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htseeing-reading의 등록된 링크

 sightseeing-read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이백 하고도 육십구일 - 로알 칼테스타 [내부링크]

첫장을 넘기면서 부터 느껴지는 그림의 색체감을 따라 이야기의 방향은 동화적 메세지로 흘러가는, 어른들에게도 무척 괜찮은 책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어른이 되어서야 웃음 지을 수 있는 이야기 이지..

대관령 양때목장 [내부링크]

추운 겨울, 200Km 정도를 달려서 도착한 대관령 양때 목장, 가장 먼저 눈에 띠는 풍력 발전기가 이국적인 모습으로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맑게 게인 하늘이 너무 아름다웠는데 전날 미세 먼지 주의보가 무색할 정..

사람을 살리는 기적의 혈액건강법 [내부링크]

빈혈 이란게 무섭게 느껴져 본적이 없었는데 우연찮게 알게된 빈혈 수치를 통해 막연하게 남의 이야기만 같았고 그래서 읽어보기로 한 책 1. 2020.1월9일~ 2. 오카다 이코 지음, 최문련 옮김 3. 출판사 : 평단 문..

여행과 독서 - 잔홍즈 [내부링크]

깨알같은 책속의 내용이 우리가 쌓아온것들과 어떻게 다른지!!! 도전 하였 습니다. 정말 오래 앍은 책^^ - 깨알 같이 배열된 페이지, 삽화 한장 없는 원고를 그대로 책으로 낸 것 같은 무미 건조함 속에, 읽어 내..

황토 참숯가마 - 평택 [내부링크]

올 겨울은 그다지 춥지 않은 날씨의 연속입니다~ 이러다가 입춘 오는거 아닌가요?^^ 명절 후 노곤한 몸과 마음을 달래고자 평택에 위치한 참숯가마 다녀왔습니다. 온천을 주로 찾다가 황토방은 어떨까 검색하던중..

필례 온천 - 강원도 인제 [내부링크]

온천으로 유명한 곳이 많고 편의 시설을 갖춘곳도 많지만 여기 필례 온천은 게르마늄이 많이 포함된 온천으로 유명합니다. 인제의 명품 온천으로 필례약수 바로 옆에 위치한 야외 온천탕이 멋진 곳 입니다~ 필예..

이학순 베이커리 [내부링크]

사람의 이름을 걸고 베이커리를 하는 경우가 요즘 그리 흔치않은 세상이네요~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같은 프렌차이즈 요식 사업이 거대해 지는 요즘, 신선하고 모임 장소로도 괜찮은 이학순 베이커리를 다녀왔습니..

순천만 생태 습지 [내부링크]

전남 순천시, 고흥시, 여수시에 의해 둘러 쌓여있는 만으로 순천시에서 관리하는 순천만에 가보았습니다. 봄에도 여름에도 여행해 보았지만, 갈대가 무성한 늦가을에 떠나 보고 싶었고, 무작정 순천으로 차를 몰았..

하루 관리 - 이지성, 황희철 [차이] [내부링크]

° 시간 관리의 개념 : 크로노스에서 카이로스로 - 크로노스 : 산업 혁명 이후에 생겨난 기계적 시간 - 카이로스 : 내 마음의 시간 따라서 시간의 걔념을 크로노스에 맞추면 시간의 노예가 되지만 카이로스적..

남해 다랭이 마을 [내부링크]

육지에서 태어나 육지에서만 자라온 저로써는 바다가 참 신기하기만 합니다. 가끔 서해안 쪽 여행을 하다 보면 느껴지는 아기자기함 과는 달리, 남해의 바다를 보고 있노라면 어머니 품만큼이나 넓다는 생각에 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