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ent-1의 등록된 링크

 silent-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4건입니다.

일본 드라마 추천, 추리드라마 셜록 [내부링크]

일본 드라마 셜록, 딘 후지오카 X 이와타 타카노리 주연 원작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스터리 소설 '셜록 홈즈'. 현대의 도쿄를 무대에 딘 후지오카이 셜록을 이와타 타카노리가 그 친구 왓슨을 연기한다. 프리..

여배우 3대장 후카다 쿄코 [내부링크]

호리프로의 3대장 일본의 대표 연예 기획사인 호리프로의 대표적인 여자 배우 3인방이라고 하면, 이시하라 사토미, 아야세 하루카, 후카다 쿄코를 꼽을 수 있습니다.원피스도 아니고 무슨 3대장이냐고 하시는데,..

프로듀스 48 출신 코지마 마코 근황 [내부링크]

코지마 마코 근황 내 마음속에 프듀48 1픽 코지마 마코입니다. 솔직히 노래,외모,댄스 모든게 다 최상위라 무조건 뽑힐줄 알았는데.. 탈락했다는게 아직도 마음에 남네요 그리고 프로듀스가 끝난지도 어느새 3년..

아이돌 출신 탑 여배우 아야세 하루카 [내부링크]

이름 : 아야세 하루카 綾瀬 はるか (あやせ はるか) 본명 : 타데마루 아야 직업 : 여배우 및 가수 생년월일 : 1985 년 3 월 24 일 (35 세) 출생지 : 일본 히로시마 아사 미나미 신장 : 165cm..

기무라 타쿠야 딸, KOKI [내부링크]

KOKI 한국에서도 유명한 SMAP에 멤버였던 기무라 타쿠야와, 그의 와이프 쿠도 시즈카 사이에서 나은 딸 키무라 미츠키(KOKI) 부모님의 장점을 둘다 빼다 박아서 그런지 예쁘다. 이름 : 기무라 미츠키(木村 光希,..

일본의 수지 하마베 미나미 浜辺美波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너의 췌장이 먹고 싶어로 유명한 하마베 미나미 2000년 8월 29일 (20세) 일본 이시카와현 출신 155cm, B형 데뷔 2011년 영화 「개미와 연애 편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건 너의 췌장이 먹고 싶어인..

일본의 볼매녀 혼다 츠바사 [내부링크]

이름 : 혼다 츠바사(Honda Tsubasa) 일본어 :本田 翼 출생 : 1992 년 6 월 27 일 출생지 : 도쿄 , 일본 높이 : 166cm. 혈액형: O형 선명한 이목구비와, 엄청난 비율.. 그리고 무엇보다 눈길을 끄..

뉴발란스의 멀티컬러 M1400 새로운 버전 출시 [내부링크]

NEW BALANCE M1400 간단한 옷입기에서 발밑에 악센트를 듣게하는 것은 단골 코디. 하지만 너무 이상한 신발을 가져 오면, 너무 눈에 띄어오히려 패션을 버린다. M1400은 뉴발란스에서 1985년에 발매 된 M1300의..

AKB48 초대 센터 마에다 아츠코 이혼 임박? [내부링크]

마에다 아츠코 카츠지 료 이혼 배우 카츠치 료와 마에다 아쓰코에 대해서, 2명이 이혼 초읽기상태라고 하는 보도가 잇따르고 있다. 2021년 1월 30일 산케이스포츠는 양측이 변호사를 내세워 이혼 협의를 진행하고..

AKB 출신 아이돌에서 연기자로, 카와에이 리나 [내부링크]

이름 : 카와 에이 리나 川栄李奈 (かわえい リな) 별명 : 릿짱 직업 : 여배우 생년월일 : 1995 년 2 월 12 일 (25 세) 출생지 : 일본 가나가와 현 신장 : 152cm 별표 : 물병 자리 혈액형 :..

카카오톡 멀티 프로필 하는법 [내부링크]

베타서비스, PC에서는 멀티프로필 가능 모바일은 아직? 직장에서와 가족 친척, 그리고 친구들 사이에서 보여지는 내가 서로 다르다면 사회에서는 나의 모습을 몰라줬으면 하는 것도 있다. 여자친구 사진을 등록하..

담뱃값 인상, 인상폭은 최대 몇%까지 오르나 [내부링크]

담배 값 인상, 흡연자들은 대책 없는 인상에 화가난다. 現 담배가격 4500원 -> 預 담배가격 8100원 (80%의 인상폭) 정부는 10년 내에 담배 가격을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평균 수준으로 인상하는 방안이 추진한다..

래퍼 아이언의 사망, 죽음의 의문점 [내부링크]

래퍼 아이언의 사망 래퍼 아이언이 사망한것으로 밝혀졌다. 타살 흔적이나 유서를 작성한 것이 없어 사인에 대해서 의문이 들긴 하지만 별 다른 정황없이 자살로 종결할 것 같다고 한다. 쇼미더머니 시즌3으로 대..

쓰고만 있어도 근시치료가 가능하다? 스마트 글라스 출시 예정 [내부링크]

쓰고만 있어도 근시 치료 및 시력회복까지? 일본 쿠보타 제약의 미국 자회사 인 쿠보타 비전(kubota vision)은 자사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 글래스의 첫 프로토 타입을 막 완성했다고 발표했다. 쿠보타의 기술은..

전기차 보조금 대폭 감소, 전기차 시장의 영향은? [내부링크]

전기차 보조금 대폭 감소 정부가 최근 올해 전기차 보조금 지급 기준과 예산을 확정지으면서 자동차 업계에선 전기차 시장에 내놓은 일부 모델들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가격 개편이 이뤄지나? 일부 고가 모..

코로나 손실보상, 어떤 방식으로 결정되나 [내부링크]

코로나 손실보상 방안법 추진중 최근 정 국무총리가 발표한, 코로나 피해 자영업자 소상공인 손실보상법이 어떻게 해야되는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가장 궁금한것은, 자영업자들이 손실보상제가 시행되면 누가,..

전고체 배터리는 전기차의 어떤 영향을 끼칠까 [내부링크]

전기차에서 배터리는 심장 그 이상이다. 외국에 전기차 밧데리 기업은 전기 자동차 용 고체 상태의 배터리가 기존 EV 배터리보다 더 빠르게 충전되고 더 많은 전력을 보유하며 오래 지속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자영업자 손실보상법은 누구에게 적용되나 [내부링크]

자영업자 손실보상법이란? 2020년 연말 더 강화된 거리두기 조치가 시행된 후 서울 내에 소상공인 자영업자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절반 가까이 줄었고, 전국적으론 30% 정도 매출이 감소된 것으..

귀멸의 칼날 극장판 OST, LISA- 불꽃 [내부링크]

일본에서 뜨겁게 고공행진중인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열차편에 삽입된 OST 일본의 유명한 가수인 LISA가 직접 불러서 더욱 화제가 되었던 OST이다 감미롭고 애처로운 목소리와 가사의 집중하면서 들..

경기도 2차 재난 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1차에서는 인기 트로트 가수인 홍진영씨가 경기도 재난지원금 홍보대사가 되어주었는데요 이번에는 누가 해줄지에 대한 관심도 쏠리고 있습니다. 지급개요 경기도 도지사인 이재명 도지사는 경기도민을 위한 2차..

바이든의 미국 코로나 방역 계획은? [내부링크]

미국의 코로나 백신 접종 계획 D-100 조지프 파우치 美 국립알레르기병연구소장은 17일 바이든 차기 대통령 취임 후 100일 이내에 국민에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1억 회분을 투여하는 목표는 완전 달성 가능..

제이미 린 스피어스, 테슬라 CEO에게 대책 요구? [내부링크]

전기차의 문제? 미 여배우이자 가수 제이미 린 스피어스씨가, 테슬라의 전기 자동차에 치여 복수의 고양이가 죽었다고 호소해 동사의 일론·마스크 최고 경영 책임자(CEO)에게 대책을 재촉했다. 스피어스 씨는 가..

제니 유투브 개설 하루 만에 구독자 200만명 돌파 [내부링크]

 BLACKPINK 제니 유투브 개설! 인기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이자 구찌 완판녀로 소문난 블랙핑크 제니, 최근에 유투브 개설을 했다고 소식을 들려왔는데요 개설한지 하루지난 오후 7시 25분 기준, 구독자 200만명..

국민 내일 배움카드 신청방법 및 지원자격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국민내일배움카드란? 현재 다양한 이유로 인한 실직을 하여 일을 하고 있지 않는 실직자나 현재 다양한 업종에서 근무하고 있는 근로재직자, 개인 자영업자 등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나라를 통해서 내일배움카드..

인텔, 최고 CEO 교체와 삼성-인텔 위탁계약은 어떻게? [내부링크]

돌아온 인텔맨, 팻 겔싱어 Intel은 팻 겔 싱어가 2021 년 2 월 15 일자로 회사의 CEO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2021 년 1 월 13 일 (현지 시간) Intel은 팻 겔 싱어가 같은 해 2 월 15 일자로 회사의 CEO로 임명한..

노기자카46 Wilderness World MV 공개 [내부링크]

나는 나를 좋아하게 된다 1월 27일(수)에 발매하는 노기자카46의 26th 싱글 [나는 나를 좋아하게 된다] 초회사양 한정반 Type-A의 커플링 수록곡 Wilderness world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2020년의 1..

카드사 포인트 돌려 받자, 매년 소멸되는 포인트는 얼마? [내부링크]

카드 포인트를 내 계좌로 보내자 카드사에서 적립되어 있는 포인트가 많지만 그에 비해 사용되지 않고 소멸되는 카드포인트가 많아서 국가 차원에서 카드 이용 고객한테 계좌로 송금해 주라고 해서 만든 서비스라..

아이즈원 연장 계약 가능할까? 일본 반응은 어떨까 [내부링크]

IZ * ONE 연장계약은 성사될까? 한국 Mnet 오디션 프로그램 'PRODUCE 48 "프로젝트 그룹에서 미야와키 사쿠라, 야부키 나코 (HKT48) 혼다 히토미(AKB48) 등이 소속하는IZ * ONE의 활동 연장의 길을 보여왔다. 소속..

나만 몰랐던 숨은 통신비 최대 25% 할인 받아보자 [내부링크]

나만 몰랐던 숨은 통신비 받는 방법 나만 몰랐던 숨은 통신비 할인 받는법을 알아봅시다. 1년에 통신 요금 할인을 까먹고 날라가는 돈만 해도 약 1조 3천억정도 된다고 합니다. 이 정보를 알아두시면 꽤나 좋을..

칸예 웨스트 킴 카다시안 이혼 확정? [내부링크]

미국의 초 인기 부부가 이혼? 인기 리얼리티 쇼의 스타에서 인플루언서 까지 다양한 매체에서 활동하고 있는 킴 카다시안와 미국의 초인기 래퍼 겸 디자이너 카니예 웨스트 부부가 이미 별거하고 있으며 6 년간의..

청년 구직활동지원금 자격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최근 불경기로 인해서 제대로 취업도 되지않는게 현실입니다. 제일 심각한건 한 참 일자리를 구하는 청년들이 구직활동지원금에 대해서 궁금할것 같아서 정보를 가져왔습..

유랑의 달 리뷰 Review [내부링크]

유랑의 달(流浪の月) 나기라 유 최근 일본에서 핫한 2020년 책과 관련된 핫한 상을 수삭한 작품 유량의 달이다. 일본문학 나오키상과 서점 대상을 휩쓴 센세이셔널한 작품이기 때문이다. 스토리와 개연성 또한 최..

쿠사나기 츠요시, 초난강 일반인 여성과 결혼 [내부링크]

아니.. 초난강성님 드디어 결혼하시는군요 SMAP에서 배우 쿠사나기 츠요시가 결혼 한 것이 12월 30일 오늘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상대는 일반 여성이 혼인 신고서를 제출, 신부될 사람은 속도 위반으로 인..

나가하마 네루의 복귀, 세븐룰즈와 현재 [내부링크]

나가하마 네루(長濱ねる, Naghama Neru) 1998년 9월 4일, 일본 나가사키현 158cm O형 섬처녀가 이렇게 아릿따울 줄이야 나가하마는 2015년에 케야키자카46의 여동생 그룹 케야키자카46으로 아이돌 데뷔하였다. 그..

일본 여자 아이돌의 정점? 야마모토 사야카 [내부링크]

48 사단 내에서 최고의 가창력 소유자, 그 누구도 위협하지 못하는 가장 높은 위치의 별 야마모토 사야카(山本 彩, Yamamoto Sayaka) 1993년 7월 14일생 일본 오사카 출신 NMB의 영원한 캡틴 야마모토 사야카이다..

코바야시 와타시 1st 앨범 발매, 선공개곡 감기 가사 번역 [내부링크]

일본의 떠오르는 싱어·송 라이터, 고바야시 와타시(Kobayashi Watashi)의 1 st앨범 건강을 앓다 가 2021년 1월 20일에 발매되는 것이 결정되었다. 읽는법이 조금 특이하다고 해야되나, 나 코바야시 라고 읽어야..

노기자카 막내에서 성숙한 숙녀로 사이토 아스카 [내부링크]

아버지는 일본인, 어머니는 미얀마인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노기자카 최강의 소두 아니 일본 연예인 최고? 사이토 아스카(Saito Asuka, 斎藤飛鳥) 1998년 8월 10일 생 O형 도쿄 출신 노기자카46 막내로 차세대 센..

히라테 유리나 - 댄스의 이유(ダンスの理由) 가사 번역 [내부링크]

히라테가 탈퇴한지 1년이 다되가는데, 드디어 솔로로 컴백했네요 퍼포먼스는 역시 히라테이긴 합니다, 솔직히 테치의 빈자리를 매우기에는 케야키 팬으로써 그 구멍이 너무 큰것이 마음이 아픕니다. 가사는 개인적..

애플의 M1, 고성능 하이앤드 맥북으로 재탄생? [내부링크]

Apple (애플)가 현재 회사의 MacBook Pro, MacBook Air, MacBook Pro, Mac mini에 사용하는 독특한 디자인의 M1 칩에 비해 코어 수가 크게 많은 Apple 실리콘 칩을 개발하고 있다고 보..

프로듀스 48 출신 지옥갑 치바 에리이 근황 [내부링크]

치바 에리이(千葉恵里) 2003.02.17 키 165cm AKB TEAM A 프로듀스 48이 끝난지도 어느새 3년이 다되갑니다. 아이즈원도 정식 계약일이 이제 대략 120일정도 밖에 남지않았는데 최근에는 프로듀스 시리즈 관련하에..

호리 미오나 충격 졸업 발표 [내부링크]

뮤직비디오 내용은 이렇다.벤치코트를 입은 호리가 노기자카46에서 보낸 7년간이 무엇이었는지 독백하는 씬으로부터 시작되는데, 그 마음의 흔들림은 어딘가 연기같다.그리고 벤치코트를 벗고 센터곡 발레타의 세..

초보자도 기르기 쉬운 열대어 벌룬 몰리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오늘도 기르기 쉬운 열대어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짜잔 벌룬 몰리는 셀핀 몰리의 개량 품종으로 풍선이나 달마처럼 둥글고 토막 난 체형이 특징입니다.귀여운 외모로 여성이나 어린이에게 인기가 있는 열..

NiziU(니쥬) - Step and a Step (데뷔곡) / 가사 번역 [내부링크]

니쥬는 무지개, 너 니지, 유의 합성어라고 한다 멤버는 마코, 리쿠, 리마, 리오, 마야, 미이히, 마유카, 아야카, 니나로 구성되어 있으며 9인조 그룹이며, K-POP을 하는 전원 일본인으로 구성된 그룹이다. NiziU(..

사쿠라자카46 - Buddies (야마자키 텐 센터곡) [내부링크]

사쿠라자카 46(야마사키 텐 센터곡) - Buddies Yo!元気かい?君に会いたかったよ Yo ! 잘 지냈어?너를 만나고 싶었어 Yo!ごらんよ、こんな真っ青な空 Yo ! 봐봐, 이런 새파란 하늘 Yo!世界は何も変わっちゃいな..

일본의 매력만점 아이돌, 니시무라 호노카 [내부링크]

니시무라 호노카(西村歩乃果, Nishimura Honoka) 키 : 153cm 일본 가나가와 현 출신, 별명은 호노삐 아이돌 그룹 : 라스트 아이돌 헤어스타일리스트 출신의 아이돌 이자 인기 유투버 얼굴이 깡패다. 라스트 아이돌..

사쿠라자카46 - 왜 사랑을 해오지 않았던걸까 / 가사 [내부링크]

なぜ 恋をして来なかったんだろう?(왜 사랑을 해오지 않았던걸까?) 후지요시 카린 센터곡 ちょっとくらい浮かれちゃったって 춋토-쿠라이 우카레챳탓테- 조금이라도 들떠버려서 気づけばスキップしていたって 키..

사쿠라자카46 - Nobody's Fault (노바디 폴트) / 가사 [내부링크]

この世界を変えようなんて 코노 세카이오 카에요-난테 이 세상을 바꾸자라니 自惚れてんじゃねえよ 우누보레텐쟈네-요 자만하지마 知らぬ間に汚れちまった空は 시라누마니 요고레치맛타 소라와 모르는 사이에..

호리 미오나의 2번째 사진집, 언젠가의 약속의 장소 [내부링크]

노기자카 2기생 에이스 호리 미오나의 2번째 사진집도 발매되었습니다. 발매된지는 조금 오래되었구요 프랑스의 휴양도시인 니스에서 촬영하였다고 합니다. 호리 미오나의 군살 없는 몸매와 사슴 같은 눈망..

나카다 카나, 첫번째 사진집 발표 좋아하는 것만을 하고 싶어 [내부링크]

노기자카의 몇 안남은 1기생 나카다 카나, 머리도 똑똑하고 브레인 담당인데 9년만에 졸업과 동시에 사진집이 발표되었습니다. 제목은 좋아하는 것만을 하고 있고 싶어 투명한 피부와, 동양적인 마스크 무쌍의 귀..

초보자들도 키우기 쉬운 열대어, 레드 팬텀 테트라에 대하여 [내부링크]

최근에 나혼자 산다에서 이상이씨가 물고기를 키우는 것이 화제가 되면서 덩달아, 집에서 소형 열대어를 키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집에서 아버지께서 키워서 관심을 가지고 혼자 나와서 키워봤지만 현재..

스톤에이지 월드 추천 펫 그리고 초반 공략법 [내부링크]

최근 출시예정인 바람의 나라 모바일 게임과 함께 가장 성공작으로 뽑히는 스톤에이지 월드 저는 친구의 권유에 따라서 시작해봤는데, 생각보다 재밌습니다. 예전에 한참 수집형 게임 할때로 돌아간것 같기도하고,..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제노 얻는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아직도 식을줄 모르는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모바일 입니다. 현재 중국섭에서 나온 소식으로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카트인 제노가 다음 패치 혹은 7월 패치 이후 공개될 것으로 예상 되고 있습니다. 구매방법으..

동방신기 최강 창민 결혼 소식, 일본팬들의 축하까지 [내부링크]

오늘 또한, 아이돌 출신의 발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무려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입니다.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2020년 9월 5일, 최강창민의 결혼소식을 발표하였습니다. 신부는 연하의 일반인으로 밝혀졌고,..

당신도 채굴왕? 방치형 육성 게임, 마인킹덤(MineKingdom) [내부링크]

최근에 조카녀석이 하루종일 휴대폰을 붙잡고 무슨게임을 하고 있는지 쳐다보았다. "ㅇㅇ아 뭔데 재밌어?"라고 물었더니 대답도 안한다 이녀석 하루종일 폰을 손에서 놓지 않고 게임을 하고 있길래 무슨 게임인가..

AFK 아레나, 리세마라, 리셋마라 하는법 [내부링크]

최근 국내에서 수집형 육성게임의 끝판왕이라고 불릴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 AFK 아레나, 주된 역할은 딜러,탱커,서포터로 깔끔하게 3형태의 위치로 나눠서 끝난다. 이런 AFK 아레나도 당연히 좋은..

킹스레이드, 대규모 업데이트 Fallen Fate [내부링크]

모바일 게임 킹스레이드(Kings Raid)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정하였습니다. Fallen Fate 떨어지는 운명 킹스레이드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링크 https://event.kingsraid.com/fallenfate#secondPage 킹스..

와타나베 마유의 연예계 은퇴 소식 [내부링크]

AKB48 졸업생인 배우 와타나베 마유(26)가 연예계를 은퇴하는 것이 6월 1일, 알려졌다. 본인 소속사에서 공식적인 발표를 했다. 발표에 따르면 지난달 말에 회사를 퇴사했다고 "이번에 와타나베 마유보다"건강..

사진의 배경을 지워드립니다 [내부링크]

여러분 사진을 찍다보면 배경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가 있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의외로 배경이 흔들렸는데, 본인은 잘나왔다 이렇다거나 크로마키에 쓸 자신의 사진 등 유투브 영상 편집등 간편하게 배경은 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골든 로디 카프카 얻는법 [내부링크]

최근 가장 화제의 게임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여전히 인기가 많습니다. 온라인 카트라이더와 비슷할 만큼 다양한 재미와, 이벤트 쉬운조작과 아이템전까지 완벽구현하며 게이머들 사이에서 가장 화제가 되는건..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판다 얻는법 [내부링크]

최근 모바일 게임의 강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다양한 카트와 함께 여려명이 대전 가능한 모바일 라이딩 게임으로써, 예전 90년생들에게는 엄청난 인기 게임이었습니다. 크레이지아케이드의 후속작으로 나온..

케야키자카의 러블리 걸, 코이케 미나미 [내부링크]

코이케 미나미(小池美波,Koike Minami) 1998년 11월 14일 효고현 출신, 159cm B형 러블리 보이스를 가진 미이쨩 코이케 미나미는 효고현 출신의 일본 관서지방 출신의 아이돌이다. 1기생 중에서는 아마도 요네타..

편스토랑, 도전 앵그리 크림 쫄면 솔직 후기 [내부링크]

일단은 매움주의!! 우선 매운것을 못먹는다면 일찌감치 포기하는게 낫습니다. 저도 괜히 맵부심 부렸다가 후회했습니다. 이번에는 편스토랑 7탄 우승작, 앵그리 크림 쫄면입니다. 개인적으로 방송에서 봤을땐, 맛..

편스토랑 5탄, 꼬꼬 간장 덮밥 솔직한 리뷰 [내부링크]

내가 최근에 가자 즐겨보는 프로그램임 편스토랑의 제품을 매주 먹어보고 있다. 하지만 내가 사는 곳 근처에 씨유가 없어서, 꽤나 걸어야 된다 10분정도 집 앞에는 세븐일레븐이랑 건너편에는 GS 원룸촌 안에는..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핑크코튼 얻는법 [내부링크]

최근 핫한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그 중에서도 많은 유저들이 갈망하는 차 핑크 코튼 비싸다.... 건전지 6000개면 대략 많은 유저들이 시간의 상점을 돌려서 10만원이 넘는 금액에서 핑크 코튼을 뽑았다고 한다..

히나타자카의 센터, 코사카 나오 [내부링크]

코사카 나오(小坂菜緒,Kosaka Nao) 2002년 9월 7일생, 161cm, O형 오사카 출신의 완벽한 비쥬얼의 배구 소녀, 히나타자카 2기생 히나타자카 2기생 출신의 코사카 나오이다. 한국에서도 제법 비쥬얼로 화제가 되..

주위사람 토렌트 다운로드를 알수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위 사람들이 어떤 토렌트를 다운받았는지 알 수 있는 사이트를 가져와봤습니다. 사이트 이름 부터 자체가, 나는 니가 무엇을 다운로드 했는지 알고 있다네요 (https://iknowwhatyoudownload...

큐빗토렌트(Qbit Torrent) 다운로드 및 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참 뜨고 있는 큐비트토렌트(QBit torrent)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최근에 유토렌트(utorrent)에 애드웨어가 깔려있어서, 야금야금 CPU를 갉아먹는 다는것이 많은 네티즌들..

가성비 최고, 카멜보드 후기 [내부링크]

최근에 회사 직장 동료가 사용하고 있는 카멜보드, 가격을 듣고 그래도 제법 비쌀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배춧잎 한장이면 구매할 수 있다길래 냉큼 구매 평소에도 공부할때, A4 용지에다가 빽빽히 써가면서 버리고..

케야키자카의 흐물흐물 걸, 타무라 호노 [내부링크]

타무라 호노(田村 保乃,Tamura Hono) 1998년 10월 21일, 오사카 출신 163cm A형, 2기생, 케야키자카46의 미래를 책임질 멤버,호뇨호뇨 빔 개인적으로는 약간 한국 아이돌 누구 닮았는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타무라..

유산슬 비빔면 리뷰, 초현실적인맛? [내부링크]

유산슬 비빔면, 놀면 뭐하니에서 나온 라면 장인 유라면에 컨셉으로 방송화면에서는 제법 맛있게 보였는데 근처 편의점 CU에 갔더니 팔고 있어서 덥썩 물어왔습니다. 맛은 유산슬을 중식 레스토랑에서 한번 먹어..

HKT48의 맏언니, 쿠리하라 사에 [내부링크]

쿠리하라 사에(栗原紗英, Kurihara Sae) 1996년 6월 20일생 후쿠오카 출신의 164cm, 50kg HKT48의 맏언니이자 킹 메이커 그리고 HKT 최고의 몸매의 소유자 쿨 사에 2013년 8월 4일 HKT 3기생 오디션합격 쿠리하라..

노기자카의 새로운 에이스 후보, 카키 하루카 [내부링크]

카키 하루카(賀喜 遥香, Kaki Haruka) 2001년 8월 8일 생, 오사카 출신, 166cm A형 노기자카의 떠오르는 에이스 후보 카키 하루카는 오사카 출신이지만, 초등학생 시절 관동지방 도치기로 넘어와 학창생활을 보냈..

매력적인 보이스, 사이토 쿄코 [내부링크]

사이토 쿄코(斎藤京子, Saito Kyoko) 1997년 9월 5일생, 도쿄 출신, A형 154cm 라면을 너무 좋아하는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진 아이돌 애칭은 쿙코, 좋아하는 것은 라면,마카롱 싫어하는 것은 수박, 멜론..

노기자카46의 팔방미인, 타카야마 카즈미 [내부링크]

타카야마 카즈미(高山 一実,Takayama Kazumi) 1994년 2월 8일생, A형 치바현 출신 노기자카46내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소녀, 청순함이 돋보이는 멤버 이제는 점점 몇 안남은 노기자카 1기생 일본 내에서는, 팔방미..

무라세 사에,1st 사진집 발매 S가 좋다. [내부링크]

무라세 사에 (村瀬紗英,Murase Sae) 한국에서도 제법 유명한 그녀, 무라세 사에 바로 프로듀스48 때문이 아닐까 싶다. 프로듀스48가 끝난지 한참되었지만, 그녀의 한국사랑과 팬들의 소통은 여전히 끊임이 없다...

노기자카46의 미래, 엔도 사쿠라 [내부링크]

엔도 사쿠라(遠藤 さくら,Endo Sakura) 2001년 10월 3일, 혈액형 불명? 아이치 현 출신 160cm, 노기자카46의 미래 에이스 후보취미는 음악과 독서감상, 부모님이 고향에서 소바가게를 운영하고 계시다고 한다. 20..

케야키자카46의 인기녀, 오다 나나 [내부링크]

오다 나나(織田奈那, Oda Nana) 1998년 6월 4일 시즈오카 현 출신, O형 162cm, 케야키자카46의 예능담당, 모테모테 인기녀, 낙타와 미녀의 차이는 한끝? 주로 불리는 애칭은 다니 좋아하는 사자성어는 인과응보..

히나타자카의 만능돌, 카토 시호 [내부링크]

카토 시호(加藤 志帆,Kato Shiho) 160cm, A형 도쿄 출신의 만능돌 히나타자카46 에이스 케야키자카46의 오시멘은, 나가사와 나나코 존경하는 아이돌은 아키모토 마나츠 케야키자카46의 사이토 후유카와는 같은 고..

노기자카 신 캡틴, 아키모토 마나츠 [내부링크]

아키모토 마나츠(秋元真夏,Akimoto Manatsu) 1993년 8월 20일 생, 키 153cm 사이타마현 출신 노기자카 1기생, 예능감 넘버원 두번째 캡틴괴롭힘 당하는 대두 캐릭터 아키모토 마나츠의 이름을 한글로 직역하면 말..

노기자카46의 핵심, 시라이시 마이 [내부링크]

시라이시 마이(白石麻衣 ,Shiraishi Mai) 1992년 8월 20일생 군마현 출신 162cm 노기자카의 간판, 부동의 에이스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김희선을 닮은 일본의 간판 여자 아이돌 시라이시 마이는 노기자카 1기생..

케야키자카46의 미각 소녀, 코바야시 유이 [내부링크]

코바야시 유이(小林由依 , Kobayashi Yui) 1999년 10월 23일, A형 사이타마현 출신의 케야키자카46 최고의 미각의 소유자 애칭은 유이퐁, 성인 코바야시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것 같다. 유이쨩즈 라는, 팀 내..

노기자카의 4차원 매력, 호리 미오나 [내부링크]

호리 미오나(堀未央奈,Hori Miona) 1996년 10월 15일 기후현 출신, 163cm O형 사슴 같은 큰 눈망울이 매력 노기자카 2기생 애칭으로는 호리짱이라 불리는 2기생 에이스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한예슬을 많이 닮은것..

AKB48의 새로운 센터, 야마우치 미즈키 [내부링크]

야마우치 미즈키(山内瑞葵) 2001년 9월 20일 생, 한국나이로 20살 도쿄 출신 키161cm, AKB 팀 4소속 AKB 16기생 별명은 즛키라 불린다. 야마우치 미즈키는 어릴 때 부터 아이돌을 꿈 꿔 왔다고 한다. 티비에 나오..

케야키자카46의 캡틴, 스가이 유우카 [내부링크]

스가이 유우카( 菅井 友香,Sugai Yuuka) 1995년 11월 29일 생, 키 165cm AB형 특기는 마장마술(경기장 안에서, 말을 가지고 펼치는 기술의 연기력을 다투는 경기)별명은 주로 윳카, 스가이사마라고 불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