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km의 등록된 링크

 silk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건입니다.

긴급재난지원금 건강보험료(건보료) 지역가입자와 직장가입자의 차이 및 계산 방법 [내부링크]

지난달 30일 정부에서는 코로나 19 지원 대책으로 전 국민을 상대로 소득 70% 이하 가구에게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는데요. 발표 당시에는 정확한 계산 및 기준을 잡지 못해 애매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러..

메시의 Pick. 19-20챔피언스리그(UCL) "최고의 재능 25인"(2/2) [내부링크]

14. 손흥민 (Heung-Min Son) 29살 대한민국 국적의 토트넘 핫스퍼 소속으로 중앙 및 윙어와 측면 공격을 맡고 있다. 그는 15-16 시즌 여름 레버쿠젠에서 약 408억의 이적료로 토트넘에 입단했다. 일부 팬들은 토..

메시의 Pick. 19-20챔피언스리그(UCL) "최고의 재능 25인"(1/2) [내부링크]

4/1일 스포츠 트레이딩 카드 업체 톱스(Topps)에서 메시와 함께 19-20년 챔피언스 리그 "최고의 재능"을 가진 선수를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번 챔피언스리그에서 메시가 선택한 선수는 총 25명의 선수가 언급되었..

[알아보기]블록체인의 연결고리 아이콘(ICX)코인 [내부링크]

금일 4/1일 아이콘(ICX) 코인의 새로운 파트너십 소식이 있었습니다. 총 5곳의 신규 파트너쉽을 체결하였는데 벌써 파트너의 수가 57곳이나 되고 있습니다. 이토록 모든 기업이 이 코인을 주목하고 서로 협력하..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및 지원 자격, 소득 확인 총정리 [내부링크]

지난 30일 최근 불거지고 있는 코로나 사태로 인한 정부에서 내놓은 비상책으로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발표했습니다. 물론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한다지만 소득을 기준으로 책정된 정책으로 아무나 받을 수..

[알아보기]영화의 다양성을 이야기 하다! 무비블록(MBL)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실금입니다. 30일 무비 블록(MBL) 코인의 새로운 프로젝트 소식이 들려와 무비 블록(MBL) 코인에 대하여 포스팅을 진행해볼까 합니다. 무비 블록 PICK이라는 프로젝트와 더불어 단편영화 공모전까지..

[알아보기]게임 아이템을 가상화폐 거래로 하자 왁스 토큰(WAX)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실금 입니다. 오늘로써 벌써 비트소닉 거래소 상장 코인 총 3가지 코인을 포스팅 하였고 WAX코인으로 4번째 포스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다방면으로 나오고 있는 코인중 WAX코인은 어떻게 쓰일까요..

[알아보기] 퓨마페이 코인[PM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3일 비트소닉 거래소에 대량 상장 된 코인들을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BSC마켓에 상장 총 5종 코인중 2종의 코인 메디블록(MED),리퍼리움(RFR)을 알아봤었습니다. 오늘은 상장..

[알아보기] 마일리지 통합 관리 플랫폼 밀크(MIL.K)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실금입니다. 오랜만에 흥미로운 코인을 발견하여 이에 대해 포스팅을 진행하려 합니다. 바로 라이프 스타일의 다양한 기업체를 대상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한 통합 마일리지 관리 서비스인 밀크(..

[알아보기]나의 디지털 기기를 관리 해보자! 리본달러(REBD)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실금입니다. 비트 소닉 원화 마켓에 신규상장 소식이 있습니다. 중고 전자제품의 판매 및 유통, 설치와 유지보수, 수리 등 전 과정을 아우르는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인 리본 달러(REBD)입니다. 과연..

[알아보기]K-POP 스타가 될수 있다? 스타하마(HAMA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트 소닉 거래소 코인을 집중 포스팅 중인 실금입니다. 금일 6/12일 비트소닉 OPEN마켓 거래소에 신규 상장 소식이 올라왔습니다. 바로 스타하마(HAMA)코인인데요 요즘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

[알아보기] 여행도 보상받으면서 하자! 릭 코인(LIC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트 소닉 상장 코인을 집중 포스팅하고 있는 실금입니다. 여러분들은 여행 많이 다니시고 계신가요? 해외 및 국내여행, 캠핑, 맛집 투어 등 요새 많은 분들이 즐겨하시는 여가 생활 중 하나 입니다...

[알아보기]각종 문서 DATA를 안전하게 보관하자 비스켓 코인(BS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실금입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PC가 없다면 어떤 세상이 될까요? 은행에 돈을 보관하고 그 돈을 인출을 하려면 모든 것은 PC상의 전산상으로 처리가 되어야 하고 개인과 개인간의 통화기록 및 개인..

[알아보기]매장의 결제가 암호화폐로 가능하다? 스펜드 코인(SPN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실금입니다. 오늘은 6/3일 BSC마켓에 상장된 스펜드 코인을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이로써 메디블록, 왁스, 리퍼리움, 퓨마 페이까지 포함하여 총 5종 상장코인의 포스팅이 마무리될 거 같습니다 토..

[알아보기]리퍼리움(RF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비트 소닉 거래소에 상장된 메디블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메디블록과 함께 6/3일 BSC 마켓에 상장된 리퍼리움(RFR)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큰명 : 리퍼리움(..

[알아보기] 메디블록(MED) 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비트 소닉 거래소에 흥미가 있어 계속 포스팅을 드릴 예정인데요. 마침 6/3일 비트소닉 거래소에 BSC 마켓에 메디블록(MED) 코인이 상장하였습니다. 여러 다른 코인들과 함께 상장이 되었지만..

[2018-2019 챔피언스 리그 결승]토트넘 vs 리버풀 [내부링크]

6/2일 드디어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소속인 4위의 토트넘 vs 2위의 리버풀 두 팀이 맞붙어 세간이 이목이 집중되었는데요. 토트넘은 창단 58년만에 첫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진..

[상장코인]시린토큰(SR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소닉 거래소에 신규 상장이 예정 되어 있어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비트소닉 BSC마켓에 상장한다고 발표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시린토큰에 대하여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 시린..

[알아보기]가상화폐의 모든것 블록체인! [내부링크]

가상화폐에 대한 요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비트코인" 지금도 관심 있게 지켜보고 있는 사람이 많으며 이미 미래 산업의 중요 포인트로 자리 잡았습니다. 비트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