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christine의 등록된 링크

 sk-christi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술꾼도시여자들 결말 다시보기 시즌2 제작 확정 [내부링크]

술꾼도시여자들 드라마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크리에요. 제가 이번에 너무너무 즐겁게 본 드라마가 있어요! 맞아요~ 너무 핫하죠! 바로바로 술꾼도시여자들!!! 입니다!!! 티빙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처음에..

강아지우유 추천 에버그로 펫밀크 후기 공유 [내부링크]

강아지우유 추천 에버그로 펫밀크 후기 안녕하세요! 크리에요. 오늘은 제가 중대발표를 합니다! 저~~ 강아지 키워요! 블로그에서는 처음 말하는 건데요~ 키운지는 사실 5년 됐어요! 저의 소중한 반려견 콩이를 위..

그것이 알고싶다 1286회 부산 버킹검 모텔 살인사건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싶다 1286회 부산 살인사건 버킹검 모텔 사건 이불을 걷어보니 피가 흥건한기라. 아이고야 이거 봉변당했구나 싶어가지고 죽었는지 살았는지 생각도 안 하고 119 부르니까 119 금방 와가지고 ‘죽었..

알토란 알타리김치 담그는 법 알아보아요 (양념 만들기) [내부링크]

알토란 알타리김치 총각김치 담그는 방법 감칠맛을 더할 재료 4가지! 안녕하세요, 크리에요! 요즘 김장철이죠! 그래서 알토란에서 나온 알타리김치 만드는 법을 같이 알아보아요! 알타리김치나 총각김치나 같은..

나는 몸신이다 누룩팩 만들기와 누룩 효능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나는 몸신이다 359회 누룩팩 만드는법과 효과 안녕하세요. 크리에요! 나는 몸신이다에서 나온 동안의 비결! 누룩팩 만드는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만드는 방법이 간단하고 쉬워서, 겨울에 하면 너무 좋을 것..

스타벅스 프리퀀시 컴포터 당일예약 방법과 후기 [내부링크]

스타벅스 2021 프리퀀시 컴포터 당일예약 방법과 후기 안녕하세요! 크리에요. 드디어 제가 스타벅스 윈터 프리퀀시를 다 모았습니다!! 원래는 항상 다이어리를 받았는데, 요즘엔 다꾸에 흥미를 잃어버려서 제일..

마늘 효능 엄지의 제왕 461회 통마늘버섯밥 만드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리에요! 외국에서는 마늘을 향신료라고 하죠. 한국인 하면 마늘을 뺄 수가 없을 정도로 자주 먹으니 향신료라고 생각도 못하고 살았는데요. 엄지의 제왕 461회에서도 위암 예방을 위해 마늘 섭취를..

서대문 맛집 하남돼지집 직장인 점심으로도 좋아요 삼겹살 강추 [내부링크]

하남돼지집 서대문역점 삼겹살 맛집 안녕하세요, 크리에요! 오늘은 서대문역 근처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하남돼지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내돈내산 찐리뷰입니다! :) 서대문 삼겹살 맛집 하남돼지집 위치 네이..

롯데시네마 청량리점에서 영화 이터널스 보고 왔어요 (후기, 스포x) [내부링크]

롯데시네마 청량리점에서 관람한 마블 영화 이터널스 후기 안녕하세요! 크리에요! 위드코로나 기념으로, 정말 오랜만에 영화관가서 영화보고 왔어요! 요즘 핫한 이터널스 보고 왔는데요. 롯데시네마 청량리점으로..

청량리 롯데백화점 맛집 코코이찌방야 일본카레 메뉴 및 할인 방법 [내부링크]

청량리 롯데백화점 맛집 코코이찌방야 일본카레 전문점 안녕하세요, 크리에요. 오늘은 제가 찐으로 좋아하는 맛집! 일본카레 전문점 코코이찌방야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청량리 롯데백화점 맛집 코코이찌방야..

그것이 알고싶다 나를 기억해 열여덟 김윤호 사망사건의 진실은?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싶다 1285회 김윤호 사망 사건 그것이 알고싶다 1285회 방송 일자 2021. 11. 20. (토) 오후 11시 10분 그것이 알고싶다 1285회 예고 영상 (출처: 그것이 알고싶다 공식 유튜브) “저희가 때려서 그런..

목이버섯 효능 나는 몸신이다 천연물광팩 만드는 법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리에요! 요즘 가을이 되면서 부쩍 건조해졌죠. 나는 몸신이다 358회에서도 피부 보습을 위한 천연물광팩 만드는 법이 소개되었어요. 목이버섯의 효능과 함께 좋은 꿀팁을 함께 공유하려고 해요! 목..

상봉 파스타 오스테리아 주연 후기 [내부링크]

상봉 파스타집 오스테리아 주연 추천? 비추천? 안녕하세요, 크리에요. 오늘은 상봉역에 있는 파스타집을 가보았어요. 네이버지도에서 파스타라고 검색해서 가보았는데 후기를 남겨봅니다. 오스테리아 주연 외관..

카톡 자동 답장 끄는법 기능 해제 방법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크리입니다. 카톡 자동 답장 기능 혹시 들어보셨나요? 삼성폰 쓰시는 분들, 갑자기 카톡에서 자동 답장 기능이 생겨서 당황하셨죠? 저도 이게 뭐지 하면서 누르다가 실수를 할 뻔이..

성수 뚝섬 오마카세 스시오오모토 런치 가성비갑이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리에요. 오늘은 저번 주말에 다녀온 오마카세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크리의 맛집뿌셔!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오마카세란? '맡긴다'는 뜻의 일본어로, 손님이 요리사에게 메뉴 선택을 온전히..

왕십리 맛집 용용선생 마라탕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홍콩주점 용용선생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크리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하다고 하는 왕십리 맛집 용용선생에 다녀왔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용용선생은..

위드코로나 정리 11월 1일부터 무엇이 바뀌었을까? [내부링크]

위드 코로나란? (=with Corona)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코로나19를 예방하며 일상생활을 해야 하는 시기 또는 정책. 현재 우리나라 백신 접종 완료율이 75%가 넘어가고,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자영업자들의..

김미경의 리부트 -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우리는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내부링크]

김미경의 리부트 - 김미경 지음 두번째 독서모임을 위해서 읽은 책은 바로바로! 유명하신 김미경 강사의 “김미경의 리부트” 이다. 딱 한 줄로 감상평을 적어보자면 다음과 같다. “위기가 기회가 되기 위..

일본계 은행 면접, 인터뷰 후기 및 팁 [내부링크]

일본계라고 하면 요즘엔 이 시국에...? 하지만, 시국은 시국이고 먹고사는 문제는 또 다르기에 면접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먼저, 외국계라고 하면 보통 미국, 유럽쪽 회사라고 하고 일본계회사는 그냥 일본계라..

외국계 기업 취업하기 알고보면 생각보다 쉽다! - 기본 [내부링크]

외국계 기업! 취업하기 생각보다 쉽다! 외국계 기업하면 어떤 이미지를 떠올리시나요? 자유로움? 영어를 쓰는 문화? 여러 나라로 출장을 떠나는 모습 등을 떠올리실 것 같아요.  위와 같은 이유로 생각보다 젊으..

부동산 사이클에 대한 이해와 아파트의 흐름(갭 매우기) [내부링크]

부동산 사이클이 생기는 이유? (1) 아파트 가격이 하락하는 시기에는 아파트 관련 민간업체는 분양을 안합니다. (2) 분양을 안해서 입주물량이 부족하면, 가격이 상승하겠죠. (3) 가격이 상승하니 민간 업체는 물..

지역이 상승하는 지표 5가지 (로그인부 부린이탈출 부동산스터디1기) [내부링크]

1. 미분양 (1) 아파트에서 가장 중요한 지표는 "수요" 매매수요↑ → 임차수요↓ 임차수요↑ → 매매수요↓ 매매수요가 감소하는지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미분양"입니다. (2) 수치도 중요하지만, 변화량이 더 중..

지역을 공부하자. (feat.귤이의 부린이탈출 부동산스터디1기) [내부링크]

이렇게 여러개를 한 번에 올릴 줄은 몰랐는데, 공부를 하면서 블로그를 쓰다보니, 글이 길어져서 나누게 되었습니다. ^^ 이번에는 지역을 공부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역을 공부해야 하는 이유..

부동산 특징, 그리고 부동산 투자 방법 찾기(feat.귤이의 부동산스터디 1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부동산의 특징에 대해 살펴보고, 부동산에 투자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부동산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요? 부동산의 특징 1. 부동산은 주식과 다르게 하루마다 또는 달마..

왜 부동산 투자를 해야 할까? (feat.귤이의 부린이탈출 부동산스터디 1기) [내부링크]

청울림님의 유투브를 보다가, 우연히 밑에 떠서 보게 된 귤이님의 유튜브. 오밀조밀한 귀여운 얼굴에 경상도 사투리까지 겹쳐져서 서울 여자의 관심을 자극하셨더라죠... 그리고 부동산에 '부'도 몰랐던 제가 이해..

일독일행 독서법 후기 - 유근용 지음 [내부링크]

일독일행 독서법 - 윤근용 지음 수불석권. 어디든 책과 함께- 이 책은 책을 읽을 때 긍정적인 영향과 책을 읽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설명한다. <책을 읽으면 좋은 점> 1. 독서를 통해 간접경험을 할 수 있다. 2...

코로나 바이러스 세상, 하나님은 어디에 계실까? - 존레녹스 지음 [내부링크]

"코로나 바이러스 세상, 하나님은 어디에 계실까?" 9월의 마지막 독서모임 책은 바로 이 책이었다. 현재 회사에서 코로나 TF 팀에 속하여 계속 일을 하고있다. 올해 초 처음 코로나가 터졌을 때, 같은 팀 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