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aemul의 등록된 링크

 sinaemu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아뿔싸 [내부링크]

 나 새됐어.... 아뿔싸! 정말 자연스러운 사이버강쥐 비만 악어  신박한 새 감상  아이디어대상감  이게 아닌데...쩝... 엽기 욕조 친환경 인테리어. 직원의 정서함양을 위해.

물 위를 걷는 남자 [내부링크]

저게 되네 잘 노네 막가파 댕댕 못가! 나름 참신 완벽 재현 일머리 있는 댕댕이 쪼르르 영재 냥이 내가 먹는게 나를 만든다 쭝궈 칼 재미나게 노네 하마도 물에선 우사인볼트

절박한 촬영중지 [내부링크]

터질판 거인 실감 치명적인 시청자 댕댕이의 충실한 꼬봉 어메이징! 컴중독 전쟁 집사의 변신에 경기일으키는 냥이 나이스 샷!

안젖네 [내부링크]

자연의 신비 쥐팔자가 상팔자 슈퍼파워 칼개 무섭다.. 곰나무 극한압박 개식겁

자수성가한 스타들의 어마어마한 집들 [내부링크]

먼저 에미넴... 속사포랩의 백인래퍼. 검박했던 그의 집..   이건 뭐 중세귀족의 성채규모. 마이클잭슨의 원래 집. 미쿡의 노멀한 집인듯...허나 무려 11명이 살았다는.. 잭슨..맺힌게 많았을듯... 박물관급..

원기를 회복시켜주는 백수오 효능 [내부링크]

 백수오는 산삼, 구기자와 함께 삼대명약으로 알려졌습니다. 원기회복에 좋고 흰머리가 검게된다고 합니다. 원래의 명칭은 백하수오라고 불리웁니다. 적하수오보다 부작용이 덜하다고 합니다. 백수오효능으로는..

언니는 살아있다 줄거리와 캐릭터 면면 [내부링크]

언니는 살아있다 줄거리는   민들레역의 장서희. 왕년에 잘나갔지만 마마걸이라 엄마 없으면 뭐하나 제대로 하는게 없습니다. 그렇게 소중하던 엄마가 스토커에의해 죽자 험한 세상과 맞닥뜨립니다.  김은향..

10대 허접식품 [내부링크]

천지 먹을게 없네 이거도 안돼 저거도 안돼 하나같이 맛있는것들

막돼먹은 축구 [내부링크]

그래도 핸들링반칙은 안하네 머리털 일어섬 양의 탈을 쓴 댕댕 당최 왜? 다른 젖도 먹어보자 더헛! 절묘하게 피하네 곱절로 갚아주기 짝짝짝!!! 뽀로로참사 참신할세 잘 돌아가네 내 집은 어깨야!..

극한직업 아지매 [내부링크]

오싹오싹 추억의 아재물품 맛있는 컵 불가사의 소풍최적화 바지 노마크찬스 컴광의 소품 어색 얍샵 군바리의 벽시계 영재 댕댕이 냥인형 좌충우돌 오래가네.. 스마트폰 적당히 사슴포 장엄한 대..

지게차 명장 [내부링크]

이까이꺼 만화같은 상황 막나가는 댕댕 삐딱 절로 박수 정신 시끄러움 거대한 회전 야무지게 때리네 얼쑤! 더헛! 해방감 만끽하는 댕댕 마데 인 치나 사다리? 앞으로 가긴하는건지. .

아찔아찔 시리즈 [내부링크]

먹고사는게 뭔지..이집트공사장. 한뼘 스릴 입수충격파가 좀 있을긴데.. 좀 겁나긴 하는지 안쪽으로 치우쳐서 회전 크레이지! 겁 가출 어우야!

돼지에 관한 모든 것! 원주 돼지문화원 [내부링크]

원주 돼지문화원 주변은 풍경이 좋습니다.  돼지에 관한 모든것이 있는 곳입니다. 독특한 컨셉의 장소네요. 수제소시지만들기체험기회도 있군요. 유료입니다. 그외에도 다양한 만들기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입장..

야무지게 매생이 씻는법 [내부링크]

매생이국은 특히 해장에 좋습니다. 매생이는 산성화를 막아주고,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매생이는 조금만 방심하면 좌르륵 다 빠져나갑니다. 매생이를 씻을땐 젓가락으로 휘휘 저어줘야 이물질이 제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