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yoonday의 등록된 링크

 siyoon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간단히 등록하고 편리하게 사용하기 [내부링크]

대중교통을 이용할때 카드를 찾아서 매번 빼내는게 너무 번거롭고 귀찮은 일인데 핸드폰은 항상 손에 들고 있으니까~ 그래서 삼성페이 교통카드가 넘나 편한것! 처음 사용자에겐 살짝 복잡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

외국인 친구 사귀기 언어 교환 어플 앱 탄뎀 vs 헬로우톡 [내부링크]

영어와는 상관없는 인생을 살다가 갑자기 뒤늦게 공부를 시작한지 1년 8개월. I love you와 Shut up! 정도만 알던 몹시 순수한(?) 뇌를 가진 사람이었음. 유튜브 보면서 혼자 기초부터 공부한지 3개월이 지난 어느..

신라면 건면 컵라면 칼로리 맛있게 다이어트 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라면 취향은 제각각 이어도 신라면파, 진라면파는 기본 일거고 난 신라면파에 속한다. 최근에 오뚜기에서 나온 진진짜라와 진비빔면은 최고지만 기본 라면은 그래도 신라면이 짱 맛있엉! 이번 주부터 다시 식단관..

용산 맛집 현선이네 떡볶이 맛있게 매운 떡볶이 맛집 [내부링크]

반나절 동안 따릉이를 탔더니 하루종일 잘 먹고나서도 야식이 땡기는건 어쩔 수 없는듯! 자덕들 사이에서 유명한 현선이네를 자전거 접은 후 가게 되다니ㅋㅋㅋ 떡볶이 맛집은 언제나 설레는 곳! 힘든 몸뚱아리..

본죽 낙지김치죽 매콤한 별미 인기메뉴 칼로리 본죽배달 본오더 [내부링크]

요즘 나답지 않게 소화력이 떨어져서 벌써 3일째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 그래서 오늘 메뉴는 죽~! 본죽에서 나의 오더 히스토리는 무척이나 심플함 해물죽 -> 신짬뽕죽 -> 낙지김치죽 (아주 가끔 단호박죽) 오~..

건강한 몸 관리에 피쿡 인바디 스마트 체중계 체지방과 근육량 체중계 [내부링크]

2019년 초부터 사용한 피쿡 인바디 체중계 1년 반 동안 사용하면서 몸관리에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다. 어짜피 전문시설이나 병원에서 재는거 아닌이상 그렇게 정확하지는 않다는 주변의 말들도 많았지만 어쨌거..

There's been the endemic racism [내부링크]

The topic of this week is George Floyd. The other day I posted about him on my blog. That's why I was aware of it a little bit. People in America are currently protesting Chanting of "BlackLivesMatt..

수제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만들기 요거트 효능과 칼로리 [내부링크]

언제부턴가 집에서 직접 수제 요거트를 만들어 먹으면서 과일이랑 꿀과 함께 먹기도 하고 그래놀라랑 견과류랑 먹기도 하고 가끔은 피부에 양보도 하면서 정말 잘 활용하고 있는중이다. (악건성이 나는 요거트팩..

왓츠피데 개포점 수제버거 포이사거리 맛집 [내부링크]

이번 주말부터 본격적인 여름 시작! 갑자기 더워지면서 입맛도 뚝... 엄마가 햄버거나 먹자해서 근처 수제버거 집들을 검색했다. 개포동 포이사거리에 있는 왓츠피데 다양한 화분으로 채워진 외관이 아기자기하게..

Tattoos, in my view [내부링크]

I like the accessories. Sometimes I'm obsessed with it. But tattoos? I'm actually not interested in that. This week's topic is tattoos. Oh my gosh... I don't know what to say. Because I'm not a big..

배스킨라빈스31 인기메뉴 사이즈 칼로리 할인 받아서 맛있게 먹자! [내부링크]

배스킨라빈스 31데이는 야무지게 잘도 챙겨 먹으면서,,, KT멤버쉽이 할인 된다는건 여태 몰랐다! 내가 이걸 놓치고 있었다니!!! 오늘 그 사실을 알고 너무 충격 받아서 동생 불러서 바로 고고~! (난 LG니까 동생..

오뚜기 진비빔면 후기 팔도비빔면보다 맛있다! 비빔면 칼로리 [내부링크]

날씨가 부쩍 더워지면서 비빔면의 계절이 왔다~! 여름만되면 냉면이나 비빔면을 엄청 찾아 먹는듯 :) 오늘 내가 먹을건 오뚜기 진비빔면~ 원래 팔도비빔면을 즐겨먹고 오리지널 맛을 즐기기보단 식초나 열무김..

사당역 양꼬치 무한리필 신셰프 양꼬치 가성비갑 맛집 [내부링크]

전부터 벼르고 별러왔던~ 사당 신셰프 양꼬치 무한리필~! 드디어 다녀왔다!! 양고기는 함께 간 멤버들이 좋아하는 메뉴고, 사실 난 요리 쪽에 마음이 더 있었음ㅋㅋㅋ 두둥~! 사당역 5번출구에서 맵보고 찾아오면..

핸드폰으로 구글 계정 삭제 완전 간단해~! [내부링크]

어쩌다보니 구글 계정이 4개나 되어서 핸드폰을 리부팅할때마다 아주 그냥 난리가 났음 몇번이고 구글 계정 삭제를 시도했다가 뭐가 막 복잡해 보여서 포기하고 또 포기하고... 그런데 어젯밤 잠들기전 갑자기 느..

영어 해석기 네이버 파파고 카카오 구글 영어 번역기 비교 추천! [내부링크]

2018년 10월 하고도 정확히 1일~! 백지와 같은 나의 뇌에 영어란 놈을 하나둘씩 채워넣기 시작했다. 학창시절에도 영어와는 담을 쌓았었고 언어라고는 한국어 빼고는 애초에 어떠한 감조차 없던 나 혼자 유튜브 보..

식물 키울때 날파리 초파리 퇴치법, 몇 개월간의 전쟁 깔끔히 해결! [내부링크]

반려식물을 키우기 시작하면서 우유 다 마신 각에 물을 담아 주기도 하고 각종 곡물가루 먹고 남은 것도 주면서 생전 봐왔던 것보다 더 많은 날파리들을 경험하게 되었다. 이게 근데 한두마리때는 그냥 성가신 정..

참외 영어로 뭘까? 효능과 칼로리 보관법, 깎는법 맛있는 참외 고르는 법! [내부링크]

우리나라 대표적인 여름과일 중 하나인 참외~! 수박보다 참외를 더 좋아하는 1인으로서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되었다. 참외는 영어로 Korean melon 혹은 Oriental melon인데 왜 앞에 우리나라가 붙었을까? 신기해서..

파리바게트 상미종 생식빵 영양정보 칼로리 가격 쫀득쫀득 맛있어! [내부링크]

요즘 크로와상이나 통밀빵 등을 이용해 샌드위치 만들어 먹는거에 빠져있다. 그래서 집 근처 파리바게트에는 무슨 빵이 있는지 뒤져보니,,, 오~! 이번에 신메뉴가 나왔구나! 자연에서 찾은 상미종 파리바게트의..

헷갈리는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사용방법 잔액조회 조회싸이트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을 막상 사용하려고 하니까 헷갈리는 부분들이 있어서 정리해보았다. 지원대상 전국민대상 2,171만가구 (건강보험료상 가구 기준적용) 가구원수별 차등 40~100만원 긴급재난지원금 조회싸이트 및..

오뚜기 진진짜라 맛있는 Ramdon 진진짜라면 칼로리 [내부링크]

농심 짜파구리를 처음 먹은후 오뚜기 진진짜라도 궁금해져서 한팩 들고왔다. 양이 20% 업그레드된 진비빔면도 나왔길래 것도 들고옴ㅋㅋㅋ 솔직히 일반 비빔면 먹을때 양에서 항상 부족함을 느낀터라 소면이나 다..

테일러 푸룬 대신 산과들에 푸룬 건자두 주스 먹는법 효능 [내부링크]

2019년 12월부터 본격적인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매일 아침에 나만의 건강주스를 만들어 먹었다. 주재료는 블루베리, 아몬드, 카카오닙스, 푸룬(건자두)이고 여기에 제철과일이나 채소로 그날그날의 맛을 바꾸어..

강남역 맛집 도쿄 스테이크 메뉴 강남점 맛집 추천 [내부링크]

흐린 주말 오후 비야~! 오려거든 걍 와라! 너무 습해ㅡ,.ㅡ 영어레벨 테스트후 배가 너무 고파서 강남역 도쿄 스테이크 고고~! 전에 초밥부페있던 자리인데 어느새 바뀌었더라. 배가 너무 고파서 대충 메뉴 훑어..

송도 마카롱 에그타르트 디저트 카페 '그날오후' 맛집 [내부링크]

송도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볼일을 보고나니 급출출ㅡ,.ㅡ 근처에 있는 디저트카페에 들림 오~! 내가 좋아하는 홍콩와플도 있고 마카롱이랑 허니브레드도 있네! 요즘 와플이 너무 먹고싶었던터라 고민없이 고고~..

우면동 다방 카페 맛있는 달고나 커피 라떼 파는곳 [내부링크]

미니 거품기를 이용해서 집에서도 간편하게 달고나 커피를 만들어 먹고 있지만 자주 가는 카페에서 다른버전의 달고나 라떼를 팔길래 요즘 자주 마시고 있다. 달고나 덩어리를 잔뜩 넣어주는 라떼 너무 달까봐 첨..

강릉 초당 순두부 디저트 커피 맛집 초당별곡 [내부링크]

가는 내내 흑임자라떼 노래를 부른 애 때문에 꼭 미션을 완료하고 싶었는데,, 세상에ㅡ,.ㅡ! 대기줄이 3시간이란다. 난 못해! 못 기다려! 그냥 바로 포기 뒤쪽에 있는 초당별곡으로 갔다. 순두부로 만든 커피와..

다이어트 간식 미주라 통밀 도너츠, 토스트 비스켓, 요거트 비스켓, 소이아 크래커 도넛 영양성분, 맛있게 먹는법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하면서 크게 달라진건 단연 나의 식습관일듯~! 탄수화물과 야식을 일삼던 내가 가급적 몸에 좋은걸 찾아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정말 엄청난 발전이다. 몸에 좋은 착한 탄수화물로 만들어진 스낵 미..

와플잇업 벨기에 와플 맛있는 카페 신촌 이대 맛집 [내부링크]

건대에서 먹은 홍콩 와플이 너무 맛있었어서 이대에 온김에 와플집 검색~! Waffle it up이 벨기에 와플로 유명하다길래 찾아갔다. 골목길 사이에 있어서 긴가민가 했지만,, 조금 걸어들어가니 우와~~! 이렇게 예..

만보 몇키로 일까? 하루 만보걷기와 칼로리 소모량 [내부링크]

무릎 때문에 자전거를 접은 이후로 매일 매일 꾸준히 걷고 있다. 특별한 일 없는 하루에는 보통 만보 전후로 걷는 것 같음~! 내가 주로 걷는 코스~! 양재천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이 곳에서 라디오 듣거나 유..

엉클샘 팬케이크 Uncle Sam's Pancake 이태원 경리단길 맛집 [내부링크]

햄버거, 피자는 Not bad. "있으면 먹고 없으면 말래ㅡ,.ㅡ" 팬케이크, 와플은 So good! :) 너무 좋아함! 그래서 갔다~ 엉클샘 팬케이크! 팬케이크 검색하니까 여기저기 나오는데 여긴 미국식이래 마침 미국교포..

강릉 갈매기다방 누텔라스모어 홍콩와플 맛집 [내부링크]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사람 붐비는 곳을 피하다보니 강릉까지 가게되었다. 순두부 정식 든든하게 먹고 우리가 찾은 곳은 강릉에 있는 유명한 디저트 카페 갈매기 다방 홍콩와플 맛집이라길래 완전 기대중~! 곰돌..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짜빠구리 컵라면 [내부링크]

난 영화 '기생충'도 아직 안봤고, 그래서 짜파구리도 끓여먹을 일이 없었다. 근데 친절하게도 이렇게 벌써 짜파구리 컵라면까지 나와있네! 앵그리 매운맛이라는거 보니 매운건가??? 다이어트 하면서부터 무조건..

맥심 믹스커피 달고나 커피 만드는법 [내부링크]

후훗~! 나도 드디어~~~ 달고나커피를 만들어 보았다~! 정확한 비율로 400번을 저어야 한다고도 하고, 400번이 아니라 4000번은 저어야 한다고도 하고~! 정말 사서 고생하는 짓이구나 싶어서 궁금하긴 했어도 꾸욱..

양재역 장수국밥 양재 돼지 국밥 맛집 [내부링크]

연휴 3일차~!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게 벌써 익숙해짐ㅋㅋㅋ 입맛도 없고해서 국밥을 먹기로 함~! 양재역 10번출구 앞에 바로 있는 장수국밥 전엔 수육도 시켰었는데 갠적으로 수육은 추천하지 않음 뭔가 부실..

우면동 르레브 Lereve 디저트 카페 마들렌 스콘 케이크 맛집 [내부링크]

요즘 스콘에 꽂혀있다보니 찾아냈다 스콘 맛집~! 우면동 삼성 R&D센터 근처에 있는 르레브 디저트 카페 들어가면 바로 디저트들이 보이는데 오늘은 휴일이어서 디저트 종류가 많지 않은듯 다행히 기본 스콘은..

양재 카페거리 스콘 디저트 카페 심재(SimJae) [내부링크]

우리동네에도 드디어 스콘 맛집이 생겼다~!! 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에서 6~7분정도 걸어 들어오면 찾을 수 있음~! 거리는 한산한데 내부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깜짝 놀랐음 타르트와 케이크도 보였지만 목적은..

해뜨기 전 한 시간 아침 산책 [내부링크]

오랜만에 새벽 산책을 나갔다~! 해뜨기 전 나가서 걷다보면 아침해가 뜨는 묘한 기운을 받는데 이게 은근 매력적임ㅋㅋㅋ 한번 느끼고 난 후로 종종 새벽 산책을 나가는 취미가 생겼다. 요즘 즐겨듣는 라디오 eF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