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uptory의 등록된 링크

 signup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인후통을 완화하는 6가지 가정 요법 [내부링크]

인후염은 특히 겨울에 흔한 질환 중 하나 입니다. 일반적으로 감기, 독감, 인두염등을 포함한 감염으로 발생하여 매우 고통스럽지만, 종종 일주일 이내 사라지곤 합니다. 하지만 그 일주..

불면증을 극복하는 6가지 팁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인구의 약 30%는 크든 작든 밤에 잠을 이루는 것에 장애가 있다고 합니다. 불면증은 에너지를 약화시키고 기분에 영향을 주며 건강, 업무수행 및 삶의 질 하락의 주요 원인..

작은 동안 얼굴이 되는 방법 <얼굴이 작아지는 체조와 마사지> [내부링크]

태어날 때 부터 얼굴이 큰 사람이 있지만, 습관이나 자세 때문에 얼굴이 커보이는 사람도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얼굴 작아지는 체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은 또 다른 체조와 마사지를 소개..

손발이 차가운 '수족냉증'에 효과 좋은 운동법 <모관 운동> [내부링크]

모관 운동은 신체의 약 51억 개에 달하는 모세혈관을 진동시켜서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는 운동 입니다.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않은 사람에게 효과가 좋으며 특히 출산 직후의 산모에게 더욱 좋은 효..

당신의 건강을 해치는 사소한 욕실 습관 8가지 [내부링크]

코로나 전염병으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욕실 위생이 중요해졌습니다. 하지만 세균과 박테리아 번식이 가장 활발한 곳이 욕실입니다. 우리가 흔히 저지르는 위생 실수 8가지를 알아보겠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