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partners의 등록된 링크

 sj-partner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오쿠 에어프라이어 비교 선택 [내부링크]

오쿠 에어프라이어 가격 한방에 정리 안녕하세요. 에스제이 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가정에 하나쯤은 있는 에어프라이어 그중에 오쿠 제품 입니다.  에어프라이어 없는 가정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

SK 매직 인덕션 여기서 비교 [내부링크]

SK 인덕션 가격 비교 안녕하세요. 에스제이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상품은 SK 인덱션을 소개 합니다. 요리를 하실때 가스불을 이용 해서 요리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여름이면 가스불의 열기가 엄청..

브로콜리 브로리코 정말 이런 효과가 있다고? [내부링크]

브로콜리,그 안에 브로리코? 브로콜리의 효능 정말 많아요!!! 브로콜리는 겨자과에 속하는 짙은 녹색채소로 '녹색 꽃양배추'라고도 불립니다. 브로콜리는 샐러드, 수프, 스튜 등 서양음식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햄버거 병 예방 하자 [내부링크]

활개치는 병원성 대장균… 고기도 채소도 속까지 '푹' 익혀야 얼마전에 많이스끄러웠던 햄버거병에 대해서 많이들 아실텐데요. 우리 에겐 약간 낮설지만 해왜에선 종종 발생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발생한..

홍국쌀 효능 파해치기 [내부링크]

홍국쌀 효능및 부작용 홍국쌀 히스토리까지 콜레스테롤, 동맥경화, 고혈압, 고지혈증  효과있는 홍국쌀 알아보아요~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홍국쌀 우리몸에 얼마나 좋은영향이 있는지 간단히 알아볼께요~ -..

밀크시슬 복용 간 건강에 도움 있나? [내부링크]

밀크시슬 어떤성분이 있길래 간 건강에 좋은가? -밀크시슬을 찾는분들 중에 술을 좋아하시는분이 90프로 넘을거라 봅니다. 몸이 피곤해서 간 건강을 걱정해서 찾으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분은 술을 좋아 하..

비타민C 섭취하면 집중력 향상에 도움 준다 [내부링크]

비타민C를 마시면 집중력30% 높아진다 비타민C를 마시면 학업 및 직무에 대한 집중력이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됐다. 서울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신동미 교수 연구팀은 90명의 연구대상자를 선정해 무작위 배..

중국발 신종 돼지 바이러스 대유행 가능성 [내부링크]

또 중국산 신종 바이러스.. 중국" 대유행 가능성 있다" 중국에서 또 다른 신종 바이러스가 발견 됐다고 하는데 정말 걱정이 되는 부분이네요. 이번에는 우리가 자주 먹는 돼지여서 더욱 긴장이 되네요~~ 중국에서..

입냄새로 자가진단 하기 [내부링크]

평소와 다른 "마스크 입냄새" 난다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평소 몰랐던 자신의 입 냄새를 맡는 경우가 많다. 입안이 건조해져 나는 입 냄새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충치, 치주염 등 구강질..

썬글라스 잘못사면 눈건강 해친다 [내부링크]

여름맞이 "선글라스" 구입한다면, 4가지 확인하세요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눈을 보호해 안구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선글라스를 고를 때는 기능에 별 차이가 없을 것으로 생각해 디자인만 고려하는 경우가..

오메가3 언제먹어야 좋은가 [내부링크]

오메가3 언제 먹어야 좋은가? 오메가3지방산은 적절히 섭취하면 혈관이 깨끗해진다고 알려져, 많은 사람이 챙겨먹는 건강기능식품 이다. 실제로 농림수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올해 발표한 건강기능..

울산 호계에 이런 횟집이~ [내부링크]

울산 북구 호계에 요런 횟집이~ 오늘은 저녁을 먹기위해 집 주변에 횟집에 갔어용.. 백수가 뭔 돈이 있어 갔냐고...ㅎㅎ 이정도는 먹고 살아야쥬..ㅎㅎ 예전에도 한번 갔었는데 생가보다 괜찬아서 글로 써 볼려고..

경주 탑3 카페 벤자마스 야경까지 굿 이네!!! [내부링크]

경주 브런치 카페, 경주 메론 빙수, 경주 맛집 안녕하세요^^ 금요일이 되니 와이프가 어디를 가고싶은 가봐요. 금욜에 와이프가 빠른 저녁을 먹이더니 무슨 꿍꿍이가 있어어~~ 저녁 먹고 피곤하다고 어필을 했건..

자외선 차단제 이용법 [내부링크]

자외선 차단제 이용법 뜨거운 햇빛을 차단해주는 선크림 여름철 필수 아이템 자외선 차단제 여름 생각만 해도 땀이 줄줄 흐르고, 뉴스에서 올 여름은 최고 기온을 갱신하고 긴 여름이 될거라는 소식을 전합니다...

서큘레이터 선풍기 여기요 [내부링크]

선풍기 서큘레이터 할인~~ -현제 할인하고 있는 제품을 확인 할수 있어요. -유난히 길다고 하는 올해 여름 서큘레이터 필수 -선풍기 보단 서큘레이터를 많이 찾는 요즘 내 맘에 딱 맞는 제품 보기 -간단한 제품 소..

제습기 제품 가격 할인~ [내부링크]

올 여름 제습기 한대 장만하자~~~~ 안녕하세요 에스제이 입니다. 장마 기간이라 덥고 습하고 불쾌지수가 팍팍 그럴수록 집에 습기를 잡고 뽀소뽀송한 여름을 준비해야겠죠?? 아기 학생 신혼부부 누구라도 덥고 끈..

중국 흑사병 코로나 이어 환자 급증할수도 [내부링크]

중국 페스트 흑사병 발병 사람 전염 국내 전파 가능성 중국에서 코로나19 확진이 이어지는 가운데 북부 네이멍구 자치구에서 또 다른 고위험 전염병인 흑사병(페스트) 환자가 발생해 경계 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수박 보관법 랩으하면 큰일나요~ [내부링크]

먹다남은 수박 랩에 씌어서 보관하면 절대 안돼요. UUU몰  연회원은 반값으로 UUU몰을 이용할수 있어요~ 여름 무더위는 우리를 힘들게 하지만, 여름 제철 과일을 먹는 재미를 생각하면 여름만큼 단 계절도 없는..

제스파 안마의자 추천 [내부링크]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 안녕하세요. 에스제입니다. 오늘은 안마의자를 알아보겠습니다. 가정에 하나쯤 가지고 싶은 아이템중에 안마의자가 당연 1순위 아닐까 싶은데요. 할인율 상품평 두가지 모두 만족 시키는..

질레트 랩스 히티드 면도기 [내부링크]

질레트 랩스 히트드 레이저 면도기 트래블 키트 안녕하세요. 에스제이 입니다. 남성분들 면도기 많이 사용하지요? 오늘은 유명한 질레트 면도기 히트드 면도기를 소개합니다. 먼저 만족도가 엄청 좋은걸 볼수 있..

다이슨 청소기[다이슨V7]가정용청소기 [내부링크]

다이슨 청소기 [다이슨V7 fluffy] 안녕하세요. 에스제이 입니다. 집에서 청소 하실때 사용하시는 청소기 유선 으로 사용하시나요? 유선도 장점이 많지만 무선으로사용 하시면 정말 편하다는걸 느끼실겁니다. 무선..

브리츠스피커 컴퓨터 스피커 [내부링크]

[브리츠스피커 BA-R9] 컴퓨터 스피커 안녕하세요. 에스제이입니다. 게임을 즐기다 보면 한번식 스피커가 조금 아쉬울 때가 있는데요. 사운드 빵빵하게 해주는 스피커 하나 있음 좋겠다는 생각 하시죠?ㅎㅎ 가성비..

음식물 분쇄기 처리기 [내부링크]

블래홀 5관왕 수상 블랙홍S 디스포저  음식물 처리기 분쇄기 가정용싱크대 요즘은 외식보다는 가정에서 음식을 직접 해서 먹는 경우가 많아 졌습니다. 그럼 음식을 먹고 나면 음식물 쓰레기가 나오기 마련입니다..

보만 스팀다리미 다양한 기능과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보만 스팀다리미 자세히 보기 안녕하세요. 에스제이 입니다. 요즘 무거운 다리미에서 사용하기 쉬운 스팀다리미를 많이들 선호하시는데요. 시중에 많은 스팀다리미가 나와있고 광고도 많이 하는걸 보면 분명 간편..

남자 아이언 추천 [내부링크]

남자 아이언 추천 핑 G 410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프채를 리뷰해볼건데요. 소개해드릴 핑 G 410 아이언 입니다. 요즘은 골프 치시는 분들 스트레스 안 받고 좀 더 멀리 치자는 생각을많으실텐데요. 편안하고 부..

울산 슈슈봉봉 [내부링크]

울산 중구 슈슈봉봉~ 중구에 슈슈봉봉 키즈카페~ 코로나가 많이 주춤해지고 낮 기온이 많이 올라가는 시기~~ 여름을 향해 달려가는 초여름~~ 여긴 7세 이하 미취학 어린이들이 맘대로 뛰어 놀수 있는 공간입니다...

냉동딸기로 여름을 시원하게~~ [내부링크]

냉동딸기 올해는 유난히덥다고 하네요~~ 간편하게 집에서 먹을수 있는 냉동딸기를 소개합니다.~~ 신선한신선한 국내산 딸기를 그대로 급속냉동한 딸기 (냉동) 새콤달콤한 맛과 상큼한 향이 매력적인 딸기를 사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