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uice의 등록된 링크

 sjui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아스트라제네카 유럽 일부 일시 중단 발표! 부작용의 원인은? [내부링크]

오늘의 이슈 최근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백신을 본격적으로 접종 중에 있는데요 유럽의 일부 국가들의 경우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을 잠시 연기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접종한 의료진이..

쿠팡 미국 상장 시총 100조원 돌파! 쿠팡 주식 상장 영향은? [내부링크]

오늘의 이슈 한국시간으로 3월 11일(목) 쿠팡이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을 했었죠~ 실제로 쿠팡은 100조원이 넘는 기업가치를 인정받았다고 하니 놀랄 수밖에 없는데요 아무래도 쿠팡이 우리나라 위주로 사업을..

계속 자도 피곤한 만성피로! 비타민B 결핍증? [내부링크]

오늘의 생활정보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봄이 오는 것 같아 기분이 좋지만 춘곤증도 함께 찾아오는 것 같아서 일하느라 너무 피곤했었는데요~ 자도자도 피곤하길래 오늘 병원을 다녀왔는데 만성피로 진단을 받..

봄에 주의해야 할 황사! 황사&미세먼지 예방 및 대처법은? [내부링크]

오늘의 정보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도 너무 힘든 와중에 날씨까지 말썽이라 너무 힘드시죠 기운차게 아침을 시작하고 싶은데 눈앞에 꽉 막힌 풍경을 보니까 저도 힘이 쭉 빠지더라고요... 네, 그렇습니다. 바..

동방신기 유노윤호 바른생활맨 술 먹고 도주 시도?? [내부링크]

오늘의 이슈 갑자기 검색어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올라와서 신곡이 나왔나 하고 눌렀다가 방역 수칙을 위반하여 물의를 일으켰다는 걸 알았습니다. 워낙 바른생활맨, 그동안 연예인 활동을 하면서 단 한 번도 물..

전설 속 괴물 빅풋 24억 현상금 걸리다??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 여러분 빅풋이라는 이름 한 번쯤은 들어보셨죠?? 미국에서는 굉장히 유명하고 역사가 오래된 괴물인데요! 말 그대로 빅풋. Bigfoot 번역하면 왕발이라는 뜻이죠! 지금까지 엄청나게 많은 발자국과..

[삼성역 맛집] 삼성동 짬뽕 맛집 뽕사부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 오늘도 회사에서 점심을 뭘 먹을까 늘 고민을 하다가 매번 가는 중국집이 아닌 뭔가 새로운 짬뽕집을 가보고 싶었는데! 언제부턴가 지나다니다가 몇 번 가봐야지 했던 짬뽕집이 있었는데 이번에 한..

스마트폰 속도 향상 하는법? 2배 빠르게 하는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우리가 늘 손에서 놓지 않는 여러분들의 필수 아이템! 바로 스마트폰 속도를 빠르게 하는 방법 가져와봤습니다. 우선 이 방법은 안드로이드 기종에서만 가능한것으로 확인되어 아이폰은..

연신내 불오징어 원조두꺼비집 리뷰! [내부링크]

오늘의 맛집 포스팅 오늘은 제 티스토리 첫번째 맛집 리뷰! 연신내 불오징어 원조두꺼비집을 소개합니다~ 이 집을 가장 먼저 소개하는 이유는! 우선 제가 사는 동네가 연신내 이기도 하고 제가 이 동네 살면서..

벌써 화이트데이라고?!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 발렌타인 데이가 얼마 되지도 않았던 것 같은데 문득 편의점을 지나가다가 얼마 후 화이트데이라는 문구를 보고 시간 참 빠르다는 걸 느꼈습니다 2020년이 지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3월 14일이..

나에게 휴식이란? [내부링크]

매일 아침 7시 기상하여 숨 막히는 지하철을 타고 회사에 출근해 컴퓨터 앞에 앉아있다보면 어느새 깔려오는 어둠... 야근을 하고 집에 갈때면 늘 한숨을 쉬며 내뱉는 말 아... 쉬고 싶다! 그렇게 기계처럼 일하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