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ibangi의 등록된 링크

 singibang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신기하고 독특한 동물들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기방기입니다! 오늘 알아 볼 내용은 바로~~~~~ 신기하고 독특한 동물들에 대해서 입니다! 세상에는 정말 많은 동물이 있는데요 그 중 우리가 모르는 엄청나게 신기한 동물들이 있다는 거 아셨나요?..

귀여운 펭귄? 노노~ 갱스터 아델리펭귄의 실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기방기입니다 오늘 알아볼 동물은 무엇인고 하니! 바로~~~  아델리 펭귄입니다! 여러분은 펭귄이 귀엽다고만 느끼셨나요? 다른 펭귄들은 몰라도 이 녀석만큼은 아니랍니다. 정말 잔혹한 펭귄이죠..

트롯매직 유랑단의 불편한 진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기방기입니다 오늘은 트롯매직 유랑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편성KBS2 2021.03.31. ~ (수) 오후 10:40 시청률3.9% 프로그램의 구성은 의뢰인의 고민에 맞는 트롯 무대를 즉석에서 펼치고 각..

컴시간 알리미! 시간표를 손쉽게 확인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기방기입니다 오늘은 어플을 하나 추천드릴 건데요 바로 컴시간 알리미라는 앱이랍니다~ 간단히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정말 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서 다음시간 뭐냐고 친구들한테 물어보는..

링티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기방기입니다! 오늘은 광고를 엄~청나게 해대는 링티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광고의 내용도 신기한게 다 하나같이 이런 말을 하죠 "마셔보면 안다!" 뭐 마시고 어떤지 정확히 설명을 안..

다크홀 재방송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기방기입니다! 오늘은 드라마 다크홀 재방송 보는 방법을 찾아볼 것인데요! 그럼 확인하러 고고고~ 1번 편성표를 본다 먼저 가장 쉽게 찾는 방법은 인터넷에 다크홀 재방송이라고 치면은 바로 나..

다크홀 웹툰 보는 법!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웹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기방기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독특한 웹툰이 있는데요! 바로 드라마 다크홀을 원작으로한 웹툰이랍니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는 있어도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웹툰은 처음이라 신기하네요 드..

다크홀 웹툰 보는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기방기입니다 오늘은 다크홀 웹툰 보는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요즘 화제의 드라마인 다크홀! 이걸 웹툰화 하다니 대단하네요! 그럼 바로 웹툰을 보는 곳을 알려드릴게요! 바로 그 사이트의..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기방기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공포영화를 추천해 볼 것인데요. 제가 정말 무섭게 봤던 영화들을 추천할게요! 1번 라이트아웃 불이 꺼지는 순간 공포가 시작된다! 이 영화는 어둠 속에서 느끼는..

19코로나 증상 순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기방기 입니다! 오늘 알아 볼 것은 코로나 증상 순서입니다! 정말이지 지긋지긋한 코로나! 대체 언제까지 갈지 모르는 이 무서운 녀석 때문에 다들 너무 힘든 상황입니다ㅠㅠ 게.다.가 여기서 코로..

충격! 레이디퍼스트의 진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기방기 입니다! 오늘 알아 볼 이야기는 바로~~~ 레이디퍼스트의 유래! 흔히 저희가 알고 있는 것으로는 여성분들에게 매너있는 행동을 하고 배려해주는 것인데요. 사실은 유래와 완전 딴판이라는..

실화탐사대 전직장관 사건 [내부링크]

오늘은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실화탐사대 전직장관 사건을 간단하게 알려드리려고 해요! 어느 평화로운 강남의 한 전원마을에서 소란스러운 일이 3년 동안 계속 일어납니다. 이게 무슨 일인가 알아보려고 실화탐..

선단공포증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기방기 입니다! 오늘 알아볼 공포증은 선단공포증인데요! 첨단공포증, 모서리 공포증, 선단공포증은 모두 같은 말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바늘이나 칼, 책상 모서리, 연필 등과 같이뾰족한 물건을 보..

충격! 미스트롯 혼전임신 과연 A양과 B양의 정체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기방기입니다! 오늘 볼 이야기는 미스트롯에 관한 것입니다 최근에 유튜버 한 분이 미스트롯에 관한 제보를 받으셨다고 해요. 바로 유튜버 구제역인데요 그가 말하기를 미스트롯에서 최고의 스타인..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기방기입니다~ 오늘은 요즘 말이 많이 나오는 코로나 백신에 대한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현재 우리나라에서 쓰는 코로나 백신은 2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화이자 백신과 아스트라 제네..

세상에서 가장 신기한 물건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기방기입니다 오늘도 신기한 물건들을 몇 개 소개시켜 드릴려고 하는데요. 가격이 좀 있다보니 부자들이나 살 것 같네용 그래도 나중에 값이 싸질 수가 있으니 한 번 살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cgv 무료 쿠폰 이벤트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에 너무 힘드시죠? 영화값도 전보다 너무 많이 오르고요 ㅠㅠ 이럴 때 누가 무료로 영화표라도 줬음 좋겠죠? 그런데 놀랍게도! cgv앱을 통해서 이벤트를 합니다!! 우와아아아~대박이죠~! 그럼 바로 방..

신기한 물건! [내부링크]

1번 롤화장지 발사 장난감 총! 여러분들은 이런 장난감 총을 본 적 있으신가요? 정말 놀랍게도 휴지로 장전해 쏜다네요! 가격은 33000원 정도로 좀 비싸네요~ 2번 안티 스트레스 젤리 돼지~  아무렇게나 막 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