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bang의 등록된 링크

 simb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고속도로 차 팍팍 안가네??? [내부링크]

이 코드명 보이시나요?? 뭐일까요?? "터보차저 부스트 제어 위치센서 " 어렵네요 어려워요 제가 오늘 차에 대해 1도 모른 사람이 어떻게 카센터까지 가서 저 사진을 찍었는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 코드는 고속..

코로나 청정지역, 강진군 사초리 해안마을로~! [내부링크]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많이 힘드시죠? 토닥토닥.. 그 모두에게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 나갈것인가? 고민만 하면 뭐해요...해결방법이 없는데요.. 나에게 던져지는 이 질문을 오늘도 던..

코로나때문에 많이 힘드시죠? 그러면 이 어플 어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Top 이슈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고통받고 많이 힘드시죠? 교육부에서 유•초 •중•고등학교 개학이 1주일 연기되었음을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은 집에서 심심해하고 놀고 싶어하는데 쉽..

지금 양재 하나로마트 코로나..음식 사재기?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19로 인해 위기 단계가 심각 수준으로 경보가 울렸다. 여기는 한국이다. 중국이 아니고 우리나라의 현재 모습이다. 불과 몇주 전만 해도 중국의 모습들이 안타까웠지만 우리나라가 이렇게 될 줄 누가..

한예슬 오늘은 무얼했나?? [내부링크]

(사진 펜디 제공) 배우 한예슬씨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근황 사진을 올렸다. 한예슬은 지난 2월 19일 해외 일정 참석차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했다. 한국 대표로 참석한 한예슬은 어느 각도로 사진을..

하정우?? 불법 투약 의심? [내부링크]

배우 하정우가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에 의심을 받고있다. 19일 채널A '뉴스A'는 하정우의 측근을 통해 하정우와 성형외과 병원장이 주고받은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대화내용을 공개했다. 하정우의소속사는 이 문자..

코로나, 신천지 당분간 예배 중단??? [내부링크]

2월 9일과 16일 두차례 신천지 대구교회 찾아 수백명 함께 예배를 드린 사실로 알려져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된 31번째 환자가 대구 신천지 교회를 방문한 것으로 파악되었다. 확진자가 방문한 해당 교..

현빈 손예진 드라마 막방..그 이후? [내부링크]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설이 또 다시 불거지고 있다. 2018년 개봉했던 영화 '협상'에서 호흡을 맞춘 현빈과 손예진은 열애설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2019년에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봤다..

천생연분 인기녀였던 배우 유민, 첫 출산 득남~! [내부링크]

그녀는 예전 강호동이 mc를 맡았던 목표달성 토요일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최고의 인기녀를 담당했던 일본 여배우이다. '목표달성 토요일'은 2002년 10월 26일부터 2003년 10월 4일까지 방송된 주말 프로그램으로서..

양준일, 김구라랑? 라디오스타에서 무슨말을 했을까? [내부링크]

가수 양준일이 ‘라디오스타’ 출연응 위해 출근길을 공개했다. 양준일은 20일 자신읜 유튜브 채널에서 ‘라디오스타 준비하는 양준일! 재미있게 촬영 마쳤습니다!’라는 제목으로 3분 가량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폐암 말기 김철민 펜벤다졸 복용 5달째 근황 공개 [내부링크]

지난해 폐암 말기(4기) 진단을 받은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이 ‘펜벤다졸’ 복용 5개월째에 받은 뇌 MRI 검진 결과를 공개했다. 19일 김철민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페이스북에 “여러분의 기도와 사랑..

박보검, 요즘 뭐한가 봤더니? [내부링크]

위닉스가 올해에도 공기청정기 전속모델로 배우 박보검과 함께 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역시 박보검의 미소년같은 이미지로 인해 깨끗한 공기와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 위닉스와 잘 부합된 모델이라고 밝혔다...

양준일 또 광고 모델 당첨~! [내부링크]

시원스쿨이 가수 양준일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1991년 ‘리베카’로 데뷔한 양준일은 가요계 활동을 쉬는 동안 영어 강사로 활동했으며, 최근 팬미팅에서는 직접 ‘Do you?’와 ‘Are you?’의..

버버리,공효진 유아인 참석하지 말아줄래? [내부링크]

중앙일보 보도에 따르면 버버리측은 그동안 한국 연예인을 초청해 왔다. 그러나 올해는 코로나19 사태가 불거지자, 감염 가능성을 이유로 한국을 포함한 중국‧일본 등 아시아 국가 참석자들을 모두 초청자 명단..

설리야 너에게 꼭 할말이 있어 [내부링크]

이쁜 설리야 내가 잠시나마 순간이동 해서 너를 만날수 있다면 하고싶은 말이 너무 많다.. 이렇게 오늘도 하늘의 별이 되어 대답없는 너를 붙잡고 무슨 이야기를 꺼내야 될까.. 마음이 아련하고 아프다. 그동안 뭐..

美 에서도 코로나환자??? [내부링크]

미국 워싱턴 주 커클랜드 라이프 케어 센터에서 2020년 3월 1일자로 환자를 구급차로 옮기고 있다. 우한 폐렴으로 알려진 코로나 바이러스가 한국까지 확산되더니 일본까지 퍼지고 있는 실정이다. 미국에서는 아..

현재 하나로마트, 마스크 사재기??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국민들은 마스크 사재기에 돌입하였습니다. 어제의 이슈이고 오늘도 이슈인 코로나!! 변하지를 않습니다. 몇주째 이슈의 제목이 변하지 않고 있습니다. 잠잠해질 기미가 없어 보입니다. 온 국민들..

뇌 수술하다 이게 뭔일이래??? 다그마 터너 바이올린 음악가~!!! [내부링크]

(킹스 칼리지 병원) 2020년 1월 31일, 영국 킹스칼리지 병원에서 특별한 뇌종양 제거 수술이 진행했다. 바이올린을 전공한 다그마 터너(53)는 2013년 뇌 오른쪽 전두엽에 종양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음에도..

이만희 총장..우리나라가 세계를 주관.. [내부링크]

설교중 한 장면으로서, 지금 현 상황과 맞아 떨어지는 장면이 있어 캡쳐했습니다.

지금의 우한..우리나라도 곧... [내부링크]

닥칠 위기가 되지 않을까 염려스럽습니다. 지금이ㅜ꼭 한달전 중국 상황이였습니다. 현재는, 코로나19 확진자는 서울에서는 56명, 경기에서는 62명, 대전 1명, 울산 5명, 충북 1명, 충남 5명, 전북 2명, 경남 7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