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verkeystory의 등록된 링크

 silverkey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8건입니다.

서울서둘째로잘하는집 추운 겨울 팥죽 한 그릇 어떠세요 [내부링크]

삼청동에 유명한 팥죽집을 다녀왔습니다. 팥죽집 가게 상호명이 서울서둘재로잘하는집이예요. 상호명이 재미있어요. 이거 보면서 지인분께 물어봤습니다. 이곳은 지인분이 추천해주셔서 간 장소였거든요. 그럼 첫..

테라로사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점 관람후 맛있는 카페라떼 마시며 힐링하러 왔습니다. [내부링크]

국립현대미술관 작품 관람을 마치고 휴식의 기쁨과 달달함을 채우기위해 카페에 왔어요.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점 안에 위치한 카페인데 테라로사 카페로 커피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체인점도 많이 있고요...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미지에서온소식-자유의마을 재관람하러 왔어요. [내부링크]

다시 한번 국립현대미술관에 다녀왔답니다. 그때 너무 급하게 관람해서 이번엔 여유있게 관람하기 위해 다녀왔어요. 관람하고 나니 이제는 다른 전시도 관람하고 싶어지네요. 이건희컬렉션 특별전은 예약하기가 넘..

삼청동 조선김밥 코 뻥 뚫리는 어묵김밥과 옛날느낌 물씬나는 조선국시 [내부링크]

국립현대미술관에 미지에서 온 소식-자유의마을 재관람하기위해 가는 길에 점심 먹으러 들른 삼청동 맛있는 김밥집입니다. 사실 저번에 한번 먹으러 왔다가 문이 닫혀서 못먹었는데 이번엔 점심시간에 찾아 왔어요..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온라인 사전예약 현대차 시리즈2021 미지에서 온소식 - 자유의 마을 [내부링크]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전시관람 2부 현대차시리즈 2021 현대자동차에서 전 세계 예술가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 중 하나의 작품이 문경원 & 전준호 작가님의 미지에서 온 소식 - 자유의 마을 아..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온라인으로 사전예약 아이 웨이웨이 인간미래 관람 [내부링크]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 아이 웨이웨이 인간미래 전시관람을 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사전예약했답니다.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현재 전시되고 있는 작품들이예요. 국립현대미술관 관람시간 관람료는 4,000원이고..

남양주 맛집 명가소나무집에서 몸보신했습니다. [내부링크]

남양주 맛집이 있다는 이야기에 남양주에 다녀왔어요. 명가소나무집인데 이미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전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요 점심시간이 좀 지난 시간에 찾아갔음에도 주차장이 꽉 차 있더라고요. 명가소나무..

삼청동 더 레스토랑 모던하고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 [내부링크]

지인과 약속이 있어 좀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을 가게 되었답니다. 삼청동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레스토랑 상호명이 더 레스토랑이예요. 간판이 없어도 건물자체 특유의 느낌과 색상이 멀리 있어도 알아볼 수 있..

을지로 전주옥의 오징어불갈비찜 정말 인정 [내부링크]

을지로에 유명한 맛집 다녀왔어요. 을지로 전주옥은 불갈비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지만 벌써 방송에도 여러번 나왔을 정도로요. 하지만 저는 몰랐답니다 가까운 거리에 있음에도 한번도 가보질 않았네요. 친구가..

옷소매 붉은 끝동의 시대 배경 [내부링크]

정조 이산과 이산의 후궁중 한명인 의빈성씨의 이야기인 옷소매 붉은 끝동의 시대적 배경을 알아보려 합니다. 정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조는 사도세자와 혜경궁 홍씨 사이에서 차남으로 태어났지만..

로맨스소설 원작 옷소매 붉은 끝동 1~4화의 시청률 순항 [내부링크]

요새 새로 하는 드라마가 많네요. 옷소매 붉은 끝동은 아직 시청하지는 않았지만 짧은 클립 영상만 봐도 재미있더라고요. 나중에 한꺼번에 몰아볼려고 준비중입니다. 옷소매 붉은끝동은 강미강작가의 로맨스소설..

지금의 이야기이며 행복을 바라는 우리들의 이야기인 드라마 해피니스 [내부링크]

오늘은 TvN 해피니스입니다. 제 생각의 결론은 완결은 안났지만 해피니스는 딱 지금 지금 상황의 이야기이며 행복을 바라며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의 이야기가 아닌가 싶네요. 지금 현재 4화까지 방영되었는데 여러..

어사와 조이에서의 예측되는 시대적 배경 [내부링크]

어사와조이에서의 시대적배경 어사와 조이에서 김조이(김혜윤)의 친정어머니가 청나라에 끌려갔다가 다시 돌아왔다는 대목이 나오는데 그런 여인을 환향녀라고 부릅니다. 2021.11.16 - [드라마리뷰] - TVN 월화드..

TVN 월화드라마 어사와 조이 매력적인 배우들과 매력적인 캐릭터 [내부링크]

드라마 어사와 조이 현재 tvn에서 어사와 조이는 3편까지 방송되었고 오늘 4편 방송예정인 드라마로 연기력이 탁월한 김혜윤씨와 오랜만에 나온 택연씨의 작품이라 방송 시작하기 전부터 기대했던 작품이었고 3편..

화성가성비맛집에서 수제왕갈비스페셜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얼마전에 화성 맛집 다녀오고 화성에 갈 일이 생겨서 또 다녀왔답니다. 이번에는 다른 메뉴로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2021.10.22 - [맛집/맛집들] - 화성에 가성비 맛집 스톤스테이크 먹고 왔어요. 화성에 가성비..

종로 계림닭도리탕원조 계림식당 [내부링크]

점심으로 닭볶음탕을 먹고 왔어요. 예전에 충무로에서 계림 닭볶음탕을 먹은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엔 종로에 위치한 계림닭도리탕 원조를 다녀왔습니다. 종로 좁은 골목에 위치한 계림식당이예요. 닭볶음탕원조로..

네이버 인기 웹툰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 [내부링크]

네이버 웹툰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 작가 : 삼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완벽한 인생이었다, 그 애가 나타나기 전까지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치밀한 궁중 서스펜스 네이..

화성에 가성비 맛집 스톤스테이크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화성에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고 해서 찾아왔답니다. 남편이 먼저 와서 먹어보고 맛있다고 해서 이번엔 저랑 같이 왔어요. 1인분의 고기를 각자 불판에 구워주는데 고기도 크고 맛있다며 자랑을 얼마나 해대던..

사나이뚝배기 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가성비 좋은 식당 [내부링크]

남편이 맛집이 있다며 자랑을 하길래 저녁에 남편과 둘이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맛집을 발견했는데 가격도 착해서 한번 가보자고 몇번이나 이야기를 하던지 둘이서 저녁 데이트를 나갔다 왔네요. 사나이 뚝배기..

속을 편안하게 만들었던 따근하면서 담백한 콩비지 [내부링크]

청계천길을 따라 을지로에서 방산시장쪽으로 걸어가면 강산옥 콩비지라고 나오는 가게가 있는데 자재가게들의 간판때문에 콩비지 간판도 잘 보이지 않는 그런 가게를 다녀왔어요. 이곳에 식당이 있다는 걸 어느 누..

오파에 로코모코 하와이식 함박스테이크 [내부링크]

대림상가 3층 테크에 새로운 식당이 오픈해서 다녀왔습니다. 대림상가의 오래된 느낌에 깔끔한 인테리어의 식당이 눈에 띄더라고요. 오파에는 다이닝펍이라고 되어있네요. 글을 작성하면서 알게되었네요. 하얀외..

중국 애니메이션 백사 2020 오스카 애니메이션 작품 후보작 [내부링크]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본 애니메이션을 찾아봤어요. 중국 애니메이션이었는데 이번에 본 중국 애니메이션은 백사입니다. 나타지마동강세,강자아 그리고 백사 중국애니메이션에 대한 편견을 깬 작품이 나타지마동강..

생활의달인에 방송되었던 꾸왁칼국수 오랜만에 다녀왔네요. [내부링크]

꾸왁칼국수 을지로에 위치한 꾸왁칼국수입니다. 생활의 달인에서 방송된 집이라 사람들이 많이 찾는 맛집이예요. 가게안은 협소하지만 가격저렴하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인데요. 기본 줄서서 먹어야 한답..

닭갈비의 원조 춘천닭갈비 토담숯불갈비 [내부링크]

숯불닭갈비 먹고 왔답니다. 전에도 한번 들렸던 곳인데요. 그때는 저희 부부만 갔었기에 아이들도 꼭 먹이고 싶어서 이번엔 저희 가족 다 같이 먹으러 다녀왔어요. 아이들에게 저번 물놀이하고 숯불닭갈비를 먹인..

노원 신화쭈꾸미 재난지원금으로 가족외식했어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신화쭈꾸미에 다녀왔답니다. 재난지원금 받은걸로 가족외식했어요. 신화쭈꾸미는 예전에도 다녀온적이 있는곳인데요. 마지막 다녀온게 작년이네요. 일년 넘었네요. 2020.05.06 - [맛집/맛집들] - 노원..

추석선물로 받은 에코너-W1 스마트 쓰레기통 [내부링크]

추석 선물받았습니다. 자동 센서로 두껑이 열렸다 닫히는 스마트한 쓰레기통인 에코너-W1 입니다. 자동센서 오픈되는 에코너-W1 쓰레기통은 적외선 감지와 진동 감지로 오픈된다고 되어있네요. 상자를 열면 본..

명절 알차게 보내기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내부링크]

명절 알차게 보내기 2탄 1탄은 영화 기적 2탄은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입니다. (영화 기적리뷰 올려놓을께요.) 2021.09.23 - [영화] - 따뜻하고 포근한 가족 영화로 추천하는 영화 기적 따뜻하고 포근한 가족 영화로..

따뜻하고 포근한 가족 영화로 추천하는 영화 기적 [내부링크]

추석에 어디 가지도 못하고 명절에 영화와 넷플릭스 드라마로 지냈네요. 추석에 극장에 가서 본 영화는 지금 상영중인 영화 기적입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그런 영화였어요. 자극적인 영상들 속에서 오랜만에 마음..

가평 검단집 숯불닭갈비 [내부링크]

물놀이 후에 숯불 닭갈비 먹으러 물놀이 후에 지쳐있었고 배도 고팠던 탓에 맛집은 알아볼 생각도 못하고 숙소에서 나가자마자 있는 식당에서 식사를 했답니다. 검단집입니다. 간판이 없어서 저 멀리 간판 하나..

가평 빠지 이시스수상레저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저희 가족 가평 빠지 다녀왔어요. 다녀온지는 좀 되었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북한강 근처에 빠지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그 중에 골라서 다녀오게되었는데 나중에 다같이 놀러오면 좋겠다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노원역맛집 세광양대창에서 오붓하게 데이트했어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남편과 둘이 데이트했어요. 아이들이 중학생되니깐 이젠 따라다니지도 않고 알아서 밥 먹으니깐 둘이서 편하게 데이트했네요. 제가 요 몇일 소곱창 먹고 싶다 노래를 불렀더니 남편이 데리고 간 가게 입..

엉킨머리를 보호하는 뿌리는 트리트먼트 [내부링크]

아침에 아이들 챙기랴 내 출근준비하랴 트리트먼트까지 하면서 신경쓸 수가 없었는데 뿌리는 트리트먼트로 간단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있더라고요.  때마침 힐링버드 오일을 집에서 사용 중이었는데 힐..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틴트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서 화장을 제대로 못하고 있는데요. 지금은 마스크로 인한 트러블 나는 제 피부를 위해서 진정효과가 있는 화장품을 이용중에 있어요. 오늘은 립스틱 이야기를 할껀데요. 립스틱 덕후라 립스틱 선물..

오랜만에 찾아간 이탈리안레스토랑 [내부링크]

정말오랜만에 찾아간 이탈리안레스토랑이예요. 점심식사하기에 너무 좋고 모임이나 연인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가성비까지 좋았던 충무로 스테이락호텔 11층에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이탈리안레스토랑 리..

을지로분식에서 즉석떡볶이와 감태명란마요를 먹다 [내부링크]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분식집을 다녀왔습니다. 이곳도 을지로에서 힙한 분식점인데요. 줄을 서야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 상호명이 을지분식입니다. 평일 11:30 ~ 21:00 운영되고 14:30 ~ 16:30은 브레이크타임이..

을지깐깐에서 베트남의 맛을 느끼다 [내부링크]

을지로에 유명한 베트남 음식을 맛보러 다녀왔습니다. 상호명이 을지깐깐이예요. 을지깐깐은 월요일 휴무이고 11시 30분 오픈 22시 마감 3시에서 5시 30분까지는 브레이크타임입니다. 라스트오더가 8시 30분 이므..

포천 옹기골만찬 쌈밥, 우렁된장 건강한 식단 [내부링크]

집으로 오는 길에 점심식사를 하였답니다. 쌈밥식당이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계셨어요. 줄을 서서 먹을 정도 저희도 겨우 앉아서 먹었는데 자리 비는 족족 자리가 채워지더라고요. 40여년 전통 맛집에 맛있는 녀..

포천에서 캠핑과 펜션을 같이 할 수 있는 계곡과 소나무펜션 [내부링크]

포천에 있는 계곡과 소나무펜션에 다녀왔습니다. 산자락에 위치한 펜션과 캠핑까지 할 수 있는 장소인데요. 생각보다 넓고 커요. 펜션과 캠핑장의 위치를 보여드리기 위해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가져와 봤어요...

기네스맥주 맛있는 곳 찾아서 베이비기네스 [내부링크]

이태원에 기네스맥주 맛있다는 펍을 찾아가보았습니다. 2층에 위치해 있는 상호명이 베이비기네스라는 곳인데요 기네스맥주로 유명하더라고요. 전 지인의 소개로 알게되어서 가게되었답니다. 이곳은 4단계하기 한..

스타벅스 SS블랙 앤 골드 콜드컵 선물받았어요. [내부링크]

얼마전에 텀블러 구매한 글을 올렸었는데요. 이번엔 선물받았어요. 텀블러를 구매한지 얼마 안되서 빨대텀블러 쿠폰 선물을 받아서 스벅에서 직접 받으러 갔다왔어요. 저번에도 립스틱 덕후 글 올리고 얼마안있다..

중국식 만둣집 이태원 쟈니덤플링 [내부링크]

평일 낮 점심 약속이 맛있는 중국식 만둣집이 있다고해서 이태원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답니다. 이미 이태원에서 유명한 만둣집인데 저는 이제야 가보게 되었네요. 원래 위치는 다른곳이었는데 이곳으로 이사를 했..

양말목공예 초등학생들의 특별한 경제활동 [내부링크]

협동조합 판다와 사자에서 도마,행주등을 생산 판매 서울 한 초등학교에서 판다와 사자라는 협동조합의 이름으로 제품을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는 경제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판다와 사자는 '판매하고 있..

덕질 & 환경까지 [내부링크]

요새 많이 생각하게 되는것이 재활용, 분리수거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 꼼꼼히 생각하고 따져보고 있답니다. 여지껏 잘못해왔던 분리수거도 영상들을 하나씩 찾아가 보며 어떻게 분리해야하는지 어떤식..

동두천 진미옥에서 드디어 수육전골찜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진미옥에 다녀왔답니다. 설렁탕으로 유명한 진미옥인데요. 설렁탕도 유명하지만 수육전골찜도 유명하길래 한번 먹고 싶었거든요. 기회가 되어서 이번에 다시 오게 되었어요. 예전과 지금 전혀 변함없이..

칼국수와 매운김치로 유명한 잉꼬칼국수 [내부링크]

칼국수맛집으로 유명하다고 동생이 자랑하길래 엄마 모시고 다녀왔어요. 칼국수로 유명해서 지금은 건물을 지어서 운영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여기는 잉꼬칼국수건물 뒷편이예요. 주차는 한 12대정도 가능한것 같..

남양주 가족식사 사또오리회전구이 [내부링크]

가족식사로 사또오리회전구이를 찾아왔어요. 몇년전에 식사하러 왔던 곳이라 오랜만에 생각나서 다시 찾아왔답니다. 사또 오리 회전구이는 주차장 넓어서 좋아요. 단독으로 있는 가게라 주차장도 단독으로 쓸 수..

포천 동강매운탕 얼큰 시원했던 재료 조합의 매운탕 [내부링크]

고모저수지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근처 맛집을 찾아봤어요. 저수지 근처에 식당들도 많이 있고 먹고 싶었던 메뉴들도 많았지만 매운탕이 더 끌리더라고요. 게다가 동강매운탕 가게가 차로5분도 안되는 거리에 있길..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의 고모호수공원 둘레길 [내부링크]

전통카페에서 차를 마시고 나왔습니다. 전통카페 바로 앞이 고모호수공원이예요. 고모호수공원에 많은 사람들이 나와서 놀고 계셨어요. 고모호수공원이라해도 크지는 않습니다. 구경할 것도 없고요. 둘레길만 잘되..

고모저수지 전통카페 부용원 [내부링크]

고모저수지 전통카페 부용원에 다녀왔어요. 포천 소흘읍 고모리에 있는 고모저수지인데 그곳에 고모저수지 뷰를 자랑하는 전통카페가 있어서 가족이 함께 다녀왔답니다. 제가 전체 외관을 찍지를 못했네요. 이곳..

육개장 맛집 육대장 상계점 [내부링크]

육개장 맛집이라고 해서 가족이 함께 갔답니다. 육대장이 프랜차이즈라 이곳저곳에 있지만 저는 처음으로 간거였어요. 육대장 이름도 몰랐네요. 남편이 육대장이 육개장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알게되었네요. 육대..

성원푸드몰 1층 성원아뜰리에카페 [내부링크]

1~2층은 성원아뜰리에카페 3~4층 성원정(정육식당) 5층 루프탑 이렇게 해서 성월푸드몰이라고 하더군요. 스테이락호텔 이탈리안레스토랑에서 점심먹고 옆건물로 이동 성원아뜰리에서 차와 디저트를 즐겼네요. 디..

스테이락호텔 이탈리안레스토랑 봉골레파스타 [내부링크]

스테이락호텔 이탈리안레스토랑 찾아가보았답니다. 옆건물에는 성원아뜰리에(카페)와 성원정(정육식당)이 있고요. 스테이락호텔 11층에는 성원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몇일전에 스테이락호텔에서 건물 새로지어 운..

고성 레이크오션 숙소 호수 뷰맛집 [내부링크]

이번에 잡은 숙소도 레이크오션을 잡았어요. 저번에 놀러왔을때도 뷰도 멋있었고 너무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이었기에 지인분과 함께 레이크오션으로 숙소 예약을 했습니다. 이번엔 아이 없이 지인분과 왔기때문에..

고성해변카페 바다를 정원 삼은 고성카페 바다정원 [내부링크]

속초중앙시장에서 순대국 먹고 장봐서 고성카페에 왔습니다. 속초에 이쁜 해변카페들이 많았는데 한번도 들려보지 못해서 해변카페를 찾다가 고성에 이쁜 카페가 있다는 글을 보고 바다정원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속초중앙시장에 위치한 원조장터순대국 [내부링크]

고성에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고성에 가기전에 점심을 먹고 장을 보기위해서 속초중앙시장에 들렀네요. 속초중앙시장의 순대타운에서 얼큰한 순대국으로 점심을 먹기로 했는데 순대국 파는 가게들은 많고 여기저기..

충무로 맛집 스테이락호텔의 성원정 [내부링크]

예전에 스테이락 호텔에서 한식을 즐겼던 리뷰를 올린적이 있었는데요. 가성비 좋았던 한식맛집이었습니다. 2020.02.03 - [맛집/을지로맛집] - 충무로 스테이락 호텔 충무로 스테이락 호텔 2019/08/16 - [맛집/을..

종묘 [내부링크]

일하기 싫은날 일이 손에 안잡히는 날이었습니다. 오후에 잠시 농땡이를 피웠네요. 종묘에서 잠시 힐링을 종묘는 조선시대의 역대왕과 왕비 및 추존된 왕과 왕비의 신주를 모신 유교사당입니다. 1995년 유네스코가..

익선동카페 무위낙원 [내부링크]

지인과 점심을 즐기고 익선동 무위낙원에 왔습니다. 이곳도 한옥으로 되어있는 카페인데 저번에 다녀왔던 오얏꽃과는 다른느낌의 카페였어요. 무위낙원은 브런치로 유명한거 같더라고요. 다음에는 브런치를 즐기러..

포토프린터 캐논 셀피CP1300 아이들 사진 인쇄해서 소장하기 [내부링크]

어느날 문득 뒤져본 핸드폰안에 들어있는 사진 장수가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사진들은 다 가족사진, 내 아이들 사진 늘 컴퓨터에 사진 옮겨놓기만 했지 실제로 출력하는건 몇장 안되더라고요. 출력도 인터넷으로 신..

수요미식회 낙원상가 청국장 맛집 일미식당 2호점 [내부링크]

백반 맛집으로 유명한 일미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일미식당은 낙원상가 지하에서 이미 유명한 식당인데요. 워낙 인기가 좋다보니 낙원상가 옆쪽에 식당하나를 얻어서 2호점을 운영하고 계셔요. 이곳이 일미식당2호..

종로 익선동카페 한옥카페 오얏꽃 [내부링크]

종로할머니칼국수에서 점심을 먹고 칼국수집 바로 앞 골목에 위치한 한옥카페에 갔다왔습니다. 익선동은 지금 핫한 동네인데 한옥카페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하얀벽면에 디저트 사진들이 붙어있고 커피메뉴들..

종로 익선동 칼국수 맛집 종로할머니칼국수 [내부링크]

이미 유명한 칼국수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종로 할머니 칼국수 가게인데요. 일찍 갔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많은 분들이 줄을 서고 계셨습니다. 깔끔한 멸치칼국수로 유명한 대표 칼국수집이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

LG DIOS 1등급 냉장고 인터넷 구매 [내부링크]

저 처음으로 냉장고를 주문해 봤답니다. 결혼하고 나서 지금까지 시어머니께서 사용하시던 냉장고를 사용했거든요. 그 냉장고도 LG제품인데 20년 넘게 사용했어요. 지금은 문도 잘 안닫히고 냉장고 소음도 심해서..

립스틱 선물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원더스 [내부링크]

립스틱 덕후 선물을 받았답니다. 크리스마스선물 받은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제가 립스틱을 좋아하는걸 알게된 지인분께서 립스틱을 박스채 선물해 주셨어요.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엔비 립스틱 원더스입..

나의 힐링 시간 헤라 21 S/S 란제리컬렉션 한정판 [내부링크]

내가 좋아하는게 있다면 좋아하는 명작 드라마 블루레이와 립스틱 유일하게 립스틱은 욕심부려서 사는 편인듯 봄이 되니 또다시 올라오는 립스틱 욕심에 나에게 주는 선물로 립스틱을 그와중에 헤라에서 란제리컬..

국수맛집 대림상가3층 대림국수 [내부링크]

대림상가 3층에 새로 오픈한 대림국수가게를 찾아갔습니다. 지나다닐때마다 풍겨오는 냄새에 한번 먹으러 가보자 해서 가게 되었네요. 사람이 많아서 11시 반쯤에 가야 빨리 먹을 수 있더라고요. 오픈시간은 12시..

삼청동 산책과 비오는 날의 경복궁 [내부링크]

정연재에서 수다떨고 실컷 먹고나니 시간이 늦은 밤이 되어 삼청동의 조용한 야간 산책을 나가기로 했답니다. 삼청동 거리의 불빛들은 밝고 밤의 소리는 조용했어요. 저희도 조용히 산책을 했답니다. 너무 조용하..

한옥독채 정연재 조용히 쉬면서 힐링할 수 있었던 곳 [내부링크]

3달동안 바쁜 일상을 보내고  지인분과 함께 삼청동 한옥 독채를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3달동안 정말 말도 못할만큼 여러가지 사건들이 연속이여서 몸도 마음도 많이 아프고 지친 상태였거든요. 지인분이 생일..

넷플릭스 승리호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개봉된 승리호를 시청했습니다. 승리호는 영화관에서 개봉하려다가 코라나로인해 몇차례 연기되었는데요. 결국 넷플릭스행으로 오히려 넷플릭스행이 나은 선택이 아닌가 싶네요. 승 리 호 조성희감..

카카오메이커스 데이비드메이드에서 핸드솝 제품 구입했어요. [내부링크]

카카오톡의 주문제작해서 구매하는 쇼핑이 있길래 한번 사용해 봤습니다. 카카오톡 더보기란에 메이커스라고 선물하기옆에 이모티콘이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그곳을 통해서 상품을 주문해 봤어요. 코로나로인해..

결혼기념일선물 샤오미 미워치 고급형 한글판 [내부링크]

결혼기념일 선물로 미워치를 받았습니다. 남편과 저 세트로 맞췄네요. 샤오미 미워치(고급형) 한글판으로 주문했어요. 제껄 먼저 다른 사이트에서 주문했는데 저는 일주일기다려서 받았고요. 남편은 나중에 쿠팡..

노원구 가족식사하기 좋은 곳 강강술래 상계점 [내부링크]

강강술래 상계점에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강강술래는 주차하기도 좋고 가족식사 하기도 좋아서 식사모임 있을때 이용하는 식당입니다. 강강술래는 주차요원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어요. 보통은 번호표..

최가네맛집막국수에서 반전있는 매생이굴떡국 [내부링크]

요새는 사무실에서 계속 배달로 점심을 해결했는데 오랜만에 밖으로 나가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최가네 맛집 막국수에서 매생이 먹고 왔어요. 겨울철하면 매생이가 잘 어울리지요. 막국수가게에서 매생이라니 안..

넷플릭스 다큐 스피드 큐브의 천재들 가족과 시청하기에 좋은 다큐였어요. [내부링크]

집콕하면서 이번엔 넷플릭스 다큐를 봤습니다. 제가 너무 보고 싶었던 다큐였거든요. 스피드 큐브의 천재들입니다. 40분짜리 다큐이지만 그들의 도전정신, 우정 너무 멋있습니다. 두 천재소년 왼쪽이 맥스 오른..

겨울철 제철 과메기 포항에서 택배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맛남의 광장 방송을 보고 남편이 과메기가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맛남의 광장에서 파는 과메기는 품절되어서 살수가 없었어요. 포항에 아는 동생에게 부탁해서 과메기를 택배로 배송하기로 했답니다. 하루만에..

삼진그룹영어토익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 [내부링크]

본지 좀 된 영화인데 이제서야 리뷰를 쓰게 되었네요. 요새 남편하고 집에서 영화,넷플릭스 드라마를 즐겨보는 중이네요. 오늘 본 영화는 삼진그룹영어토익반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라고 합니다. 삼진..

조카를 위한 선물 [내부링크]

제 이웃 블로그이신 계리직님 글을 보고 깨달은 바가 있었답니다. 계리직님께서 생리를 시작한 딸에게라는 책을 소개해 주셨는데요. 두명의 아들을 둔 나한테 내 손길이 필요한 여자조카가 있는게 생각이 났거든요..

넷플릭스 드마라 K좀비 킹덤 시즌2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K좀비로 인기있는 킹덤 시즌1,시즌2를 다 보고서 저번에 시즌1 리뷰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시즌2입니다. 시즌1에서 떡밥을 뿌렸다면 시즌2는 떡밥 회수입니다. 사람들마다 평이 다르긴 하지만 시..

넷플릭스 K좀비 킹덤 이제서야 봤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K좀비를 세계에 알린 킹덤을 이제서야 봤습니다. ㅎㅎ 몰아볼려고 기다리다가 이제서야 봤네요. 넷플릭스 드라마가 흥미로운 소재들도 많고 재미도 있는것 같아요.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 연기파 배우..

중국 애니메이션 강자아 [내부링크]

저번 리뷰해 드린적 있었던 나타지마동강세에 이은 2탄 강자아를 보게되었습니다. 중국애니메이션 영화로 아직 우리나라에는 개봉되지는 않았답니다. 나타지마동강세를 이은 2탄이라고 하지만 딱히 연결고리는 없..

맛있는녀석들에서 나온 동두천 피자 핫 피자앤 버거 [내부링크]

피자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방송에 나온 피자집이라고 하더라고요. 동두천에 위치한 피자집인데 치즈 듬뿍 피자라 궁금해서 다녀왔어요. 제가 치즈 듬뿍 들은 피자를 좋아하기도 하고요. 보산동..

뷰맛집 스타벅스 춘천구봉산R점 [내부링크]

제가 이곳을 알게 된 것은 춘천으로 드라이브 나가는 길에 옆으로 노을이 멋지게 지고 있었어요. 노을이 지는 모습을 차안에서 바라보다 우연히 고개를 돌렸는데 스타벅스 간판이 보이더라고요. 그런데 저 곳에서..

춘천닭갈비 토담숯불닭갈비에서 닭갈비의 참맛을 느끼고 왔어요. [내부링크]

춘천에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춘천에서 저녁먹고 커피 사서 집으로 바로 돌아왔네요. 춘천하면 딱 떠오르는게 닭갈비 저녁으로 닭갈비 먹었답니다. 닭갈비 먹으러 다녀온 곳은 토담숯불닭갈비입니다. 토담숯불닭..

크리스마스 선물 [내부링크]

크리스마스날 생각지도 못한 선물들을 지인들로부터 받았네요. 찹쌀떡, 케이크, 스타벅스커피등등 행복한 크리스마스날이었습니다. 받은 선물 중 하나인 파리바게트 케이크입니다. 몰래 찾아온 라이팅산타 케이크..

동방명주 군만두 와 을지다방 쌍화차 [내부링크]

동방명주에 군만두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저번에 못먹은 관계로 벼루고 갔다왔네요. 동방명주에 유명한 군만두 드디어 먹고 왔어요. 오늘은 사천탕면이 아닌 자장면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동방명주의 자장면 맛은..

속초해수욕장 맛집 옛북청아바이순대 [내부링크]

속초해변가를 지날때마다 들르는 가게가 있네요. 예전에 물회 먹으러 갔다가 물회가게에 줄이 너무 길어서 옆집에 옛북청아바이순대가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가게 된 가게였는데 생각나서 또 들렸어요. 순대국..

낙산 바다회마을 맛집리뷰보고 찾아간 횟집 [내부링크]

낙산바다 구경하고 바다회마을에서 회를 먹기로 했습니다. 남편이 네이버 맛집 리뷰를 보고 찾아간 가게 입니다. 제가 회를 좋아하기때문에 가족들이 저한테 맞춰서 먹으러 갔어요. 저희가 사람없는 시간대로 좀..

낙산해변의 겨울바다 [내부링크]

강원도 고성에서 양양 낙산해변으로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낙산해변은 아이들과 세번 넘게 다녀온 곳이라 추억이 돋는 장소랍니다. 낙산해변에서 광장에서 예전에 여름휴가 보낼때 활기차고 신났던 기억뿐이었는..

가족여행하기 좋은 조용히 힐링할수 있었던 레이크오션 [내부링크]

예전에 아이들이 어렷을때 한번 왔었던 강원도 고성에 다시 한번 갈 일이 생겨서 다녀왔어요. 고성길이 익숙하게 느껴지고 예전에 있었던 식당, 편의점까지 다 기억이 나더라고요. 강원도 고성의 레이크오션입니..

명동맛집 롯데백화점 본점 고구려에서 맛있는 점심 먹고 지하에서 BTS팝업스토어 구경 [내부링크]

지인과 함께 명동에 있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점심을 먹었답니다. 롯데백화점 본점에 고구려라는 식당이 있는데 삼계탕으로 유명한 가게이더라고요. 그곳에서 맛있는 점심 한끼를 먹고 왔어요. 사람이 많이 올까..

옛 혜민서 자리의 커피한약방과 혜민당 힙지로 다운 카페 [내부링크]

맛있는 점심을 먹고 오랜만에 커피한약방으로 필터커피를 마시러 다녀왔답니다. 커피한약방의 입구입니다. 옛느낌 고스란히 느낄수 있는 힙지로카페답지요. 커피한약방에 갈려면 좁은 골목을 통과해서 가야해요...

을지로3가 청와옥 순대국 [내부링크]

을지로3가 대로변에 순대국집이 생겼더라고요. 늘상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줄을 서고 있어서 맛이 많이 궁금했답니다. 지인과 함게 순대국을 먹기로 약속을 하고 가게 되었습니다. 외관도 고급지고 깔끔했어요...

배달앱으로 소풍본점에서 뽕잎숯불돼지고기김밥 주문 [내부링크]

좀 시간이 있는 포스팅이지만 이 일 저일로 이제서야 올리게 되네요. 색다른 김밥을 배달앱으로 주문해봤습니다. 배달앱을 통해서 참 다양한 음식을 주문해서 먹고 있는 편인데 생각보다 메뉴도 다양하고 찾는 즐..

배달앱 으로 사무실에서 순대국 점심해결 [내부링크]

요근래 사무실에서 점심을 먹고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점심 먹을때 배달앱이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물론 장단점이 있지만 말입니다. 그래도 쿠팡이츠 앱으로 편하게 주문했네요. 날씨도 춥고..

공부방 책상으로 아르고독서실책상 주문했어요. [내부링크]

저희 집 아이들 방 정리 들어갔어요. 장난감과 책이 잔뜩있는 방이었는데 코로나로 늘 아이들 집에서 계속 학교 공부하고 집에서 문제집 푸는 아이들을 보면 책상이 아니라 늘 엎드려 공부하는게 습관이 되어서 이..

2일연속 골목집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골목집을 찾아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골목집에 다녀오니 새로운 메뉴가 생겼더라고요. 순대국 ㅎㅎ 그래서 2일 연속 먹으러 다녀왔어요. 뼈다귀해장국도 순대국도 가격 7,000원 나쁘지 않은것 같..

남산한옥마을 선조들이 풍류생활을 즐기던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남산 [내부링크]

동방명주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남산골한옥마을에서 산책을 하러 갔어요.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산책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남산골 한옥마을입니다. 서울의 상징인 남산은 옛 이름을 목멱산이라고 하..

충무로맛집 동방명주에서 사천탕면 먹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점심을 먹으러 충무로에 다녀왔어요. 충무로에 맛있는 짬뽕과 군만두를 먹을 수 있다고 해서요. 군만두를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기때문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중국요리 동방명주에 다녀왔어요. 지나다니면서 본..

을지로4가 추운날씨 부대찌개로 점심식사했네요. [내부링크]

쌀쌀한 날씨 속에서 따뜻하고 얼큰한 찌개가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부대찌개 집을 다녀왔어요. 지나치면서 새로운 가게가 생겼네 했었던 곳이였어요. 한번 가봐야지 했던 곳이라 다녀왔네요. http://naver.me/..

간판없는맛집 인성갈비에서 이틀 연속 집밥 먹었어요. [내부링크]

간판없는 맛집으로 제가 리뷰하는 곳인데 이틀연속으로 가서 식사했네요. 역시나 이틀 연속으로 가도 맛은 늘 변함없는 집밥이예요. 반찬은 열무김치와 무김치는 변함없고 나머지 반찬은 그때그때마다 바뀌는것..

청계아바이순대 순대국이 먹고 싶었는데..... [내부링크]

추운 날씨에 점심식사로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오랜만에 순대국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청계아바이순대 가게를 다녀왔어요. 이미 몇번 포스팅 한적이 있는 가게인데요. 오랜만에 다녀왔답니다...

1인 뚝딱 닭볶음탕을 먹을 수 있는 곳 을지로 대림상가 둥지닭볶음탕 [내부링크]

점심으로 닭볶음탕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을지로 대림상가 3층에 둥지 닭볶음탕이 위치해 있어요. http://naver.me/xAayLMRa 네이버 지도 둥지닭볶음탕 을지로점 map.naver.com 닭볶음탕 먹고 싶지만 양이 중자와..

석관동 다아는커피 직접 로스팅해서 마시는 다 아는 그 카페 [내부링크]

석계역 연어시장에서 무한리필을 즐기고 카페로 커피 마시러 왔네요. 석관동에 직접 로스팅하는 카페가 있어서 찾아갔어요. 손님들이 계셔서 외관사진을 못찍었답니다. 다아는커피 페이스북에서 외관사진 가져왔..

석계 연어시장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 리필해도 변함없는 싱싱한 연어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주말에 친구의 생일이 있어서 모였었답니다. 친구가 연어를 좋아해서 석계역에 있는 연어 무한리필집을 다녀왔네요. 저도 제 친구들도 연어 좋아하기도 하고 예전에 그 무한리필 연어집을 다녀왔었는데 맛있게 먹..

카카오톡 선물 북해도 훗카이도 명품디저트 티라미수 [내부링크]

멀리사는 지인한테서 선물이 도착했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으로 케이크 선물을 받았네요. 북해도 훗카이도 명품디저트예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유명한 케이크더라고요. 퇴근하고 집에 도착하니 냉동으..

콩집와플 수제와플과 아메리카노 최고의 조합을 먹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호천생갈비에서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와플 맛집을 찾아갔어요. 저번에도 한번 먹으려고 갔었는데 손님이 많이 계셔서 못먹고 나왔던 가게라 다시 한번 찾아갔답니다. 가게이름이 콩집와플 광명점이라해서 프랜차..

광명사거리맛집 호천생갈비에서 세트메뉴 먹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코로나때문에 못 만나다가 정말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남을 가졌네요. 제 친구들하고는 중학생때부터 지금까지 20년 넘은 친구들이네요 한동네에서 같이 학교 다니며 지내던 친구들이었는데 지금은 결혼으로 각자의..

커피 클래스에서 인테리어도 멋지고 차도 맛있었던 카페 [내부링크]

의정부 고산 떡갈비에서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커피를 마시러 가기로 했습니다. 고산 떡갈비 바로 옆쪽으로 커피 클래스라는 멋진 커피가게가 있더라고요. 이름도 멋지더라고요. 이름부터가 클래스가 다른것 같아..

의정부떡갈비맛집 오래된 명맥을 이어오는 고산떡갈비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의정부에 떡갈비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동두천 떡갈비 맛집 두군데 다녀왔었는데 이번엔 의정부에도 오랜된 맛집이 있다고 해서 오래된 떡갈비 맛집을 다녀왔답니다. 고산떡갈비예요. 의정부에서 유명..

롤링파스타 이마트월계점에서 백종원파스타 맛보고 왔어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저희 가족넷이서만 외식을 하러 다녀왔어요. 저희 가족끼리 식사하러 다녀온건 오랜만인것 같네요. 코로나때문에 다니지 못한것도 있고 항상 가족전체가 같이 다녀서 ㅎㅎ 오랜만에 남편과 아이들과 파스..

매년 발전하는 노원등축제 노원달빛산책이 당현천에서 오픈했어요. [내부링크]

노원구에서 매년 열리는 등축제 올해도 여김없이 당현천에서 열린 등축제가 열렸네요. 이번 축제의 이름은 노원달빛산책이네요. 당현천에서 열리는 등축제는 늘 예뻤는데 올해는 더욱 예쁘고 화려하게 열린것 같아..

종로맛집 백부장집에서 닭한마리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지인분과 오늘은 점심약속이 있어서 근처식당인 아닌 종로로 나가서 먹기로 했답니다. 종로에 닭한마리 맛집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tv에도 나올정도로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수요미식회에 나왔다고 하네요. 맛있..

간판없는 맛집 인성갈비에서 오늘의 점심메뉴는? [내부링크]

점심백반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포스팅 한적이 있는 갈비집인데요. 간판도 없고 음식점이 있을것 같지 않는 곳에 위치한 맛있는 갈비집이랍니다. 저녁시간에 갈비가 맛있어서 지인분과 갔었는데 점심시간..

본죽 서울백병원점 쇠고기야채죽으로 몸 보양했어요. [내부링크]

요근래 병원이란 병원은 다 다녔네요. 정말 다양하게 다닌것 같아요. 몸의 면역력이 많이 떨어진건지 여기저기 아프기 시작해서 죽을 먹을 수밖에 없었네요. 죽이 소화도 쉽고 영양가도 높아서 먹기 좋잖아요. 한..

할머니의 손주사랑 [내부링크]

매일 퇴근하고 가면 저녁 차리느라고 바쁜데 오늘은 어머님이 손주들을 위해 한상 가득 사오셨어요. 손주들이 초밥을 좋아한다며 초밥과 떡볶이,순대,오뎅까지 가득 사오셨네요. 제가 제일 행복한 날이 아니었나..

차돌박이 가성비 좋은 맛집 이차돌 쌍문점에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가족식사가 있어서 이차돌 쌍문점에 다녀왔답니다. 이차돌쌍문점은 이차돌 12시에서 새벽1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뒷편에 주차장이 있기는 하지만 많으면3대 보통2대 될 정도의 공간입니다. 주차공간이 많이 아쉬..

노원구 인도카레맛집 올드델리 [내부링크]

아이들과 집에서 오랜만에 외식을 했답니다. 어디 돌아다니지 못하고 주문해서 먹었어요. 올드델리 노원점의 커리가 맛있다는 이야기에 커리를 주문하기로 했답니다. 저도 아이들도 커리를 좋아하기때문에 고민없..

청주맛집 금다래 [내부링크]

친척분께 인사드리고 같이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어요. 청주맛집이라는 금다래에 가게 되었답니다. 이름으로는 중식포스인데 생선해물요리전문점이었습니다. 옥산시내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가 갈때는 어둑어둑해..

덕촌리 독립운동가마을 [내부링크]

친적분이 덕촌리 독립운동가마을에 살고 계셔서 인사차 들르게 된 장소 덕촌리 독립운동가마을 홍살문 넘어 보이는 덕신학교의 모습 이곳이 바로 덕신학교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들어갈수 없었지만 코로나가 끝..

청주 카페 더리플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카페 [내부링크]

화양동매운탕을 먹고 나서 커피를 마시고 친적집에 인사드리러 가기로 했답니다. 화양동 매운탕 근처는 다 논 밭이었는데 언제 이렇게 카페가 생겼는지 모르겠네요. 외관이 깔끔한 카페 참 맘에 들더라고요. 어디..

청주 화양동매운탕 [내부링크]

매년 저희 집은 가족들이 다함께 모여서 벌초를 다녀온답니다. 벌초 다녀오고 나서 늘 들리는 가게가 있어요. 청주 시내에 있는 화양동 매운탕 가게인데 매운탕이 맛있어서 꼭 빼놓지 않고 가고 있네요. 청주 화..

조선시대 테이큰이라 불리는 영화 검객 보고 왔어요. [내부링크]

조선시대 테이큰이라 불리는 영화 검객 보고 왔어요. CGV에서 영화관람했네요. 이미 앞에서 조선시대 테이큰이라고 말씀드렸는데요. 영화 테이큰은 딸을 구하기 위한 리암니슨의 액션영화인데요. 영화 검객도 딸..

소니 블루투스 이어폰 WF-1000XM3 사용후기 [내부링크]

이어폰을 살때마다 3개월도 안나서 고장이 나버려서 이참에 좋은걸 구매 했습니다. 고장난 이어폰 가격들 다 모아도 블루투스 이어폰 가격 나올꺼 같아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서 오래 사용하는게 낫다고 판단했습..

최고집 칼국수 가족들과 아쉬운 점심식사 [내부링크]

최고집 칼국수에 가족식사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최고집 칼국수에 가족식사 다녀왔네요. 오랜만에 온 최고집 칼국수입니다. 맛집까지는 아니었지만 먹을 만 해서 종종 오던 가게였는데 한동안은 정말 발길이 뜸..

영화 그린란드의 줄거리와 결말 [내부링크]

영화 그린랜드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 CGV에서 영화 그린란드 보고 왔어요. 영화 그린란드 줄거리 “오늘, 클라크 혜성이 지구를 향해 날아옵니다!” 혜성의 지구 충돌 속보를 지켜보던 ‘존’(제라드 버틀러)과..

영화 테넷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표현력에 놀라움 [내부링크]

영화 테넷을 보고왔습니다. 본지는 좀 되었는데 이제서야 쓰게 되네요. 테넷을 보고 나서 느낀 점은 다시 한번 테넷을 보고 싶다 였어요. 처음 보면서 내용을 이해하기가 어렵더라고요. 내용이 가면 갈수록 그 장..

가족모임에서 간식으로 푸라닭과 뿌링클 두개를 주문했어요. [내부링크]

주말에 가족모임이 있었어요. 저희 아이들도 사촌끼리 만나서 그런지 신나게 뛰어놀더라고요. 아이들을 위해서 치킨을 주문하기로 하였답니다. 친정집 근처에 푸라닭이 생겼다고 해서 유명한 푸라닭을 주문해보기..

수제 고로케 맛집 노원고로케 [내부링크]

노원구 엄마들의 맛집 노원고로케 왔어요. 건물 뒷쪽으로고로케 집이 있는건 알았는데 한번도 가보진 않았었거든요. 지인분이 고로케 맛집이라고 엄마들이 많이 사다 먹는 집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노원에 구법원..

배달앱 점심메뉴 본도시락 부추제육볶음반상 [내부링크]

점심메뉴로 도시락을 선택했어요. 배달앱을 계속 이용하다보니 음식 종류 수가 많다보니 고민이 되긴 하더라고요. 음식도 고민되고 가격하고 배달비까지 계산해서 배달주문을 하게 되더라고요. 저번에는 한솥에서..

배달앱으로 점심에는 초밥도시락을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점심메뉴로 초밥을 먹기로 했답니다. 역시 주문은 빨리 배송되는 쿠팡이츠로 했고요. 미카도스시 종로점이 평도 괜찮았고 배달비가 없어서 선택했답니다. 직장인 점심식사로 만원대 넘으면 부담이 되어서 유연한..

쿠팡이츠로 한솥도시락에서 도시락 주문해 먹었어요. [내부링크]

요새 점심은 계속 사무실에서 먹고 있어요. 배달앱에 많은 종류의 음식들이 있고 배달되는것도 좋긴 하지만 솔직히 최소금액에 맞춰야 한다는것과 배달비가 부담이 되긴 하네요. 그만큼 편하니깐 돈을 지불해야 하..

대림상가 새로오픈한 컨테이너피플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늘 점심 배달시켜 먹다가 약속이 있어 나왔답니다. 대림상가에 새로 오픈한 가게가 있더라고요. 이곳은 컨테이너피플2호점이예요. 대림상가 가열라인에 2호점이 있고 대림상가 라열 라인에 컨테이너피플1호점이..

오늘의 점심메뉴 탕화쿵푸에서 마라탕 배달시켜서 먹었어요. [내부링크]

요근래는 대부분 사무실에서 점심을 먹고 있답니다. 배달시스템들이 다 잘 되어 있어서 무엇이든 먹을 수 있다는게 좋은 점이네요. 배달앱으로 사무실에서 호화롭게 먹고 있어요. 오늘은 뭘 먹을지 고민하다 마..

쿠팡이츠 앱 사용해서 곱창 주문했습니다. [내부링크]

쿠팡이츠 앱을 다운받고 나서 처음으로 주문한 메뉴가 곱창이예요. ㅎㅎ 배민에서 곱창을 여러번 시켜먹어봤는데 은희네곱창가게는 배민에서 한번도 본 적이 없던 가게여서 평도 하나하나 다 읽어 보고 나서야..

아침저녁으로 추워서 점심으로 갈비탕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꽤 춥더라고요. 출근하면서 계속 떨었네요. 저만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요새 몸이 차더라고요. 그래서 종로음식점에 갈비탕먹으러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임실 한우촌을 방문했습니다. 항상..

배민 vs 쿠팡이츠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사무실에서 음식을 주문 배달하여 먹고 있는데요. 점심에 배민 앱을 통해서 음식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하고 10분정도 되니깐 음식점 주인이 문자가 날라오더라고요. 배달이 많이 밀려있어서 90분..

여주맛집 천서리막국수 본점 막국수보다 편육이 더 맛있었던 집 [내부링크]

남편과 제가 데이트 하러 다닐때 천서리 막국수를 먹으러 다녔었는데요. 아이들이 어렷을때도 데려간 적이 있었네요. 서울로 돌아오는 길목에서 오랜만에 천서리 막국수를 먹기로 했답니다. http://naver.me/55XjP..

다시 한 번 가고 싶은 그 곳 강원도 영월 선녀계곡, 원주 써니힐펜션 [내부링크]

바라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장소 친절함에 따뜻해지던 장소까지 다녀왔습니다. 용평리조트에서 나와서 다른 숙소로 이동하다가 강원도 영월에 있는 선녀계곡에 잠시 들렸답니다. 물이 너무 깨끗해서 놀랐어요. 산..

용평리조트 둘째날 발왕산관광케이블카 스카이워크 마운틴코스터까지 [내부링크]

둘째날은 용평리조트 안에서 놀이기구를 즐기고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용평리조트 안에도 즐길 거리가 많이 있더라고요. 알파카 체험,루지,마운틴코스터,관광케이블카 공룡해양랜드, 워터파크등 말이예요. 용평리..

용평리조트 그린피아 1박2일 그리고 일루미네이션 [내부링크]

밤에 혼자 산책의 시간을 가졌답니다. 우선 서울하고 역시 공기부터가 다르더라고요. 일을 하고 가서 피곤한 상태일텐데도 강원도 평창에서는 개운하더라고요. 용평리조트에 일루미네이션을 하고 있어서 산책겸..

강원도 평창 용평리조트에서 하루 숙박했어요. [내부링크]

가족들과 함께 용평 리조트를 다녀왔습니다. 다른 가족들은 먼저 가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저와 남편은 일을 하고 가야했기때문에 늦게 출발했네요. 저희가 예약한 곳은 용평리조트의 그린피아숙소입니다. 그..

더운 여름 통큰장어 직판장 별내점에서 보양식 장어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통큰장어 직판장 별내점은 오픈한지 몇달 안된 점포라고 하더라고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가게 내부가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그리고 1층 단독 가게라 꽤 큰 편이었네요. 주차장은 8~9대 정도는 댈 수..

창동만두맛집 창고을만두 [내부링크]

제가 다니는 길에 있는 만두집이 있는데요. 6년 넘게 이 길을 다니고 있는데 여전히 운영하고 있는 만두집이예요. 6년 그보다 훨씬 오래된 가게이겠지요. 제가 본것만 6년 넘었을뿐이지 말이예요. http://naver.me..

아날로그 감성 충만한 경춘선숲길 산책하기 [내부링크]

아이들과 노원불빛정원 구경을 하고 경춘선숲길을 따라 집으로 걸어가기로 했답니다. 큰 아이는 잘 걷는데 둘째 아이는 잘 걸으면서도 칭얼거리는 면이 있어서 달래면서 걸었답니다. 제가 예전에 이 길을 걷고 포..

경춘선숲길 화랑대철도공원에 조성된 노원불빛정원 2탄 [내부링크]

2020/08/24 - [나의다이어리] - 경춘선숲길 화랑대철도공원에 조성된 노원불빛정원 1탄 경춘선숲길 화랑대철도공원에 조성된 노원불빛정원 1탄 http://naver.me/5nDTtlvh 네이버 지도 화랑대 철도공원 map.naver.c..

경춘선숲길 화랑대철도공원에 조성된 노원불빛정원 1탄 [내부링크]

http://naver.me/5nDTtlvh 네이버 지도 화랑대 철도공원 map.naver.com 화랑대 철도공원에 조성된 노원불빛정원에 다녀왔어요. 아이들과 마스크 착용하고 다녀왔답니다. 8월초에 저 휴가일때 어디 다니지도 못하고..

가족식사 모임하기 좋은 강강술래 상계점 [내부링크]

아이의 생일을 맞이하여 가족식사를 다녀왔답니다. 항상 뭐 먹고 싶냐고 물어보면 저희 아이들은 고기라고 대답을 해요.  그리고 강강술래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강강술래 가서 식사를 하기로 몇주전부터 약..

공릉동 이박사왕돈까스에서 매운돈까스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비가 많이 오는 장마때 갔던 식당이예요. 공릉동에 맛있는 식당이 있다고 하여 가족들이 다 같이 다녀왔답니다. 비가 와서 외관 사진은 못찍었었어요. 공릉동에 위치한 이박사왕돈까스 가게입니다. http://naver.m..

영화 오케이마담 아무생각없이 즐길수 있는 영화 [내부링크]

주말에 영화를 두편이나 봤답니다. 토요일은 다만악에서 구하소서를 보고 일요일은 오케이 마담을 보러 다녀왔어요. 오케이 마담은 보기전에 영화스토리나 내용을 전혀 모르고 간 상태였습니다. 그냥 포스터만 봐..

다만악에서구하소서 역시 연기파 배우들 [내부링크]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감독 홍원찬 출연 :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영 화 소 개 태국에서 충격적인 납치사건이 발생하고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을 끝낸 암살자 인남(황정민)은 그것이 자신과 관계된 것임을 알게..

을지로 트윈타워 고레카레에서 닭가라아케 먹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점심으로 카레를 먹었답니다. 마지막으로 갔던 게 4월달이네요. 고레카레는 몇번 포스팅 했던 가게라 가게외부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 을지로 트윈타워에 오랜만에 방문하니 몇몇가게들이 문을 닫았더..

영화 반도 마스크 착용하고 아이들과 보러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아이들은 방학이고 저는 휴가였는데 ㅜㅜ 하늘에 구멍 뚫린 듯 비가 쏟아지는바람에 강제 집콕을 했습니다. 여름휴가때 코로나로 인하여 딱히 뭘 크게 할 생각은 아니었지만 궁 투어 해설포함해서 할려고 했었는데..

백년갈비 중랑점에서 명품이동갈비 먹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저희 친정집 작은아버지의 생일이기도 하고 저의 남편 생일이기도 하여서 저희 아버지께서 이동갈비를 사주셨답니다. 저희가 일이 있어서 늦게 도착했는데 친정식구들은 먼저 드시고 계셨고 저희는 늦게 도착해서..

주방수납장 새로 장만했어요. [내부링크]

집에 새로운 수납장을 들였답니다. 수납장이 고장난지 오래되었는데 이번에 바꾸게 되었어요. 수납장이 10년 넘게 사용해서 망가져 버렸거든요. 11번가에서 주방수납장 10종 중에서 쿡스03으로 주문했어요. 완성..

둥지에서 1인뚝딱 먹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제가 요 근래 대림상가에 새로 오픈한 둥지에서 식사를 했는데 한번은 닭곰탕으로 한번은 닭볶음탕으로 ㅎㅎ 이번엔 점심메뉴로 1인뚝딱에 도전해 봤습니다. 제가 닭요리를 좋아하긴 하지만 생각보다 닭요리를 다..

인성갈비 간판도 없는 맛집 [내부링크]

을지로 정말 골목중의 골목에 있는 갈비집을 찾아갔답니다. 지인분께서 갈비가 맛있다 하시면서 데려간 집이였어요. 골목에서 골목으로 다시 골목으로 심지어 간판도 없어서 당황했던 가게였어요. 심지어 메뉴..

도미노피자 홈캉스세트 주문해서 아이들과 시간보냈어요.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연차를 사용하여 아이들과 시간을 가졌어요. 이제는 종종 연차를 사용해서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하루 푹 쉬면서 아이들과 맛있는 식사를 먹으려고 했는데 비가 내려서 집에서 주문해 먹기로 했..

둥지에서 닭곰탕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얼마전에 올렸던 올렸던 장소였는데 또 올리네요. 이번에는 점심메뉴를 먹어보았습니다. 2020/07/15 - [맛집/을지로맛집] - 대림상가 3층 새로 오픈한 둥지 대림상가 3층 새로 오픈한 둥지 대림상가 3층에 새로운..

광명맛집 호천생갈비 생갈비의 맛을 느끼다. [내부링크]

친구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모였답니다. 코로나때문에 만나지 못하다가 몇개월만에 보는건지 학생때처럼 깔깔깔 거리며 신이 났답니다. 광명에는 광명시장이 유명하고 맛집이 많은데요. 이..

대림상가 3층 새로 오픈한 둥지 [내부링크]

대림상가 3층에 새로운 음식점이 오픈했어요. 음식점 이름이 둥지 예요. 이름이 둥지인 이유가 있더라고요. http://naver.me/Ff43aSpY 둥지닭볶음탕 을지로점 : 네이버 리뷰 7 · 매일 11:30 - 22:00 store.naver...

예지동맛집 정통한방삼계탕 정과 인심이 넘치는 곳 [내부링크]

종로구 예지동 정통한방삼계탕집에 다녀왔어요. 날씨가 무더우니 삼계탕으로 몸을 보호하려고요. http://naver.me/xRVR8nIz 정통한방삼계탕 : 네이버 리뷰 1 · 매일 12:00 - 20:00 store.naver.com 여기도 예지..

베트남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시는 씬머이 [내부링크]

베트남 현지인분께서 직접 운영하시는 씬머이에 또 다녀왔습니다. 2020/05/25 - [맛집/맛집들] - 쌀국수맛집 가성비 좋은 씬머이 다녀왔습니다. 쌀국수맛집 가성비 좋은 씬머이 다녀왔습니다. 베트남 현지인분께서..

동두천 떡갈비 맛집 예지원을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예전에 동두천 떡갈비 맛집으로 송월관을 포스팅 한 적이 있어요. 동두천에 떡갈비맛집으로 두군데를 뽑을 수 있는데요. 하나는 송월관 마지막은 예지원입니다. 사람마다 평이 다 다르더라고요. http://naver.me/x..

냉동삼겹살로 유명한 문경삼겹살전문점에서 점심먹었어요. [내부링크]

새로운 골목식당 문경식당에 와 보았습니다. 이곳이 오래된 노포인것 같습니다. 간판에는 30년전통이라 되어있어서 실내 인테리어나 실외 인테리어는 그렇게 보이지는 않았어요. 인터넷에서는 식당이름이 문경등..

을지로 행복한식당에서 행복한 점심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늘 항상 다니던 골목이었는데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식당이었어요. 식당임을 알고는 있었는데 가보지는 않았거든요. 그러다 거래처분의 추천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http://naver.me/FTnsfnGZ 네이버 지도 행복한제..

장암맛집 해물이네 쭈구미정식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쭈구미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다왔습니다. 요근래 장암에서 맛집들 찾아 탈탈 털고 다니고 있네요.ㅎㅎㅎ http://naver.me/F1R5fi7S 해물이네 : 네이버 리뷰 274 · 생방송오늘저녁 988회 store.naver.com 해..

종로 예지동 원조함흥냉면 Since 1953 [내부링크]

금요일날 점심에 냉면을 먹었답니다. 여름에는 역시 냉면이 진리인것 같아요. http://naver.me/I5j9c6nj 네이버 지도 원조함흥냉면 map.naver.com 작년에는 오장동 함흥냉면을 포스팅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종로에..

을지로 카페 과실원 [내부링크]

다녀온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을지로 카페 과실원에 들렸습니다. 지인과 함께 점심을 먹고 차를 마시기위해 들렸네요. 디저트가 ㅎㅎ 보기만 해도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저번에 딸기케이크를 먹어봤기 때문에..

을지로에서 점심을 먹다. [내부링크]

오늘의 식당이름은 을지로에서 입니다. ㅎㅎㅎ 을지로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저는 이런 식당 이름들이 정감가더라고요. http://naver.me/GiUzpywC 을지로에서 : 네이버 리뷰 35 store.naver.com 매번 지나다녔던..

대림상가 3층 디저트맛집 과실원 [내부링크]

대림상가3층에 새로 생긴 카페 과실원에 다녀왔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카페랍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깔금하고 시원해 보이네요. 매장내부가 벽지부터 해서 가구까지 고품격스러운 느낌이 많이 나더라..

을지로4가 골목집 진짜 골목에 위치한 감자탕집 [내부링크]

어느 순간부터 저 간판이 눈에 띄더라고요. 사람들이 골목으로 들어가는 것도 보이고 해서 나중에 한번 가보자고 했던 집입니다. 그 골목에 간판이 없었던 지라 간판이 있었는데 제가 몰랐었을 수도 있었지만 새로..

을지로4가 최가네맛집 봉평메밀막국수에서 재미있는 막국수먹었어요. [내부링크]

늘 지나다니면서 본 식당인데 한번도 안가봤네요. 그러다 가보자 해서 가게된 막국수집입니다. 인터넷에서 최가네로 치면 나오더라고요. 식당이름은 최가네맛집 봉평메밀막국수 입니다. http://naver.me/GomwbOdt..

피자헛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 [내부링크]

피자헛 신제품이 나왔길래 주말에 배달해서 먹었답니다. 피자가 먹고 싶어 뭘 먹을까 고민했는데 피자헛에 새로운 메뉴가 나왔더라고요. 배달하게 되면 30% 할인된 가격에 준다길래 주문해 보았습니다. 스위스 명..

상계주공2단지 물놀이장 [내부링크]

상계주공2단지 놀이터를 몇개월전부터 공사하고 있었답니다. 이제 곧 여기에 물놀이터가 생겨요. 물놀이터가 7월에는 오픈한다고 되어있었는데 오픈하면 아이들이 많이 좋아할듯 싶습니다. 공사 막 시작할 무렵에..

코로나때문에 [내부링크]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코로나때문에 딱히 어디를 가지도 못하고 주말엔 내내 집에만 있었답니다. 코로나때문에 요새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좀 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한 달..

최악의 점심 먹은 날 [내부링크]

을지로 트윈타워 지하에 있는 리김밥 점포를 다녀왔습니다. 처음 가보는 리김밥점포가 매우 작았습니다. 점포가 작은데다 사람들이 꽉차 있어서 줄서서 먹었습니다. 이 점포가 맛있어서 줄서있었다기 보다 이 날이..

총알오징어 처음 먹어봤어요. 총알오징어 먹지말아야하는걸 이제 알았네요 [내부링크]

저희집에 총알오징어가 배송되었어요. 남편이 울진에서 경매 끝나고 남은걸 인터넷에서 판다고 주문했더라고요.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배송되었어요. 총알오징어가 뭔지도 몰랐다가 이제서야 알게 되었네요. 총알..

을지로 노포 보건옥에서 김치찌개 먹고왔습니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오게된 보건옥입니다. 을지로 노포중의 한 곳이랍니다. http://naver.me/FZKDEGuY 보건옥 : 네이버 리뷰 142 · 2TV생생정보 459회 store.naver.com 보건옥은 1980년에 개업한 서울식 불고기 맛집으로..

장암맛집 충남집에서 백숙 먹고 몸보양했어요. [내부링크]

카페아를 뒤쪽으로 올라가면 충남집이 있어요. 카페아를에서 식사한번 하고 파크프리베도 구경하고 충남집도 구경하고 갔답니다. 그리고 그 다음날 충남집에 지인분들과 식사하러 왔어요. 저희 가족들의 추진력은..

파크프리베 서울승마클럽 차와 식사 , 정원, 승마까지 [내부링크]

카페 아를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집에 돌아가기 직전에 카페 아를 뒷쪽에 멋진 곳이 있는 것 같아 걸어가 보았답니다. 대지도 넓고 그래서 처음엔 호텔인줄 알았어요. 파크프리베는 2층은 레스토랑 1층은 카페로..

장암 가족식사, 모임, 데이트하기 좋은 곳 카페아를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저번 오크힐 다녀오고 후기 올렸었는데 댓글에 오크힐 근처에 좋은 카페가 많다 하셔서 찾아보게 되었네요. 그러다 발견한 카페아를입니다. 카페 아를 말고도 좋은 카페를 하나 더 발견했어요. 조만간 그 곳도 후..

을지로 노포 우일집에서 내장탕먹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을지로 골목에 위치한 우일집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도 오래된 맛집이예요. 을지로의 유명한 노포집인데 제가 여기 5년 넘게 일하면서 처음으로 방문해 봤어요. http://naver.me/FGlIevSt 우일집 : 네이버 리뷰 189..

훈이네에서 김치의 맛이 강렬한 부대찌개를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점심메뉴는 부대찌개를 선택했습니다. 늘 지나다니는 길목에 있었던 식당이었는데 가보질 않다가 한번 가보자 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http://naver.me/xpVlmBra 훈이네 : 네이버 리뷰 1 store.naver.com 메뉴판..

원조 황평집에서 담백한 닭곰탕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원조 황평집에서 담백한 점심을 먹고 왔어요. 황평집은 이미 유명해서 줄서서 먹는게 기본인 가게입니다. 방송에서도 이미 여러번 나온 맛집이고요. 황평집은 주차할 곳이 없어요. 드실려면 근처 가까운 주차장에..

쌀국수맛집 가성비 좋은 씬머이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베트남 현지인분께서 운영하시는 씬머이에 다녀왔습니다. 매일 11 : 00 ~ 20 : 30 운영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입니다. 자동차 주차는 식당 바로 앞에 주차는 할 수 있으나 4대밖에 주차를 못해서 되도록이면 대중교..

을지로트윈타워 미스터빠삭에서 치즈돈까스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을지로 트윈타워에서 미스터빠삭을 다녀왔습니다. 오래만에 을지로 트윈타워에 왔더니 새로운 돈까스집이 생겼더라고요. 그래서 점심메뉴로 돈까스로 정했습니다. 돈까스 메뉴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생각지도 못..

종로맛집 임실한우촌에서 얼큰하고 시원한 갈비탕 먹었어요. [내부링크]

점심으로 갈비탕을 먹었습니다. 임실한우촌에 오랜만에 왔네요. 작년8월에 오고 ㅎㅎ 2019/08/26 - [맛집/을지로맛집] - 종로맛집 임실한우촌 갈비탕 종로맛집 임실한우촌 갈비탕 점심메뉴 : 갈비탕 가격 : 10,000..

장암 자연과 문화가 만나는 곳 오크힐 빵공장 [내부링크]

오크힐 2편입니다. 오크힐 카페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오크힐스테이크하우스가 있습니다. 1층은 오크힐 빵공장 2층은 스테이크하우스 입니다. 요기도 꽤 건물이 넓고 크더라고요. 카페도 컸었는데요. 스테이크..

장암브런치카페맛집 오크힐에서 자연과 문화를 만나다 [내부링크]

오크힐 커피숍에 다녀왔어요. 장암에 오크힐이라고 커피숍과 스테이크하우스가 있어요. 오크힐 빵공장도 있고요. 우연히 커피숍 가자 해서 들어간 곳에서 발견했는데 이미 장암에서 오픈한지 오래되었더라고요. 오..

토스트맛집 에그드랍 동대문점 다녀왔습니다. 슬의생의 토스트집 [내부링크]

요새 토스트로 핫한 에그드랍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에 병원 갈 일이 있어서 병원갔다가 바로 옆 건물 에그드랍에서 점심을 해결했답니다. http://naver.me/5ZuEgvTi 에그드랍 동대문점 : 네이버 리뷰 24 · 매일..

동두천 떡갈비 맛집 송월관에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동두천 맛집인 송월관에 가족들과 다녀왔어요. 송월관은 떡갈비 맛집으로 이미 유명해요. 동두천시민들에게 떡갈비집하면 송월관 이름이 바로 나올 정도로요. 송월관은 11시30 ~ 21시까지 운영 중간 브레이크 타임..

동두천맛집 진미옥에서 설렁탕, 수육 먹어봤습니다. [내부링크]

동두천 맛집 진미옥에 다녀왔어요. 진미옥은 이미 사람들한테 알려진 맛집이더라고요. 알고보니 예전에 백종원의3대천왕등 여러방송에 나온 가게더라고요. 저는 방송에 나온건 몰랐고 남편의 회사 본점이 동두천에..

어버이날 처음으로 선물받다. [내부링크]

어버이날 처음으로 아이들한테 선물을 받아봤습니다. 그날 퇴근이 늦어졌는데 아이들이 저한테 줄 선물을 사놓고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었네요. 퇴근하고 집에 왔을때는 이미 아이들이 태권도에 가서 시간이 어긋나..

노원맛집 신화쭈꾸미 매운쭈꾸미로 스트레스 날렸습니다. [내부링크]

가족과 함께 오랜만에 노원 신화쭈꾸미를 방문했습니다. 노원 신화쭈꾸미 집은 엄마들한테 맛집으로 소문난 집입니다. 여기서 엄마들의 모임도 많이 갖고 가족들, 친구들모임도 많이 하시더라고요. 오랜만에 방문..

장흥 송추 맛집 신털뫼에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2탄 [내부링크]

신털뫼에서 2탄입니다. 메인음식이 나오기전에 가볍게 해물파전과 감자전을 먹고 도토리묵도 먹었습니다.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더덕무침입니다. 저희가 더덕무침 주문했다가 취소했거든요. 너무 많이 주문한..

장흥,송추맛집 신털뫼에서 맛있는 식사 하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주말에 장흥유원지 신털뫼에 다녀왔습니다. 가족식사가 있어서 장흥유원지까지 다녀왔네요. 일찍 갔으면 경치 구경하고 좋았을거 같은데 저녁에 다녀온지라 그래도 공기가 좋아서 설렘이 있더라고요. 신털뫼 주소..

카레맛집 을지로 트윈타워 고레카레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을지로 트윈타워 고레카레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몇 번 갔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찾아갔네요. 혹시 몰라 고레카레 위치 올려드립니다. https://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1316395754 고레카레 을지..

백반맛집 수정식당 [내부링크]

제가 오래전에 포스팅했던 집인데 바빠서 못가다가 오랜만에 갔네요. 2019/06/24 - [맛집/을지로맛집] - 수정식당 수정식당 점심메뉴 : 낚지볶음 장소 : 수정식당 위치 : 종로구 종로28가길 5 을지로 최고의 밥집..

창동역맛집 떡볶이 두끼 [내부링크]

아이들과 두끼를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이 떡볶이 떡볶이 노래를 불렀는데 떡볶이 보다는 유튜브에서 아이들이 즐겨보는 채널에서 두끼를 다녀왔나보더라고요. 두끼를 너무 가고 싶어하길래 다녀왔어요. 창동역에..

을지로4가 방산시장 대호정 쌈밥 맛집 [내부링크]

오랜만에 대호정에 방문했습니다. 날이 따뜻해지니 쌈밥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쌈밥 맛집 대호정을 소개시켜드릴께요. 인터넷으로 대호정을 치면 검색이 나오지 않아 지도 올려드릴께요. 지도상에는 돈푸대라고 되..

식객허영만의 백반기행 주유소식당 [내부링크]

저번 부산회집에 이어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나왔던 주유소식당에 왔습니다. 주유소식당 주소 올려드릴께요. http://naver.me/xPtHsHHR 주유소식당 : 네이버 리뷰 18 ·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 30회 store.nave..

장암 맛집 우리나라 맛있는 국밥 먹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장암역 근처 맛집 우리나라에 다녀왔습니다. 가게 이름이 우리나라랍니다. 우리나라 주소 올려드릴께요. http://naver.me/Ff4uxtmh 우리나라 : 네이버 리뷰 116 store.naver.com 우리나라는 원래 있던 장소에서..

식객허영만의 백반기행 맛집 부산회집 [내부링크]

부산회집에 가서 오랜만에 점심을 먹었습니다. 부산회집은 여러 방송에도 많이 나온 맛집이지만 작년 11월달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프로그램에 방영되었습니다. 원래 손님이 많은 인기 많은 가게였지만 방송..

명동 코인커피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충무로 사랑방칼국수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명동에서 라인프렌즈샵에 들려 쇼핑 후에 코인커피 가게에 왔답니다. 코인커피 카페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촬영한 적이 있었나 봅니다. 가게 벽면에 연예인들의 싸인..

라인프렌즈 명동점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충무로 사랑방 칼국수가게에서 저녁을 먹고 명동 라인프렌즈 방문했습니다. bt21 첫 오픈했을때 줄을 서서 구매했던 영상을 본 적이 있어요. 방탄의 인기란 귀여운 bt21캐릭터들 ㅎㅎ 방탄소년단이 직접 그린 캐..

충무로명소 사랑방칼국수 [내부링크]

바쁜 일을 끝내고 충무로명소 사랑방칼국수에서 지인과 만남을 가졌습니다. 50년 전통을 자랑하는 유명한 식당이라고 하네요. 수요미식회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도 나왔던 가게랍니다. 그 외에도 다른 방송..

북한강 해남댁 나루터집 매운탕 [내부링크]

강촌에서 북한강으로 넘어가서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점심메뉴는 매운탕으로 정해놓고 지인으로 부터 맛집 추천받아 갔습니다. http://naver.me/5TOerf0p 해남댁나루터집 : 네이버 리뷰 117 · 매일 11:00 - 2..

동네 산책 동네 벚꽃즐기기 [내부링크]

주말에 동네 산책을 했어요. 잠시 밖에 나와서 마스크를 쓰고 걷기 운동만 하고 들어갔답니다. 벚꽃이나 봄을 즐기러 어디 멀리 가지는 못하지만 그냥 동네 산책으로만으로 따뜻한 봄을 느끼고 돌아왔습니다.

강촌여행 중 물새 수상 레저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강촌에서 자전거 타려고 했었는데 시간이 안되는 관계로 북한강에서 점심을 먹고 물새 수상레저에 잠시 들르기로 하였답니다. 물새 수상레저 지도 첨부해 놓을께요. http://naver.me/xMzolV0U 저희가 갔을때도..

강촌여행 강촌에서 1박2일 여행 [내부링크]

시댁식구들과 함께 강촌에서 1박2일 여행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저번 편에 숙소를 소개시켜 드렸는데요. 오늘은 2탄입니다. 숙소에 오실때 따로 양념장하고 생수는 안사가지고 오셔도 됩니다. 숙소에서 필요한 쌈..

강촌여행 경춘선 타고 강촌역에 놀러갔습니다. [내부링크]

이번 월요일과 화요일은 총회준비로 너무 바빴네요. 지난 금요일 퇴근후에 상봉역으로 가서 경춘선을 타고 강촌역으로 향했습니다. 마스크를 쓰고 기분좋게 출발하였어요. 그날 시댁 식구들 다 간거라서 시댁식구..

을지로맛집 장수삼계탕 삼계탕 [내부링크]

장수삼계탕집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http://naver.me/Go6YuZ78 장수삼계탕 : 네이버 리뷰 10 · 매일 09:00 - 20:00, 일요일 휴무 store.naver.com 을지로는 주차할 곳이 없어요. 공영주차장 주차하시고 오셔야..

스테이지28명보 착한가격 런치세트 날치알로제파스타 [내부링크]

스테이지28명보에서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http://naver.me/GuNWQOZE 스테이지28명보 : 네이버 리뷰 21 · 분위기 예쁘고 디저트가 맛있고 저렴한 힙지로 카페 store.naver.com 스테이지28 명보에서 점심을 먹..

충무로 뚝배기 해물순두부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충무로 오므가리 김치찌개집으로 유명했던 곳을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의 방문했더니 이름이 바뀌어 있네요. 충무로 뚝배기로 ㅎㅎ 이름은 바뀌었어도 찌개랑 전골 단골인 것은 변함없는 듯 싶네요. 식당 내부..

뚝섬유원지 한강 산책 [내부링크]

코로나 여파로 집에서 생활만 하던 제가 폭발하여 ㅎㅎ 드라이브 삼아 한강에 다녀왔어요. 뚝섬유원지 다녀왔네요. 날이 좋아서 그런지 한강에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있었습니다. 다 저같이 폭발하여서 나온거 같..

커피와 어울리는 디저트 베이글칩 갈릭버터, 멕시코빵 코요타 [내부링크]

2월달에 커피와 어울리는 베이글칩 과자 허니버터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엔 갈릭버터입니다. 2020/02/28 - [나의다이어리] - 스테이지28명보 추천하는 과자 베이글칩 스테이지28명보 추천하는 과자 베이글칩..

배달 bhc 뿌링클치킨 [내부링크]

bhc에서 오랜만에 치킨 배달을 시켰습니다. bhc 매장에 전화해서 주문을 하고 바로 집 앞이기때문에 직접 찾으러 갔답니다. 오랜만의 치킨을 주문해서 그런지 아이들이 많이 신이 났네요. 베스트1 뿌링클 스프링..

쌍문동 초밥 맛집 스시혼 [내부링크]

스시혼 쌍문동 초밥맛집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저번에 스시를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요. 그때 가려다가 문이 닫혀서 못가고 이제서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http://naver.me/G6ZHnozu 스시혼 : 네이버 리뷰 437..

토요일 둘째와 데이트 [내부링크]

토요일에 있었던 일이었습니다. 저희 둘째 아이가 코로나19로 인하여 집에 갇혀 살다가 토요일날 친구한테 전화가 와서 약속을 잡았어요. 전화 온 시점이 점심을 먹고 있었던 중이라 먹고 바로 나가겠다 통화를 했..

코로나19로 곱창배달시켜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코로나19 여파로 밖을 나가지 못하기때문에 곱창볶음을 배달시켜 먹었네요. 요새 골목식당에서 공릉동 곱창집이 방송되니깐 곱창을 사랑하는 저로써는 계속 먹고 싶었던 겁니다. ㅎㅎ 그런데 공릉동에서 사올 수가..

코로나19때문에 점심을 사무실에서만 먹네요. [내부링크]

일주일넘게를 사무실에서만 점심을 해결하고 있어요. 배달음식도 배달앱이 잘되어있어서 이것저것 주문할 수 있지만 사무실에 같이 계시는 분은 나이가 있으신 분이라 메뉴가 한정적이라는게 단점입니다. 그 분이..

영화 기생충 채끝살짜파구리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에서 나온 채끝살 짜파구리가 요새 인기있더라고요. 영화 기생충을 보진 않았지만 하도 많이 들어서 채끝살 짜파구리가 요새 인기있다는건 알아요. 수미네반찬에서도 김수미선생님이 채끝살 짜파구리..

코로나19, 뿌리는소독제로 살균 소독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해서 마스크가 필수인 시대이네요. 제가 사는 구에도 확진자가 총 8명이예요.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이라 불안에 떨고 있어요. 차라리 저 혼자라면 모르겠는데 아이들이 있으니 더 불안하기만 하..

을지로 코오롱Fnc 멀티플래그십 스토어 을지다락 [내부링크]

을지로에 코오롱에서 운영하는 오프라인 공간인 을지다락이 오픈했습니다. 을지다락이 을지로에 유명한 식당이름이어서 처음에는 지점을 오픈했나 했는데 을지로4가에 오픈한 을지다락은 코오롱에서 운영하는 멀티..

커피,디저트 맛집 루프트커피 명동점 [내부링크]

루프트커피 광화문점에 이어 명동점을 다녀왔습니다. 루프트커피 명동점이 본점인데요. 명동점이 본점이라서 그런지 디저트 종류가 더 많고 직접 빵을 구워서 하시더라고요. 루프트커피 들른 시간이 3~4시 사이쯤..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쌍문점 [내부링크]

큰 아이가 생일이라 오랜만에 이차돌에 방문했답니다. 이차돌 전경을 찍지 못해서 네이버에 이차돌 전경 올려드려요. 저희가 간 곳은 이차돌 쌍문점 지점에 갔습니다. 저희 집 근처에서 주차하기 그나마 쉬운 곳..

스테이지28명보 추천하는 과자 베이글칩 [내부링크]

스테이지28 명보에서 사먹었던 베이글칩 과자인데요. 지인 추천으로 사먹었는데 맛있어서 소개해 드릴려고요. 산거는 허니버터 베이글 칩인데요. 허니버터보다는 갈릭버터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허니버터..

을지로 맛집 스테이지28 명보 [내부링크]

2019/05/04 - [맛집/을지로맛집] - 을지로 스테이지28 명보 을지로 스테이지28 명보 을지로 스테이지28 명보 점심 : 토마토미트소스파스타, 빵, 아메리카노 가격 : 점심가격 9,900원 장소 : 중구 명보극장1층 영업..

광화문 루프트커피 좋은곳 좋은커피 [내부링크]

광화문 루프트커피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605364869 루프트커피 광화문점 : 네이버 리뷰 127 · 평일 08:00 - 21:00,주말 10:00 - 21:00,공휴일 10:00 - 21:00 store.naver.com 광화문..

종로맛집 피맛골 미진무궁 [내부링크]

주말에 피맛골에서 모임이 있었어요. 피맛골은 조선 시대 종로는 궁궐과 관가가 가까워 가마나 말을 탄 고관대작의 왕래가 잦은 큰 길이어서 조선 시대에는 하급관료나 서민들이 큰 길을 가다가 고관대작을 만나..

종로 카페 뎀셀브즈 커피와 디저트로 유명한 카페 [내부링크]

점심을 추어탕으로 먹고 지인분과 함께 커피를 마시러 갔습니다. 종로 남원추어탕집은 제가 포스팅을 올린 적이 있어서 올리지 않으려고요. 그 대신 예전의 포스팅 연결해 놓을께요. 남원 추어탕집의 추어탕은 국..

낙곱새로 유명한 대성식당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점심메뉴로 낙곱새를 먹었습니다. 2019/11/20 - [맛집/을지로맛집] - 대성식당 낙곱새 대성식당 낙곱새 점심메뉴로 대성식당의 낙곱새 먹으러 갔어요. 날도 추운데 따뜻한 국물도 땡기긴 하지만 낙곱새가 오랜만에..

치즈돈까스 엉뚱한국수에서 치즈돈까스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엉뚱한 국수집에서 이번에는 치즈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여지껏 세트메뉴로 먹었는데요. 이번엔 다른메류로 주문했어요. 2019/12/02 - [맛집/을지로맛집] - 엉뚱한 국수 을지로4가 엉뚱한 국수 을지로4가 날도 너..

갈수록 심각해지는 미세먼지 [내부링크]

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심각한데 미세먼지까지 13일날 서울 중구의 미세먼지는 심각했네요. 날이 좋으면 건물들이 잘 보이는데 동대문 두타가 잘 안보이네요. 청계천도 더 을씨년스럽게 느껴지네요. 오늘의 미세..

의정부 해산물요리전문점 황제해물선 [내부링크]

주말에 좀 고급스럽게 저녁을 먹었습니다. 의정부에 있는 해산물요리전문점을 찾아갔거든요. http://naver.me/5VfkHkHn SK엔크린 미래셀프주유소 SK엔크린 미래셀프주유소 주유소 SK주유소 v4.map.naver.com 네비..

bread 51 맛있는 빵과 커피 추천하는집 [내부링크]

오랜만에 아는 지인님과 잠시 브레드51을 다녀왔습니다. 이 집 빵이 맛있어서 한동안 빵순이로 살았었는데 ㅎㅎ 2019/05/16 - [맛집/을지로맛집] - 을지로 BREAD 51 을지로 BREAD 51 5월 15일 을지로 오늘의 점심..

충무로 스테이락 호텔 [내부링크]

2019/08/16 - [맛집/을지로맛집] - 충무로 스테이락호텔 제육쌈밥 충무로 스테이락호텔 제육쌈밥 충무로 스테이락 호텔 5층에 한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으로 갔습니다. 호텔에서 운영하고 있어서 깔끔하게 먹을 수..

스시노칸도 노원점 회전초밥 실망스러운 점심 [내부링크]

얼마전이 결혼기념일이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회전초밥집을 갔습니다. 원래는 쌍문동에 있는 맛있는 초밥집을 가려고 했었는데 설날 연휴 마지막날이어서 가게가 쉬더라고요. 많이 아쉬웠어요. 그래서 가게 된 곳이..

을지로 봉추찜닭 [내부링크]

친구들이 오랜만에 저의 직장 근처로 놀러와서 봉추찜닭을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예전에 한번 봉추찜닭을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 봉추찜닭은 누가 오지 않는 이상은 잘 가지 않는편이네요. 2019/10/01 - [맛..

설날연휴에 은항아리 스파랜드를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은항아리 스파랜드를 다녀왔습니다. https://v4.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7408321 https://v4.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7408321 v4.map.naver.com 예전에 은항아리를 다녀온적이..

서울역 [내부링크]

1월달 주말에 아는 동생 결혼식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결혼식 끝나고 지인들과 수다 떨고 놀다가 집에 돌아가는 길에 서울역을 찍었네요. 지금의 서울역 예전의 서울역 저어렸을적만 해도 이 서울역에서 기차타..

SUV GV80 보고왔어요. 인기최고임을 알수있었네요. [내부링크]

남편님과 함께 GV80 보고 왔습니다. 저는 차에 대해 도통 잘 몰라서 ㅎㅎ 남편님이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외관상만 보더라도 고급지게 느껴지더라고요. GV80 디젤이예요. 4분기에는 이것보다 좀 작은 사이즈인 G..

목향원 남양주맛집 수요미식회방송된 석쇠불고기 [내부링크]

가족들과 남양주맛집으로 유명한 목향원에 갔습니다. 목향원 올라가는 길에 찍었어요. 밥먹고 나서 차도 마실수 있는 자리까지 ㅎㅎ 우선 목향원은 산속에 있어서 공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상쾌해지는 느낌이었..

영화 백두산 CG와 내용 그리고 휴화산 백두산의 폭발가능성 [내부링크]

영화 백두산을 보고 왔습니다. 줄거리 대한민국 관측 역사상 최대 규모의 백두산 폭발 발생.  갑작스러운 재난에 한반도는 순식간에 아비규환이 되고,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추가 폭발이 예측된다.  사상..

노원 가성비 맛집 롤링파스타 [내부링크]

노원 가성비 맛집 롤링파스타 노원역 2번출구 상가2층에 위치한 롤링파스타 11시30분에 오픈해서 22시에 점포문을 닫는다. 2시30~4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시간 맞춰서 가세요. 저희는 저녁7시에 남편..

이태원 바리스타 용산 애니메이트 [내부링크]

맛있는 점심을 먹고 이태원 느낌있어보이는 커피숍 바리스타에서 차를 마시며 수다를 떨었습니다. 손님이 많이 계셨던 관계로 사진을 찍지는 못하였으나 조용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인상깊었던 카페였어요. 시원..

이태원 라이너스 바베큐 [내부링크]

기다림속에서 드디어 지인들을 만나 이태원 라이너스 바베큐 먹으러 갔습니다. 인기가 많은 집이라 기본이 줄을 서야했기때문에 점심타임 좀 지난 2시 넘어서 갔어요. 골목을 들어오면 라이너스가 있어요. 2시 넘..

이태원 터키베이커리 BREADY [내부링크]

이태원에서 약속이 있었는데 제가 시간계산을 잘못한관계로 1시간이나 일찍 도착해버렸습니다. 이태원에 한번도 간 적이 없어서 돌아다니기가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커피숍에서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무심코 지나..

청계아바이 순대 순대국 [내부링크]

점심으로 순대국을 먹었습니다. 예전에 한번 갔었는데 이번에 또 다녀왔습니다. 2019/11/25 - [맛집/을지로맛집] - 청계 아바이순대 청계 아바이순대 청계 아바이 순대집을 찾아갔습니다. 예전에 장사하시던 사장..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돼지갈비 [내부링크]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집에 드디어 가보았습니다. 어느 순간에 명륜진사갈비가 동네 곳곳에 많이 생겼더라고요. 그래서 가족들하고 가보았습니다. 저희는 5시쯤 갔어요. 5시에 가니 이미 테이블은 두 테이블만 비..

제주은희네해장국 해장국 [내부링크]

2019/11/11 - [맛집/을지로맛집] - 제주은희네 해장국에서 내장탕먹었습니다. 제주은희네 해장국에서 내장탕먹었습니다. 제주은희네 해장국집에서 내장탕을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

대정식당 알탕 [내부링크]

어디 멀리 나가기 귀찮아서 가까운 대정식당으로 갔습니다. 대정식당은 포스팅한지 얼마 안되어서 전에는 알밥을 먹었었는데 이번엔 알탕을 주문했어요. 역시나 오늘도 얼큰한 국물을 찾아서 알탕인데 이번 메뉴..

북경 중화요리 삼선고추짬뽕 [내부링크]

점심메뉴는 삼선고추짬뽕을 먹었습니다. 요새 자꾸 얼큰한 국물을 찾는 중입니다. 그래서 삼선고추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저번에 짬뽕을 먹었는데 별로였어서 얼큰하게 먹자라는 생각에 삼선고추짬뽕이면 국물이 맵..

엉터리생고기 일산웨스턴점 무한리필 [내부링크]

친구의 생일모임이 있어서 이번엔 일산에서 모임을 가졌습니다. 엉터리생고기 일산웨스턴점에서 먹었어요. 삼겹살, 목살, 우삼겹 무한리필집입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7942570 엉터..

고레카레 을지로트윈타워점 카레우동세트 [내부링크]

고레카레에서 추천메뉴인 카레우동세트를 먹었습니다. 카레도 추운날 잘 어울리는 음식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맵기는 1단계로 요새 되도록이면 덜 맵게 먹으려고 조절하고 있어요. 카레우동세트는 새우튀김과 야..

을지로4가 마라공방 을지로트윈타워점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서 마라공방에서 마라탕으로 점심을 먹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니깐 요새 자꾸 따뜻하고 얼큰한 국물이 땡기더라고요. 저만 그런걸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요새 계속 입에 노래를 불러요. 따뜻하고 얼큰한..

드래곤길들이기 홈커밍 [내부링크]

제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으로 강추하는 드래곤 길들이기 입니다. 제가 좋아하니깐 저희 아이들도 좋아하게 된 애니메이션입니다. 드래곤 길들이기 1,2,3편을 다 재미있게 봤었던 저로써 드래곤 길들이기 홈커밍은..

편의점에서 라면 끓여먹기, 삼립호빵 [내부링크]

어제의 점심은 편의점에서 라면을 끓여먹었습니다. 그릇에 바코드만 찍어주고 올려놓으면 물이 알아서 나오고 알아서 끓여주니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라면과 스프만 넣어주면 됩니다. 가끔 이렇게 편의..

피자센스 노원점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내부링크]

저는 피자가 먹고 싶었고 아이들은 치킨이 먹고 싶고 그럴때는 난감해서 배달의 민족 어플을 이용해서 둘다를 먹을 수 있는 가게를 찾기로 하였습니다. 요샌 치킨+피자 같이 하는 집은 많으나 맛집을 찾기가 힘들..

대림상가 골목길 대정식당 [내부링크]

대림상가 골목길에 위치한 대정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대정식당은 골목안에 위치해 있어서 간판이 잘 보이지 않아요. 그렇다고 입간판이 있는것도 아니고요. 오로지 이 근처에 일하시는 분들만 아는 식당입..

겨울왕국2 [내부링크]

아이들과 함께 겨울왕국2를 보러 갔습니다. ㅎㅎㅎ 남자아이들이라 겨울왕국 안볼지도 모르겠단 생각에 우선 아이들의 의사를 물어봤습니다. 아이들이 겨울왕국1을 재미있게 봤던터라 보겠다고 하더군요. 겨울왕국..

엉뚱한 국수 을지로4가 [내부링크]

날도 너무 춥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서 국수집을 가기로 하였습니다. 엉뚱한 국수집은 11월 초에 한번 갔다와서 포스팅을 올린적이 있습니다. 그때에는 우동+돈까스 세트를 먹었는데 우동이 별로였어서 오늘은 국..

떡볶이,순대,튀김,꼬마김밥 [내부링크]

몇일전에 포스팅을 보고 ㅎㅎ 너무 먹고 싶어서 퇴근길에 떡볶이랑 떡볶이의 친구들을 주문해서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저희 집 아이들이 제일 좋아했습니다. 창동역2번출구에 점순이 하우스라는 떡볶이집이 있습..

중국애니메이션 나타지마동강세 [내부링크]

아직 우리나라에는 개봉이 안된 애니메이션입니다. 중국에서는 중국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할정도로 대단한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이라고 합니다. 남편의 추천으로 보게 되었는데 재미있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볼..

을지로 청계상가 3층테크에 오픈한 달콤,테이블 수제마카롱 [내부링크]

을지로 청계상가 3층 테크에 마카롱가게가 오픈했더라고요. 가게 이름이 달콤테이블입니다. 수제마카롱집이더라고요. 대림상가 청계상가를 요새 잘 안돌아다녔더니 어느새 새로운 가게가 생겼네요. 대림상가 청계..

독일산 파쉬 물주머니 [내부링크]

저희 사무실이 추운편이라 사무실이 춥기도 추운데 제 자리가 창가쪽 문쪽이라서 더 추워요. 그래서 파쉬물주머니를 샀답니다. 사무실에서 꼬옥 껴안고 따뜻하게 있을려고요. 파쉬커버형 물ㄹ주머니 0.8리터를 샀..

청계 아바이순대 [내부링크]

청계 아바이 순대집을 찾아갔습니다. 예전에 장사하시던 사장님이 이곳을 파시고 가셨다고 들었습니다. 지금은 새 사장님이 운영하신다고 하네요. 저도 오늘 처음 가는 거라서 예전맛이 어땠는지는 잘모르겠어요...

야식 [내부링크]

헬스 등록한지 1달이 다 되어 가고 있네요. 열심히 매일매일 운동을 다니고 있습니다. 운동 끝나고 나면 아무것도 안먹고 물만 먹었는데 ㅋㅋㅋㅋ 늦은밤에 야식을 먹어버렸습니다. ㅎㅎㅎ 까르보 불닭볶음면에..

커피에 어울리는 과자 아꾸뿔레 [내부링크]

제 친구한테 추천받은 과자예요. 청우에서 나온 아꾸뿔레과자입니다. 아꾸뿔레가 마침 집에 선물로 들어와서 ㅋㅋ 저도 먹어보겠습니다. 아꾸뿔레는 센베과자사이에 얇은 크림이 들어있습니다. 한봉지안에 과자..

대성식당 낙곱새 [내부링크]

점심메뉴로 대성식당의 낙곱새 먹으러 갔어요. 날도 추운데 따뜻한 국물도 땡기긴 하지만 낙곱새가 오랜만에 먹고 싶어져서 갔습니다. 7월달에 한번 가고 이제서야 가네요. 7월달에 포스팅 했던것 올려드릴께요. h..

을지로 노포 안성집에서 육칼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을지로 노포 안성집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저번에 갔었을때는 육개장을 먹었는데 오늘은 육칼로 주문했어요. https://silverkeystory.tistory.com/137 을지로 노포 안성집 육개장 인정 을지로 노포 안성집을 소..

충무로 칼국수 [내부링크]

점심메뉴는 칼국수입니다. 가격은 5,000원 입니다. 가격싸고 가성비 좋은 맛집이예요. http://naver.me/5hZS3vGQ 충무로칼국수 충무로칼국수 한식 칼국수,만두 v4.map.naver.com 충무로 칼국수에서 점심을 먹었습..

을지로4가 COFFE B&B 브런치 [내부링크]

커피 B&B는 제주은희네해장국집하고 같은 건물입니다. 오른쪽 입구는 해장국집 2층은 커피숍입니다. 브런치 사진이 넘 이뻐서 한번 가보고 싶다는 맘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낮에는 브런치와 커피등을 파시고 저..

을지로트윈타워 고레카레에서 김치가츠나베를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고레카레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저번에 한번 고레카레집을 포스팅한적이 있습니다. 그때는 세트메뉴를 먹었는데 이번엔 다른 메뉴를 먹었습니다. https://silverkeystory.tistory.com/139 을지로트윈타워..

을지로4가 엉뚱한국수집에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을지로4가에 엉뚱한 국수집이 오픈했어요. 오늘의 점심메뉴는 세트메뉴로 먹었습니다. 돈까스와 우동세트요. 을지로4가 제주은희네해장국 옆집입니다. 제주은희네 해장국은 도로쪽으로 문이 나있지만 엉뚱한국수..

제주은희네 해장국에서 내장탕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제주은희네 해장국집에서 내장탕을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entry=plt&id=1077913744&query=%EC%A0%9C%EC%A3%BC%EC%9D%80%ED%9D%AC%EB%84%A4%ED%95%B4%EC%9E%A5%EA%B5%A..

석계 연어시장 무한리필 [내부링크]

연말이 다가오니깐 모임이 많아집니다. ^^ 석계에 있는 연어시장집에서 친구들과 다시 한번 뭉쳤습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entry=plt&id=37397791&query=%EC%97%B0%EC%96%B4%EC%8B%9C%..

상우가든 회식하기 좋은 식당, 맛집 에서 갈비탕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점심은 상우가든에서 갈비탕을 먹었습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6105152 상우가든 : 네이버 N예약 리뷰 23 · 4.8 · 수요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목요일 1..

스테이564 미스터아구앤쌈 [내부링크]

스테이564 미스터아구앤쌈으로 식사를 하러 갔어요. 식사하기에 좋은 곳을 발견한 기분이예요. http://kko.to/7mGGOkbjp 미스터아구앤쌈 경기 남양주시 불암로 59 map.kakao.com 외관의 모습입니다. 1층은 아귀찜..

스포애니 24시간 노원점에서 운동하기 [내부링크]

스포애니가 노원점에 문을 열었습니다. 무엇보다 24시간 영업한다는 점이 제일 좋아서 3개월치를 끊었답니다. 회사일 끝나고 아이들 숙제와 공부 봐주고 집안일하면 시간이 없어서 운동을 하고 싶어도 못했었거든..

노원 가로막집 가족식사 [내부링크]

주말에 가족들이 함께 간 고기집입니다. 노원에 있는 가로막집이라는 고깃집인데요. 처음 가본 곳이예요. 아이들이 고기 먹고 싶다고 해서 무작정 들어간 집이었습니다. 사람들이 한 사람도 없어서 내심 걱정했었..

생일맞이 드라이브 [내부링크]

늦은 후기이지만 생일날 남편이 회사 업무로 늦는 바람에 애들과 저만 생일을 보냈답니다. 회사 일로 늦었지만 저의 생일이기때문에 지친 저를 위해 한강 드라이브 시켜줬어요. 오랜만에 밤에 한강에 나왔네요...

꾸왁칼국수에서 매생이칼국수를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예전에 꾸왁칼국수를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요. 그때는 한여름에 냉콩국수를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찾아간 꾸왁칼국수 오래만에 찾아간 가게에서 매생이 칼국수 메뉴가 보이더라고요. 제가 매생이를 엄청 좋아해서..

상계역 근처 칠성해물통짬뽕 삼선짬뽕이 맛있는 집 [내부링크]

상계역근처 중계한화그린아파트상가 2층에 위치한 중국집입니다. 칠성해물통짬뽕집이라는 이름보다는 칠성반점으로 유명한 가게입니다. 자장면도 맛있지만 삼선짬뽕이 제일 맛있는 집입니다. http://naver.me/596M..

GS편의점 오모리부대찌개라면 의성마늘비엔나 [내부링크]

너무 바쁜 관계로 빨리 먹을 수 있는 편의점에서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새로 보이는 라면이 있기에 도전 컵라면을 열었더니 분말스프와 액상스프가 있었어요. 분말스프와 액상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 부어 4분만..

삼우일식 회덮밥 [내부링크]

https://silverkeystory.tistory.com/83 방산시장 삼우일식 회덮밥 맛과 푸짐함으로 사랑받는 가게입니다. 항상 변함없는 모습으로 모두가 늘 찾는 정겨운 그 곳입니다. 오늘의 점심메뉴는 회덮밥입니다. 메뉴 :..

빙탄복 복분자주 선물받았어요. [내부링크]

지인으로부터 빙탄복이 도착했습니다. 빙탄복이 복분자주 이더라고요. 배상면주가 저온숙성 탄산 복분자술 입니다. 처음 받았을때는 복분자 음료인줄 알았어요. 먹고서 아 이거 술이었구나 ㅎㅎㅎ 알콜도수7도에..

을지로 고향집 칼국수와 보쌈이 맛있는 집 [내부링크]

오늘의 점심메뉴는 칼국수입니다. 을지로 고향집을 소개합니다. http://naver.me/x2Eou0JD 고향집 고향집 음식점 한식 v4.map.naver.com 고향집은 간판도 잘 안보이고 주변에 고물들이 쌓여있어서 잘 안보이기도..

을지로라이트웨이 전시는 끝났지만 조명은 계속된다. [내부링크]

을지로 라이트웨이는 매년 열리는 행사입니다. 항상 이맘때면 하지요. 16~20일까지여서 라이트웨이 전시행사는 끝났지만 조명은 이쁘게 세운상가와 청계,대림상가를 밝혀주고 있어요. 라이트웨이 사진 올려드릴께..

홍콩반점0410 동대문점 [내부링크]

친구들과 점심에는 계림마늘닭에서 먹고 카페에서 차도 마시고 청계천도 걷고 광장시장도 구경하다 저녁을 먹으러 동대문운동장으로 향했습니다. 홍콩반점0410 동대문점에서 저녁식사를 하였는데요. 외관을 찍지를..

충무로 계림마늘닭에서 친구들과 모임 [내부링크]

계림마늘닭은 1965년 종로 3가 좁은 골목안 계림식당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하였답니다. 계림마늘닭 만의 특별한 조리법으로 일반적인 닭도리탕이 아닌 국물이 많고 얼큰한 닭도리탕을 고수하고 있는데요. 그곳에서..

남산타워 케이블카 탔어요. [내부링크]

동대문운동장에서 저녁식사를 먹고 남산타워를 가기로 했습니다. 남산타워 케이블카까지는 여자 네명이서 택시를 타고 갔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8233285 남산케이블카 서울 중구 소파로 83 (회현동1..

어쩌다 발견한 7월 무류저 다음웹툰 [내부링크]

웹툰은 잘 보지 않는데 어느날 tv를 넘기다가 문득 어쩌다 발견한 하루라는 드라마를 보게 되었고 예전드라마 꽃남 과 드라마 W의 느낌이 드는 드라마였다. 어린 친구들이 연기하는게 넘 귀여웠고 그 드라마가 원..

을지로트윈타워 고레카레 [내부링크]

을지로트윈타워에서 카레집이 오픈했어요. 그래서 카레집을 다녀왔습니다. 이름이 고레카레라 해서 일본식이름인가 했는데 고래 그림이 그려져있네요??? 메뉴판에 보면 이것이 바로 카레 고레가 카레다라고 자연..

동대문운동장 DDP 비와별에서 저녁메뉴로 닭갈비 [내부링크]

동대문운동장 DDP에서 완전체가 오랜만에 모였습니다. 모임이 완전체로 모인것은 오랜만이라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DDP를 돌아다니다가 닭갈비로 저녁메뉴를 정했고 비와별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급하게 들어..

을지로 노포 안성집 육개장 인정 [내부링크]

을지로 노포 안성집을 소개합니다. 오늘 점심으로는 육개장을 먹었습니다. 안성집은 1957년부터 쭉 장사를 해오셨다고 합니다. 벌써 60년이 넘은 가게입니다. 오랜만에 안성집을 찾아가 봤어요. 안성집은 업체 직..

을지로4가 끽비어컴퍼니 수제맥주 [내부링크]

커피한약방&혜민당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을지로4가 테크를 구경하다가 들어간 수제맥주집 오래된 건물에 들어온 수제맥주집 끽비어컴퍼니 밤이라 그런지 분위기가 더 멋스러웠던 집 밖을 바라볼 수 있게 창..

을지로 커피한약방과 혜민당에서의 여유 [내부링크]

금요일 저녁에 시골에서 아는 동생이 올라왔어요. 동생과 함께 커피한약방을 찾았습니다. 커피한약방은 골목사이에 자리 잡고 있어요. http://kko.to/qecs-cOjT 커피한약방 서울 중구 삼일대로12길 16-7 map.kaka..

을지로 트윈타워 마라공방에서 마라탕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일주일만에 다시 마라공방을 방문하였습니다. ㅎㅎ 마라탕을 다시 주문했지요. 요새 업무 스트레스가 커서 그런건지 몰라도 자꾸 매운것을 찾게 되더라고요. 제가 스트레스 받으면 매운것을 찾아 먹는 습관이 있습..

을지로4가 북경 중화요리 짬뽕 [내부링크]

점심메뉴는 짬뽕입니다.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요새 계속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짬뽕을 선택했습니다. 전에 한번 글을 올렸던 적이 있는 중국집입니다. 그때는 삼선고추간짜장을 먹었습니다. https://silverkeys..

종로 한방정통삼계탕 [내부링크]

종로에 위치한 한방정통삼계탕집을 찾아갔습니다. 점심메뉴로 삼계탕 먹었어요. 청계천에서 더 가까워요. 위치 : 서울시 종로구 종로28가길 21 이 근처 상인들한테는 유명한 집입니다. 시어머니가 운영하시던 삼..

영화 조커 [내부링크]

영화 조커를 봤습니다. 영화 베트남에서 최고의 악당 조커 조커를 조명한 영화인데요. 보고나서의 저의 느낌은 아주 많이 힘들었습니다. 영화가 처음부터 끝까지 우울합니다. 영화로보면 잘 만들어졌어요. 연출도..

한글날 냉장고 털기 [내부링크]

한글날 냉장고를 털었습니다. ㅋㅋ 아이들 체험학습으로 유부초밥을 만들어 주고 남은 소고기 갈은것과 표고버섯이 있어서 그런 재료들을 털어서 스파게티를 만들었어요. 저번에 라뽁이 만들고 남은 재료는 떡볶..

중계역 상계백병원근처 해피타이마사지 [내부링크]

지난주에 제 몸이 많이 안 좋았었어요. 계속되는 두통과 온 몸이 아파서 안되겠다 싶어 근처 마사지 샵을 찾았어요. 이곳은 제가 몇번 들른 곳인데 마사지를 잘하는 집이예요. 상계백병원 바로 옆 상가에 있어요...

을지로 트윈타워 마라공방에서 마라탕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을지로 트윈타워 마라공방에 다녀왔습니다. 회사근처로 마라탕집이 생겼어요. ㅋㅋㅋ 엄청 좋아하는데 앞으로 자주 다니게 될꺼 같아요. 음식을 담다가 급하게 사진부터 ㅋㅋㅋㅋ 사진을 먼저 찍고 해야하는데..

주말저녁 아이들과 라뽁이 [내부링크]

주말저녁에 아이들과 라뽁이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떡볶이는 누구나 좋아하니깐 ㅋㅋㅋ 저희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는 분식이고요. 집에서 만들어 먹기로 결정하고 양배추, 파, 오뎅, 떡볶이에 저희 큰 아이가 가장..

제7회 노원구 탈축제 10/4 ~10/6 [내부링크]

노원구 탈축제는 매년 이 맘때에 해오는 행사인데요. 매년 갈수록 행사가 더 커져가고 공연이나 다른 전시, 체험행사도 점차 늘어나고 다양해지는 것 같아요. 올해 7회째를 맞이하는 노원탈축제는 오는 10월 4일(..

을지로트윈타워 투썸플레이스 BT21 [내부링크]

사진이 흔들렸지만 BT21 음료 구매했을때만 스텐컵을 10,000원 살 수 있네요. 컵은 스텐컵이라서 보냉 보온 안되요. 그냥 컵으로만 사용하셔야 되요. 그래도 캐릭터와 색상은 이쁘더라고요. 저 캐릭터가 방탄소..

을지로트윈타워 반포6 쌀국수 [내부링크]

요즘 계속 을지로 트윈타워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 건물에다가 새로운 식당들도 있고 하다보니 맨날 가던 곳 보다는 새로운 곳을 파보자 하는 생각에 요새 계속 가고 있네요. 지하..

게찌개 [내부링크]

가을엔 수컷게가 제철이라 게찌개를 집에서 끓여 먹었습니다. 저희 집 대대로 내려오는 방식으로 끓였어요. 저희 어머님이 게찌개를 잘 끓이셔서 저도 배웠답니다. 그러다보니 자주 끓여먹게 되었어요. 게를 직접..

원조춘천닭갈비 막국수 상계주공2단지 닭갈비 맛집 [내부링크]

상계백병원근처 상계주공2단지 상가에 위치한 닭갈비 집인데요. 동네맛집이라 할만한 닭갈비집입니다. 닭갈비집은 우연히 들어가서 먹은 집이었는데 맛집이라서 깜짝 놀랐던 집입니다. 그 뒤로 2~3번은 더 방문했..

육의전축제 9.27~9.28 [내부링크]

종로청계관광특구로 떠나는 조선시대 육의전 여행 제14회 육의전 축제가 9.27~9.28일 오후1시~오후6시까지 행사를 진행한대요. 27일 금요일은 다시세운광장에서 28일은 흥인지문 잔디밭에서 전통육의전 재현, 현대..

을지로 트윈타워 봉추찜닭 [내부링크]

점심메뉴는 봉추찜닭입니다. 제가 봉추찜닭을 좋아하는데요. 을지로에 찜닭집이 생겼답니다. 입간판이 반겨줍니다. 뼈있는 찜닭 소와 밥공기 하나 시켰습니다. 뼈없는 찖닭은 중자만 가능합니다. 가게 안이 넓..

직장내불순교제 씨씨저 [내부링크]

리디북스 베스트셀러 순위안에 있는 작품이예여. 댓글이 좋아서 읽어본 작품인데 내 취향은 아닌걸로 ㅋㅋ 총 71화 완결작품입니다. 7,100원으로 구매해서 읽은 작품입니다. 여자 주인공 고은하는 DS식품 입사 3..

을지로 트윈타워 직화한상 [내부링크]

오늘의 점심메뉴는 직화제육한상을 먹었습니다. 을지로에 트윈타워가 지어지고 그 지하에 몇개의 음식점들이 들어왔습니다. 그 중의 하나인 직화한상집에 왔습니다. 처음 들른 밥집이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더..

제일평화시장 DDP 노점장사 상황 [내부링크]

제일 평화시장 화재 후 DDP에서 노점장사를 하고 계시는데요. 저번에 포스팅을 올렸었지만 야간에 제일평화시장의 DDP노점 장사의 모습입니다. 오후8시~새벽2시까지 일을 하신대요. 물론 낮에도 하시지만 자유롭게..

뷰튜버 유나님의 주름팩 클루시브 디아이와이 플럼핑패치 [내부링크]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님의 주름팩이 공개 되었어요. 유나님의 유튜브를 본지는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보통 유튜브를 보더라도 사거나 그러진 않는데 유나님의 뷰스터는 꼭 사서 먹게 되더라고요. 계속 먹고 보니..

을지로 닭한마리 [내부링크]

점심메뉴는 닭한마리입니다. 2주전에 포스팅을 했네요. https://silverkeystory.tistory.com/97 을지로4가 닭한마리 점심메뉴로 닭한마리를 선택하였습니다. 점심 : 닭한마리 가격 : 18,000원(2인분) 을지로지하연..

제일평화시장 화재 상인들 DDP에서 노점장사 [내부링크]

전통시장 화재로 삶의 일터를 잃은 사람들이 많은데 그 안타까운 사연 볼때마다 눈물이 나더라고요. 이번에 동대문 제일평화시장에서 화재가 났잖아요. 화재로 인해 제일평화시장 상인들은 삶의 터전을 잃어 많이..

을지로 유숙단 부자낙지 [내부링크]

오늘은 점심으로 낙지덮밥을 먹었습니다. 을지로3가에 있는 유숙단 부자낙지집 입니다. 낙지덮밥은 10,000원 입니다. 낙지덮밥을 주문하면 조개탕을 공짜로 주셔요. 시원한 조개탕과 함께 낙지덮밥을 먹으면 맛..

개봉예정영화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의 배경 [내부링크]

장사상륙작전은 작전명 174고지 라고 합니다. 9월 14일 부산항을 출발하여 9월 15일 06:00시에 상륙작전이 개시되었습니다. 대한민국의 학도병으로 구성된 772명이 문산호를 타고 장사에 상륙하여 국도 제7호선을..

그 놈 양반 [내부링크]

그 놈 양반 버들林 저 52화 완결 44화 완결에 외전 8화로 이루어져있다. 지금은 단행본이 출시되었습니다. 희원은 남복을 하고 로맨스를 잘 모르는 소설가로 기방에서 음서를 배우려다 걸리게 되고 이강의 도움을..

밤산책 걷기 좋은 길3 [내부링크]

횡단보도를 건너자마자 여지껏 걷던 길과는 다른 느낌의 길이 나온다.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가 ㅋㅋㅋㅋ 봄에 차로 이근처를 지나간 적이 있는데 봄이 되며 벚꽃이 피어서 장관을 이루는 길이여서 한번 와봐야..

밤산책 걷기좋은 길2 [내부링크]

경춘철교를 벗어나자마자 나오는 경춘선 숲길 경춘선 숲길 철도에는 레일바이크가 있었습니다. 없었는데 어느순간에 생겼네요. 레일핸드카체험장까지 ㅋㅋㅋㅋ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체험들이네요. 그러나 레..

밤 산책 걷기좋은 길 1 [내부링크]

녹천교에서 중랑천을 따라 화랑대역 철도 공원까지 왕복 다녀왔습니다.  밤 하늘이 맑았어요, 산책하기 좋은 날이었습니다. 앞에 사진에 보이는 다리를 올라와보았어요. 아파트 사이길과 월계역까지 연결된 다..

당고개 인향연 훠궈 [내부링크]

제가 훠궈를 좋아하는 나머지 주말에 훠궈를 먹으러 갔습니다. 상계동 당고개에 있는 인향연이라는 가게입니다. 중화요리 집이예요. 인향연은 처음 방문하는 곳인데요, 점심에는 한식부페를 하고 저녁에는 훠궈와..

종로 남원추어탕 [내부링크]

오늘의 점심메뉴는 추어탕입니다. 가게명 : 남원추어탕 주소 : 종로구 돈화문로4길 3 제가 예전에 한번 포스팅 한 적이 있는 가게입니다. https://silverkeystory.tistory.com/33 남원 추어탕 5월 24일 점심메뉴..

을지로 노포 조선옥 [내부링크]

을지로 노포집 조선옥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점심메뉴로 갈비탕을 먹으려고 했습니다만 앗 점심시간인데 갈비탕이 다 떨어졌대요. 그래서 장국밥을 먹었습니다. 장국밥은 8,000원이예요. 70년 전통 음식점치고..

원조황평집 닭곰탕 [내부링크]

가격 착하고 맛 좋은 가성비 좋은 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오늘 점심메뉴로 닭곰탕을 먹었습니다. 닭곰탕의 가격은???? 6,000원 입니다. 직장인에게 너무 착하고 맛있는 집으로 강력 추천해드려요. 힙지로라 불리..

수안보 온천 한화리조트 솔직 후기 [내부링크]

청주에서 충주 수안보 온천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태풍 링링때문에 정말 한적해서 차 막힘도 없이 갈 수 있었어요. 한화리조트는 지인 찬스로 대가족이 스위트룸을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안보 한화리조트의..

청주 여행 [내부링크]

청주 옥화리근처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행은 아니고 추석전에 벌초를 다녀온것이지요. 하필 여행을 간 날이 태풍 링링이 올라온 날 이었다는게 문제였어요. 구름의 이동속도가 태풍전야의 고요함 속에서 일상..

을지로 4가 북경 중화요리 [내부링크]

오늘의 점심메뉴는 삼선고추간짜장을 선택하였습니다. 간단히 빨리 먹을 수 있고, 매운게 정말 먹고 싶었던 날이어서 짬뽕을 먹으러 갈려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입간판보고 생각이 바뀌었어요. ㅎㅎㅎ 삼선고추간..

의정부 오리마을 아흔아홉칸 오리사냥 [내부링크]

의정부에는 오리마을타운이 있어요. 그 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오리고기집이 있습니다. 몇번이나 가족들과 지인들과 식사를 하러 갔던 곳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 가게 이름은 오리사냥입니다. 그러나..

충무로 잔치집뼈다귀감자탕 [내부링크]

뼈다귀 감자탕집을 다녀왔습니다. 감자탕이 맛있기로 유명한 집입니다. 숨겨진 맛집이라고 할 수 있어요. 간판이름은 잔치집 뼈다귀 감자탕인데 인터넷으로 그렇게 치면 주소가 안나와요. 충무로 뼈다귀 감자탕이..

노원 국수나무 [내부링크]

노원 국수나무집에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노원 국수나무는 프랜차이즈로 오래되었어요. 가격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한번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가게 매장은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오..

을지로4가 닭한마리 [내부링크]

점심메뉴로 닭한마리를 선택하였습니다. 점심 : 닭한마리 가격 : 18,000원(2인분) 을지로지하연결통로 을지스타몰3구역으로 나와서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가면 위치해 있습니다. 입구가 좁아서 사람들이 찾기가 힘..

노원 신화쭈꾸미 노원사람들은 다 아는 맛집 [내부링크]

노원 2단지 상가 사이에 있는 신화 주꾸미집입니다. 엄마들한테는 맛있다고 평이 나있는 집입니다. 배달앱에서 인기많은 맛집이고요. 가게 안은 협소해도 밖에 자리를 더 펼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공릉 쪼매매운떡볶이 수요미식회 학교앞 떡볶이 [내부링크]

공릉동에 볼 일이 있어서 지나가다가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떡볶이 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제가 들어갔을때는 저녁시간을 넘긴 시간대라 다행히 줄서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제가 들어간 뒤로 줄서기 시작하더라고..

을지로 웨스턴하우스 수제버거 치즈버거 [내부링크]

오랜만에 햄버거가 먹고 싶어서 웨스턴하우스 수제버거집을 찾았습니다. 메뉴 : 치즈버거 세트 가격 : 9,000원 제가 예전에 한번 포스팅을 올리 적이 있습니다. https://silverkeystory.tistory.com/31 을지로 아..

노원맛집 메밀마당 메밀막국수, 만두 [내부링크]

가족과 함께 메밀막국수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노원에 가격싸고 맛있는 집을 찾았거든요. 가게명 : 메밀마당 가격 : 막국수 6,000원 위치 : 서울 노원구 동일로217가길 39 대성빌딩 102호 영업시간 : 11시~20:30,..

야간 자전거 라이딩 [내부링크]

밤에 음악들으면서 걷거나 자전거 타는 걸 좋아합니다. 왠지 밤에 걸으면 한적하고 차분한 느낌이 들어서 그리고 낮의 풍경도 좋지만 밤의 야경을 더 좋아합니다. 오늘은 몸이 찌푸둥하고 그래서 자전거를 타기로..

종로맛집 임실한우촌 갈비탕 [내부링크]

점심메뉴 : 갈비탕 가격 : 10,000원 장소 :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75 청계4가 사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광장시장 맞은편쪽에 위치해 있어요. 고기도 많이 주고 국물도 맛있는 집입니다. 원래는 청계천 건너편에서..

구글 애드센스 신청 네번의 거절 후 승인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신청 승인이 났습니다. 2019년 4월 25일에 티스토리 첫 글을 작성 5월12일에 15개째의 포스팅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애드센스를 신청하였습니다. 1,500자 15개의 포스팅에도 네번의 거절 ㅜㅜ 첫번..

몽산포해수욕장, 간월암, 해상인도교를 가다 [내부링크]

간월암을 다녀왔습니다. 간월암에 가려면 물이 빠져야 들어갈 수 있는데요. 간월암을 가는 길목입니다. 바다랑 하늘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길목을 지나 계단으로 내려가면 간월암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저 길이..

몽산포해수욕장 2부 갯벌체험 [내부링크]

첫째날은 물놀이로 둘째날은 갯벌체험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아침을 일찍 먹고 몽산포 해수욕장으로 향하였습니다. 아침에 바라보는 바다는 너무 이쁘더라고요. 어제 물놀이때보다는 더 이쁜 바다의 모습에 힐링..

방학나기 서산 몽산포 해수욕장 1부 [내부링크]

몽산포해수욕장을 가려면 서산 간척지를 지나가게 되는데 제방 7.7Km나 되는 엄청난 길이의 서산간척지는 유명한 일화가 있었습니다. 정주영회장이 물살을 막기위해 배를 침몰시켰다는 이야기를 듣게되었습니다...

아이들과 방학나기 할리갈리 딜럭스 보드게임 하다 [내부링크]

할리갈리 딜럭스는 과일카드 75장과 종이 있습니다. 이번에도 아이들과 이 게임을 즐겨서 했습니다. 저희 집에는 할리갈리 딜러스가 있고 익스트림이 있는데요. 두가지 게임의 느낌이 틀립니다. 저는 익스트림이..

말복날 수락산계곡 수락골 찾아 옻닭을 먹다 [내부링크]

말복날 가족들과 함께 수락산 계곡을 찾았습니다. 지금 수락산계곡이나 경기도 일대의 계곡들은 평상들을 철거하고 무허가로 음식을 못팔게 되어있기때문에 기대는 하지 않고 가보았습니다. 몇몇 가게들이 운영을..

충무로 스테이락호텔 제육쌈밥 [내부링크]

충무로 스테이락 호텔 5층에 한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으로 갔습니다. 호텔에서 운영하고 있어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점심메뉴 : 제육쌈밥 가격 : 8,000원 밥을 돌솥밥 주문할 시에는 1,000원만 추가..

방산시장 삼우일식 회덮밥 [내부링크]

맛과 푸짐함으로 사랑받는 가게입니다. 항상 변함없는 모습으로 모두가 늘 찾는 정겨운 그 곳입니다. 오늘의 점심메뉴는 회덮밥입니다. 메뉴 : 회덮밥 가격 : 12,000원 장소 : 삼우일식 위치 : 방산시장내에 위치..

편의점음식으로 쉽게 만들어먹기 [내부링크]

저녁메뉴는 스파게티입니다. 오늘 저녁은 저 혼자라서 스파게티를 해먹기로 하였습니다. 그러나 혼자는 만들어서 먹기도 귀찮고 치우는것도 귀찮고 해서 편의점에서 ㅋㅋㅋ 스파게티를 사오기로 하였습니다. 스파..

신의주 찹쌀순대 중계점 [내부링크]

제가 순댓국을 좋아하는 관계로 신의주 찹쌀순대집을 찾아갔습니다. 신의주 찹쌀순대집이라 하면 프랜차이즈라 맛이 다 거기서 거기지 싶으시겠지만 제가 몇 군데의 신의주 찹쌀순대집을 찾아다녀봤지만 여기처럼..

명동 명동교자와 타이거슈가 [내부링크]

점심메뉴 : 칼국수 장소 : 명동교자 가격 : 9,000원 날씨가 덥지만 이열치열이란 말이 있듯이 칼국수를 먹기로 하고 명동교자 집을 향했습니다. 이미 갔을 때는 1층도 만석 2층도 만석 들어가는 입구가 작아서 가..

광명시장 두번째 춘자네 오징어보쌈 [내부링크]

광명시장 투어 두 번째는 오징어보쌈집입니다. 춘자네 광명사거리역 9번출구에서 첫 번째 골목으로 쭉 들어가시면 오른쪽 편에 춘자네 전집이 있습니다. 춘자네 가게가 있고 춘자네 부대찌개 집이 있습니다. 저는..

광명시장 투어 첫번째 옛날뚱보냉면 집의 비빔냉면 [내부링크]

광명시장 투어 메뉴 : 비빔냉면 가는 길 : 광명사거리역 10번 출구로 나와서 첫 번째 골목으로 들어가면 왼쪽 편으로 옛날 뚱보 냉면집이 있습니다. 가격 : 5,000원 주말을 맞아 광명시장 투어를 했습니다. 경기도..

아이들과 물놀이장이용 중랑구 이동물놀이장, 노원구 물놀이장 [내부링크]

7/17일부터 8/18일까지 중랑구에서 이동물놀이장을 운영하는데요 7/17일 능산공원을 시작으로 하여 8/18일 신내초,용마폭포공원으로 마무리를 한답니다. 저는 저희 집의 두 아들과 어린 조카를 데리고 7/31~8/4일..

아이들과 방학나기 드래곤우드 보드게임 [내부링크]

드래건 우드는 2~4명이 할 수 있는 패밀리 보드게임입니다. 그래서 큰아이와 작은아이 저랑 같이 드래건 우드를 진행하였습니다. 드래곤우드 구성 빨간색 카드 64장으로 되어있습니다. 탐험가 카드로 1~12까지의..

방학때 아이와 함께 게임(루미큐브) [내부링크]

루미큐브는 세계에서 인기있는 보드게임으로써 저희 나라에서는 2000년대에 보드카페가 생기면서 할리갈리와 젠가, 루미큐브까지 인기가 많았던 게임 중 하나입니다. 루미큐브는 조용한 분위기에서 집중하는 게임..

아이들과 방학나기(아이들과 게임) [내부링크]

공기놀이 작은 돌을 일정한 규칙에 따라 집고 받는 놀이입니다. 옛날에는 작은 돌 5개를 골라서 바닥에 흩어놓은 다음에 그 중 하나를 골라 공중에 올리는 동시에 나머지 돌을 잡고 공중에서 떨어지는 돌을 잡아야..

충무로 미락일식 알밥 [내부링크]

점심메뉴 : 알밥 장소 : 미락일식 가격 : 9,000원 장소 : 충무로 진양상가 옆건물 오늘의 점심메뉴는 알밥입니다. 을지로 닭곰탕으로 유명한 황평집 바로 옆옆으로 미락일식집이 있습니다. 외관이 깔끔하고 일본..

을지로 원조힙지로 보건옥 김치찌개 [내부링크]

오늘의 점심메뉴는 김치찌개입니다. 을지로 김치찌개하면 은주정을 다들 많이 가시는데요. 은주정은 이미 다 알고 계시니깐 다른 곳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얼큰한 무겁지 않고 산뜻한 국물의 김치찌개 맛집입니..

을지로 대통령이 사랑하는 맛집 양미옥 [내부링크]

점심메뉴로 양미옥의 양곰탕을 먹었습니다. 을지로본점에 위치한 양미옥에 갔습니다. 을지로3가 사거리에 있습니다. 양미옥 입구를 들어서면 벽에 이제는 고인이 되신 김대중대통령과 고이희호여사의 사진이 붙어..

을지로 손칼국수 청송손칼국수 [내부링크]

점심 : 손칼국수 장소 : 청송손칼국수 위치 : 을지로4가 골목 가격 : 7,000원 을지로의 손칼국수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을지로 4가 뒷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을지로에 맛집 손칼국수집이 꽤 있습니다. 을지..

GS편의점 인공조리기로 라면 맛있게 끓여먹어요. [내부링크]

점심메뉴 : 즉석라면,핫바 장소 : gs편의점 오랜만에 gs편의점에서 점심을 해결했습니다. 제가 오랜만에 간 날이 라면기계가 들어와서 처음 시동을 하는거였더라고요. 제가 처음으로 라면기계를 사용하였어요. 한..

미구하라 1+1행사 미백제품 마스크팩 화이트닝 마스크팩 [내부링크]

미구하라 전제품 1+1 이벤트 앰플,수분크림, 마스크팩까지 반값 세일입니다. 7월8일에서 7월14일까지 7일간 진행하는 행사인데 이럴때일수록 구매해야 이득 아니겠어요? 미구하라 제가 쓰는 제품을 소개해 드릴께..

연예인들의 필수템 미구하라 울트라화이트닝앰플 [내부링크]

제가 할인할때 쟁여두고 쓰는 제품을 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미구하라 제품입니다. 미구하라 제품은 연예인들이 많이 소개하는 제품 중 하나잖아요. 저도 연예인들이 나와서 추천하는 영상..

사냥개 폭스테리어 3살 여아 공격 [내부링크]

폭스테리어가 3살 여아를 공격했습니다. 오늘 실시간 검색어에 폭스테리어가 계속 올라오고 있는 중이여서 저도 사건을 뉴스로 접하게 되었습니다. 폭스테리어라는 종이 영국에서 사냥개로 사용하던 견종입니다...

BJ열매와 우창범의 폭로전 그 끝은?(+추가) [내부링크]

BJ열매와 우창범의 폭로전 그 끝은? 여기서 우리가 주목해야 할 일은 우선 BJ열매와 우창범의 끝은 소송인가 아니면 실컷 폭로전을 하고 나서 두 사람의 화해와 자숙의 시간인가 그리고 이 사건을 더불어 연예계..

무신사 여름세일,역시즌세일 [내부링크]

무신사는 10대 20대들이 많이 애용하는 온라인쇼핑몰이예요. 요새는 오프라인 가게보다는 온라인을 많이 이용하기때문에 많은 브랜드들이 무신사라는 온라인패션플렛폼에서 판매를 하더라고요. 무신사가 뭔지도 몰..

하남 철탑집 [내부링크]

저녁메뉴 : 닭도리탕, 백숙 장소 : 하남철탑집(미사리철탑집) 위치 :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 가격 : 총 120,000원 영업시간 : 매일 10:00~24:00 주말저녁 하남 철탑집으로 저녁을 먹으러 이동하였습니다. 주말 저녁..

더샘 더마플랜 필링토너패드 사용 후기 [내부링크]

더 샘의 화장품을 구매하였습니다. 더마플랜이 좋게 나왔다고 주변분들의 추천을 받아서 더마플랜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더마플랜을 다 구매한 것은 아니지만 필링토너패드와 더마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대성식당 낙곱새 소문난 맛집 [내부링크]

점심메뉴 : 낙곱새 장소 : 대성식당 위치 : 종로 골목길 영업시간 : 11시30~22:00 가격 : 2인 18,000원 대성식당 낙곱새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낙곱새로 유명한 식당입니다. 이미 여러번 텔레비전에 소개되기도..

오장동 함흥냉면 회냉면 [내부링크]

점심메뉴 : 회냉면 장소 : 오장동 함흥냉면 위치 : 오장동 가격 : 11,000원 영업시간 : 11:00 ~ 20:30 첫째주, 셋째주 화요일 휴무, 명절 휴무 오장동에 있는 함흥냉면집을 찾아갔습니다. 오늘의 점심메뉴는 회냉..

을지로 맛집 을지칼국수 [내부링크]

점심메뉴 : 칼떡(칼국수, 떡국) 장소 : 을지칼국수 위치 : 을지로3가 골목에 위치 을지칼국수의 칼떡을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을지칼국수도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는 맛있는 손만두 가게 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유나 뷰스터 개봉기 [내부링크]

유나뷰스터를 주문해 봤습니다. 유나뷰스터가 뭔지 전 잘 몰랐습니다. 제가 영상을 잘 보는 이슬쌤이라고 계시는데요 이슬쌤이 극찬하길래 이번에 한 번 주문해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1차 공동구매진행하셨을때는..

영화 어거스트 러쉬 2007년 개봉 [내부링크]

 영화 어거스트 러쉬를 보았습니다. 예전에도 보았던 영화이지만 이번에 케이블에서 다시 상영해주었습니다. 제가 음악영화를 좋아해서 어거스트러쉬도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2007년 개봉 되었지만 지금도 아름..

구월동 살인사건 징역25년 [내부링크]

청와대 청원에 아빠를 사형시켜주세요라고 올라온 글이 있었습니다. 그 글이 이슈화가 되었고 그러면서 사건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자녀가 아빠를 사형시켜달라고 올라온 글이 놀라웠기에 금방 이슈화가 되었습..

수정식당 [내부링크]

점심메뉴 : 낚지볶음 장소 : 수정식당 위치 : 종로구 종로28가길 5 을지로 최고의 밥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을지로에서 일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식당 모르시는 분들이 없으십니다. 백반집이지만 밥이 맛있는 집입..

마른가지의 라가 2부 완결 [내부링크]

제목 : 마른가지의 라가 저자 : 뮤제 완결 : 290화 가격 : 각화마다 100원 결제, 1일마다 무료 2부는 같은 패턴의 연속이라 할 수 있겠네요 알은 맨날 구르고 비나족은 전전긍긍하고 다같이 해결하고 그런 패턴의..

일본 나가타현부근 6.8지진 [내부링크]

18일 밤 10시 22분 경에 일본 니가타현 부근 바다에서 강도 6.8 지진이 발생하였습니다. 지진의 강도가 6이면 기상청이 분류하는 10단계의 지진강도의 9번째에 속한다고 합니다. 일본기상청에서는 지진 진원지에서..

산수갑산 순대정식 [내부링크]

점심메뉴 : 순대정식 장소 : 산수갑산 위치 : 을지로4가 가격 : 12,000원 6월 13일 점심메뉴는 을지로 산수갑산의 순대정식 입니다. 을지로에서 유명한 순대국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산수갑산은 이미 여러번 텔레..

영화 아일라 [내부링크]

자다가 새벽에 어설프게 일어나게되었습니다. 그때 영화가 방영되고 있었는데요. 영화 이름은 아일라 였습니다. 아일라를 보고 그 새벽에 눈물이 나는지 모르겠습니다. 아일라를 보신 분들이라면 다 저와 같은 심..

헝가리 부다페스트 유람선 참사 선체인양 [내부링크]

두번인가 포스팅한 적이 있는 헝가리 부다페스트 유람선 참사 사건입니다. 아마 마지막 포스팅이 될거 같습니다. 실종자는 7명 선체가 인양되기를 기다렸던 시간들, 사고발생 13일만에 드디어 선체 인양을 시작했..

남양주 물의정원 양귀비꽃 [내부링크]

6월6일 현충일날 아이들을 데리고 남양주 물의정원을 다녀왔습니다. 물의정원은 아이들과 함께 경의중앙선 전철만 타고 나들이 다녀오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 경의중앙선 전철을 타고 운길산역 1번 출구로 나가서..

GS편의점 틈새라면, 더큰참치마요네즈 삼각김밥 [내부링크]

점심메뉴 : 틈새라면, 더큰 참치마요네즈 김밥 장소 : gs편의점 6월 5일 GS편의점에서 틈새라면과 더큰 참치마요네즈를 점심메뉴로 먹었습니다. 사진을 먼저 찍었어야 했는데 배가 많이 고팠었나봅니다...

뉴욕 스넥 을지로4가역 지하연결통로 [내부링크]

점심메뉴 : 들깨수제비 장소 : 뉴욕스넥 위치 : 을지로4가 지하연결통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6월 4일 점심메뉴는 을지로4가역 지하연결통로에 있는 뉴욕스넥집입니다. 예전에는 할머니께서 운영하시던 곳이셨는..

제주 전 남편 살해 피의자 고유정 신상공개 [내부링크]

제주시 한 펜션에서 30대 여성이 전 남편을 살해한 사건에 대한 수사가 진행중 입니다.  피해자의 시신 발견도 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고 범행 동기도 드러나지 않았습니다. 경찰도 주요 수사 내용에 대해 일절..

(추가) 헝가리 유람선 사고 진행사항 [내부링크]

29일 오후 9시 5분에 헝가리 유람선 사고가 발생하여 7명 구조, 7명의 사망자 시신을 수습하였습니다. 사고후 6일째 인 3일날 사고현장에서 102Km 떨어진 곳에서 한국인 60대 남성시신을 발견하였습니다. 사고현..

cu편의점 자연인김밥 생크림퐁듀모찌 [내부링크]

점심메뉴 : 자연인 김밥, 생크림퐁듀모찌 장소 : cu편의점 5월31일 점심은 cu편의점에서 자연인 김밥과 생크림퐁듀모찌를 먹었습니다. 자연인김밥은 이름이 재미있네 하면서 오늘은 이걸 먹어볼까라는 맘에 오로..

조현병, 당진~대전고속도로 역주행 사고 [내부링크]

오늘 오전 7시 30분경에 당진 ~ 대전고속도로 역주행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당진방향에서 라보화물차가 역주행을 하다가 마주오던 포르테 승용차와 정면 충돌을 했는데요. 포르테 승용차는 정상 주행중 이었습니다..

헝가리 유람선 침몰 사고정리 [내부링크]

헝가리 부다페스트 다뉴브강에서 한국인 관광객들을 태운 유람선 허블레아니호가 침몰한지 나흘째입니다. 이 사고가 발생할 당시에 7명 구조하고 7명 사망 한국인 19명을 포함한 21명이 실종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공주 선비를 탐하다 서은수저자 [내부링크]

제목 : 공주 선비를 탐하다 저자 : 서은수 권수 : 3권 가격 : 총 10,500원(e-book) 역사로맨스소설입니다. 여자주인공인 은명공주는 똑부러지고 할말 다하는 스타일이라 시원스럽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을 가..

마라탕 라화쿵부에 다녀왔습니다.(노원) [내부링크]

저녁메뉴 : 마라탕, 찹쌀탕수육 장소 : 라화쿵부 노원점 가격 : 총 30,000원 라화쿵부 노원점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맛집은 노원이기때문에 일상글에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라화쿵부가 노원에도 오픈하였습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 다뉴브강 유람선 침몰사고 [내부링크]

헝가리에서 29일 오후 9시 우리나라 기준으로는 오늘 새벽 4시쯤에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현재 한국인 7명이 숨지고, 19명이 실종상태로 확인된 헝가리 부다페스트 다뉴브강에서 일어난 유람선 침몰 사고는 다른..

(행사) 노원구 단오맞이 풍물놀이 한마당 행사진행 [내부링크]

단오맞이 풍물놀이 한마당이 벌써 7회가 되었네요. 체험프로그램도 있고 풍물놀이 공연도 준비되어있어요. 2019년 6월 8일 토요일에 중계근린공원에서 한다고 합니다. 노원구민회관옆 공원이요 여기서 체험프로그..

대림상가에 유재석씨 왔어요 [내부링크]

대림상가에 유느님이 떴습니다. 유느님의 유퀴즈 온 더 블럭 프로그램 촬영차 오셨어요. 유느님 정말 화면과 실제 모습이 다르십니다. 게다가 친절하시고 배려의 끝판 왕 방송이 언제 될지 모르겠지만 방송 나오면..

을지로 지하연결통로 참죽 [내부링크]

점심메뉴 : 소고기야채죽 장소 : 맛깔참죽 가격 : 8,500원 위치 : 을지로3가역에서 지하연결통로로 시청방면으로 걸어가시면 죽집이 나옵니다. 5월 27일 점심 메뉴는 죽입니다. 오늘은 아픈관계로 죽을 메뉴로 선..

서울 장미꽃축제 다녀왔습니다.(중랑구) [내부링크]

중랑구 장미꽃축제에 다녀왔습니다. 행사는 끝났지만 장미꽃은 여전히 만개해 있고 조명들도 아직 있으니깐 사람들 많이 없을때 다녀오셔도 좋을 듯 싶네요 저는 24일 저녁과 25일 오후에 2일을 다녀왔습니다 매년..

영화 알라딘 [내부링크]

영화 알라딘을 보고 왔습니다. 제가 알라딘을 볼때 중요하게 본 포인트는 1. 원작의 ost와 영화의 ost 2. 윌스미스가 지니역이어서 저는 어색함을 느꼈는데 영화로 봤을때 어떤 느낌인지 3. 표현력, CG 를 중점적..

남원 추어탕 [내부링크]

5월 24일 점심메뉴 추어탕입니다. 여기는 을지로 맛집은 아니지만 종로3가 사거리 골목 맛집입니다. 날씨도 더운데 뜨거운 국물이라니 생각하시겠지만 이열치열입니다. 덥지만 뜨근한 국물먹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중랑구 장미축제 [내부링크]

중랑천 장미축제 여러분 아시나요? 매년마다 하고 있는 행사인데요 갈수록 행사가 커져가는 느낌이 들어요. 저도 매년마다 장미축제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장미축제할때는 도로를 통제를 하기 때문에 차 가져오시..

을지로 아리아 수제버거집 [내부링크]

을지로에 있는 아리아 수제버거집을 찾았습니다. 5월 23일 오늘의 점심메뉴는 수제버거 입니다 아리아가 생긴지는 오래되었는데요 예전에는 돈까스등을 파는 걸로 알았는데 지금은 수제버거집으로 바뀌어 있네요..

CU편의점 떡라면 한입에꼬치다 [내부링크]

점심메뉴 : 떡라면, 한입에 꼬치다 장소 : CU편의점 가격 : 총 6,200원 5월 22일 오늘 점심에는 CU편의점을 찾아가보았습니다. 점심끝나자마자 회의가 있어서 급하게 먹어야 했습니다. CU편의점에 떡라면과 한입에..

을지로 꾸왁칼국수 [내부링크]

점심메뉴 : 냉콩국수 장소 : 꾸왁칼국수 가격 : 6,000원 내년에 인상예정 5월 21일 점심메뉴는 을지로 꾸왁칼국수 입니다. 을지로 골목에 있는 꾸왁칼국수 입니다. 골목 깊숙이 있지만 다들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

카카오페이지 마른가지의 라가 뮤제 1부 [내부링크]

제목 : 마른가지의 라가 저자 : 뮤제 연재장소 : 카카오페이지 연재 마른가지의 라가는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작품입니다. 아직 완결이 나지 않은 작품이지만 290화로 완결예정이라고 공지가 떴으니 다음주..

영화 악인전 [내부링크]

영화 악인전 악인전은 5월 15일 개봉 관람객평점이 9.16 박스오피스 1위입니다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출연의 영화입니다 박스오피스 1위에 평점이 너무 좋아서 고민하였으나 보기로 하였습니다 잔인할까봐 보기..

메두사 비연 [내부링크]

제목 : 메두사 저자 : 비연 권수 : 2권 가격 : 8,000원 (e-book) 이번에 소개해 드릴 책은 비연님의 메두사 책입니다. 메두사는 호불호가 많이 갈립니다. 정말 진한 소유욕을 원하신다면 범죄수준의 아니 범죄입니..

GS편의점 우동볶이 빅 부어스트 소세지 [내부링크]

점심메뉴 : 우동볶이 빅부어스트 소세지 장소 : gs편의점 5월 17일 점심메뉴 우동볶이와 빅부어스트 소세지를 먹었습니다. GS편의점에서 우동볶이와 빅부어스트 소세지를 골랐는데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우동이네..

GS편의점 가쓰오 우동, 헤이즐넛향 아이스커피 [내부링크]

점심메뉴 : 가쓰오우동, 헤이즐넛향 아이스커피 장소 : gs편의점 날이 매우 덥습니다. 땀이 흘러내릴 정도로요. 5월인데 벌써 더우면 한여름은 어떻게 버티나 싶습니다. 날이 덥고 입맛이 없어서 오늘은 GS편의점..

을지로 BREAD 51 [내부링크]

5월 15일 을지로 오늘의 점심은 빵과 커피입니다. ㅎㅎ 외근나갔다 오는 길에 빵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원래는 샐러드를 먹을까 했는데 샐러드 대신 빵을 선택하였습니다. 생긴지는 오래 되었습니다. 제가 가질 않..

대림상가 브라운컬렉션 커피집 [내부링크]

오늘은 브라운컬렉션 커피숍을 다녀왔습니다. 늘 테이크아웃만 하다가 친구가 놀러왔거든요 그래서 커피집에서 마시기로 하였습니다. 챔프커피는 앉아서 이야기하기에는 좋지만 의자가 불편할 듯 싶어 브라운 컬렉..

GS편의점 비엔나떡볶이,참치마요김밥,요거트드링킹 [내부링크]

점심메뉴 : 비엔나떡볶이, 참치마요김밥, 요거트드링킹 장소 : gs편의점 직장에서 일하다 보면 바쁘기도 하고 또 먹을 만한 마땅한 곳도 없고 간단히 먹고플 때 당연히 생각나는 곳이 편의점입니다. 저도 편의점을..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내부링크]

인피니티 워 이후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었다! 위대한 어벤져스 운명을 바꿀 최후의 전쟁이 펼쳐진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의 내용 소개이다...

영화 라플라스의 마녀 [내부링크]

유명 온천 휴양지, 영화 제작자의 시신이 발견된다. 사인은 황화수소 중독. 사망 사건이 발생한 지형적 특성상, 단순 사고를 확신하는 ‘아오에(사쿠라이 쇼)’ 교수 앞에 보험금을 노린 살인 사건으로 의심하는..

세운상가군 도시기술장 [내부링크]

세운상가 1968년에 건축가 김수근의 설계로 건설된 국내 최초의 주상복합아파트 오세훈 전 서울시장이 현대상가와 세운상가 충무로까지 다 허물어서 공원을 조성하려했으나 계획이 무산되고 ..

저녁식사 충무로 소고산 제일루에 가다 [내부링크]

저녁메뉴 : 훠궈 장소 : 충무로 소고산 제일루 가격 : 2인~3인 45,000원 5월 9일 목요일 저녁에 충무로 소고산 제일루에 다녀왔습니다. 어제 저녁에 충무로에서 약속이 있어서 을지로에서 충무로까지 걸어갔습니다..

영화 알라딘 [내부링크]

알라딘 2019년 5월 개봉 애니메이션 실사판 기대하고 기다리는 작품입니다 그리고 라이언킹 실사판 또한 기다리는 작품 중 하나인데요. 제일 궁금한것은 실사를 어떻게 표현했는가와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OST를..

을지로 스테이지28 명보 [내부링크]

을지로 스테이지28 명보 점심 : 토마토미트소스파스타, 빵, 아메리카노 가격 : 점심가격 9,900원 장소 : 중구 명보극장1층 영업시간 : 평일 10:30 ~ 22:00, 주말 10:30 ~ 20:00 을지로3가 8번 출입구로 나와서 나..

루시아 하늘가리기 [내부링크]

책제목 : 루시아 저자 : 하늘가리기 권수 : 8권 가격 : 8권 세트 17,500원 (e-book) 여자주인공 루시아는 자신이 공주인 것을 모르고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궁에 들어온 날 그녀는 자신..

청계상가 이멜다분식 [내부링크]

점심 : 알럽크림파스타 가격 : 12,000원 점포명 : 이멜다분식 주소 : 청계상가 3층 바열315호 3층 동쪽테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 평일 11시 ~ 21시까지, 토요일도 운영 을지로에서 식사를 할 만한 분..

을지로 오카구라 [내부링크]

점심 : 우마카라 돈코츠라멘 가격 : 9,000원 장소 : 을지로 오카구라 5월 8월 점심으로 을지로 오카구라에 다녀왔습니다. 을지로 골목 사이에 숨겨진 맛집들이 있습니다. 어느 새인가 을지로 골목에 청년들이 운영..

희란국연가 김수지 [내부링크]

제목 : 희란국 연가 저자 : 김수지 권수 : 2권완결 외전1권 총 3권 가격 : 7,500원 (e-book) 제1회 리디북스 로맨스소설 공모전에서 우수상 수상작으로서 역사판타지 로맨스 책입니다. 이 책의 저자는 상수리나..

위대한소원 하늘가리기 [내부링크]

책제목 : 위대한소원 저자 : 하늘가리기 권수 : 7권, 외전1권 가격 : 42,600원 (e-book) 여주인공은 제국의 유일한 황녀 시에나 아르젠트 그녀는 태어나면서부터 모든 것을 가졌다. 영민한 두뇌, 극상의 미모, 우..

(웹툰) 어느날 공주가 되어버렸다 시즌1완결 시즌2 연재중 [내부링크]

제목 : 어느날 공주가 되어버렸다. 저자 : 플루토스원작 그림 : 스푼 화수 : 시즌1 46화로 완결 시즌2 연재중 가격 : 구매는 1화당 500원 대여는 200원입니다. 여자주인공 : 친아버지 손에 죽는 비운의 공주..

결혼을 앓다 요안나(유아나) [내부링크]

책 제목 : 결혼을 앓다 저자 : 요안나(유아나) 권수 : 총2권 가격 : 6,400원 남자주인공 유준은 여자주인공다인과 어렷을 적 부터 알던 사이였습니다. 그리고 성인되어서 병원에서 재회하게 됩니다. 어렷을적부터..

상수리나무아래 1부 완결 2부 연재중 김수지 [내부링크]

책 제목 : 상수리나무 아래 저자 : 김수지 화수 : 1부 완결 2부 연재중입니다. 1부는 193화까지 이고, 외전 44화 특별외전 1화 총 화수는 238화 입니다. 각화마다 100원씩 결제하고 있습니다. 총 23,800원 입니다..

윤태루의 궁에는 개꽃이 산다 [내부링크]

제목 : 궁에는 개꽃이 산다. 저자 : 윤태루 권수 : 3권 e-book(리디북스) 가격 : 각 권당 4,000원으로 총 12,000원 책을 빌려서 읽었던 이 소설을 이북으로 구매하여서 소장하는 책입니다. 개리와 언의 사랑이 넘..

다이어트? 운동? [내부링크]

몸이 안좋아서 병원을 지금 2주째 다니고 있어요. 지금은 몸이 많이 나은 상태랍니다. 이 기회에 운동을 해서 근력도 키우고 살도 빼자라는 생각에 요가매트를 구입했어요. ㅎㅎ 요가매트를 다른것도 써보긴 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