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pack의 등록된 링크

 simpa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아이스박스포장기계: 스티로폼박스테이핑기 [내부링크]

온라인 마켓 시장의 발전과 코로나로 인해 테이핑기 문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배송 물량이 증가함에 따라 작업자를 더 두는 것보다 포장기계를 설치하는 것이 더 낫다는 판단에서 입니다. 실제로 작업..

마스크자동포장기계 : 밴드실러 [내부링크]

마스크 수요가 어느정도 안정화되었지만, 여전히 미세먼지와 황사 등의 영향으로 앞으로도 마스크 판매는 꾸준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마스크자동포장기계의 문의도 여전히 끊이지 않고 있고, 실제로 많..

비닐포장기계 : 수축포장기 [내부링크]

수 많은 소비재와 공산품은 항상 최종소비자에게 전달되기 위해 제품 포장의 단계를 반드시 거쳐가게 됩니다. 아무리 제품이 잘 만들어졌다한들 포장 상태가 불량이면 그 제품의 가치와 신뢰는 땅바닥에 떨어지게..

박스포장기계 : 제함기 [내부링크]

대한민국은 문화, 산업, 경제, 사회, 복지 등 전 세계적으로 보았을 때도 가장 앞서있는 나라 중 하나입니다. 세계 10권의 경제 대국이자, 수출입 분야에서도 빠질 수 없는 매머드급의 국가적 위상을 지니고 있습..

커피포장기계 : 자동계량기 [내부링크]

카페하면 동네장사라고 인식되었던 음료시장이 온라인판매시장의 확대와 코로나로 인해 전국적인 비대면 마켓 판매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로스팅이 주무기인 카페에서는 액체류뿐아니라 원두, 생두..

진공포장기 : 밴드실러 [내부링크]

진공포장기는 신선 식품 유지에 필요한 포장기계이며, 밴드실러는 포장 파우치의 접착을 이루는데 꼭 필요한 기기입니다. 금번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진공포장기의 능력과 밴드실러의 파우치 밀봉 능력이 합쳐진..

소분기 : 자동계량기 [내부링크]

자동계량기는 언택트 소비시장에 따라 커피를 취급하는 업체에서는 꼭 사용해야 할 자동화포장기계로 원두,생두,드립백 등을 보다 효율적이고 빠르게 포장할 수 있도록 환경을 마련해드립니다. 하루 5톤의 원두..

박스포장기계 : 테이핑기 [내부링크]

모바일 사용성의 편리함과 비대면 방식의 소비 형태로 인해 많은 물량의 택배가 넘치는 요즘, 수 많은 업체에서 박스 포장은 일상이 되었습니다. 박스를 접고, 포장하는 단순 반복적인 작업은 자동화기기로 빠르..

식품포장기계 : 삼면포장기 [내부링크]

국내 뿐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소비생활패턴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변화됨에 따라 자동포장기계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많아졌습니다. 온라인마켓시장으로의 저변 확대를 위해 포장기계를 알아보지만 어떠한..

가루포장기계 : 분말충진기 [내부링크]

가루는 일반 원물에 비해 정확히 중량을 맞추고, 포장하기가 어려운 범주에 속해 설치를 진행하다보면 대부분의 업체에서 수작업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는 가루가 뭉치거나, 교반하기 어렵고, 계량..

랩핑기 : 파렛트랩핑기 [내부링크]

국내 제조 산업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분야로 MADE IN KOREA는 이미 브랜드 가치가 높은 나라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인식되어 있습니다. 다양하고 발전적인 산업기계와 기술력은 세계적으로도 손꼽히는 분야..

마스크포장기계 : 삼면포장기 [내부링크]

마스크 수요가 사상 최대치에 이르는 요즘 공급 물량의 확대로 마스크포장기계 또한, 그 어느 때보다 문의가 많습니다. 마스크포장기계는 속도, 안정성, 품질이 가장 중요하겠지요? 빠르게 포장이 가능하고, 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