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pencil77의 등록된 링크

 shortpencil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단오 유래와 풍속 알아보기 강릉단오제 언제부터? [내부링크]

매면 음력 5월 5일은 우리나라 4대 명절 중 하나인 단오입니다. 양력으로 2019년 6월 7일인데요. 전에는 큰 명절과 같이 서민들에게 큰 행사일지 모르나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설, 추석 이외에 큰 명절로 자리 잡은..

미세먼지 단계별 대응 요령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미세먼지에 대해 국민 인식이 높아지면 생활에 민감하게 대두가 되는 문제가 되었습니다. 매일 일기예보에서도 미세먼지 농도을 언급하고 있으며 길거리에서도 미세먼지 농도를 측정기 전자판을 통해 이제는 누구..

지진 발생시 국민행동요령 알아 놓자 [내부링크]

대한민국도 이제는 지진에 안정할 수 없다는 것을 이번 경주 지진을 통해 온 국민들이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도 지진 피해로 인해 복구가 아직 완전히 되지 않아서 힘들 생활을 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

재난발생시 필요한 비상대비용품은 이것! [내부링크]

생활을 하면서 언제 어디서 발생할 수 있는 재난상황에 대비를 해야 하는데요. 이제 대한민국도 지진, 태풍과 같은 재해에 많은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오게 되면 많은 사람들이 준비가 안된 상황에서..

장거리 여행 시 자동차 점검 무엇을 하면 될까? [내부링크]

언제난 여행은 즐겁습니다. 그러나 떠나기전 모든 점검을 완벽하게 하여야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는데요. 뭐 카센터에 가서 비용을 지불하고 정확한 정검을 하면 좋으나 그렇지 못할 경우 자가 점검으로도 확인이..

6월 손 없는 날 언제? 왜 이날이 중요한가? [내부링크]

이사는 다들 해보셨을 것입니다. 이사날을 정할때 손 없는 날을 보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손 없는 날이 무엇인지? 잘 모르는 분들도 계신데요. 요즘에는 별로 신경을 쓰지는 않는 것 같지만, 이날을 고집하는 분들..

6월 이마트 휴무일 가지 않고 바로 알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주말을 통해 많은 분들이 쇼핑 및 시장을 보게 되는데요. 주변에 시장이 있으면 좋으나 그렇지 못하기 때문에 마트를 이용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특히 주말마다 이마트를 자주 가게 되는데요. 시장도 보고 쇼핑도..

쓰레기 분리배출 방법 이제는 이렇게 하셔야 합니다. [내부링크]

생활하면서 쓰레기 정말 많이 나오는데요. 그러나 고민 되는 부분인 바로 분리배출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입니다. 저도 한 번씩 이런 종류의 쓰레기 분리배출 방법에 대해 생각해야 하는 상황이 많아서 알아보았답..

치매 진단 테스트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여기서 [내부링크]

뉴스 보도를 통해서도 이제 대한민국도 고령화 시대가 계속되고 있으면 앞으로도 더 심해질 거라는 예상을 하고 있는데요. 의학이 발달을 하면서 인간의 수명이 늘어나면서 이슈가 되고 있는 문제랍니다. 고령화로..

기아차 엠블럼 교체하나? 브랜드 가치 이번에 높이자 [내부링크]

차를 살 때 그 차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브랜드를 먼저 생각하고 그다음 자동차 종류 성능을 생각하게 되는데요. 이런 브랜드를 생각해주는 것은 바로 자동차 엠블럼입니다. 엠블럼에 따라 그 차의 가치가 높아지..

태연 악플러에게 한 방 먹였네요. 악플 정도껏 했으면 합니다. [내부링크]

소녀시대의 태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한 악플러의 메시지를 공개하였습니다. 이것은 태연과 팬만 볼 수 있는 DM으로 발송이 되었는데요. 차마 입에 담지 못한 욕설을 담은 메시지라 아무리 싫다고 해..

이미자 은퇴 선언 이유가 뭔가요? 엘리지의 여왕 이제는 기억으로 [내부링크]

조금은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엘리지의 여왕 가수 이미자 씨가 은퇴 소감을 전했는데요. TV조선의 노래 인생 60년 기념 이미자 음악회를 마지막으로 자신의 마지막 무대를 마쳤습니다. 1959년 열아홉 수..

인 타임 킬링타임 영화 시간이 곧 돈이다. [내부링크]

조금은 신선한 소재의 영화를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인 타임인데요. 시간이 돈으로 계산이 되어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시간만큼 살 수 있으면 뭐든지 할 수 있는 세계의 이야기랍니다. SF 영화이며 아만다 사이프..

장동건 드라마 이번에는 8kg 증량 아스달 연대기 가즈야 [내부링크]

장동건 근황이 소개되면서 새롭게 시작될 드라마도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장동건 드라마는 tvN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입니다. 이름만 보아서는 판타스틱한 드라마로 생각이 되는데요. 벌써 부터 촬..

판빙빙 최신 근황 고산병 증세로 치료? 도대체 원인이 무엇가? [내부링크]

뉴스 기사를 통해 판빙빙 최신 근황을 접할 수 있었는데요. 그러나 표정과 몸 상태가 그리 좋지 못해 보였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고산병 증세로 인해 산소호흡기와 수액을 맞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표정으로..

다음 키워드 조회수 어디서 확인 카카오 키워드광고 활용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면서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이 바로 블로그 방문자 수를 어떻게 늘릴 것인가 입니다. 살아있는 블로그를 많기 위해 신경을 써야 할 부분이 많이 있는데요. 저도 아직 해답을 찾고 있지만, 관련정보도..

김현철 이영자 프러포즈 반응은? [내부링크]

KBS 안녕하세요 게스트로 나온 가수 김현철이 소개되었는데요. 데뷔 30주년 되었네요. 신동엽과 대화를 이어가는 도중 이영자는 김현철을 보고 예전에는 여자 연예인들이 결혼하고 싶은 남자 1위였다고 말을 하였..

이준기 6000만원 선행이 더욱 돋보이는 이유 [내부링크]

배우 이준기의 선행뉴스 기사가 들려왔는데요. 고려대학교의료원 국내 사회공헌 사업에 동참하였습니다. 이준기는 6천만원과 쌀 5톤을 고려대학교 의료원에 기부하였습니다. 쌀 5톤은 팬들이 보낸 쌀 화환의 일부..

배우 한지선 술이 문제 초면에 사랑합니다. 하차는 당연 [내부링크]

배우 한지선의 택시기사 폭행이라는 기사가 나오면서 무슨 일? 이라고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결국은 술에 취해 이런 일을 저지르고 말았네요. 더구나 이 폭행 사건이 일어난 지8개월 만에 이렇게 수면 위로 올..

드라마 퍼퓸 신성록 몽환적 분위기 차예련 복귀 [내부링크]

KBS2 월화 드라마 국민여러분 다음으로 퍼퓸이 준비하고 있는데요. 2019.06.03일부터 방영을 시작합니다. 예고편이 나오면 내용이 궁금해지기 시작을 하였습니다. 이번 퍼퓸이라는 드라마 간단하게 내용을 보자면..

공복,식후혈당 정상수치 관리 신경쓰세요. [내부링크]

당뇨가 있다면 혈당 관리는 수시로 체크를 해보아야 하는데요. 전에는 가족력으로 인해 발병했다고 한다면 요즘은 음식들과 생활습관이 서구화로 변화가 되어서 후천적으로 당뇨 환자가 증가하고 있답니다. 만약..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면서 준비해야 할 것들 [내부링크]

언제나 블로그를 다시 만들고 시작하면 첫 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무슨 글을 써야 할지? 다들 이런 고민을 한 번쯤을 하실 것 같은데요. 몽당연필 티스토리 블로그의 시작 글은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