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ingin의 등록된 링크

 shoping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영종도맛집] 지중해식단의 건강한 맛! 빛담은선물 편백향기찜! [내부링크]

빛담은선물 편백향기찜 외부 최근에, 영종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영종도에서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식당이 생겼다해서 다녀와봤어요. 식당의 이름은 빛담은선물 편백향기찜이 새로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빛담은선물 편백향기찜에서는 영종도의 특산물인 전복, 조개 등을 맛보고 왔어요! 나무여행일기 그리고, 외국인 분들도 자주 찾아온다고 하셨어요. 영종도는 자연이 아름다운 곳이라서, 바다 위의 섬이 보이는데 딱 그 곳을 배경으로 하면 사진도 되게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창문에 앉아서 문을 열어달라하시면 정말 이쁜 경치와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또, 이 곳에서는 바다와 하늘을 배경으로 밥을 먹으면서 보는 풍경이 굉장히 예뻤어요! 이 곳에서 나오는 요리들은 색감이 화려하고, 예쁘게 꾸며져 나와서 사진 찍기에 아주..

행복한휘트니스에서 만난 완벽한 트레이너 선생님! [내부링크]

문정동피티, 행복한휘트니스 입구 [헬린이의 헬린이 일기 제 1편, 행복한휘트니스 문정법조점에서 피티를 받아보다.] 저는 이번에 서울 문정동에 위치한 행복한휘트니스 문정법조점에서 피티를 받고 왔어요~ 이 헬스장은 문정동에서 가장 큰 규모의 웨이트 존을 보유한 곳이라고 하길래 한 번쯤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우연스럽게 피티를 받아보게 되었어요. 문정동피티, 행복한휘트니스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상담실, 살균기, 신발장 헬스 상담을 위한 공간조차 한눈에 딱 보이고 너무 깔끔해서 정말 좋았어요. 행복한휘트니스 문정법조점의 매장 입구에는 심지어, 고급스러운 살균기가 설치되어 있더라고요! 철저한 위생 관리를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헬스장 내부뿐만 아니라 입구부터 청결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누구든..

고소한 갈비탕이 있는 명일동 맛집 [내부링크]

숯불갈비집 앞 며칠 전에 제가 미술 학원을 다녀왔을 때 들렸던 강동구 명일동에서도 갈비탕 맛집이라고 불리는 유명한 식당인 뻘숯불갈비라는 음식점에 다녀왔었답니다~ 이곳은 분위기도 좋고 음식점의 규모가 넓어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식사 자리를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뻘숯불갈비는 명일동의 갈비탕 맛집 중 하나로, 갈비탕을 비롯한 다양한 식사류, 고기류 등의 메뉴가 있는데요. 제가 그날 먹은 음식은 바로 식사 메뉴에 해당하는 갈비탕이었답니다:) 숯불갈비집 메뉴와 테이블 처음 입에서 느껴지는 것은 갈비의 부드러움과 육수의 깊은 맛이었답니다:) 뻘숯불갈비는 갈비를 오랫동안 끓여 육수를 깊게 우려내서 이런 깊은 맛과 함께 갈비의 식감이 살아있는 갈비탕이었어요. 근데 갈비의 양이 많다고는 못하겠어요.. 뼈..

찐 숨은 맛집! 신림동의 맛있는 숨은 보석! 손가네 수제 돈까스! 조용한 데이트코스 [내부링크]

저는 이번에 손가네 수제 돈까스를 방문하여 반반돈가스와 김치찌개돈가스를 시켰습니다.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등심과 생선돈가스는 각각의 고기맛이 잘 살아있고, 특히 김치찌개돈가스는 깊고 진한 김치맛과 함께 부드러운 돈까스가 잘 어울려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조용한 데이트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가게가 골목에 위치해있어서 찾기는 어렵지만, 그만큼 조용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손가네 수제 돈까스의 김치찌개돈가스는 김치가 풍부하게 들어가서 김치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꼭 추천하고 싶은 돈까스입니다. 김치찌개돈가스는 깊고 진한 국물이 맛있고, 돈까스와 함께 먹으면 국물의 진한 맛과 함께 고소한 돈까스의 맛을 즐길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더불어, 손가네..

로맨틱 감성 가득, 영등포 룸카페 '하늘 유리'에서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내부링크]

하늘 유리라는 영등포 룸 카페를 제가 방문했을 때의 경험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바깥은 으스스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지만, 계단으로 올라가면서부터 보이는 게 되게 재밌고 귀여웠습니다. 먼저, 영등포역 카페 중에서도 이곳은 탁 트인 공간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위층으로 올라가면 흡연실이 있었는데, 완전히 분리된 공간이라 냄새도 안 나고 흡연자분들도 편하게 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곳은 룸 카페이기 때문에, 애인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제가 가본 날도 커플분들이 많이 오셨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이 곳은 프라이빗 룸도 많이 있어서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하시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가장 좋았던 것은 바로 커피였습니다. 이 곳에서 제공하는 카라멜 마끼..

오직 맛집 리뷰어를 위한 맛집 리뷰어 모집 사이트 총정리 [1편] 가나다순 [내부링크]

이 글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드립니다. 사이트 모두 들어가보면서 확인하고, 또 확인하고 확인해서 올리는 곳입니다. [ㄱ~ㅁ] 1. 구구다스 https://99das.com/amz/main/index.do 리뷰어 경쟁력이 낮은 곳으로 선정이 잘 되는 곳으로 알려져있습니다. 2. 놀러와 체험단 https://www.cometoplay.kr/ 경쟁력이 어느정도 있지만, 그렇다고 선정이 정말 안되거나 하는 곳은 아닙니다. 대체로 선정이 잘 되는 곳 중 하나입니다. 디너의 여왕 3. 디너의 여왕 https://dinnerqueen.net/ 위와 같이 디너패스라는 할인권도 자주 발급해주는 곳으로 리뷰를 처음 시작하게 된다면 가장 추천해주고 싶은 곳 중 하나입니다. 초보자분들 혹은 리뷰어 데뷔를 빠르게 시작하시고..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 3종 리뷰 [내부링크]

런치바이 함박&부대볶음 4,900원 저는 편의점에서 주현영이 광고모델로 나온 런치바이 함박&부대볶음 도시락을 먹어보았습니다. 이 도시락의 내용물에는 감자, 스테이크, 제육, 꿔바로우가 들어있었습니다. 우선 감자의 맛은 조금 밍밍했던 편이었습니다. 스테이크는 다른 재료들보다는 그나마 먹을만한 맛이었습니다. 하지만 꿔바로우는 전혀 맛이 없었습니다. 제육은 적당히 먹을만한 맛이었으나, 다른 도시락과 비교하면 그다지 두드러진 맛이 없었습니다. 이 도시락의 가격은 4900원으로, 요즘 물가 상황을 고려하면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제가 먹어본 결과, 맛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느꼈습니다. 그렇다면 가끔씩은 사먹을 수 있겠지만, 자주 구매하긴 어렵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종합적으로 보면, 런치바이 함..

맛집을 찾는 노하우 1 - 맛집 찾기의 중요성 [내부링크]

맛집을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음식을 먹으면서 그것을 즐기기 때문입니다. 맛집을 찾는 것은 단순히 배를 채우는 것 이상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음식을 시도하고, 새로운 맛을 경험하며, 다른 문화를 이해하고, 친구나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맛집을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시간과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어떻게 좋은 맛집을 찾을 수 있을까요? 이 책은 맛집을 찾는 노하우에 대해 다룹니다. 먼저, 우리는 맛집을 찾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인지 생각해봐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기준으로 맛집을 선택해야 합니다. 우리는 맛집을 찾을 때 다양한 기준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성비가 좋은 음식점, 청결한 음식점, 현지인들이 많이..

포항 문덕에서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유기농 빵집! 장수 제과&카페! [내부링크]

저는 여행 중에 포항 문덕에 있는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는 빵집인 장수 제과를 방문했어요. 위치는 큰 다이소 바로 옆쪽이었는데, 차가 있다면 주차가 좀 협소해 보이지만 저는 차가 없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았어요. 카페로 들어가면 바로 빵이 진열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었고, 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고르기가 정말 힘들었어요. 저는 오징어먹물 소세지빵을 선택했는데, 신기하게 생긴 빵이 눈에 띄었기 때문이에요. 빵의 맛은 개인적으로 매우 괜찮았는데, 커피는 조금 아쉬웠어요. 그러나 사람마다 느끼는 맛은 다르기 때문에,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을 거 같아요. 가격은 유기농이라고 해서 꽤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는 적당한 가격대였어요.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었고, 회원 등록하면..

서초구 콘체르토(CONCERTO) 리뷰 : 엔틱 분위기와 고품질 음식으로 풍성한 레스토랑 체험! [내부링크]

오늘 저는 서초구에 위치한 엔틱한 분위기의 레스토랑 콘체르토(CONCERTO)를 리뷰하러 왔습니다. 먼저, 가게의 분위기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콘체르토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지는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엔틱한 감성이 느껴져서 이국적인 느낌을 줍니다. 가게에서 판매하는 음식은 피자, 파스타, 와인, 에이드 등입니다. 메뉴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특히, 피자와 파스타는 맛과 양 모두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콘체르토는 가격대가 높다는 평가를 받는 편입니다. 하지만, 맛과 분위기 등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또한, 서비스도 매우 친절하고 빠르게 음식을 제공해준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그리고 기본 반찬으로는 샐러드와 바게..

종로의 티퍼런스(TEAFFRENCE) 서울에서 맛있는 케이크와 커피 즐기기 [내부링크]

티퍼런스(TEAF F R ENCE)는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에 위치한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펌킨치즈케이크는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깔끔한 맛과 함께 부드러운 뒷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티퍼런스(TEAF F R ENCE)는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여러모로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특히, 다양한 종류의 퍼플티를 즐길 수 있어서 차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더욱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번에 펌킨치즈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시켜서 먹어보았는데, 그 맛과 서비스가 모두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먹었던 음식 외에도 이곳의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매우 독특하고 멋있습니다. 1층에는 엔틱한 나무 디자인과 예술가들의 예술작품으로 꾸며진 인테리어는 세련되면서도 아늑하고 경이로운 느낌을 줍니다..

맛과 멋을 담은 종로3가 금성식당, 제육볶음과 쌈채소는 꼭 드셔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3가에 위치한 금성식당에서 제육볶음과 쌈채소를 맛보았는데요, 이번 리뷰에서는 제가 느낀 솔직한 의견을 자연스럽게 담아보려고 합니다.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장식되어 있어, 가족나들이나 친구와 함께하는 식사에도 적합합니다. 저는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번 방문에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금성식당은 전통적인 한식을 제공하는 식당으로, 분위기도 굉장히 한국적이고 아늑합니다.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내뿜어지는 육즙의 향기에 먹음직스러운 기분이 들어요. 메뉴로 선택한 제육볶음은 매콤한 맛과 함께 돼지고기의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었습니다. 제육에는 대파와 양파가 함께 볶여져 있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조금 더 매운맛을 선호하는 저에게 딱 맞는 맛이..

서울 동작구 맛집 추천! 43년 전통의 옛날짜장우동에서 먹어보는 기계우동의 맛! [내부링크]

옛날짜장우동은 서울 동작구 신대방길에 위치한 짜장면과 우동을 주로 판매하는 음식점이라고 하더라구요. 43년 전통을 자랑하는 이곳은 자그마한 규모의 가게이지만, 지역 주민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음식점으로 소문이 자자해요.옛날짜장우동에서는 매우 친절한 서비스가 제공되었답니다. 주문 및 결제 과정에서 손님들을 세심하게 대해주는 것에 배려가 돋보였어요. 또한, 만 천원이 나왔는데 아주머니께서 천 원을 할인해주시기도 했답니다. 그렇기에 서비스의 질이 매우 높다는 느낌을 받았어요.분위기와 청결도는 평범한 수준이었습니다. 가게 규모가 작은 편이라 식사를 즐기는 공간 자체가 넓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또한, 음식점 내부에서는 비교적 조용한 분위기가 유지되어 있어 저는 진짜 편안하게 식사를 즐겼어요.옛날..

대구 동구 미용실 추천, 샬롱드마벨의 만족스러운 애즈펌 후기 [내부링크]

샬롱드마벨은 대구광역시 동구 반야월북로172, 2층에 위치한 미용실입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며, 직원들도 친절하고 프로페셔널한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저는 애즈펌 스타일링을 받았는데, 전문적인 기술력과 세심한 배려로 인해 결과물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다른 고객들도 서비스를 받으면서 만족한 표정으로 미소를 짓고 있었습니다. 샬롱드마벨의 분위기는 매우 세련되고 아늑한 분위기였습니다. 미용실 내부는 깔끔하고 청결하게 유지되고 있어, 고객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직원들도 친절하게 대해주어 고객이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저는 애즈펌 스타일링을 받았는데, 결과물이 매우 좋았습니다. 애즈펌은 특히 여성에게 인기 있는 스타일링 중..

페이스북으로 돈 버는 법! [내부링크]

페이스북이란? 페이스북은 꾸준히 유지되고 있는 SNS 채널입니다. 다른 어떤 SNS 채널은 많은 사용자 덕에 꾸준히 유지될 가능성이 높은 SNS 플랫폼입니다. 페이스북 가입하기 페이스북(https://Facebook.com)으로 이동 후 새 계정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이름, 성, 휴대폰 번호&이메일, 비밀번호, 생일, 성별을 입력 후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데이터 정책, 서비스 약관, 위치 기반 서비스 약관을 확인 후 모든 체크박스를 체크 한 후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메일로 도착한 인증번호를 페이스북 가입화면에 추가하시면 가입은 완료가 되었습니다. 2.2 페이스북 수익 창출 방법 페이스북에서 사람들과 콘텐츠를 공유하는 페이지와 계정은 페이스북 생태계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

SNS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되는 도구 [내부링크]

SNS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되는 도구 과거에 사람들이 수익을 창출하고 싶은 자산에 관해 묻고 설문조사를 통해 투표하는 것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SNS으로 수익을 내는 방법 중 설문조사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은 거의 모든 사이트에서 조금 비효율적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효과 있는 수익 창출을 위한 도구 포스팅하는 데 디자인 도구는 굉장히 자주 사용되며, 다른 사람 눈에 확실하게 띄게 할 수 있기에 수익 창출을 위한 도구 중 굉장히 좋은 도구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효과 있는 수익 창출을 위한 도구 디자인 소프트웨어 미리 캔버스 사진 : 미리 캔버스 미리 캔버스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에서 쉽게 디자인 제작이 가능한 디자인 서비스입니다. 디자인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미리 캔버스에서 제공..

SNS 수익 창출, 가능성이 있는가!? [내부링크]

1. SNS 수익 창출, 가능성이 있는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SNS에서 돈을 번다는 생각은 거의 하지 못했었고, 하는 사람도 아주 적었던 분야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제는 아주 일반적인 부업 또는 본업으로 성공만 한다면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특히, COVID-19로 인해 밖에서 할 수 있는 일에 굉장히 제한이 걸렸으며, 이후 집에서 그리고 내가 있는 공간에서 편하게 돌아다니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더 눈에 띄게 되었습니다. 여러분께서 보고 들은 것 중 성공한 블로거, 성공한 인플루언서 등을 보시면 오래전부터 계속했기에 저 정도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틀린 말도 아니지만 맞는 말도 아닙니다. 충분한 가능성 여러분께서 시작이..

초보자가 다루기 쉬운 6가지 SNS 플랫폼 [내부링크]

1. SNS란 무엇인가? SNS는 친구, 선배, 후배, 동료들과의 인맥을 온라인으로 연결하는 서비스입니다. 최근에는 네트워크 관리 수준을 넘어 미디어 서비스 수단으로까지 확대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활용한 SNS가 지금처럼 생활 깊숙이 파고들기 전, 아날로그 컴퓨터의 사용이 활발했던 시절에는 '버디버디' 또는 '싸이월드'와 같은 플랫폼으로 전국적인 서비스가 생활 속에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이 디지털 카메라, 픽쳐폰 카메라를 이용해 사진을 찍어 미니홈피에 올려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이 유행되면서 2000년대 중반은 싸이월드 그리고 버디버디의 시대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지금의 SNS 열풍도 당시 버디버디를 비롯해 싸이월드 등의 미니홈피 열풍과 비슷한 분위기로 흐르고 있습니다. SNS를 통해..

서론 없이 빠르게 카카오뷰 창작센터 채널 제작부터 발행까지 [내부링크]

1. 아래 링크로 들어간 후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https://creators.kakao.com/start 2. 카카오뷰 창작센터 로그인 화면이 뜨는데 아래 카카오톡 아이디, 이메일, 전화번호 등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3. 로그인 후 채널 만들기를 클릭해주세요. 4. 내 채널 만들기에 프로필 사진, 채널 이름, 채널 아이디, 소개글, 부가 정보 등을 입력해주세요. 5. 채널을 만드셨으면 이제 새 보드 만들기를 클릭해주세요. 6. 이제 쓸 보드 글을 작성하면 됩니다. 보드 제목, 보드 설명, 톡 기능 설정, 연동 서비스 등을 기입해주신 후 발행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연동 서비스는 외부 링크를 빠르게 입력해줍니다.

아주 쉽게 배우는 티스프링 가입과 판매등록 [내부링크]

1. 아래 화면에서 보이는 Start Creating 또는 Login 클릭하세요. 2. 티스프링 회원가입 창에서 여러분의 닉네임과 이메일,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거나 로그인 창에서 여러분이 쓰시는 유튜브,구글,페이스북 계정을 연동하세요. 3. 티스프링에 로그인을 하신 후 왼쪽에 보이는 Create 버튼을 눌러주세요. 4. 아래 마음에 드는 또는 만들고 싶은 옷을 클릭하세요. 5. 클릭하면 다음 창으로 넘어가는데, 여기서 Add image 버튼을 클릭 후 넣고자하는 이미지를 업로드하세요. 그 다음은 가격을 정하면 됩니다. 가격을 정한 후 Continue 버튼을 클릭하세요. 6. 마지막으로 타이틀 제목과 설명을 넣으시면 됩니다. 설명에 넣을만한 것이 없으면 태그를 이용하여 설명을 채워넣으셔도 괜찮습니다. 이제 ..

5분안에 가능한 네이버 애드포스트 등록하기 [내부링크]

네이버 애드포스트 등록하기! 블로그, 포스트, 밴드! 형타로24 네이버 아이디는 휴대전화 인증을 통해 개인당 최대 3개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타로 운세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블로그라 다른 주제보다 방문자수 낮습니다. 하지만, 타로와 연계하여 다양한 주제를 다룰 수 있다면 블로그 평균 방문자가 따라 평균 방문자 수가 선정됨에 따라 5,000명 정도의 방문자수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물론 메인으로 끌고가야면서 포스팅을 할 수 있는 주제와 부가적으로 포스팅을 할 다양한 글과 다양한 주제가 있어야 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등록하기 1. 네이버 애드포스트 등록하는 방법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네이버 애드포스트로 이동한 후 애드포스트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 미디어 ..

누구나 쉽게하는 페이팔(PayPal)과 페이오니아(Payonieer) 계정 등록 [내부링크]

1. 페이팔 비즈니스 계정 만들기 페이팔에 접속하세요. 상단 메뉴 우측에 있는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페이팔로 결제받기를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하세요. 아래 그림과 같이 이용금액, 결제수단, 월매출액을 선택한 후 버튼을 클릭하세요. 로그인할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암호를 입력하고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업체정보를입력하세요. 모든 입력을 완료했으면 계속 버튼을 클릭하여 계속 진행합니다. 주의: 정산할 비즈니스 담당자명은 계좌에 등록된 업체명과 동일한 이름을 사용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담당자 세부정보 이외의 추가 정보를 입력하고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 제품 또는 서비스 키워드를 선택할 때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모든 목록이 표시됩니다.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

전자기기 사용 시 눈 건강 유지하기 위한 팁 [내부링크]

전자기기는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더 이상 빠져나올 수 없는 존재입니다. 하지만 전자기기 사용이 늘어나면서 노출되는 블루라이트 등의 빛에 의해 눈 건강에 영향을 주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따라서 전자기기 사용 시 눈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화면 밝기 조절하기 전자기기 사용 시 화면 밝기를 최대한 낮춰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밝기가 높을수록 눈에 미치는 부담이 커지기 때문입니다. 화면에서 떨어져 사용하기 화면에서 떨어져 사용하는 것이 눈 건강에 좋습니다. 화면과의 거리는 최소 30cm 이상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정 시간마다 눈 쉬기 전자기기 사용 시 일정 시간마다 눈을 쉬는 것이 좋습니다. 20분에서 30분마다 20초 정도 눈을 감고 쉬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눈의 피로를..

여름철 식중독 예방법 [내부링크]

손 씻기 식사 전과 후, 화장실 사용 후, 외출 후 등 적극적으로 손을 씻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예방법입니다. 비누와 물을 이용해서 깨끗이 손을 씻고, 행동력이나 손소독제로 손을 씻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음식물 적절하게 보관하기 식품은 온도, 습도, 산소 등 여러 가지 요인에 영향을 받습니다. 그러므로 식품을 보관할 때는 올바른 방법으로 보관해야 합니다. 식품 보관에 대한 지침은 각 식품마다 다르므로, 각각의 식품을 보관하는 방법에 대해 잘 파악하고 실천해야 합니다. 식품 조리 시 주의할 점 식품을 조리할 때는 적정한 온도, 시간, 조리 방법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특히 생선, 소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등의 육류를 섭취할 때는 꼭 익혀야 합니다. 또한, 식품을 조리하는 도중에는 주방용..

간단한 생활습관 변화로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충분한 수면 수면은 피부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치며,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피부 건강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성인이라면 하루 7-9시간의 수면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규칙적인 운동 운동은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운동으로 발생하는 땀을 통해 피부의 노폐물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운동으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경우도 있으므로 적당한 운동량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한 식습관 건강한 식습관은 피부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신선한 과일, 채소, 고기, 생선 등의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당과 지방이 많은 음식을 피하고, 충분한 물을 섭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스트레스 관리 스트레스는 피부 건강에 ..

화장품에 들어있는 유해한 화학물질 종류 몇 가지 [내부링크]

화장품은 우리의 외모를 아름답게 만들어주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화장품에는 유해한 화학물질이 들어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화학물질은 우리의 피부나 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아래는 유해한 화학물질이 들어있을 가능성이 있는 화장품 종류입니다. 파라벤 (Paraben) 이 화학물질은 방부제로 사용되어 화장품이 오래 유지되도록 합니다. 그러나 성형 호르몬과 유사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이를 흉내내면서 몸 안에 들어가게 될 경우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 호르몬과 관련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여성들은 주의해야 합니다. 페놀 (Phenol) 이 화학물질은 세정제나 방부제 등으로 사용되며, 피부 염증, 출혈, 심지어 심각한 알러지 반응을 일으킬 수 있..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 [내부링크]

집에서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설과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몸만으로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들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 10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팔굽혀펴기 팔굽혀펴기는 대표적인 상체 운동으로, 가장 간단한 운동 중 하나입니다. 팔굽혀펴기를 할 때는 코를 바닥에 닿게 하지 않도록 몸을 유지하며, 근육을 최대한 늘어뜨리는 것이 좋습니다. 팔꿈치는 몸쪽으로 붙이며, 10-15회씩 3-4세트를 할 것을 권장합니다. 스쿼트 스쿼트는 하체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입니다. 어깨 너비로 발을 벌리고, 무릎이 발끝보다 앞으로 나가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무게 중심은 발끝에 있도록 하며, 골반을 뒤로 빼면서 스쿼트를 하게 됩니다. 10-15회씩 3-4세트를 할 것을 권장합니다. 벽돌 ..

다이어트를 위해 하루에 몇 번 밥을 먹어야 할까요?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려는 경우, 하루에 몇 번 밥을 먹어야 하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답은 간단하지 않습니다. 개인의 몸 상태와 목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몸무게를 감량하려는 경우, 일반적으로 하루 섭취 칼로리를 제한하고, 운동을 더 많이 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하루에 몇 번씩 식사를 해야 할까요?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하루에 세 끼를 먹는 것을 권장합니다. 아침, 점심, 저녁에 모두 균형 잡힌 식사를 해야합니다. 그러나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하루 세 끼만 먹는 것이 아니라, 가벼운 간식도 함께 먹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것은 혈당 수준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과식을 방지하는 데도 좋습니다. 그러나 간식은 건강한 선택이어야 합니다. 또한, 하루에 몇 번 밥을 먹는 것뿐만 아니라, 얼마..

어떤 종류의 샴푸가 머리카락에 좋은가요? [내부링크]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올바른 샴푸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적절한 샴푸를 선택하는 것은 머리카락 유형과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각 머리카락 유형과 그에 맞는 샴푸의 종류에 대한 일반적인 가이드라인입니다. 지성 머리카락: 지성 머리카락은 자주 기름지고 끈적이며, 탈모 위험이 있습니다. 이러한 머리카락에는 오일 컨트롤이나 딥 클렌징 효과가 있는 샴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샴푸 선택 시 알코올, 파라벤 등과 같은 강한 화학 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성 머리카락: 건성 머리카락은 보습이 필요한 머리카락으로 탄력이 부족하고 깨지기 쉽습니다. 이러한 머리카락에는 보습 효과가 있는 샴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일을 함유하거나, 코코넛 ..

#8 로스트아크 베른북부 모험의 서(지도, 숨겨진 이야기, 뷰 포인트) [내부링크]

제가 쓴 글 제가 우려먹은 것이옵니다. 불펌 아닙니다. 무과신화 제 아이디입니다. (라니아 마을 편집 중 날라가서... 인벤 지도로 대채헵나디 출처 : 인벤 ㅠㅠ)

#7 로스트아크 아르덴타인 모험의 서(요리, 몬스터, 숨겨진 이야기) [내부링크]

빨강색 네모 : 요리 보라색 동그라미 : 네임드 몬스터 노란색 동그라미 : 숨겨진 이야기 또 다른 이야기는 스포의 가능성이 매우 큰 퀘스트로 위치를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퀘스트를 밀다보면 쉽게 깰 수 있습니다) ↓ 조금 더 좋은 화질과 조금 더 쉽게 찾으시려면 아래 블로그를 이용해주세요 ↓ 지도 숨겨진 이야기 몬스터 요리 뷰 포인트

#6 로스트아크 애니츠 모험의 서(요리, 몬스터, 숨겨진 이야기, 필드보스) [내부링크]

빨강색 네모 : 요리 보라색 동그라미 : 네임드 몬스터 노란색 동그라미 : 숨겨진 이야기 또 다른 이야기는 스포의 가능성이 매우 큰 퀘스트로 위치를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퀘스트를 밀다보면 쉽게 깰 수 있습니다) 에니츠 겨울 계곡은... 제 부주의로 사진이 날라가서 추후 첨부 에정입니다(업데이트 버전은 블로그를 이용해주세요) 지도 숨겨진 이야기 몬스터 요리 뷰 포인트

#5 로스트아크 토토이크 모험의 서(요리, 몬스터, 숨겨진 이야기, 필드보스) [내부링크]

빨강색 네모 : 요리 보라색 동그라미 : 네임드 몬스터 노란색 동그라미 : 숨겨진 이야기 또 다른 이야기는 스포의 가능성이 매우 큰 퀘스트로 위치를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퀘스트를 밀다보면 쉽게 깰 수 있습니다) 지도 숨겨진 이야기 몬스터 요리 필드보스

로스트아크 각인 전투효과 및 직업효과 [내부링크]

각성 전투 효과 Lv.1: 각성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하고, 사용 제한 횟수가 1회 증가한다. Lv.2: 각성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감소하고, 사용 제한 횟수가 2회 증가한다. Lv.3: 각성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하고, 사용 제한 횟수가 3회 증가한다. 강령 전투 효과 Lv.1: 적을 타격 시 적에게 피해를 주는 자폭병을 소환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75초) Lv.2: 적을 타격 시 적에게 피해를 주는 자폭병을 소환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Lv.3: 적을 타격 시 적에게 피해를 주는 자폭병을 소환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강화방패 전투 효과 Lv.1: 실드 효과를 받을 때 모든 상태이상에 면역되지만, 실드의 적용량 및 방어태세의 피해 흡수가 90%..

로스트아크 카드 세트 능력치 간단히 정리 모험가의 선택 [내부링크]

가디언의 광기 도감 7 카드 7장 수집 :물리 방어력 +4, 마법 방어력 +4 카드 7장 수집 (각성단계 합계 14):물질 계열 피해량 증가 +0.06% 카드 7장 수집 (각성단계 합계 28):물질 계열 피해량 증가 +0.07% 카드 7장 수집 (각성단계 합계 35):물질 계열 피해량 증가 +0.07% 가디언의 분노 도감 4 카드 4장 수집 :제압 +2 카드 4장 수집 (각성단계 합계 8):물질 계열 피해량 증가 +0.06% 카드 4장 수집 (각성단계 합계 16):물질 계열 피해량 증가 +0.07% 카드 4장 수집 (각성단계 합계 20):물질 계열 피해량 증가 +0.07% 가디언의 위협 도감 6 카드 6장 수집 :힘 +5, 민첩 +0.05%, 지능 +0.05% 카드 6장 수집 (각성단계 합계 12):불사..

#4 로스트아크 루테란 동부 모험의 서(요리, 몬스터, 숨겨진 이야기) [내부링크]

빨강색 네모 : 요리 보라색 동그라미 : 네임드 몬스터 노란색 동그라미 : 숨겨진 이야기 모험의서의 메인퀘스트인 또 다른 이야기는 스포의 소지가 있기에 첨부하지 않았습니다. 맵 순서 루테란 성 -> 디오리카 평원 -> 해무리 언덕 -> 배꽃나무 자생지 -> 흑장미 교회당 -> 라이아 단구 -> 보레아 영지 -> 갈기파도 항 -> 크로커니스 해변 ↓한 눈에 보는 지도↓ 몬스터 요리 뷰포인트 숨겨진 이야기 필드보스

#3 로스트아크 루테란 서부 모험의 서(요리, 몬스터, 숨겨진 이야기, 던전 뷰포인트) [내부링크]

빨강색 네모 : 요리 보라색 동그라미 : 네임드 몬스터 노란색 동그라미 : 숨겨진 이야기 하얀색 동그라미 : 던전 내부에 있는 뷰 포인트 표시 모험의서의 메인퀘스트인 또 다른 이야기는 스포의 소지가 있기에 첨부하지 않았습니다. 맵 순서 지고라스산 -> 레이크바 -> 던전 광휘의 능선 -> 메드리닉 수도원 -> 빌브린 숲 -> 빌브린 숲 회색망치 광산 -> 격전의 평야 ↓한 눈에 보는 지도↓ 몬스터 위치 요리 위치 뷰 포인트 위치 숨겨진 이야기 위치 필드보스

#2 로스트아크 유디아 모험의 서(요리, 몬스터, 숨겨진 이야기) [내부링크]

+ 모험의 서가 호감도, 떠상 제외하더라도 최대한 완성되면 이어서 올리겠습니다. 로스트아크 아르테미스 모험의 서 조금 더 자세하게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로 이동해주세요. 빨강색 네모 : 요리 보라색 동그라미 : 네임드 몬스터 노란색 동그라미 : 숨겨진 이야기 모험의서의 메인퀘스트인 또 다른 이야기는 스포의 소지가 있기에 첨부하지 않았습니다. 맵 순서 살란드 구릉지 -> 오즈혼 구릉지 -> 모라이 유적 -> 사피라 동굴 ↓한 눈에 보는 지도↓ 숨겨진 이야기 뷰포인트 몬스터 요리

#1 로스트아크 아르테미스 모험의 서(요리, 몬스터, 숨겨진이야기, 또 다른 이야기) [내부링크]

+ 모험의 서가 호감도, 떠상 제외하더라도 최대한 완성되면 이어서 올리겠습니다. 빨강색 네모 : 요리 보라색 동그라미 : 네임드 몬스터 노란색 동그라미 : 숨겨진 이야기 핑크색 동그라미 : 모험의 서 메인 퀘스트(2개) 맵 사진순서 레온하트 -> 로그힐 -> 독발톱 도굴단 동굴 -> 안게모스 산기슭 -> 아길로스의 머리 -> 국경지대 -> 아길로스의 꼬리 ↓한 눈에 보는 지도↓ ↓숨겨진 이야기↓ ↓ 몬스터 ↓ ↓ 요리 ↓ 사진 순서 레그리아 밀 빵 재료 -> 성흔과 자국이 새겨진 감자(호감도 신뢰 보상 특별한 감자 획득 후 사용) -> 고단백 백새 스튜 재료 -> 레그리아 꽃 기름 -> 500년 된 메라주(499년 된 메라주 획득 후 2시간이 지나면 500년 된 메라주로 변환) -> 적아목 새순..

티스토리 불펌 방지 가장 기초적인 방법 [내부링크]

이 글은 블로거들이 겪는 불펌 문제와 그 대처 방법을 다룬 것이다. 악성 유저들이 컨텐츠를 훔치는 경우가 많아 방어하는 방법이 필요하다. 저작권 보호에 대한 인식이 높아져 자신이 찍거나 작성한 것도 보호받을 권리가 있다. 경찰서나 사이버경찰서에 신고하여 대처할 수 있지만, 블로그는 개인 창작물의 집합소로서 보호받을 권리가 있다. 불펌과 도용으로 괴로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마우스 우클릭 방지와 설정 방법에 대해 다루겠다. 이를 통해 내가 올린 사진과 텍스트가 복사되지 않도록 막을 수 있다. 설정은 티스토리 사이트 내에서 쉽게 가능하며, 설정 메뉴로 가서 우클릭 방지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도 비슷한 방법으로 우클릭 방지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 티스토리 설정 페이지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