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yness-crown의 등록된 링크

 shyness-crow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발급부터 수익 지급계좌 등록(KB국민)까지 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블로그 운영과 관련된 포스팅을 하려한다. 유튜브에 비하면 수익내기가 쉽지 않은 매체이긴 하지만, 적당히 내성적이면서 귀차니즘이 강한 나에게는 수익형 블로그(티스토리)가 꽤나 매력적으로..

[매봉역/프렌치] 도곡동 맛집 라드레쎄 레스토랑 [내부링크]

양재천 근처 레스토랑 하나를 더 소개하고자 한다. 바로 '라드레쎄(La Dresser)'이다. 규모가 그리 크지 않은 프랑스 음식점이다. 르 꼬르동 블루 출신의 셰프님이 요리와 서빙을 같이 해주신다. (주방에는 한 분..

[남성역/커피] 사당동 카페 달의둥지 커피 로스터스 [내부링크]

오늘은 사당동에 위치한 카페 하나를 소개해볼까 한다. 바로 '달의둥지'이다. '달의 둥지 커피 로스터스(Moon's Nest Coffee Roasters)'가 정식 명칭인 것 같다. <가게 소개> 커피 한 잔을 만들기 위해 로스팅부터..

[반려식물] 실내공기정화식물 스투키 키우기 (첫번째) [내부링크]

오랜만에 반려식물을 소개하는 것 같다. 오늘의 주인공은 실내공기정화식물로 유명한 '스투키'이다. 자생지가 건조한 아프리카 동부인 다육식물이다. 그리고 밤에 이산화탄소를 흡수하고 산소를 배출하는 CAM(Cras..

[익선동/일본가정식] 종로3가 맛집 호호식당 내돈내먹 [내부링크]

요즘 핫하다는 익선동 한옥거리(마을)에 다녀왔다. 좁은 골목길마다 이어지는 아기자기한 식당, 카페, 소품샵들이 고즈넉한 한옥들과 어울려 특유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데이트 코스로 각광 받을만한 곳이었다. 여..

[도산공원/퓨전가정식] 신사동 맛집 멜팅샵 내돈내먹 [내부링크]

지난 주말에 도산공원 대표 맛집인 '멜팅샵(Meltingshop)'을 다녀왔다. 워낙 예전부터 유명했던 가게라 따로 설명할 것들이 없다. 예전에 식신로드에서도 한번 소개되었었다. <가게 소개> 복고풍의 홈메이드 요리..

[내방역/서울퀴진] 방배맛집 와일드플라워 내돈내먹 [내부링크]

오늘도 방배동 맛집 하나를 소개하려 한다. 바로 조은빛 셰프의 '와일드플라워(Wild Flower)'이다. 참고로, 조은빛 오너 셰프는 서래마을(함지박사거리 근처)에 플라워차일드(Flower Child)를 운영 중이다. 뉴아메..

[서래마을/빵] 크로와상 맛집 아티장 베이커스 내돈내먹 [내부링크]

재택근무가 길어지다보니 바깥에 나갈 일이 점점 줄어든다. 점심, 커피, 디저트 등도 다 배달앱을 통해서 시켜먹고 있다. 그래서인지 살이 더 쪄가는 느낌이다...ㅜㅜ 여튼 오늘은 배달시켜 먹은 맛집 중 하나를..

[새싹관찰기] 거실 행잉플랜트 크리소카디움 성장기 (두번째) [내부링크]

날이 따뜻해지다보니 집에 있는 식물들이 하나둘씩 새싹을 내기 시작했다. 그래서 봄맞이 '새싹관찰기'를 시리즈로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오늘은 그 첫번째 타자로 공중식물 '크리소카디움' 포스팅하려 한다. 영어..

[양재역/일식] 우동&덮밥 양재천 맛집 우소다로 내돈내먹 [내부링크]

양재천 벚꽃들이 한창이다. 양재천은 비교적 폭이 넓지 않아서 천따라 마주보며 줄지어 있는 벚꽃나무들이 장관이다. 그래서 오늘은 양재천 벚꽃놀이 갈 때 가면 좋을 맛집 하나를 소개하고자 한다. 바로 '우소다..

[논산/메밀소바] 벚꽃피는 탑정호 맛집 반월소바 내돈내먹 [내부링크]

이번주부터 본격적으로 벚꽃시즌이 시작되는 것 같다. 춥지않았던 겨울로 인해 예년보다 벚꽃들이 일찍 피어나고 있다. 평소같으면 빨리 찾아온 벚꽃들이 더 반가웠을텐데, 아무래도 분위기가 예년같지 않다. 그래..

[식물정보] 숲 속 나무 간 사회적 거리두기와 소통, Crown Shyness [내부링크]

예기치 못한 바이러스의 창궐이 우리들의 작은 생활습관부터 근로의 형태, 종교활동, 교육, 경제 등 사회 전반까지 막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10~20명의 확진자가 나올 때 느꼈던 공감, 동조 등의 각 구성원(개..

[양재시민의숲역/프렌치] 양재 프랑스가정식 '라비드쿤' 내돈내먹 [내부링크]

어수선한 시국에 재택근무하는 직장도 늘어나고, 봄이 와도 외출하는 빈도수가 줄어 들고 있는 상황이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마음껏 돌아다녔던 시간들이 아득하게 느껴진다. 오늘은 그 시간들 속에 다년던 맛집..

[반려식물] 독특한 티티말로이데스 나나 (청죽) 키우기 (첫번째) [내부링크]

얼마 전에 새로 들여온 식물들이 있다. 귀찮아서 파주농장까지 가지는 못하지만 인터넷으로 이거저거 시켜봤다. 그 중에 오늘은 "티티말로이데스 나나(청죽)"를 소개하고자 한다. 국내에서는 대중적이지 않아서 국..

[매봉역/햄버거] 양재도곡 수제버거맛집 풍류랑 내돈 후기 [내부링크]

오늘도 수제버거 맛집하나를 소개하려 한다. 바로 도곡동에 위치한 "풍류랑(Pungryurang)"이다. ※ 풍류랑의 의미는 풍치가 있고 멋진 젊은 남자라고 한다. 내 마음대로 정한 양재도곡 3대* 수제버거집 중 하나이..

[블로그운영] 티스토리 다음최적화 + 다음 메인 노출(나흘간의 꿈) [내부링크]

올해 2월2일에 첫글을 올렸으니 이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약 한달 반정도 되어간다. (두달정도 되었을 때 블로그 운영 정산을 하려고 했으나, 좋은 일이 생겨서 급하게 정산을 하게 되었다.) 처음부터 IT나 금융쪽..

[반려식물] 실내 포름알데히드 제거 싱고니움 키우기 (첫번째)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가 생각보다 사그러들지 않으면서 실내에서 지내야할 시간들이 지속되고 있다. 실내공기정화뿐만 아니라 지친 심신을 달래줄 마음의 안정제가 더 절실해지는 시간들이다. 그래서 오늘도 공기정화..

[반려식물] 유니크한 인테리어화초 스파트필름 도미노 (첫번째)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식물은 약간은 희귀한 품종이다. (블로그를 시작한 뒤로 새로 들여온 새식구이다.) 바로 '스파트필름 도미노'이다. '무늬 스파트필름'이라고도 불리며 영어로는 'Spathiphyllum Domino (Variegated Pe..

[남성역/마카롱] 서울 뚱카롱 최강자 뚱보롱 전 메뉴 후기 (두번째) [내부링크]

지난 주말 화이트데이가 있었다. 기념으로 화이트데이 다음날(일요일) 뚱보롱을 들렀다. 그래서 오늘은 뚱보롱 나노단위 상세후기를 남겨보려 한다!! 뚱보롱에 관한 내용은 지난 포스팅도 참고해주시길 바란다. 20..

[반려식물] 봄맞이 스파트필름 인테리어화분 분갈이 (두번째) [내부링크]

벌써 3월 중순이다. 이래저래 어려운 시국이라 이맘때쯤 우리에게 항상 찾아오는 봄도 반겨줄 여유가 없다. 하지만 그래도 봄이지 않은가!! 이렇게 새싹이 피고 따뜻해지는 봄이 오면 식물을 키우는 사람들에게는..

[내방역/샐러드] 방배 다이어트 샐러드 배달 그린래빗 내돈 후기 [내부링크]

아무도 안 믿지만 난 항상 다이어트 중이다. 다이어트 중 제일 중요한 것이 철저한 식단 관리이다. 하지만 다이어트 음식이 맛이 없다면, 식단 관리는 오래가지 못한다. 그래서 오늘은 맛있으면서도 배달되는 다이..

[반려식물] 실내공기정화식물 스파트필름 키우기 (첫번째) [내부링크]

오늘도 실내화분으로 키우면 좋은 공기정화식물 소개시간이 돌아왔다. 오늘의 주인공은 '스파트필름'이다. 영어로는 'Peace lily', 학명은 'Spathiphyllum'이다. 대부분 스파트필름이라고 부르지만, 영어로된 학명..

[양재역/돼지고기] 양재역 맛집 '마포네 숯불돼지갈비' 솔직 후기 [내부링크]

시국이 너무 어수선하다. 그래도 블로거의 본분을 다하려 오늘도 맛집 포스팅을 하나 하려한다. (어서 이 사태가 수습되길 바랄뿐이다.ㅜㅜ) 오늘은 양재역 회식장소로 적합한 '마포네 숯불돼지갈비'를 소개한다...

[식물정보] 새집증후군 해결해주는 공기정화식물은? [내부링크]

자의든 타의든 실내에 머물러야 할 시간이 많아지는 요즘이다. 차가웠던 눈발이 봄비로 바뀌는 계절이면, 예년같으면 미세먼지가 최대의 불청객이었다. 그런데 이번 봄의 문턱에는, 경험해보지 못한 더 큰 두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