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life의 등록된 링크

 shopping-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2021년 무료 신년운세 신축년 토정비결 무료 사이트 3곳 [내부링크]

2021년 무료 신년운세 신축년 토정비결 무료 사이트 3곳 벌써 2020년 12월 한 해의 끝자락에 왔습니다. 코로나가 저의 2020년 올해는 모두 가져간 것 같네요. 새롭고 밝은 미래를 꿈꾸며 2021년 내년의 운은 어떨..

2020 연말 삼성 브랜드위크 최대 40프로 할인 [내부링크]

2020 연말 삼성 브랜드위크 최대 40프로 할인 안녕하세요! 벌써 2020년 이 다 지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쿠팡에서 진행하는 2020연말 마지막 삼성 브랜드 위크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삼성 브랜드 위크에는 엄청..

샤오미 전기히터 스마트미 PTC 세라믹 전기히터 [내부링크]

샤오미 전기히터 스마트미 PTC 세라믹 전기히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일찍 찾아온 추위를 때문에 발열내의를 꺼내입고 월동 준비를 먼저하게 되었습니다. 저 같이 추위많이 타시는 분들께 거실용 전기히터 리..

골프초보 골린이가 알아야 할 스코어 용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초보가 알아야 하는 필수 골프용어를 정리해보겠습니다. 특히 많이 들어본 버디, 양파 등 오늘은 스코어 용어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스코어용어를 먼저 파악하면 앞으로 골프생활에..

에어팟 프로 사용법 알아두면 좋은 7가지 기능 [내부링크]

에어팟 프로 사용법 알아두면 좋은 7가지 기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팟 3세대가 아닌 에어팟 프로가 출시 되었습니다. 이번에 나온 에어팟 프로 사용법과, 에어팟 프로 사용시 알아두면 좋은 기능들을 정..

샤오미 미밴드 5 한글 패치 스트랩 색깔 추천 [내부링크]

샤오미 미밴드 5 한글 패치 스트랩 색깔 추천 올해 만큼 건강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깊게 생각했던 때가 없는 것 같아요. 건강할 때 건강을 지켜야 하는 것과 꾸준한 운동, 관리를 통해서 우리 몸을 지켜야 겠..

골프 입문 알아두어야 할 골프 기본용어 [내부링크]

골프 입문 알아두어야 할 골프 기본용어 요즘 골프 입문한 골린이 들이 많아져, 골프 입문시, 시작시 알알두어야 할 골프 용어를 정리해봅니다. 예전엔 골프 초보, 골프 입문자 이렇게 불렀지만, 요즘 2030..

블랙프라이데이에 매장에서 쇼핑할 필요 없는 5가지 이유 [내부링크]

블랙프라이데이에 매장에서 쇼핑할 필요 없는 5가지 이유 11월 말이 다가오는 지금 쯤이면 블랙 프라이데이가 무엇인지 잘 알고 계실꺼에요. 혹시 아직 블랙 프라이데이를 모르신다면 연말 및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호화탕국서양 가격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호화탕국서양 가격 효능 및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 기능성제품 호화탕국서양 포스팅합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으시면서 확찐자 된 분들 많지 않으신가요? 저도 코로나로 인해 확찐자 중..

삼성 갤럭시 핏2 개봉기 가격 및 기능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핏2 개봉기 가격 및 기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 갤럭시핏 2 개봉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전에 샤오미 미밴드 리뷰를 한 적이 있어요. 전자제품은 1세대 나오면 좀 기다렸다가, 2, 3세대가..

벌써 연말!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전구 용품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전구 용품 준비 안녕하세요! 벌써 11월의 첫 주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벌써 2020의 연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 12월엔 크리스마스와 31일 한 해의 마지막날을 잘 즐겨보려고 계획을 짜..

샤오미 미지아 미니 가습기 4L 들여왔어요 [내부링크]

샤오미 미지아 미니 가습기 4L 겨울이 온다는걸 피부로 먼저 느낍니다. 찬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서, 얼굴이 먼저 반응하네요. 날씨도 추운데 건조하기 까지하면, 피부가 제일 먼저 상하는 것 같아요. 그래..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 밤 두 번 사세요! (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닐라코 클릿잇제로 후기 가지고 왔습니다. 바닐라코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후기 저는 클렌징 오일만 계속 썼었어요. 30대 초반까지는 화장 좀 진하게 하는 스타일이었어요. (그때는 그게 진..

롱샴 르 플리아쥬 네이비 후기 [내부링크]

롱샴 르 플리아쥬 오늘은 롱샴 르 플리아쥬 백 후기 가져왔습니다. 저는 롱샴 백 너무 좋아해서 집에 5개 정도 있는데.. 또 사게 되었습니다. 롱샴은 브랜드 다른 백도 이쁘고 좋은게 많지만, 저는 가방 자체가..

쉽게 만드는 신혼밥상 청정원 돼지불고기 양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 있는 날들이 많아지면서, 외식보다는 집에서 음식 먹는 날들이 많아졌어요. 배달 음식도 시켜먹어보지만... 배는 부르지만 뭔가 만족스럽지 않은 그런 느낌이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저의..

부곡콘솔 Hub 내 택배는 어디에 있을까? [내부링크]

부곡콘솔 Hub 간선상차 간선하차 인생의 기쁨 하나가 택배받는거지요! 한국처럼 오늘 주문하면 바로 내일 오는 택배 시스템을 갖춘 곳이 거의 없습니다. (물론 요즘은 언택트 시대로, 택배 주문량이 너무 많아, 다..

DIY의 시작 ! 샤오미 미지아 전동 드라이버 후기 [내부링크]

샤오미 미지아 전동 드라이버 후기 전동 드라이버는 결혼하기 전에 구매할 생각도 하지 않았던 물품이다. 혹은 혼자 사는 사람이라면, 언젠가 전동드라이버가 필요한 순간이 온다. 나 같은 경우는 조립형 서랍장을..

체성분체중계 샤오미 미스케일2 후기 [내부링크]

체성분체중계 샤오미 미스케일2 후기 집에 있으면서 느는건 걱정이고 살이다. 집에 있는 체중계가 잴 때마다 체중이 다르다. 이놈의 체중계 맛탱이가 간거 같아서 새로 샀다. 이번에 체성분체중계를 구매하고 후..

가성비 짱 샤오미 공기 청정기 미에어 2S 후기 [내부링크]

샤오미 공기 청정기 미에어 2S 후기 요즘 집 밖으로 잘 못나가다보니, 집안에서 쓰는 가전에 엄청 관심 가지게 된다. 나의 첫 샤오미는 보조 배터리였는데, 이제 샤오미는 안 만드는게 없는거 같다. #미에어2S #..

가성비 짐벌 카메라 샤오미 피미팜 (알리익스프레스 직구) [내부링크]

가성비 짐벌 카메라 샤오미 피미팜 요즘 유튜브 또는 인스타등 사진보다 동영상으로 추억을 남기는게 유행인 것 같다. 나도 원래 카메라 욕심이 좀 있어서 이번에 하나 또 구입했다. 나는 액션캠 없이 캐논 650D..

와플기계, 와플 메이커 회전식 와플기계 구입 후기 [내부링크]

와플기계, 와플 메이커 회전식 와플기계 뒤늦게 와플기계 대란(?)에 참가했다. 나에게 와플은 명동에 가면 설탕시럽과 생크림을 뿌린 1천원짜리 과자였는데, 요즘엔 까페에 가니 생크림과 과일을 곁들여 엄청 비싸..

자전거, 타이어, 튜브에쓰는 샤오미 에어펌프 (공기 주입기) 사용 후기 [내부링크]

샤오미 에어펌프 (공기 주입기) 사용 후기 샤오미는 정말 없는게 없는거 같다. 이젠는 공기 주입기가 나온다 ㅋㅋ 나는 예전에 공기 주입기 하면 펌프식으로 되어서 발로 밟는게 생각났는데, 세상이 정말 좋아졌다..

라탄 코스터 직구하기! (치앙마이, 다낭 안가도 됨) [내부링크]

라탄 코스터 직구하기 제작년 혹은 그 이전부터 라탄가방, 라탄인테리어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라탄은 동남아시아에서 주로 자라는 나무라, 한국에서 구입하는 것보다는, 태국(치앙마이), 베트남(다낭) 등에서 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운동복 대만족 ! (요가, 러닝, 레깅스) [내부링크]

알리익스프레스 요가복 구매 오늘은 알리에서 산 옷이 너무 맘에 들어 하는 포스팅! 사실 요가 또는 러닝, 등 운동 시작하면서 제일 신경쓰이는게 옷이다. 처음에는 집에 있는 헐렁한 옷, 면티 가지고 운동을 하다..

남편과 함께 하는 달리기, 걷기 운동 효과! [내부링크]

달리기 운동효과 안녕하세요! 오늘은 달리기 운동효과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코* 사태로 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 있는 날이 많아 졌습니다. 집에 있으면서 음식의 양은 그대로 섭취를 하다보니, 평소보..

알리익스프레스 골프옷 사기! [내부링크]

30대 여자 골프시작!! 골프를 시작하면서 제일 신경쓰이는게, 골프클럽(채) 다음으로 패션인 것 같다. 물론 공이 잘 맞느냐 스윙이 이쁜 스윙이냐도 머리아프게 신경쓰이지만, 운동은 장비빨! 장비를 갖추고 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