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w89의 등록된 링크

 sjw8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9건입니다.

최고 연 7% 적금상품! 카카오뱅크 26주 도전 챌린지! with 교촌치킨 [내부링크]

요즘 금리가 많이 오르고있습니다 그에 따라 많은 은행에서 높은 이자의 적금 상품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에서도 소액으로 할 수 있는 적금 단기 26주 7% 적금 상품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첫번째 카카오뱅크 26주적금 가입하기위해서는 카카오뱅크앱으로 들어옵니다 그 후 오른쪽 하단 "···" 클릭하시면 해주세요 상단에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 시작하기" 클릭해주시면 바로 이벤트로 가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교촌치킨 이라는 이벤트 페이지가 나옵니다 교촌치킨과 함께하는 26주적금 챌린지로 교촌치치킨쿠폰과 포인트, 춘식이 굿즈혜택까지 받으실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26주적금 금리는 최고 연 7.00%(26주 모두 성공시), 기본 연3.50%(시작만해도) 상당히 높은편입니다 2..

[합정 김치찌개] 돈돼지유생삼겹살김치찌개 점심 김찌맛집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습니다. 특히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감기나 코로나가 재 확산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면연력증가를 위해 얼큰하고 든든한 점심 합정 김치찌개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바로 돈돼지유생삼겹살김치찌개 집입니다.. 합정이 본점입니다. 위치는 합정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바나프레소 옆길로 들어오시면! 빌딩 안쪽에 있습니다. 도로가가 아니여서 잘 보이지 않지만 바나프레소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이곳은 고깃집으로 생삼겹살, 생목살, 차돌박이를 판매하고 있지만, 점심에는 김치찌개와 차돌된장찌개, 제육볶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생고기김치찌개 2인분을 시켰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위 내부사진은 한쪽에서 찍었지만 좌석이 많은편이라 대기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

[고래식당] 고등어시래기조림 밀키트 조리 및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홈플러스에서 산 고래식당 고등어시래기조림 조리 및 리뷰 입니다! 평상시에 고래식당 명태시래기조림을 방문해서 자주 먹었는데, 지점이 많이 없어지면서 아쉬운 가운데!! 고래식당 밀키트가 홈플러스에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홈플러스에서 고래식당 고등어시래기조림 12,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튼실한 구성의 밀키트 가격이 매우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고등어는 노르웨이산이며, 무청 시래기는 국내산이여서 좋았습니다! 맛도 고래식당에서 먹은 맛이 났으면 좋겠는데!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고래식당 고등어시래기조림 조리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시래기를 버무리고, 무와대바를 넣고 한번 더 버무려줍니다. 그 후 고등어랑 물300ml ,소를 넣어주고 졸여주면 끝. 밀키트 구성은 무청시래기, 고등어3조각, 소스, 야채..

[염창 우대갈비] 육즙 폭발 소고기 목동우대갈비 소맛집 [내부링크]

불타는 금요일 유튜브나 티비에서 한창 핫한 우대갈비를 찾다보니 바로 집 근처에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집 근처 강서구 염창동 목동우대갈비 소 맛집을 소개합니다. 염창역 4번 출구 죽이야기 바로 옆에 있습니다! 1층 입구로 들어가셔서 지하로 내려가시면 매장이 나옵니다. 염창역 4번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동차(주차)를 이용하실경우 목동우대갈비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하지만 3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므로 가장 가깝고 저렴한 "목2동월촌공영주차장" 을 찍으시고 주차하시기 바랍니다 주차비용은 약 1시간에 600원 입니다!! 목동우대갈비는 뒷쪽에서는 1층, 염창역4번출구에서는 지하로 내려가셔야 매장이 나옵니다 매장은 상당히 넓고!! 좌석도 많고 직원들도 엄청 많았습니다. 메뉴판,가격표는 따로 있지 않으며 벽면에 ..

[등촌 이자카야] 숨은 분위기 조용한 맛집 '아시라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등촌 이자카야 맛집은 '아시라이' 라는 집 입니다 등촌역에서 3분정도 , 목동시장 쪽에서 있는 이자카야 입니다 이곳은 생각보다 눈에 띄지않아 쉽게 지나칠수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과 조용한 내부로 아는 사람만 가는 동네 맛집입니다! 등촌역 이자카야 아시라이는 등촌역 5번출구로 나오셔서 이마트 사이길로 쭈욱 내려오시면 신한이모르젠 빌딩 1층 120호에 있습니다! 등촌역에서 약 250m 이며 상당히 가깝습니다!! 내부 테이블 수는 5~6테이블 정도 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사람이 많지않아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등촌 아시라이 메뉴 및 가격 입니다 이자카야 치고는 매우 저렴한 가격에 메뉴들이 많았습니다 모둠회가 2만5천원이여서 저희는 모듬회를 주문했습니다! 신기하게도 이자카야에서 만들기..

8탄 엑셀 [내부링크]

엑셀에서 천단위 숫자 또는 백만단위 숫자를 생략해서 보고서를 작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금액적인 부분이나 그래프 또는 보고서, 제안서 등 생략해서 간략하게 보여줘야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됩니다 오늘은 그래서 엑셀 금액 또는 숫자 천단위/백만단위 등 단위 아래부분을 생략(숨기기)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회사 몇몇 임원직원 분들은.. 생략 즉 숨기기 하지않고, 삭제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러면 나중에 정확한 숫자를 다시 파악해야하므로 삭제하는 말도 안되는 보고서를 만드시면 안됩니다 절대! 생략 숨기기를 하셔야합니다. 텍스트로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숫자 또는 금액 해당부분을 드래그 해주시고 [셀서식]-[표시형식]-[사용자 지정]-형식 값" #,##0, ( 콤마(,)1개면 천단위 이하 생략 , 콤마(,,)2개면 백만단..

[일산 미루꾸커피] 밤리단길 플랫 슈페너 !! 카페 맛집 [내부링크]

저는 대부분 음식점 위주로 포스팅을 작성하지만, 오늘은 정말 맛있는 슈페너 맛집카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일산에 있는 미루꾸 커피라는 카페맛집인데요, 이곳 시그니처이자 베스트메뉴인 플랫슈페너/플랫바닐라/아이슈페너 등등 부드럽고 달콤한 커피로 유명한 미루꾸커피 일산 본점입니다. 일산 밤리단길 미루꾸카페는 정발고등학교 쪽에 있으며, 주차는 별도 공간이 없어서 가게 앞이나 도로변에 많이들 주차를 하고 있었습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엄청 많았지만 웨이팅 없이 바로 자리에 앉았습니다 테이블이 2인용으로 협소하고 사람이 많았으며, (단체석도 있습니다, 사진은 아래 별도 첨부했습니다!) 일하시는 직원분들도 많았습니다!! 주문한 커피를 대체로 빨리 나오는 편이라서 좋았습니다. 2인석 말고도 단체석이 있고, 야외에도 좌..

[일산 낙곱새] 일산차병원 낙곱새의정석 사위식당!!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오늘 같이 날씨가 습습하고 지치고 더운날!! 기력을 보충해줄수 있는 일산 낙곱새 맛집 사위식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난달에 다녀왔지만, 오늘 같이 습습하고 쳐지는날에 소개하고 싶네요!! 이런 더운날에 낙곱새 맛집을 먹고 땀을 흘리면 더 시원하고 기력이 넘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산 차병원안에 위치한 낙곱새 맛집 "사위식당" 입니다 병원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는 차병원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지하주차장이 상당히 넓고 쾌적합니다!! 식사 후 주차지원도 됩니다. 일산차병원 사위식당 내부는 상당히 깨끗하고 깔끔했습니다! 자리 간격도 넓직넓직하고 사람도 많지 않아서 조용히 식사하기 좋았습니다 낙곱새 맛집 사위식당 메뉴 및 가격 입니다 메인은 낙곱새, 낙삼새, 낙새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납곱새는 낙지+대창+새..

[등촌동 와인/파스타] 키친앤쏘울 분의기 좋고 조용한 파스타맛집! [내부링크]

강서구 등촌동으로 이사온지 1년이 되었습니다! 회사,집 패턴을 반복하면서 근처 파스타 맛집인 키친앤쏘울을 방문하게되었습니다! 밖에서 봤을때 와인도 있고 , 파스타 등 고오오급 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습니다 등촌동 파스타 맛집 키친앤쏘울 외관 모스입니다 와인과 멋진 조명 그리고 폴딩도어로 멋지게 꾸며져있었습니다 홀손님보다는 배달을 더 많이하는 것 같았습니다. 맛있는 키친앤쏘울 메뉴 및 안주 메뉴 입니다! 식사메뉴는 저렴한 스테이크, 맛있는 파스타, 샐러드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안주는 감바스, 치즈플레이트, 피자 마른안주 쥐포!! 다양한 안주가 있었습니다^^ 키친앤쏘울 스테이크는 만삼천구백원으로 정말 말도 안되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파스타도 거의 만원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다른 식당들은 ..

[발산 마곡 새마을식당] 열탄불고기,7분돼지김치 맛집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오랜만에 백종원의 맛집! 새마을식당에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약 10년전 대학생 시절에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게 먹었던 새마을식당이 집 근처 마곡에 새마을식당 발산점이 생겨 와이프랑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과연 과거에 먹었던 추억의 그 맛집을 생각하면 달려갔습니다. 새마을식당 발산점 외관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되어있으며 백종원의 손에서 탄생하는 새마을식당 고기메뉴라고 모델이 되어있네요 너무나 친근감이 가는 모습에 안들어갈수 없는 발산맛집 입니다. 아무 생각없이 찍은 새마을식당 메뉴판입니다.. 영문인지 정말 모르고 찍었는데..집에와서 보니 영문판 메뉴판이네요 외국인도 많이 방문해서 먹는 백종원의 맛집인것 같습니다! 내부사진을 찍으면서 찍힌 새마을식당 메뉴 및 가격입니다 후드 때문에 가려져서 잘 안보이지만..

[합정 순두부맛집] 칼칼한 맷돌순두부 직장인 점심메뉴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합정 직장인 S 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동네어르신들 많이 찾아오시는 합정 동네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요즘은 갑작스럽게 날씨가 확 더워졌지만, 최근에 바람불고 추울때 자주 방문하던 맷돌순두부 집입니다!! 합정 맷돌순두부집 입니다! 가게 정식상호는 들깨마을맷돌순두부(합정역점)이며 체인점이였습니다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나오는 반찬과 양으로 주인이 직접 운영하시는줄 알았습니다 합정맛집 돌깨마을맷돌순두집 내부사진 입니다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꽉 찼습니다, 젊은 직장인들보다는 동네 어르신이 더 많은 느낌에 동네 맛집 입니다 특히 날씨가 추운날에는 더욱 사람이 많으니 12시 점심시간보다 일찍 나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돌깨마을맷돌순두부 메뉴 및 가격 입니다 순두부 메..

[합정 쌀국수] 베트남식 쌀국수&얼큰소곱창쌀국수 맛집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쌀국수 집은 합정에 새로 생긴 "Pho36 st" 쌀국수 맛집입니다^^ 인테리어가 너무나 고급스럽고 분위기가 좋은 쌀국수집 입니다!! 입구 분위기부터 외국 온 느낌입니다 왠지 베트남 현지의 맛이 날 것 같아서 기대가 많이 됐습니다. 베트남 사진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사장님이 베트남 사람은 아니었는데 현지의 느낌을 주려고 노력한 모습이 보입니다 내부도 따뜻한 동남아 느낌이 났습니다! 열대식물들과 분위기 있는 조명 깔끔한 인테리어!! 분위기도 상당히 좋은 합정 쌀국수집 입니다^^ 합정 쌀국수 "Pho36 st" 메뉴 및 가격입니다 면 종류는 소고기 쌀국수, 해산물 쌀국수, 비빔 쌀국수, 볶음 쌀국수 가 있으며, 밥 종류도 덮밥이 있습니다 그 외 월남쌈, 스낵 같은 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심지어....

[합정 점심메뉴추천] 점심 닭볶음탕&부대찌개 그리고 닭갈비 [내부링크]

오늘은 합정회사에서 점심을 먹은 닭볶음탕, 부대찌개 그리고 닭갈비 집을 소개합니다점심에 부장님들이 좋아하셔서 자주 먹는 점심메뉴 입니다특히, 부대찌개를 너무들 좋아하셔서 합정 점심메뉴로 권장해드립니다.. 합정 "고쉬멍" 입니다!쉬멍이란 쉬멍국수에서 비롯된 말론무화과, 참외, 칡, 등 제면한 국수라고 합니다 저희는 부장님 절대 점심추천 메뉴인 부대찌개를 먹으러 왔습니다일주일에 1~2번정도 방문하는 집입니다 내부는 상당히 넓고 좌석이 많습니다코로나 2.5단계여서 사람이 적은 편입니다원래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항상 많습니다!! 고쉬멍 메뉴 및 가격 입니다부대찌개, 닭볶음탕, 닭갈비 등 1인분씩 판매하여점심메뉴로 많이 시키는건 부대찌개와 닭볶음탕 입니다 메인은 쉬멍국수 같은데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습니다..다음에 ..

[유가네닭갈비 웨스턴돔점] 유가네닭갈비 메뉴 및 가격 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유가네닭갈비 메뉴와 유가네닭갈비 가격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작년 8월에 찍은사진이며, 먹는거에 정신팔려서 음식사진은 없고유가네닭갈비 메뉴와 가격을 집중적으로 찍은 내용입니다.너무나 어이가 없죠?ㅜㅜ 유가네닭갈비 웨스턴돔점 입니다어릴때부터 저렴한 가격으로 닭갈비를 먹을 수 있었던유가네닭갈비 입니다.고등학생 이후로 한번도 가본적이 없는데여전히 많은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유가네닭갈비 입니다. 작년 8월이라 사람들이 반팔을 입고 있었습니다!내부에는 시원하게 에어컨이 팡팡 터지는 유가네닭갈비 입니다^^ 오랜만에 왔더니 셀프바가 생겼습니다!우동국물, 야채, 김치, 물김치 등 다양하게셀프로 담을수 있습니다. 함께하면 더 맛있는 SIDE MENU로 취향저격했닭!치즈라볶이, 날치마요 주먹방 등 메뉴도 꾸준히 개..

[합정 파스타] 분위기 좋은 파스타집_303Cafe&Pub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집은 합정 파스타 집입니다!!전혀 파스타를 팔것 같지 않은 고급스러운 PUB집 입니다.합정 분위기 좋은 파스타집 303Cafe&Pub 입니다^^밖에서 보면 분위기 좋은 PUB이라 생각이 들며,점심식사는 하지 않을것 처럼 생겼습니다^^ 합정 분위기 좋은 카페&펍 입니다!!전혀 점심식사가 되지 않을것 같은 느낌이지만,점심메뉴로 파스타, 피자, 밥종류도 있습니다303카페&펍 메뉴판은 아래 참조해주세요 피자는 고르곤졸라 씬피자, 불고기씬피자, 토마토바질씬피자 3가지이며,파스타는 감바스, 명란, 봉골레, 명란크림, 먹물빠네, 클래식 크릴 파스타무려 6가지 종류의 파스타가 있습니다^^가격을 보시면 상당히 적당한 가격으로 측정되어있으며,아래 음식사진이 나오겠지만, 정말 정말 양이 많아혜자 파스타집 입니다..

[등촌동 루스트플레이스] 파스타&등갈비 진정한 가성비 맛집/메뉴/가격 [내부링크]

오늘 올리는 등촌동 루스트플레이스는 제가 20년 8월에 다녀온 가성비 최고의 파스타집 입니다. 등촌동에서 정말 맛있는 파스타집이면서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만족도 최고UP!! 등촌동 루스트플레이스는 홈플러스 강서점이며, 가양역 7번출구로 나오시면 홈플러스가 있습니다! 위치는 "서울 강서구 화곡로 398 홈플러스 4층" 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을 11:00~22:00까지이며, 라스트오ㄷ는 21:00 입니다. 둘째,넷째 주 일요일은 11:00~21:00이며, 현재 코로나로 인하여 9시까지만 근무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등촌동 루스트플레이스 입구쪽에는 연못처럼 만들었습니다, 각종 화분과 붕어들도 있어서 눈이 즐거웠습니다. 상당히 인테리어에 신경쓴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내부 너무너무 깔끔하고 ..

[평택 카페]뷰맛집 힐링카페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곳은 평택카페로 새롭게 오픈한 뷰맛집카페 "스페이스길" 카페 입니다뷰맛집인 이뉴는 안성천을 바로 앞에 두고 있어서 한눈에 안성천, 미군부대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스페이스길 카페는 구불구불한 주택가를 지나면 나옵니다 일요일이여서 사람이 많았습니다!주차장은 카페 옆에 커다란 마당이 있어서어려움없이 편안하게 주차가 가능합니다^^주차장부터 힐링카페 입니다!! 평택카페 스페이스길 오픈 관련 공지판입니다카페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블랙보드판이네요~매일 10시부터 10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인스타도 있으니 팔로우를 해봅니다. 창문이 크고 좌석간에 간격이 넓어서 쾌적합니다의자 또한 푹신한 소파로 되어있습니다!!힐링카페라 그런지 식물이 많이 있었고,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서 그런지 조용했습니다~ 주말 ..

[인천 간장게장]배터지는 게장 무한리필! 본점 [내부링크]

약 4개월전에 다녀온 인천 간장게장 무한리필집!배터지는 게장 본점을 다녀왔습니다^^인천시 남동구 수현로27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우연히 찾은 KBS굿모닝 대한민국 TV출현 맛집 입니다!인천에 놀러가다가 우연히 찾았습니다워낙 간장게장을 좋아해서 방문했습니다. 인천 배터지는 게장은 국내산 꽃게만 사용한다고 나옵니다평일 4시30분쯤 브레이크 시간이 끝날때 방문했습니다사람이 없을줄 알았는데, 저희 말고도 3팀이나 더 있었습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합니다.1~2층 전부 사용하고 있지만, 1층은 카페같이 별도 공간이였고,2층이 간장게장,양념게장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는곳 입니다!! 입구에 들어오면 왼쪽/오른쪽 으로 나눠집니다무한리필과 일반 정식식사로 되어있으며저희는 왼쪽 석양홀에서 간장게장 무한리필 즐기기로..

[홍대 돈까스잔치] 수제왕돈까스&잔치국수전문점, 점심메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점심추천 집은 홍대 돈까스잔치 라는 돈까스와 잔치국수 전문점 입니다체인점으로 알려져있으며 회사 근처에 새롭게 오픈하여 한번 가봤습니다메인메뉴는 돈까스와 잔치국수입니다!!날씨가 추워져서 잔치국수가 먹고싶어 방문했습니다^^ 홍대 돈까스잔치는 홍대에서는 상당히 멀고,상수역에서 상당히 가깝습니다!!찾아오신다면 상수역을 추천해드립니다. ( 사진 클릭시 확대 됩니다. ) 돈까스 전문점 답게 국내산 생등심 수제돈까스로 제공되고있습니다돈까스 종류도 왕돈까스, 치즈듬뿍돈까스, 퉁퉁돈까스, 생선가스가 있으며돈까스 기반으로 카레,샐러드,샌드 등 있습니다. 또한, 한입가득 들어오는 행복한 맛! 45도 잔치국수!!국수 종류도 다양하고 돈까스나 숯불이 올라간 국수가 있습니다. ( 사진 클릭시 확대 됩니다. ) 홍대 ..

[속초 24시해장국] 낚시꾼을 위한 24시간해장국 청진동해장국! feat.조양낚시 [내부링크]

저는 주로 금요일날 퇴근 후 동해 속초로 낚시를 하러 자주 갑니다!!퇴근 직후여서.. 속초 도착시 10시쯤 되어버리니.. 왠만한 밥집들은 문을 닫고,유일하게 속을 든든히 채워줄수 있는 밥집으로 속초 24시해장국집인 청진동해장국집을 방문했습니다^^근처에 조양낚시방이 있어서 미끼랑 이것저것 구매를 위해 방문하면서 찾게된 해장국 맛집입니다. 저희가 10시~11시쯤 도착한것 같은데생각보다 사람이 많은편 이였습니다!! 청진동 해장국집 주변에 많은 해장국집이 있었지만이집이 사람이 제일 많아서 들어갔습니다^^ 내부는 상당히 넓고 쾌적합니다!신발을 벗고 들어가지만 좌식이 아니여서 발이 시원하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속초 24시 청진동해장국 메뉴 입니다.선지해장국, 우거지해장국, 설렁탕, 뼈해장국,내장탕, 도가..

인테리어소품 베이비 [내부링크]

요즘 인테리어소품으로 핫하게 뜨고 있는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에 귀염둥이를 맡고있는베이비그루트~ 그루트화분을 소개합니다!단순 그루트피규어지만 화분이나 연필꽂이, 저금통으로도사용이 가능하게 만들어진 실용성 갑! 그루트피규어 입니다^^ 국내 인터넷최저가 10,500원 주고 직접 샀습니다!요즘 공기청정을 위해 방에 이쁜화분을 찾던중!!저렴하고 너무너무 이쁜 화분을 샀습니다 제가 산 그루트화분은 병아리요정 버젼입니다사진에서는 크기를 가늠하기 힘들지만높이가 15cm로 엄청 큽니다!! 10,500원주고 산 마블피규어지만 상당히 퀼리티가 높습니다질감도 너무너무 좋고 냄새도 1도 없어서정말 오랜만에 좋은 제품을 샀습니다^^ 머리부분에는 물이 빠지는 구멍이 있습니다!머리통이 상당히 넓고 쾌적합니다아주아주 시원시원하게 생..

[용마산역 중국집]면목동 짜장면 2,000원 소래원!!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곳은 동네산책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중국집 소래원 입니다특별히 눈에 들어온 이유가 짜장면이 2,0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홍보하고 있었습니다용마산역 1번출구로 나와 중곡초등학교 방면으로 내려오면 찾을 수 있습니다 용마산역/면목동 중국집은 엄청 많지만,짜장면이 2,000원하는 집은 처음보는것 같습니다 내부 좌석은 상당히 많고,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쾌적하고 매우 깨끗합니다저는 3시쯤 방문했는데,손님은 2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 사진 클릭 시 확대됩니다.) 소래원 메뉴 및 가격 입니다다른 중국집과 비슷하게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하지만 홀에서 먹는경우에는 별도의 메뉴판이 있습니다!! ( 사진 클릭 시 확대됩니다.) 짜장면 2,000원/ 짬뽕 3,500원이라는 홀할인+현금가 할인 입니다!!반드..

[상봉 서브웨이] 서브웨이 가격 및 메뉴 안내! [내부링크]

지난주 다녀온 상봉서브웨이를 소개합니다 서브웨이 메뉴와 서브웨이 가격을 중심적으로 포스팅할까 합니다!서브웨이는 너무 다양한 메뉴가 있고 토핑에 따라 가격이 다르므로집중적으로 서브웨이 메뉴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상봉 서브웨이는 상봉역 2번출구로 나와 쭈욱~ 걸어오시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늦은 시간에 상봉 서브웨이에 방문한 했습니다가게는 작지만, 좌석이나 사람이 적은편이여서쾌적하고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 사진 클릭시 확대 됩니다. 아래 추가사진 있음! ) 서브웨이 메뉴 및 서브웨이 가격 사진입니다!크게 메뉴로는 클랙시, 프레쉬앤 라이트, 프리미엄으로 나눠져있습니다또한 서브웨이에서는 샐러드 판매합니다! ( 사진 클릭시 확대 됩니다. ) 서브웨이 클래식은 부담없는 가격과 구성으로 되어..

[홍대 칼국수] 홍대/합정 SBS,MBC 닭칼국수 맛집 [내부링크]

요즘 같이 핫하고 더운날에 기력을 회복시켜주기 위해!!오랜만에 홍대/합정 닭칼국수 집인 "남북통일"을 방문했습니다SBS리얼코리아, MBC찾아라맛있는TV 방영된 칼국수 집이니다 홍대 남북통일, 합정 남북통일로 닭칼국수가 유명하고 많이 드시지만,간판은 평양만두전문으로 되어있습니다!! 합정역과 홍대역 가운데 쯤 있습니다!!서교동사거리 골목쪽에 있으며,네비나 지도를 키고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89길 37 ) 점심시간이면 항상 손님 많아서,10~20분 대기하셔야합니다!저희는 11시 45분쯤 도착해서 다행이대기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방은 청결하고 깔끔하게 요리되고 있으며,나름 오픈형으로 되어있어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합정 남북통일, 홍대 남북통일은 평양만두가 유명하다고..

[홍대 불고기]홍대역 점심특선 메뉴추천 [내부링크]

오늘도 점심메뉴를 고민하다가 직원들이 점심메뉴로 추천해준 잔다리불고리를 방문했습니다!잔다리불고기에서는 점심특선 메뉴를 판매하고있습니다점심메뉴 특선으로는 "불고기+수제비 또는 된장찌개+밥" 6,900원입니다또한 불쌈냉면으로 "냉면+불고기" 도 있습니다. 싸고 맛있어 다시찾는 불고기전문점 참숯잔다리불고기 홍대점 입니다.저는 처음가봤는데요, 함숯향의 불고기와 대파의 만남이라 합니다!가격도 저렴하고 구성도 든든해보여서!점심메뉴인 수제비특선을 시켰습니다^^ 점심메뉴로는 3가지 정도 입니다수제비특선, 된장찌개특선, 불쌈냉면 3가지 입니다가격도 착한 6,900원 입니다. 점심메뉴도 있지만, 저녁에는 단품으로 불고기를 팔고 있습니다독특하게 쭈구미두루치기,쭈삼,닭갈비도 팔고 있습니다. 11시 45분쯤 도착했더니 사람이 ..

[홍대 중국집] 괴물짜장면/괴물탕수육 최악 [내부링크]

최근 유튜브에서 많이 소개된 홍대 중화가정을 다녀왔습니다!홍대 중화가정에서 괴물짜장면과 괴물탕수육이라는 어마어마한 양이 많은 메뉴로유튜브들이 많이 도전해서 알려지진 홍대 중국집입니다! 홍대 중국집은 어마어마하게 많고 제가 자주가는곳이 있지만,가성비가 좋고 맛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한번 방문 해봤습니다^^ 홍대 중화가정입니다!상당히 인테리어에 신경을 쓴 듯 합니다완전 이쁘고 이뻐서 들어가고 싶을 정도 입니다. 입구쪽에 모형으로 중화가정에 시그니처 메뉴가 있습니다!중화세트 : 짜장면+깐풍기+만두+닭고기완자+밥 = 10,500원가정세트 : 짬뽕+유린기+만두+멘보샤+밥 = 11,000원 괴물짜장면 19,000원 / 괴물탕수육 大 19,000원 가게내부도 깔끔하고 칸막이로 되어있어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투잡! 쏘카핸들러 후기 및 직접느낀 핸들러 장단점 [내부링크]

요즘 같은 시대 직장인이라면!! 투잡을 많이하는 추세인데요저는 행사단기알바, 쏘카핸들러, 쿠팡플렉스를 하고 있습니다^^회사를 다니면서 퇴근 후나 주말을 이용해서 투잡을 하고 있습니다오늘 소개할 투잡은 쏘카핸들러 후기 입니다. 쏘카핸들러 어플다운 받은 후 회원심사를 통하여 가입이 됩니다.가입 후 위 사진처럼 리스트가 쭈욱 나옵니다![알림OFF] -> [핸들잡기] 로 노란색으로 변화면 클릭해줍니다!( 보통 10분전에 [핸들잡기]가 뜹니다. ) 출발지는 핸들잡기 성공하시면 정확한 위치가 나오고,정확한 도착지도 나오게 됩니다.도착 후 점검시작(문열리)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상봉 엔터식스 지하5층에 주차되어있습니다!아침 8시경이라 엔터식스 문이 닫혀있고 주차장 찾기 힘들었습니다ㅜ 도착 후 상세내용을 한번 더 보고,..

구글 애드센스 지급보류 : 통장 계좌등록&SWIFT CODE 안내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기 위해서는 애드센스 지급설정 내 통장계좌등록&SWIFT 코드를 등록해줘야합니다!저는 여태까지 등록하지않고 있어서 지급보류 상태였습니다! 2018년 8월부터 애드센스를 설치해서,약 3개월정도 소소한 맛집위주로 운영하고,장기간 하지 않았는데 200달러가 쌓였습니다!하지만, 지급받을방법(계좌등록)을 하지 않아서지급보류가 상태입니다! [지급받을방법] - [결제수단관리] 클릭해주세요! 클릭 하시면 위에처럼 등록된 계좌가 있으면 나오고,없으면 [결제 수단 추가] 버튼만 있을 겁니다!버튼을 클릭하여 애드센스 계좌등록을 진행줍니다. 결제 수단은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 를 클릭 후저장해주시면 됩니다! 구글애드센스 결제수단 작성방법 입니다! ( 계좌/통장등록 )애드센스는 기입은 전부 영..

[사가정 오사카부루스] 오사카부루스 메뉴 및 가격안내 [내부링크]

주말에 다녀온 사가정 오사카부루스를 소개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좋아하고 자주 방문하는 이자까야입니다!!오사카부루스 메뉴 및 가격이 너무 다양하고 저렴하여 소소히 먹기엔 딱 입니다지난번에도 포스팅 했습니다^^ 사가정 오사카부루스는 사가정역 1번출구쪽에 있으며,내부는 상당히 넓어서 쾌적합니다!!또한 일본풍의 디자이너로 분위기 또한 차분하고가볍고 조용히 한잔하기에 좋은 술집 입니다. 조화 벚꽃이 이쁘게 피어있습니다!오사카부루스 가격이 저렴해서 젊은층의 손님도 많고,어르신들도 1~2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클릭 시 고화질 확대 가능!!) 오사카부루스 가격 및 메뉴 입니다!!대부분 만원이 넘지 않는 가격으로 형성되어있고,양은 1~2인분 정도로 소소히 나오는 편입니다. (클릭 시 고화질 확대 가능!!) 저는..

무료 오피스(Office),한글 문서편집/변환 폴라리스오피스 소개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프로그램은 무료로 문서 편집/변환이 가능한 폴라리스오피스 입니다비싼 마이크로 오피스 및 한글 구매없이 가볍게 각종 오피스( 워드,엑셀,파워포인트)를무료로 편집하고 변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PC는 물론 모바일(Android,IOS)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고요별도의 비용없이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통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 폴라리스오피스 다운로드 ) 언어는 한국어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문서의 기본프로그램 설정도 변경이 가능합니다!제휴 서비스 설치는 제외 시켜서 설치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폴라리스오피스는 30초도 안되서 빠르게 설치가 됩니다!PC에서 모바일 기기까지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글꼴 추..

[암사역 곰탕] 암사역 점심추천메뉴 [내부링크]

요즘 같이 덥고 지치는 초여름날 암사역 점심메뉴로 강력하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가 있습니다!그건 바로 암사역 곰탕으로 유명한 24시 나주곰탕집 입니다!!암사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조금만 걸어오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암사역 24시나주곰탕 입구쪽에 주차장이 넓게 되어있어자가용을 이용하셔도 매우 편리합니다하지만 점심시간에 차가 많으니 되도록 걸어서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내부가 너무너무 깨끗하고좌석도 많아서 쾌적합니다!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나주곰탕, 얼큰곰탕, 장터국밥, 도가니탕 등몸에 좋은 곰탕들이 잔뜩 있었고다른 곰탕집에 비해 2,000~3,000원 정도 저렴한 가격입니다특히, 저희 회사 근처 합정보다 가성비 좋은것 같습니다.( 자세한 24시나주곰탕 가격 메뉴는 하단참조 ) 24..

[합정 카페] 합정 수제타르트 전문 카페!! 레드빅 (REDBIG)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카페는 합정/홍대에서 수제타르트로 알려진 레드빅 카페 입니다수제타르트 디저트카페 레드빅!!회사사람들과 점심 먹고 난 후!! 꽃꽃 이미지가 보여서, 우연히 들어간 카페 합정 레드빅 입니다12시~2시까지는 모든 음료 20%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합정 레드빅 애매한 위치에 숨겨져있습니다!서교동사거리 김앤김대게 골목으로 쭈욱 올라오시면,삼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점심 먹고 딱 들어왔는데, 역광이더라고요그래도 내부는 넓고 쾌적하고,끝 쪽에는 조화 꽃으로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커피도 커피지만, 합정 레드빅은 수제타르트 전문점으로많은 사람들이 찾아주십니다!저희는 너무 배가 불러서 타르트는 먹지 못했지만타르트 하나하나 너무 이쁘고 맛있게 생겼습니다. 음료 메뉴입니다!!사진을 클릭시 확대..

가성비 최고 QCY-T1S (QCY-T2C) 리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제품은 최강 가성비로 알려진 블루투스 무선이어폰!QCY-T1S(QCY-T2C) 실제 사용 리뷰 입니다네이버 스토어 최저가를 찾아서 약 29,000원에 구입 했습니다 QCY T1S는 인터넷 판매용 제품 명칭이고,QCY T2C는 매장 판매용으로 나오는 패키지 입니다^^동일한 구성, 성능, 디자인으로 같은 제품입니다!! 매장용으로 나온 QCY-T2C 박스입니다박스가 상당히 고급지고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유튜브에서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 소문이나서인터넷으로 구매하면 5~10일정도 상당히 오래 걸립니다!저는 8일 정도 걸려서 받았습니다^^ 케이스와 충전 모습입니다가격대비 깔끔한 디자인 입니다내구성도 나쁘지않고, 무게도 가벼워서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에 좋습니다!!사진은 크게 찍었지만 작습니다( 밑에 비..

[월곡 샌드위치&커피] 월곡동 동덕여대 추천카페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곳은 월곡/동덕여대 카페로 잘 알려진 월곡 바이트미 입니다!! 월곡 동덕여대 카페도 너무너무 많지만,그 중에서도 단순한 카페가 아닌 샌드위치, 샐러드, 스프 등 다양하고 간단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카페 입니다. 바이트미는 월곡,동덕여대 카페로도 알렸지만,샌드위치와 샐러드, 스프 맛집으로도 주민들이 많이 옵니다!저도 매일 지나가면서 이번에 처음 방문했습니다. 손님이 있으신 관계로 내부 사진을 크게 못 찍었습니다하지만, 월곡 바이트미는 좌석도 많은편 이였으며,테이블 간격,높이가 매우 쾌적하게 배치되어있어공부를 하거나 음식을 먹기엔 정말 좋습니다!! 다른 카페는 테이블 간격도 좁고, 테이블 높이가 낮아서커피나 음식 또는 공부하기 상당히 불편한데이곳은 정말 손님을 배려해서 잘 설정하신 것 같..

[합정 돈까스] 바삭바삭하고 도톰한 생고기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 점심시간에 회사사람들과 다녀온 돈까스 맛집,바삭바삭하고 도툼한 생고기를 활용한 합정 명동왕돈까스를 소개합니다!명동왕돈까스는 체인점으로 많은 곳에 분포되어있지만,저는 회사사람을 통해 명동왕돈까스 합정점을 처음 방문했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11:30~21:00 / 주말: 12:00~20:00 입니다평일 점심에는 직장인분들로 가득차고12시가 지나서 가시면, 대기하셔야 합니다. 메뉴는 크게 돈까스,오므라이스,우동 으로 나눠져있으며,돈까스는 바삭바삭한 튀김옷속에 도톰한 생고기!오므라이스는 매일 직접 만드는 신선,상큼한 과일맛의 4가지소스를 사용풍부한 소스맛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저는 데미돈까스를 8,500원을 시켰습니다.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좁지만, 좌석이 많습니다갈때마다 사람이 가득가득하고!오..

[합정 일본가정식]일본가정식 전문점 합정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음식점은 이사한 회사 아래쪽에 있는 합정 "오자와" 입니다일본인 쉐프가 만든 일본가정식 & 이자카야 요리주점 입니다!회사가 이사해서 다 같이 한번 먹으러 갔습니다. 합정 오자와는 합정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스타벅스 전 골목으로 쭈욱 들어오시면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조금 일찍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유명한 곳인지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일본가정식! 일본쉐프 상당히 끌리는 곳이였습니다. 오자와 메뉴 및 가격은 요렇게 되었습니다!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가 됩니다^^또한 메뉴판이 따로 있고, 위 메뉴보다 더 종류가 많습니다. 첫번째 가정식은 커플동 입니다간장소스에 새우튐김&돈가츠 계란을 풀어넣은 덮밥으로 10,000원 입니다!생각보다 밥양이 적고, 맛도 그럭저럭일본스타일인지 몰라도 저희 직원들 입맛에는..

[건대 양갈비무한리필] 양꼬치,양갈비 무한리필 [내부링크]

오늘은 특별한 건대 양갈비무한리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기존의 건대 양꼬치무한리필은 많았지만, 양갈비 무한리필은 몇군데 없고현재는 제가 찾아낸 곳은 딱 1곳만 양갈비무한리필을 하고 있습니다!바로 건대 "현경양꼬치"로 양꼬치 또는 양갈비 무한리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생생정보 양갈비무한리필 맛집으로 나왔습니다!2018년 9월20일날 방영되었죠~ 기본적으로 양고기가 무한리필이며,양꼬치, 양고기, 양갈비로 나눠집니다부위에 따라 가격이 다르고양갈비 주문 시 모든 메뉴가 무한리필 가능합니다. 양꼬치, 양갈비 외 중국 요리도 있습니다개인적으로 마라룽샤, 마라탕, 건두부볶음 을 좋아합니다! 평일 저녁이라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았고,좌석간에 간격도 넓직해서 좋습니다또한 가게가 작은편에 비해 에어컨이 무려 3대나 있어서여..

[방화동 오리고기] 논두렁식 오리주물럭 구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맛집은 가족들과 누나네 방화동으로 놀러가서 먹은 방화동 오리고기로 유명한논두렁식오리구이 "마곡오리" 집 입니다!동네에서는 오리고기 맛집으로 유명하며, SBS생방송투데이, 광화문아침 티비에 나온 마곡오리고기 입니다. 도로 라인에 마곡오리집이 있습니다!!주차장은 상당히 넓은 편이며,일요일 점심 때 방문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이 적었습니다 SBS생방송투데이와 광화문의아침 2곳에서명품맛집 마곡오리점으로 나왔습니다! 논두렁식 오리구이 방식이라고 합니다!논두렁주물럭, 불고기, 로스구이가 오리 주 메뉴이며가격은 인분과 g수에 따라 다릅니다다른곳보다 조금 높은 가격인듯 합니다^^ 가게내부는 좌석간에 간격도 넓고천장도 넓어서 쾌적하고 좋았습니다!일요일 점심이라.. 사람도 없고 여유로웠습니다. 밑 반찬은 딱..

[사가정 갈비찜]맛있는게 맛있는 짚신매운갈비찜! [내부링크]

4월 5일 금요일! 월급날 여자친구와 함께 맛있는 소고기를 먹기 위해,방문한 사가정 매운갈비찜 짚신매운갈비찜을 방문 했습니다.월급날은 역시 소고기! 매운 소갈비찜이 짱인듯 합니다^^ 사가정 1번 출구쪽에 있으며.사가정 짚신매운갈비찜은 열두번째 짚신입니다! 금요일이지만 좌석이 많은 편이라 대기없이바로바로 들어왔습니다!조명이나 내부가 조용해서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짚신매운갈비찜 가격 및 메뉴 입니다.메인은 돼지갈비찜, 소갈비찜으로 나눠지며 사리 및 사이드메뉴가 존재합니다. 매운갈비찜 맵기는 기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50%정도가 신라면 보다 약간 더 맵습니다저는 50% 너무 매웠지만, 여자친구는 달달하다고 합니다. 특별한 반찬은 없지만,매운맛을 중화시켜줄 야채와 마요네즈사라다!?콩나물까지 매운갈비찜에 어울..

[왕십리 연어무한리필] 또또또 방문 연어무한리필 [내부링크]

또 또또 왕십리 연어무한리필 "연어왕국"을 방문 했습니다!연어를 좋아하는 친구때문에 자주 방문하는 연어왕국 입니다여태까지 5~6번 정도 방문했지만 이번 연어왕국은 좀 많이 슬펐습니다. 왕십리 연어왕국입니다무한리필연어 1人 18,900원이며,일반 호프집처럼 다양한 안주메뉴도 많습니다. 또한 연어왕국은 연어만 무한리필이 아니라무한 리필새우도!! 새우도 무한리필이 메뉴도 있습니다. 입구쪽에 있는 타임지선정 세계 10대푸드 연어의 효능 입니다맛도 맛이지만 몸에도 좋으니,완전 개이득 입니다^^ 연어무한리필 주문시 전+튀김+샐러드 공짜 입니다!연어만 먹어야하지만 요 사이드메뉴도 정말 맛있습니다. 내부 좌석은 넓고 많습니다손님도 적당한 편이라 쾌적합니다 보이는 주방이며 앞쪽에 샐러드바가 있습니다반찬은 직접 셀프로 리..

[덕소 맛집]덕소주민 추천맛집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덕소 맛집은 덕소주민들 조차 추천하는 고기집! "덕붕뽈살" 입니다근처에 다른 맛집을 찾다가..문을 닫아서 우연히 찾아낸 덕소맛집입니다식신로드를 및 연예인들의 방문을 통해 한층 더 유명해진 집입니다. 금요일 저녁에 왔습니다!대략 8시쯤 이었는데 좌석이 가득차서30분정도 대기 후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내부는 상당히 넓고 크지만불타는 금요일의 맛집으로 덕소주민들로가득 차 있습니다. 덕붕뽈살은 식신로드 2018년 4월 19일 촬영하여,기존에도 저렴하고 맛있는 집으로 덕소맛집으로한층 더 유명해졌습니다. 덕붕뽈살 메뉴 및 가격 입니다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하며,서울보다 상당히 저렴하게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덕풍뽈살 고깃집 기본세팅 입니다각종 장아찌와 채소! 너무너무 신선하고반찬 하나하나 너무 맛있..

[합정 월남선생] 월남선생 메뉴 및 가격 소개!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곳은 합정역에 있는 쌀국수집 월남선생 입니다저번에 한번 포스팅 했었는데, 오랜만에 재 방문하였습니다^^월남선생 신메뉴 및 가격에 대해서 재 포스팅 합니다! 월남선생 합정점은 합정역 6분 출구로 나오셔서, 베스킨라빈스 건물 2층에 있습니다!월남선생 메뉴와 가격은 매우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어점심에 부담없이 없을수 있어 자주 가는 편 입니다. 점심시간이지만 좌석이 넓어서,대기없이 빠르게 점심을 먹을 수 있습니다혼자서 드시는분들도 매우 많습니다! 2019년 신! 월남선생 메뉴 및 가격 입니다워낙 저렴한가격으로 쌀국수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주변 쌀국수보다 1.5~2배 정도 저렴해서 좋습니다. 월남선생 선생쌀국수, 양지쌀국수, 새우완탕쌀국수 등기존메뉴에 신메뉴로 대륙의 매운맛에 도전하라!핵매운쌀국수,..

저렴한 프로스펙스 워킹화추천 임펄스EX111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벚꽃과 개나리가 피기 시작해서 운동을 시작 했습니다!! 걷는걸 좋아해서 퇴근 시 3~4정거장 전에 내려서 걷기 운동을 많이 했습니다 이번 걷기운동을 위해서 구매한 저렴한 워킹화는 프로스펙스 임펄스EX111 워킹화 입니다. 프로스펙스 남여공용 초경량파워워킹화 입니다! 상당히 두터운 쿠션과 통기성을 가지고 있는 워킹화로 정말 가볍고 발이 편안합니다 또한, 이월상품으로 가격도 인터넷을 통해 5만원대에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옆면에서 보시면 상당히 높은 쿠션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저는 걷기를 많이해서 그런지 평상시에도 발바닥이 아퍼 구두를 잘 못 싣는데요 프로스펙스 임펄스EX111은 정말 쿠션이 빵빵하게 들어 있습니다. 쿠션이 약 3cm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출퇴근, 퇴근..

[사가정 술집] 마약찜닭&찹스테이크 칠성포차 사가정역점!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사가정 술집은 한때 한창 유행했던 칠성포차 입니다특히 마약찜닭이라는 시그니처 메뉴로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었습니다^^학생시절 특히 많이 다녔는데요, 집 근처에도 있다는 사실을 ... 늦게 깨달아서오랜만에 학생시절을 추억할겸 다녀왔습니다! 3월12일 화요일 칼퇴하고 7시쯤 칠성포차에 도착했습니다!첫손님이였습니다! 아무도 없었습니다 내부좌석은 상당히 많았습니다!현재 앉자있는 좌석라인 까지 포함하면 진짜 넓고 쾌적합니다다른 사가정 술집과 다르게 손님이 없어서 불안했지만, 30분정도 지나니 반정도 찼습니다 사가정 칠성포차 시그니처 메뉴!! 칠성마약찜닭입니다 이용방법 입니다~매운정도도 선택이 되고, 다양한 사리도 추가됩니다그리고 적극적으로 추천드리는 사리는'누룽알밥' 입니다! 꼭 드셔야합니다^^ 칠성포..

[평촌 꼬치튀김] 일본전통 쿠시카츠 쿠마 feat.테바사키 [내부링크]

한달만에 다시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그 동안 회사업무와 일본여행으로 블로그를 하지못했습니다한달전 평촌 일본전통 꼬치튀김으로 유명한 평촌 쿠시카츠 쿠마를 소개합니다^^저희동네에서는 상당히 먼곳으로 대학교 친구의 소개로 가게되었습니다 쿠시카츠 쿠마는 평촌역 2번출구에서 3분거리 있습니다삼일프라자빌딩 건물 뒷편에 입구가 있습니다!TV방송을 탄 이유로 손님이 너무 많아 30분~1시간정도 기다려야 합니다ㅜㅜ저희는 토요일 7시쯤 방문해서 40분정도 기다렸습니다. 가게 내부 좌석은 많지 않습니다하지만 작년여름때는 야외에 테이블을 두고 먹었습니다사람이 완전 가득가득한 평촌 쿠마 입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테바사키1인분, 닭가와 가라아게, 모찌리도후단품꼬치 - 소고기, 까망베르치즈, 메추리알쿠시카츠... 꼬치튀김이 메인..

[합정 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 어플쿠폰 사용방법 및 메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집은!! 작년 11월쯤 점심회식으로 다녀온 합정 매드포갈릭 입니다늦었지만, 굳이 소개하는 이유는 매드포갈릭 어플 쿠폰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고자 입니다!어플에 로그인하시면 쿠폰은 있는데, 저장이나 별도의 바코드가 나오지않아서..이게 저장이 된건지? 쓸 수 있는건지 고민 하시는분들이 많고 저도 그랬습니다! 어플에서 회원가입 후!!위 사진처럼 [마이쿠폰]_[보유쿠폰] 내 쿠폰이 저런식으로배치가 되어있으면, 회원번호를 통해 쿠폰사용이 가능합니다고로, 별도의 바코드나 저장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사실을 몰라서 다운이된건지..안 된건지 고민 많이했습니다 ) 합정 매드포갈릭 위치는 딜라이스트퀘어 B동에 있습니다!합정 메세나폴리스가 아닙니다!!교보문고가 있는 딜라이스트퀘어 B동이며,지하에 있지만,..

[건대 양꼬치] 맛있는녀석들 양꼬치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곳은 지난달에 방문한 건대 양꼬치집으로 맛있는녀석들 에서 나온 "고향양꼬치"입니다자주 가던 양갈비무한리필집이 쉬는날이여서 이곳저곳 살피다가!! 맛있는녀석들에서 촬영한 집이라 아무 생각없이 그냥 들어갔습니다. 가게외부는 상당히 눈에 띄고,내부는 엄청 커서 금요일 저녁시간이지만 대기없이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입구에는 맛있는녀석들 촬영한 모습과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촬영했던 모습이 같이 걸려있습니다방송에서 나와서 그런지 더 신뢰감이 갔습니다! 위 사진은 가게 내부 한쪽면만 촬영한 모습으로반대쪽에는 룸식으로 크게크게 좌석이 엄청 많았습니다. 건대 고향양꼬치 메뉴 및 가격 입니다다른곳에 비해 약간 가격이 높은 편입니다~1,000~2,000원 정도 높은 가격! 기본반찬입니다땅콩, 짜차이, 무채무침..

[합정 양고기무한리필] 훗카이도식 양고기 [내부링크]

2019년 1월1일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10월 말에 다녀온 합정 양고기 무한리필 "히츠지야" 입니다히츠지야는 훗카이도식 저온 숙성 램갈비로 6가지의 요리가 나오고, 램 양갈비, 생램치즈 함박스테이크를 제외한 나머지는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합정 히츠지야 입구입니다반지하로 되어있으며, 화려한 일본풍으로 눈에 확 들어옵니다또한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왔다고 하네요?! 훗카이도식 램양갈비 입니다!모형이지만 정말 맛있게 생겼습니다. 1인 30,000원에 무한리필 코스메뉴로 즐길 수 있습니다램갈비와 生램치즈함박스테이크 2가지 항목을 제외하곤 모두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가게 반지하 내부는 협소하지만,벽면을 보시면 연예인들 싸인이 엄청 많이 있습니다!나인뮤지스도 있네요~ 메뉴..

[합정 순대국] 마포 생활의달인 막창순대 및 순대국 맛집 [내부링크]

합정역!! 회사 근처에 무시무시한 순대국,막창순대 맛집이 있었습니다3년 동안 회사 다니면서 몰랐는데, 생활의달인을 보다가 알게된 "시골순대" 입니다. 생활의 달인 648회 ( 18년 12월 3일 방영) 막창순대 맛집으로 나왔습니다!방영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사람이 너무너무 많았습니다 가게 문 앞에 가시면, 시골순대 대기표가 있습니다이곳에 이름과 인원수를 적으시면, 차례대로 불러줍니다 저희는 11시40분에 도착해서 줄을 섰습니다약 45분 정도 기다린 후에 들어 올 수 있었습니다!! 시골순대 메뉴 및 가격표 입니다!생활의달인에 나온 막창순대 10,000원과 순대국밥을 시켰습니다손님이 많을때는 단일메뉴로 막창순대와 순대국밥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가게 내부는 크진 않지만 좌석이 많은편이며,4인 테이블이지만 ..

[강릉속초 짬뽕] 짬뽕의달인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집은 강릉 동해바다로 낚시가면서 항상 들리는 짬뽕맛집 입니다!강릉 속초 위치한 "속초해물뚝배기짬뽕" 집은 짬뽕의달인으로 알려진 김찬형 셰프 식당입니다.주차는 가게앞쪽 말고는 별도로 주차할 공간이 없습니다 매우 협소합니다. 토요일 점심시간보다 이른 11시쯤 도착했습니다.오픈시간은 10시30분으로 되어있습니다^^ 속초해물뚝배기짬뽕이 메인 핵심메뉴입니다! 그 외 다양한 짬뽕이 있습니다해물짬뽕을 싫어하시는 분은 소등갈비짬뽕을 추천해드립니다!!큼직만한 소등갈비가 들어간 짬뽕으로 고깃국물이 촤아아아~ 강르속초 속초해물뚝배기짬뽕 메뉴 및 가격 입니다가격은 보통 중국집보다는 약간 높은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하지만, 비싸지만 정말 그 가치가 있습니다!! 내부사진 입니다..단체손님과 일반손님들이 많아서살짝..

[사가정 곱창전골] 할매순대국집 가격 및 곱창전골후기! [내부링크]

어제 토요일부터 날씨가 미친듯이 추워지고 있습니다...밖에 나가기 무서울 정도로 날씨가 춥고, 밖에 사람들 수가 확실히 많이 줄었습니다ㅠㅠ요즘 같은날에는 따끈한 전골이 생각나는데요~ 제가 예전에 다녀온 사가정 할매순대국에 판매하는 곱창전골과 할매순대국집 가격,메뉴를 알려드립니다! 할매순대국 사가정역점은 사가정역 4번출구 뚜레쥬르쪽 골목길에 있습니다! 할매순대국 가격 및 메뉴판 입니다가격이 다른곳에 비해 매우 저렴하지만,체인점으로 높은 퀄러티의 순대국과 곱창전골이 있습니다!또한 모든메뉴는 포장이 가능합니다 내부는 상당히 넓은편이며,주로 혼자오시는 어른신들이 꾀 많았습니다! 메인메뉴인 순대국을 제외하고도!소머리국밥, 소내장탕, 순대소곱창(곱창전골) 전문적으로맛있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둘이서 시킨 순대소곱창(..

한성컴퓨터 게이밍키보드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리뷰제품은 한성컴퓨터에서 만든 게이밍키보드 입니다!"GTune MKF9 XRGB" 키보드로 게이밍키보드에서 많이 이용되는 "기계식키보드/ 오테뮤스위치(청축)" 방식 입니다또한, 게임방처럼! 뒷쪽에 백라이트가 나오고~ 게임에서 다양한키와 빠른입력을 위해 "무한동시입력지원" 도 있습니다!! 저는 게임을 많이하는편이 아니여서, 항상 기본키보드, 사무용키보드를 많이 썼는데요이번에 한성모니터를 사면서, 이벤트에 참가하게 되어 게이밍키보드를 받았습니다^^가격은 현재 한성컴퓨터 공식네이버 판매사이트에서 42,4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성컴퓨터 게이밍키보드 "GTune MKF9 XRGB" 제품사양 입니다!위 설명과 같이 게이밍키보드의 기계식키보드/오데뮤스위치(청축) 방식입니다주로 게임방에서 많이 사용..

[평택 소풍정원] 평택 데이트코스 및 가볼만한곳 추천!! feat.평택캠핑장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곳은 평택에서 숲숲하고 넓고 깨끗한 공원 중에 공원으로 거의 유일하게 데이트코스 나 가볼만한곳으로 많이 알려진 "평택 소풍공원" 입니다!제가 10월달에 다녀왔는데요.. 상당히 늦게 올리는 감이 있지요ㅠㅠ아마 지금이랑은 많이 다를거라 생각되지만!! 겨울에 가봤을때도~ 넓고 깨끗해서 좋습니다특히, 밤이되면 아름다운 전등들이 은은하게 밝혀주어 야경 및 밤산책 코스로도 좋습니다.( *입장료, 주차비 무료!! ) 평택시 소풍정원 종합안내도 입니다자연과 사람이 함께 어우러져 생태를 체험할수 있는 평택시 공원!다양한 테마와 호수가 어울러져 정말 잘 관리가 되어있습니다또한, 캠핑장도 같이 운영하고 있으니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빛의정원 입니다!위에 사진보시면 동그란 조명이 있는데요,밤이되면 이쁘고 ..

[평택 신전떡볶이] 매운떡볶이전문점 신전떡볶이안중점!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집은~ 약 한달전에 다녀온!! 평택 안중점 신전떡볶이 입니다. 그 동안 여러가지 바쁜일 때문에 .. 한달전 자료를 지금 올립니다...ㅠㅠ 평택 신전떡볶이 안중점은 오전10시30분~오후10시30분 까지 꾀 늦은시간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신전떡복이 안중점은 상당히 테이블도 많고~ 내부 또한 깨끗하고 넓습니다. 신전떡볶이 가격 입니다 상당히 저렴한 가격의 퀼리티 높은 떡볶이 입니다 튀김 종류도 다양하고 저렴합니다^^ 더욱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저희는 기본세트3번 10,000원에 참치마요컵밥 3,000원 추가했습니다 물론 떡볶이에 치즈토핑 1,000원 추가 했습니다^^ 치즈토핑 1,000원 추가 한것 치고는 치즈를 너무너무 많이 줍니다 안중신전떡볶이점 말고 다른 지점에서도..

임시개방! 마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달만에 블로그로 다시 복귀했습니다~ 그동안 여러가지 공부를 하고 회사 내 바쁜계약건으로 일이 많았습니다 오늘서부터 다시 열심히 해볼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새로 생긴 "서울식물원" 을 소개해드립니다 서울식물원은 10월 11일부터 임시개방 했습니다 저는 10월 중순쯤 방문했습니다~ 약 10월11일부터~ 4월11일까지 *6개월간 무료임시개방 입니다! 내년 5월쯤 정식 개원 예정이랍니다~ 마곡 서울식물원은 다양한 테마로 나눠져있습니다 습지원, 호수원, 열린숲, 주제원 등! 온실이라서 내부는 너무 따뜻하고 다양한 종류의 식물이 자라고 있습니다~ 식물원 혹은 식목원은~ 어린이대공원만 다녀봤는데 서울식물원은 무진장 커서 좋았습니다! 정말 너..

가성비 최고의 로스트아크모니터 한성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리뷰제품은요~ 한성컴퓨터에서 나온 모니터 입니다!! 최근 한창 인기몰이 중인 게임 로스트아크 게임에 맞쳐서 나온 21:9 모니터로!! 로스트아크 시 200Hz모니터로 빠른반응속도와 넓은 시야각을 제공해줍니다!! 완전 게이밍을 위해 나온 저렴한 최고의 모니터 "ULTRON 3067UC" 입니다!! 월요일 주문해서 오늘 수요일 도착했습니다!!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또한, 위 사진처럼 완전 빵빵한 튜브로 꽝꽝 포장되서 옵니다 저정도의 튜브포장이면 한강에서 타고 놀아도 될정도로 진짜 빵빵합니다. 좋은 컴퓨터를 만드는 사람들 "한성컴퓨터"!! "ULTRON 3067UC"은 30형 울트라와이드 커브드 게이밍 전용 모니터로 시중에 나온 200Hz 21:9 와이드모니터중 가장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구성..

[태릉입구 짜장떡볶이]생활의 달인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곳은 저희집에서 매우매우매우 가까운! 짜장떡볶이 맛집입니다. 잘 몰랐는데..SBS생활의달인에 나오면서 알게된 "묵동할머니떡볶이" 집 입니다! 티비에서 우연히 보게되어서 찾아갔습니다^^ 6호선 7호선, 태릉입구역 에서 약 5분정도 걸어가면 있습니다 묵동할머니떡볶이 집으로 빨간떡볶이가 아닌 짜장떡볶이를 판매합니다. SBS 생활의달인 642회 달인의 맛집으로 소개된 떡볶이 집입니다 내부는 넓지 않아서 대부분 포장해서 가는편입니다. 오픈시간은 10시30분~21시 까지 입니다! 저는 퇴근하자마자! 7시쯤 묵동할머니떡볶이집에 도착했습니다 다행이 사람이 없었지만..떡볶이도 딱 2인분 밖에 없었습니다 메뉴 및 가격은 요렇게 되어있습니다 기본적인 짜짱떡볶이 1인분 3,000원에 [만두+계란]이 포함되어있습니다..

[합정/홍대 규카츠] 일본식 소고기 규카츠맛집! [내부링크]

최근에 특별히 부장님께서 점심을 사주신다고 하셔서, 평소에 비싸서 가기 힘들었던 합정/홍대 규카츠집 "카츠미"를 방문했습니다!! 규카츠는 일본식 소고기 규카츠집로 겉은 바삭하게 튀기고 안은 살짝 익힌 소고기커틀릿 입니다! 규카츠 전문점, 카츠미 홍대본점 입니다!! 합정회사에서 걸어가도 가깝습니다^^ 카츠미는 일본풍의 깔끔한 느낌이였습니다! 좌석은 많은편이며, 점심시간에는 꽉 찰 정도는 아니므로, 대기시간 없이 금방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일본식 소고기 카츠(규카츠) 는 "g"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표준 13,000원 / 점보 17,000원 / 더블 22,000원 또한, 스테키동(일본식 소고기 덮밥)도 있습니다! 소고기이기 때문에 점심가격 치고는 높은 편입니다. 일본식카레와 규카츠, 일본식카레와 치..

[일산 샤브샤브] 그랜드백화점 샤브샤브와 샐러드바뷔페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니~ 따끈한게 많이 땡기는 날씨입니다! 그래서 일산킨텍스 방문한 겸! 주변의 샤브샤브집을 찾다가 일산 샤브샤브 "꽃마름"을 찾게되었습니다^^ 일산 그랜드백화점 9층에 있으며, 샤브샤브를 기본으로 샐러드바가 무한리필입니다 또한, "꽃마름"은 프렌차이즈로 다양한 지역에 있었습니다 전 처음 알았습니다.. 일산 그랜드백화점 9층에 있는 꽃마름 입니다 다 먹고나서 찍은 가게전경 사진입니다~ 백화점이 문 닫을 시간이라 어둡습니다ㅠㅠ 꽃마름 이용 가격은 평일런치샤브&샐러드바 - 14,900원~ 평일디너샤브&샐러드바 - 21,900원~ 주말 및 공휴일 샤브&샐러드바 - 22,900원~ *고기 종류에 따라 가격 이용가격이 달라집니다. 샐러드바가 메인으로 되어있는 꽃마름 입니다 고기는 리필이 되지않고, 처음에..

[사가정 왕십리곱창]야채곱창, 막창구이 전문점! [내부링크]

주말에 다녀온 맛있는 사가정 왕십리곱창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반적인 야채곱창도 팔고 있지만, 돼지막창구이 전문점으로 연탄 구워서 나온 막창소금구이와 막창양념구이도를 팔고 있습니다^^ 사가정 왕십리곱창 내부 사진입니다 상당히 좌석이 많은편입니다! 사가정에는 많은 곱창집이 있지만, 막창구이를 하는 집은 적은편이라 왕십리곱창 집을 자주 방문했습니다~ 곱창 가격은 사가정기준으로는 평균가격 입니다 야채곱창 9,000원, 막창구이 10,000원 다른지역보다는 저렴한듯 합니다 또한, 100%국내산 곱창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상추,깻잎, 깍두기, 소금장, 양념장, 쌈장, 양파, 마늘, 고추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국인 속 시원한 콩나물국! 저희는 막창소금구이 1인분, 막창양념구이 1인분 주문했습니..

[면목동 치킨집]양념치킨 맛 있는집 [내부링크]

면목동에서 가장 맛있는 양념치킨집인 처갓집양념치킨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처갓집양념치킨은 아주오래된 브랜드 치킨집입니다 하지만 요즘 광고가 적은편이고, 너무 많은 치킨브랜드가 잘 모르는 사람도 많습니다! 면목동 두산아파트 302동 앞에 있습니다! 가게는 작지만, 먹고 갈 수 있게 안쪽에 작은 홀이 있습니다 홀 손님보다 역시 배달이 엄청 많았습니다!! 처갓집양념치킨 메뉴 및 가격 입니다 메뉴는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 치즈슈프림양념치킨, 매운불양념치킨 닭강정, 와락치킨, 파닭치킨, 훈제치킨 등등 다양한 치킨이 있습니다! 신메뉴도 종종 나오는 편입니다! 새로나온 메뉴로는 치즈슈프림양념치킨! 으로 진짜 치즈를 녹여낸 치즈소스의 깊은맛을 내주는 치즈슈프림양념치킨 입니다. 가격도 17,000원으로..

[별내 닭갈비] 국내산 숯불닭갈비 무한리필 [내부링크]

별내 닭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929숯불닭갈비"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929숯불닭갈비는 체인점으로 국내산 닭갈비를 무한리필로 제공되며, 숯불에 구워 먹는 숯불닭갈비 입니다! 퇴근 후 바로!! 차를타고 7시쯤 도착 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많아서 약 30분간 대기하고 들어갔습니다! 내부는 상당히 많은 좌석으로 보유하고있으며, 가족단위에 손님이 특히 많았습니다. 가격은 대인 14,900원으로 숯불 국내산 닭갈비 치고는 매우 저렴한 무한리필 가격 입니다! 정말 저렴한 929숯불닭갈비 무한리필 입니다^^ 메뉴판 외 별도의 메뉴입니다! 역시 닭갈비엔 막국수 6,000원 / 된장찌개 3,000원 입니다! 막국수는 물하고 비빔 2가지 판매하고있습니다. 929숯불닭갈비 안내입니다 929에서는 100%국내산 냉장닭다리 살..

[영종도 카페] 바다뷰 분위기 좋은 카페 [내부링크]

분위기 좋은 카페 이자 바다뷰가 보이는 영종도카페 中 "마시랑" 카페를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바다해변이 내려다보이는 카페이자, 바다로 들어갈수 있는 해수욕장을 갖춘 바다카페 마시랑카페, 또한 맛있는 빵과 커피로 정말정말 너무너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 입니다^^ 영종도 카페 "마시랑" 으로 건물이 엄청 크고, 주차장도 엄청 넓고 많습니다 카페 좌측, 앞쪽으로 주차장이 있으며, 가게 맞은편에도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말에는 자리가 없습니다 저도 겨우겨우 했네요.. 건물이 너무너무 이쁘고, 주변 관리가 깨끗하게 잘되어있습니다 건물은 대부분 바다가 보일 수 있도록 큰유리창으로 되어있습니다. 1층 카운터쪽 입니다 구매하는 손님과 주문한 커피&빵을 받을려고 기다리는 손님으로 아주 꽉꽉 채워졌습니다...

[합정역 쌀국수]저렴한 베트남식 [내부링크]

최근에 감기로 너무너무 입맛이 없고 지칠때! 회사~ 합정역 근처에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합정 "월남선생"을 방문했습니다 월남선생은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베트남식 쌀국수 전문점 입니다. 가성비 최고의 쌀국수로 3,900원 입니다!! 쌀국수 외 다양한 메뉴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합정역 6번 출구쪽,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내부는 상당히 넓고, 평일 점심시간인데 사람이 적었습니다 소소하게 혼밥하시러 오는분들이 많았습니다 물론, 저도 혼밥 하러 왔습니다! 월남선생 메뉴 및 가격 입니다 대부분 사골육수를 사용해서 깊은 국물맛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월남선생의 기본메뉴 "선생쌀국수" 는 M-3,900원 입니다 양지쌀국수는 4,900원 그외 새우완탕쌀국수, 얼큰새우쌀국수, 숯불고기쌀국수도 6,000원대의 ..

[사가정 치킨] 국물떡볶이+치킨 맛집!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사가정 치킨맛집은!!! "더블플레이" 입니다 나름 애매한 위치에 숨겨져 있어서, 저도 살면서 못보다가 친구가 알려줬습니다~ 이곳은 특히 치킨만 파는게아니라 사이드메뉴로 국물떡볶이도 판매합니다!! 퇴근하자 마자 달려갔더니! 아무도 없었습니다^^ 주문하고 나니 사람들이 점점 왔지만, 대기할 정도로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더블플레이 벽면 치킨 사진 입니다 하나하나 너무너무 맛있게 촬영됬으며, 실제로 주문시키면 사진과 비슷하게 맛있게 나옵니다!! 더블플레이 메뉴 및 가격 입니다 다른 브랜드보다는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형성 되어있습니다 특히 모든 메뉴는 순살로 가능하고, 치킨말고도 구운 숯불바베큐 치킨도 있습니다. 단품 메뉴도 저렴하지만, 세트로 주문할 경우 더욱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특히 솔로..

[마곡나루 술집] 편안한 분위기 고급스런 안주 [내부링크]

요즘 처럼 찬바람 불때, 생각나는 맛있는 안주와 따근한 술이 생각나죠~ 이번에 소개할 곳은 마곡나루 술집으로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 고급진 안주를 먹을 수있는 "마나식당" 입니다 마곡나루 쪽에서 친구를 만날 일이 있어서, 친구가 소개해준 술집입니다 안주요리 하나하나가 고급지고 맛있다고 합니다^^ 입구사진 입니다 독특한 간판으로 되어있어요~ 은근히 찾기 쉽습니다. 마곡나루 술집 "마나식당" 은 혼자서, 둘이서, 셋넷, 그이상! 요리와 술을 즐기기 좋은 공간 입니다! 혼자서, 둘이서 딱 가서 조용히 맛있는 안주를 먹으며, 이야기 하기 좋은 편안한 분위기 술집입니다^^ 사장님 혼자서 주문받고, 음식하시고 서빙하시고! 혼자서 다하는 예전 보았던 심야식당 만화책의 느낌 이랄까요?ㅎㅎ 전체가 다찌좌석 입니다! 직..

[방화동 짬뽕집] 고급 수제만두,유자탕수육,짬뽕 [내부링크]

지난 주말 누나네~ 방화동에 또 방문했습니다!! 반찬 및 근처 볼일이 있어서 들렸는데요~ 누나가 소개해준 고급! 맛집!! 방화동짬뽕집 "사모님짬뽕" 을 방문했습니다! 이번이 2번째 방문인데요, 방화동 짬뽕전문점으로 유명한 사모님짬뽕으로 특히 백짬뽕이 상당히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또한, 홍짬뽕도 강한 불맛이나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가격도 짬뽕전문점 치고는 저렴한 7,000원 입니다! 저희는 2시에 방문했는데요, 대기 7번이였습니다.. 약 30분을 기다려서 겨우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불법 주차를 많이 하고있는데요, 가게 뒷편으로 주차 약 4대정도 가능합니다! 나쁜짬집이라고 말씀하시는 사모님짬뽕집!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기 때문에 시간을 걸리지만, 정말 바로바로 해서 그런지, 야채(재료)가 눅..

[일렉트로맨에어프라이어] 삼겹살 굽기! 각종 제품비교 [내부링크]

드디어 저희집도 에어프리이어를 구매했습니다! 9월 중순에 구매했는데요, 어찌어찌하다보니 이제서야 올리게되었네요~ 한때 엄청 유행해서 새벽부터 줄을 서서 구매했다는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했습니다! 지금 시간이 지나서 가격 할인행사를 많이 하고 있네요! 구매당시 89,800원 구매했지만, 현재 인터넷구매시 84.100원 및 매장 카드할인 시 79,800원 까지! 가능합니다 이마트 월계점에서 89,800원에 구매했습니다! 일렉트로맨에어프라이어 초대용량 5.5L 입니다 실물로 보면 밥통의 2배 크기입니다 엄청 큽니다! 이마트에서 나온 에어프라이어 제품비교 입니다 모델에 따른 용량과 요리시 들어갈수 있는 용량 크기를 비교했습니다 또한 시간조절 타이머 및 요리모드까지 소비자를 위해 완벽한 비교분석 입니다..

[하남스타필드 청키면가] 홍콩 새우완탕면 전문점 [내부링크]

주말에 하남스타필드 놀러갔다가 푸드코너에서 홍콩식 완탕면 체인점 "청키면가"를 보고, 여자친구의 홍콩여행때 감명있게 먹은 새우완탕면이 먹고싶다고 하여 방문했습니다 생각해보다 생소한 홍콩식 완탕면.. 저는 처음 보았습니다 하남스타필드 3층, 푸드코트에 위치한 홍콩전통완탕면집 "청키면가"로 푸드코트이기 때문에 계산을 하면 진동벨을 주십니다 넓은~ 자리들 중에 자리를 잡고 기다리면 됩니다! 메뉴사진을 클릭 시 확대가 됩니다! 주 메인메뉴는 새우완탕면-9,500원 입니다 그 외에도 국물이 있는 탕면 외에도, 비빔면, 볶음밥, 만두가 있습니다 저희는 새우완탕면 1개, 소고기완탕면1개 를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특별한게 없이, 무절임과 소스(간장, 마라같은 소스??) 소고기 완탕면 입니다. 새우완탕면에 소고기가 추가..

[합정 회식장소]고급 돼지고기+소고기 무한리필! [내부링크]

금요일! 회사에서 회식을 했습니다 이번 합정 회식장소로 새로운 고깃집을 방문했습니다 새로생긴 이태원더고깃집 으로 질"돼지고기 + 소고기" 무한리필 해주는 합정고기집 입니다 처음가는 무한리필집이여서 약간 불안한감이 있었지만, 고기를 본 순간 너무 놀랬습니다!! 고기 빛깔이 너무 아름다웠고, 부드럽고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새로생긴 이태원더고깃집(서교점) 입니다. 체인점이여서 많은 블로그의 후기를 보고 회식장소로 정했습니다! 내부에 테이블이 많지는 않지만, 옆쪽에 넓은 야외테이블이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1시간30분 이며, 30분당 3,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또한, 모든 고객에 상차림비 1,500원 추가되며 현금결제 시 할인됩니다. 저녁가격은 소고기+돼지 무한리필 16,900원 입니다 또한, 고깃..

[통영 해저터널]근대문화유산 등록문화재 210호 동양최초 해저터널! [내부링크]

해저터널하면 통영에 있는 근대문화유산 등록문화재 201호로 알려진 동양최초의 해저터널이 나옵니다! 통영에서 가볼만한곳으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십니다 하지만 방문해본 개인적인 의견은 독특했습니다 제가 생각하던 해저터널은 바다속 안에서~ 바다 물속이 보이는 마치 아쿠아리움 같은 곳인줄 알았는데, 이곳은 단순하게 아무것도 안 보이는 바다속 터널 입니다. 통영 해저터널 입구 입니다! 입구는 총 2개로 되어있으며, 반대쪽에서도 출구 상관없이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료는 없으며, 주차시 근처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입구 위 한자는 '용문달양" 입니다. 1932년 완성된 동양 최초의 해저터널 입니다! 근대문화유산 등록문화재 201호로 통영에 놀러온 많은 사람들이 가볼만한 곳으로 많이 찾는 관공명소 입니다^^ 해저터널 뿐만..

[마장휴게소 분식]휴게소 분식맛집 [내부링크]

즐거운 추석 마지막날 입니다 ㅠㅠ 다들 즐겁게 맛있는거 많이 드셨나요~? 저는 할머니네가 걸어서 5분거리여서, 친구들과 놀러 다녀왔습니다! 놀러다녀오던 중 마장프리미엄휴게소 내 있는 분식맛집!! "스쿨스토어"에 다녀왔습니다^^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 내 스쿨스토어 입니다 요런 프리미엄한 분식점들이 요즘 많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저희 동네에는 "스쿨푸드"가 있는데, 그곳도 고급지고 비쌉니다ㅠㅠ 가격은 보통 분식점 보다는 비싸고, 메뉴가 고급져 보입니다 다양한 분식메뉴 및 인테리어, 플레이팅이 고급져서 그런듯 합니다. 짠, 저희는 늦은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사람이 적었습니다! 가게 어머님들도 늦은 점심? 이른저녁? 식사중이셨습니다 순떡이-6,000원 / 스페셜2-7,500원 / 냉메밀국수-7,000원 저렴한 ..

[거제도 바람의언덕]거제도 가볼만한곳 시원한 언덕/바다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거제도 가볼만한 곳은 시원한 바람과 탁트인 바다의뷰를 볼 수 있는 거제도 바람의언덕 입니다. 거제도 관광지로 많이 나오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 곳입니다. 특히, 바람의핫도그가 유명하다고 알려져있지만, 바람의핫도그는 바람의언덕에서 판매되지않고, 따로 매장이 있습니다^^ 바람의언덕 주차 후 올라가는 입구쪽에 있는 바람의핫도그 매장입니다! 주로 기념품을 판매하고있으며, 핫도그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 바람의핫도그 정보 : http://sjw89.tistory.com/76 ) 바람의언덕 올라가는 길입니다! 언덕 올라가는길입니다! 바다의 영향으로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바람의언덕이라 불리는 것 같습니다. 바람의언덕! Windy Hill 정보입니다 TV드라마 이브의화원, 회전목마 및 영화 종려나무숲, ..

[통영 중앙시장] 저렴하게 신선한 해산물 및 회 구입하기! feat.회센터 느낌?! [내부링크]

통영 중앙시장! 통영에가면 반드시 가볼만한 곳!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회를 먹을 수 있는 곳 입니다. 회 뿐만아니라 통영에서 유명한 해산물 단풍가라비, 오도리새우, 타이거새우, 멍게, 해삼, 성게 등 다양한 각종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중앙시장입니다! 마치 회센터 같은 느낌입니다 서울이나 다른지역의 시장처럼 비슷한 모습입니다 다만, 해산물을 취급하는 가게가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종종 분식집 이나, 해장국, 반찬집도 있습니다. 각 횟집마다 고유한 이름과 번호가 있습니다 저는 "통영수산"에서 샀습니다~ 구경하다가 도미가 벌떡거려 제 얼굴에 물을 뿌렸습니다! 선택받았죠 제가... 물고기 말고도 다양한 해산물도 팔고 있습니다 가격표가 붙어있는 가게도 있습니다! 오히려 붙어있으니 믿음이 갑니다. 저도..

[통영 핫도그] 통영명물 간신거리 [내부링크]

통영으로 놀러가면, 관광지인 바람의언덕을 많이 찾습니다! 그곳에 통영명물 간식거리 중 하나인 "바람의핫도그"가 있습니다~ 한끼식사로 충분할 정도로 푸짐하고 알찬 핫도그 라고 보시면 됩니다^^ 관광지 바람의언덕! 에는 없습니다! 바람의언덕 가는길목에 바다앞에 커다랗게 건물이 있습니다! 가격은 보통 핫도그보다 많이 비싼편입니다 그대신 핫도그에 토핑식으로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음료가 포함된 세트가 좀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가격은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가능합니다! 확대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바람의언덕 가장~ 잘나가는 핫한 메뉴 입니다! 전광팬에 별도로 나오는 메뉴드립니다 가격은 최대 5,900원... 완전 한끼 식사값 입니다. 핫도그말고도 다양한 커피 및 음료를 팔고 있습니다 심지어..

[통영 짬뽕] 넘치는 해물과 전복2마리!!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통영맛집은 신선한 해산물 넘쳐흐르는 통영짬뽕 집! 그 중에서도 통영 해물 짬뽕으로 유명한 동피랑짬뽕을 방문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넘치는 해산물과 무려 전복이 2마리가 올라간 고급 동피랑해물짬뽕 입니다. 중앙시장에서 동피랑마을 입구쪽으로 경사진곳을 올라가면, 카페아래, 지하1층느낌으로 "동피랑짬뽕" 집이있습니다. 저랑 여자친구는 차를타면서 봤지만, 못찾았습니다!! 또한, 주차장이 없어서 중앙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가셔야합니다! 가게 내부는 넓은 편입니다! 좌석도 많고~ 금요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다행이도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동피랑짬뽕 메뉴 및 가격 입니다 가격은 다른 중국집과 비슷합니다! 오히려 탕수육은 더 쌉니다! 저희는 동피랑해물짬뽕과 동피랑해물짬뽕(밥)을 시켰습니다. 밑 반찬은..

[통영 멍게비빔밥] 신선한 멍게/성게비빔밥 전문 [내부링크]

통영 해산물하면~ 멍게비빔밥, 성게비빔밥 또는 도다리쑥국으로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이번 소개할 통영맛집은 통영 중앙시장에 위치한 "동광식당" 입니다! 푸짐한 반찬들과 신선한 해물이 잔뜩 들어가는 한정식 같은 밥상 집 입니다. 통영 중앙시장에 위치하였으며, 중앙시장 공영주차장 반대편에 있습니다 간판이 너무너무 커서 한눈에 딱! 들어옵니다^^ 저희는 점심시간에 사람이 몰릴 것을 대비해서, 1시30분쯤 도착했습니다 막상 주문하고나니, 2~3테이블 더 손님이 왔습니다. 통영 동광식당 메뉴 및 가격 입니다 3大 전통의 맛 원조 복국집으로 복국이 메인이지만, 성게,멍게비빔밥도 유명합니다 저희는 "성게+졸복국, 멍게+졸복국" 을 시켰습니다. 깔끔하고 맛있는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신김치, 톳?, 오징어오뎅볶음, 샐러드,..

[통영 이순신공원] 통영가볼만한곳 아름다운 산과바다 전경 [내부링크]

통영 관공코스로 많은분이 추천해준 통영이순신공원을 방문했습니다 통영가볼만한곳으로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 이순신공원으로 입장료는 무료 입장이며, 저렴한 주차장 비용만 받고 있습니다 공원으로 정말 아름다운 산과 바다의 전경을 담고 있습니다 바닷가가 바로 옆에 있으며, 바다향이 물씬나는 곳입니다. 자차장은 보시는바와 같이 어마어마하게 넓습니다! 8월29일 수요일날 방문을 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이순신공원 주차장은 공영주차장으로 가격이 매우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주차장 바로 옆 올라가는 길이 있습니다. 날씨가 너무 덥지만, 바다 옆이라 바람도 많이 붑니다~ 이순신공원 전체지도 입니다 공원입구에서 이순신공원에 랜드마크인 이순신동상이 바로 있습니다! 저희는 날씨가 너무 더워서..바로 올라갔습..

[왕십리 연어무한리필]신선하고 두툼한 연어무한리필! [내부링크]

연어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친구가 소개해준! 왕십리 연어무한리필 집 "연어왕국"을 소개합니다 친구는 물론 저도 연어를 좋아해서, 연어집을 많이 다녀봤습니다! 왕십리 연어왕국은 연어 맛집중에 최고라고 단언할 수 있을 정도로 신선도와 두께가 장난이 아닙니다. 왕십리역 10번 출구에서 안쪽으로 들어오면, 호프집 느낌의 연어왕국이 있습니다 1人 18,900원 으로 저렴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연어말고도 다양한 호프집! 메뉴가 있습니다. 내부가 상당히 넓고, 좌석이 많습니다 또한, 개인룸식으로 조용히 드실수 있는 룸도 있습니다 신가하게도 배달도 하고 있습니다! 왕십리 연어왕구 메뉴/가격 입니다! 무한리필 세트메뉴로 연어경우 A/B로 나눠집니다 차이는 생연어덮밥 추가로 가격이 2,000원 올라갑니다. 또한..

[구리 KBS생생정보통] 간장게장/양념게장 무한리필 [내부링크]

생일을 맞이하여, 친구와 함께 구리 간장게장 무한리필 "옹기꽃게장" 집을 왔습니다!! 오오오!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너무너무 사랑하는 저로써, 한달에 한번씩은 꼭 방문하는 간장게장 무한리필 집 입니다 동네에도 간장게장 무한리필집 있지만, 이곳은 "옹기꽃게장" 은 알이 실하고, 살이 빵빵한게 최고입니다^^ KBS생생정보통 맛집으로 방영된 "옹기꽃게장" 입니다 간장게장+양념게장이 무한리필로! 구리점 말고도 많이 매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요일 퇴근 후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넘쳐났습니다. 좌석이 상당히 많으편이지만, 늦은 시간까지 사람이 많았습니다 그나마, 간장게장이 바로바로 리필이 가능하고, 조리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대기시간이 짧습니다~ 가격은 간장게장+양념게장 무한리필, 성인 : 16,000원 / 초등학생..

[합정역 우육탕면]생활의달인 홍콩식 우육탕면 [내부링크]

오늘 점심은 일주일 전부터 아주 특별하고 신중하게 팀회의를 통하여 결정한 홍콩식 우육탕면집! 생활의달인에 나온 홍콩식 우육탕면집!! 합정역 "침사이추이누들"을 방문했습니다^^ 오오! 회사에서 저희팀은 주로 도시락을 싸서 조용히 먹는편인데요, 가끔식 맛있는걸 먹기위해 외식을 하러 나갑니다ㅎㅎ 합정역에서 각종 술집과 밥집을 지나쳐서, 안쪽골목으로 쭈욱 오시면, 몇개의 음식점과 같이 숨겨진 우육탕 맛집입니다. 반지하로 되어있고, 내부는 생각보다 좌석이 적습니다! 항상 사람이 많은 곳으로 저희는 11시45분에 도착했습니다 다행이도 자리는 많았지만, 12시가 조금 넘자 바로~ 만석이 되었습니다. 식사메뉴는 크게 2가지로 되어있습니다! 홍콩우 육탕면-8,000원 / 청경채 도가니 양지탕면-9,500원 또한 만두가 ..

[성수역 아구찜]인기폭발 해물찜/아구찜 [내부링크]

오늘은 여자친구와 친구들이 직장 근처의 성수역을 방문했습니다 친구의 소개로 TV로에 출현한 20년이상된 전통 대박집인 성수역 김영희강남동태찜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찜집으로 유명한데요, 특히 동태찜이 유명하고 추가적으로 아구찜,해물찜 및 동태전골, 해물전골, 동태탕 등 해물 찜,탕,전골류를 전문으로 하는 집입니다. 위치는 성수역에서 상당히 가까웠습니다 신한은행건물 1층에 위치있습니다! 약간 반지하층 같은 느낌!! 저녁시간 이여서, 근처 직장인분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메뉴여서, 어른신들이 많네요~ 물론 젊은 사람들도 매우 좋아합니다 저는..해물보다 고기파ㅋㅋㅋ 김영희강남동태찜 메뉴입니다 정갈하게 메뉴판이 이쁘게 잘 만들었습니다! 찜류, 탕/전골류, 스페셜메뉴 까지! 푸짐한 구성입니다 ..

[사가정 삼겹살] 육즙가득 고급삼겹살맛집 [내부링크]

최근 여자친구의 생일을 맞이하여! 삼겹살이 먹고싶다고 하셔서 사가정, 면목에서 소문난 고급 삼겹살맛집 돈다발에 왔습니다^^!! 사가정에서는 무수히 많은 삼겹살 맛집 있지만, 개인적으로 돈다발이 반찬이 정갈하고, 고기가 비싸고 고급집니다.. 명품생고기전문점인 돈다발은 1+등급의 돼지고기를 사용합니다! 정말 고기가 고급지고 맛있습니다 14일간 숙성된 고기로 두께도 3cm로 숯불에 구워 육즙이 좌르르 흐릅니다. 가격은 명품삼겹살, 명품목살 180g - 13,000원으로 사가정,면목동 삼겹살 집들 보다 높은 가격으로 형성 되어있습니다! 보통 다른곳은 200g-12,000원 혹은 13,000원 이고 저렴한 곳은 더 저렴합니다 하지만, 오늘은 스페셜한 날이기 때문에 고급삼겹살 집인 돈다발을 왔습니다 사람이 꽉 찼습..

[상봉 애슐리W] 9월 신메뉴 및 2018 애슐랭 치킨축제! [내부링크]

특별한 날을 맞이하여, 상봉애슐리를 방문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쿠우쿠우를 갈까 고민하다가, 애슐리에서 땡스 치킨데이!(치킨축제), 월드 치킨 투어리스트를 위한 2018 애슐랭 치킨가이드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상봉 애슐리W 입니다 영업시간은 "10:30~ 22:00" 이지만, 음식 마감시간은 21:00 입니다!! 꼭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평일런치-13,900원 / 평일디너 및 주말-19,900원 으로 저희는 평일디너에 방문했습니다. 입구쪽에 나온 애슐리 신메뉴 소개 입니다. 실은 치킨축제 보다 차슈삼합이 너무 좋아해서 애슐리를 선택했습니다 또한 연어장도 너무너무 좋아하는 메뉴여서 행복했습니다만, 스포를 드리자며...연어장이 없어요ㅠㅠ 연어초밥 같은 두툼한 연어초밥이 있습니다. 저녁 7시 40분쯤..

[통영 꿀빵] 해삼빵/전복빵/꿀빵 전문점 [내부링크]

통영하면 꿀빵! 으로 빵 매니아들에게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꿀빵말고도 해삼빵,전복빵 등 다양한 해산물빵이 통영에서 팔고 있죠! 오늘은 꿀빵맛집과 다양한 해산물 빵을 팔고 있는 멍게하우스(house)를 소개합니다^^ 통영 중앙시장 입구쪽에 멍게모양? 꽃게모양? 2층짜리 빨간 건물로 눈에 확 들어옵니다! 심지어 중앙시장 공영주차장 맞은편에 딱 있습니다! 꿀빵은 팥 뿐아니라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팥, 밤, 완두콩, 유자, 자색고구마 5가지의 맛이 있으며, 통영 최초 우리콩 100% 청국장효소를 첨가하여 청국장 향은 없지만, 구미를 확 당기는 맛입니다. 국내 SBS모닝와이드, 소상공인, TV조선남남북녀 등 다수 TV프로그램에 나왔으며, 대만TV에서도 소개한적 있는 유명한 꿀빵집니다! 색깔별로 맛이 나눠..

[통영 충무김밥]맛있는녀석들 충무김밥집 [내부링크]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인 맛있는녀석들에서 나온 통영 충무김밥, 뚱보할매충무김밥집을 다녀왔습니다!! 애매하게 늦은 3시쯤 도착했는데, 사람이 꽉 차 있을정도로 인기가 대 폭발이였습니다! 위치는 통영 중앙시장쪽에 있는데요, 거북선이 보이는곳 바로 앞에 있습니다 거북선이 있어서, 충무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맛있는녀석들은 뚱보할매김밥집 2층에서 촬영을 했습니다!! 바로 저 창가에서 촬영을 했고, 많은 충무김밥 중에 맛있는녀석들 때문에 뚱보할매김밥집을 선택했습니다^^ 클릭 하시면 가격 및 충무김밥읭 유래에 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1인분 5,500원 / 포장은 2인분 부터 가능합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포장을 많이 하시고, 주민분들도 많이오는 로컬맛집인 것 같습니다. 오후 3시인데도 사람..

[통영 해물뚝배기]저렴하고 푸짐한 [내부링크]

지난주! 휴가를 맞이하여 통영으로 2박3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통영하면! 아무래도 남해 해산물 아닐까싶습니다! 그래서 이번 여행의 해산물먹방으로! 첫번째 방문한 곳은 통영 엄마손해물뚝배기 집 입니다^^ 통영맛집, 통영해물뚝배기를 인터넷 혹은SNS검색하시면, 아주 많이 소개된 해물뚝배기 집으로 나옵니다! 해물뚝배기 말고도 통영에서 유명한 멍게비빔밥까지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SNS홍보시 음료수 무료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SNS나 인터넷에 많이 올라는것 같습니다 맛과 친절로 모신다고 나와있네요 ㅎㅎ 엄마손해물뚝배기는 다른 해물뚝배기랑 비슷한 가격으로 거의 1인에 10,000원 정도입니다! 점심시간 12시15분때 도착했습니다! 좌석은 널널했습니다, 맛집치곤 사람이 없었습니다 저기 치우고 있는곳은 제가 먹..

[사가정 해물찜] 꽃게찜,아구찜,해물찜 15년 전통 [내부링크]

곧 있을 친누나의 생일을 맞이하여, 집 근처 해물찜집을 방문했습니다! 사가정해물찜은 2곳이 있었는데, 최근 1곳이 없어지고ㅠㅠ 15년 전통 이상된 해물찜집 "찜집" 본점을 방문했습니다. 사가정해물찜, 면목동해물찜으로 많이 알려져있으며, 다른 해물찜보다 가격이저렴하고, 15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찜집입니다! 또한, SBS생활의달인 찜의달인으로 소개된 집입니다^^ 위치는 사가정역 3번,4번 출구 사이로 쭈욱 오시면, 사가정 우리은행 옆에 있습니다. 핸드폰이 내부 좌석 전체를 찍지 못했지만, 상당히 넓은편이며, 건너방! 별관도 있습니다 11시30분경 도착했을때는 손님이 없었지만, 점심시간 되자 금방 꽉 찼습니다. 아구찜, 낙지찜, 아낙찜, 알찜, 알낙찜 해물찜, 아알찜, 섞어찜, 꽃게범벅, 꽃게찜 등 다양..

[광화문 우육탕면]국물이 끝내주는 우육탕면! [내부링크]

광화문에는 엄청 많은 회사들이 있으며, 많은 음식점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광화문맛집으로 소문나고 특이한! 맛집 광화문 이마빌딩 1층에 있습니다! 바로, 국물이 끝내주는 홍콩식 우육탕면집 "완차이면가" 입니다^^ 이마빌딩 지하1층에 있으며, 점심시간이면 대기줄이 어마어마합니다!! 바로바로 나오는 우육탕면으로 회전율이 좋습니다 되도록이면 일찍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완차이면가가 광화문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프렌차이즈으로 마포구상암동에도 있습니다! 완차이면가는 면사리, 공기밥, 육수가 무한리필이 됩니다^^ 위 안내판처럼 제발 부끄러워하지말고 이용해야겠습니다ㅎㅎ 완차이면가 메뉴판 입니다 BEST메뉴는 역시 홍콩 우육탕면과 군만두 입니다 또한 Tips으로 "홍콩식 매운다데기" 넣으면 진짜 매콤하고 얼큰합니다..

[평택 카페]전망이 끝내주는 평택리버타워 [내부링크]

평택에 아버지의 일 때문에 종종 방문하면서, 분위기와 경치,전망이 끝내주는 카페를 찾았습니다! 많이들 디저트,케익 전문점으로 알려진 카페 "투썸플레이스" 입니다! 전망,경치를 중점으로 카페를 오픈하기 위해, 리버타워라는 타워 4층에 있습니다 평택리버타워는 서울타워처럼 생겼지만, 낮은 층수지만, 360도 전망을 볼 수 있게 타워형으로 만들어져있습니다 전망이 끝내주는 평택리버타워 입니다! 타워 맨 위층! 투썸플레이스가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메뉴 및 가격 입니다 사진 클릭 시 확대 가능합니다!! 다른 카페랑 비슷한 가격과 메뉴로 구성되어있으며, 여름이여서 빙수를 많이시키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투썸플레이스는 디저트,케익이 최고입니다!! 다른 투썸플레이스케익 주문도 비슷할거라 생각합니다 모든 케익은 2일전에 ..

[평택 연탄불구이] 숨겨진 연탄구이 맛집! [내부링크]

선선한 날씨에 정말 맛있는 숨겨진 맛집을 소개합니다 이 곳은 간판도..인터넷에도 잘 나와있지않는 평택맛집으로 연탄으로 초벌된 고기를 다시 연탄으로 구워먹습니다! 간판도 없고, 정보도 없고, 가게이름도 "연탄불구이" 마케팅 제로지만, 평택 주민들은 다 아시는 맛집입니다! 간판이 없기 때문에,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연탄불고기 : 경기도 평택시 오성면 숙성리 828-2 , 네비를 찍으시고 가시면 됩니다! 논밭길로 쭈욱 들어가니 안심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가게는 간판없이 위 사진처럼 야외좌석으로 쭈욱 되어있어 요즘 같은날 시원하고 좋습니다^^ 메뉴판은 숨겨져 있습니다 별도의 메뉴판도 없고.. 가셔서 인원 이야기 하시면 알아서! 고기를 주십니다 가격도 엄청 저렴합니다! 다른 고고기집보다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고기는 ..

현대자동차 모젠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 [내부링크]

어제는 현대자동차 네비게이션 中 지니/맵피/소프트맵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 주소 : http://sjw89.tistory.com/58 ) 오늘은 현대자동차 정품 네비게이션 "모젠" 업데이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젠은 현재자동차 내 내장형 네비기에션으로 자동차시디플레이어 옆 카드리더기 안에 SD카드로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현대자동차 사이트로 들어오셔서, "고객서비스>차량관리서비스>네비게이션업데이트" 클릭하시면 됩니다 ( 주소 : https://www.hyundai.com/kr/ko/customer-service/car-management-service/navigation-update ) 주소 클릭 시 단번에 업데이트 페이지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지난번 지니/맵피/소프트맵 네..

현대자동차 지니/맵피/소프트맵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 [내부링크]

다들 휴가 다녀오셨나요? 저는 이번주 수요일에 휴가를 갈 예정입니다! 그래서, 제 현대자동차 소나타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위해 지니/맵피/소프트맵/모젠 등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니네비게이션, 맵피네비게이션, 소프트맵네비게이션 3가지 업데이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모젠은 다른 방법(프로그램)이 필요하므로, 새로운 포스팅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현대자동차 정품 "모젠" 네비게이션 업데이트안내 : http://sjw89.tistory.com/59 ) 현대자동차 네비게이션 中 지니, 맵피, 소프트맨은 위 주소에서 별도의 네비게이션 자동 업데이트 프로그램 설치를 통해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주소 : http://www.hyundai-mnsoft.com/ ) 별도로..

PC최적화 및 시스템 실시간정보 제공 [내부링크]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다보면, 느려지기 마련입니다 각종 인터넷 쿠키, 불 필요한 파일, 액티브(Active) 등 다양한 문제로 인하여, 컴퓨터가 느려지기 때문에 PC최적화 프로그램 사용하여, 불 필요한 자료를 손쉽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소개할 PC최적화 및 시스템 실시간 정보 확인이 가능한 "고클린"을 소개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쉽게 다운이 가능하며, 무료 PC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평점은 3.7로 높지 않은 편이지만, 상당히 가벼운 프로그램입니다. ( ※다운로드 주소 :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029# ) 설치 완료된 "고클린" 입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PC최적화를 기능을 간단하게 모았습니다! 크..

TWININGS EarlGrey Tea_트와이닝얼그레이티 [내부링크]

홍차를 먹게된 이유는 다한증과 피로회복의 탁월한 효능이 있어, "트와이닝얼그레이티" 홍차를 난생 처음으로 구입하게되 었습니다. 동,서양에서 많이 알려져있는 홍차는 고대시대부터 약용으로 많이 사용된 약재였습니다 현재는 티타임으로 색,향,미를 즐기는 고급 차가 되었습니다! 트와이닝은 영구의 홍차 회사로 1706년에 만들어진 세계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홍차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빅토리아 여왕때부터 왕실에 납품한 고급 홍차라고 알려져있습니다 뒷쪽을 보시면 제조국은 폴란드입니다! 원재료인 홍차는 "중국, 아르헨티나, 밀라위, 인도" 입니다 영국과는 거리가 상당히 멀어보입니다! 제가 구매한 트와이닝얼그레이티는 100개의 티백 입니다 또한 제가 기존에 마셨던 홍차들과 다르게 "LIGHT" 한 풍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발산동 소곱창]사르르녹는 [내부링크]

발산동 소곱창 집중에 맛집! 백두한우곱창전문 집을 소개합니다!! 다들 좋아하시는 소곱창 입니다 최근에 나혼자산다에서 화제가 되었던 소곱창으로 발산동에도 유명한 백두한우곱창 맛집이 있습니다^^ 퇴근 후 방문하였으나, 사람이 역시나 많습니다 백두한우곱창 발산본점으로 내부에는 좌석도 많고, 야외 좌석도 많이 있어, 대기는 20분정도 했습니다! 백두한우곱창 메뉴 및 가격 입니다 백두곱창 19,000원, 백두대창 19,000원, 막창 16,000원 메인으로 요즘 나혼자산다 화사님 때문에.. 곱창 공급이 원활하지 못해 "곱창 혹은 대창"으로 주문이 불가! 그러므로 "모듬곱창 혹은 막창"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밑에 양해요청하는 사진이 있습니다.. 저는 곱창을 선호하는편인데 조금 아쉽지만 모듬으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덕소역 떡볶이]맵고 달콤하며 고소한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떡볶이집은 덕소역에서 어른부터 학생들까지,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덕소역 신불떡볶이 입니다!! 다른 떡볶이 프렌차이즈의 높은 가격이 아닌 보통 떡볶이집에서 파는 방식으로 신불떡볶이 외 원하는 튀김을 추가하거나 세트로 먹을 수 있습니다. 본 신불떡볶이는 남양주 덕소점 입니다 배달도 가능하지만, 가게에서 먹고 갈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안에서 먹기로 결정!! 신불떡볶이 메뉴 및 가격 입니다 동대문엽기떡볶이와 다르게 원하는 떡볶이와 튀김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트메뉴가 있어서, 최소 500원에서 최대 1,5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2명이서 먹기에는 기본세트가 좋고, 3~4명이서는 신불세트가 좋습니다 또한, 매운맛 강도를 이야기 안하시면 "순한맛"으로 나옵니다. 좌석은 많진 않지만, ..

[면목시장 족발] 저렴하고 맛있는 [내부링크]

면목시장 족발 中 티비에 출현한 "명성왕족발" 집을 소개합니다! 요즘 갑작스러운 날씨에 선선함으로 느긋하게 산책할겸 면목시장 족발집을 왔습니다 원래 항상 시켜먹는편인데, 아직 월급 전이라, 특별히 저렴하고 맛있는 시장 족발집을 방문했습니다. 족발가격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왕족발 특대 24,000원이라는 매우 저렴한 가격과 미니족발, 무뼈닭발, 불족발, 편육, 한방보쌈, 돼지껍데기! 등등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족발은 앞다리가 특히 맛있는데~ 이곳은 앞다리 전문점으로 하루 2번 직접 삻습니다 출고시간은 오전9시와 오후4시 입니다!! 족발 중짜 입니다! 16,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 흠 생각해보니 브랜드치킨 한마리 가격이네요? 족발은 뼈가 크게 들어있어서 양이 적은편인 것 같습니..

[발산동 분식] 왕새우튀김 & 떡볶이!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곳은! 발산동에 맥주를 파는~ 호프집스러우면서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수철이네 왕새우튀김" 입니다^^ 다양한 떡볶이를 판매하는 분식점에서도 맥주나 술을 판매하긴 하지만, 분위기가.. 너무 밝고 학생들도 많고 술먹긴 매우 그랬습니다 ㅠㅠ 매일 집에서 시켜서먹거나 했지만! 오늘 특별히 찾은 발산동 분식점은 분위기 좋게, 가볍게 맥주를 먹을 수 있습니다^^ 수철이네왕새우튀김은 체인점으로 저도 누나네 근처에서 처음 봤습니다 이렇게 맥주와 분위기 좋은 분식점! 많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ㅠㅠ 특히 우리집 앞에 있으면 정말 매일매일 가고 싶습니다 수철이네왕새우튀김 메뉴판 입니다 수철이네세트와 GO!GO!GO!세트가 있는데요, 보시는바와 같이 떡볶이 보단 왕새우를 잘하는 집입니다!! 물론 떡볶이도 너..

구글 유튜브(YouTube)광고 등록 안내 [내부링크]

구글 유튜브(YouTube)광고 등록 안내 구글 유튜브(YouTube) 동영상 광고 종류 1. TRUE VIEW 검색광고 -검색페이지의 최상단과 우측 상단에 추천 동영상의 형태로 표시되는 광고로 경매(Action)방식 통해 게재 결정 2. TRUE VIEW 인스트림광고 -유튜브(YouTube) 동영상 전/후 또는 중간에 삽입되는 광고, 동영상 재생된 뒤 5초 동안 사용자에게 시청여부를 선택 할 수 있도록 하고, 사용자가 동영상을 시청 혹은 상호작용(클릭) 경우에만 광고비가 과금 3. TRUE VIEW 디스플레이광고 -시청자가 동영상을 감상할 때 표시되는 광고로서, YouTube 감상 페이지 우측에 동영상 형태로 표시, 입찰 방식에 의해 게재가 결정되며, 클릭하여 동영상 감상을 시작 시 비용(CVP) 청구..

[평내동 고기집]삼겹살,돼지갈비가 맛있는 봉정가든! [내부링크]

친척동생이 차를 사서, 운전연습으로 하러 남양주로 떠났습니다! 남양주 평내동에 아는사람만 아는 유명한 삼겹살,돼지갈비 맛집! 봉정가든을 방문했습니다! 주변이 어둡고, 간판이 빨간색이라 공포스럽네요 사진이!! 주차는 가게 앞에 가능합니다! 운전연습 후 늦은 시간에 방문했지만 은근히 사람이 많았습니다. 내부는 좌석이랑 테이블석이 있습니다 날씨가 덥기 때문에, 에어컨 앞에 앉자서 먹었습니다 지금 사장님 치우시는곳...저기서 먹었습니다 에어컨이 2대 정도 있고 선풍기가 많이 있습니다 에어컨 화력이 너무 빵빵해서 쾌적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봉정가든 메뉴판 입니다 소고기&돼지고기가 주로 되어있으며, 꽃등심...특수부위! 육사시미 등 맛있는 소고기 많았지만, 가난한 저는 삼겹살 2인분과 돼지갈비 2인분 주문했습니..

[사가정 고기집]갈비탕이 맛있는 이학갈비 (feat.대규모좌석,회식,가족식사)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 주말에 가족들과 맛있게 식사한 사가정 고기집 이학갈비을 소개합니다. 이학갈비 고기집은 대규모좌석을 구비하고 있어서, 대규모 회식이나 가족식사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좌석이 매우 넓고, 별도의 특실처럼 커다란 방이 있기 때문이죠 사가정(면목동) 이학갈비은 스타벅스 2층에 있습니다! 저녁 5시에 이른 저녁을 먹기위해 왔는데요 역시 사람이 많았습니다 또한 대기석있는 복도에는 이학갈비에서는 별도의 에어컨을 설치해서 매우 시원합니다! 안내를 받고 안쪽으로 들어갔습니다 저희 가족 6명이서 들어갔는데요, 맨끝에 보이는 문이 룸입니다! 단체예약 또는 모임 시 유용합니다^^ 메뉴판 입니다! 점심특선육류메뉴가 있습니다 보통 메뉴와는 다르게, 식사로 냉면 또는 공기밥(된장찌개)을 무료로 드립니다. 또한 식사류로는 ..

[면목동 족발집]푸짐하고 저렴한 [내부링크]

오늘처럼 핫한 날씨에 요리하기 힘드시죠? 그래서!! 푸짐하고 저렴한 면목동 족발,보쌈 집을 소개합니다^^ 사가정역에서 쭈욱 내려오면 위치한 "최씨 족발,보쌈"집 입니다 특이하게 매장이 있지만 매장은 운영하지 않고, 배달만 가능합니다 예전에는 매장에서도 식사가 가능했지만, 현재는 불가능하고 배달만 가능합니다! 또한 직접 방문포장을 해도 할인은 없습니다 바로 집앞이여서 할인 받을겸 방문하려 했으나, 별도 할인없다고 통화를 해서 배달했습니다ㅜㅜ. 최씨족발보쌈 메뉴판 입니다 현재 사가정에 있는 족발,보쌈 집보다는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또한, 전메뉴 서비스품목으로! "쟁반국수, 부침개, 야채세트, 부추무침, 보쌈무채, 호박죽, 깻잎절임, 백김치(보쌈주문시), 음료" 를 주십니다! 정말 가성비 좋은 알찬구성으로 ..

[사가정 삼겹살]족발,삼겹살 무한리필! [내부링크]

오늘은 사가정역, 면목동 생긴 조금된! 삼겹살 무한리필!! "강남대패" 무한리필 집을 소개합니다^^ 삼겹살 무한리필로 많이 알려져있는 강남대패는 삼겹살 말고도, 12가지 메뉴 무한리필 입니다 최고로 많은 메인메뉴를 가지고 있습니다! " 대패삼겹살, 고추장대패, 간장대패, 통삼겹살, 족발, 불족발, 보쌈, 잡채, 라면, 김치전, 떡볶이, 음료수" 강남대패 삼겹살 무한리필 집은 사가정역 1번출구! 롯데리아 맞은편 2층에 있습니다 1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보이실 겁니다^^ 입구는 차도 보시면,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사가정(면목동) 강남대패는 100석 규모이고, 오전10시30분~새벽2시30분 까지 엄청 일찍, 늦게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퇴근 후! 7시에 도착했습니다 자리가 100석이다 ..

[망우동 찜쌈밥] 유기농 쌈채소와 짐쌈 및 명품강된장! 망우찜쌈밥 [내부링크]

오늘은 신선하고 건강한 저녁을 먹기위해 망우찜쌈밥 집을 방문했습니다 계약재배로 직접 기른 유기농 쌈채소 전문점이자 찜쌈으로 망우동에서 유명한 "망우 찜쌈밥" 입니다 또한 수제 명품 강된장으로 입맛을 확 살려주는 곳입니다^^ 심지어, 배달도 가능합니다!! ( 배달 메뉴는 아래 사진 첨부해두었습니다 ) 망우찜쌈밥 집은 총 3개의 건물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무곳이나 가면되시고요, 주차는 가게 앞에서 발렛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쌈밥집 앞에가서 비상점멸등을 키시면, 달려오셔서 해주십니다^^ 미모의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했습니다 안에는 에어컨이 2대 있고, 무수히 많은 선풍기가 자리마다 배치되었지만, 고기불판 때문에 더웠습니다 너무..밖에보다 더 마우찜쌈밥 메뉴 및 가격 입니다 대부분 유기농찜쌈밥 2인분 시키서 먹..

[장안동 맥도날드] 빅맥50주년, 8월 맥코인 이벤트! [내부링크]

맥도날드! 빅맥 50주년 기념으로, 8월 맥도날드 이벤트!! 맥코인 이벤트( 8월6일 월요일부터 ~ 8월11일 토요일까지 ) 단 6일간, 오전 11시부터 빅맥, BLT세트 구매 시 증정 합니다^^ 그래서, 장안동 맥도날드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장안동 맥도날드는 아트몰링(구 바우하우스) 사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건물 내 주차를 4대 정도 할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는 2층으로 좌석이 넓고 쾌적합니다! 에어컨도 빵빵하고 사람도 적은편이여서 이용하기 매우 좋습니다^^ 창에 붙어있던, 빅맥 50주년 8월 이벤트 "맥코인" 입니다 위에 알려드린것처럼 8월6일~8월11일 딱, 6일간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모든 분께 드리는게 아니라, 매일 선착순 60분 한정ㅠㅠ 저는 10시쯤 영화를 보기위해 일찍 갔습니다! 맥코인을 받기..

이카루스m 어쌔신 스킬트리 및 펠로우 tip! [내부링크]

그동안 열심히 이카루스m을 했습니다 렙도 1각 48렙 입니다.. 더 올릴 수 있었지만 렙올리면 망하는 게임이라 불리고 있어서 노가다 중입니다^^:; 여태까지 육성하면서 느껴온 스킬트리 및 펠로우 Tip 공유합니다! 어쌔신 육성이라고 적었지만, 다른 케릭도 비슷할 겁니다 메인퀘스트, 서브퀘스트, 지역퀘스트 중심으로 퀘스트를 진행하면, 많은 경험치와 돈을 줍니다 그 돈으로 10+1 장비뽑기를 통해, 템을 맞추시면 됩니다! 제 아이템입니다.. 저는 소과금으로 33,000원 일일루비와 8,800원 일일루비 2개를 구매해서 열심히 장비뽑기했습니다 아주 운좋게 전설방어구가 나왔지만, 무기가 어마어마하게 안습니다!!쑤레기 하지만 1각 48까지 키우는데 크게 힘들지 않았습니다 이카루스m 어쌔신 스킬트리 입니다! 어쌔씬..

[사가정 치킨] 한마리 4,000원 한국통닭!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치킨집은 사가정, 면목동에서 가장 저렴한! 한국통닭집 입니다, 너무 저렴해서 매스컴에도 나왔을정도 입니다. 가격이 1마리-4,000원 / 2마리-7,000원 / 3마리-10,000원 초특가! 한국통닭 면목점은 면목시장 입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너무 싸서 조금 불안했지만, 너무 더워서 밥하기도 힘들고.. 3마리 10,000원! 구입해봤습니다 한국통닭 메뉴는 치킨말고도, 못난이감자튀김, 닭똥집 튀김! 도 같이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산 닭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좌석도 넉넉히 있습니다 또한, 테이크아웃(포장)이 아니더라도, 치킨 가격은 동일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무수히 많은 닭들이 여름이라 많이 튀겨지고 있었습니다! 통채로 닭을 튀겨서 통닭이라고 불립니다. 가까이에서 찍..

[건대역 탐앤탐스] 망고치즈빙수 및 8월 신메뉴 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주 보다 약간 온도가 내려간 날씨라고 했는데 역시나 덥습니다..오늘 같은날에는 시원한 카페 중에 카페인 건대역 탐앤탐스! 망고치즈빙수를 먹었습니다. 건대역 카페중에서 24시간 오픈하는 탐앤탐스로 건물은 3층으로 되어있는 거대한 탐앤탐스 였습니다! 밖에서 보시면 신메뉴인 "Coffe Beer" 가 나왔습니다 스타우트 다크(Stout Dark) 메뉴로 6,500원! 1층 내부 모습입니다 역시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시원한 카페에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다행이 탐앤탐스는 완전 시원해서 마치 사막에 오아시스같아 너무 행복했습니다 짠! 탐앤탐스 메뉴 입니다 자세히 안보이시죠? 클릭하면 커지지만, 제가 메뉴 총 4칸을 나눠서 순서대로 하나하나 세밀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1번째 메뉴로는 "프레즐, 세트..

[건대 양꼬치] 각종요리 & 양꼬치 무한리필! 미왕 [내부링크]

오늘은 갑작스러운 소나기가 내렸습니다! 이번주부터 선선해 진다고했지만 전혀, 그래서! 친구랑 핫한 건대의 양꼬치무한리필 "미왕"을 방문 했습니다! 건대 미왕 양꼬치집은 양꼬치무한리필 말고도 각종요리와 다양한 꼬치가 무한리필로 제공됩니다! 미왕양꼬치는 2층에 있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사람이 적을줄 알았지만, 내부가 엄청 큰 편이며, 사람들도 완전 꽉차 있었습니다 건대 양꼬치 미왕집 가격입니다 "양꼬치+요리 무한리필" 14,900 -> 12,900원으로 저렴한 가격입니다^^ 에어컨은 2대가 있고, 선풍기는 커다란게 엄청 많았지만, 불 때문인지 찜질방 이였습니다 진심 너무너무 더워서 다시 나갈까 했습니다 첫번째 접시는 종업원이 다양한 꼬치를 담아서 가져다줍니다 양꼬치, 카레양꼬치, 새우, 오뎅, 버섯, 소세지..

[상봉역 횟집] 싱싱오징어바다 물회추천맛집! [내부링크]

즐거운 주말 잘내보셨나요!? 요즘 날씨가 40도까지 올라가는 서울이라, 특별히 시원하고 새콤한 물회를 먹으러 상봉 싱싱오징어바다로 왔습니다! 싱싱오징어바다는 조개찜, 조개구이, 각종 회, 물회 등! 계절에 맞는 해산물 등 다른곳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략적인 위치는 상봉 코스트코 뒷길에 있습니다, 주차는 가게앞에 할 수 있지만, 장소가 협소하고 차가 많아서 아래쪽 도로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코스트코 나 이마트 주차도 가능합니다! 상봉 횟집! 싱싱오징어바다 가게 앞 수족관 입니다! 싱싱한 광어가 더워서 넙쭉 정말 날씨가 너무 더워서 물고기도 지쳤나봅니다.. 각종 해산물 입니다! 모시조개, 키조개, 가리비, 소라 특히 낙지가 매우 신선하게 꿈틀 되고 있었습니다 싱싱오징어바다! 상호명에 맞게 산..

네이버 서비스별 마케팅 요약본(2018년 상반기) [내부링크]

2018년 5월 회사 마케팅 제안서 작업을 하면서 작성한 네이버 서비스별 요약본 입니다 각종 업무 및 마케팅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서비스별 마케팅 요약본(2018년 상반기) 1. 네이버 통합검색 상위노출 방법 -"네이버 블로그, 카페, 지식iN" 적용되는 상위노출 알고리즘은 *C-Rank이며, C-Rank의 핵심은 "신뢰도 있는 출처"로 특정 주제에 대해서 다양한 글을 오랫동안 포스팅 했는지, 글에 대한 방문자 반응으로 상위노출 결정 (*C-Rank란 하나의 주제(Context), 지속적인 포스팅(Content), 고객 반응(Chain) 기반 점수제도) -네이버블로그 상위노출 방법 a. 노출을 원하는 키워드 제목 가장 앞에 작성 b. 본문 내용에 노출을 원하는 키워드 9~10회 반복 작성 c...

네이버 지역소상공인광고 등록방법 및 안내! [내부링크]

오늘은 8월1일 서울 최고 온도39도! 정말 미칠것 같은 날씨였습니다만~ 내일 8월2일 부터 네이버에서 새로운 광고상품 "지역소상공인광고" 즉 배너광고 상품이 출시 됩니다! 간략하게 설명 드리면, "음식업종 운영중인 사업자를 모바일 네이버뉴스(연예,스포츠) 기사에 접속한 지역을 기반으로 하단에 배너광고 형태 노출" ( ※ 지역-읍면동 5개 키워드설정 ) *사진 출저- 네이버 광고 "지역소상공인광고" 등록(가입) 방법 대해서 간략히 알려 드립니다! 1. 네이버 회원가입 및 스마트플레이스(지도) 등록 2. 네이버광고 시스템 회원가입 ( 네이버 회원가입 외 별도가입 필요 ) 3. 등록된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접속 후 “지역소상공인광고” 설정 ( 설정내용 - 광고문구, 광고이미지, 노출지역설정(5곳), 광고노출..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지도) 등록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특별히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지도)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왜 갑자기 스마트플레이스(지도) 등록이냐면, 7월31일 오늘부터 소상공인을 위한 네이버 "소상공인지역광고" 배너형이 새롭게 나왔습니다 소상공인지역 광고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지도) 등록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 feat.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지도) 상위노출 방법 ) 네이버 메인에 들어오셔서, 네이버 회원가입을 하시고 로그인해주세요~ 네이버 메인에서 밑으로 쭈욱! 내리시면, "지역업체 등록" 나오면 클릭해주세요 꾸욱! 네이버 플레이스(지도) 등록을 위해 신규등록을 클릭하시고, 업체정보를 입력 후 "이미 등록된 업체인지 확인" 클릭 하시면 네이버 실명인증 나옵니다! ( 실명인증 하신분은 나오지 않고, 진행됩니..

[덕소역 과일쥬스]싸다 맛있다 신선하다 쥬씨! [내부링크]

오늘도 맛있는 생과일 쥬스 전문점! 덕소역 과일쥬스 쥬씨를 소개합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더워서 자꾸 카페로 도망가게 됩니다 특히, 생과일! 맛있는 생과일 쥬스가 파는 쥬씨를 자주가게 되네요 지난번에는 장안동점, 이번엔 덕소점 입니다! 생과일전문점 쥬씨 덕소점 영업시간은 10시~11시까지 입니다 덕소점은 1차선 도로에 있으며, 주차가 안되오니!! 근처 골목을 추천합니다! 쥬씨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클릭 시 확대 가능하오니 참조하시 바랍니다 보통 M사이즈- 1,500~2,500원 XL -2,800~4,300원 정도 입니다 다른 카페에 비해서는 역시 매우 저렴합니다 위 사진은 7월 쥬씨 신메뉴들 입니다! 메뉴판에 없는 메뉴들로, 여름이라 수박이 핫하게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수박살사큐브&수박살사믹스 수박..

[홍대 스테이크]배달가능한 쿠파스테이크집! [내부링크]

지난 주 회사에서 점심메뉴를 고민하던 중, 날씨가 너무 더워서 배달시키기로 했습니다^^ 더운날 몸보신을 위해 홍대 스테이크로 유명한 쿠파스테이크를 배달 시켰습니다! 메뉴는 어플을 활용해서, 시켜서 딱히 메뉴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ㅠㅠ 컵스테이크 - 6,900원 컵 리조또 - 4,500원 컵 파스타 - 5,500원 컵 피자 - 5,800원 세트메뉴는 A SET(스테이크+파스타) - 11,000원 B SET(스테이크+리조또) - 10,000원 C SET(파스타+리조또) - 9,000원 D SET(스테이크+파스타+리조또) - 15,000원 으로 저희가 시킨 메뉴는 "A와B" 세트를 시켰습니다 A SET(스테이크+파스타) 입니다 파스타는 크림, 토마토, 로제 3가지로 원하는 소스를 고를수 있습니다! B SET(..

[덕소역 엽기떡볶이] 불닭발 땡초! 동대문엽기떡볶이 [내부링크]

오늘은 시원한 덕소 한강공원으로 데이트를 잡았습니다!! 오늘은 여친님께서 먹고싶다는 매운떡볶이를 포장해서 가려고 하는데~ 덕소역! 동대문엽기떡볶이 있어, 오랜만에 포장을 했습니다 덕소역 동대문엽기떡볶이 입니다! 도로에 있어서, 가게앞 주차가 힘듭니다! 상가건물로, 뒷쪽으로 돌아가시면 지하주차장이 있으니, 주차하시면 됩니다^^ 내부에서도 먹을 수 있게, 공간이 넓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시원한 덕소한강공원 가서~ 좋은 풍경과 먹을 생각으로 포장했습니다 신! 동대문 엽기떡볶이! 신동엽 님을 광고모델로~ 더욱 더 믿음이 가는 떡볶이집 입니다 ㅋㅋ ( 구체적인 메뉴는 아래! ) 동대문엽기떡볶이 메뉴 및 가격 입니다 주로 세트 위주로 많이 시키거나 또는, 일반 떡볶이에 원하는 토핑을 추가하여 주문하는 경..

[면목역 중국집]정말 저렴한 짜앤짬! [내부링크]

요즘..이카루스M이 오픈하는 바람에 블로그에 집중을 못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다녀온 가성비 좋은!! 면목역 중국집 짜앤짬 다녀왔지만, 실수록 음식사진을 안찍고 다 먹어버렸어요... 그래서 오늘은 짜앤잠 메뉴와 가격...만 알려드립니다^^;;; 짜장면이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가격도 매우 저렴합니다 특히, 탕수육이 싸고 양이 엄청 많으며 고기가 엄청 커! 맛이 없을수가 없습니다 여름이라서 그런지, 비빔냉면, 물냉면, 콩국수가 추가 되었습니다! 더운날에는 콩국수가 단백질도 높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강력 추천합니다! 저희가 이날 먹은 메뉴는 간짜장곱배기 + 탕수육 (소) 시켰습니다 하지만, 탕수육(소)가 아니였습니다 왠만한 중국집 중짜 사이즈는 되며, 고기가 두툼해서 식감이 좋고, 소스는 새콤달콤해서..

[합정역 소고기]미국산 소고기무한리필 왔쏘! [내부링크]

오늘은 특별히! 점심회식 했습니다! 저녁에 학원다니는 직원이 있는관계로, 회식비를 점심에 탕진하기 위해 합정역 소고기무한리필 왔쏘! 왔습니다^^ 너무너무 더워서 미칠것 같은 날씨였지만 소고기무한리필을 위해 열심히 걸어왔습니다 회사에서 약 7분정도 걸렸는데 땀이 흠뻑.. 평일 점심이라서 그런지 사람은 비교적 없었습니다 자리도 넓고, 에어컨도 팡팡! ( 먹고있는데.. 외국인들이 많이 왔습니다! ) 가격은 매우저렴합니다! 성인-18,900원 / 초등학생-9,500원 / 36개월이상 4,500원 1인기준 2시간이고, 셀프바는 별도로 1인당 1,000원씩! 최상급 냉장육 미국산소고기로~ 꽃등심, 갈비살, 부채살, 토시살 무한리필입니다! 반찬은 셀프이며, 1인당 1,000원씩 입니다 반찬은 소소하게, 고기랑 어울리..

[사가정역 고기집]두툼하고 육즙터지는 [내부링크]

사가정 집 앞에 고기집이 새로 오픈 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한 "도둑고기" 가 생겼습니다^^ 지나가면서 메뉴를 몇번 봤는데, 가격이 너무너무 저렴해서 놀랬습니다! 사가정역 2번 출구에서 쭈욱 내려오면! 크게 오픈했습니다 요즘 보기 드문 연탄구이 입니다 사진상 좁아보이지만, 상당히 넓은 편이며, 내부는 폴딩도어를 활용하여, 탁트이고,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물론 핫한여름이라서 그런지 에어컨이 빵빵합니다^^ 연탄구이전문점 도둑고기 메뉴 및 가격 입니다 대표메뉴는 "연탄항아리갈비" 와 "연탄주먹고기" 라고 생각합니다 연탄을 이용해서 고기를 굽기에 숯과는 다른 맛이있습니다 또한 화력 엄청 쌔 고기의 육집을 빠르게 잡아줍니다 도둑고기 부메뉴(사이드) 종류와 가격 입니다 간장계란밥+_+// 정말 좋은 메뉴인것..

[덕소역 해장국]깊고, 시원하고 해물뼈해장국 [내부링크]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이번주말도 미친듯한 더위로.. 서울을 벗어나 외곽으로 나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덕소역 해장국집은 특이하게 해물뼈해장국, 해물감자탕을 판매하는 "24시 잠실감자탕&쭈구미삼겹살" 입니다. 뼈해장국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특히 덕소역 해장국집은 "해물" 해물뼈해장국을 판매합니다 내부는 엄청나게 넓습니다. 심지어 저 안쪽에 있는 곳은 어린이를 위한 어린전용 놀이터!! 방방이와 미끄럼틀(?)등 놀이시설이 구비되어있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들이 매우 많습니다 "24시 잠실감자탕&쭈구미삼겹살" 메뉴 입니다 콩비지감자탕, 묵은지감자탕, 해물감자탕, 쭈구미삼겹살(쭈구미해물), 해물범벅뼈다귀찜! 감자탕과 해물을 활용하요 다양한 요리가 있습니다 메뉴를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콩비지감자탕- 국내산 ..

[합정역 돈까스]연예인 인증맛집 마루돈까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합정역 돈까스집은 정말 많은 연예인들이 방문하고, 벽에 싸인을 엄청엄청 많이 있는 돈까스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마루돈까스" 인데요, 항상 점심때 가면 만석이라 일찍가거나 대기하셔야 합니다! 11시45분! 점심시간보다 15분 일찍 도착했지만 자리가 없었습니다 ㅠㅠ 5분 정도 기다렸는데 운좋게 자리가 생겼습니다^^ 맛집이라 사람이 많습니다 벽에 보시면 싸인들도 엄청 많습니다 벽면 좌우로 쭈욱~ 연예인 싸인! 마루돈까스 메뉴 및 가격 입니다 가격은 저렴하게 형성되어있습니다! 돈까스,생선까스,치킨까스,치즈돈까스! 모둠세트도 있습니다 2가지 돈까스가 먹고 싶을때 먹으면 좋습니다~ 또한 치즈모둠, 카레SET까지 카레는 예전에 먹어봤는데 소소 합니다 돈까스 외 소바와 우동이 있으며 정식으로 돈까스반,..

[합정역 카페]분위기 좋은 카페 [내부링크]

오늘 서울의 최고기온 35도! 가만히 있어도 땀이 주루루룩 두려운 점심시간입니다.. 저희회사 근처에 맛집은 조금 걸어나가야하는 편이여서, 땀이 폭발합니다 오늘은 특별히! 합정 회사 공식카페 "어니스티"를 소개합니다 카페 어니스티 합정역 본점 입니다! 처음에는 개인카페인줄 알았는데, 서울에 지점이 몇개 있는 프렌차이즈 카페였습니다! Good People, Good Beverages 점심시간 지난 후 카페 모습입니다 근처 회사원들로 가득가득 찬 모습니다! 저희회사 지하1에 위치해서 다른 카페보다 자주가는데, 너무너무 에어컨 빵빵해서 좋습니다^^ 합정역 본점 어니스티 메뉴 및 가격 입니다 가격은 적당한 편인 것 같습니다 또한 메뉴도 다른 카페에 비해 너무너무 많고~ 여름이라서 그런지 과일종류가 많이 늘었습니다..

[덕소역 고기집]삼겹살,돼지갈비,생오리 무한리필! [내부링크]

푹푹찌는 여름! 체력이 많이 지치고 있습니다.. 그래서 체력을 보충할 수 있는 덕소역에 고기무한리필집 "돼지위에오리"를 소개합니다 돼지위에오리의 메뉴는 7가지로 "삼겹살, 로인스트립, 목살, 생오리, 갈매기살, 돼지갈비, 고추장삼겹살" 로 구성되어있으며, 샐러드바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돼지위에오리 덕소본점 입니다! 가격은 성인 12,900원 / 초등학생 8,900원 / 6~7세 3,900원 엄청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 음식물을 남길시 5,000원! ) 좌석은 상당히 많은 편이며 (사진 구도를 잘못 잡았네요 ㅠㅠ) 샐프코너를 이용해서 반찬을 가져오면 됩니다! 돼지위에오리 고기종류는 총 7가지로 삼겹살(독일), 목살(덴마크), 돼지갈비(독일산), 갈매기살(미국), 로인스트립(독일), 고추장삼겹살(독일..

[홍대역 마라탕] 정말! 맛있는 손오공마라탕 [내부링크]

날씨가 후덥후덥합니다! 겨우 초복을 지났는데 앞으로 남은 중복, 말복...등 8월만 생각하면 아이고.. 그래서 이열치열로 따끈하고 얼큰한 홍대 마라탕 전문 손오공마라탕 입니다! 홍대역 8번 출구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사거리 2층에 위치했습니다 홍대 손오공마라탕은 다른 마라집보다! 조금 저렴합니다 손오공 마라탕 가격은 마라탕(탕요리) 1500원/100g, 마라반(비빔요리) 2000원/100g 마라샹궈(볶음요리) 3000원/100g 그 외 사이드 메뉴가 있습니다 ※꿔바로우 양이 엄청 많이주고, 맛있습니다! 적극추천 더운날씨 여서 그런지, 손님이 적은 편이였지만 테이블 반이상 찼습니다 손오공 마라탕이용방법은 마라탕,마라반,마라샹궈는 옆에 바구니와 집게로 자신이 원하는 재료를 원하는 만큼 담아서 카운터로 가져..

[합정역 족발]맛있는 튀김족발집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합정역 족발집은 기존의 삶은 족발에서 족발을 튀겨서 더욱 더 맛있게 요리한 튀김족발집 입니다 독일에서는 족발을 튀겨서 요리하는 슈바인 학센이 있습니다 도발은 조리방법은 다르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도발은 도안에서 시작하는 튀김족발의 줄임말로 현대인이 가장 사랑받는 치킨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튀겼다고 합니다 또한 제주도 흑돼지를 사용, 19가지 한방재료를 넣어 건강한 풍부한 맛이 납니다 내부인테리어는 아름답습니다 갬성(감성)이 느껴지는 족발집 입니다! 분위기 때문에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도발의 가격은 다른 족발집보단 약간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국내산 흑돼지와 한약재 사용해서 그런듯 합니다 도발의 메뉴는 "튀김족발", "매운튀김족발", "깐풍튀족", "마늘갈비튀족" 4가지 입니다 기본반찬..

[합정역 삼계탕] 초복특집 지호한방삼계탕 (배달,포장가능) [내부링크]

7월17일 내일! 초복을 맞이하여, 합정역 삼계탕집인 지호한방삼계탕! 다녀왔습니다 합정역 근처에 삼계탕 집은 엄청 많지만, 복날만 되면 너무너무 사람이 터집니다! 하지만 지호한방삼계탕은 좌석이 매우 많아 그나마 대기시간이 짧아서 추천해드립니다~ 초복 전 날이고, 점심시간 12시보다 , 10분 일찍 도착했지만 사람이 너무너무 많았습니다! 약 15분 정도 대기하고 들어갔습니다! 합정역 삼계탕 지호한방 삼계탕 배달과 포장은! ※ 포장 - 데워서 나옵니다! 바로 뜯어서 먹을수 있습니다 ※ 배달 - 배달앱을 통하여, 배달이 가능합니다! 내부는 엄청 넓습니다! 에어컨도 엄청 많지만, 삼계탕에 열기 때문인지 땀흘리면서 먹었습니다 안쪽에도 좌석이 있습니다! 또한 예약이 가능하오니, 단체이신 경우 반드시 예약을 통해서 ..

[장안동 쥬시]생과일 쥬스 메뉴 및 가격 [내부링크]

열대야가 계속되는 더위에 시원하고 달달한 생과일 쥬스가 땡기다는 여친님을 위해 장안동 쥬시를 방문 했습니다! 쥬시는 체인점으로 매우 저렴한가격하게 생과일쥬스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며, 커피 또한 저렴하게 팔고 있습니다 현 쥬시는 장안동(장안로)점 입니다! 보통 쥬시 가격은 M-1,500원 / XL-2,800원 되어있으며, 좀 더 고급진 과일 일 수록 가격이 올라갑니다! ( 구체적인 쥬시 가격과 메뉴는 아래! ) 쥬시의 BEST 메뉴는 "초코바나나, 오파, 복숭아, 딸바, 수박, 토마토" 등 있으며 저는 핫한 여름에 수박을 강력하게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쥬시tip으로는 설탕 조절이 가능하니, 다이어트하시는 분은 꼭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쥬시 가격은 과일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생과일 쥬스 외에도 저렴한 커피!..

[이카루스M] 게릴라 사전 테스트 후기 [내부링크]

갑작스러운 "이카루스m" 게릴라 사전 테스트 진행 한다는 사실을 오늘! 알았습니다 다행이도 금일 7월 13일 6시 부터 14일 20시~24시까지 접속해서, 미리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퇴근하면서 1시간 동안 게임을 해보았습니다 외형 선택이 매우 다양하고, 구체적으로 할수 있습니다 저는 클래스 중 어쌔신을 선택 했습니다 너무 잘생겼습니다.. PC이카루스 했을 당시에 많이 봤던 풍경 입니다. 엘로라의 신전 PC해보신 분들은 더욱 더 가깝게 느껴지실 겁니다 처음 시작하면서 입니다. 다른 모바일rpg 게임처럼 퀘스트 클릭 후 이동! 메뉴는 크게 펼쳐서 세밀하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어쌔신 스킬 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액티브" , "패시브"로 나눠지며 설정에는 연계스킬, 조건스킬!! 이 자..

[합정역 베스킨라빈스] 7월 이벤트,신메뉴 [내부링크]

날씨가 미쳤어요! 비와서 습하고, 여름이라서 덥고, 습덥습덥한 날씨 때문에 너무 지치고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어제 여자친구와 함께! 지친 몸을 이끌고 시원하고 달콤한 합정역 베스킨라빈스31 을 방문했습니다 현재 상어송에 인기를 얻어 7월 이벤트, 신메뉴로 "핑크퐁 상어가족" 출시! 상어가족 비치캡도 2,500원과 상어가족 드라이백 3,9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핑크퐁 상어가족 구매시! 할인되는 혜택입니다! 행사할때 먹어줘야합니다 행사기간은 7월1일~7월31일 까지 이므로, 꼭 7월에 방문해서 신메뉴를 드셔보세요 ^^ 7월 베스킨라빈스 이벤트 상품입니다! 상어가족 비치캡과 드라이백!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지만,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셔야지~ 저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합정역 베스킨라빈스 내..

7탄 엑셀 [내부링크]

엑셀 "값, 필드값, 데이터값" 에 추가로 특정한 문자를 반복해서 입력하고 싶을 때 예를들어 "홍길동" -> "홍길동 님" ,"님" 단어를 추가적으로 반복해서 값에 입력하고 싶을 때 "셀서식" 을 통해 손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엑셀에서 특히! 고객명 이름 뒤에... "귀하" 또는 "님" 을 반복해서 붙여야할 때 혹은 단위 (cm , 원, 개 등) 연속적으로 입력해야하 할때 일일이 클릭 후 붙여넣기 할 수 없으니, 셀서식을 이용해서 쉽게 처리해봅시다! 현재 "이름" 과 "용돈" 데이터 값 뒤에 "님" 과 "원" 이 없으므로, 한번에 설정해서 입력해보겠습니다! ※ 현재 데이터가 적어서, 일일이 "님"과 "원"을 부칠 수 있지만, 데이터 값이 몇 천개, 몇 만개가 되면 꼭 이 방법을 써야 칼퇴합니다! 문..

6탄 엑셀 [내부링크]

오늘은 회사에서 업무를 보는데, 특수한 값을 입력 했더니 ? 지동기호가 딱! 자동으로 지맘대로 기호로 변해서 매우 난감했습니다! 분명히 공부할 때 배웠는데 기억이 나지 않아서, 열심히 찾아본 결과! 엑셀 자동고침 기능이 설정되어 있어서 그런거 였습니다! 엑셀에서 아래와 같은특수한 값인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기호로 변경되버려, 상당히 난감해집니다! " (c) - / (e) - € / (ks) - / (tel) - / (r) - " 저는 추정값으로 "(e)" 사용했는데 "€" 나와벼렸습니다! 위와 같이 나와서 매우 짜증이 났습니다! 후딱해야하는데.. 네이버에 찾아도 명칭을 몰라서.. 찾지도 못하고 ㅠㅠ 자 이제 자동기호 설정을 해제 해보겠습니다 "파일-옵션" 클릭해주시고요~ "Excel 옵션-..

동영상 자막 합치기 (feat_카카오인코더) [내부링크]

저는 영화를 다운받으면, USB받아서 TV에 연결해서 많이 봅니다. 하지만 가끔씩 외국영화랑 자막을 같이 넣었는데도 자막이 안뜨는 경우가 상당합니다! 그럴 때 동영상 자막 합치기를 이용하면 자막이 나오는걸 볼 수 있습니다! 동영상자막프로그램 "카카오인코더"를 사용하여 쉽게 합칠 수 있습니다 카카오인코더 :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043 네이버 자료실에서 쉽게 다운이 가능하고, 회원가입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카카오인코더로 , 각종 동영상 및 오디오 파일을 PC혹은 휴대기기 에서 볼 수 있는 형태로 인코딩 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에서는 가장 많은 포맷지원 및 빠른 속도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입니다. ( 본 소프트는 ..

5탄 엑셀 [내부링크]

회사 실무에서 엑셀 값, 취합을 위해 파일에서 파일로 필드 값을 복사하다보면 불필요한 숨겨진 값이 같이 복사가 될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숨겨진 값은 제외하고, 복사" 붙여넣기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셌습니다! 엑셀 필드값 복사 시, 숨겨놓은 불 필요한 값! 제외하고 복사 붙여 넣기 입니다!! 제가 예시로 만든 2018년 홈페이지 제작 현황입니다! 현재 담당자 부분을 숨겨넣고 복사를 하면! 어떻게 될까요 ? 숨기기를 했지만, 위 사진처럼 담당자도 같이 복사되어 값이 같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동 옵션" 을 사용하여 복사해줍니다! ① 복사할 곳의 영역을 마우스 드래그로 잡아줍니다, ② 도구창 "홈-찾기 및 선택-이동옵션" ③ "이동옵션"을 클릭해줍니다! 이동옵션에서 "화면에 보이는 셀만" 을 ..

[합정역 계절밥상] 7월 계절밥상 평일점심 메뉴! [내부링크]

오늘은 회사에서 단채로 합정역 계절밥상에서 점심회식을 했습니다! 이렇게 더운여름, 계절밥상 평일점심메뉴가 뭐가 있는지 세밀하게 하나하나 알려드립니다! 추가로 합정점 주차장 및 가격도 알려드립니다^^ 회사에서 단체 점심회식때 자주가는 건강한 맛집입니다 항상 제철에 맞는 음식이 나오는데요, 갈때마다 다른메뉴여서 좋습니다! 계절밥상 가격입니다, 평일점심이랑 저녁,주말ㅠㅠ 가격차이가 큽니다 가격차이가 큰 만큼! 더 많은 메뉴가 추가됩니다 주차장은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주차 후 영수증을 보여주시면 2~3시간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평일 점심이지만 사람이 많은 편 이였습니다! 주로 회사사람들 많았지만, 계절밥상 합정점은 상당히 넓고 자리가 많아서 대기는 없어요! 쭈욱~ 길게 먹을게 많습니다 음식 회전율도 상당히빠른편이라..

[합정역 쌀국수]쌀국수 맛집 리틀파파포 [내부링크]

합정역! 회사 근처 쌀국수 최고맛집 리틀파파포 소개합니다! 합정역에는 무수히 많은 쌀국수집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각종 방송과 연애인이 많이 방문한 쌀국수 맛집 입니다 항상 점심시간이되면 사람이 많아서, 자주 이용하지 못했는데요 어제 월요일! 비가 오는바람에 대기줄이 짧아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리틀파파포 입구입니다 상당히 작지만, 2층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11시 40분쯤 점심시간 보다 빨리갔지만, 1층은 만석이여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사진은 과장님과 대리님과 동기와 함께 왔습니다 다행이도 2층은 자리가 널널했지만, 약 10분 뒤 만석이 되었습니다 또한 테이블 바로 옆에서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리틀파파포 메뉴는 다른쌀국수 집과 다르게 더 많고, 다양합니다 부침개, 물만두, 군만두, ..

[홍대역 카페]감성&이색 폭발 카페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홍대카페는, 홍대 정문쪽에 새로생긴 분위기 좋은 "RUSTICA" 카페를 소개합니다 홍대에는 분위기 좋고, 이색적이며, 감성적인 카페가 엄청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오픈한지 얼마안된! 감성&이색이 폭발하는 카페를 소개합니다. 홍대 정문쪽에서 영원한미소미술교육원 쪽으로 가면 나옵니다! 흠.. 스타벅스 맞은편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외관가 다르게 내부는 정말 이색적이고, 감성이 폭발할 정도로 아름다운 인테리어를 하고 있습니다. 소품 하나하나의 정성스럽게 꾸민것이 느껴집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단체석처럼 큰 방이 나옵니다 입구쪽과 다르게 몽환적인 느낌의 벽지와 은은한 조명이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커피맛에 대해서 1도 잘 모르지만, 제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 깔끔한 맛과 향이 풍부합니다..

[합정역 고기집]합정역 회식하기 좋은 고기집! [내부링크]

지난주 금요일! 6월29일 핫한 불금에, 2분기 목표매출액을 달성으로 합정역 회식장소로 가장 핫한 "화포식당"에 갔습니다! 두툼하고 감칠맛나는 고기와 친절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화포식당을 소개 해드립니다!! 은근은근히 잘 보이지 않는 유치에 숨겨진 맛집입니다! 안쪽으로 들어가야하지만, 2층으로 되어있어서 전망 좋은 합정역 고기집 입니다. ( 정확한 장소는 맨 하단, 지도표시 있습니다 ^^ ) 가격은 합정역에서 저렴한편에 속한 가격입니다! 합정역 회사를 다니면서 많은 회식을 해봤지만, 고기값은 고기서 고기! 하지만 숙성된 고기가 더 맛있는 거 아시죠 ?! 1층 내부 사진입니다, 사람이 적어보이지만 2층으로 올라갔더니 꽉꽉 차있었습니다! 2층이 밖에 전망도 보이고, 넓기에 회식장소로 적극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사가정역 뼈해장국] 사가정 뼈해장국맛집 수돈채감자탕 [내부링크]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주말 아침입니다, 하지만 저는.. 어제 회식을 하면서 3차까지 달렸습니다 아주 아침이 들어죽겠습니다..그래서 저희 동네 사가정역 뼈해장국으로 핫한 맛집! 해장국의 최고 수돈채감자탕 집을 소개합니다! 나름 생긴지 얼마 안된 해장국집 인데요, 외부,내부 인테리어 역시 체인점이라 매우 깔끔하고, 해장국 답지 않은 고급 카페 인테리어 느낌입니다. 해장국집 하면 어르신들이 술먹고 해장하러 가는 느낌이 오래된 인테리어 느낌인데 다른 해장국집과는 다르게 수돈채감자탕은 정말 깨끗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 사람들이 조금 많아서 내부사진 찍기가 애매했습니다! 좌석은 약 40석정도 ) 수돈채 메뉴 및 가격표 입니다, 가격은 주변의 있는 해장국집 보다 훨씬 저렴하게 형성 되어있습니다. 몇달 전에는 ..

4탄 엑셀 [내부링크]

엑셀에서 "복사/붙여넣기" 를 하다보면 원본 데이터에서 "값 또는 서식" 등 필요한 부분을 "복사/붙여넣기"를 사용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값만 필요한 부분에 서식(함수)값을 복사/붙여넣기하면 오류가 이상한 값이 나옵니다 "서식(함수)값" 이 아닌 순수한 "값" 만 복사/붙여넣기 하고싶을 경우 "선택하여 붙여넣기" 사용하면 간단하게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예시로 만든 시험 성적표 입니다 총 5명의 학생 시험 성적을 "값"으로 작성하고, 평균 값은 "SUM함수" 를 사용하여 수식값(함수)을 넣었습니다, 그러면 저 평균 값만 다른 곳에 "복사/붙여넣기" 하면 어떻게 될까요? 평균 값을 복사하면 "0" 또는 오류가 나옵니다 그 이유는 수식값(함수)이 복사되기 때문에, 잘못된 주소값이 들어갔기 때문입니다...

3탄 엑셀 [내부링크]

엑셀에서 정렬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입력된 데이터 목록을 특정 필드의 기준으로 순서대로 재 배열하여, 깔끔하게 정리하거나 우선순위를 정해 정렬이 가능합니다 1. 상위 도구 모음을 보시면 '오름차순' 이나 '내림차순'을 클릭하여 간단하게 정렬하는 것과! 2. 여러 필드를 기준으로 정렬 할 때는 "데이터-정렬"을 사용하여 다중 정렬이 가능합니다. 위 엑셀 은 제가 만든 회사명부 입니다. 첫 번째 정렬 방법은 성명을 1개 단일 필드만 "가나다라" 순으로 정렬해 보겠습니다. 성명을 정렬하기 위해서, ① "성명" 필드 값 아래 부분을 잡고, ② "데이터" 카테고리 에서 오름차순으로 정렬 클릭, ③ "성명" 필드만 바꾸는게 아니라 각 성명에 붙은 부서나 직위 또한 같이 정렬을 위해 "선택영역확장" ④ 정렬 버튼을 누..

SC리워드360 체크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방법 [내부링크]

장마가 시작되는 화요일 입니다! 오늘은 SC리워드360 체크카드 내 포인트를 현금전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저희 집 바로 밑에 SC제일은행이 있어서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사용금액을 포인트로 엄청 많이 적립해주는 SC리워드360 체크카드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포인트를 아무리 많이 적립 되도 쓸 곳이 없으면 무용지물이지만, SC리워드360 체크카드 포인트는 현금으로 전환이 가능하여, 많이들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현금전환하는 방법을 사진과 함께 알려드립니다^^ 1. SC제일은행 어플리케이션에서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 클릭! 예금/신탁 에서 "예금가입" 을 클릭해주세요 2. 인기순, 금리순 中 "금리순"을 선택하고, "퍼스트가계적금"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현 시점으로 중..

다한증에 좋은음식 (feat. 다한증원인, 해결방법) [내부링크]

핫한 여름입니다! 땀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ㅠㅠ 저 또한 머리에서 땀이 엄청 많이 흐르는 편이라, 일상생활에서 큰 괴로움을 느낄 만큼 힘듭니다. 그래서 다한증에 좋은음식과 원인, 해결방법에 관련하여 자료를 취합하였습니다 우리 모두 더운 여름 땀으로 인한 불편함을 극복해 봅시다! 다한증이란? 신경전달의 과민반응에 의하여 과도하게 열이나 땀이 비정상적으로 많이나는 경우로 자연신경계의 이상현상 입니다 즉 땀이 너무 많이 흐르는 것을 뜻합니다. 그럼 "다한증 원인/종류" 크게 2가지로 나누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전신적 다한증 - 감상성기능항진증, 당뇨병, 폐경기, 과음, 비만, 폭식, 알콜중복 등의 문제로 인하여 전신적 다한증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2. 국소적 다한증 - 손/발바닥 , 얼굴/머리(두한증) 또..

간편하고 저렴한 [내부링크]

오늘 처음으로 서울시 따릉이를 탔습니다! 친구랑 밤 산책가다가 따릉이가 있길래! 이용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이용방법이 은근히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서울 시 따릉이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1. 서울시 따릉이 이용하기 위해서는 "서울자전거 따릉이" 어플을 다운 받아주세요 ( 다운 후 실행하면 아래 어플이 나옵니다 ) 2.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시면, 현재 위치와 자전거 대여소 위치가 나옵니다 자전거 대여소에는 회색, 빨간색, 노란색, 초록색, 검은색이 있습니다! 각 색은 자전거 수량을 나타내고 입니다! 3. 대여하기 전에 반드시! "이용권 구매"를 먼저 클릭해주셔야 합니다 이용권이 없을 경우 이용권이 없습니다라고 나옵니다 "이용권 구매"는 오른쪽 하단에 있습..

[사가정 치킨집] 누나홀닭 치킨 맛집! [내부링크]

오늘은 드디어! 신나는 불금입니다~ 다들 약속 있으시죠!? 저는 동네친구와 사가정 치킨집중 가장 핫한 치킨맛집 사가정 최고의 치킨집인 누나홀닭치킨집에 갔습니다! 예전에는 자주 갔지만 요즘 뜸하다가, 레드락이라는 맥주가 나왔다고 이야기들어서 동네친구와 누나홀닭치킨집으로 갔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정말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패밀리레스토랑 같습니다! 게다가 퇴근하자마자 7시에 사가정 누나홀닭에 도착하고 나니, 한테이블에만 손님이 있었습니다 정말 조용하고~ 느긋한 금요일 이였지만, 30분 뒤 만석!! ( 저 흰색 옷.. 제 친구 입니다! 저 아님 ㅋㅋ ) 누나홀닭 메뉴 및 가격 입니다! 저는 항상 검색할 때 이 메뉴판 가격표가 너무 궁금한데, 없는곳이 많아서 구체적으로 한장한장 누나홀닭 메뉴판을 찍었습니다! ..

2탄 엑셀 [내부링크]

오늘은 엑셀2탄으로 업무보다는 각종 엑셀 시험문제로 출제되고 있는 "셀 병합없이 값 가운데 정렬"하기 입니다! 이 기능을 쓰는 이유는 "병합된 셀의 값을 정렬 혹은 잘라내기 등" 의 작업을 할 경우 "오류"가 발생되므로 사용합니다. 아래 사진의 빨간색 부분을 보시면 현재 셀 병합이 되어있습니다, 복사를 하게 되면 "병합된 셀에서는 실행할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메시지가 나옵니다. 그럼 오류메시지가 나오지않고, 정렬 혹은 잘라내기를 하려면, 첫번째로 병합된 셀 병합을 해제해줍니다. 해제방법은 아래 사진처럼 병합된 셀을 잡고, "병합하고 가운데 맞춤"을 클릭하여 해제 시켜줍니다! 그럼 해제된 셀(가운데 정렬할 셀칸)의 영역을 다시 잡고, 오른쪽마우스 클릭 후 셀서식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셀 서식 클릭 후..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등록, 사이트최적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운영한지 2일째 되는 날입니다! 그런데..티스토리는 네이버블로그와 다르게 네이버에 노출이 자동으로 되지않습니다! 굳이 네이버 등록을 하지않아도, 다음 블로그 카테고리에서는 노출이 자동으로 되지만, 우리나라는 대부분 네이버를 사용하기에.. 등록하는걸 추천합니다 그러므로 티스토리 네이버 노출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를 사용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네이버에서 "웹마스터도구" 검색 후 들어가시면, 매우 간단히 등록이 가능합니다 ( 링크 : https://webmastertool.naver.com/ ) 그림 혹은 아래 링크주소를 걸어 두었습니다!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등록을 하려면 , 기본적으로 네이버 아이디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아이디가 없는 경우 회원가입을 통해 반드시!! 로그인해주셔야 ..

2018년 아동수당 안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요즘 핫하게 뜨고 있는 "아동수당" 은, 만 6세미만 (0개월~71개월) 아동들에게 매월 10만원씩 지급하는 내용입니다! 아동의 권리, 복지증진, 양육부담 경감 등을 위해 다양한 나라에서 실행되고 있고, 우리나라 또한 실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내일!! 6월 20일이 아동수당사전신청 시작일 입니다! 아동수당 신청은 "1.신청조건, 2.신청방법, 3.제출서류, 4.지급일과 지급액수" 로 나눌수 있습니다 ( 출처 : 아동수당 사이트 http://ihappy.or.kr/ ) 가장 중요한 1.신청조건은 다음 2가지 입니다! 1. 소득수준 하위 90% (2인 이상 가구기준)으로 만 6세미만 아동에게만 아동수당을 지급합니다. ( 2018년 9월 첫 수당지급 됩니다! 그러므로 2012년 10월 1일 이후 출생..

1탄 엑셀 [내부링크]

엑셀를 처음 공부하면서 다양한 도구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그중에서 실무에서 자주 사용하는 도구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자주사용하는 도구를 엑셀 상단 빠른실행도구모음 내 도구를 추가하므로써, 원하는 기능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피벗테이블, 함수, 정렬 등을 주로 업무에서 많이 쓰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주쓰는 도구를 엑셀 상단에 배치시켜 빠르게 업무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빠른 실행도구 모음 = 엑셀 상단 저장하기 있는 부분을 말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빨간색을 친 부분을 뜻하며, "저장하기,파일열기 등" 다양한 도구를 설정해놓고, 클릭을 통하여 빠르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의 빨간색부분으로 보통 저장하기, 뒤로가기, 앞으로가기 등이 기본값으로 설정 되어있습니다 그럼 "빠른실행도구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