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lol의 등록된 링크

 sktlo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3건입니다.

유토렌트 한글판 설치 다운로드 바이러스 걱정 노노! [내부링크]

유토렌트 한글판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려고 하는데 바이러스를 같이 포함하여 배포하는 사람들 때문에 고생 좀 하신 분들이 많을 거예요. 저 역시 예전에 컴퓨터 교체하고 유토렌트 새로 다운로드 하려고 하면,..

2019 롤챔스 섬머 일정 중계방송 LCK [내부링크]

MSI가 끝나고 볼게 없어서 기다리던 차에 드디어 2019 롤챔스 섬머가 개막합니다. 오늘은 롤챔스 섬머 일정과 중계방송은 어디에서 볼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포스트에서 롤챔스 섬머 1라운드..

생생정보 하남 왕대통찜 천지해 왕대통수라찜 정보 [내부링크]

며칠전 생생정보에서는 남다른 비주얼을 선보인 하남에 위치한 왕대통찜 가게가 나왔는데요. 이곳은 하남에 위치한 천지해 왕대통수라찜이라는 곳이랍니다. 저도 이거 보고 어찌나 먹고 싶어지던지 생생정보 하남..

깡졍마켓 주소 양띵 띵이슬라임 파는곳 [내부링크]

슬라임으로 유명한 양띵의 띵이슬라임을 구입하고자 해서 띵이슬라임 파는곳을 궁금해 분들이 있을텐데요. 깡졍마켓에서 띵이슬라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깡졍마켓은 현재 수원에 두곳, 그리고 부평에 한곳 이..

챔스중계 중 관중난입 역대급 (사진有) [내부링크]

유럽 축구연맹 (UEFA) 챔스 결승전 토트넘 : 리버풀 경기 중계 중에서 전반 18분 여성 관중난입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이분 정말 용감하다고 해야할지 뭐라 할지 모르겠네요. 민망한 의상을 입고, 그걸 벗으려고..

생방송오늘저녁 서울 편백찜 용산구 후암편백 위치 가격 [내부링크]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편백찜이 나왔는데요. 얼마전 나혼자산다에서 성훈이 일본식 편백나무찜 먹는것 보고 저거 진짜 맛있겠다 하면서 집에서 해먹어볼까 하다가 편백나무찜기도 사야 하고 해..

2019 롤챔스 서머 로스터 LCK 1라운드 [내부링크]

2019 롤챔스 (LCK) 서머 1라운드 로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롤챔스 섬머는 6월 5일 개막하는데요. KT 롤스터에서 프레이를 영입하여, 이번 서머 시즌 KT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졌습니다. 돌아온 KT Pr..

2019 북미 롤 NA LCS 서머 일정 참가팀, 스프링 순위 [내부링크]

북미 롤 대회인 NA LCS가 6월 1일 개막합니다. 북미의 스프링 시즌 1위인 팀리퀴드는 지난 MSI에서 준우승을 차지하였는데요. 이번 시즌 정말 북미는 다를까요? 2019 NA LCS에는 어떤팀들이 참가팀인지 알아보고..

효린 학폭 피해자와 합의 대중들의 반응은 싸늘 [내부링크]

효린 학폭 일진설에 대한 공방이 효린이 피해자와 긴 대화 끝네 원만하게 잘 합의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5일 네이트판에서는 "학폭 미투, 정말 치가 떨려요"라는 제목과 함께 효린과 같은 관교중학교에 다..

생방송투데이 킹스테이크 안양댕리단길 로렌스308 정보 [내부링크]

어제는 생방송투데이를 좀 늦게서야 봤는데요. 어제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안양댕리단길 킹스테이크 맛집이 등장했습니다. 저도 스테이크 참 좋아라 하는데요. 집에서 마침 안양이 멀지도 않기에 가볼까 싶어 정보를..

머거본 티라미수 맛 아몬드 [내부링크]

밖에서 저녁 먹고 배 부르다면서 아이스크림이나 사 먹을까 하다 마트에 들렀는데요. 머거본 티라미수 맛 아몬드 팔고 있는 것을 발견! 저희 둘 다 아몬드를 좋아하기에 시선이 가자마자 바로 겟겟~! 동네마트에서..

효린 학폭 일진 논란 네이트판, 카톡 有 - 효린측 입장 변경 법적대응 [내부링크]

최근 미투에 이어 빚투, 요새는 여러 연예인들에 대한 학폭 폭로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얼마전 프로듀스101 윤서빈이 학폭 일진 논란이 일며, 프로듀스 101에서 하차, JYP에서도 방출된 바가 있는데요. 또 바로 며..

리프트라이벌즈 2019 참가팀 기간 대회진행방식 [내부링크]

리프트 라이벌즈 2019가 7월에 열립니다. 올해는 한국에서 개최된답니다. 롤파크에서 할 줄 알았는데 서울 장충동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리프트 라이벌즈 날짜는 7월 4일부터 7월 7일까지 총 4일간 열립니다. 올해..

한지선 택시기사폭행 상세 약물의혹 드라마하차는? [내부링크]

'초면에 폭행합니다' 배우 한지선이 술에 취해 60대 택시기사와 승객을 폭행했습니다. 신고를 받고 달려온 경찰관마저 폭행해서 그녀는 공무집행방해죄까지 추가 되었는데요. 당시 집에 가려고 택시를 탔다가 이런..

현빈 손예진 사랑의불시착, 미국 사진 [내부링크]

현빈 손예진이 11월 방송될 TVN 사랑의불시착에서 연기 호흡을 맞추기로 확정했습니다. 사랑의 불시착은 현재 가제이며, 이후 제목은 바뀔 수 있습니다. 사랑의 불시착에서 두 사람은 여주 남주로 연인으로 나올..

스타일난다 김소희 부동산 한옥 96억 현찰 매입 [내부링크]

작년 여성 의류 및 화장품 쇼핑몰 스타일난다를 프랑스 회사인 로레알에 6000억에 매각해 화제가 된 김소희 전 대표가 서울시 문화재자료로 지정된 한옥을 96억 6800만원에 매입했다고 합니다. 더 놀라운 것은 이..

설리 논란 사진, 이성민 호칭논란 호소문까지 [내부링크]

설리가 자신의 SNS에 노브라로 거리를 활보하는 짧은 동영상을 올리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전에도 몇 차례 설리는 노브라 사진으로 인한 논란을 겪기도 했는데요. 그때마다 많은 네티즌들이 그녀를 비난하기도..

프레이 김종인 은퇴번복, KT 롤스터 입단 [내부링크]

오늘은 반가운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사실 어제 알려진건데요. 시간이 없어 포스팅 못하고 반가운 소식이니만큼 이제라도 포스팅 합니다. 지난달 21일 프레이 (Pray) 김종인 선수가 돌연 은퇴를 선언해서 많은 팬..

생생정보 눈꽃만두 서울 용산구 구복만두 정보 [내부링크]

오늘 KBS 2TV 생생정보에서 눈꽃만두가 나왔는데 이게 실검에 올랐더라고요. 생생정보에서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눈꽃만두라고 해서 눈꽃만두가 뭐지하고 검색을 해봤는데요. 이게 제가 가본 서울 용산구 남영동에..

조은정 소지섭 열애, 페이커의 그녀 조은정 나이 학력 키 [내부링크]

배우 소지섭과 조은정이 열애중임이 디스패치에 의해 보도되었습니다. 소지섭의 소속사 측에서는 "조은정과 진지하게 만나고 있는것이 맞다. 결혼 생각에 대해 밝히는 것은 조심스럽다."고 밝혔습니다. 소지섭의..

생방송투데이 평택 대왕타르트 뺑드오웰 정보 [내부링크]

5월 16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 에서 나온 골목빵집의 대왕 타르트가 저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평택 대왕 타르트 맛집 정보가 궁금해서 정보를 찾아보니 뺑드오웰 (Pain de O well)이라는 빵집..

유승현 아내 살해, 기존 시의원의 청부 살해 판결은? [내부링크]

유승현 전 김포시의회 의장이 아내 살해 혐의를 인정하고 경찰에 체포되어 충격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유승현 전 의장은 5월 15일 아내 살해 범행직후 경찰에 전화해 자수를 했는데요. 김포경찰서는 유승현 전 김..

2019 MSI 그룹스테이지 결과 순위 4강 결승전 일정 [내부링크]

오늘 새벽까지 해서 드디어 2019 MSI 그룹스테이지가 끝났습니다. 다행히 SKT의 경기력이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5월 14일 열린 2019 MSI 그룹스테이지 마지막날 마지막 경기는 SKT : IG의 경기였는데요. 생방으..

생생정보 대전 방치찜 어디? 바보곰탕 정보 [내부링크]

오늘 KBS2TV 생생정보에서는 대전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방치찜 전문점이 나왔습니다. 생생정보에 나온 대전 방치찜 전문점 이름은 바보곰탕이라는 곳입니다. 입소문을 타고 온 손님들로 인해 하루 매출이 약 800만..

생방송투데이 강남 신사 오반자이 - 온기정 정보 [내부링크]

5월 13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강남 신사의 한상차림 오반자이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오반자이는 일본 가정식으로, 교토 지방의 한상차림으로 우리나라의 백반과 비슷하다가 보면 되는데요. 서을..

2019 MSI 그룹스테이지 경기 결과 (3일차, 4일차) 남은 경기 일정 [내부링크]

슬슬 2019 MSI 그룹스테이지도 어느덧 하루를 남기고 있네요. 이제 여기에서 1위 ~ 4위 팀은 대만으로 넘어가 4강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생각보다 SKT의 성적이 저조해서 많은 팬들이 불안+걱정을 하고 있는데요...

박해미 이혼 이유 나이 황민 음주운전 판결은? [내부링크]

뮤지컬배우 박해미가 남편 황민과 결혼 생활 25년만에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박해미와 황민은 협의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박해미와 황민은 지난 1995년 결혼하였으며 약 25년만인 2019년 결혼생활을 끝내게 됐습..

롤 전챗 끄기켜기 전체채팅 차단 하는법 우리팀채팅 상대팀채팅 차단법 [내부링크]

롤을 하다 보면, 상대방이 나를 비난하거나 혹은 우리 팀원이 나의 멘탈 공격을 심하게 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같이 욕을 하면 리폿을 먹고 채팅금지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나 우리팀이 나에..

강성훈 망언 비투비 외모 비하 영상有, 차은우도 별로? [내부링크]

그룹 젝스키스 출신 강성훈이 후배 아이돌 그룹 비투비 외모 비하 발언으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유튜브에 강성훈 망언이라는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저도 내용 듣고 강성훈의 근자감에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이..

정영주 이혼이유 남편, 정영주 나이 학력 등 [내부링크]

얼마전 종방을 한, SBS의 '열혈사제'를 저도 참 재미있게 봤습니다. 연기 못하는 배우가 단 한 명도 없어서 집중력도 높았고 모든 캐릭터가 악역 조차도 밉지가 않았던 드라마였는데요. 아참, 이중권은 제외입니다..

2019 롤 MSI 경기 결과 1일차, 2일차 [내부링크]

2019 롤 MSI 그룹스테이지가 진행중입니다. 금요일 저녁 시작된 그룹스테이지는 토요일까지 해서 총 2일이 현재 진행되었습니다. (그룹스테이지는 5월 10일 ~ 5월 14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됩니다.) 현재 SKT의 성적..

변정수 딸 유채원 사진 나이 설리닮은꼴 [내부링크]

변정수가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당시 방송에서 변정수의 딸이 설리닮은꼴이라고 소개가 되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변정수에게는 두 명의 딸이 있는데요. 한명은 유채원 (호야), 한 명은 유정원입..

MSI 그룹스테이지 일정, SKT 경기 2019 [내부링크]

MSI 2019 그룹스테이지가 드디어 오늘 시작됩니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그룹스테이지 대진표 일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그룹스테이지 일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한국팀의 경기가 없어서 플..

조수현 배우 자살시도 [내부링크]

최근들어 연예계에 안타까운 소식이 참 많은것 같습니다. 배우 조수현 자살시도 배우 조수현이 수면제를 먹고 자살시도를 하여 병원으로 긴급 이송되었습니다. 5월 10일 강남 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밤 11시 24분..

한지성 남편 음주, 블랙박스 동영상有, 의문점 [내부링크]

지난 5월 6일 인천고속도로 교통사고로 사망한 한지성씨가 왜 하필 2차로에 차를 세웠는지 의문이 커지는 가운데 한지성 남편이 사고 당일에 음주를 한 정황이 밝혀졌습니다. 또 8일 한 네티즌의 사고 당시 블랙박..

김성수 아내 사망 이유 당시 사건 자세히 [내부링크]

5월 8일 방송된 KBS2TV <살림남2>에서 쿨의 유리가 등장하여 김성수의 딸 혜빈과 엄마에 대한 여러 가지 이야기를 하며, 다시 한 번 김성수 아내 사망 이유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당시 김성수 아내 사망사건이..

한지성 20대 여배우 교통사고 사망 [내부링크]

배우 한지성의 SNS에 추모댓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6일 오전 인천공항고속도로에서 20대 여배우가 교통사고로 사망했는데, 이 여성이 한지성이라는 얘기가 돌았기 때문입니다. 한지성은 2010년 비돌스의 서이라..

윤서빈 JYP방출, 프로듀스101 하차 [내부링크]

얼마전 학폭가해자설 및 일진설이 불거졌던 윤서빈이 JYP에서 방출되었으며, 프로듀스101에서도 하차가 결정되었습니다. 윤서빈의 일진설은 한 네티즌의 제보로 시작되었는데요. 인성을 중시한다는 JYP 소속 연습..

이민호 소집해제 복귀작 더킹 확정 [내부링크]

얼마전 배우 이민호가 소집해제를 명 받았습니다. 이민호 없는 안방극장이 너무 허전했었는데요. 드디어 복귀작도 결정했다고 합니다. 이민호 복귀작은 "더킹 : 영원의 군주"라고 합니다. 더 킹 장르는 판타지 로..

MSI 한국팀 대표 SKT T1 출국, MSI 역대 우승팀 [내부링크]

2019년 MSI 플레이인스테이지+녹아웃스테이지도 어느덧 끝나가네요. 오늘 저녁 7시 퐁부버팔로와 베가스쿼드론의 5판 3선승 경기를 펼치게 되는데요. 이 경기의 승자가 마지막으로 2019 MSI 그룹스테이지 마지막..

하나경 강은비 설전 아프리카TV BJ [내부링크]

배우 하나경이 아프리카TV BJ로 변신했습니다. 하나경이 BJ를 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그녀는 아프리카TV를 통해 라이브라는 점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교 교류하는 점이 매력적이라 방송을 시작했으..

윤서빈 과거 학폭 일진설 본명 [내부링크]

프로듀스X101에 출연중인 윤서빈이 과거 학교폭력 (학폭) 가해자설 및 일진설이 제기되었습니다. 윤서빈은 프로듀스X101 5월 3일 방송분에서 기획사별 레벨 테스트에 앞서 1등 자리를 차지하며, 단독으로 1분PR 영..

서유리 성형전 나이 롤성우 [내부링크]

5월 2일 해피투게더4에 방송인 서유리씨가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서유리는 최근 열애중임도 밝혔는데요. 과거에도 항상 서유리는 게임 잘 하는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했었습니다. 지금 남자친구는 일반 직장..

ESPN 롤 MSI 팀 파워랭킹 [내부링크]

ESPN에서 롤 미드시즌 인비테이셔널 2019 팀 파워랭킹을 발표했습니다. 기존에 3월 글로벌파워랭킹에서는 SKT를 1위에 두었었는데요. 세계 리그들의 스프링 시즌이 끝나고 MSI가 시작된 이 시점에서는 갑자기 SKT..

전유성 진미령과 이혼 이유는? 나이는? [내부링크]

전유성이 진미령과의 이혼 이유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어제인 4월 30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데뷔 50주년을 맞은 개그맨 전유성의 삶에 대한 여러 가지 이야기가 방송되었습니다. 전유성 진..

2019 MSI 일정 변경되었습니다 [내부링크]

2019 MSI가 드디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019 롤 MSI 일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에 발표했던 일정이 변경이 되었는데요. 이번 MSI 일정 변경 이유는 베트남의 전쟁영웅인 레 득 아인 전 국가 주석..

안젤리나졸리 전재산 입양아들에게 상속? [내부링크]

미국 연예매체인 레이더온라인은 헐리우드 배우 안젤리나졸리가 자신의 전재산 약 1억 1,600만달러(한화 약 1,340억원)를 입양아들인 장남 매덕스에게 상속하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안젤리나졸리 전재산 입양아..

구하라 안검하수 비포 애프터 사진 [내부링크]

구하라가 안검하수 수술을 받았음을 밝히고 최근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안검하수란 윗눈꺼풀을 올니는 군육이 선천적 또는 후천적으로 힘이 약해서 윗눈꺼풀이 아래로 처지는 현상을 말하는데요. 안검하수 환자들..

이디야 토피넛라떼 가격, 후기 [내부링크]

이디야 메뉴 중 베스트셀러인 토피넛라떼를 뒤늦게 접해보았습니다. 카페에 가게 되면, 주로 먹던것 2~3가지 내에서 시키게 되는데요. 이날은 다른걸 좀 먹어보고 싶어서 메뉴를 좀 살펴봤답니다. 그래서 결정한..

2019 롤챔스 스프링 순위 - 정규리그 완료! [내부링크]

드디어 2019 롤챔스 스프링 10주차까지 모든 경기가 끝났습니다. 3월 31일의 마지막 경기에서 승강전에 갈 팀이 정해지게 되었지요. 2019 롤챔스 스프링 순위 정규리그 완료된 시점에서 정리 한 번 하고 가겠습니..

2019 롤챔스 스프링 순위 9주차 [내부링크]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던것 같은 2019 롤챔스 스프링 정규리그도 어느덧 마지막 한 주를 남기고 있습니다. 오늘은 9주차까지의 롤챔스 스프링 순위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 롤챔스 스프링 순위 9주차..

2019 롤챔스 플레이오프 일정 (포스트시즌 일정) 및 티켓 예매 일정 [내부링크]

어느덧 2019 롤챔스 스프링 정규 시즌도 이제 단 한 주만이 남아있는데요. 그리핀의 경우 9주차 경기를 통해 정규 시즌 1위를 확정하여, 파이널에 진출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담원게이밍은 5위를 확정하여 와일드..

롤챔스 스프링 순위 8주차, 남은 일정 [내부링크]

이제 2019 롤챔스 스프링도 어느덧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롤챔스 스프링 순위 8주차를 살펴 보고, 이제 남은 일정들도 얼마 안 남았으니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 롤챔스 스프링 순위 8..

2019 롤챔스 스프링 순위 6주차, 7주차 [내부링크]

오늘은 2019 롤챔스 스프링 순위 6주차와 7주차 성적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 롤챔스 스프링 순위 6주차 순위  팀명 전적 승점  1  그리핀  10-0  +19  2  샌드박스게이밍  9-3  +11  3  SKT..

2019 롤챔스 스프링 순위 5주차 [내부링크]

2019 롤챔스 스프링이 어느덧 1라운드가 종료되고 2라운드가 시작되었습니다. 2라운드가 시작되며, 담원게이밍의 기세가 심상치 않은데요. 오늘은 2019 롤챔스 스프링 순위 5주차까지의 성적을 살펴보도록 하겠습..

2019 롤챔스 4주차 순위 [내부링크]

설 연휴 긴 기다림 이후, 드디어 롤챔스 4주차가 열렸는데요. 2019 롤챔스 스프링 4주차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 롤챔스 스프링 4주차 순위 순위  팀명 전적 승점  1  그리핀  8-0  +15  2  ..

2019 롤 글로벌 파워랭킹 by ESPN [내부링크]

ESPN에서 2019년 1월 29일까지의 성적을 기준으로, 글로벌 파워랭킹을 발표했습니다. 언제나 롤드컵 파워랭킹 발표를 하고나서 경기 결과에 따라 비웃음을 사기는 하지만, 그래도 파워랭킹을 살펴보는 재미가 있으..

2019 롤챔스 스프링 3주차 순위 [내부링크]

1월 30일에서 2월 3일까지 2019 롤챔스 스프링 3주차 경기가 완료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SKT 팬이라 2월 3일 SKT와 한화의 경기를 보고 편안하게 휴일을 보냈습니다. ^^ 다소 늦었지만, 2월 3일까지 진행된..

김동성과 여교사 - 내연녀의 친모 청부살해 이유는? [내부링크]

친모 청부살해에 대한 혐의를 받는 여교사 임씨가 김동성 전 빙상 국가대표선수를 언급했습니다. 존속살해예비 혐의 결심공판에서 검찰은 여교사 임씨에 대해 징역 6년을 구형했습니다. 또 검찰은 임씨로부터 친모..

2019 MSI 기간 및 열리는곳 [내부링크]

롤 MSI는 미드시즌 인비테이셔널 (MID-SEASON INVITATIONAL)의 약자인데요. 2019년 MSI 기간 및 열리는곳에 대한 발표가 있었습니다. 2019년 MSI 열리는곳은 베트남과 대만으로 두개의 국가에서 개최됩니다. 기존..

이디야 민트초코 (민트초콜릿) 아이스, 초콜릿칩 플랫치노 [내부링크]

집 근처에 이디야가 있어서 가끔 카공하고 싶을 때 방문한답니다. 매장은 엄청 크진 않지만, 저희 집 근처에 있는 이디야는 다른 이디야에 비해서는 매장이 약간 큰 편이고, 카공하시는 분들도 꽤 있어서 조용한..

2019 롤챔스 스프링 2주차 순위, 아프리카프릭스 징계 소식 [내부링크]

2019 롤챔스 스프링, 놀라움과 이변의 연속인데요. 많은 분석가분들이 시즌 시작 전에 예측했던 순위가 크게 빗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롤챔스 스프링 순위를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 롤챔스 스프링..

2019 LCS 스프링 1주차 성적 [내부링크]

지난 주말 북미리그 LCS가 개막되었습니다. 뱅, 코어장전, 크라운 선수 등이 새로이 북미리그에 진출하여 성적이 궁금한 분들이 있을텐데요. 오늘은 북미 리그 2019 LCS 스프링 1주차 성적을 살펴 보도록 해요. L..

코스트코 꿀땅콩 - 후디스 허니 로스티드 피넛 후기 [내부링크]

사람들이 코스트코 꿀땅콩이 맛있다길래 사먹어보고 싶은데, 집 근처에 코스트코가 없어요. ㅠㅠ 하지만, 요새는 인터넷쇼핑의 발달로 코스트코 꿀땅콩을 간편하게 인터넷에서 주문할 수 있더라고요. 인터넷에서..

유럽 2019 롤 대회 LEC 스프링 일정 (EU LCS → LEC) [내부링크]

오늘은 롤 유럽 리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기존 롤 유럽 리그는 EU LCS로 불리었는데 이제는 LEC로 이름을 변경했답니다. 기존 NA LCS는, NA를 빼고 LCS로 바뀌었습니다. 유럽리그 LEC는 북미보다 일주 빠르게 일..

북미 롤대회 - 2019 LCS 스프링 일정 및 대진표, 중계방송 플랫폼 [내부링크]

한국 뿐 아니라 해외 롤 스프링 시즌이 시작되어 이것저것 볼거리가 많아졌는데요. 오늘은 북미 롤대회인 LCS 일정 및 대진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명칭은 NA LCS였는데 이번 스프링부터 그냥 LCS로 바..

2019 롤챔스 스프링 일정표 및 참가팀, 1주차 성적 점검은 덤 [내부링크]

2019년 롤챔스 스프링이 1월 16일에 개막했습니다. 이번 롤챔스 부터는 기존 OGN과 SPOTV가 대회를 개최하던 방식에서 라이엇이 대회 주관 및 운영을 모두 담당하게 되었는데요. 대회의 겉 표면 뿐 아니라 롤챔스..

진에어 밴픽 노트 유출 방송 사고 - 라이엇 LCK 진행에 대해 [내부링크]

1월 16일 드디어 기다리던 2019 롤챔스 스프링이 개막되었습니다. 그동안에는 OGN이나 SPOTV가 롤챔스를 제작 및 방송까지 담당했었는데요. 그동안 라이엇은 방송국에 지원금을 주는 형태로 진행되었습니다. 2019..

2019 롤챔스 스프링 중계방송 플랫폼 안내 [내부링크]

2019년 1월 16일, 드디어 기다리던 2019 롤챔스 스프링이 개막합니다. 개막전 경기는 이미 알고 있으시듯, SKT와 진에어의 매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롤챔스 스프링 보고 싶은데 어디서 봐야 할지 궁금하실텐데요..

2017 롤드컵 장소 / 열리는곳, 일정 [내부링크]

롤 선수들의 올해의 마지막 수확을 거둘 2017 롤드컵이 곧 열리게 됩니다. 2017년 롤드컵이 열리는 장소(열리는곳)는 중국인데요. 2017년 롤드컵 장소와 함께 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2017 롤드컵은..

시즌7 원딜 트리스타나 룬, 특성, 템트리 (뱅 트리스타나, 뱅트타) [내부링크]

롤챔스 플레이오프에서 뱅은 연속 트리스타나를 위주로한 픽을 선 보이면서 활약을 해 주었는데요. 롤 시즌7 원딜 트리스타나의 룬, 특성, 그리고 템트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딜 트리스타나는 패시브..

스피릿 정글 룰루 룬, 특성, 템트리 - 아프리카 : MVP 스피릿 [내부링크]

협곡에 솔랭 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다름 아닌 롤드컵 선발전 아프리카 : MVP 전에서 등장한 스피릿 선수의 정글 룰루 때문이죠. MVP와 아프리카 프릭스의 롤드컵 선발전은 처음에는 아프리카가 1, 2세트 선취점..

울프 라칸 룬, 특성, 템트리 - 롤 시즌7 플레이오프 KT : SKT [내부링크]

오늘은 얼마전 시즌7 롤챔스 써머 플레이오프에서 역스윕을 달성한 SKT T1 울프 선수의 라칸 룬, 특성, 템트리, 스킬 선마 순서 등에 대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T : SKT 전에서 패패로 지고 있던 상황에서 S..

데프트 칼리스타 룬, 특성, 아이템트리 (최신 롤챔스 플옵 기준) [내부링크]

최신 롤챔스에서는 케이틀린 보다 칼리스타 밴이 더 자주 나오고 있는데요. 얼마전 롤챔스 플레이오프(2017년 8월 19일)에서 무서운 모습을 보여준 데프트 칼리스타의 룬, 특성, 아이템트리 등을 알아보도록 해요...

롤 시즌7 트위치 룬, 특성, 템트리 - 프레이 트위치 기준 [내부링크]

요새 핫한 원딜로 트위치가 뜨고 있습니다. 롤챔스에서는 자주 나오지 않지만 솔랭에서는 현재 원딜 승률 1위를 찍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롤 시즌7 원딜 트위치의 룬과 특성, 그리고 템트리를 프레이 트위치..

롤 명예 3레벨 획득하고 보상 받음 + 휘장 받는법 [내부링크]

롤에 명예 시스템이 도입되었지요. 저는 얼마전에 명예 3레벨을 획득하고 보상을 받았답니다. ^-^ 기념으로 롤 명예 3레벨 보상과 휘장 얻는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롤 명예 시스템과 명예 3레벨 보..

롤 시즌7 탑 초가스 룬, 특성, 템트리 - 후니 초가스 & 애드 초가스 [내부링크]

요새 초가스가 롤챔스에 등장하고 있는데요. 밴도 종종 나오고 있지요. 정글 초가스보다 탑 초가스가 좋은것 같습니다. 갱 가서 파열을 맞추기 쉽지 않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탑 초가스의 룬, 특성, 템트리..

[2017.07.11] LCK SUMMER 롱주 : MVP 밴픽 및 경기 결과 [내부링크]

2017년 7월 11일 LCK 정규 리그 롱주와 MVP의 경기가 있었답니다. 요새 롱주의 기세가 워낙 좋아서 많은 분들이 2:0으로 롱주의 압승을 예상했답니다. 하지만, 리프트 라이벌즈에서 열심히 노력한 MVP를 응원하는..

롤 2017 MSI 대회상금 / SKT T1 우승상금 및 시청자수 발표 [내부링크]

2017년 5월에 브라질에서 MSI가 개최되었습니다. 올해 MSI는 3번째 열리는 MSI였는데요. 이번에는 와일드카드들을 대거 합류시켜서 Play-in 스테이지부터 시작하게 했죠. 그래서 다른 와일드카드 지역들의 롤팬들..

2017 리프트 라이벌즈 한/중/대만 그룹스테이지 1일차 명경기 다시보기 [내부링크]

리프트 라이벌즈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북미 vs 유럽 구도라든지, 한중전이라든지 흥행면에서는 아주 성공적이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국내 롤팬들은 아직까지 분노한 상태이지만, 어쨌든 라이엇 입..

2017 리프트 라이벌즈 결승전 결과 [내부링크]

어제(7월 9일) 리프트 라이벌즈 결승전 한중 매치가 있었습니다.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한국:중국이 1:3으로 중국의 승리로 리프트라이벌즈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많은 한국 롤팬들의 충격과 분노가 아직 가시지..

리프트 라이벌즈 결승전 중계, 경기방식 [내부링크]

오늘은 리프트 라이벌즈 한국 LCK : 중국 LPL의 결승전이 열립니다. 어제 대만과 중국이 준결승전을 했는데 5세트까지 가서 결국 2:3으로 중국이 이겨서 중국이 결승전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국제 대회에서 항상..

롤 시즌7 잔나 공략, 룬, 특성, 템트리 [최신] - 돈룬 선향로 잔나 [내부링크]

잔나가 한동안 유행하다가 시즌7에서는 주춤했었는데요. 요새 다시 잔나가 뜨고 있습니다. 잔나는 원딜 보호에 특화된 챔피언인데요. 롤 시즌7 잔나 공략, 룬과 특성 및 템트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잔..

롤 시즌7 탑 잭스 공략, 룬, 특성, 템트리 - Ever8 기인 잭스 기준 [내부링크]

요새 롤챔스에서 심심치 않게 잭스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롤 시즌7 잭스 공략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탑 잭스는 잘 크기만 하면, 스플릿이면 스플릿, 한타에서도 괴력을 발휘하게 되는데요. 대신 망..

롤 시즌7 애쉬 공략, 룬, 특성, 템트리 (최신) - 프레이 애쉬 기준 [내부링크]

롤 시즌7 원딜 애쉬가 참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원딜 애쉬 공략 룬, 특성, 템트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만 해도 몰락 버프 이후, 선몰락 애쉬가 유행이었지만 지금은 노노~! 합니다..

KT : EEW (Ever 8) 다시보기 - 기인 탑잭스 쿵쿵따 스멥 솔킬! [2017.07.16] [내부링크]

며칠 전, 엄청난 진짜가 나타났네요. 요새 롤챔스에서 잭스가 종종 등장하는데요. 엄청난 임팩트를 보여준 잭스는 최근에는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진짜가 나타났네요. 바로 7월 16일에 있었던 KT : EEW (E..

롤 시즌7 라칸 공략 특성, 룬, 템트리 [내부링크]

롤 시즌7 최근 롤챔스에서의 핫한 서폿 챔피언 라칸 공략, 특성, 룬, 템트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라칸은 자야와 함께 하면 이점이 있어서 밴 당하기도 하지만 같이 자주 쓰이는 조합입니다. 그 외 칼리스타와 조..

롤 시즌7 자야 특성, 룬, 템트리 -뱅 자야 존끄 자야 [내부링크]

요새 롤챔스에서도 자야의 모습이 심심치 않게 보이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롤 시즌7 자야의 특성과 룬 및 템트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뱅선수의 자야와 크레이머(일명 존끄) 선수의 자야 룬에 차이가 좀 있는..

진에어 KT 다시보기 - 롤챔스 야스오 등장! 이건 꼭 봐야해! [내부링크]

롤챔스 써머 2라운드 진에어와 KT전에서 성환의 야스오가 등장했습니다! 픽이 되자마자 경기장 함성 소리가 장난 아니었답니다. 59분간 진행된 게임이었는데요. KT 데프트의 코그모 딜량 9만 살짝 못 미치는 딜량..

[2017.07.11] 롱주 vs MVP 다시보기 경기 세트 추천 - LCK 써머 2라운드 [내부링크]

오늘은 2017년 7월 11일에 열린 롱주와 MVP의 경기 중 재미있었던 세트 다시 보기를 추천드리겠습니다. 경기의 밴픽과 간단한 경기에 대한 소개는 이전 포스트에서 말씀드렸었습니다. (롱주 vs MVP 밴픽 및 경기..

리프트라이벌즈 한국/중국/대만 그룹스테이지 1일차 경기 결과 (SKT 편파 설명) [내부링크]

7월 6일과 7월 7일 이틀간에 걸쳐 LCK, LPL, LMS의 리프트라이벌즈 그룹스테이지가 펼쳐졌습니다. 역대 성적을 토대로 사람들은 LCK >>>> LPL > LMS 순의 성적을 기대했는데요. 예상을 뒤엎고 SKT >>>>> LCK >>> L..

롤 리프트라이벌즈 아이콘 가격, 구매기간 [내부링크]

롤 리프트라이벌즈가 한창입니다. 우리가 관심을 별로 두지 않는 와이들카드 지역들의 롤 팬들도 리프트라이벌즈에서 자국 리그를 응원하느라 여념이 없죠. 제일 쓸데 없는 걱정이 SKT 걱정이라는걸 알려주듯, 첫..

리프트라이벌즈 중계방송 추천 및 대회일정, 대회방식 (한국/대만/중국) [내부링크]

LOL 리프트 라이벌즈가 시작되었습니다. 리프트 라이벌즈는 전세계 각지에서 7월 3일 ~ 7월 9일에 펼쳐지는 지역대항전이랍니다. 전세계 13개 팀이 참가하며 5개의 대회로 나뉘어 진행되는 방식이랍니다. 한국(L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