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izer의 등록된 링크

 siniz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나이를 먹는다는건... [내부링크]

벌써 2020년인걸 모르고 내 손가락은 자꾸 2019를 자연스럽게 썼다가 2020으로 바꾼다. 아직 35살 밖에 안되었지만 가끔 내가 34살인지 35살인지 헷갈릴 때가 있다. 나이가 더 많이 드신분들은 가끔 내 나이를 잊..

일기는 아무도 보지 않는다. [내부링크]

일기는 아무도 보지 않는다. 애초에 일기는 누군가 보라고 쓰는 글이 아니다. 일기를 봐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글을 쓰는 사람이 있을까? 가끔 상상한다. 내가 비밀스럽게 쓰는 일기를 누가 보면 어쩌나? 누가..

특별한 심리&명상 : 나탐구생활 [내부링크]

<추천 유튜버> 유튜버 : 나탐Natam 한줄설명 : 고차원, 유체이탈, 마음공부 같은 특별하고 재미있는 체험 위주의 유튜버 링크 : https://www.youtube.com/channel/UCPIbtWFpVMI-tCNWZ4vlL7Q/videos 추천하는 이..

마음공부 실천하기 첫번째 [내부링크]

마음공부 실천하기 이 방법은 아주 좋은 습관을 기르는데 유용하며 마음을 다스리고자 노력하는 사람들이 사용하시길 적극 권장해요. 화가 난다. 화가 나!! 짜증난다 짜증나!! 아오 답답하다 답답해!! 이렇게 표현..

시엔 페르소나 [내부링크]

추천하는 시엔 페르소나 페르소나란?? 가면, 외적인격, 가면을 쓴 인격 을 뜻합니다. 개인적으로 페르소나라는 단어 자체를 좋아합니다 (단순히 이뻐서 ㅎㅎ) '추천하는 시엔' 페르소나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