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plewellbeing의 등록된 링크

 simplewellbe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3건입니다.

식견보감 효능, 복용법, 부작용 등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요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인 식견보감에 대한 리뷰를 제공합니다. 효능, 성분, 복용법, 부작용 등 필요한 정보들을 보기 쉽게 요약해 보았습니다. 제품 구매에 도움이 될만한 유용한 자료가 되..

뼈엔MBP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뼈엔MBP에 대한 내돈내산 후기와 필수 정보들을 제공합니다. 제가 홈쇼핑에서 얼마전에 구입한 제품으로, 뼈 건강을 위해 복용 중에 있습니다. 효능, 성분, 복용법, 부작용 등 필수 정보와 더불어 간..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종근당건강의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에 대해 리뷰합니다. 최근 LACTO-5X 포뮬러를 통해 더욱 강화된 제품입니다. 1초에 하나씩 팔릴 정도로 국내에서는 꽤나 인지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효능, 성분, 복..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에 대한 정보들을 보기 좋게 요약합니다. 효능, 성분, 복용법 등 필요한 정보들을 추려 보았습니다. 제품 구매에 도움이 될만한 좋은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트루락(True..

한미양행 보스웰리아 프리미엄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한미양행의 당류가공품 한미양행 보스웰리아 프리미엄에 대해 소개합니다. 효능, 성분, 복용법 등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면서 제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특징 3가지를 선정해 보았습니다. 제품 구매..

김문호 비책 다이어트 환 [내부링크]

오늘은 W쇼핑 등 홈쇼핑에서도 판매 중인 제품인 김문호 비책 다이어트 환이라는 제품에 대해 리뷰해 보겠습니다. 김문호 원장님이 개발하신 제품으로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기능성 원재료로 함유한 제품입..

GC녹십자웰빙 메타바이오틱스 [내부링크]

요즘 메타바이오틱스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GC녹십자웰빙의 메타바이오틱스입니다. 효능, 성분, 복용법 등 필요한 정보들을 보기 좋게 요약해 보려고 합니다. 녹십자웰빙의 유산균 연..

알디콤이 인기있는 이유는? [내부링크]

알디콤이라는 제품에 대해 들어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아마 술자리가 잦으신 분들은 자주 들어보셨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 오늘은 이 제품이 어떤 제품인지 간단하게 소개하는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효능, 성..

종근당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내부링크]

종근당 건강의 프로메가는 다양한 오메가3 영양제의 라인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인 종근당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이라는 제품입니다. 하루 복용량 2캡슐을 통해 알티지 형태의 오메가3를..

종근당건강 알로에 이뮨 스틱 내돈내산 [내부링크]

오랜만에 내돈내산 영양제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저희 부부가 요즘 최애하는 제품인 종근당건강 알로에 이뮨 스틱이라는 제품입니다. 말 그대로 알로에를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면역력에 관련된..

뉴장안에화제 효능, 성분, 복용법 등 주요 특징 [내부링크]

오늘은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효과적으로 제품명에 담아낸 제품, 뉴장안에화제라는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효능, 성분, 복용법 등 필수적인 정보는 기본적으로 다루면서 주목할만한 특장점들도 꼽..

쏜리서치 기초영양소 종합비타민 투퍼데이 간단 정리 [내부링크]

종합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간단하고 직관적인 제품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이미 세계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쏜리서치 기초영양소 종합비타민 투퍼데이라는 제품입니다. 어떠한 특징을 갖는 제품인지..

쏜리서치 마그네슘 시트라메이트 쉬운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쏜리서치의 마그네슘 영양제 쏜리서치 마그네슘 시트라메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효능, 성분, 먹는법 등 필요한 정보들을 요약해 보려고 합니다. 유기산 형태의 마그네슘을 함유한 제품으로 마그네슘..

솔가맥주효모 분말 업계 평정 가능? [내부링크]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맥주 효모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일본산 아사히 맥주효모가 인기 였지만 최근에 급부상 하고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솔가맥주효모 분말입니다. 최근 유리병에서 플라..

사과초모식초 레드초 효능, 먹는법, 성분 간단 정리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사과초모식초 레드초에 대해 리뷰합니다. 효능, 성분, 먹는법 등에 대한 정보를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요약 정리해 보았습니다. 제품 구매에 참고가 될만한 유익한 포스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애..

팔레오 산양유 프로틴 제대로 된 단백질 영양제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팔레오 산양유 프로틴에 대한 제품 특징을 보기 좋게 요약한 포스팅입니다. 산양유 유래 단백질을 함유한 제품으로 분말 성상의 제품입니다. 단백질을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으시는..

레이델 비즈왁스 알코올 셀100 쉬운 정리 [내부링크]

위건강과 관절건강, 어쩌면 한국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요인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레이델 비즈왁스 알코올 셀100이라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효능, 성분, 복용법 등 필요한 정보들을 보기 쉽게..

백수오 프리미엄 진에 대해 알아두시면 좋은 점들 [내부링크]

오늘은 백수오 프리미엄 진이라는 덴프스의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효능, 성분, 복용법, 부작용 등 제품 이해에 필수적인 정보들은 보기 좋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제품 구매에 좋은 참고자료가 되었으..

애터미 파인자임 효능, 성분, 복용법, 가격 등 [내부링크]

요즘 다양한 효소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브랜드인 애터미에서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애터미 파인자임은 애터미의 효소 제품입니다. 나아가 기능성 원..

바른곡물효소 효능부터 복용법까지 궁금증 해결! [내부링크]

요즘 다양한 효소 제품들이 출시되고 사랑받고 있습니다. 사람의 몸에서 소화에 핵심적인 작용을 하는 효소는 분비량에 제약이 있어 과식을 하면 건강에 좋지 않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득이하게 과식을 한 경우 효..

피놀라 대마종자유 효능, 성분, 복용법 등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피놀라 대마종자유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품의 특징을 보기 좋게 요약하여 구매를 염두에 두고 계신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NFP 피놀라 대마종자유 효능, 성분,..

GC녹십자 건강한가 알티지 오메가3 맥스 내돈내산 복용기 [내부링크]

오메가3는 항상 꾸준히 복용하기 위해 노력하는 성분입니다. 심장건강 및 혈행에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 필수적으로 머고 있는 것입니다. 제가 요즘 복용하는 제품은 GC녹십자 건강한가 알티지 오메가3 맥스입..

성균관골드페롤플러스 어떤 건강기능식품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양제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보기쉽게 요약하는 심플웰빙입니다. 오늘은 성균관골드페롤플러스라는 제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연질캡슐 성상의 제품으로, 비타민E 등을 함유한 제품입니다. 지..

안국건강 코박사 알지 효능, 성분, 복용법 등 [내부링크]

요즘 같이 마스크를 쓰고 다닐 때는 콧물이 날때 더욱 불편합니다. 저처럼 환절기에 비염으로 고생하는 일이 잦은 분들은 공감이 되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코와 관련된 영양제를 공부해 보았습니다. 바로 안국건..

닥터아돌 위솔보 효능, 성분, 복용법 등 간단 리뷰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서 가장 와닿는 것은 예전만큼 소화가 잘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난번에 리뷰한 위건강엔 매스틱검을 비롯한 다양한 건강 기능식품들이 이를 보완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오늘은 제가 관심을..

바이오렉트라 마그네슘 화제의 미네랄 영양제 [내부링크]

세계적인 브랜드인 Hermes사의 마그네슘 영양제를 하나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이 브랜드는 발포비타민을 처음 만든 기업의 브랜드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이오렉트라 마그네슘입니다. 효능, 성분, 복용법, 부..

콜레올로지 구매 전 알아두시면 유용한 정보들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요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콜레올로지에 대해 리뷰합니다. 효능, 성분, 복용법 등 다양한 정보를 보기 쉽게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제품 구매에 도움이 될만한 좋은 자료가 되었으면..

한미 혈당바이오 효능, 성분, 복용법 등 쉬운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한미 혈당바이오 (Glucose Bio) 라는 제품에 대해 공부해 보았습니다. 한미약품에서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건강기능식품 인증과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을 획득한 제품입니다. 어떠한 특..

비어랩 맥주효모 프리미엄 직접 복용해 보니... [내부링크]

오늘은 효모식품으로 분류되는 제품이 비어랩 맥주효모 프리미엄에 대한 내돈내산 후기를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평소 맥주효모를 항상 구비해 두고 있었습니다. 제품 구매를 염두에 두시고 계신 분들을 위해 간단..

녹십자 하루 바이타민 맥스 내돈내산 1개월 복용기 [내부링크]

약 1개월 전에 홈쇼핑에서 구매한 제품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내돈내산 리뷰를 작성하게 된 것입니다. 오늘 소개하 제품읜 GC 녹십자 하루 바이타민 맥스라는 제품입니다. 아이허브가 아닌 국내 홈쇼..

유사나 헬스팩 효능 ,성분, 복용법, 부작용 등 [내부링크]

유사나 헬스팩이라는 건강기능식품이 많은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다양한 비타민, 무기질 등을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패키지 형태의 제품입니다. 오늘은 이 제품이 어떤 형태를 갖는지 객관적인 정보를 전달해..

자애보 관절건강 심플한 MSM 건강기능식품 [내부링크]

오늘은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애보 관절건강이라는 다소 긴 제품명을 가진 제품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쉽게 말해서 디메틸설폰, 즉 MSM을 함유한 제품입니다. 지금부터 어떠한 효능이 있고..

종근당 아이클리어 루테인 지아잔틴 효능부터 복용법까지 [내부링크]

루테인과 지아잔틴 영양제를 찾으실 때, 브랜드 선택이 어려우시다면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비교적 잘 알려진 브랜드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종근당 아이클리어 루테인 지아잔틴은 식물성 캡슐에 루..

뉴트리원라이프 트리플 업 보스웰리아 어떤 제품일까요? [내부링크]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보스웰리아 제품에 대해 리뷰해 보겠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요즘 보스웰리아 제품을 알아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뉴트리원라이프의 트리플 업 보스웰리아라는 제품입니다...

휴럼 보스웰리아+ 어떤 제품인지 살펴보니... [내부링크]

오늘은 휴럼의 보스웰리아+에 대해 리뷰해 보겠습니다. 100% 인도산 보스웰리아를 담은 제품이고, 다양한 원재료를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효능, 성분, 복용법 등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보기 쉽게..

셀메드 시아플렉스 엑스 캡슐 효능 등 핵심 내용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시아플렉스 엑스 캡슐에 대해 리뷰해 보겠습니다. 일부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셀메드의 제품 중 하나로써 한산화, 항염증에 초점을 두고 디자인된 제품인 것 같습니다. 효능, 성분, 복용법 등 제품의 주..

패피롱 347 효능, 성분, 복용법 등 간단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패피롱 347이라는 다소 특별한 제품명의 제품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제품의 전반적인 설계가 마음에는 제품입니다.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 인증과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인증도 획득한 제품..

닥터린 인케어는 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을까? [내부링크]

제가 최근에 가장 큰 관심을 갖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는 닥터린입니다. 다양한 제품을 우수한 품질로 디자인하여 판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닥터린 인케어는 여성용 질유산균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

관절팔팔 씨스팡의 대세 초록입홍합 건강기능식품 [내부링크]

오늘은 씨스팡의 건강기능식품 관절팔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뉴질랜드산 초록입홍합을 주원료로 하는 제품입니다. 연질캡슐 형태의 제품으로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기도 합니다...

장쾌환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 [내부링크]

삼성제약의 장쾌환이라는 건강기능식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말 그대로 장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유도할 수 있는 원재료를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어떠한 특징이 있는 제품인지 지금부터 간략하고 쉽게 요약해..

쁘띠앤 오메가3 제대로된 식물성 오메가3 제품 [내부링크]

요즘 출시되는 오메가3 제품은 동물성 오메가3와 식물성 오메가3 제품들로 분류가 가능합니다. 지금 리뷰하는 쁘띠앤 오메가3라는 제품은 식물성 오메가3를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입니다. 목넘김이 좋은 제형으로..

생히알락 어떤 제품인지 간단한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생히알락이라는 제품에 대한 리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영어로 Bio Hyaluronic acid라는 명칭을 지닌 제품입니다. 케이메디쿱의 야심작으로서,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생히알..

굿모닝 실큐원 (Sil-Q1)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시다면? [내부링크]

오늘은 다소 특별한 메인 원재료를 가진 제품을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굿모닝 실큐원(Sil-Q1)이라는 제품으로 Sil-Q1이라는 양질의 원재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 되겠습니다. 굿모닝 실큐원 효능, 성..

가감다이어트로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을 간편하게 [내부링크]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이라는 기능성 원재료를 알게 되었습니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증받은 원재료입니다. 이 원재료를 함유한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이 바로 가감다이어트라는 제품입니..

쥬비스카테킨450 한번 제대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녹차의 핵심 성분은 카테킨이라고 생가합니다. 오늘은 쥬비스가 만든 건강기능식품 쥬비스카테킨450이라는 제품에 대해 다루어 보겠습니다. 쉽게 말해 카테킨 450mg을 간편하게 복용하실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

아르맨 효능, 복용법 등 간단 정리 [내부링크]

우연히 알게된 웰릿 아르맨이라는 제품을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요즘 아르기닌을 주원료로 하는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쉽게말해 L-아르지닌을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팍스알티지오메가3 혈행 개선을 부탁해! [내부링크]

요즘 뜨고 있는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 이팍스알티지오메가3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형 어류 유래의 알티지 오메가3를 함유한 점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어떠한 특징을 갖는 제품인지 지금부터 보기 좋게 정리..

소포리코시드 피토틱스의 건강기능식품 소개 [내부링크]

회화나무열매추출물에는 소포리코시드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연구 결과 등에 따르면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결과가 많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원재료를 주성분으로하는 건..

편하게 쏙쏙 어떤 제품일까요? [내부링크]

차전자피 식이섬유로 효과를 보셨다는 후기를 꽤 많이 보았습니다. 그래서 해당 성분을 원재료로 하는 제품을 찾다 편하게 쏙쏙이라는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이 제품이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세라젬 스트레스 메이트 효능, 성분, 복용법 등 [내부링크]

세라젬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건강기능식품 세라젬 스트레스 메이트입니다. 세라메이트(CERAMATE)라고 하는 세라젬의 파생 브랜드(?)의 제품입니다.오늘은 이 제품에..

경성제약 장박사 주요 특징 간단 정리 [내부링크]

혹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함유한 제품을 찾고 계신가요? 경성제약 장박사는 차전자피분말을 주성분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오늘은 이 제품이 어떠한 특징을 갖는 지 주요..

앱소메가 어떤 제품인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건강기능식품 앱소메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식약처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다양한 정보들을 요약 정리해 보았습니다. 오메가3와 비타민E를 간편하게 캡슐..

칸톱 밀크씨슬 간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내부링크]

간 건강을 위한 영양제로 가장 대중적인 성분은 실리마린입니다. 이 실리마린은 밀크씨슬에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트루포뮬러의 칸톱 밀크씨슬은 간 건강을 위해 탄생한 제품입니다. 칸톱 밀크씨..

셀메드 비바써큐 캡슐 주요 특징 간단 리뷰 [내부링크]

은행잎추출물을 복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관련 제품을 조사해 보았습니다. 최근 눈에 들어온 제품은 셀메드 비바써큐 캡슐이라는 제품입니다. 어떠한 제품인지 주요 정보들을 보기 좋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닥터린 아연셀렌 괜찮은 무기질 영양제 [내부링크]

균형적인 영양 섭취는 모든 사람들이 공감하는 건강의 필수 조건입니다. 보통 인체에서 필요로하는 무기질 성분들은 식품을 통해 섭취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아연, 셀렌, 칼슘 등을 섭취하실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경성제약 역시 쾌장군 어떤 영양제이길래...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경성제약 역시 쾌장군에 대한 요약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식약처 공식 정보인 식품안전나라의 정보를 보기 좋게 요약해 보았습니다. 제품에 대한 이해를 쉽게 하여 구매에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정보..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직접복용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GC녹십자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의 내돈내산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제품에 대한 객관적인 정보를 함께 제공할 계획입니다. 쿠팡에서 구매한 내돈내산 제품입니다...

키토올리고당 고투카원 (GO2KA1) 효능 및 특징 분석 [내부링크]

키토올리고당이라는 원재료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혈당 관리와 관련하여 유용한 효능이 주목받기 때문입니다. 처음에는 키토제닉과 관련된 올리고당인가 생각했습니다. 알고보니 갑각류 껍질의 주성분인 키틴..

헐크네 365 남성을 위한 그 제품 분석하기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남성용 건강기능식품 헐크네 365에 대해 소개합니다. 요즘 유명인사 시미켄님이 광고 중인 제품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이 제품이 과연 어떤 제품인지 분석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헐크네 365..

당당자유 고투카원 (GO2KA1) 비네이쳐의 야심작 [내부링크]

우연히 연예인 이시언씨가 광고하는 건강기능식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당당자유 고투카원(GO2KA1)이라는 제품명을 가진 제품입니다. 키토 올리고당이라는 기능성 원료를 간편하게 섭취하실 수 있는 제품으로 보시..

제로메이트 그린에 대해 알아두시면 좋은 점들 [내부링크]

휴온스의 제로메이트 그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녹차는 대표적인 마시는 차이지만, 우리는 과정과 마시는 과정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녹차추출물이 농축된 영양제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더..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 다양한 효능으로 등장하다.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활력 남성 건강 올인원 케어 건강기능식품인 아임브로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부스터에 대해 소개합니다. 제품의 주요 포인트와 필요 정보들은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블랙 퍼포먼스 다이어트..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주요 특징과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최근 홈쇼핑을 통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하희라씨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와이즈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제품입니다. 오늘은 마이크로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의 주요 특징과..

닥터린 어골칼슘 PDK 내돈내산 후기와 특징 리뷰 [내부링크]

요즘 탤런트 송중기씨가 광고하는 닥터린이라는 브랜드를 아시나요? 저는 약 1달전 홈쇼핑을 통해 닥터린 어골칼슘 PDK를 구매하였습니다. 지난 추석에는 선물용으로도 잘 사용하였습니다. 오늘은 그 후기와 제품..

쿠퍼스 간케어 내돈내산 후기 + 먹는법, 구입처 정보 [내부링크]

쿠퍼스 간건강 간커에라는 제품을 3병째 복용해 보았습니다. 제품을 알게된 계기는 자주 보는 유튜버님으로 부터입니다. 일년 정도 복용하시고 피로감이 많이 개선되었다고 후기를 남기셔서 저도 먹어보게 되었습..

진정주 비타민C (비타C1000) 간단하게 살펴보기 (+진정주몰 주소) [내부링크]

유명한 유튜버 진정주 약사님의 비타민C 제품에 대해 공부해 보았습니다. 진정주 비타민C라고 알려진 비타C 1000 제품입니다. 제품명 그대로 비타민C를 1000mg 함유한 제품입니다. 어떤 특징이 있는 제품인지 간단..

뉴트리코어 수면엔 락티움 주요특징 한번에 확인하기 [내부링크]

수면은 인간의 삶의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입니다. 그래서 최근 수면의 질이 떨어지셨다면 다양한 수단을 동원해 바로 잡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뉴트리코어 수면엔 락티움은 영양적으로 수면의 질 개선..

쏜리서치sat 복용법, 효능, 성분함량 등 쉬운 정리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서 간 건강이 나빠짐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영양제를 알아보던 중 쏜리서치sat라는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국내 정발제품이라기 보다는 직구를 통해 구매하여야 하는 제품이 되겠습니..

설포플렉스피케이정 4가지 주요 특징 정리 [내부링크]

셀메드 (CellMed)의 건강기능식품 설포플렉스피케이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SM을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고로 관절 영양제로 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성분과 특징을 갖는 제품인지 주요 특징 4가..

일동혈당이지 복용법부터 효능까지 쉬운 정리 [내부링크]

일동혈당이지는 일동 생활건강의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제품명에서 나타난 대로 혈당에 관련된 영양제 제품입니다. 어떤 성분을 포함하고,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일동혈당이지 효능, 성..

뉴트리코어 아연 어떤 제품일까요?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뉴트리코어 아연에 대해 소개합니다. 아연을 주성분으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써 주로 면역력에 초점이 맞춰진 제품입니다. 어떤 특징을 가진 제품인지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연 영양제를..

트루포뮬러 위톱 위 영양제의 새로운 기준 [내부링크]

민족의 명절 추석입니다. 어릴적부터 추석에는 과식을 많이하곤 했습니다. 예전에는 괜찮았지만, 성인이 되니 과식을 하면 꼭 위병이 도집니다. 그래서 영양제를 알아보던 중 트루포뮬러 위톱이라는 제품을 알게..

애터미터마신MSM 관절 건강을 부탁해!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애터미의 건강기능식품 애터미터마신MSM에 대해 소개합니다. 제품명에서 아실 수 있듯 터마신과 MSM을 함유한 제품입니다. 어떤 특징을 갖는 제품인지 간단하고 유용하게 필요 정보를 추려 보았습니다..

팜스 슈퍼 노토진생 효능, 가격 등 필수 정보 요약 [내부링크]

요즘 L'SK라는 브랜드를 눈여겨보고 있습니다. 약사 선생님들이 설계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오늘은 팜스 슈퍼 노토진생이라는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효능부터 가격까지 필요 정보..

팜스슈퍼헴철 어떤 제품일까? 복용법부터 가격까지 [내부링크]

팜스슈퍼헴철이라는 철분 영양제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헴철을 액상으로 복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제품 구매를 고려 중이신 분들을 위해 도움인 될만한 정보를 추려보았습니다. 팜스슈퍼헴철 효능, 성..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플러스 복용자가 작성하는 필수 정보 [내부링크]

심플웰빙에서는 다양한 영양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복용하고 있는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플러스라는 제품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플러스 효능,..

일동 화인플로우 제대로 된 항산화 영양제 [내부링크]

일동생활건강(주)의 일동 화인플로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에 등록된 제품입니다. 메인 테마는 항산화인 제품입니다. 필요한 정보를 모아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동 화인플..

네이처스팜 안티플M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네이처스팜의 건강기능식품 안티플M에 대해 소개합니다. 비교적 잘 알려진 항산화 성분인 프로폴리스를 주 원료로 하는 제품입니다.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도울 수 있도록 핵심 내용을 정리해..

트루포뮬러 당노톱 핵심 특징만 간단 정리 [내부링크]

혈당 관리에는 다양한 방법이 동원될 수 있습니다. 그 중 영양제를 통해 관리하는 방법도 있다고 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주로 바나바잎추출물이라는 기능성 원재료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최근 관심을 받고 있는 제..

식전? 식중? 식후? 영양제 언제 복용하면 좋을까요? [내부링크]

영양제는 일종의 식품입니다. 그래서 의약품과는 달리 엄격하게 복용 시기가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일부 성분들은 권장되는 복용 시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양제를 언제 복용하면 좋은지 정리해 보..

비타바움 비타민D 내돈내산 솔직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비타바움 비타민D에 대한 솔직 후기를 남겨 보겠습니다. 30병 들이 앰플 성상의 제품을 15병 정도 복용하고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어떤 점이 좋았고, 아쉬운 점은 무엇이었는지 다루어 보겠습니다. 비타바..

태준제약 뉴히알유니 점안액 0.15% 솔직후기와 알아두실 점 [내부링크]

오늘은 태준제약의 전문의약품 뉴히알유니 점안액 0.15%에 대해 짤막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전문의약품이기 때문에 처방전이 필요한 제품입니다. 성분, 사용법, 알아두셔야할 점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태..

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 3개월 복용 효능 후기 [내부링크]

매스틱검이라는 원재료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홈쇼핑을 통해 알게된 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이라는 제품의 메인 원재료입니다. 그리스의 키오스 섬에서 나오는 매스틱이라는 나무의 수액이 굳은 것입니다. 위..

허쉬 밀크덧 파는곳: GS25말고 여기서 샀어요 (feat.태연) [내부링크]

허쉬 밀크덧이라는 세계적인 초코 카라멜 (?) 제품이 있습니다. 얼마전 태연 유튜브를 보고 먹어보고 싶어서 동네 편의점을 돌아다녔어요. 오늘은 파는곳을 소개하면서 간단한 내돈내산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

나랑드 사이다 제로 최근 주목하는 이유 [내부링크]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커피 후기: 롯데칠성의 야심작 나이가 들면서 당뇨와 비만과의 전쟁이 시작되었습니다. 가족력이 있기 때문에 더욱 주의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가장 유의미하다고 생각하는 시도는..

코카콜라 제로 당뇨와 비만을 위한 나의 선택 [내부링크]

저는 탄산음료를 매우 좋아합니다. 20대 초반부터 거의 매 끼니마다 콜라나 사이다를 먹고는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탄산수와 제로 칼로리 음료수만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보통 콜라는..

1년전에 구매한 박찬호 크림 (파워풀엑스 리커버리 크림) 솔직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박찬호 크림으로 알려진 파워풀엑스 리커버리 크림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약 1년전에 이마트에서 구매하여 상비약처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1년 동안 느낀점과 미세 팁을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원주 복숭아빵 무슨 맛인지 먹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어머니께서 신기한 빵을 주셧습니다. 선물로 받아오신 원주 복숭아빵을 저에게도 나누어 주신 것입니다. 5개 정도 받아 직접 먹어본 뒤 솔직 후기를 작성할 수 있었습니다. 과연 무슨 맛이었을까요? 원주 복숭아..

빙그레 창비 아메리카노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이제니 시인의 시가 새겨진 감성적인 제품을 편의점에서 구매 하였습니다. 빙그레 X 창비 아메리카노 제품이었습니다. 오늘은 이 제품을 직접 구매하여 복용한 후 짤막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빙그레 X 창비..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블랙 작지만 고카페인 음료 [내부링크]

요즘 연속해서 커피 리뷰만 하는 것 같습니다. 나중에는 집대성 하여 정리 포스팅도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서 코카콜라의 커피음료 브랜드, 조지아의 크래프트 콜드브루 블랙을 먹어 보았습..

매일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아메리카노 마셔본 후기 [내부링크]

요즘 화제인 밀크 덧 (Milk Duds) 이라는 초콜릿 카라멜을 찾아 편의점을 배회하던 중, 인근 세븐일레븐에서 득템에 성공했습니다. 사용중인 신용카드가 편의점에서 1만원이상 사용해야 혜택이 있어 제가 좋아하는..

바리스타룰스 콜드브루 블랙 솔직 후기 + 카페인 함량 [내부링크]

편의점에서 커피 음료를 사먹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벌써 블로그에만 3개의 후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매일유업의 커피 음료, 바리스타룰스 콜드브루 블랙 내돈내산 후기를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카페..

조지아 크래프트 블랙 후기, 카페인 함량 등 [내부링크]

요즘 사먹는 커피의 8할은 편의점에서 PET 커피를 먹는 것입니다. 주로 콜드브루 계통이 많고,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합니다. 지난번 최애 커피인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이후에 다른 제품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삼육 고소한 미숫가루 두유, 베일을 벗다. [내부링크]

이마트에서 쇼핑을 하다 충동 구매를 한 제품입니다. 삼육두유의 고소한 미숫가루 두유라는 제품입니다. 2박스를 구매하면 50% 할인이 된다기에 2박스를 구매해 마시고 있습니다. 제가 기대하던 맛은 아니지만 꽤..

세리컷 프레소 솔직 후기와 복용법 등 [내부링크]

올리브영에서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건강기능식품 세리컷 프레소입니다. '프레소'라는 단어에서 '에스프레소'가 연상됩니다. 실제로 에스프레소와 비슷한 성상과 맛의 제품입니다. 1 잔을 먹어본..

뚜레쥬르 밀키스 쉐이크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자주가는 공간에 뚜레쥬르가 있습니다. 얼마전부터 저의 흥미를 자극하던 이색 콜라보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롯데 칠성 음료의 스테디 셀러인 밀키스와 연계한 제품들이 출시된 것입니다. 이 중 밀키스 쉐이크..

종근당 코어틴 그린프로틴 1개월 섭취 후기 [내부링크]

단백질의 중요성을 나이가 먹을 수록 깨닫고 있습니다. 단백질은 우리 몸을 지탱하는 기반이고 자산이라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식사를 간편하게 하더라도, 단백질은 꾸준히 공급해 주려고 노력 중입니다. 여러가지..

마성의 티젠 콤부차 계속 구매하는 이유 [내부링크]

저는 무언가를 마시면 일이나 공부에 능률이 생기는 편입니다. 보통 마시는 것은 커피입니다. 최근에 리뷰한 콘트라베이스를 주로 먹습니다. 하지만 카페인을 먹기 부담스러운 저녁 시간에는 다른 음료를 먹습니다..

로트벡쉔 바이탈 이뮨 3가지 주요 특징 [내부링크]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 있습니다. 면역력에 관련된 제품인 로트벡쉔 바이탈 이뮨이라는 제품입니다. 국내에서 건강기능식품인증을 식약처로 부터 획득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제 냉장고에 구비..

매일 소화가 잘되는 맛있는 락토프리 저지방 우유. [내부링크]

언제부터 먹었는지 모르지만 꾸준하게 먹고 있는 제품이 있으신가요? 마치 친한 친구처럼 말입니다. 저에게는 매일 우유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그런 제품 중 하나입니다. 어릴적부터 우유를 먹으면 소화불량을..

연세 테라브레인, 직접 복용해보니... [내부링크]

요즘 공부할 것도 많고 암기할 것도 많아 몸과 마음이 피곤합니다. 그래서 최대한 좋은 음식들을 잘 챙겨먹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연세 테라브레인이라는 건강기능식품을 접할 기회가 생겼습니..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커피 후기: 롯데칠성의 야심작 [내부링크]

작년부터 제가 푹 빠져 있는 음료가 있습니다. 코스트코에 놀러가서 할인을 하면 1박스씩 꼭 구매하기도 하는 제품입니다. 바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커피입니다. 페트병에 담겨진 커피 제품으로 보시면..

칠성사이다 제로, 드디어 먹어보다. [내부링크]

칠성사이다는 제가 태어날 때부터 존재하던 국민 브랜드입니다. 사이다라는 단어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바로 이 칠성사이다라는 음료수입니다. 최근 칠성사이다는 대격변을 겪게 됩니다. 국민의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