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olblog의 등록된 링크

 sigolb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창업]OEM과 ODM의 차이점과 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뺑반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초기 투자비용이 적게 들어가는 OEM과 ODM이 무엇인지에 대한 내용과 각 장단점에 대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OEM과 ODM에 대해 이야기는 들어보셨겠지만..

[창업]창업진흥원을 통해 K-스타트업 사업 지원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뺑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창업진흥원에 대하여 소개하겠습니다. 창업을 앞둔 사람이라면 창업진흥원이 어떠한 기업인지 어떠한 일들을 하고 있는지를 알고 지원금이나 창업 노하우 성장할 수 있는..

[창업]카페창업 시 필요한 휴게음식점 영업신고 절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뺑반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휴게음식점 절차에 관하여 작성해봤습니다. 휴게음식점은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로 주로 다류, 아이스크림류 등을 조리, 판매하거나 패스트푸드점, 분식점 형태의 영업..

[디아블로2 레저렉션]용병 종류와 스킬 알고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뺑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중에서도 캐릭터를 도와 같이 싸우는 용병들의 스킬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용병 종류와 스킬 알고 가기 1. 용병의 공통된..

[창업]카페창업 시 필요한 즉석판매제조가공업 등록절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뺑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즉석판매 제조가공업 절차에 대하여 이야기하겠습니다. 즉석판매 제조가공업 등록 절차 즉석판매 제조가공업이란? 즉석판매 제조가공업에는 앞서 포스팅한 2종 근린생활..

[제품리뷰]건강해지는 시간 다이어트 빼빼주스(택배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뺑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지난 건강해지는 시간 빼빼 주스(구매 동기) 편에 이어 택배 받은 후기에 대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빼빼주스가 도착했어요~ 기다리던 택배가 드디어와서..

[디아블로2 레저렉션]남들 다하는데 나만 몰랐네? 스킨 적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뺑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스킨 적용 법에 대하여 작성하겠습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스킨 적용 법에 대하여 알아보기 이전에 왜 스킨을 사용해야 하는가에 대하여 이야기해..

[제품리뷰]건강해지는 시간 다이어트 빼빼주스(구매동기) [내부링크]

건강해지는 시간 다이어트 빼빼 주스(구매 동기) 안녕하세요~ 뺑반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제가 주문한 제품 사전 리뷰를 할까 해요. 제가 요즘 결혼 후부터 잦은 야식과 아들이 남긴 밥 처리를 하느라 몸무게..

[디아블로2 레저렉션]모든사냥터 총정리!!! 지역레벨, TC(Treasure Class)에 대하여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지역레벨, TC(Treasure Class)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뺑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지역 레벨, TC(Treasure Class)에 대하여 이야기하겠습니다. 1. 지역 레벨이란? 지역 레벨이란 해당..

[디아블로2 레저렉션]노말부터 헬까지 hipass파볼오브소서 아이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뺑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파볼오브소서가 사용하는 아이템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파볼오브소서 아이템 추천 초반아이템 - 잎새, 고대인의 서약, 잠행 고대인의 서약 (An..

[디아블로2 레저렉션]노말부터 헬까지 hipass 파볼오브소서 육성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뺑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파볼 오브 소서 육성법에 대해 작성해보겠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파볼오브소서 육성법 스텟(Status) 힘(156) - 스피리트(영혼) 모너크작을 착용할 수 있을 정도로만..

[창업]적은 비용으로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통신판매업신고 절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뺑반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통신판매업 신고 절차에 관하여 작성해봤습니다. 통신판매업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물품을 판매하는 업종입니다. 통신판매업신고하는 방법 1. 사업자등록증 신청 사업자..

[창업]창업? 아무데서나 하는게 아니다??근린생활시설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뺑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창업에 장소, 공간으로 취급되는 근린생활시설을 소개합니다. 창업을 하게되면 우선 창업을 시작할 장소를 구하게 됩니다. 아무장소에서 할수 있냐?? 아닙니다. 규정된..

[창업]세금계산서 발행하라는데 뭐죠??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뺑반입니다. 요번 포스팅에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방법에 대하여 이야기하겠습니다. 창업을 앞두고 있거나 창업을 이미 시작한 분들을 위한 글이 될 것 같습니다. 사업을 하고 계신 분들이 라면 전..

[창업]한번 읽으면 나중에 꼭 도움이 되는 창업 시 고려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뺑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창업 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에 대하여 작성해볼까 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서는 창업을 앞둔 예비창업자이거나 창업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일 것입니다. 우선 창업..

[미분류]대한민국 우주산업 진출! 첫발! 21일 누리호 발사!! [내부링크]

21일 누리호 발사!! 안녕하세요 뺑반입니다. 오늘 드디어 누리호 2호가 발사된다고 하네용 누리호는 자그마치 12년 3개월동안 개발되어왔다고 하며 총 길이 47.2m, 중량 200t 규모의 발사체다. 2010년 3월부..

[미분류]현재 주택구매 및 내집짓기는 위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뺑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주택 구매 및 내 집 짓기를 해지 말아야 하는 이유에 대하여 이야기하겠습니다. 현재 코로나19, 세계전쟁, 화물연대 파업으로 인해 수입 건축자재들이 급격히 상승되고 있..

[미분류]건축설계 저렴하게 하는 법(농촌주택표준설계자료 활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뺑반입니다. 이번에는 건축설계 저렴하게 하는 법에 대하여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건축회사 및 건축사무소는 설계도면제작과 건축 인허가 비용으로 적게는 500만 원에서 600만 원 정도의 비용을..

[디아블로2 레저렉션] 시작은 원소술사(소서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뺑반입니다. 처음으로 디아블로 2 레저렉션에서 왜 첫 캐릭터는 원소술사(소서리스)인지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첫 캐릭터는 무조건 원소술사(소서리스)? 원소술사(소서리스)는 3 원소(화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