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love의 등록된 링크

 sidelo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지루성두피염 치료 [내부링크]

지루성두피염의 치료와 예방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안녕하세요. 날이 조금씩 풀리면서 더워지기 시작하니까 땀도나고 그래서 인지 요즘 머리의 뒷부분이 자꾸 가렵고 긁어보면 마른 각질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

간헐적단식 효과 [내부링크]

간헐적단식 효과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코로나도 줄어들고 날씨도 풀리고 있죠. 학생들도 이제 슬슬 개학을 시작한다고 하는 뉴스도 나오고 여기저기 초여름을 알리는 듯 더운 날씨가 지속..

닌텐도스위치 언박싱 [내부링크]

닌텐도스위치 언박싱 및 초기설정에 관한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그 구하기 힘들다는 닌텐도스위치를 어렵게 구했습니다. 저는 위메프의 닌텐도스위치 네온과 젤다 인질세트로 겨우 구매를 하게 되었네..

이석증 증상 [내부링크]

갑작스러운 어지러움을 유발하는 이석증에 대한 정리입니다. 안녕하세요. 앉아있다가 일어날때나 누워있다가 일어날때 갑작스럽게 어지러운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증상이 자주 발생하게되면 이석..

족저근막염 자가치료 [내부링크]

족저근막염의 원인과 자가치료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우리몸은 어느곳이든지 자주 반복적으로 쓰면 고장이나는거 같습니다. 예전에 마라톤동호회를 열심히 다녀서 대회도 나가고 그랬는데요. 한동안 재미..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방법을 정리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넷플릭스의 인기가 핫하죠. 저도 넷플릭스를 알게되고나서 바로 한달 무료이용을 가입해서 한달내내 주구장창 출퇴근 시간에 미드를 보면서 다녔..

닌텐도스위치와 라이트 비교 [내부링크]

대외적으로는 다가올 어린이날 선물로 마음속으로는 나에게 주는 선물로 가정용 콘솔 게임기를 하나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저는 플스가 좋지만 어린 자녀들이 마리오를 좋아해서 애들이 좀 클때까지는 닌텐도스위..

새싹보리 분말효능 정리 [내부링크]

새싹보리 분말의 효능에 대해서 정리해 봤습니다. 요즘 건강 프로그램에서 새싹보리 분말효능에 대해서 자주 언급이 되더라구요. 건강도 트렌드인거 같은데요. 얼마전까지 크릴오일이 자주 방송에 나오면서 인기있..

16 personalities test [내부링크]

16 personalities 성격유형에 대해서 정리해 봤습니다. 16 personalities라는 이름과 같이 사람의 성격의 유형을 총 16가지로 분류하는데요. 물론 전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의 성격을 16가지로만 한정할 수는 없겠지..

메타인지 높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 자녀를 키우는 입장이고 자녀들이 성장에 감에 따라서 자녀의 교육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데요. 얼마전 모 방송의 자녀 교육법과 관련된 영상을 보다가 메타인지라는 것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중국 메뚜기떼 근황 [내부링크]

아프리카로부터 중국까지 위협하는 사막메뚜기떼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주춤하면서 여기저기서 이제 코로나가 지나가고나면 중국 메뚜기떼가 시작될거다 라는 말들이 있는데요. 도대체 중국 메뚜기떼..

셀프세차장 후기 [내부링크]

셀프세차장 워시존 이용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처음 차를 구매하고 나면 차에대한 애정이 남다르죠. 저또한 처음 차를 구매하고 한달정도 지나고나서 지저분해진 차를 세차하려고 알아봤는데 업소에 맡기면 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소풍 [내부링크]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전세계적인 감염병 사태로 인해서 거의 집밖에 나가지 않고있는데요. 주말만되면 애들 아우성에 어디 근처에 바람쐬러갈 곳이 없나 찾아보곤 합니다...

MG 퍼스트건담 2.0 리뷰 [내부링크]

이번에 작업한 퍼스트건담 2.0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건프라 한다고 더블제타나 이거저머 막 만들어 봤는데요. 정작 생각해보니 건담하면 가장 기본이되는 최초의 건담인 퍼스트건담을 아직까지 안만들어 봤더..

화상회의 말톡노트 추천 [내부링크]

화상회의 프로그램인 말톡노트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요즘 사회적인 분위기 탓에 재택근무를 시행하는 기업들이 많이있습니다. 그로인해서 자연스럽게 원격회의,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

손목터널 증후군 치료 [내부링크]

손목터널 증후군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얼마전 낭만닥터 김사부를 아주 재미있게 봤습니다. ㅎㅎ 드라마의 끝부분에 다다르면 김사부가 손목터널 증후군으로 고생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손목터널 증..

블랙머니 실화 론스타사건 정리 [내부링크]

영화 블랙머니의 실화인 론스타 사건에 대한 정리입니다. 안녕하세요. 얼마전 영화 블랙머니를 굉장히 재미있게 봤습니다. 3억짜리 술이있다는것도 놀랐구요 ㅎㅎㅎ 암튼 블랙머니 영화의 실화이자 우리나라 입장..

키자니아 서울 즐기기 [내부링크]

키자니아 서울 알차게 즐기는 방법 입니다. 안녕하세요. 지난번 에버랜드 튤립축제에 이은 봄소풍 갈곳 중에 하나인 키자니아 직업체험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예전에 한창 육아 예능이 많을때 키자니아를 처..

아르기닌 효능 [내부링크]

아르기닌의 효능에 관한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처음 아르기닌을 접했을때는 30대 초반에 헬스를 막 시작하면서 펌핑제 역할을 것으로 아르기닌의 효능을 알게되었습니다. 혈관을 확장해서 근력운동 할때 근육을..

에버랜드 튤립축제 할인정보 [내부링크]

에버랜드 튤립축제 최대로 할인받는 법입니다.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서 근 한달간 외출을 최대한 자제하고 집에만 있었습니다. 회사도 재택근무라서 계속 집에만 있으니 너무 좀이 쑤시기도 하고 또 이제 슬..

클럭 미니마사지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여러 매체에서 광고중인 클럭 미니 마사지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코로나로인한 재택근무로 인해서 매일 집에 누워있고 쇼파에 누워있고 하다보니까 또 헬스장도 문단고 이래저래 매일..

타이레놀 위험성 [내부링크]

타이레놀의 부작용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안녕하세요. 얼마전 세계보건기구에서 타이레놀을 권고하면서 미국 내에서 타이레놀 사재기가 한창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타이레놀은 남용할 경우 심각한 부작용을 초래하..

마카의 효능 [내부링크]

남성 건강에 좋은 마카의 효능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홍삼이 대표적인 남성건강을 위한 영양제죠. 그러나 요즘 우리나라 에서도 홍삼을 위협하는 식품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마카라는 것인데요. 마카는 안데스의..

통풍 증상 원인 [내부링크]

통풍의 증상과 원인 그리고 치료 방법에대해서 정리했습니다. 통풍이란? 극심한 통증을 유발하는 통풍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통풍이란 질병은 우리 몸속에서 혈중 요산의 농도가 증가하면서 나타나는 질병입니..

면역력에 좋은음식들 [내부링크]

면역력에 좋은음식들 7가지 입니다. 요즘들어 면역력이 매우 중요시 되고있습니다. 여러 감염병이라던지 황사나 미세먼지와 관련하여 각종 질병과 싸워서 이길려면 무엇보다 우리몸의 면력이 제일 중요하겠죠? 어..

zoom 화상회의 솔루션 [내부링크]

zoom 화상회의 솔루션 사용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본의 아니게 재택근무 중입니다. 어서빨리 코로나 사태가 진정이 되어야 할텐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근무환경이 조금씩 바뀌고 있습니다. 예전에 재택근..

대장내시경 필요성 [내부링크]

대장내시경 검사의 필요성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얼마전 회사에서 건강검진을 하면서 대장내시경을 처음으로 받았습니다. 그동안 위내시경은 2년마다 했지만 대장내시경은 처음이었는데요. 준비과정..

북유럽 다이어트 식단 [내부링크]

북유럽 다이어트 식단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국가적인 비상사태로 다니던 헬스장은 3주째 휴관중이고 회사는 감염예방을 위해서 재택근무 중입니다. 헬스장은 못가고 집에서 빈둥빈둥 하다보니까 자연스럽게..

크릴오일 효과 효능 [내부링크]

요즘 건강식품 관련 홈쇼핑을 틀어보면 크릴오일에 대한 이야기가 많습니다. 예전에는 오메가3가 한참 인기가 있었는데 요즘은 크릴오일이 대세인거 같네요 저도 한동안 오메가3를 많이 챙겨 먹었었는데요. 오메가..

프리바이오틱스 다이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유산균인 프리바이오틱스 섭취를 통한 다이어트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라고 합니다. 보통 다이어트라고 하면 식단 관리나 적당한 운동을 통해서 땀을 흘리고 지방을 분해해줘야지 다이어트가 되..

60계치킨 메뉴추천 [내부링크]

60계치킨 추천 메뉴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일주일에 한두번은 먹게되는 음식이 바로 치킨인데요. 매일 새기름으로 60마리만 튀긴다고해서 건강식 느낌을 주는 60계 치킨이죠 오늘은 요즘 제일 인기있는 60계치킨..

맘스터치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가성비 갑 맘스터치 메뉴와 가격입니다. 안녕하세요. 예전엔 집앞에 맥도날드가 있어서 맥도날드만 주구장창 먹었는데요. 남양주로 이사오고 나서는 집앞은 아니지만 출퇴근 길에 맘스터치가 있어서 예전부터 가성..

호흡기질환 예방방법 [내부링크]

환절기 호흡기질환 예방에 관한 포스팅 입니다. 요즘 뉴스를 틀면 매일 코로나 바이러스 이야기 밖에 없죠. 코로나 바이러스도 그렇지만 이제 봄이되면 중국에서 밀려오는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서 온통 뿌연 날..

한국인 입국금지 국가현황 [내부링크]

한국인 입국금지를 시행중인 나라 현황입니다. 안녕하세요. 중국 다음으로 많은 확진자가 발생한 나라가 바로 우리나라이죠. 뉴스를 보다보면 신혼여행으로 출국했는데 현지에서 한국인 입국금지를 당해서 일생 제..

MG 더블제타 도색 [내부링크]

처음 풀 도색한 MG 더블제타 입니다. 안녕하세요. 건린이 입니다. 모든 건프라인들이 그렇겠지만 처음 시작은 그냥 프라모델만 사서 시작하게 될거고 저또한 그랬습니다. HG킷을 하나사서 만들다보니 더크고 박력..

역사 속 팬데믹 [내부링크]

팬데믹의 뜻과 사례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연일 뉴스에서 코로나 19 관련된 뉴스만 나오죠. 매일매일 늘어나는 확진자수가 증가하면서 종종 뉴스에서 팬데믹이라는 말을 사용하는데요. 뉴스를..

넷플릭스 가격 비교 [내부링크]

요즘 한창 재미들린 넷플릭스 가격 정리입니다. 안녕하세요. 얼마전 넷플릭스 한달 무료를 추천받아서 엄청나게 미드와 영화를 보고있습니다. 이제 한달 무료기간도 끝나가서 넷플릭스 가격을 보고 정식으로 결제..

영화 감기 내용 [내부링크]

지금의 상황과 비슷한 영화 감기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매일 매일 하루가 다르게 늘어나는 코로나 19로 인해서 회사도 자택근무로 바뀌었네요. 요즘 집밖으로 나기기도 무섭고해서 집에서 계속 넷플릭스로 영화만..

미드 추천 5개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재미있게 본 미드 추천 5개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넷플릭스의 종이의 집을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재미있는 미드가 많이 있는거 같아서 본것 중에서 넷플릭스 미드 추천작을 정리해 봤습니다. 저..

MBTI 성격분석 [내부링크]

MBTI 성격유형 분석에 관해 정리하였습니다. MBTI는 Myers-Briggs Type Indicator를 줄여서 부르는 말입니다. MBTI는 역사가 있는 성격유형 테스트로 2차 세계대전에 개발된 성격유형 분석 프로그램입니다. TA, 버..

인어교주해적단 어플추천 [내부링크]

인어교주해적단 어플로 대게 주문한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노량진 수산시장등 회 포장하러갈때 항상 싼지 비싼지 헷갈리고 바가지쓰는거 아닌가? 싶을때가 많죠. 지인을 통해서 인어교주해적단 어플을 알게되..

삼각지맛집 몽탄 [내부링크]

동창모임에서 다녀온 삼각지맛집 몽탄 후기 입니다. 안녕하세요. 간만에 친구들 동창모임이 있어서 간만에 용산 삼각지에 갔습니다. 약 10년전까지 삼각지에 살다가 결혼하면서 다른곳으로 이사갔는데요. 그전까지..

미드추천 위쳐 [내부링크]

요즘 즐겨보는 미드추천작인 위쳐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안녕하세요. 얼마전 넷플릭스 결제 후 요즘 출퇴근 시간에 정주행 중인 미드추천작이 있습니다. 바로 넷플릭스의 위쳐인데요. 반지의 제왕 같은 중세 판타..

재난 영화 크롤 추천 [내부링크]

주말에 재미있게 봤던 재난 영화 크롤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지난해 버스 광고로 재난 영화 크롤을 많이 봤었습니다. 나중에 꼭 봐야지하고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일이 바쁘다보니 생각을 못하고 있었거든요 근..

프라모델 입문공구 [내부링크]

프라모델 입문 시 필요한 공구에 관한 포스팅 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프라모델 등급에 관해서 정리를 했고 앞으로 주력으로 수집할 등급도 정했었습니다. 성격상 뭐든 하려면 갖춰놓고 해야하는 성격이라 본격적..

건담 프라모델 등급 [내부링크]

건담 프라모델 등급에 관한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나이먹고 애들 어느정도 키우고 나니까 이제 슬슬 나자신도 돌아볼 시간이 생기네요. 애들 초등학생되니까 내시간이 슬슬 생겨서 올해부터는 배우고싶은거..

회계원리 기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계정과목의 종류까지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계정과목에 이어서 장부에 기록하는 방법부터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익을 어떻게 어떻게 장부에 기록해야 될까요? 거래가..

계정과목의 종류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에서 말한거 처럼 회계는 회사의 거래내역을 장부에 숫자로 기록하는 것부터 출발합니다. 그럼 어떤 숫자를 어디에 적어야 하는지를 알아야 할 겁니다. 거래가 발생하면 거래내역을 기록하게 되는데 일..

회계원리 교육 [내부링크]

이번에 회사에서 부서를 회계부서로 옮기게 되서 요즘 회계관련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관련해서 교육받고 있는 내용을 포스팅하고, 나중에 저도 한번씩 리마인드 할 수 있도록 꾸준히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