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me-themoney의 등록된 링크

 showme-themone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퇴직연금 DB DC IRP 차이 전환방법 [내부링크]

퇴직연금 DB DC IRP 차이와 전환방법을 아시나요? 나이를 먹을 수록 노후에 대한 걱정이 늘어가네요 노후 준비를 지금 잘 하고 있는건지 걱정도 되고요 연금의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지만 이번엔 퇴직연금 DB DC IR..

도쿄올림픽 야구 대진표 조편성 일정 [내부링크]

도쿄올리픽에서 한국 국가대표팀 야구를 보면 전율을 느껴집니다. 도쿄올림픽 야구 대표팀의 매경기 경기마다 역사를 쓰고 있네요. 이제 도쿄올림픽 야구도 한일전을 하게 되었네요. 도교올림픽 야구 대진표 도..

페미니즘 페미니스트 [내부링크]

페미니즘 페미니스트의 뜻을 아시나요? 이번 기회에 한번 정리해보겠습니다. 페미니즘의 뜻 페미니즘은 사람은 성별에 상관없이 사회, 경제, 정치적으로 동등하다는 신념을 뜻합니다. 흔히 남년평등 사상, 여성주..

세종자이더시티 평면도 타입 [내부링크]

세종자이더시티 평면도 타입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전국구 로또 아파트인 세종자이더시티 평면도 타입은 어떻게 생겼을가요? 세종자이더시티 단지설계 세종자이더시티 단지설계는 다양한 공간을 갖추고 있습..

세종자이 더 시티 청약 경쟁률 보소~ [내부링크]

세종자이 더 시티는 로또 청약 중에서도 전국구 로또 청약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것도 홍남기 경제부총리가 집값이 고점이라고 경고한 날에 엄청난 청약 경쟁률을 세우면서 ~ 세종자이더시티 관심도 세종자이더시..

2022 티구안 올스페이스 [내부링크]

2022 티구안 올스페이스가 곧 출시 된다는 소문이 들립니다. SUV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서 폭스바겐의 대표 모델 중 하나인 티구안 중 2022 티구안 올스페이스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집니다...

맥스트(377030) AR 원천기술 개발 전문 기업 [내부링크]

맥스트가 오늘 신규 상장을 했습니다. 시작 하자 마자 상한가로 장을 마감한거 같네요~ 요즘 같은 시장에서 상장하자 마자 상한가라니.. 무엇을 하는 기업인지 궁금해져서 정리 해봅니다. 맥스트 최고 그 이상을..

가스라이팅 뜻 가까이 있는 사람들을 조심해야 하나? [내부링크]

가스라이팅 뜻을 아시나요? TV에서 얼핏 들었던 적은 있었는데.. 제가 생각했던 가스라이팅 뜻과 완전 다른 의미였네요. 간략히 말해 가스라이팅 뜻은 상황을 조작해서 상대방 스스로를 의심하게 해서 판단력을..

zoom 배경화면 설정하기 [내부링크]

zoom 배경화면 설정하는 방법을 아시나요? 요즘 코로나로 zoom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zoom 화면 뒤에 보여지는 부분들이 맘에 안들거나 zoom 배경화면 설정하고 싶을때 사용하면 좋은 방법 입니다. zoom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