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i94의 등록된 링크

 simi9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좋은 오메가3 제품 고르는 방법 및 제품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설 연휴 잘 보내고 있나요~? 제가 새로운 꿀팁 정보를 알려주러 왔습니다! 오늘도 실생활에 도움이 될만한, 알면 좋은 잡식정보를 통해 삶의 지혜 UP! 시켜보자구요~ Follow me~ 요새 설 선물..

안 사면 후회하는 말레이시아 여행 기념품 쇼핑리스트 추천, 코나키나발루 BEST 쇼핑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행기념품 쇼핑리스트 추천해주러 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에요! 코타키나발루는 항만도시로 말레이시아 사바주에 위치해 있으며, 에메랄드빛 바다와석양..

멀미약 복용하기 전에 알아야 할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오늘은 실생활에 도움이 될만한 꿀팁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알면 좋은 잡식 정보! 삶의 지혜 UP!! UP!! 앞으로 시리즈별로 소개할테니 많이 보러오세요~ Follow..

안 사면 후회하는 대만 여행기념품 쇼핑리스트 BEST 7 추천, 쇼핑템 겟겟!!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새해가 시작하면서 이렇게 또 나이 한 살 더 먹는구나... 어흑... 나이 먹기 시러 시러..ㅠㅠ 하지만! 조금이라도 젊을 때 여행 실컷 다니자구요! 여행..

이마트 노브랜드 복숭아홍차 JMT!! [내부링크]

하아 벌써 일요일 저녁..현실입니까ㅡㅡ;; 내일 출근이라니... 직장인의 슬픈 현실이네요ㅎㅎ.. 밥먹고나서 입이 심심하니 단게 땡기더군요. 그래서 주방에 여기저기 찾아보니 이게 있었네요?! 노브랜드 복숭아홍..

주말데이트 - #망원동 맛집, 망원동 카페 [내부링크]

오늘은 망원동으로 데이트하러 왔습니당~ 날씨가 여전히 추운데도 망원동에는 사람이 정말 많더군요. 뜨끈한 국물음식이 먹고 싶어서 점심에 '호계식'을 갔습니다^^ 닭온반 보통 8,500원 특 사이즈는 10,500원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서울 미디어아트전시회, 칸딘스키 미디어아트& 음악을 그리는 사람들 [내부링크]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이달의 미술전시회, "칸딘스키 미디어아트&음악을 그리는 사람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칸딘스키 미디어아트 & 음악을 그리는 사람들 부제 - 미술과 음악의 콜라보레이션 전시일정 : 2020..

자유여행하기 좋은 물가 저렴한 나라 - BEST 11 추천 [내부링크]

해외여행 떠나고 싶은데 물가가 저렴한 여행지를 찾고 있나요? 비행기값은 비싸고, 여행가서 쓰는 비용까지 생각하면 부담되기 마련이죠... 여행할 때 그 나라의 물가 또한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죠... ( 크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