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riday의 등록된 링크

 shuri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드라마 '스카이캐슬' 정주행하기 [내부링크]

스카이캐슬 드디어 봤다 한창 유행할 땐 드라마 자체를 잘 보지않았던지라 크게 보고싶다는 생각 없었지만, 요즘 보고있는 성인판 스카이캐슬 '펜트하우스'를 보다보니 스카이캐슬도 보고싶더라c 스카이캐슬..

넷플릭스 추천 < 스위트홈 > [내부링크]

요즘 핫한 넷플릭스 웹드라마 스위트홈 제목과는 다르게 내용 자체는 매우 폭력적인 공포물이다.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 이다. 드라마..

넷플릭스 추천 < 아리스 인 보더랜드 > [내부링크]

오늘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일본 웹드라마 하나를 추천하려 한다. 12월 10일 넷플릭스 단독으로 공개된 아리스 인 보더랜드 주연 : 야마자키 켄토, 츠치야 타오, 무루카미 니지로 소개 : 이곳은 또 다른 도쿄, 치..

드라마 ‘도깨비’ 다시보기 [내부링크]

집에서 뒹굴뒹굴하며 넷플릭스를 뒤적이던 어느 날 한 때 엄청난 인기였던 드라마 '도깨비' 발견! 본방 할 때도 못 봤고 한 번은 다시 보기 하려다가 틀어놓고 잠드는 바람에 대충은 알고 있으나 제대로 정주행한..

스테비아 토마토 [내부링크]

과일도 이것저것 맘껏 먹을 수 없는 나는 대부분 딸기나 방울토마토로 먹는데 오늘은 간식으로 엄마가 준비해 준 스테비아 토마토 먹었다. 언젠가 들어본 적 있었지만 자세히 어떤 과일인지는 몰라 한번 알아보았..

드라마 '펜트하우스' 정주행 전 살펴보기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2020.10.26~ 21부작 늘 보는 프로그램 취향 비슷한 친구의 드라마 추천! 항상 시사교양 죽이고 죽고 이런 것만 서로 추천하던 우리가 이번엔 드라마를 추천했다. 바로 SBS에서 하는 펜트하우스이다...

아이패드 드로잉 < 표정그리기 > [내부링크]

이번에 듣고 있는 클래스 101 아이패드 드로잉에 관한 설명은 아래 글로c 클래스 101 - 아이패드 드로잉 < 민두 작가의 이모티콘 제작부터 판매까지 > " data-og-description="나는 요즘 낮동안 아이패드 드..

앱테크 / AI 가르치는 레이블러 Labelr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어플은 집에서 간단하게 어플과 pc로 할 수 있는 꿀알바 어플! 레이블러 ( Labelr ) 요즘 AI 들을 학습시키기 위한 어플들이 굉장히 많다. 이것저것 해본 결과 나는 레이블러가 가장 편했다. 다른 어..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 날 이야기> 꼬꼬무 10회-오대양 집단 변사 사건 [내부링크]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 날 이야기 꼬꼬무 - 10회 < 오대양 집단 변사 사건 > 사건이 발생한 시기는 1987년 8월 24일 역시나 내가 태어나기 전이다c 우리나라에 참 희한한 일들이 많았구나.. 쨋든! 한 기자가 경..

아이패드 드로잉 < 동네 약도 일러스트 편 > [내부링크]

수수진 님 강의 중 마지막 드로잉 편! 동네 약도 일러스트 처음 시작할 땐 언제 다 듣지 했는데 시작하고 나니 드로잉이 재미있어서 하루에도 2~3개씩 보고 따라 그리고 했더니 벌써 끝이 보인다! 2~3개 클래스 남..

자가 인슐린 주사 투약하는 방법 [내부링크]

다른 글에서 종종 언급했지만 나는 임신성 당뇨병을  진단받은 임산부이다! 임신성 당뇨병이란? 인터넷 검색으로 나오는 설명은 전문용어가 섞여있어 이해하기 어렵더라c 쉽게 얘기하자면 몸 안의 포도당을 연소..

내가 찍은 사진으로 돈 벌기 < 크라우드픽 > [내부링크]

집에서 이것저것 검색하며 시간 보내던 중 유익한 사이트를 하나 알게 되었다️ 요즘 투잡이 대세인 것 같은데 이 정도면 잘만하면 소소한 용돈벌이 정도는 할 수 있을 것 같은 사이트이다! 내가 직접 찍은 사진..

대구 혁신도시 / 각산동 맛집 < 온기한그릇 > [내부링크]

나는 오늘 매우 바쁜 하루를 보냈다! 기상은 평소처럼 9시쯤 해서 부지런히 움직였지. 너무 부지런했는지 일찍부터 배가 너무 고파 아침 간식으로 딸기 몇 개 먹고 바로 업무 보러 출발! 원래 목표는 12시쯤 모든..

<꼬리에 꼬리을 무는 그날 이야기>꼬꼬무 5회 - 꽃분홍 아지트의 괴물들(지존파) [내부링크]

오늘은 꼬리에 꼬리는 무는 그 날 이야기 ( 꼬꼬무 ) 5회 - 꽃분홍 아지트의 괴물들 (지존파) 를 다시보기 했다c 2,3,4회도 재미있었지만 5회가 유독 재미있었기에! 앞선 회차 제목만 알려드리자면 2회 - 미션임..

클래스 101 - 아이패드 드로잉< 민두 작가의 이모티콘 제작부터 판매까지 > [내부링크]

나는 요즘 낮동안 아이패드 드로잉 취미생활을 즐기며 하루를 보내고 있다! 앞선 수수진 님의 아이패드 드로잉 강의가 거의 끝나가던 중 아직은 혼자 아이디어를 내고 그림을 그리기에는 실력이 매우 미숙한 나는..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꼬꼬무 1회 - 암호명 마카로니 그리고 거짓말 [내부링크]

집에서 쉬는 동안 남편은 늘 나를 걱정했다. 성인이 되고 9년 동안 일만 하던 내가 하루 종일 집에 있으면서 지루해할까 봐 나는 이미 충분히 취미생활오 바쁘지만ㅎㅎ 오후에 심심하지 말라고 오빠가 정주행 해..

포항 데이토나 풀빌라 후기 [내부링크]

지난 주말동안 친구들이랑 포항으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다! 곗돈이 꽤 되어서 풀빌라를 망설임 없이 파워 결제 이러려고 열심히 돈 벌었지 이번에 놀고 온 곳은 포항 데이토나 풀빌라 건물 4채 중 2채 중..

아이패드 드로잉 < 브런치 편 > [내부링크]

배우고 있는 클래스 101 아이패드 드로잉 강의에 관한 설명은 이전 글을 확인해주세요 클래스 101 통해 배우는 아이패드 드로잉 클래스101 통해 배우는 아이패드 드로잉 휴가 중인 딴이 엄마는 [ 클래..

포항 오션뷰 카페 '카페 더 헤이븐' 후기 [내부링크]

주말 아침 일찍 일어나 일출도 보고 펜션 체크 아웃 후 친구들이랑 바로 헤어지기 아쉬워 주변을 알아봤더니 데이토나 펜션 바로 근처에 ' 카페 더 헤이븐 ' 이라는 카페가 있어 신나게 출발했다 차타고 출발한..

아이패드 드로잉 < 베이커리 편 > [내부링크]

역시나 수강 중인 아이패드 드로잉에 관한 설명은 이전 글에 있습니다! 클래스 101 통해 배우는 아이패드 드로잉 클래스101 통해 배우는 아이패드 드로잉 휴가 중인 딴이 엄마는 요즘 하루하루를 [ 클래스 1..

아이패드 드로잉 < 작은가게 편 > [내부링크]

듣고 있는 클래스 101 아이패드 드로잉 강의에 대한 설명은 이전 글에 설명하였습니다c 클래스 101 통해 배우는 아이패드 드로잉 클래스101 통해 배우는 아이패드 드로잉 휴가 중인 딴이 엄마는 [ 클래스..

아이패드 드로잉 < 빈티지 드레스, 라탄, 유럽식 건물 편 > [내부링크]

현재 수강 중인 아이패드 드로잉 강의에 대한 설명은 c 아랫글을 확인해주세요️ 클래스101 통해 배우는 아이패드 드로잉 클래스101 통해 배우는 아이패드 드로잉 휴가 중인 딴이 엄마는 [ 클래스 101..

키토빵 저탄수베이커리 ' 봉봉제과점 ' [내부링크]

나는 임신 당뇨를 진단받은 산모이다 우리 아기 딴이를 위해 저탄수화물, 저당식이 를 하니, 제일 생각나는 것이 바로 빵.....! 원래도 빵이나 쿠키 같은걸 참 좋아했는데 못 먹게 되니 더 생각나더라 호밀빵..

클래스101 통해 배우는 아이패드 드로잉 [내부링크]

휴가 중인 딴이 엄마는 요즘 하루하루를 [ 클래스 101 ]을 통해 취미 생활을 하며 보내고 있다. 약 9년간 회사를 다니면서 휴일이 계속되다 보니 뭘 해야 할지 처음에는 잘 모르겠더라. 밀린 집안일을 하고 못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