곧 내년이면 입주를 앞둔 검단신도시 1단계 3개 건설사의 최고25층 3400가구를 무너뜨려야 하는 위기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왜 철거를 해야 할수도 있는지 검단신도시가 난리가난 이유에 대해서 객관적으로 한번 더 들어가 볼께요 현재 문화재청과 갈등을 빚고 있는데요 자칫잘못하면 철거까지 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왜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28829803 검단 조선왕릉 김..

언더스텐드 에비뉴 무화당 키친 다이어트 키토식 식단관리 [내부링크]

무화당 무화당키친 다이어트식단 키토식 식단관리 성수동의 서울숲 핫플레이스 인 언더스텐드 에비뉴의 몇없는 식당중에서 다이어트 식단을 판매하는 곳을 소개해 드려볼려구요 맛있게 먹고 살도 안찌면 좋잖아요 여기어딘지 아세요 서울숲을 지나다보면 컨테이너가 있는데요 상업시설 공간 입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스파게티 가 맛있는 무화당을 소개해 드려볼까 해요 무설탕 무밀가루 저탄수화물 나무늘보가 보기보다 까다롭군요 이렇게 귀여운 나무늘보가 반겨줄껍니다 참 귀엽지요 2층으로 되어 있던데 1층만 사용하고 2층은 다른 오피스 시설로 사용되는것 같더라구요 신한 머시기 라고 써있었던것 같아요 컨테이너 시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27815832 언더스텐드 에비뉴 무화당 키친 다이어트 키..

Seoul Forest Diet Restaurant. [내부링크]

#Kitto's #Diet Meal #Spaghetti. Hello! It's raining today. As you get older, you can't lose weight. There are probably a lot of people who are thinking about it. A KITO diet that doesn't contain sugar and is good for dieting. It's a food brand that we pursue and a nature-friendly spaghetti restaurant. I'm going to introduce it to you. ↓ Do you want to know about KITO's diet? I'll tell you in det..

홍성준의 부동산 슈퍼리치만 하는 투자비밀 부린이도 부동산으로 투자성공하는 방법 [내부링크]

홍성준 부동산투자 투자비밀 슈퍼리치 여러분 어느누가 부자가 되고 싶지 않은 사람이 있겠습니까 뭐 세상은 넓고 다양한 사람들이 살고있으니 부자가 되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저는 속물인가 봅니다 얼마전에 부자언니 유수진님이 나와서 애제자들과 추억의 이야기를 나누는것을 보았는데요 결국은 투자는 악작같이 그리고 거침없이 끊임없이 노력과 기회가 왔을때 모른체 하지 않고 열심히 나아가야 갓물주가 될수 있을수 있습니다 물론 주변에 건물주들이 있긴 하지만 그들이 경제적으로 완전히 독립된 상태 라기보다는 그래도 의 좀더 사고싶은거 사고 식 좀더 고급요리 걱정없이 먹고 주 좀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26445600 홍성준의 부동산 슈퍼리치만 하는 투자..

How to get rid of the hassle at home during the holidays. [내부링크]

#Stayathome #JewelCross #Sunflower Hello, are you all going to work? Some of the friends who saved our country in our past lives He was resting until today. Following Parasite and BTS, the success of squid game is Korea. I'm proud as a person. But the income from the box office hit... It's a little sad that Netflix is monopolizing. The games in the squid game are Korean emotions. It's fascinatin..

현대 캐스퍼 경차SUV추천 실물사진 후기 [내부링크]

캐스퍼 꼬마자동차붕붕 현대 캐스퍼 실물을 보시분들 계신가요 저는 뉴스에서 처음보게 되었는데 꼬마자동차 붕붕 이 생각이 났었네요 인터넷에서 카키색을 보다가 실물을 보니깐 정말 귀여웠어요 사회초년생들이나 운전이 처음이신 분들에게 좋은 첫차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나중에 저희딸도 크면 이런 귀엽고 튼튼해 보이는 차를 사줘야 겠어요 별도의 전시장 없음 딜러없음 온라인으로 예약 판매 현대차에서 개발하고 생산은 광주글로벌모터스 GGM 지금은 값비싼 노동력으로 되어있지만 과연 그들이 이대로 근속하고 10년이 지나면 지금처럼 경쟁력있는 제조단가를 만들수 있을까요 첫날 판매량 무령 1만 9천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25543810 현대 캐스퍼 경차SUV추천 실물사진 후기 #..

A restaurant meat shop on gyodongdo restaurants. [내부링크]

#Gyodongdo #IncheonseomTravel #YeonanYookdang Hello Today is an alternative holiday. The alternative day is paid vacation, but because of my responsibility, I'm on my way to work. I have to submit important documents tomorrow. For those who aren't going to work, you have to have fun! Are you planning to go to Gyodongdo Island, which is a further island from Ganghwado Island? If it's a trip where..

Let's travel time to the Qing Dynasty of the heyday of Milkit. [내부링크]

#TanthanCottonWorkroom #Milkit #Talent era of milkit #TanthanCotton hi~ I've been posting things I eat lately. It's autumn these days, so I'm craving for it. You think I'm gaining weight because I didn't work out, right? No, no. Actually, you know this. We haven't been working out. Fat is gaining weight because you eat something. Starting today, I'll buy a meal kit and work out only on the day I..

성수동 밀도 높은 시나몬 큐브식빵 빵순이 장도연빵집 으로 유명해요 [내부링크]

성수동은 카폐거리로 유명하죠 그리고 요즘처럼 날씨 좋을때는 맛있는거 사서 서울숲으로 가야겠죠 커피가 있다면 빠져서는 안되는것 맞습니다 빵인데요 나혼자산다 장도연도 줄서서 사먹긴 했지만 그전에도 이미 유명한 빵집 이라서 사실 제가 포스팅하는게 무슨 의미가 있겠냐 싶지만 그래도 예전부터 포스팅 해보고 싶었던 곳이라 내돈내산 으로 후기한번 남겨 드려볼께요 위치는 요기예요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저녁 9시 30분 그래도 매일 장사하기 힘들덴데 인기있는 비결인것 같습니다 위치는 사실 성동구민 종합체육센터 맞은편을 보시면 줄서있는 사람들을 보실수 있을꺼예요 찾았을때 당황하지 마세요 줄이 길꺼랍니다 생각보다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23966144 성수동 밀도 높은 시나몬..

God did not give the lazy man the joy of eating bread. [내부링크]

#Density #Seongsu-dongBread House #CubeBread. Hello! Today is Saturday. Did you have a good Friday night? Sunny C in my house... He binge watched the squid game and came in at 5am. I thought about it because I was handsome. Um... There's no breakfast tomorrow. In Seongsu-dong, which is good for breakfast, It's made after ripening it for 24 hours with enzymes that I bought in line. I'm going to i..

At my grandmother's recipe at a Korean restaurant in Seongsu-dong that reminds [내부링크]

#Old table #Grandmother #Grandmother's recipe. #Seongsu-dong famous restaurant #Seongsu-dong #Seongsu-dong Korean food. Hello, it's Friday. When I wake up in the morning, it's foggy in front of the window. There was. I think it's because of the temperature difference. In autumn, red pepper paste, sesame oil, and red pepper powder. I'm reminded of my grandmother who sends me from the countryside...

알쓴신잡 교통사고 후 대처방법 후속조치 당황하지말고 미리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교통사고대처 교통사고후속조치 오늘 강남구청 에 볼일이 있었는데요 건설기술인협회 승급이 되어서 2017년 고급 2021년 특급 승인이 완료되어 기술인수첩 업데이트를 하고 오는길에 황당한 차량사고를 보게 되었는데요 이런사고가 가능할까요 누가 잘못한 것일까요 무엇보다 방어운전을 통해서 서로의 시간을 뺏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실이렇게 사고를 당하고 나면 정말 황당하겠는데요 무엇보다 정신 단딘히 차리고 후속처리를 해야하는데요 무엇보다 제가 생각하는 교통사고가 나지 않으려면 저와 저희 와이프는 누가봐도 답답할 만큼 안전거리 확보를 최우선 으로 생각하고 운전을 하고 있는데요 운전도 습관이다 무엇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21243003 알쓴신잡 교통사고 후 대처방법..

I recommend a camping site to visit in Incheon. [내부링크]

#KangDanielCamping Site #Yongyusanjang Bed & Breakfast #ChoiJinhyukCamping Site. Hello Since today is the last day of September, Today is Thursday, but personally... It feels like Friday. If I go out tomorrow, The holiday is on the 3rd. So starting today, I think there are more people who use it than I thought. Where are you going during the long holiday? If you didn't make a plan, how about her..

화해의 기술 내직장이 오징어게임 처럼 서로시기하고 질투한다면 [내부링크]

남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것 부터 시작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서로의 소모적인 정신건강 을 하지 않게 할수 있습니다 우선 들어주고 내가 감당할수 있는 것들이라면 그렇게 해주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게 서로피해를 보지않는선 그리고 관계 모두 지킬수 있습니다 물론 이방법은 사랑하는 사람 아끼는 사람일때 허용됩니다 사랑하는 사람일수록 신뢰가 한번 무너지면 다시 주어 담을수 없기 때문이기도 한것 같습니다 고마워요 언제나 내 삶의 위로가 되어주는 사람 당신 애석하게도 우리사회에서는 다 그런경우는 하니지만 오너부터 팀장부터 나만 아니면돼 라는 마인드로 일한다면 그조직은 이미 끝난것입니다 신뢰가 무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20023734 [화해의 기술] 내직장이 오징..

성수 서울숲 할머니의 레시피 점심특선 건강한 9첩반상 한정식 혼밥하고 왔어요 [내부링크]

정말 대단한것을 하는것은 아니지만 나름으로 일주일에 하루쉬고 블로그 창작활동을 하는것이 과연 내삶에 큰영향을 주는것도 아니지만 엉겹결에 시작한 블로그 탐구생활에서 가끔씩 불테기가 올때도 있지만 그래도 내려놓으면 뭔가 공허함이 밀려올것 같은 드려움이 있습니다 언제나처럼 블테기 이겨내고 나자신을 위한 블로그 생활은 또 이어지겠지요 본격적인 블로그 생활은 2020 2월 이달의 블로그 2020 4월 인플루언서 선정 으로 인해서 쉼없이 달려온것 같습니다 벌써 669번째 글을 쓰고 있네요 발행은 그 번호에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ᆞ 여기까지 잠깐 블테기가온 고백을 잠깐하고 본론으로 들어가 보려고 합니다 여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18887238 성수 서울숲 할머니의 레시..

바비온 퍼펙트케어 퓨어슬림 음파전동칫솔 2종칫솔모 하드케이스 솔직리뷰 [내부링크]

바비온 퍼펙트케어 퓨어슬림 음파전동칫솔 2종칫솔모 하드케이스 오늘은 하늘이 뭉게뭉게 에니메이션에 나오는 사진처럼 거짓말같은 하늘 이네요 ᆞ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오늘은 전동칫솔 한번가지고 와봤어요 예전부터 쓰고 있던것인데 좋아서 이웃님들께 공유하고 싶어서 찐소개 해드리고 싶었거든요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리뷰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매년 1년에 한번씩 국가에서 지원해주는 치석제거 프로그램 하고 나면 엄청 아프잖아요 그럴때마다 결심하죠 아오 이제는 치석안생기게 잘관리해야 겠다 라는 말이 무색해질 정도로 한달만 지나면 예전습관대로 대충 칫솔짓을 하게 되는데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17567552 바비온 퍼펙트케어 퓨어슬림 음파전동칫솔 2종칫..

부린이가 알아야할 주택담보대출 공동명의 전세자금대출 신용대출 대출상식 재대로 알기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 부린이 공동명의 전세자금대출 신용대출 해당내용은 2021 09 24 금 써니C 생일기준으로 작성되었으니 추후 변경된 사항이 있을수 있으니 검증하여 진행바랍니다 저도 내년이면 검단으로 이사가 예정되어 있어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여러분에게도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욕심을 부려보면 9억만 넘지마라 덕분에 나도 말로만 듣던 무혈입성 해보고 싶구나 여러분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선당후곰 먼저당첨되고 우리 고민해요 A 주택담보 대출 1 투기과열지구는 KB시세의 40 까지만 가능하고 LTV가 적용 됩니다 2 9억 초과 물건은 9억까지 40 초과금액은 20 대출 가능 합니다 3 15억 초과하는 아파트는 담보대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16203149 부린이가 알..

밀키트 로도 같은맛을 내는 서울숲 탄탄면공방 혼탄세트로 혼밥하고 왔어요 [내부링크]

탄탄면 탄탄면공방 어머 여기가 서울숲점 이었네 서울숲에서는 약간 거리가 있으니 서울숲역점 이라고 하는것이 더 맞겠네요 ᆞ 서울숲역에서 가까운 스타벅스를 찾거나 아니면 메가박스를 찾으시면 좀더 쉽게 찾아갈수 있으실 꺼예요 건물 입구앞에 보시고 2층 판매시설 식당가로 오시면 에스컬레이터 타고오시면 바로 보입니다 ᆞ 결론부터 말하자면 오랜만에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먹은 면요리 였던것 같습니다 이렇게 bar 테이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낮은테이블 좌석이 1개정도 있었는데요 대부분 직장인들이 이용하고 협소해서 그런지 혼밥하는 서울숲 직장인들에게도 안성맞춤이고 좋은 식당이네요 입구 구석쪽에 낮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22391505 밀키트 로도 같은맛을 내는 ..

아이가 그린그림으로 만든 아이그림 크리스 키즈 티셔츠 로 추억을 저장 간직하세요 [내부링크]

아이그림티셔츠 커스텀티셔츠 아이가 직접그린 그림으로 아이에게 추억을 선물하세요 안녕하세요 벌써9월중순이네요 중순을 넘어서 추석연휴가 되어 갑니다 6살부터 열심히 다녀온 서연이의 그림실력이 점점 발전하고 있는데요 우리딸 그림이지만 하나하나 다 사연이 있는 그림들 인데요 그중에 하나골라서 서연이가 얼마전에 그림을 인형으로 만들어주는 이벤트에 참가했었는데 경쟁이 치열했는지 당첨이 되지 않았네요 그래서 제가 깜짝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서연이가 정말 좋아하겠지요 우선 제가 설명드릴테니 여러분도 기회가 된다면 아이들의 커스텀으로 어린이날이나 생일선물로 주면 좋을것 같네요 아이들의 성과를 칭찬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14665293 아이가 그린그림으로 만든 아이그림 크리스..

아빠와 함께 육아체험 일산 현대폴리 교통안전 놀이터 [내부링크]

#아빠어디가 #체험육아 #일산가볼만한곳 #아이와함께 안녕하세요~오늘만 잘출근하면 연휴이후 또 쉬는날이네요 물론 출근안하신분들도 있겠지만, 이번명절에 고생하신 부모님들은 쉬어야 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제가 준비했어요 ~ 폴리 좋아하는 친구들 모여라 특히나 우리 어린친구들은 에너지가 넘치잖아요 ~ 우리아이들에게 친숙한 폴리도 만나고 교통안전에 대한것도 배울수 있는 현대자동차에서 운영하고 있는 일산 현대폴리 교통안전 놀이터 인데요 이제 제법 날씨도 쌀쌀해져서 실내놀이터 가야겠지요? 이게 현대자동차의 사회적 봉사처럼 운영되기도하고 코로나때문인지 입장인원은 제한적이니깐 사이트 미리미리 확인하셔서 예약을 서둘러 보세요 ↓ ↓ ↓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https://blog.naverpp.com/..

마음성장 수업 모든 관계는 나에게 달려 있다 [내부링크]

마음성장수업 마음공부 미디어숲 다빈치하우스 우리가 매번 고난을 겪는 이유는 익숙한 삶의 패턴과 관련이 있다 늘상 일어났던 시간에 일어나 같은곳으로 출근하고 업무하고 다시 퇴근하는 일상속에서 뭔가 무기력하게 늪에 빠져들고 있는 나자신을 발견하였지만 모른척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다시 마주한 그의 모습은 이제 어깨까지 늪에 빠져서 얼굴만 나와 있네요 언제 부터인가 나를 힘들게 하는 내삶의 패턴을 어디서부터 얽혀버려서 풀지못한나의 관계 패턴을 이제는 되돌아보고 나답게 행복한 인생으로 나아가는 방법을 이책을 통해서 찾아 보고자 한다 프롤로그 영원히 살 것처럼 꿈꾸고 내일 죽을 것처럼 오늘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13553482

추석썰 추석에는 6세 9세 아이들와함께 롯데월드 키즈 어드벤처 코스추천 [내부링크]

추석썰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6A_Dad 박유진입니다 ᆞ 오늘은 오래전 Zoe와의 약속도 지키고 영어공부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롯데월드에 다녀왔는데요 추석연휴 첫날이여서 역시나 가족단위 사람들이 많네요 지금부터 추석연휴첫날부터 힘든었던 추석썰 을 들려드려 볼께요 ᆞ 어드벤쳐는 B1층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입장은 오전 10시 오후 9시 역시 할인권으로 4인가족 10만원 정도에 오게되었네요 ᆞ 교복을 입고 입장하면 할인이 되서 그런지 교복입고 오는분들이 많네요 아마도 교복입고 회전목마 앞에서 찍는 인싸 사진때문이기도 하겠지요 그리고 캐슬앞에서도 많이 찍더라구요 할인도 좋지만 40대이상은 으음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13093218 [ 추석썰 ] 추..

아빠육아천사단 60초 자색고구마 호박 송편만들기 키트체험 [내부링크]

송편만들기 추석썰 송편보관 추석명절음식 송편보관방법 명절음식 삼색송편 송편만드는법 꿀송편만들기 추석썰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석입니다 이포스팅이 언제 발행될지는 저의 손가락이 귀차니즘을 이겨내야 하지만 지금은 추석날 입니다 인천아빠천사단에서 감사하게도 송편만들기 키트를 보내주셔서 해보려고 해요 60초 송편 제가 해보니 설명서 10번정독하고 시뮬레이션 10번하고 성인이 도전하면 찜으로 들어가기전 만들기는 가능할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이렇게 설명은 잘 나와있어요 만들어 보니깐 반죽할때 물배합이 정말 중요한것처럼 말하고 있는데요 나와있는 레시피대로 물배합을 하시는게 반죽을 잘하실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12330962 아빠육아천사단 60초 자색고구마 호박 송편만들기 ..

우유베개알파 키즈주니어 초등학생베개 로바꾸고 요즘 통잠을 자고 있어요 [내부링크]

어린이베개 우유베개 초등학생베개 키즈주니어 우유베개알파 키즈주니어 나이가 아직어려서 그런것인지 날씨는 이제 선선해져서 그렇지 않은것 같구요 옛날어렸을때 사주었던 베개를 몇년째 쓰고 있어서 이제는 크기도해서 바꿔주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이제 딸은 9살이 되었는데요 밤에 뒤척여서 그런지 잠을 설쳐서 그런지 학교다녀와서 공부할때 자꾸 졸려해서 뭔가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할것 같아서 아파트 지인들이랑 의견을 나눠보니 요즘은 인기있다는 어린이베개 우유베개 에 대해서 알게되었는데요 오늘부터 서연이가 푹 잤으면 좋겠네요 꼼꼼하게 더스트백에 포장되어서 케이스에 고급스럽게 담겨졌는데요 아무래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11014645 우유베개알파 키즈주니어 초등학생베개 로바꾸고 요즘..

서울 데이트코스 서울숲 곤충식물원옆 나비정원 개장해서 아이와함께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서울숲나비정원 흡밀식물 기주식물 나비가 휘청거리면서 날아다니는 모습이 마치 여러가지 문제로 혼란스러운 나의 모습같아서 동병상련 같은 모습을 본것 같아서 애처로와 한참을 바라보고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5분이면 전부 둘러볼수 있는 작은 공간이지만 나비들에게는 훨훨 날아가고 싶은 안타까운 공간인것 같아 마음이 아프네요 물론 망으로 이루어져 천적으로부터 안전하지만 자유 앞에서 두려울것이 없겠지요 ᆞ 나비정원을 포함한 서울숲 곤충식물원의 운영시간과 방역수칙에 대해서 알려드릴테데요 나비정원 수용인원 20명 운영시간 11시 16시 오후4시 오후 3시50분에 입장을 마감합니다 휴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09428328 서울 데이트코스 서울숲 곤충식물원옆 나비정원 개장해서 ..

점프업 하이정 성장기 종합 영양제 이거하나면 충분해요 [내부링크]

점프업하이정 종합영양제추천 초등학생영양제 키즈영양제 중학생영양제 고등학생영양제 우리집 서연이는 9살이지만 12월생이라서 키가 또래보다 작은편인데요 그래서 항상 고민이예요 그것때문에 마음이 아팠던 적도 많았구요 그래서 키에 좋다는 것을 여러가지 해봤는데요 보약이랑 젤리 등등 몸에좋은것은 다챙겨 먹어봤는데 서연이는 입에 음식을 물고 너무 늦게 먹는 습관때문에 키가 자라지 않는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이 다 부모의 욕심 이겠죠 부족함 없이 챙겨주고 싶은 엄빠의 마음을 알아 주었으면 좋겠네요 제가 서장훈이나 김연경 이었다면 이런걱정을 안했겠지만 저도 평범한 대한민국 평균이여서 내아이가 조금 건강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08194896 점프업 하이정 성장기 종합 영양제 이..

코 면역력영양제 안국건강 코박사키즈 1달후기 이후 아이가 확실히 덜 불편해 하네요 [내부링크]

안국건강 코박사키즈 한달후기 안녕하세요 로이가 비염과 코막힘으로 힘든 나날을 보냈었는데요 우연한 기회로 알게되었던 한달동안 망고맛 젤리 어린이비염영양제 코박사 키즈를 사용하면서 느낀점을 포스팅 해보려고 한달만에 돌아왔습니다 한동안 코를 만지면 코에 콧물도많고 비염때문에 코딱지도 많이생겨서 불편해서 코를 계속해서 문지르다보니 코피는 일상이었던 로이의 한달이 많이 변했네요 사실 이것때문인지는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코박사키즈를 애용한 이후부터 좋아지기 시작해서 좋아진김에 한달더 꾸준히 더 먹여보려고 한번더 틴케이스에 들어있는 60포 용량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처음 어린이비염 치료제로 검색을 해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07096191 코 면역력영양제 안국건강 코박사키..

비대면 온라인으로 만나는 엄마표영어 8세 바다나무 화상영어 무료체험 해보고 선택하세요 [내부링크]

화상영어 화상영어 언제부터 어떤 이점이 있을까요 화상영어를 체험해보고 리뷰를 남겨 봅니다 바다나무잉글리쉬 우리집에서 만나는 온라인 영어 유치원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키즈 화상영어로 좋은 평을 받고있는 바다나무 화상영어 저도 좋은 기회가 되어서 서연이와 함께 참여를 해봤는데요 온라인 영어 유치원으로 알고계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희 아파트에 계신분들은 다들 다른교육뿐만 아니라 영어교육에도 열심히 하고 계시고 있어서 저희 아이들도 자연스럽게 아파트 에서 영어교육하는 친구들과 어울려 처음 1년전에 영어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처음하는 화상영어 낮설어서 그런지 잘 인사하고나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05840500 비대면 온라인으로 만나는 엄마표영어 8세 ..

서울숲 가는길 챙겨가기 좋은 분식 성수본점 금미옥 햅쌀궁물떡볶이 수제야끼만두 순살어묵 [내부링크]

성수본점 금미옥 햅쌀떡볶이 금미옥베스트 대기업이 떡볶이 까지 진출한이후 우리는 진정한 포장마차에서 느껴보던 옛날식 쌀떡볶이를 먹어본지가 너무 오래되었는데요 옛날맛 그대로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성수동에서 찾기힘든 떡볶이 전문점 금미옥 을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금미옥은 아마 실제로 가서 드시는것보다 대기업 프렌차이즈 처럼 매장수가 많지 않다보니 마켓컬리 밀키트가 있어서 마켓컬리를 통해서 구매하고 블로그 후기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레시피가 똑같더라도 가서먹는것이 찐이지 않겠습니까 저는 내돈내산으로 인증하고 왔습니다 ᆞ 밀키트전성시대 금미옥밀키트 마켓컬리 사람들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04676129 서울숲 가는길 챙겨가기 좋은 분식 성수본점 금미옥 ..

슬기로운 비대면 여가생활 아라뱃길 자전거 대여방법 및 할인방법 및 경품받는 방법 [내부링크]

슬기로운 비대면 활동중에 하나로 손꼽히는 레져운동중 하나인 자전거 타기 이제는 온국민이 관심을 가지고 코로나 이후 즐기시는 분들이 더 늘어난것 같아요 시이윙 방금뭐가 지나갔네 하지만 어제도 그렇지만 종종 도로에서 만나는 자전거 타시는 분들 당연히 자전거 또한 차로 분류되기에 자동차 도로를 달릴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전거를 피하기 위해서 자동차 운전자 들은 스트레스를 받는대요 정말 궁금해요 혹시 자전거 생활을 하시는 분들중에 왜 늦은시간 어쩔수 없이 자전거 전용도로가 아닌 자동차 도로에서 탈수 밖에 없는 이유 혹시 알수 있을까요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을 가져봐요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

1년 전 오늘 아이들과 함께 집콕놀이 Best7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육아 인플루언서 인데 요즘 거의 먹방수준으로 음식포스팅이 너무 많았음을 반성하면서 집에서 아이들과 즐길수 있는 놀이를 엄선해 보았어요 01 그림자놀이 구연동화 1년전 오늘 귀여운 서연이의 모습인데요 서연이가 구연동화 를 너무 재미있게 해줘서 저는 아빠미소를 보여주며 잘듣기만 했네요 ᆞ 02 십자수 놀이 보석십자수 취미생활 aidma7 222474040357 아이들과 함께할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완성되면 뿌듯함을 함께할수 있는 집중할수 밖에 없는 물멍이나 불멍을 할수 없다면 이것 추천합니다 일단 시간이 가는줄 모르고 딴생각이 안들더라구요 핸드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02218058 [1년 전 오늘] 아이들과 함께 집콕놀이 ..

검암맛집 초밥은 좋은초밥 에서 포장배달 해보세요 [내부링크]

검암맛집 경서동맛집 내맘대로 지역상권살리기 프로젝트 ᆞ 소소하게 내돈내산으로 먹고 맛있는건 블로거의 사명감으로 찐 포스팅하고 널리 도움을 주자는 생각으로 시작해 보아요 한사람에게라도 도움이 된다면 그것으로 만족 하겠습니다 좋은초밥 배달 포장전문 검암 경서 검단점 홀안에 좌석이 2개정도 있는데요 식사하시는 테이블은 아니고 주문하시고 포장하시는 분들 배려를 위해서 만들어 놓은 자리 같았어요 제가 갔던날은 비가와서 주문하고 사진만찍고 저는 다시 차에서 대기를 했네요 제가 살고 있는 검암 경서지역에는 초밥집이 그렇게 많지 않은데요 스시웨이 정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안좋은 추억이 있어서 pass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500868097 검암맛집 초밥은 좋은초밥 에서 포장..

교동에서 여유를 즐길수 있는 유기농쥬스 브런치가 맛있는 카페교동숲 추천 [내부링크]

교동숲 카페교동숲 교동숲카페 얼마전에 다녀온 교동도 처음방문했는데 추억을 잠시나마 꺼낼볼수 있는 시간이여서 좋았네요 다들식사하시고 나서 멀리서 오셨으니 코스가 대부분 대룡시장 망향대 식사 이렇게 할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식사하시고 커피나 음료한잔 하셔야 하잖아요 도시에서 오신분들에게 넓은 농촌의 풍경과 노을을 함께 느낄수있는 카페가 있어서 추천해 드려볼려고 해요 교동가면 꼭가면 들려야 하는 대룡시장 에 대해서는 다음번에 포스팅 해볼려구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오래되어서 골목이 매우 좁아요 밥은 먹어야 하니깐 어떻게 먹긴했는데요 밥먹고나서 음료는 여유를 즐기면서 먹고 싶더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99676409 교동에서 여유를 즐길수 있는 유기농쥬스 브런치가..

울산 간절곶 맛집 총각네초밥집옆 총각네짬뽕 완뽕하고 왔습니다 치즈알밥은 숨은 조력자 [내부링크]

간절곶 여행은 여유롭고 좋았어요 그래도 관광의 꽃은 맛집이죠 그래서 제가 내돈내산 다녀온곳 솔직후기 드려볼려고 해요 울산에 처음가시는 분들은 꼭 가셔야 하는곳은 어디일까요 저는 울산에 사는 현지인 친구에게 추천을 받았는데요 바로 울산 간절곶인데요 등대도 있고 볼것들이 많더라구요 ᆞ 링크는 아래쪽에 드릴께요 짬뽕소개 포스팅 한번보시고 간절곶 등대 포스팅도 한번 보셔요 초밥집과 짬뽕집 둘다 상호명 앞에 총각네가 들어가는데요 물어보지 못해서 연관성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들은 댓글좀 달아주세요 초행길이여서 도착해서 주차장이 없어서 깜짝놀랐는데요 자세히 보니깐 주차장 건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98630398 울산 간절곶 맛집 총각네초밥집옆 총각네짬뽕 완뽕하..

직장인 필독서 리드리드출판 1시간에 끝내는 대화의 기술 서평추천 [내부링크]

말하기 비법 리드리드출판 직장인필독서 프롤로그 우리는 쉴 새 없이 말을 하고 듣는다 누군가를 만날때는 말할것도 없고 책을 보는 것 역시 작가가 전하는 말을 다른 방식으로 듣는 것이다 음악도 마찬가지다 노래 가사는 작사가가 대중에게 전하는 말이다 선율로만 된 클래식은 작곡가가 어떤 풍경이나 분위기를 들려주는 이야기이고 그림은 화가가 담아낸 이야기를 감상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말의 작용 속에서 살아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리상룽 Part 01 관계의 벽을 허물고 이어주는 말 폭력적인 대화로 서로에게 상처를 주지마라 평화적 대화의 지름길은 평가가 아니고 관찰이다 절대 분노를 표출하지 말라는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97273960 [직장인 필독서 ] 리드리드..

국대경기때 항상함께하는 바른치킨 58번째는 꽁짜입니다 [내부링크]

바른치킨 바른치킨검암점 바른치킨인천검암점 ᆞ ᆞ 주지훈으로 홍보모델이 바뀌었나 봅니다 맛으로 발라버려 대새레드 가 나왔네요 오늘은 치킨먹는날 국대 축구경기 인데요 오늘은 국대경기 대한민국 vs 이라크 홈경기가 있었는데요 대새레드 72시간 숙성한 청양고추의 매운맛과 청정바다에서 온 랍스터 새우가 어우러진 바른치킨의 신 메뉴라고 하네요 아쉽네요 51번째 동네에 지인들이 많으면 좋겠어요 번호가 어느정도 있으니 몇번정도라고 하면 58번째 나오지 않을까요 ᆞ 첫번째 튀김기 기름을 바르고 정직하게 58번만 사용하지만 마지막 사용한게 미안해서 공짜로 제공하는걸로 알고 있네요 ᆞ 하지만 저는 한번도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96033541 국대경기때 항상함께하는 바른치킨 5..

안쓸신잡 환갑 과 칠순 진짜 생일은 언제 일까요 [내부링크]

알쓴신잡 환갑생일 칠순생일 칠순진짜생일 팔순진짜생일 환갑진짜생일 ᆞ ᆞ 안녕하세요 이제저도 두아이를 낳고 아이들이 초등학교에 들어가니 슬프게도 경사 보다 조사 애사 가 더 많아지더라구요 ᆞ 모임회칙이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저희같은 경우 칠순 축하금이 나가고 있거든요 이것과 더불어서 고등학교 모임 총무를 하고 있어서 이건 확실히 알아두는것이 맞을것 같아요 이야기 하다보면 갑론을박 있을것 같아서 저도 찾아봤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먼저 환갑의 진짜생일 언제 해야 할까요 환갑이란 육십갑자의 갑 갑 으로 되돌아 온다는 뜻으로 예순한살 61 즉 만 60세 를 이르는 말입니다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94518213 [ 안쓸신잡 ] 환갑 과 칠순 진짜 생일은 언제 일까요..

고전에서 찾은 나만의 행복정원 내곁에서 내삶을 받쳐주는 것들 [내부링크]

내곁에서 책을 읽기전 나의 짧은 생각 내곁에 가장 오래 그리고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무엇 일까요 위로가 되고 힘이되는 그런것들이요 사람 결국은 사람인것 같습니다 어제는 친한친구가의 둘째공주님이 태어나서 분명 축하를 해주었는데요 오늘은 친구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다녀왔습니다 내곁에서 희노애락을 함께하는것도 결국은 사람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람말고 무엇을 통해 위로받고 계신가요 고전속에서 행복을 찾은 사람이 있다고 하여 저도 한번 그 행복정원에 한번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같이한번 구경가보실가요 우선은 지은이 부터 소개드려 볼꼐요 책을구매하시면 맨 앞페이지에 나와있지만 그래도 도움되실까봐 지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93122931 고전에서 찾은 나만의 행복정원 내..

EM-LOCK 전자잠금장치 사용의 장단점 [내부링크]

이엠락 전자잠금 장치는 자력을 사용하여 도어를 고정하는 시스템인데요. 일반적으로 전문오피스 공간에서 주로 사용하신다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도어를 고정 및 해제하여 계단실출구 도어와 같이 외부인의 출입통제가 필요한 영역에서 사용하기에 일반가정집 보다는 우리가 자주 이동하는 사무실이나 상가건물에서도 종종 보실수 있을거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보통 12V 나 24V DC 전원이 필요합니다. 이중 입력 전앞에 대해서는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우선 건물과 협의하는것이 좋고 먼저 건물중앙시세템에서 사용하는 것이 있다면 통일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최대 이것의 보안의 최대치는 600파운드까지 유지력을 가질수 있기때문에 중앙제어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위치에 따라서 EM-LOCK 의 사이즈또한 조절할수 있는것..

성실하고 꾸준하게 이어온 엄마표영어 홈스쿨링영어 퍼플아카데미 K단계졸업 [내부링크]

엄마표영어 ᆞ ᆞ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연이에게 좋은성과가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두려구요 나중에 좋은 추억이 되겠지요 처음에는 엄마의 욕심으로 시작하기는 했는데요 다른친구들보다 늦게 시작해서 힘들었을꺼에요 잘 모르시는 분들은 어떻게 보면 이것은 태권도 승급심사 같은것으로 보일수도 있지만 그것보다 많은 노력이 필요한 것이랍니다 준수한 성적으로 K단계를 SR2 6 으로 졸업하게 되었네요 이렇게 퍼플아카데미 사무국에서 졸업장과 기념품을 같이 보내주셨어요 물론 더높은 점수로 졸업한 친구도 있지만 알파벳기본음가만 알고 시작한지 1년밖에 안되는 서연이에게는 이정도면 정말 충분히 잘한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91755270 성실하고 꾸준하게 이어..

초보아빠 육아일기 주말일상 마카롱데이 [내부링크]

마카롱데이 안녕하소오 육아인플 박유진 네이버 검색하고 팬하기 부탁드립니다 ᆞ ᆞ 오늘은 아빠가 정하는 마음대로 마카롱데이 입니다 왜냐구요 주말이니깐요 주말아침이 마카롱으로 간단히 먹기에 딱인것 같아요 ᆞ 이렇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 죠리퐁 한톨한톨 놓치지 않을테다 저도 처음에 마카롱의 세계에 대해서 잘모를때 저렇게 쿠키처럼 한입에 넣는데ㅣ 2500 3000 원 말도 안되는 가격이라고 생각했었는데요 먼저 고르기 위해 서연이는 승우에게 설득의 심리학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결국 원하는 것을 고르는 서연이네요 어떤분야 이든간에 고수들은 넘쳐 나잖아요 검암지구에 이제는 없어진 달콤상점에서 저는 처음 입문했는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90668290 초보아빠 육아일기 주말일..

유아도서추천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기발하고 괴상하고 웃긴 동물 과학사전 [내부링크]

동물사전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ᆞ ᆞ ᆞ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아인플루언서 에 걸맞는 책을 소개해 보려고 하는데요 아이를 위해 부모들이 읽어야 하는 책들에 대한 소개를 하긴 했어지만 ᆞ ᆞ 어린이를 위한 책을 소개해드리는것은 오랜만 이네요 그림 위주의 책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흥미를 잃지 않고 끝까지 즐기기에 무척이나 좋은것 같아요 6살 로이도 즐기면서 아빠와 함께 이야기 나누며 책을 읽었답니다 아빠선물은 자그마한 스티커 하나도 기쁘게 받아주는 아들인데요 미운 4살을 졸업하고 이제는6살 누나는 9살인데 살갑게 대하던 딸은 벌써부터 무한경쟁 사회에 빠져서 같이할 시간이 줄어들고 아들이가 그자리를 채워주고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89365637 [유아도서추천] 내셔..

정리정돈 잘되어 있는 성수동 서울숲 D타워 직장인맛집 돈가츠맛집 정돈 돈까스 [내부링크]

돈가츠투어 성수동돈가츠지도 성수동돈가츠 성수동돈가쓰 ᆞ ᆞ ᆞ 안녕하세요 오늘도 성수동 먹거리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이쯤되면 거의 육아인플루언서 가 아니라 푸드 블로거로 전향해야 하지 않나 싶네요 오늘 주말에도 D타워에 출근한 분들은 많더라구요 다들 주말없이 일하는 사람들이 나뿐만은 아니라는 생각에 조금은 기분이 좋아 지네요 하지만 이분들 분명 평일에 쉬겠죠 제가 여기 오피스공사 클라이언트가 입주하여 한창 공사가 진행중일때는 여기 지하 상업시설에는 아무것도 없었는데요 이제 하나둘씩 입주를 시작하는것 같아요 출근길에 보니 여기저기서 공사가 마무리 되가고 시작되는곳도 보이더라구요 Gs25 건물 바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88360965 정리정돈 잘되어 있는 성수동..

인성이 내아이의 인생을 바끈다 초연결시대 행복한 성공을 여는 열쇠 [내부링크]

부모교육 인성교육 초연결시대 ᆞ ᆞ 인성이 내아이 인생을 바꾼다 염치 눈치 코치 인성 기본 ᆞ ᆞ 우리가 살아가다보면 어른들도 인성이 바르지 못한경우가 너무 너무 너무 많은데요 우리가 사회에서 속된말로 인성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렇게 이야기 합니다 ᆞ 애는 착한데 싸가지가 없어 일은 잘하는데 인성은 별루야 사실 사회는 개인적인 부분이 대부분이고 무언가 팀의 이익을 위해서는 누군가는 희생을 해야하는 구조 입니다 ᆞ 하지만 여기서 더 문제점은 일도 못하는데 싸가지도 없어 우리아이가 원인도 모른체 이렇게 우리가 사회에서 우리옆자리 타부서 에 있는 전설처럼 입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86066754 인성이 내아이의 인생을 바끈다 초연결시대 행복한 성공을 여는 열..

어제보다 더 행복해지기 위한 56가지 마음 훈련법 행복 시크릿 으로 행복해지는 인생비결 [내부링크]

#행복시크릿 행복은 당신을 위해 존재한다 . . . 아래 제시해드린 목차들만 하루에 한번씩 루틴으로 쓰윽~ 하고 읽어보기만 하더라도 정말 아침을 즐겁게 보낼수 있을거라 생각되며 긍정적인 사람이 되고 행복을 전하는 사람이 될수있는 좋은기운이 있는 사람이 될수 있습니다 ᆞ 표지를 보고 따뜻함에 이끌려 이책을 선택하게 되었는데ㅣ요 이책을 읽어보고 가장 맘에드는 목차 10개를 추려서 아침공부를 하는 서연이 책상에 붙여둘 생각입니다 ᆞ 아빠가 바라는 행복을 위한 서연이가 행복한 하루를 보내기위한 10계명으로 말입니다 손수 자필로 써볼생각입니다 여러분들도 여기서 아래소개해드린 10가지 한번 같이 찾아볼까요? 중간중간 괜찮.......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068732..

기분이다 외식이다 주말엔 아이유와 함께 내돈내산 반올림피자샵 메뉴추천 콤비네이션파자 [내부링크]

#주말외식 ᆞ 사실 외식을 마음대로 할수 있는 시대가 아니다 보니 내식 (집에서) 으로 먹을만한것이 뭐가 있나찾아 보다가 ~ 뭔가 레트로 피자 담백한 콤비네이션 피자가 먹고싶어졌는데요 ᆞ 피자를 시키고 기다리는 동안 각자 자유시간을 가지기로 했는데요 서연이는 종이컵쌓기를 시작했네요 주말에 늦은오후 아이들과 놀아준 뒤에는 아무래도 저녁을 준비하기에는 기력이 떨어지니깐 엥겔지수가 올라가는 소리가 들리네요 아이들 각자 잘 놀고해서 써니C랑 저녁이야기 하다 보니깐 저는 왠지 오리지널 콤비네이션 피자가 먹고싶어졌는데요 ᆞ 식당에 가서도 사실 입구에서부터 써빙하는 직원들만봐도 나오는 밑반찬만 봐도 이집이 맛집이다.......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08000602 기분..

두바이셰프가 만들어주는 따뜻한 한식 정갈한 한상차림 집밥 성수동맛집 소년식당 [내부링크]

#성수동맛집 #소년식당 #성수동한식 ᆞ ᆞ ᆞ 안녕하세요~ 행복의나라 행복한가족 로이 & 조이의 아빠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https://in.naver.com/aidma7 구독 좋아요 / 좋아요 는 감사합니다 ᆞ ᆞ ᆞ 오늘은 오랜만에 맛있는 성수동 #핫플레이스 #나만알고싶은식당 을 소개해 드려볼려고 하는데요 이미 엄청난 곳이라서 평일에도 11시30분 오픈시간에 줄을서지 않으면 금세 대기가 차버리는 그런곳이여서 굳이 말이 필요없고 포스팅도 필요없어요 ~ #소년식당 웃으게 소리로 #소녀식당 은 없어? 라고 말하시는 분들이 있을것 같아서 미리 말씀드리는데 소녀식당도 서울숲에는 있습니다 두식당간의 연계성은 잘모르겠지만 지인에.......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

성수동 서울숲역 저렴하고 든든한 직장인메뉴 역삼칼국수 와 보리비빔밥 으로 건강한 점심드세요 [내부링크]

#성수동보리밥 #기사식당 . . . . 서울숲이지만 역삼역칼국수 라고 명명하고 있는 이가게는 사장님이 뭔가 츤드레 양도 엄청많구요 ~ 모자라면 말하라고 하셔요 하지만 가격이 너무 착해서 더달라고 하기도 그렇지만 배불러서 아마 주신것만 먹어도 행복한 점심 저녁시간을 선물받을수 있을것 같아요 서울숲역은 예전에 10Km 느리게 걷기 마라톤에서 종점이 서울숲역 이여서 그때 10년전 연예할때 온것 말고, 이렇게 프로젝트 근무때문에 벌써 4월부터 2개월정도 서울숲역 주변 여기저기를 움직이고 있는데요. . 오늘은 비도오고 기분도 그렇고 해서 ~ 칼국수를 먹으러 왔다가 옆테이블에서 보리 비빔밥을 아주 맛있게 "빨간맛" 으로 비.......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10390..

[1년 전 오늘] [가족과 함께] 검암배 백일장 우리 가족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 ↑ ↑ 서연이가 1년전 사랑하는 우리가족이라고 백일장을 스스로 만들어 봤는데요 그래도 가정환경을 잘만들어주고 있구나 !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것을 보면 말이예요~ ᆞ ᆞ ᆞ 가족도 잘챙기시고 지인들도 잘챙기시고 약속도 많고 사회생활 잘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 나이가 들수록 진짜 친했던 친구들도 가족들을 지키고 회사생활도 하는 슈퍼맨이 되어야하니 일반인이 슈퍼맨인척 하려니 얼마나 힘들겠습니까? 아침마다 가장힘내라고 이렇게 배웅해주는것 만으로도 정말 큰힘이 되는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가족들채팅방에서 따뜻한 대화가 이어졌는데요 ᆞ 왠지 사회생활에서 양보하면 바보처럼 비춰지진 않을까? 손해보는느낌인데.......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12188959 [1년..

소자본창업할때 꼭읽어야 하는 책 추천 배달장사의 진짜부자들 배달마케팅 배달전성시대 [내부링크]

얼마전에 팟잇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지금도 아직 열기가 식지않고 다양한 종류의 팟잇이 나오고 있는데요 ᆞ 사실 팟잇이란? 바쁜 생활을 하는 도시의 모든 사람들에게 잠시나마 아무생각없이 딴짓 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간단한 도구이자 저렴한 장난감인데요 ᆞ 종류도 많아지고 대형 팟잇도 많아지고 하다보니 뭔가 팟잇을 하면서도 스트레스를 받는 느낌인데요 아이러니 하게도 수요와 공급으로 스트레스를 파는사람 그것을 이용하는사람 누군가는 꼭 대박이 나는데요 그것은 왜 항상 내가 아니고 지인일까요? 하지만 누가먼저 시작하느냐의 문제라고 생각하는데요 ~ ᆞ 오늘부터라도 저도 쌓인 네이버 애드포스트로 무엇이라도 사서 팔아.......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13684881

[1년 전 오늘] 아이윙Tv&한장의책 으로 우리아이들 책읽어주는 선생님이 생겼어요. [내부링크]

↑ ↑ ↑ 이렇게 #1년전오늘 글들은 요즘같이 #눈코뜰새 없이 바쁜하루 를 보내고 있는저에게 #복리이자 같은것이나 다름 없는데요 네이버에서 추억을 공유해보라고 한만큼 양심상 짧게나마 글을 쓰고 기습으로 날치기 포스팅 공유 해보려구요 네이버님이 주식 이자 = 1년전오늘 글 잘쓰겠습니다 ᆞ 1년전부터 책의 중요성에 대해서 강조를 했고, 아파트에서도 좋은분들 만나서 좋은교육철학을 가진분들 만나서 저도 업그레이드 되고 아이들에게도 좋은 시너지들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ᆞ 각각 조금씩 학년은 다르지만 공부할때는 공부열심히하고 ᆞ 비슷한 또래여서 같은학교로 다니고 있지만 아이들이 책을 좋아하고 책읽기의 중요성에 대.......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14882233 [1년..

나만 알고 싶은 곳 울산 간절곶 등대 와 소망우체통 풍차와 드라마하우스 [내부링크]

ᆞ ᆞ 보자보자 나에게만큼은 매력적인 나만 알고 싶은 곳 4월 8월 4개월부터 휴가도 못가고 열심히 일만했더니 얼마전에 직계가족 결혼식 때문에 다녀온 울산지역중에 한곳인데요 한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생전 처음와보는 울산이었는데요 전날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바로올라갈까도 싶었는데요 인천이라서 장거리 운전 겁이나서 근처 호텔해서 1박을하고 다음날 왠걸 일주일간 비소식이라던 일기예보가 틀리다 보니깐 체력도 보충이 되었겠다 그냥 올라가기 아쉬워서 그래도 울산의 명물은 보고가야 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간절곶 에 와봤어요 간절곶 공원은 풍차 등대 소망우체통 드라마하우스 이정도 구경해보실수 있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84968815 나만 알고 싶은 곳 울산 간절곶 등대 ..

[1년 전 오늘] [ 코로나최초발생일 ] 나만의 디자인 덴탈마스크 만들기 [내부링크]

↑ ↑ ↑ 1년전 금방 마스크를 벗을수 있는날이 올수 있을꺼라 생각했는데요 그래서 아이들과 장난으로 마스크에 스티커도 붙여보곤 했는데요 ~ 지치네요 ᆞ 장난으로 써니C와 이러다가 방동면쓰고 출근하고 나중에는 가방대신 산소통메고 출근해야 하는거 아니냐고 했는데요 ᆞ 우리가 물 때문에 처음에 아무도 물을 사먹을거라 생각을 못했던것처럼 머지않아 공기도 사서 마셔야 하는 날은 분명 올거라 생각합니다 몰론 지금도 마시는 산소가 판매가 되고 있지만 필수는 아니니깐요!! ᆞ 우리가 살아가는 지금이 어쩌다가 이지경이 된것인지 모르겠네요 웃픈것은 사람은 또 그환경에 잘도 적응하고 누구는 돈벌이 수단으로 사용한다고 하죠 ~ ........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1587716..

파주야당동 일산맛집 가족외식장소 맛있어서 또오리 단호박훈제구이 들깨수제비 [내부링크]

#파주또오리 #파주야당동가족식사 #일산맛집 #파주맛집 예전에 또오리 하남점에서 가족들과함께 능이버섯오리를 먹어보고 만족할만할 식사를 하고 가족들과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었는데 오늘은 일산에 일보고 또오리가 일산에도 있다고 해서 믿고먹는 파주야당동 맛집 방문해봤어요 ~ 저희는 아이들이 있어서 방이 있는곳에서 먹었어요 일산에 사는 동생식구와 함께 먹으러 왔는데 밖에서 먹으면 아직 돌안된 아기가 있어 소리가 크기때문에 기분좋게 식사하시는 분들에게 피해가 될것같아 문을 닫으면 프라이버시에도 도움이 되니 좋네요 밖에 좌석들은 모두 좌식으로 되어 있는데요 좌석뒤로 낮은칸막이가 있는데 머리까지 위로 올라오니 가.......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17033483

[1년 전 오늘] 나만의 힐링 장소 파주 평화누리공원에서 무형문화재 천지개벽을 만나다. [내부링크]

↑ ↑ ↑ 일년전 평화누리 공원에 갔었는데요 케이블카도 생기고 좋아졌더라구요. 걸어서 가보는 산책길 같은것도 있었는데 그당시에 하두 코로나 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오픈이 안되고 있었는데요 ~ ᆞ 언젠가는 코로나로 부터 안전해지면 다시한번 가보고 싶네요 그늘막을 펼수 있는곳이 많으니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ᆞ 그당시에 광장에서 줄타기 공연도 로이&조이 함께 구경했는데 공연하시는 분들도 관객에 목말랐던지 정말 난이도 높은 기술들을 보여주셨는데 또보고 싶네요 여러분의 힐링장소는 어디가 있나요? 사진속에 있는곳은 가족단위 캠핑장으로 양주쪽에 있는곳인데요 가족단위 캠핑을 즐기기에 아주 좋았던 곳이에.......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18519350 [1년 전..

초등공부는 문해력이 전부다 내아이 독서왕 만들기 프로젝트 [ 미디어숲 부모교육 서평 ] [내부링크]

#초등공부 #초등문해력 #문해력 문해력은 기본적으로 사회생활을 하면서 우리가 메일을 쓰거나 메일을 이해하거나 의사소통을 하거나 초등시기뿐만아니라 성인이 되어서도 전반적으로 영향을 미치는것 같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우리는 계속해서 책을 읽고 문해력을 키워나가는 것이 어린시절뿐만 아니라 성인이라고 할지라고 문해력이 낮다고 본인이 판단이 되어진다면 지금이라도 일주일에 아니 하루에 10분씩이라도 책을 읽어서 문해력을 키워나가는 노력이 무엇보다 절실히 필요 합니다 . . . "언어는 인격을 드러냅니다" "더 나아가 언어는 인격을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 초등시기는 문해력을 키우는 시간 학습능력의 근.......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20204009 초등공부는 문해력이..

여름 장마철 차량관리 내부 김서림 방지제 간단한 해결방법 꽁짜로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차량성에 #차량김서림 #장마철차량관리 #김서림방지제 ᆞ ᆞ ᆞ 초보들이 가장많이 실수하는 부분이 차량안에서 온도조절을 못해서 운전중에 차안에 김이 서려서 당황해서 히터를 틀어서 더 안보이게 되서 결국 사고로 이어질수 있는데요~ . 큰사고없이 13년 운전을 하고 3번째 차량을 운전하면서 저도 비가 억수로 오는날 크게한번 가족들과 운전을 하다가 민망한적이 있었네요 ~ 원래 온도차이가 나서 그런경우가 많아서 에어컨을 켜면 금방 김서림이 없어졌었는데요 ~ 이번에 없어지지 않아서 본격적인 장마가 오기전에 몇번 고생을했었는데요 그랬을때 의심해봐야 하는 상황과 해결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해 보려고 합니다. 진단을 확실.......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2152549..

인천서구 호정숲속 어린이집 엘로우데이 코디 신박한 아이디어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엘로우데이 #엘로우데이코디 #어린이집코디 ᆞ ᆞ ᆞ 예전에 서연이때는 없었던것 같은데 어린이집 행사로 전국에서 많이하는 이벤트라고 하네요 #엘로우데이 #그린데이 오늘은 어린이집에서 동화골든벨이 있었는데요 최후의 7인까지 가서 (약 40명) 들었네요 . 사진은 써니님이 찍은건데요 7인에 들어서 슬퍼서 그런것은 아니고 울고있는와중에도 아빠한테 자랑하자하니 메달을 내밀어 보여주는 승우에요 연습문제 에서는 틀리던데 잘했나 보네요 기특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엘로우데이에 착용할 물품들을 소개해 드려 볼께요 엄마 아빠는 절ㄷㅐ 사주지 않는 병아리 머리핀인데요 아마 고모가 사주셨던것 같아요 나중에 놀이동산 가면 가방에.......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22767953..

아빠육아천사단 [여성가족부] 아빠 육아 생활 사진 공모전 참가 [내부링크]

아빠육아사진 여성가족부 작년에 출품했던 작품이긴 했는데 위험해보였을까요? 뽑히지 못했지만 올해 참여 예정인 분들이라면 아이디어 참고해 보시라고 이렇게 작년 1년전 오늘글을 공유드립니다 ᆞ 아마 이맘때 쯤이였으니깐 또하지 않을까요 ? 잠시만요 링크가 있는지 찾아보 정보드릴께요 ᆞ 음 ~제가 정보력이 부족하군요 대부분 지자체에서나 지역에서 공모전이 열리기는 했는데 대부분의 공모전의 취지는 #아빠육아참여 #출산장려 #가족의의미 #가정의달 이라는 취지이기 때문에 찾아보니깐 대부분 4월 ~5월에 이루어지네요 이점 참고하셔서 내년에는 꼭 도전해 보시길 바래요 ~ ↑ ↓ ↑ 2020년부터 인구보건협회에서 후원하는 인천아빠.......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23893876

만4세~6세 오감쑥쑥 집에서 간단한 사이언스 과학실험놀이 화산폭발 드라이아이스폭발 [내부링크]

#오감쑥쑥 #화산폭발놀이 #과학실험 . . . 제가 잘정리 해놨어요 안전하게 화산폭발 과학실험 놀이 집에서도 해보시라고 과학적 설명 링크도 같이첨부 드렸어요 ↓ ↓ ↓ #사이언스 서연이가 초등학생이 되면서 이제는 체계적이고 정확한 지식을 전달해 주어야 하는데요 그런부분에 있어서 저희도 과학실험 중학교때 트리머스종이? 포도당색깔? 이정도 밖에 기억이 안나네요 이렇게 부모가 될줄알았다면 내아이에게 알려주기 위해서라도 열심히 했텐데요 . . . 승우도 얼마전에 보건복지부에서 시행하는 사회보장급여 오감쑥쑥 바우처를 사용하여 미술놀이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게 만6세까지만 이용이 가능해서 저희 입장에서 좀더 오래할수 있.......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2510402..

[주식관심종목] 우리 아이 경제교육 인덱스펀드 카카오게임즈 나스닥100 ETF 어떤주식을 하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이웃님이 알려주셔서 관심을 가지고 장기로 모아가보려고 알아본 펀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 . 어느 누가 나와서 그랬는데 주식은 파는게 아니라 모아가는거라고 말씀 하셨는데요 ~ 해외주식을 개설 해놓구선 투자를 못하고 있었는데 간잡적으로 미국주식을 투자할수 있는 #ETF상품 #미국주식 이 있어서 한번 가지고 와봤어요 미국주식 ETF 를 샀는데 이번주 금요일에 가지고 있던 조금씩 모아가고 있었던 종목 #카카오게임즈 가 24% 급등을 해버려서 뭔가 이야기를 하고 가야 할것같아서 몇자 적어두고 기록으로 남겨보려고 합니다 카카오게임즈 네이버 주식토론방에서 내용을 보고 관심이 가는 글이 있어서 가지고 와보.......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2791..

초등홈스쿨링 독서교육 눈높이창의독서 정기구독배송 독서교육 추천드립니다 [내부링크]

#눈높이독서 #창의독서 #독서교육 #정기배송도서 #독서솔루션 요즘코로나 때문에 #구독경제 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데요 우리 아이들 교육에 있어서도 구독교육 이 깊게 들어 왔네요 . . . 이미 저희집 짱아 & 짱구는 독서왕 처럼 책을 좋아하는 친구들이 되었는데요 다른건 안부러운데 주변에 아이들보면 책을 1만권 읽은 친구들도 있던데요 ~ 그런부분들은 어쩔수 없이 부럽더라구요 1만권 = 1만시간의 시간이 앞으로 살아가게될 수만시간에 정말 많은 영향을 끼치는것을 몸소 경험한 사람으로서 그런것들은 부럽더라구요 책을 읽는 즐거움을 좀더 주면서 다양한 책을 제공해서 호기심이 끊이지 않도록 해주고 싶은마음이 한편에 있.......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29345630 ..

2030 유망업종과 종목을 단어로 이해하는 빅데이터 주식사전 [내부링크]

#주식사전 #빅데이터 . . 장지웅 ㅡ 주가급등 사유없음 이책을 통해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 주식에 대한 탁월한 경험과 노하우 그것들을 이책을 통해서 빠르게 흡수하는 계기가 되보도록 하자 . 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투자자들을 위한책 이책을 통해서 기본을 익히고 기초 투자자들은 처음에는 성공한다 왜냐하면 한종목에 투자를 위해서 정말 많은 시간을 들여서 거르고 걸러서 한종목을 투자하니 실패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것이 본인의 실력이라 느끼고 아무종목이나 사게되고 실패하고 만다 . . 누구든지 투자로 성공할수 있다 다만, 초심을 기억하고 유혹에 넘어가지 않을 자신이 있는지? 이책에서 소개하는 열가지 키워드를 일단 나열해 볼.......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30678..

인천 어린이 과학관 옆 계양맛집 박촌칼국수 해물칼국수 매생이칼국수떡꾹 내돈내산 후기 효과 효능바로알기 [내부링크]

#박촌맛집 #계양맛집 #박촌계양맛집추천 #박촌계양칼국수 :: 오늘은 예약이 필요한 인천어린이과학관에 다녀왔는데요 사전예약이 필요하니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 하시면 아래처럼 문자가 오게 됩니다 [Web발신] 인천어린이과학관05.01 5회차(15:00~16:30) 4명예약완료. 요금할인혜택은증빙서류지참에한함 인천시민에 한해서 할인혜택이 있으니 가보실 계획이 있는 인천분들은 꼭 증빙할수 있는 자료를 필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4명을 예약하긴 했는데 저는 잠깐 쉬고 있다가 내려오자 야광팔찌 만들기를 하는데 ( 추가 천원을 내시면 할수 있어요 ) 배고프다고 하더라고요 열심히 뛰어놀았으니 이번에는 많이 먹길 바라며 #박촌칼국수 #메생이.......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

[1년 전 오늘] 군산 여행 코스 추천 시간 여행 이대로만해도 좋다! [내부링크]

#군산여행코스 #군산숙소 #군산맛집 ᆞ ᆞ ᆞ 1년전 오늘 글로 이렇게 또 찾아왔네요 ~ 저는 군산여행을 처음에 즉흥여행으로 다녀왔는데요 ~ 그다음에 너무 좋아서 부모님도 모시고 다녀왔네요 ~ . 코로나 곧 안녕하면 !! 꼭 군산한번 가보세요 ~ 일단 저의 추천코스 포스팅 드릴께요 이렇게만 하셔도 만족할만할 여행 되실꺼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 - 맛집편 - - 사진관 - - 숙소 - - 가볼만한곳- ᆞ 조금이나마 도움이되셨다면 팬하기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in.naver.com/aidma7 인스타 친구도 하실래요 1 + 1 인스타 친구 + 블로그 서로이웃 https://www.instagram.com/aidma_7 ᆞ 오늘 어김없이 야근은 4월 15일 이후로 힘들게....... 출처 ..

서재의 마법 을 통해 나의 디지털서재 정리법과 탁월한독서법 위대한독서법 좋은독서법 [내부링크]

#서재의 마법 #김승 #김미란 #인생필독서 #좋은독서 . . #미디어숲 #김승 #김미란 #이정원 서재인터뷰 - 천번째 만남 서재는 회복 그루터기 ᆞ 저에게도 서재는 회복의 공간이기도 했는데 아이들이 어렸을때는 서재에 그리고 컴퓨터만 있을때는 써니C도 관심이 없었는데요 - 힐링을 위해서 차곡차곡 꾸며 나가던 공간이 이제는 짐이 쌓이고 아이들도 야근하는 아빠에게 자랑 하려고 활동지랑 장난감도 가져다 놓고 하니깐 마음의 비움이 필요했던 공간인데 예전처럼 컴퓨터 공간이 되었네요 오늘부터라도 다시 공간을 정리하고 비움을 통해 회복의 공간으로 되돌려 보아야 겠어요 ᆞ 시간+ 공간 + 의미 = 베이스캠프 . + 베일을 벗은 베이스.......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36..

통영 여행코스 추천 [내부링크]

ᆞ ᆞ ᆞ 안녕하세요 벌써 1년전에 통영을 갔다왔네요 저도 바다가 근접해있는 인천에 살고 있지만 일반적인 사람들이 알고있는 월미도 인천사람은 1년에 한번도 안가는 인천시민이 많구요 대부분 서울 경기지역에서 많이 방문하시는것 같아요 이처럼 언제든 갈수있다는 생각때문인가 잘안가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통영바다는 인천에서 마음 먹는다고 갈수있는 곳이 아니기에 1년전이지만 그때의 기록이 새록새록 피어나네요 엄청나게 힐링하고 왔었네요 ᆞ 무엇보다 기억나는 통영의 좋은점은 어디서든 바다를 원없이 볼수 있다는 점이더라구요 드라이브를 하면서 보이는 풍경이 길이 꼬불꼬불해서 조금 어지럽기도 하지만 바다를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83969328 통영 여행코스 추천 ᆞ ᆞ ᆞ 안녕..

[팜엔탑] 초임계 알티지 rTG 오메가3 추천 독일산 식물성 연질캡슐 혈행건강 지켜보세요 [내부링크]

#오메가3 #초임계 #RTG / 코로나로 인해서 사람들이 많이 안다녀서 그런것인지 요즘 하늘이 너무 깨끗한데요 그것과 더불어서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도 급속하게 퍼지고 있는데요 ~ 건강을 위한거라면 이제 뭐라도 열심히 챙겨먹자는 의식이 생겼는데요 ~ 요즘 눈도 침침하기도 하고 해서 오메가를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오메가가 혈행건강에 도움이 된다는것을 부끄럽지만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 ↓ ↓ 으이그~ 재대로 알고먹자!! . 예전부터 써니C가 챙겨주는 약은 넙죽넙죽 받아 먹었는데요 약도 사람따라 잘받는게 있고 체질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수 있는데요 ᆞ 저같은 경우 플락시보 효과가 워낙커서 이렇게 잘 알아보고 먹으면 기분탓인지.......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376..

주스의정석 위장 위염에 좋은 음식 사과양배추즙 으로 속쓰림 영원히 탈출하세요 [내부링크]

#주스의정석 #양배추즙 #유기농 #사과양배추즙 #속쓰림 #속쓰림에좋은음식 #위염 #위에좋은음식 #위장에좋은음식 . . . " 주스의정석 - 사과양배추즙 " #비타민U - 위벽을보호하는효과 #프로스타글란딘 안녕하세요 ~ 육아쟁이 @박유진 입니다 요즘 나이가 들면서 몸관리를 안했더니 위장이랑 장건강에도 조금씩 삐걱거리네요 모든 만병의 원인이기도 한 스트레스 때문에 하루하루 힘들게 보내고 있는데요 장만 편해도 하루가 뭔가 깔끔한데요 아침부터 불편하게 화장실 다녀오면 찜찜 하더라구요 그래서 활기찬 아침을 보내보려고 뭐가 좋나 하고 찾아보다가 양배추를 즙으로 만들어 먹으면 좋다는 이야기 있어서 찾아보았는데요 스마.......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38930531

내돈내산 성수동 서울숲 산책하고 디저트카페 추천 롤케익 시나본 갤러리아 포레에 있어요 [내부링크]

#시나본 ᆞ ᆞ 서울숲에서 프로젝트 근무를 시행한지 벌써 꽉찬 4개월이 되어가는데요 ~ 어느 엔터테인먼트 이전공사를 하고 있는데 아침저녁으로 이것저것 먹고 주변에 왠만한 메뉴들은 거의다 섬렵해서 이제는 디저트까지 오게 되었네요 냉동 1개 50초 상온 1개 30초 꼭! 데워 드세요 ~ 제가 먹어보니 왜 데워서 먹어야 하는지 감이 오더라구요 ~ 당 떨어질때 먹으면 100% 충전완료 !! 서울숲 갤러리아 포레 1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서울숲 앞에 있는 레지던스 에 사시는 분들이 아침에 여유러운 산책을 즐기시고 커피를 한잔씩 하시더라구요 ~ " 민트 민트 " 시나본은 살안쪄요 살은 내가쪄요 그래도 시나본 서울숲 점은 앞에 산책.......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4..

백돈 성수동 구석구석 제주산 생고기 정통일본식 돈까스 먹어보세요 [내부링크]

#백돈 안녕하세요~ 성수동 구석구석 왠만한 맛집은 ( 정말인기가 좋거나 가격이 어마한곳 제외 ) 거의다 먹어 보았는데요 오늘은 뭔가 특별한 것을 먹오보자 하고 맛집 즐기시는 직원동료와 함께 이영자 버거를 맛보고자 찾아갔는데요 ᆞ 대기번호가 이미 22번 이것도 음식주문 순서가 아니고 매장안으로 들어갈수 있는 순서였어요 ~ 치!! 하고 다른곳을 PLAN B를 작동시켜서 우연히 찾은곳이예요 성수동에는 정말이지 돈카츠 돈까스 집이 정말이지 너무많아요 돈가쓰 거리라고 할정도로요 ~ 큰길에 입간판이 있고요 그걸따라서 골목으로 조금 아주 조금만 들어가시면 만날수 있어요 ᆞ 가격이랑 메뉴 참고하시고 미리 골라서 들어가시면 빠르게.......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4158..

[1년 전 오늘] 비 오는 날 엄마와 함께 집콕놀이 [내부링크]

↑ ↑ ↑ 오늘 이렇게 추억 공유합니다 집콕놀이 1년전 오늘 아이들이 부쩍부쩍 빠르게 크네요 ~ ᆞ 여러분은 집콕 놀이로 무엇을 하시나요? 댓글로 공유해요~ ↓ #하리보젤리 만들기 ↓ #집콕놀이모음 ↓ #홈메이드 #여름간식 #아이스크림 만들기 ↓ #종이접기 #종이마스크 ↓ #책놀이 #시간순삭 #도형쌓기 ↓ 머리가 좋아지는 #보드게임 ↓ #부모교육 #코딩 #사이언스 ↓ #네일살롱 #딸과함께 #주말일상 ↓ #피자빵만들기 #홈요리 ↓ #수정토 놀이 이렇게 10개 채웠네요 ~ 네이버님 께서 이렇게 1년전 오늘 글을 주셔서 오늘은 이렇게 포스팅 주말이니깐 간단하게 마무리 해볼께요~ 8월5일까지는 2인이상 집합금지여서 어디 놀러 못가실텐데요.......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

잠자는 숲속의공주 도 잠숲공 키즈매트리스 탄탄토퍼 추천받았어요 차박매트 바닥매트 로도 좋아요 [내부링크]

#키즈매트리스 #토퍼 #유아토퍼 ᆞ ᆞ ᆞ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초보엄마 아빠시절에는 아이를 침대에서 재워도 되겠지 하는 마음에 침대에 재우는데요 ᆞ 아이들이 집에서 다치는 원인중에 낙상사고가 높은비율을 차지한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 저도 고백하건데 아이가 자다가 침대에서 떨어진적이 있어서 정말 미안해서 부둥켜 앉고 눈물을 흘렸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이후로 그런건지 몰라도 6살 로이는 코를 자주만져서 자다가 코피를 흘리는 경우가 많아서 부모 입장에서는 같이자게 되네요 그이후로 아직까지 방이 4개나 있는데 아직까지 같이자고 있어요 아이들은 밑에 매트를 깔고 자고 저희부부는 침대에 올라가서.......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45423176 ..

우리 친구 아니가? 중고등학교친구들과 평생가는 모임회칙 규칙 규약 이걸로 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친구들과 끈끈한 정을 느끼면서 서로 오해가 생기지 않고 오래갈수 있는 모임 총칙을 공유해 드려볼려고 해요 ᆞ ᆞ 친구들과 학창시절 시작과 끝을 함께하면서 많은 에피소드가 있어서 보기만 해도 항상 즐거운데요 누군가 이끌어주는 친구들이 있는반면 남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따라주는 친구가 있죠 이런친구들 하나하나 소중해서 놓치고 싶지 않을때 이렇게 모임회칙을 만들고 끈끈해져 보아요 ~ 제1조 (명칭) 1. 고등학교 졸업 동창인들의 모임 " " 이라 칭한다 제2조 (회원구성) 1. 회원 구성은 네이버고 졸업생 (2021년) 기준으로 한다 2. 회원 추가에 대한 의결은 구성원들의 만장일치 기준으.......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4672..

휴포자가 슬기롭게 휴가를 보내는 방법 & 유아 에어트램폴린 구매대여방법 [내부링크]

바베큐 옥상파티 를 가족들과 즐겼던 추억의 포스팅 입니다 요즘코로나 시대에 거리두며 휴가를 완벽하게 보낼수 있는방법 중에 하나여서 공유해 보아요 ↑ ↑ ↑ 아 ~! 여행가고 싶다 !! 이제 옥상 바베큐도 2인이상 집합금지 이니 안되겠네요 ~ 왜? 사람들은 하지말라고 하면 왜 더하고 싶은것일까요 ? 사람의 욕심은 끝이없고 욕망의 존재여서 그런걸까요? #휴포자 요즘은 이단어가 유행한다고 하는데요 ~ 아무래도 시국이 시국인 만큼 그래서 인것 같아요 ᆞ 휴가계획은 잡으셨나요? 강릉이나 속초처럼 거리두기가 낮았던 지역은 #풍선효과 로 작년에 비해 관광객이 2배넘게 증가 했다고 하네요 ~ 슬기롭게 이번휴가는 가족들끼리 할수 있는.......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47..

주말농장 텃밭가꾸기 에서 수박 참외 감자 방울토마토 수확하기 [내부링크]

#주말농장 #수박키우기 #참외키우기 #옥상텃밭 #방울토마토키우기 #감자키우기 #옥상농장 #평일농장 #채소키우기 #텃밭가꾸기 ᆞ ᆞ 외할머니의 정성이 들어간 작지만 알찬 옥상 작은텃밭 입니다 ↓ ↓ ↓ 네이버 메인 #네이버부모i 에도 선정이 되었던 포스팅 입니다 외할머니집 옥상에 작은텃밭이 있는데요 두분이서 딱 먹을만큼만 키우시는데요 아이들을 위해서 항상 시험삼아서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기르고 가꾸어주셔서 아이들 체험학습으로 자주 간답니다 ᆞ 센스있게 외할머니가 아이들 이름들어간 푯말도 표기해주셔서 아이들이 애착을더 가지고 좋은추억으로 자리잡고 있는것 같아요 얼마전에는 완두콩도 수확시기가 되서 아이들이 수.......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49139710 주..

[부모교육] 돌아보면 모둔순간이 감사한 육아일기 와 아이와 소통하는 방법 [내부링크]

ᆞ ᆞ 돌아보면 정말 다시돌아갈수없는 순간 순간들 입니다 예전에는 마냥 친구처럼만 놀아주는것보다 점점 커져가는데 엄마아빠의 부모로서의 역할이 이렇게 힘들줄이야 !! 역시 공부를 열심히 해본사람이 잘가르치기도 한다고 하는데 이렇게 꼬리에 꼬리를 무는일이네요 얼마전에 영어테스트에서 계속 레벨업 하다가 처음으로 마이너스 했거든요 그래서 서러워서 울고 있네요 서연이도 열심히 했는데 속상하고 억울하고 자존심 상하고 했나 봅니다 . 이런 실패를 통해서 더 좋은 결과로 이어질것이라고 조금더 단단해 질수 있을거라고 생각해 봅니다 이아이는 왜이렇게 우는것일까요? 저는 사랑하는 만큼 공부를 시켜야 한다는 입장인데요 제가.......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50287709 [부..

바비온 SBC-650 전문가용이발기 바리깡으로 6세 아들머리카락 잘라줬어요 [내부링크]

#바비온 #이발기브랜드 #브랜드3관왕 #바리깡추천 #이발기추천 #SBC-650 #셀프이발 . . . 안녕하세요 때는 바햐흐로 여름의 계절로 접어들었습니다 날씨가 더우니깐 땀도 많이 나는데요 6살 남아 Roi 못말리는 개구쟁이 입니다 더운날 샤워하고 잠깐 재활용 버리러 나가면 놀이터에서 못참고 또 땀을흘려서 몸이 홀딱 젖고는 하는데요 승우는 어렸을때는 파마를 하고 다녔는데요 ~ 이제 조금 크니깐 파마머리 싫어하더라구요 그래서 멋있게 짧은머리 단정한머리를 고수하고 있는데요 ᆞ 남자들은 2주에 한번은 잘라야 단정하게 유지할수가 있는데요~ 정말 찾고 찾은 가성비 미용실이 한번갈때마다 1만원씩 지불해야 하는데 그럴빠에는 남자머리는.......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

비염에좋은영양제 안국건강 코박사키즈 로 어린이비염 만성비염 구아바잎효능 같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코박사키즈 #안국건강 . . . 흑흑 ~ !! 우리아들 미안하다 비염때문에 잠잘때도 항상 고생인 우리아들, 알레르기비염증상 때문에 하루에도 계속 코를 만지면서 놀다가 결국에 코피가 나는 경우가 많고 그것때문에 습관적으로 아들도 신경쓰이고 하다보니 집중력도 떨어지고 비염증상 때문에 코감기도 자주오고 그래서 엄빠가 준비했어 ~ !! 그래서 비염에좋은영양제 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우리아들 코건강은 엄빠가 챙긴다 내돈내산 아빠돈엄마돈은 한달먹어보고 증상이 조금이나마 좋아져서 건강해지기만 한다면 얼마든지 괜찮단다 초장에 잡자 환절기가 오기전에 미리미리 작두콩차도 해주고, 코건강에 좋다는 것들 모두 해주었는데 그때 뿐이.......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54872648

[자기계발서평] 생각하는 기계 vs 생각하지않는 인간 [내부링크]

#자기계발서평 #생각하는기계 #생각하지않는인간 #리드리드출판 . 일과 나의 미래, 10년 후 나는 누구와 어떻게 일해야 하는가? 지금 열심히 일하고 있지만 선배들을 보면 임원으로 가지 않으면 최대 고비가 50인데 요즘 50이면 한창이기 때문에 심각하게 고민을 해보아야할 문제이긴 하다 쭈우욱 ~ 해오고 있지만 사실 정답은 없지만 노력하지 않으면 생각하지 않으면 기계에게 추월당할수 있다 AI 시대 생존의 조건 일하는 방식을 바꾸고 나의 능력을 키워라 ~ 인간의 영역을 빠르게 장악해가고 있는 인공지능 시대 인데요 ~ 급속도로 IT의 시대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메타버스 그리고 게임, 스마트 관련산업은 가속도가 붙어서 우리가 잡을수.......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

[성수 제스티살룬] 한정판 전참시 이영자 수제 와사비 쉬림프버거 새우버거 끝판왕 깨고 왔어요!! [내부링크]

맛난거 맛난거 맛난거 ᆞ 갈릭 소고기 불초밥에 버금가는 전참시 이영자 선생님의 성수동 식당 제스티 살룬버거 를 오늘은 리뷰해보려고 해요 ᆞ 물론 #내돈내산성수동 #서울숲수제버거 #뚝섬역맛집 으로 검색이 되고 있는 핫한 장소내요 ~ ᆞ 성수동이나 서울숲에서 친구만나면 뭐먹을래 ? 하잖아요 ~ 그럴때 무조건 이거 선택하세요 월요일 휴무 11시30분 오픈이지만 아마 10분전에 오셔서 1층 예약 키오스크 보고 깜놀하실듯요 ᆞ 부산에 아바이가 있는것처럼 성수동 수제 새우버거 끝판왕을 성덕하시기 위해서는 10분만 더써서 20분전에 오시는거 팁드려요 ᆞ 지도보고 찾아가시면 거의 다왔을때 2층에 네온사인 간판과 함께 제스티살룬 웨이.......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57..

재산세납부의달 7월1분기 9월2분기 납부방법 과 부과대상 바로알기 [내부링크]

#재산세 #재산세조회 #재산세납부기간 #재산세부과기준 #재산세카드혜택 #재산세카드납부 #재산세은행납부 #재산세고지서납부 #재산세과태료 ᆞ ᆞ 안녕하세요~ 꼬박꼬박 세금은 잘도 걷어가네요 ~ 7월은 제산세 납부의 달 인데요 기한안에 납부하지 않으면 가산세가 붙는다고 하니 이점 유념해서 납부하시길 바래요 ᆞ 추가적으로 말씀드리면 7월은 주택 (1분기) , 건축물, 선박, 항공기 9월은 주택 ( 2분기) , 토지 에 대한 제산세 부과입니다 납부기간 21.7.16 - 21.8.2 납세대상 의무자 주택, 건축물, 선박 소유자 (21.6.1 현재기준) . 건물주 되서 재산세 나오면 열심히 납세할 의무가 있지만 꼴랑하나 가지고 있는데 잘도 가져가네요 ~ 기....... 출처 : https://blog.naver.co..

뉴트루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D 우리아이 면역력과 강화와 장건강 같이 챙겨보세요 [내부링크]

#키즈프로바이오틱스 #키즈비타민D - 원료 차별성 - 약은 우리몸에 들어가면 다시 꺼낼수 없기때문에 그리고 우리가족 우리아이들이 먹는것이기 때문에 생산국가와 원료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고르게 되는데요 . 그런면에서 국가적으로 깐깐하게 의약품만 아니라 모든 식품들에 진심인 독일제품을 저희가족들은 선호하는데요 혹시 독일의 락토피아사 라고 아시나요? 독일의 품질관리 능력과 제약의 기술력은 제가 이야기 하지 않아도 모두 알고계시죠? 왜냐하면, 독일산 원료를 사용했다고 하거든요 얼마전에 독일에서 제조한 PM 비타민을 먹고 조금개선이 된것 같아서 뭔가 made in 독일 제품이 개인적으로 신뢰가 좀더 가더라구요 . 독일산 DSM .......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62..

[미디어숲] 생각을 깨우는 수학 을 통해 우리아이 수포자가 되지 않도록 해주세요 [내부링크]

#생각을 깨우는 수학 수학을 잘하고 싶나요? 저는 평범한 수포자로서 사회생활에서 수학은 필요하지 않다고 그렇게 인정하고픈 사람중에 한명인데요 ~ 그렇다고 우리 아이들에게 대놓고 수학을 포기 하라고 말하실수 있는분 계신가요? . 그래서 수학을 잘하는 아이로 만들기 위해서 그리고 아이의 생각을 깨우기 위해서 어떻게 하면 아이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방법을 저스스로 돌아보고자 책 한권을 선택했는데요 여러분과 함께 우리아이 수포자가 되지 않기 위한 비법 같이 알아 보아요 ~ #미디어숲 #생각을깨우는수학 #과학관련도서 #수학관련도서 #부모교육관련도서 #다빈치하우스 . 수학을 공부하는 가장효율적인 확실한 수학 공부법 에 대.......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635271..

누워서 보는 무료영화 [넷플릭스추천영화 킹덤 vs 리클라이너체어 CGV 영화관] 즐기는 방법 [내부링크]

CGV에서 운영하는 리클라이너 영화관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 과연 CGV는 다시 부활 할수 있을까요? ↑ ↑ ↑ 맘편히 영화관에 갈수 있는날이 올수 있겠지요?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프리미엄 영화관에 소규모로 생기는것 같더라구요 ᆞ 영화관으로 미팅룸으로 파티룸으로 변경이 가능한 획기적인 공간이더라구요 ᆞ 아이들과 자동차극장도 한번 가보려고 계획중에 있기는 한데요~ ᆞ 요즘은 넥플릭스나 쿠팡플레이 티빙처럼 MZ세대는 Tv보다 유트뷰를 더 Tv처럼 활용하고 이용한다고 해요 ~ 이용자 측면에서 바람직한 경쟁적인 부분으로 소비자입장에서는 퀄리티 있는 그리고 획기적이고 기발한 영상을 찾아볼수 있으니 긍정적효과가 높다고 보여.......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64918..

강화도여행 더들어가는 섬 교동도 대룡시장맛집 연안정육식당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교동도 #교동맛집 #인천3대여행 #인천가족여행 #인천강화드라이브코스 얼마전에 엄마 칠순이었는데요 ~ 집에서 조촐하게 파티를 하고 마침 그다음날이 주말이기도 하고 간단하게 집에서 한시간 거리에 강화도가 있는데요 ~ 드라이브겸 나왔다가 좀더 들어가면 교동도가 있어서 저도 한번도 안가보기도해서 한번다녀 왔는데요 ~ 결론적으로 재밌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우선 맛집 포스팅을 하고 다음에 교동에 오면 꼭들려야 하는 제비집과 대룡시장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께요~ 오늘은 교동도 대룡시장 맛집 탐방을 찾아와봤는데요 ᆞ 와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교동은 대부분 간식거리와 분식위주의 간단한 식사이거나 내장탕 이나 순.......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66318891 ..

서울에서 가까운 파주 넓은잔디마당 가족팸핑장 JB캠핑장 JB캠핑하우스 숙박과함께 [내부링크]

#파주캠핑장 #JB캠핑장 #서울근교캠핑장 #천연잔디마당 #가족캠핑장 #JB캠핑하우스 #노지캠핑 #힐링장소 ᆞ 지금부터 들려드릴 이야기는 한달전에 다녀온 파주의 멋진 캠핑장을 소개해 드려볼려고 해요~ ᆞ 이야기하기전에 우선 이것부터 들으셔야해요 저희도 지인의 지인의 지인을 통해서 자세한 내막은 모르지만 경매로 주인이 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 오픈전에 쉴수 있도록 해주셔서 여유있게 다녀온 후기와 사진을 공유드려볼께요 ~ ᆞ ᆞ ᆞ 운영을 시작했는지 정확히는 알수 없어서 죄송합니다 알려고 하려면 지인의 지인의 지인에게 물어봐야 하는사항이라 번거로움을 이해해주실꺼죠? 한달전이었으니깐 충분히 오픈했을걸로 조심스렇게 예.......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67731809 ..

3일연휴계획 피크닉 차크닉하면서 쿠팡플레이 미나리보고 감상평 남기기 [내부링크]

이번주 3일연휴 계획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4월에 시작한 프로젝트가 뒤로갈수록 업무의양이 늘어나고 있어서 힘드네요 그래서 저는 아무것도 안하고 저희집 창문밖을보며 지나가는차도 보고 구름도보고 쇼파에누워서 멍때리려고 하고 있었는데요 ~ 연휴첫날부터 예상이 또르륵~ 업무특성상 교대근무를 하는데요 20명정도 있는 카톡방에 @ 지정 지목을 해서 올리다보니 답변을 안할수도 없고 오늘 하루종일 출근한 기분이었네요 이렇게 하다가는 쉬는데 하루종일 카톡만 보고 있을것 같아서 내일하루 출근한다고 해서 마무리가 되었지만 오후 5시가 되어 조용해졌네요 ~ 초 긍정적 마인드 써니C 께서 신경쓰지 말라고 마인드 컨트롤을 해주셔.......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70419705..

인생에서 좋은친구를 사귀어야 하는 이유는 긍정적마인드를 만들어야 인생도 성공 [내부링크]

#좋은글 #뼈때리는 한마디 #긍정마인드 #긍정적마인드 ᆞ ᆞ 코로나는 여전히 우리곁에 있지만 올해초에 세우신 계획들 잘 진행하고 있나요? #버킷리스트 는 몇개나 진행 하셨나요? 얼마전에 비가오고 나서 저는 쌍무지개를 보았는데요 이렇게 큰 쌍무지개는 인생중 처음이었던것 같네요 정보가 넘쳐나는 요즘 #혜자스럽게 좋은글귀를 발견해서 이건 무조건 공유각 이다 싶어서 공유드려요 ~ 무엇보다 요즘 제가 고민하고 있는 부분이여서 더 그런것 같습니다 . . . 우리가 가지고 있는 인간관계 그리고 사람과 사람 때문에 저또한 요즘 상처받고 있지만 이 글귀를 보고 좀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결국은 나를 사랑하는 것부터 접근이 필.......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716..

[집콕놀이] 엄마표 홈 쿠킹클래스 수제 딸기쨈 만들기 [내부링크]

#요리수업 #쿠킹클래스 #딸기쨈만들기 #수제쨈만들기 #엄마표쿠킹클래스 #계란빵만들기 #피자빵만들기 #아이스크림만들기 ᆞ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홈 쿠킹클래스를 진행해 보았는데요 ~ 딸기쨈을 처음부터 만들려고 했던건 아니고 이게 사연이 있는데요 버리면 안되는 귀한딸기 였는데요 ~ 부모님 마음은 다같은것 같아요~ 장모님은 다리가 아프신데 최근에 아프셨던것이 재발을 했는데 아들 딸한테는 이야기 하지 않으시고 병원에 입원하시기 하루전날 이것저것 농수산물 시장에 직접 가셔서 딸기랑 바나나 등등 사다 주셨는데요 ~ 깜빡하시고 놓고 오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장모님 집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며칠 지나.......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72708414..

가정에 좋은기운을 가져다주는 원목액자 해바리기 보석십자수 스티치하우스 [내부링크]

#보석십자수 #스티치하우스 #집순이취미생활 #액자형십자수 ᆞ ᆞ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코로나가 있어도 저랑은 상관이 없는것 같아요 ~ 4월부터 이어진 프로젝트가 장기로 넘어갈 조짐이 보이네요 ~ 하나하나 꼼꼼하게 따져보고 확인하고 해야하는 일들이라서 신경써야 하는일들이 많은데요 ~ 이번프로젝트가 회사내에서도 중요프로젝트 여서 TF팀을 꾸려서 20명을 배치해 주셨는데요 ~ 그중에 4명과 함께 일하고 있는데요 ~ 어떻게 하다보니 4명중에 제가 중심을 잡아줘야 하는 위치에 있다보니 3명과 모두 서운할일이 생기더라구요~ 그외에 16명과의 커뮤니케이션과 보고 및 회의도 있구요 ~ 역시나 나이가 먹어가면서.......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740..

강화군 여행지추천 교동도 망향대 망원경으로 북한 연백평야 볼수 있는곳 [내부링크]

ᆞ 이번에는 강화도 못다한 이야기를 !! ᆞ ᆞ ᆞ 강화도에 조금더 들어가는섬 교동도 몇년전에 다리가 놓여서 ( 2014년 교동대교가 오픈) 많이들 여행오시는것 같아요 사실 인천 서구에서도 한시간 반정도 걸리기 때문에 왕복시간으로 잡으면 조금 부담스러운 시간인것 같기는 하네요 ~ 교동은 크기도 크지 않아서 자전거나 오토바이로 섬한바퀴를 둘러보러 오신분들도 많은거 같아요~ #강화교동망향대 목적지가 거의 다달았을때 이정표를 잘보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왜냐하면 이정표는 작은길로 들어가는데 ( 우회전) 네비는 좌회전으로 크게 돌게 하더라고요 요로코롬 나오니깐 주의하셔야해요 정신단단히 차리고 좌회전하라고 할때 이정표를보.......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7545721..

서울숲 성수동맛집 인데 홍콩에서 먹어본것 같은 돈가쓰 맛집 중화카츠 점심메뉴 추천해요 [내부링크]

#중화카츠 ᆞ ᆞ 오랜만에 저의 근무처 에서 #성수동맛집 으로 돌아온 @박유진 입니다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월요일 - 금요일 11시 ~ 15시 17시 ~ 21시 주말-공휴일 11시30분 ~ 21시 Tel . 02-498-0530 . 얼마전에 평일저녁에 식사하려고 했었는데요 ~ 4단계시행으로 2인 입장밖에 안되서 당분간 저녁장사는 안하시겠다고 했는데요 저녁에 오시거나 멀리서 오시는 분들은 꼭 확인전화 한번씩 하면 좋을것 같아요~ 9월까지는 프로젝트가 이어질것 같은데요 4월부터 4개월동안 아.점.저 로 성수동 맛집들을 탐방하고 다녔는데요 오잉~ 처음보는 가게가 눈에 들어왔네요~ 오랜기간 연구를 거듭한 뒤 만들어낸 튀김옷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소스가....... 출처 : https://blog.naver...

아쿠아매직 블링블링 플레이세트 어린이 선물 추천 물감리필도 가능해서 좋아요 [내부링크]

어린이 선물 추천 오랜만에 아쿠아 매직 꺼내서 해보았네요. 참고로 시간이 좀 많이 지나면 물감의 농도 정도가 안 좋아지는 단점이 있는듯합니다. 그래도 우리 집 "치치"는 재밌게 해 주었답니다.그림에 보는 것처럼 물감을 채우고 나선 물속에서 흔들어 주어야 하는데 한쪽으로 쏠리거나 하면 모양이 잘 안 나올 수 도 있으니 초등학생 이하는 부모님들이 도와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수조들은 조금 작은 편이 있어서 소근육이 아직 발달하지 않은 친구들이 있다면 넓은 수조를 준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응고제가 들어가야 하니깐 물은 조금만 담아주면 좋겠네요. 응고 가루를 잘 저어서 녹도록 해주는 것이 최대 관건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응고제를 항상 넣고 있지만 이 비율을 잘 모르겠어요. 무엇보다..

[ 내돈내산 ] 아쿠아비즈 리필 6세 여아 DIY 장난감 선물추천 사용후기 [내부링크]

서연이가 취미로 가끔씩 하고 있는 아쿠아 비즈입니다. 아이들 소근육 운동에 좋은 것 같고, 집중력에도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아이들에게 무해한 물로 고정을 하는것이 무엇보다 가장 끌렸던것 같습니다. 이제 얼마 있으면 다시 방학이 시작인데요. 방학동안 심심할때 마다 꺼내서 할수 있고 사실 좀더 오래가지고 놀고 싶다면 물로 고정하지 않고 만들어보고 여러가지 도안을 통해서 만들어 보는것도 좋은 방법이겠지요? 아이들이 집중하는 시간동안 부모님들은 잠시동안 커피한잔의 여유를 가질수 있겠지요? 첫 번째, 이렇게 펜 속에 구슬을 넣고 하나씩 원 모양에 넣는 것이지만 서연이는 이제 손이 편하고 빠른지 손을 이용해서 하네요.도안은 뒷면에 고정하는 틀이 있지만 조금 움직임이 있으면 틀어지기 때문에 테이프로 살짝 고정해..

부모님감사패 감동의 크리스탈편지 45년상패전문기업 패모아 에서 준비해보세요 [내부링크]

#패모아 옛말 하나 틀린게 하나 없는거 같아요~ 불평 불만 많았던 불효자가 결혼해서 자식을 낳아서 길러보니 어머니의 힘듬의 무게와 세월이 야속하게도 흘러가고 훈장처럼 이마엔 주름이 가득히 꽃다운 20대 소녀는 할머니가 되었네요 엄마로서 6남매의 엄마로서 아내로 며느리로 죽도록 고생만 하시다보니 이제 고희연 을 맞이하였는데 취미생활없이 아직도 열심히 일하시는 어머니의 모습이 존경스럽고, 그것이 바로 지금까지 제가 인생을 허투로 살아가지 않도록 다잡하주는 원동력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어머니 고희연에서 6남매 모두 참여했으면 좋았을텐데 가족이 많다보니 시간을 맞추기도 힘드네요 어머니께서는 아마 여섯손가.......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80482275 부..

신기하게도 신선해진 밤공기 가을이 오고 있다는 신호이겠죠? 처서야 고마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명에 주말에 플렉스 하고 왔는데요 월요일부터 쿨하게 야근하고 퇴근하는 중에 포스팅하고 있는 이 습관적인 습관 #서울숲 제가 주로 산책하는 서울숲의 숲길 입니다 뭔가 글로서 내안에 쌓인 나쁜기운들을 오늘 떨쳐내려구요~ ᆞ 오늘 낮에 잠깐 식사하고 바로들어가기 뭐해서 서울숲 산책을 했는데요~ 비가와서 그런지 새들이 없어서 조금더 고요해서 너무 좋았네요~ 서울숲 근처 직장인 으로서 주변에 거주하시는 분들의 삶의 질과 행복의 양은 확실히 다른지역에 비해서 높을것 같아요 ~ 요즘처럼 처서가 지났고 바람이 선선하니 살찌기 좋은계절이지만 하루에 한바퀴 20분정도 돌면 확실히 기분이나 머리속이 정리되고 리셋 되.......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816695..

HK하이웨이 평택휴게소 생활의달인 홍현주 강릉의 명물 겉바속촉 육쪽마늘빵 1인1빵 하고 왔어요 [내부링크]

#육쪽마늘빵 #평택마늘빵 #1인1빵 #홍현주 #강릉명물 #강릉가면꼭먹어야하는것 ᆞ ᆞ ᆞ 안녕하세요~ 육아인플루언서 @박유진 입니다 맛있는거 먹은거 자랑 포스팅 입니다 아~ 지금도 이거 먹으러 휴게소로 달려가고 싶은 마음이네요~ 울산에서 점심먹고 열심히 달려서 이제 한시간 정도 남았었는데요 ~ 4가족중에 한분께서 급신호가 오셔서 어쩔수 없게 들른 휴게소 ~ 예전에도 우연하게 온적이 있었는데요 깨끗하고 좋았던 기억이 떠올라서 송산포도 휴게소를 가지않고 이 휴게소를 선택했는데요~ #HK하이웨이 #평택휴게소 사실 이곳에 들른 이유는 사실 다른속셈이 있었는데요~ 써니C의 발걸음이 유독 가벼워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24827..

[ 글램핑 온더락] 명품 캠핑장 기둥위 오두막위의 텐트 에서 하루를 보내세요 [내부링크]

글램핑을 즐기는 사람이 많아짐에 따라서 이제는 고급글램핑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 가고 있는데요. 이시설은 바위지형위에 그대로 살려서 오두막처럼 구성되어 있는데요. 서울 가평 외곽에 자리잡은 글랭핑 온더 락은 소나무와 숲 그리고 자연경관이 어우러져 쉼을 느낄수 있습니다. 도시에서 탈출해서 자연으로 들어온 방문객들에게 편의시설을 갖춘 이곳은 자연속에 오두막처럼 자연적인 특성을 그대로 살린곳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겨울이 기다려지는 곳이기도 하고 사계절내내 다른모습을 보여주는 곳일것 같습니다. 외관에거울을 처럼 반사되는 느낌을 만들어서 그것과 함께 자연으로의 몰입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캠프장은 소나무 숲의 가장자리에 있으며 한쪽 끝에서 다른 쪽까지 25m가 넘어서 그리고 지형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

색상심리학 에서 녹색의 심리학 [ 여름에 숲속으로 떠나야 하는 이유 ] [내부링크]

색상심리학은 언제나 다양한 색상이 심리적 반응을 불러 일으킬수 있다고 말하고 있어요. 예를 들어서 색은 우리의 기분과 감정에 영향을 미친다고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인데요. 때때로 이러한 반응은 색의 강도와 관련성이 있는경우가 대부분이며, 다른 경우에는 문화적 경험에 의한 관련성이 만들어낸 심리라고 합니다 여름이오니 초록색에 대한 색상이 주변에 많이 보이게 되는데요? 여러분은 초록색을 어떻게 느끼세요? 많은 사람들은 녹색은 자연과 강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으며 풀, 나무 및 바람 숲의 무성한 녹색을 즉각적으로 떠올리게 되는데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아무래도 녹색과 함께 숲속놀이터나 숲속캠핑장을 문화적으로 가장먼저 떠올리게 될것 같네요 녹색은 종종 상쾌하고 차분한 색상으로 묘사가 되기도 하는데요. 좀더 깊게들어..

토트넘 손흥민? 케인? 올여름 핵심선수 이적 전망 마음의 준비하라 [내부링크]

토트넘을 잘할고 있는 관계자가 올여름 구단의 수익감소를 조금이나마 극복하기 위해서 핵심선수 이적이 필요할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구단의 상위 핵심선수는 누구나 다 아는 케인, 손흥민, 은돔벨레 정도 인데요. 코로나19가 장기화 됨에따라 어쩔수 없는 선택인것 같습니다. 영국매체 "풋볼 인사이더"에서 소식을 전하길 토트넘의 핵심관계자의 말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구간은 토트넘의 상위 4위안에 들어 챔피언스리그에 나갈수 있는 조건을 만드는 것과 상관없이 여름 이적시장에서 한번이상의 대형이적을 통해서 앞으로 언제끝날지 모를 코로나때문이라도 제원을 마련하기 위해서 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서포터즈들은 누군가 가 될지 모르는 선수중에 손흥민이나 케인이 아니길 기도해야 할수 있다..

[디폼블럭] 끼움 우주블록 창의블럭 소근육운동 집콕놀이 방법 [내부링크]

소근육 운동 에 큰 도움을 주는 아트 블록/ 끼움 블록 블록방은 시간당 금액이 비싸고 물건도 가지고 올수 없어서 아이들과 협의하여 아트 블록을 구매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처음이라 엄청 재미있어 했고요. 2시간에서 3시간 정도 시간이 순삭 되는 놀이입니다. 다만 도안이 분명 1 대 1이라고 했는데요. 아무래도 출력을 해서 그런지 출력물이 사이즈가 안 맞더라고요. 컴플레인을 했었는데 1 대 1 도안 파일을 보내주다고 했는데 제가 도와주면 되기 때문에 그냥 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8세, 5세인데 유아나 초등 저학년 아이들이 하기에 어려운 것도 있고 쉬운 것도 있으니 난이도에 맞추어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소량별로 해서 여러 개 구매했고, 블록방에 가서 하는 것보다 시간적인 부분이 여유롭기 때문에 가..

테라헤르츠 건강 팔찌 효능 사용후기 임산부 출산 선물 부모님 효도선물 [내부링크]

저는 액세서리를 즐겨 하지 않는 사람 중에 하나인데요. 체력이 없어서 그런것 같기도 하지만 뭔가 몸에 액세서리가 추가될 때마다 몸이 기울어져서 힘들어지더라고요.그러는 저인데도 포기하지 못하고 꼭 착용하고 다니는 한 가지 가 있는데 그것을 소개해 드릴까 해요. 나를 가장 돋보이게 하기보다는 마음의 평화를 주는 종교를 믿지 않는 저에게 유일하게 신뢰하는 존재라고 설명드릴 수 있겠는데요. 그것은 바로 이 아이입니다. 테라헤르츠 건강 팔찌는 정말이지 하고있을때는 모르는데 다시 빼버리면 그 이유를 바로 알겠지 모예요. 저도 이런 말 하면 무슨 약장수 같아서 남들이 이상한 눈으로 쳐다볼까 봐 이야기 안 하려고 했는데요. 발 저림이나 어깨가 뭉치거나 아플 때 이걸 차고 있으면 딱히 좋다 이런 느낌은 없지만 며칠만 빼..

하트가 되어야 아트가 된다 [ 홈스쿨링 초등 미술 교육 이해 및 방법 ] [내부링크]

VOL.02 _ 180817 유아 색감 추상화 고흐 "별이 빛나는 밤" | 학원선생님 지도일지 오늘은 명화 '별이 빛나는 밤에(고흐)'의 작품을 감상해보고, 반짝이는 밤하늘은 마치 고흐의 작품처럼 소용돌이의 움직임을 보이도록 표현해보고, 밤과 잘 어울리는 '캠핑'의 내용도 그림에 담아보았습니다. 서연이가 인물 부분에 형태가 거의 생략이 되어서 보고 따라 하기 조금 해볼게요. |부모로서 나의생각 요즘 들어 집 놀이방에서 입체적 만들기를 하면서 집중하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특별히 아직까지 모양이 이쁘지는 않지만, 그래도 뭔가 2D가 아닌 3D로 모양을 내고 만들려고 하는 것을 보면 대견한것 같습니다. 이럴 때 아이들은 혼자 하다가 잘 안되면, 부모한테 도와달라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 부모들은 그때 전부 도..

6세 여아미술활동 박서연 미술 첫작품 [내부링크]

:: #미술활동 VOL.01 박서연 첫 작품 6세 (12월생) 우리서연이는 무언가 표현하고 싶은것들이 많은 의욕적인 아이입니다. 하지만 생각하는것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상상한대로 표한하는 것에 대해 뭔가 뜻대로 되지않으니 점점 그림을 그리는것에 대해 겁을 내는것 같아서 학원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사실 부지런하거나 미술에대해 이해도가 높은 학부모님들도 힘든부분인데 결단을 내려야 했었습니다. 그결과 지금 그림을 시작한지 불과 5개월 정도만에 색감이나 입체적표현 등 뭔가 자신감있게 만들고 놀이하는 부분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추상화 비슷하게 표현이 되고 있지만 미술 로 표현 하는 것에 대해서 겁내지 않고 흥미를 가진것만으로도 좋은 결과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망설이는 부모님들에게 그리고 똑같이 어린..

건식벽 공사 _ 런너 (RUNNER) [내부링크]

건식 벽 공사란 경량 철골과 집섬보드(GYPSUM BOARD)=석고 보드의 방화성 및 차음성을 이용한 경량의 내화 단열벽으로 비내력벽에 적용한다. 건축물 내부의 비내력벽(내화벽, 일반 벽)을 설치함에 있어서 건식 재료(석고보드, 스틸 런너&수평 구조물, 수직구조물)를 사용하여 설치하며, 미장 및 도장공사를 대신 할 수 있는 공사에 대하여 적용한다.중요 심재(心材)는 뼈대를 이루는 경량 철골로써 런너와 스터드로 구분할 수 있다. 1.런너 (RUNNER) 1)Steel-런너 : 용융강판을 소재로 하여 제작되며,천장과 바닥면에 설치되어 스크류 스터드를 지지하는 역할을 한다. 참고 :응용아연도금 강판의 생산과정과 품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첨부한 자료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J-런너 CH,E,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