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down-ho의 등록된 링크

 sitdown-h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0건입니다.

강남 에스엔유안과 스마일라식 후기(김주현 원장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마일라식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원래는 추석 연휴 전날인 9/8일에 스마일 라식을 하려고 했는데 그때까지 기다리기가 너무 무섭고 떨려서, 전날에 연락해서 예약을 다음날인 8/1..

직장인 재테크 티스토리 8개월 차 수익 440USD 달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벌써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한지 약 8개월됐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동안 총 수익이 얼마인지 확인해보려고합니다.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한건 202..

신라스테이 마포 그랜드룸 호캉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년 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은 신라스테이 마포 그랜드 룸 호캉스 후기입니다. 신라스테이 마포는 공덕역에서 정말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도보로 방문하기도 정말 편한 호텔입니다. 공덕..

5차 긴급고용안정장려금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 특고, 프리랜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특수형태 근로종사자와 프리랜서분들이 지원받을 수 있은 5차 긴급고용안정장려금 지원대상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공유드리려고합니다. 5차 긴급 고용안정장려금 이..

2022년 근로장려금 정기/ 반기 신청방법 및 신청자격 [내부링크]

2022년 근로장려금 정기/ 반기 신청방법 및 신청 자격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짱구입니다. 오늘은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및 신청 자격에 대해서 공유드리려합니다. 근로장려금이란? 일은 하지만 소득이 적어 생..

청년우대형주택청약저축 22.01.03 개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저축 개정된 내용에 대해서 공유드리려 합니다. 가입대상 나이 만 19세 이상 - 만 34세 이하. 병역증 명세 의한 병역 이행기간이 증명되..

보스 사운드바 300 사용후기 - 입문형 사운드바 [내부링크]

보스 사운드바 300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보스 사운드바 300을 선물을 받아 사용후기에 대해서 공유드리려 합니다. 보스 사운드바 중 입문용이라는 보스 스마트 사운드바 300을 선..

내 블로그로 카카오뷰 수익창출 및 수익인증 - 직장인 재테크 [내부링크]

블로그로 카카오뷰 수익창출 및 수익인증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한 카카오뷰 수익창출 및 수익 인증에 대해서 공유드리려합니다. 22년 1월부터 시작해서 2월에 수익..

청년전용 보증부월세대출 - 연 1.3% 3,500만원까지 [내부링크]

청년전용 보증부 월세대출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주택도시 기금의 개인 상품 중 청년전용 보증부 월세대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청년들에게 저리로 전월세보증금 및 월세를 대출..

22년 육아휴직 급여 및 출산육아기 고용안정장려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2022년 육아휴직 급여 및 출산육아기 고용안정장려금 주요 개편 내용에 대해서 공유드리려합니다. 육아휴직급여 3+3 부모육아휴직제 신설 자녀 생후 12개월 내..

22년 생계지원비 융자 연 1.5%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생계지원비 융자 연 1.5%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근로복지서비스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는 생계지원비 융자 연 1.5% 상품 지원대상 및 신청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고용노..

민간체육시설 고용지원 사업 - 월 180만원 지원 [내부링크]

민간체육시설 고용지원 사업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민간체육시설 고용지원 사업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민간체육시설 고용지원 사업이란? 코로나19 지속으로 고용여력이 감소한..

국민취업지원제도 일경험프로그램 총정리 [내부링크]

국민취업지원제도 일경험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국민취업지원제도 일경험프로그램에대해서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일경험프로그램이란? 국민취업제도 일경험프로그램은 취업전 미..

2022년 고용노동부 1차 추경예산 - 특고, 프리랜서, 가족돌봄비용 [내부링크]

2022년 고용노동부 1차 추경예산 특고, 프리랜서, 가족돌 봄비용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2022년 고용노동부 소관 제1차 추가경정예산 주요 내용에 대해서 공유드리려 합니다. 2월 21일 국..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 [내부링크]

중소기업 취업 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중소기업 취업 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중소기업 취업 청년 전월세 보증금은 중소기업에..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100달러 달성 - 직장인 재테크 [내부링크]

애드센스 100달러 달성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지난주 금요일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센스 100달러를 달성해서 관련 내용을 공유 드리려고합니다. 처음 블로그 개설 당시에 애드센스 출금이..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 한 번쯤은 걸릴 수밖에 없다는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에 제 블로그가 당첨이 되어 관련 내용을 포스팅하려고 합..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근로자 휴가 지원사업 총정리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근로자 휴가 지원사업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근로자 휴가 지원사업이란? 근로자 휴가 지원사업은 정부와 기업이 함께 근로..

4대 사회보험 가입자 명부 발급 방법 [내부링크]

4대 사회보험 가입자 명부 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4대 사회보험 가입자 명부 발급 방법에 대해서 공유해드리려 합니다. 온라인 신청 발급 1. 사업장 또는 대표자 공인인증서 준비...

고용보험 사업장 취득자 명부 발급 방법 [내부링크]

고용보험 사업장 취득자명부 발급방법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고용보험 사업장 취득자 명부 발급 방법에 대해서 공유해드리려합니다. 온라인 신청 발급 1. 대표자 또는 사업장명의 공인인증서..

중소기업취업자소득세 감면 신청방법 [내부링크]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신청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제도란? 중소기업 취..

회사(사업장)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내부링크]

회사(사업장)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고용노동부에서 2021년 12월 24일에 발표한 단계적 일상 회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변경 부분에 대해서 공유드리려 합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지원대상 및 내용, 부정수급. [내부링크]

국민 취업지원제도 신청방법 및 지원내용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2021년 01월 01일부터 취업지원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저소득 구직자에게는 최소한의 소득도 지원하는 제도로 관련 서비스와..

청년내일채움공제 지원대상 및 지원내용 [내부링크]

청년내일채움공제 지원대상 및 지원내용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청년내일채움공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청년내일채움공제란? 청년이 중소기업에서 장기근속할 수 있도록 청년..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가입조건 및 장단점 [내부링크]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지원대상 및 가입조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ㆍ 소득구간 Ⅰ형 : 연소득 2,000만원 이하 & 중위소득 100..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신청 대상 및 기간 [내부링크]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에 대해서 신청기간과 대상 및 관련 정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청년일자리도약 장려금이란? 청년 일자리..

신박한 아재개그 모음 8탄 - 소름주의 [내부링크]

신박한 아재개그 모음 8탄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신박한 아재개그 모음 8탄입니다. 오늘도 재밌게 봐주세요! 1. 토끼가 강한 이유는? 깡과 총이 있어서. 2. 햄버거의 색깔은? 버건디. 3. 침..

반포 더리버 벨라쿠치나 - 분위기 맛집 [내부링크]

반포한강공원 더리버 벨라쿠치나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방문했던 한강 반포지구 내 위치한 더 리버 벨라쿠치나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더 리버는 분위기가 정말 괜찮아서..

블로그 썸네일 만드는 방법 (Feat. 티스토리) [내부링크]

블로그 썸네일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썸네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썸네일 만드는 방식은 같아서 어디든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이즈만 다르게 설..

아재개그 모음 7탄! (Feat. 피식주의) [내부링크]

아재 개그 모음 7탄 (Feat. 피식 주의)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돌고 돌아 돌아온 아재 개그 모은 7탄입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1. 항상 미안한 동물은? 오소리. 2. 가장 인기 있는 벌레는?..

신박한 아재개그 모음 6탄 - 신입사원 준비물 [내부링크]

신박한 아재 개그 모음 6탄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돌고 돌아 다시 돌아온 부장님이 제일 좋아하시고 신입사원이라면 당연히 갖추어야 할 덕목 중 가장 중요하고 으뜸이라는 신박한 아재 개그..

연령별 고용지원금 - 고용노동부 [내부링크]

연령병 고용노동부 고용지원금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고용노동부에서 신청할 수 있는 각 연령별(청년, 일하는 부보, 중장년 등) 고용지원금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청년 청년채용..

청년내일저축 계좌 신청방법 및 대상 조건 [내부링크]

청년내일처죽 계좌 신청방법 및 대상 조건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청년내일저축계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ㆍ 소득구간 Ⅰ형 : 연소득 2200만원 이하 & 중위소득 100% 이하 → 청..

청년희망적금 가입조건 및 혜택 [내부링크]

청년희망적금 가입조건 및 혜택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오는 21일에 출시되는 청년희망적금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ㆍ 소득구간 Ⅰ형 : 연소득 2200만원 이하 & 중위소득 100% 이..

2022년 식품외식기업 인턴십 지원사업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2년 식품외식기업 인턴십 지원사업 신청방법 2022년 식품외식기업 인턴십 지원사업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2022년 식품외식기업 인턴십 지원사업에 대해서 공유드리려합니다. 일..

템퍼 매트리스 1년 사용 후기 [내부링크]

템퍼 매트리스 - 클라우드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지금까지 수많은 물건을 구매해봤지만 그중에서도 손에 꼽을 정도로 만족하고 있는 템퍼 매트리스 중 클라우드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

티스토리 블로그 로딩화면 설정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로딩 화면 설정 방법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로딩 화면 설정 방법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로딩 화면을 설정했다가 LCP와 CLS 속도가 떨어지는 바람..

애드센스 핀 번호 및 계좌 등록 방법 - 하나은행 [내부링크]

애드센스 핀 번호 등록 21년 12월 27일 - 티스토리 가입 및 애드센스 신청. 22년 01월 12일 - 애드센스 승인. 22년 01월 26일 - 카카오 애드 핏 승인. 22년 02월 04일 - 애드센스 핀 번호 등록. 안녕하세요? 재테..

가성비 좋은 4인 소파 - 듀커 패브릭 소파 DK08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가성비가 정말 좋은 4인용 패브릭 소파 듀커 DK080 모델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작년 부산여행 중에 방문했던 어느 카페에 괜찮은 소파들이 배치되어있어 하나씩 앉..

등촌샤브칼국수 집에서 만드는 레시피 [내부링크]

등촌 샤브 칼국수 집에서 10분 안에 만들기.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방문했던 등촌 샤브칼국수가 너무 맛있어서 레시피를 찾아보고 집에서 만들어 보았는데 맛이 비슷하게 나와, 요..

샤오미 로봇청소기 S6 Pure 사용 후기 [내부링크]

샤오미 로봇청소기 S6 Pure 후기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선물 받은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인 S6 Pure 제품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삶에 질을 올려주는 가전제품 3 대장으로 건조..

공인인증서 카톡이나 메일로 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이메일 또는 카톡으로 보내는 방법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공인인증서를 이메일이나 카톡으로 내보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한번 공인인증서를 카톡이나 메일로 내보내..

현실적인 블로그 속도 개선 방법 - 컴맹도 할 수 있다 [내부링크]

컴맹도 할 수 있는 블로그 속도 개선 방법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소개해 드렸던 블로그 속도 최적화 부분에서 좀 더 현실적으로 반영할 수 있는 개선 방법들을 직접 실험해보고 공..

홈 카페 커피 머신 추천 -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이니시아EN80 [내부링크]

드롱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이니시아 EN80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드롱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이니시아 EN80입니다. 제가 커피를 정말 좋아하는데 작년부터 집 밖에 나가..

LG그램 View 후기 - 2022 LG그램 구매 사은품 그램 뷰 [내부링크]

LG 그램 View 후기 2022 LG 그램 사전예약 구매 후기 (LG 그램 뷰가 사은품?) 2022 LG그램 사전예약 구매 후기 (LG그램 뷰가 사은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에 내 돈 내산 2022년 LG그램 16인치가 도착해서..

티스토리 블로그 재테크 한 달 후기 - 직장인 재테크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재테크 한 달 후기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한 지 딱 한 달째 되는 날이라서 카카오 애드 핏 광고도 달 수 있고, 한 달 동안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

코어웹바이탈 티스토리 블로그 속도 최적화 - 초보블로그 꿀팁 [내부링크]

코어 웹 바이탈 티스토리 블로그 속도 최적화.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속도 최적화 관련 내용을 간단하게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코어 웹 바이탈에서 LCP개선을 통해 티스토리..

애드센스 앵커 광고 하단 배치로 광고 수익 극대화 - 블로그 운영 꿀팁 [내부링크]

애드센스 앵커 광고 하단 배치로 광고 수익 극대화.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앵커 광고 수익을 위해 하단 배치 방법을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애드센스에서 앵커 광고를 넣으면..

별이네 커피집 - 까치산 분위기 맛집 카페 [내부링크]

별이네 커피집 - 까치산 분위기 맛집 카페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까치산역 인근에 위치한 분위기 맛집인 별이네 커피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서울특별시 강서구 곰달래로25길 63, 별이네..

블로그 글 복붙 꿀팁!   한번에 삭제 - 블로그 운영 꿀팁 [내부링크]

블로그 글 복붙 꿀팁 , 삭제.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운영할 때 글 복붙 꿀팁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블로그 포스팅을 하다 보면 종종 외부에서 글이나 콘텐츠를 복사해..

마곡 분위기맛집 Wood Jean 카페 [내부링크]

마곡역 카페 Wood Jean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마곡역과 발산역 사이에 위치한 분위기 맛집 Wood Jean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45 카페 우드진 월-금 :..

티스토리 블로그 백링크 -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백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꿀팁 백링크에 대해서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백링크 사이트에서 내 블로그를 백링크를 걸어두게 되면 드라마틱하게 많은 방문자는 아니지만, 간간히..

티스토리 모바일 가독성을 위한 글쓰기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모바일 가독성을 위한 글쓰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모바일 가독성을 위한 글쓰기 방법에 대해서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아는 방법은 오늘 공유드리는 한 가지라 다른 더 좋은 방법을..

마곡 라멘 맛집 미스터라멘. [내부링크]

미스터 라멘 마곡역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에 마곡역과 발산역 사이에 위치한 라멘 맛집인 미스터 라멘에 방문해서 공유드리려 합니다. 위치는 마곡역에서 많이 가깝습니다. 마곡역 3번 출구로 나와 약 257..

가성비 좋은 50인치 TV 구매후기. (스마트에버 4K UHD LED TV) [내부링크]

스마트에버 가성비 50인치 TV.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달 전에 구매한 가성비가 아주 좋은 50인치 TV가 있어 공유드리려 합니다. 생각하는 것보다 가성비가 더 많이 좋은 스마트에버 4K UHD LED TV입니다.(내 돈..

2022년 기본급 산입범위 및 최저임금. [내부링크]

2022년 최저임금 및 기본금 산입범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 기본급 산정범위와 최저임금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2022년 최저임금은 2021년보다 440원(5.05%) 인상 된 9,160원입니다. (주휴 미포함)..

애드센스 10달러 달성 및 무효클릭 신고와 IP 차단. [내부링크]

2022.01.10 - [일상] - 구글 애드센스 무한 준비 중. 구글 애드센스 무한 준비중.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무한 준비 중에 따른 탈출을 위한 몸부림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제가 Tistory가입 한..

내 집 마련 성공한 20대 직장인 건건동 이편한세상. (3기 신도시 의왕군포안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쩌다 보니 2 주택이 된 흔한 20대 4년 차 직장인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원래는 재테크에 대한 부분을 중점으로 포스팅하려고 만든 블로그였는데, 요즘 너무 주접만 떨어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흔한..

마곡 등촌 샤브 칼국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는 마곡 등촌 샤브 칼국수 등촌점 후기입니다. 어제 마곡 SR호텔을 다녀오면서 점심때, 마곡 등촌 칼국수를 방문했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마곡 등촌 샤브 칼국수..

마곡 호캉스 SR호텔 후기 (발산 호캉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마곡 호캉스 SR호텔 후기입니다. 마곡역과 발산역에서도 가깝고 번화가에 있어서 방문하기 편한 호텔입니다. 특히 에스알 호텔 옆에 NC백화점이 있어서 쇼핑하기도 좋습니다. 제일 마음..

치명적이고 오글거리는 주접멘트 모음 10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명적이고 오글거리는 주접 멘트 모음 10탄입니다. 아쉽지만 오글거리는 주접 멘트는 오늘을 끝으로 마무리를 지어야 할 것 같습니다. 점점 멘트가 고갈되면서, 멘트 퀄리티가 많이 낮아지는..

애드센스 광고 승인 요건 - 인내심.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 안녕하세요, 2022년 01월 12일 자로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 관련 내용을 공유드리려 합니다. 며칠 전 애드센스가 무한 검토에 빠진 것 같다고 글을 올렸었는데, 글 올린 게 무안할 정도로 갑자기 빠..

치명적이고 오글거리는 주접멘트 모음 9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엄중한 선별작업을 거쳐서 고르고 골라 가져온 치명적이고 오글거리는 주접 멘트 모음입니다. 이제 점점 멘트가 고갈되고 있어, 주접멘트는 다음 편에서 마무리를 짓지 않을까 싶습니다..

치명적이고 오글거리는 주접멘트 모음 8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고르고 골라 엄선한 주접멘트들로 준비해봤습니다. 치명적이고 오글거리는 주접멘트 모음 8탄입니다. 치명적이고 오글거리는 주접멘트 모음 8탄. 1. 너 지금 머리에 혹 났어. 내가 지..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사용 후기 (AS190DWFR, AS190DWF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집에서 1년간 사용하고 있는 LG전자 퓨리 케어 공기청정기에 대해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특히 요즘은 미세먼지가 점점 심해져서, 가정에 한 대씩은 보유하고 있으실 거라고 생각..

오글거리는 주접멘트 모음 7탄! (치명적인 고백멘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하. 치명적이고 오글거리는 주접 멘트 7탄입니다. 열심히 고르고 골라 엄선한 멘트들로 들고 왔습니다. 용기 내서 우리 같이 한 번씩 사용해봐요! 친구들한테 사용해도 반응이 너무 재밌습니다. 오..

구글 애드센스 무한 준비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무한 준비 중에 따른 탈출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제가 Tistory가입 한 날, 구글 애드센스를 같이 신청했는데 아직까지 준비 중으로 보여지고있으며, 애드센스 홈에서 코..

오글거리고 치명적인 주접멘트 모음 6탄 (설레는 멘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고르고 골라 엄선한 주옥같은 멘트들 선별해서 가져왔습니다. 치명적이고 오글거리는 주접 멘트지만 실 생활에서 사용해보시면 주변분들에게 생각보다 많은 웃음과 효과를 볼 수 있습니..

마곡 오마카세 스시금강 [내부링크]

마곡 오마카세 스시금강 안녕하세요? 오마카세를 찾아보다가 스시금강이 집에서 거리도 가깝고 리뷰평도 좋아, 마곡역과 발산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오마카세 스시금강을 방문했습니다. 사실 오마카세는 처음이..

마곡 분위기 맛집 오지오커피, 모던하고 내추럴한 마곡카페 [내부링크]

마곡 분위기 맛집 오지오커피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13, 115, 116호 평일 08:30 ~ 21:00 주말 11:00 ~ 21:00 안녕하세요? 마곡에 위치한 모던하지만 내추럴한 분위기 맛집, 오지오커피를 추천받아 다녀왔습니다...

오글거리는 주접멘트 모음 5탄! (치명적인 고백으로 혼내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옥같은 고백 성공 멘트를 열심히 고르고 골라 가져왔습니다. 치명적이고 오글거리는 주접 멘트 5탄입니다. 뭐든 해봐야 실력이 늘듯이, 주접 멘트도 많이 해보셔야 자연스럽게 실생활에서 어..

2022 LG그램 사전예약 구매 후기 (LG그램 뷰가 사은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에 내 돈 내산 2022년 LG그램 16인치가 도착해서 공유드리려 합니다. 집에 있는 노트북 키보드가 망가져서 새로운 노트북을 어떤 걸 구매할지 알아보다, 2022년 LG그램을 1월 2일까지..

치명적이고 오글거리는 주접멘트 모음 4탄! (편지멘트, 썸탈 멘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욥!!! 하핳 오늘도 역시나 고백성공 100% 멘트를 가져왔습니다. 치명적이고 오글거리는 주접멘트 모음 4탄입니다. 요즘 썸타는 이성이 있거나, 좋아하는 이성이 있을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명적이고 오글거리는 주접멘트 모음 3탄! (고백으로 혼내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명적이고 오글거리는 주접멘트 모음 3탄입니다. 오늘도 역시 아주 아주 성공적인 멘트를 모았봤어요. (소개팅, 썸타는 상대방에게 사용시 99.9% 성공) 열심히 메모하고 공부해서 좋아하는 이성을 고..

2022년 고령자 계속고용장려금 (만 60세 이상 근로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 고령자 계속고용장려금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2022년 고령자 계속고용장려금은 감원방지의무가 없고, 관련 사업주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령자 계속고용장려금은 취업이 어려..

치명적이고 오글거리는 주접멘트 모음 2탄! (고백으로 혼내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명적이고 오글거리는 주접멘트 모음 2탄입니다. 모두 잘 숙지하셔서, 좋아하는 이성에게 고백으로 따끔하게 혼내주시면 됩니다. 아직 아재개그와 치명적 오글 멘트 모음 1탄을 안보신 분들이..

치명적인 오글, 주접멘트 모음 1탄 (이성에게 매력어필 1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재개그 대신 호감 또는 좋아하는 이성에게 나의 존재감 뿜뿜 할 수 있는 매력과 기품이 흘러넘치면서 치명적이고 오글거리는 멘트를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모르시면 그냥 외워서 호감있는 이..

연금저축펀드 및 옵저버 코인 재테크 수익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2년을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작년부터 기록중인 연금저축펀드와 지난주부터 시작한 옵저버 코인 재테크 수익률을 기록해서 2022년 말에 얼마나 올해 초 성장했는지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아재개그 모음 5탄! (Feat. 언어유희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재개그 5탄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중독성이 강한 아재개그 다들 재미나게 봐주세요! 아직 1 ~ 4탄을 못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 걸어드립니다. 2021.12.30 - [일상] - 아재개그 모음 4탄!!! (Fe..

옵저버 코인 앱테크 및 기대가치 (Feat. 간단한 앱테크 하루 3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며칠 전에 포스팅한 2021년 부동산&주식 및 재테크 투자 내역에서 기록한 옵저버 코인 앱테크에 대해서 소개드리려합다. 2021.12.31 - [경제 & 재테크] - 흔한 20대 직장인 부동산&주식으..

20대 직장인 부동산&주식으로 3억 + @ (Feat. 사회초년생 투자/ 재테크 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흔한 20대 4년차 직장인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보내면서 투자했던 내역을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여러 종류의 투자를 처음 시도해봤는데 운이 좋았는지 생각지도 못한 많은 상승이 있었습니다...

2021년 12월 30일 연금저축펀드 투자 [내부링크]

2021년 12월 30일 연금저축펀드 투자 기록입니다. 수익률이 전일 대비 소폭 하락한걸로 보여지네요ㅠㅠ 올해는 계속 지수추종 ETF를 매수했는데 2022년에는 다른 ETF도 매수할지 동일 종목으로 갈지 고민이 되네..

아재개그 모음 4탄!!! (Feat. 사용 시 주의) [내부링크]

오늘도 아재개그를 준비해봤습니다. 아재개그를 할 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재개그 모음 4탄!!! 시작합니다!!! Q. 곰이 구르면? A. 곰문곰문곰문 Q. 차가 놀라면? A. 카놀라유 Q. 징을 놀랍도록..

2021년 12월 29일 연금저축펀드 (Feat. 투자 수익률) [내부링크]

2021년 12월 29일 연금저축펀드 투자 수익률입니다. ETF라 항상 그렇지만 전일 대비 크게 달라진 점은 없어 보입니다. 연금저축펀드 특성상 장기간 투자를 해야 돼서, 현재는 매월 꾸준히 적립식 투자를 하고있습..

아재개그 모음 3탄!(Feat. 언어유희 마술사 ) [내부링크]

오늘도 아재 개그를 모아 돌아왔습니다. 아재 개그를 할 땐 꼭 타이밍을 잘 맞춰 사용해야 합니다. 아재개그 모음 3탄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Q. 고기 먹을 때마다 따라오는 개는 A. 이쑤시개 Q. 신사가 ..

2022년 특별고용촉진장려금 신청(Feat. 21년 9월 입사자) [내부링크]

해당 되시는 사업주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2021년 특별고용촉진장려금 마감이 2021년10월 31일자로 종료되고, (21년 3월 25일 입사자~9월 1일 입사자까지) 특별고용촉진장려금 추경도 2021년 11월 1일부터 ~ 11..

2021년 12월 28일 연금저축펀드 투자 수익률(Feat. 적립식 투자) [내부링크]

2021년 12월 28일 연금저축펀드 투자 수익률입니다. 전일대비 소폭 상승한게 보이네요, 5.41% > 6.68% 확실히 지수 추종 ETF에 투자를 하니, 개별 주식 산거보다 마음이 편하고 든든하네요 장마감 하려면 시간이..

아재개그 모음 2탄(Feat. 부장님 클릭금지!!!) [내부링크]

아재개그 2탄입니다. 여러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재개그로 모아봤습니다. Q. 논리적인 사람이 총을 쏘면? A. 타당타당 Q. 비오는 날에 돼지가 하는 말은? A. 스팸 Q. 댕댕이가 파마를 했는데 망했을..

2021년 12월 27일 연금저축펀드(Feat. 사회초년생 주식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위해 이것저것 찾아보다 연금저축펀드를 알게 되어 가입한지 약 3 ~ 4개월 정도 된 것 같습니다. 연금이라는 특수성 때문에 매일매일 확인하기가 귀찮아서ㅠㅠ 가끔 생각나는데로 확인..

아재개그 모음 1탄(Feat. 부장님 클릭 금지!!!) [내부링크]

첫 회사 취업 시 신입사원이 필수로 준비해야 할 아재 개그 모음 1탄입니다.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레 대화를 이어가거나, 회사에서 이쁨 받을 수 있는 비장의 무기입니다. 부장님께 이쁨받는 아재 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