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kroadsalpha의 등록된 링크

 silkroadsalph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영웅 천하의 시작 예술의 시작 [내부링크]

목차 세계적인 거장이 만든 액션 예술 2003년 세계적인 거장 장예모 감독이 만든 영웅 천하의 시작은 최초 개봉 이후 여러 차례 재개봉을 한 영화입니다. 약 20년의 세월 동안 극장에서 여러 차례 재개봉을 할 수 있을 만큼 영화의 완성도와 관객을 끌어모으는 힘이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영화는 전반적으로 와이어 액션으로 이루어진 화려하고 대담한 액션 장면으로 가득 채워져 있으며 특히 검술 장면은 압도적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물 위를 걸어 다니고 물방울 사이를 검이 가르며 춤을 추며 음악을 연주하는 듯한 장면은 가히 무술의 영역을 액션을 통해 예술로 승화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액션뿐만이 아니라 영화 속 많은 장면에서 감독은 강렬한 색감을 사용하고 색감 대비를 통해 배우와 스토리 전개를 표현하며 이런 장면은..

씽2게더 꿈은 이루어진다 [내부링크]

목차 씽2게더 팀이 하나가 되는 방법 2016년 겨울 일루미네이션에서는 전세계적으로 성공한 씽의 후속작을 준비합니다. 원작이 성공을 거두면 당연히 후속작을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만들어진 후속편 씽2게더는 일루미네이션에서 만든 애니메이션 영화 중 가장 큰 감동을 주는 영화입니다. 기존 일루미네이션에서는 주로 캐릭터를 중심으로한 재미에 중심을 둔 영화를 만들었다면 씽을 시작으로 이번 씽2게더를 통해 회사의 모든 역량을 관객과 직접 호흡하며 전달할 수 있는 무대위로 옮겨왔습니다. 매튜 맥커너히가 연기한 버스터 문이 운영하는 문 극장에서 오디션에 합력하여 진정한 가수의 꿈을 이뤄가고 있는 단원들이 있습니다. 연길 매진을 이어가면 수많은 관객들로 부터 큰 호응과 기대를 받고 있지만 더욱 큰 무대에 대한 염..

영화 알라딘 소원이 이루어졌다 [내부링크]

목차 애니메이션 알라딘의 현대적 해석 영화 알라딘은 1992년 개봉한 동명의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현대적 해석을 통해 영화로 재탄생하였습니다. 2019년 5월에 개봉하였고 기존의 알라딘과는 달리 주연급 배우들의 이야기 속 비중이 많이 늘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기존의 알라딘이 알라딘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펼쳤다면 영화 알라딘에서는 알라딘과 자스민 공주와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아그라바 왕국의 이야기를 전체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디즈니 영화의 단골 소재는 역시 사랑 이야기 입니다. 영화 알라딘 역시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디즈니의 영화라고 해서 단순히 아이들만을 위한 동화 같은 이야기만을 다루지는 않습니다. 어린 시절 디즈니를 보며 자랐고 이제는 성인이 된 어른들도 충..

영화 듄 위대한 시작 [내부링크]

목차 듄 원작 소설 그리고 영화 듄 영화를 접하고 원작 소설을 알게 된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누군가에게는 전설로 내려오는 위대한 소설로 혹은 몇번의 영화 소재로 결국엔 모두 실패했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듄 영화는 이전과는 다릅니다. 모든 영화가 그런 것처럼 냉철한 평론가에게는 작품성과 상업성을 모두 만족시켜주어야 합니다. 그러나 극소수의 평론가가 아닌 일반 관객의 입장에서는 듄은 철저히 만족 이상의 무언가를 확실히 보여주고 들려줍니다. 거대한 세계관과 캐릭터 한명 한명의 진솔한 이야기 그리고 최고의 세트 제작과 뛰어난 영상미를 살려줄 그래픽 효과까지 영화를 감히 예술의 경지에 이르게 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우주 세계관의 SF영화라고 하면 대부분은 스타워즈를 떠 올립니다. 듄 영화 또한 스타워즈..

탑건 매버릭 전작을 뛰어넘다 [내부링크]

목차 탑건 매버릭 완벽한 후속작 전설적인 최고의 전투기 파일럿 매버릭은 전작과 동일하게 세계 최고의 액션배우인 톰 크루즈가 맡았습니다. 22년 22년 5월 파라마운트 픽처스에 의해 극장 개봉되었습니다. 영화는 비평가와 일반 평론가 그리고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개봉하며 원작을 훨씬 뛰어넘는 작품으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9억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며 톰 크루즈의 영화배우 경력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영화가 되었습니다. 주요 출연배우는 톰 크루즈, 마일스 텔러, 제니퍼 코넬리, 글렌 파월, 발 킬머 등입니다.전 세계적으로 9억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며 톰 크루즈의 영화 배우 경력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영화가 되었습니다. 주요 출연배우는 톰 크루즈, 마일스 텔러, 제니퍼 코넬..

미니언즈2 귀여운 액션 블록버스터 [내부링크]

목차 미니언즈 2 뉴트로 모험 블록버스터 2022년 7월 북미에 이어 국내에 유니버설 픽처스에서 수입 배급한 미니언즈 2입니다.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을 꿈꾸는 미니 보스 그루와 그를 따라다니는 미니언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루는 세계 최고 악당 조직인 빌런 6의 마법의 돌을 훔치는데 성공하게 되지만 미니언 오토의 실수로 마법의 돌을 잃어버리게 되고 빌런 6에게 납치까지 당하게 됩니다. 미니 보스를 구하기 위해 잃어버렸던 마법의 돌을 되찾아야만 하는 오토와 케빈, 스튜어트 그리고 밥은 쿵후 마스터에게 쿵후를 배우게 됩니다. 무엇을 기대하든 그 이상을 보여주는 미니언즈 시리즈 두 번째 이야기는 전 세대를 아우르며 그들을 사로잡는 슬랩스틱 코미디와 컬러풀한 시각적 재미 그리고 모험을 담아낸 애니메이션입니다..

6 언더그라운드 다시 봐도 즐거운 액션 영화 [내부링크]

목차 6 언더그라운드 다시 봐도 즐거운 영화 2019년 라이언 레이놀즈와 마이클 베이가 함께 과장된 액션 장면과 캐주얼한 휴머니즘을 담아낸 액션 영화가 넷플릭스에 공개되었습니다. 액션, 스릴러 그리고 코미디를 혼합한 장르로 구성하였고 렛 리스와 폴 워닉이 각본을 맡았습니다. 6명의 주연급 배우들은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마누엘 가르시아, 아드리아 아르호나, 코리 호킨스, 벤 하디 등 출연한 배우들의 연기를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청소년 관람불가를 받았고 제작비는 총 1억 5천만 달러를 사용하였습니다. 트랜스포머, 진주만, 아마겟돈 등을 연출하며 액션 블록버스터의 역사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마이클 베이는 데드풀부터 함께한 라이언 레이놀즈와 함께 6명의 팀을..

올드 가드 인류를 지키는 불멸의 전사 [내부링크]

목차 불멸의 전사 이야기 2020년 7월에 공개한 넷플릭스 영화 올드 가드입니다. 액션, 판타지 장르로 그레그 루카의 동명의 만화가 원작입니다. 샤를리즈 테론, 키키 레인, 마티아스 쇼에나에츠 등이 출연하였습니다. 영화의 주인공이자 팀의 리더를 맡은 앤디 역할은 샤를리즈 테론이 연기하였습니다. 영화 올드 가드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은 수천 년을 살아온 불사의 몸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들은 언제 죽을지 알 수는 없지만 수천 년을 현재의 모습으로 살아오고 있으며 상처를 입게 되면 자연적으로 치유가 되는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에 타거나 칼에 베이거나 총알이 온몸을 관통하더라도 약간의 시간만 지나면 금방 스스로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오며 상처가 자연 치유됩니다. 물속에 빠지더라도 죽음과 삶을 계속해서 반복하며 죽..

남부의 여왕 넷플릭스 시리즈 줄거리 [내부링크]

목차 남부의 여왕 개요 및 주연 배우 남부의 여왕은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미국 작품으로, 스페인 저자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한 TV 시리즈입니다. 멕시코의 젊은 여성 테레사 멘도사가 미국에서 강력한 마약 대마왕으로 성장하는 길을 보여줍니다. 시리즈는 2016년 미국에서 첫 방송되었으며, 2017년 넷플릭스에 추가되었습니다. 총 5개의 시즌이 있으며, 마지막 5번째 시즌은 2020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젊은 여성은 그녀의 남자친구가 살해되자 멕시코를 떠나게 됩니다. 그녀는 댈러스, 텍사스에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고 마약 상업에 참여하게 됩니다. 그녀는 점차 계급이 오르게 되면서 마약 유통 세계의 위험한 적들을 뚫고 나아가야 합니다. 그녀는 CIA 요원이 된 마약 대마왕 제임스와 강력한 마약 여왕 카밀라등..

영화 크루즈 패밀리 지혜롭게 사는 삶의 철학 [내부링크]

목차 크루즈 패밀리의 세상 여행 드림웍스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가족 애니메이션으로 모험과 코미디가 중심인 미국 영화입니다. 상영 시간은 1시간 38분이며 2013년 5월 개봉하였습니다. 니콜라스 케이지가 그루그 목소리를 연기했고 라이언 레이놀즈는 가이, 엠마 스톤은 이프의 목소리를 연기하였습니다. 영화는 가상의 선사시대를 배경으로 개성이 강한 원시인 크루즈 패밀리의 스토리를 담았습니다. 수천 수만 년 전 가상의 세계를 살아가고 있는 크루즈 패밀리가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까지 어두운 동굴 주변에서만 살고 있습니다. 동굴 주위를 벗어나면 알 수 없는 수많은 위험과 위협이 있으며 동굴 주위를 벗어난 옛 동료들이 다시는 돌아오지 못하는 모습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그루그는 새로운 것과 도전은 위험하다는 사실을 항상..

영화 솔트 맨몸 액션에 충실한 영화 [내부링크]

목차 주요 정보 영화 솔트는 2010년 북미에서 개봉한 액션 스릴러 영화입니다. 필립 노이스 감독이 연출하였고 안젤리나 졸리, 리브 슈라이버가 출연하였습니다.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CIA 정예 요원인 에블린 솔트는 어느 날 러시아 정보원을 통해 이중 스파이로 지목을 받게 됩니다. 갑작스러운 의심에 당황과 배신을 느끼며 자신의 명예를 바로 잡기 위해 정부 요원들을 피해 도주하기 시작합니다. 적국의 요원인지 아군인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하나씩 이야기를 풀어나가며 화끈하고 거침없는 액션 장면을 연출합니다. 연출을 맡은 필립 노이스 감독은 패트리어트 게임, 긴급 명령, 본 콜렉터 등의 액션 스릴러를 주로 다루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일억 천만 달러의 제작비로 약 삼억만 달러 이상의 수..

알리타 감정을 가진 사이보그 전사 [내부링크]

목차 기억을 잃어버린 사이보그 소녀 2019년 개봉한 알리타 배틀 엔젤은 키시로 유키토가 그린 일본 만화 총몽을 원작으로 한 영화입니다. 26세기 사이보그와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담았습니다. 기억을 잃어버린 사이보그 소녀 알리타의 이야기를 그렸고 제임스 카메론이 대본과 시나리오 연출을 직접 담당했고 로버트 로드리게즈가 연출 및 제작을 맡았습니다. 영화 알리타는 제작 이전부터 영화의 배경이 되는 26세기 세계와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압도적이며 실사와 같은 시각효과 표현을 위해 웨타 디지털을 섭외하게 됩니다. 사이보그 소녀 알리타를 완벽하게 영화에서 구현하고 캐릭터의 세밀한 움직임과 감정까지 묘사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게 됩니다. 영화의 배경이 되는 26세기는 두 개의 세상이 공존하고 있..

영화 아토믹 블론드 스타일 액션 스릴러 [내부링크]

목차 매력적인 스파이 첩보 액션 2017년 개봉한 스파이 첩보 액션 영화입니다. 액션, 스릴러, 첩보, 느와르, 스타일 등 매력적이고 화려한 장르를 모두 담은 영화입니다. 데이비드 리치 감독이 연출하였고 샤를리즈 테론이 제작에 참여하고 주연을 맡았습니다. 주요 등장인물은 샤를리즈 테론을 비롯해 제임스 맥어보이, 소피아 부텔라 등이 출연하였습니다. 타일러 베이츠가 음악을 맡았는데 냉전 시대 스파이 첩보 액션을 표방한 영화이니만큼 당시 유행한 아이템과 음악을 거의 그대로 재현하며 유사한 스파이 영화와 차별화를 두며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하였습니다. 안소니 존스턴과 샘 하트의 그래픽 노블 가장 추운 도시를 원작으로 제작한 영화로 냉전 시대 베를린을 주 무대로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그리고 러시아의 스파이 ..

영화 핸콕 사고뭉치 영웅 이야기 [내부링크]

목차 핸콕은 흔한 슈퍼 히어로물이 아니다 판타지 슈퍼 히어로물 영화 핸콕은 2008년 개봉하였습니다. 92분 러닝타임에 피터 버그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윌 스미스, 샤를리즈 테론, 제이슨 베이트먼, 에디마산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슈퍼 히어로물은 영화 단골 소재입니다. 관객들이 아주 좋아하고 흥미로워하는 주제이기 때문에 많은 감독과 배우들은 히어로물을 제작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히어로물은 공통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주 옛날 전설적인 기운을 받고 태어난 아이가 있었고 그 아이는 자라면서 자신이 일반적인 사람들과 다른 뛰어난 능력을 갖추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악을 물리치며 사람들을 위험에서 구하면서 세상의 영웅으로 거듭난다는 내용입니다. 큰 틀에서는 선과 악의 대결을 기본으로..

영화 원티드 자신의 삶을 원하다 [내부링크]

목차 주요 내용 2008년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감독이 연출하고 제임스 맥어보이와 안젤리나 졸리가 주연한 영화 원티드입니다. 지극히 평범한 외모의 지극히 평범한 삶을 사는 청년 웨슬리는 우연히 매력이 넘치는 여성 폭스를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웨슬리의 아버지가 세상을 구하는 비밀 지하 조직 최고의 킬러였고 조직을 배신한 다른 킬러에게 죽임을 당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조직 리더들의 도움을 받아 웨슬리는 최고의 킬러로 지독한 훈련을 받아 진정한 킬러로 다시 태어납니다. 수많은 훈련과 실전을 통해 웨슬리는 평범한 삶 속에 감춰져 있던 자신의 킬러 본능을 발견하고 되고 최고의 킬러로 성장하게 됩니다. 하지만 임무를 수행하면서 이상한 점을 발견하게 되고 결국 조직의 음모를 파악하기에 이릅니다. 실제로 자신의 아..

엣지 오브 투모로우 실패한 오늘은 없다 [내부링크]

목차 매일 반복되는 하루 2014년 개봉하였고 워너 브러더스에서 배급한 SF영화입니다. 본 아이덴티티로 유명한 더그 라이만 감독이 연출하였습니다. 일본의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한 영화로 영화 제목 엣지오프투모로우는 내일의 끝 혹은 내일의 가장자리를 나타내며 내일로 넘어가기 위한 경계 지점을 말합니다. 영화에서 톰 크루즈가 맡은 케이지는 어떤 사건을 계기로 매일 같은 하루를 반복하게 됩니다. 오늘을 지나 내일로 넘어가지 못하고 매일 같은 하루를 반복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영화의 제목 또한 내일로 넘어가지 못하고 오늘과 내일의 경계에 머무르게 되는 엣지오프투모로우로 정해진 것입니다. 사람은 오늘보다는 나은 내일을 위해 하루하루를 최선을 다합니다. 영화 속 주인공 톰 크루즈와 에밀리 블런트는 매일 반복되기..

영화 리얼 스틸 리얼 감동 [내부링크]

목차 로봇 파이터의 불가능한 도전 이야기 2011년 개봉하여 대한민국에서만 2298만불을 기록하며 북미 다음으로 큰 성공을 거둔 영화입니다. 12세 이상 관람가로 127분 러닝타임을 가진 액션 영화는 숀 레비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주요 출연진은 휴 잭맨, 다코타 고요, 에반젤린 릴리, 안소니 마키 등입니다. 특히 다코타 고요는 7년에 걸쳐 영화 기획을 가졌고 스티븐 스필버그의 손에서 오랜 고심을 하며 제작되었습니다. 단순 그래픽이 아닌 로봇 파이터라는 영화 고유의 감각과 현실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실물 크기의 로봇 파이터를 제작하였고 전문 배우들의 모션 캡처 기술을 통해 컴퓨터 그래픽과 시각 효과만으로는 느낄 수 없는 현실보다 더 현실 같은 로봇 파이터 액션을 실현하였습니다. 특히 다코타 고요와 함께 연기..

영화 인크레더블 2 기발한 상상력 [내부링크]

목차 육아를 위해 휴직한 인크레더블 영화 인크레더블 2입니다. 영화 인크레더블 2는 픽사의 20번째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1편 제작 이후 14년이 지난 이후 개봉한 영화입니다. 1편을 연출한 브래드 버드 감독과 출연 성우들이 모두 참여하였고 마찬가지로 1편의 음악을 맡은 음악감독도 함께하였습니다. 성공했던 1편의 느낌을 그대로 간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5년부터 본격적으로 인크레더블 2의 제작이 결정되며 적극적으로 추진되기 시작했습니다. 1편에서 주연이 아빠 역할을 맡은 밥이었다면 2편에서는 엄마 역할의 헬렌이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밥은 헬렌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육아 휴직하며 아이들을 돌보는 조연을 맡게 됩니다. 가족영화이지만 1편의 스토리 전개가 주로 어린아이들의 이해 수준에 맞춰진 내용이라면..

영화 라따뚜이 누구나 요리할 수 있다 [내부링크]

목차 누구나 요리할 수 있다. 영화 라따뚜이는 2007년 아름다운 파리를 배경으로 절대 미각을 가진 생쥐가 프랑스 최고의 요리사를 꿈꾸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픽사에서 제작하고 월트 디즈니에서 배급한 애니메이션 영화로 브래드 버드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프랑스 가정식 요리로 알려진 라따뚜이는 영미권에서는 이곳저곳을 마구 휘젓고 다니는 쥐라는 뜻도 있다고 합니다. 주요 등장인물 4명 중 주인공인 레미는 지저분한 하수구를 떠돌아다니며 썩은 음식을 먹고 사는 생쥐입니다. 하지만 절대 미각을 가지고 있고 천재적인 요리 실력을 지닌 특별한 생쥐입니다. 링귀니는 유명한 프랑스 파리 레스토랑에서 일하기에는 실력이 너무 부족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물입니다. 스키너는 별 다섯개의 유명 레스토랑을 총..

리미트리스 알약 하나로 삶이 바뀐 영화 [내부링크]

목차 알약 하나로 삶을 바꾼다 2011년 개봉한 영화 리미트리스는 브래들리 쿠퍼와 로버트 드니로가 출연한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로 2001년 앨런 글린의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한 영화입니다. 브래들리 쿠퍼가 연기한 남자 주인공이 특정 약물을 먹고 단시간에 뇌의 활용도를 극대화하면서 지능이 폭발적으로 향상됩니다. 극적으로 진화된 뇌를 활용해 세상의 모든 지식과 지혜를 깨우치게 되면서 지금까지의 삶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세상을 살게 되면서 겪는 여러 이야기를 흥미롭게 담고 있습니다. 브래들리 쿠퍼가 연기한 주인공 에디 모라는 작가의 삶을 살고 있지만 마감 날짜가 바로 앞으로 다가오지만 글을 쓸 수가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와는 달리 여자친구인 린디는 편집장까지 되는 능력자입니다. 글쓰기 실력도 별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