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bluetokyo1의 등록된 링크

 skybluetokyo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9건입니다.

편의점샛별이 인물관계도 그리고 몇부작일까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이번시간에는 편의점샛별이 인물관계도 그리고 몇부작일까인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은 드라마 편의점샛별이란 드라마에 대해서 아시나요? 저는 편의점은 자주 이용하지만 편..

연애는귀찮지만외로운건싫어 출연진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지식이의 블로그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연애는귀찮지만외로운건싫어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글을 작성합니다 ^^ 여러분들은 연애는귀찮지만외로운건싫어라고 느껴보신적이 있..

찬란한내인생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찬란한내인생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여러분들은 드라마를 자주보시나요? 제가 알려드릴 드라마는 찬란한내인생이라는 드라마인데요 자세한 드라마 정보에..

나홀로이식당 출연진 장소 위치 신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나홀로이식당 출연진 장소 위치 신청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여러분은 나홀로 이식당이라는 프로그램을 보고 계신가요? 저는 최근에 바빠서 자세하게 프로그..

이각경의해피타임4시는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다양하고 정보를 전달해 드리는 지식채널의 지식이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이각경의해피타임4시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라디오를 들으시거나 혹은 시청하고..

오후의발견이지혜입니다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오후의발견이지혜입니다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라디오를 들으시나요? 저는 어릴때 라디오를 많이 들었는데요 성인이 되면서 라디오를 많이 듣지 않게 되었습니다 하지..

2020년7월개봉영화는 어떤 영화가 있나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이번시간에는 2020년 07월 개봉영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여러분들은 영화를 자주 즐겨보시나요? 이러한 영화는 우리에게 많은 삶의 활력소가 되곤 하는데요 2020년..

달영어로는 어떻게 표기하는지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니는 정보블로그 지식창고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이번에는 달 영어로 어떻게 표현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 대부분은 달에 대해서..

사이코지만괜찮아촬영지와 몇부작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여러분들은 드라마를 좋아하시나요? 요즘에는 재미있는 드라마가 있는데요 많은 드라마 중에서 사이코지만괜찮아라는 드라마를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이번에는 사이코지만괜찮아촬영지와..

바람과구름과비몇부작 드라마 인지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시간에는 바람과구름과비몇부작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여러분들은 바람과구름과비라는 드라마를 알고 계신가요? 이번시간에는 이 드라마에 대해서 보다 자세하게 알아..

농협하나로마트설립일은 언제인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여러분들은 농협을 자주 이용하시고 계신가요? 이번에는 농협 하나로마트에 대해서 자세하고 유용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려고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우리같이 농협 하나로마트..

이효리 다운타운베이비뜻 은 무엇인지 알아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여러분 잘지내셨나요? 이번에는 다운타운베이비뜻에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요즘은 티비예능에서 놀면뭐하지 라는 프로그램이 인기인데요 그곳에서 말한 이효리 다운타운베이비라..

윌라오디오북가격에 대해서 조사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여러분 제가 이번에 알려드릴 정보는 윌라오디오북가격에 대해서 조사한 내용을 바탕으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윌라오디오북에 대해서 들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윌라라는 것은 저도 처음..

대구은행 행복페이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 많이 기다리셨죠? 저도 많이 바빠서 글을 자주 못 올리게 되었네요 이번시간에는 대구은행 행복페이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

취사병전설이되다 는 어떤 만화인가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도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저의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이번에는 취사병전설이되다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는시간을 가져볼껀데요 과연 취사병전설이되다은 어떤 만화일..

네이버메일읽음확인 방법 간단하게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저의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이번에는 네이버메일읽음확인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간단한데요 네이버 메일에 들어가서 자신의 메일함을 확인해줍..

알바몬주휴수당계산기 로 주휴수당을 계산해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 이번에는 알바몬주휴수당계산기를 이용해서 주휴수당을 계산해보아요 ^^ 과연 여러분의 주휴수당은 얼마일까요? 여러분들의 주휴수당을 자세하게 계산해보록 해요 우리먼저 주휴수당이 무엇..

한번다녀왔습니다몇부작 드라마 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지식블로그입니다 이번에는 한번다녀왔습니다몇부작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여러분들은 드라마를 보시나요? 요즘 저는 바빠서 드라마를 자주 보..

도매펫은 어떤 사이트 인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도매펫이라는 곳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도매꾹이라던지 도매매라던지 라는 곳은 항상 들어보았는데 도매펫이라는 곳은 처음 들어보는데 여러분들은 들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과연..

쿠팡판매자센터로그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러분 오늘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이번에는 쿠팡판매자센터로그인 방법에 대해서 조사해보았습니다 내용은 간단하니 바로바로 알려드릴께요 ^^ 1. 쿠팡판매자센터로그인 방법 https://wing.coupang.com/login..

정동원동그라미는 어떤 곳인지 정리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정동원동그라미에 대해서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정동원동그라미는 과연 어떤 곳일까요? 저도 궁금해서 여러가지 검색을 해보았고 그 결과를 말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동원동그라미는..

세제곱곱셈공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시간에는 세제곱곱셈공식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여러분들은 수학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수학이 너무나도 어려워서 문과를 갔는데요 ㅎㅎ 그래도 세제곱곱셈공식을..

펜텀싱어3투표 어디서 어떻게 하는건가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도 또 만나서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펜텀싱어3투표를 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볼예정인데요 구체적으로 어디서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펜텀싱어 3 온라인 시청자 투표 http:/..

내일뵈요봬요 어떤것이 정답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전달해주는 지식이의 블로그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내일뵈요봬요라는 주제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하는데요 과연 내일뵈요봬요 중에 어떤것이 맞춤법상 정확한 표현일까요?..

내년띠 어떤 띠인지 알아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 저의 블로그에 오셔서 이번에는 내년띠 에 대해서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과연 어떤 띠일까요? 여러분들이 태어난 띠는 어떤 띠신가요? 2021년의 띠는 만 1일째 소띠입니다 ^^ 저의 위..

2020프로야구순위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를 정리하였습니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여러분들은 야구 좋아하시나요? 이글을 검색해서 들어오신분들은 다 야구 좋아하시죠? 이번 글에서는 2020프로야구순위에 대해서 자세하게 공부를 해볼예정인데요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밑..

런닝맨웃음참기편 정말 재밌으니 꼭 보시길 바래요 [내부링크]

10:00 부터 정말로 재미있고 웃긴 하이라이트 영상이니 참고해서 보세요 ^^ youtu.be/MjuJyti1Uwo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행복하세요

연애세포생존테스트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저의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연애세포생존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 여러분들의 연애세포는 어떠하신가요? 생존해 있으신가요? ㅎㅎㅎ 1.연애세포..

연봉2800실수령액에 대해서 조사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지식이가 왔습니다 ^^ 이번에는 연봉2800실수령액에 대해서 조사한 결과를 여러분들과 공유를 하고 싶어서 글을 작성합니다 ^^ 여러분들이 열심히 한달간 일했는데 과연 연봉이 어떻게 될까..

차승원유해진이서진나이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 저의 블로그에 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이번에는 차승원유해진이서진나이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글을 작성합니다 과연 차승원유해진이서진나이의 나이는 과연 몇살일까요? 그럼 나..

20209급지방직공무원시험일정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공부잘되가시나요? 더운 여름에 고생이 참 많습니다 이번에는 20209급지방직공무원시험일정에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과연 시험일정은 어떻게 되는것일까요?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2020..

공제뜻 과연 무엇일까 자세하게 조사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여러분 이번시간에는 공제뜻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여러분들은 실생활하면서 뉴스나 각종 매체에서 소득공제니 세액공제 등등 다양한 단어를 들어보셨을텐데요 과연 공제는 무..

20209급국가직공무원시험일정 상세내용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이글을 읽는여러분들은 대부분 공무원 준비생이 대부분이시겠죠? 요즘 취업이 참 쉽지 않아서 걱정이 많습니다 오랜시간동안 공부했던 여러분들이 시험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으셔야 할텐데..

이니스프리동행세일에 대해서 조사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여러분 반갑습니다 오늘도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지식창고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대한민국에는 정말로 다양한 화장품 회사가 있는데요 그중의 하나인 이니스프리 innisfree의 동행세일에 대에서 조사를..

2020 무신사동행세일에 대해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잘지내셨나요? 하늘이의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제가 작성할 게시글은 2020 무신사동행세일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2020 무신사동행세일이 어떤것이냐구..

2020유니클로세일기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여러분 이제 곧 여름인데요 이 더운 여름 잘 지내시고 계신가요? 더위에 지치시진 않으셨나요?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서 제가 이번에는 2020유니클로세일기간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름에..

에비씨쥬스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여러분 이번에는 에비씨쥬스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에비씨 쥬스는 들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에비씨는 과연 무엇일까요? 저와같이 에비씨쥬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유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여러분들이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구글 애드센스를 설정하실텐데요 이번에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유의사항에 대해서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이러한 사항을 숙지하고 있어야지 보다..

차에어컨안시원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이번시간에는 차에어컨안시원에 대해서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이 차를 이용하실 지금여름과 같은 날씨에 차에어컨안시원하다면 어떠하실까요? 더운데 힘들지 않으실까요? 그런 여름..

빌런뜻 에 대해서 조사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빌런뜻에 대해서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우리 흔히들 친구들 사이에서 너 빌런이야 빌런이야 라고 한번씩 말하잖아요 그런데 과연 빌런은 어떤 뜻이고 어떻..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tistory google adsense 승인 받는 노하우 공개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어떻게 티스토리 구글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tistory google adsense 승인을 받았는지 노하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 앞으로도 여러가치를 제공해드리는 꿀 블로그가..

차재이 나이에 대해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차재이씨의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차재이씨는 중앙대학교 대학원을 중퇴하셨으며 뉴욕대학교 티쉬예술학교 학사이십니다 데뷔는 2014년 마이 시크릿 호텔로 데뷔하셨고..

인치센치변환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먼저 인치란 무엇이라고 하면 각종 공구의 작업날의 길이를 알려주는 단어라고 하네요 그래서 인치를 센치로 변환하는것을 먼저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자면 1인치는 =2.54cm라고 이해하시면 되세요 간단하지요??

백파더:요리를멈추지마! 는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백파더:요리를멈추지마! 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이 어떤 프로그램인지 궁금하신분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 이 백파더:요리를멈추지마! 는 요리포기 요리..

강재준 살찌기 전 사진 궁금하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개그맨 강재준씨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개그맨 강재준씨는 1982년 10월 25일 강원도 춘천출신입니다 또한 2008년 SBS 공채 10기 개그맨이신데요 수상으로는 2015년 SBS 연..

2020년최저시급계산기로 최저시급을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2020년 최저시급을 계산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여러분들이 열심히 일해서 얻은 시급 과연얼마인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이러한 시급을 계산하여서 자신의 임금을 알아보는..

이비에스 온라인 클래스에 대해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이번시간에는 이비에스 온라인 클래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이비에스는 우리나라의 유명한곳이죠? 이곳에서 온라인클래스를 한다는데 과연 어떤 것일까요? 같이 알아보는시간..

귤영어로 무엇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이번시간에는 귤이 영어로 무엇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영어로 orange는 많이 아시는데 귤은 잘 모르시는것이 대부분이시죠? 오늘은 그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귤은 영어로 tan..

저녁같이드실래요?재방송 어떻게 보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저의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오늘시간에는 저녁같이드실래요? 라는 드라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이 드라마를 처음 보시는 분도 있으실꺼 같아서 간단하게 줄거리를 소..

2020겟잇뷰티선크림순위를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잘 지내셨나요? 이번시간에는 2020 겟잇뷰티 선크림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여러분들은 선크림을 고를때 어떤 선크림을 고르시나요? 다양한 기준이 있으시겠지만 이번 게..

15881688 은 무슨 전화인지 궁금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것에 대해서 궁금증을 해결해드리려고 글을 작성합니다 ^^ 여러분15881688 은 무슨 전화인지 궁금하세요? 여러분들이 기다리시는거 별로 않좋아 하시니 바로 결..

남자 여름 결혼식 복장에 대해서 정리하였습니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셨던 남자 여름 결혼식 복장에 대해서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결혼식은 정말로 중요한 행사인데요 어떻게 입고 결혼식장에 가느나에 따라서 여러분들의 이미지를..

김희재 회룡포 무대에 대해서 함께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하늘도쿄블루의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김희재 회룡포 무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 과연 어떤 무대였을까요? 궁금하시지 않나요? 그럼 자세한 내용 설명..

적정수면시간계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들의 적정수면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적정수면시간은 연령대별로 다르답니다 그러니 각자 자신의 연령에 맞는 수면시간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봐요 수면시간을 결정하는..

[도쿄 우한 폐렴 현상황] 일본 도쿄 우한폐렴/코로나바이러스 현상황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도쿄 우한 폐렴 현상황] 일본 도쿄 우한폐렴/코로나바이러스 현상황을 알려드립니다 일본에도 오늘자 뉴스로 크루즈선에서 감염자가 늘어가는 상황이다 일본도쿄현재의 상황을 설명하자면 먼저 위생용..

[신주쿠 헬로워크 방문후기] 신주쿠 하로워크 hellowork 외국인 고용센터 방문후기 [내부링크]

[신주쿠 헬로워크 방문후기] 신주쿠 하로워크 hellowork 외국인 고용센터 방문후기   이제 학교 수업도 끝났겠다 취업준비를 하러 정보를 찾다가 신주쿠 할로워크에 방문하였다 신주쿠 할로워크는 여러지점이..

[프리미어프로 녹음] 프리미어프로 녹음하는법+ 울림소리 제거 [내부링크]

wahidkhene, 출처 Unsplash 내 목소리 영상에 넣는 녹음 방법 밑에 있는 저 마이크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프리미어프로 녹음시 울림소리 없애기 마이크를 입력하고 녹음할때 음성이 계속 울려서 안될때 어떻..

[도쿄 신주쿠 규동 체인점] 도쿄 신주쿠 규동체인점 치카라메시 후기 [내부링크]

[도쿄 신주쿠 규동 체인점] 도쿄 신주쿠 규동집 치카라메시 후기 오늘도 신주쿠에 들렀다 왜냐하면 라면을 먹기 위해서 라면을 먹었는데 너무 양이 적어서 배가 안차서 2차로 치카라메시에 와서 밥을 먹으러..

[유튜브 무료음원 다운받기] 유튜브 무료음악 사용하는 방법 설명 [내부링크]

[유튜브 무료음원 다운받기] 유튜브 무료음악 사용하는 방법설명 stereophototyp, 출처 Unsplash 유튜브에서 무료음악 사용하기 유튜브에서는 음악사용시 저작권이 엄격하다 이 경우에 저작권 사용없이 영상에..

[갤럭시 움짤 만드는법] 갤럭시 휴대폰 움짤 만드는 방법 소개 [간단] [내부링크]

[갤럭시 움짤 만드는 방법] 갤럭시 휴대폰 움짤 만드는 방법 간단하게 설명하기 동영상 위의 GIF를 눌러주면 완성이다 이번에 갤럭시 휴대폰을 사용할때에 움짤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동영상을 보다..

[종가집 김치라면 먹은후기] 종가집 김치라면 먹은 후기/리뷰 맛설명 [내부링크]

[종가집 김치라면 먹은후기] 종가집 김치라면 먹은 후기/리뷰 맛설명 오늘도 점심을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집에있던 종가집 김치라면을 먹었다 내가 샀던것은 일본판이지만 아마 한국판 라면도 같은 맛일..

[신사역 다이소 방문후기] 서울여행 신사역 다이소 방문했던 후기 [내부링크]

[신사역 다이소 방문후기] 서울여행 신사역 다이소 방문했던후기 오늘은 집 주변에 있는 다이소에 들렀다 신사역 근처에 다이소가 있는지 찾아봤는데 하나 발견하였다 신사역 2번 3번출구로 나오면 다이소가 바로..

[도쿄 신주쿠 도쿄도청 가는길] 도쿄 신주쿠 도쿄도청 전망대 가는길 초간단하게 설명 해드립니다 [내부링크]

[도쿄 신주쿠 도쿄도청 가는길] 도쿄 신주쿠 도쿄도청 전망대 가는방법 100% 초간단 설명해드립니다 오늘은 신주쿠 할로워크에 가는김에 오래간만에 신주쿠 도쿄도청에 들렀다 도쿄도청은 아마 일본에 여행오는..

[도쿄 우한 폐렴 현상황] 일본 도쿄 우한폐렴/코로나바이러스 현재진행상황설명 [내부링크]

[도쿄 우한 폐렴 현상황] 일본 도쿄 우한폐렴/코로나바이러스 현재 진행상황설명 일본에도 오늘자 뉴스로 크루즈선에서 감염자가 늘어가는 상황이다 일본도쿄현재의 상황을 설명하자면 먼저 위생용품의 판매가..

[크라운 조리퐁 먹은후기] 크라운 죠리퐁 과자 먹은 후기와 리뷰 [내부링크]

[크라운 조리퐁 후기] 크라운 죠리퐁 먹은 후기/리뷰  오늘도 신오쿠보에 갔다왔다 신오쿠보에는 정말로 자주 가는것 같다 오늘은 치킨을 먹으러 갔다가 집에오는 길에 한인마트에 들러서 죠리퐁을 사가지고..

[도쿄 신주쿠 맛집] 아후리 AFURI 유자시오라면 먹은후기 [내부링크]

[도쿄 신주쿠 유자시오라면] 아후리 AFURI 유자시오라면 맛집 가게입구사진 오늘 저녁은 신주쿠에 들렀다 신주쿠에 유명한 맛집이 있다고 하길래 맛집을 찾아왔다 이번에 들른 라면집은 아후리 AFURI라는 유자..

[농심 양념치킨라면 후기 ]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라면 먹은 후기 [내부링크]

[농심 양념치킨라면 후기] 농심 매콤달콤 양념치킨 라면 먹은 후기  오늘 점심은 귀찮으니까 또 라면이다 집에 있는것중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했는데 그중에서 매콤달콤 양념치킨 라면 이 있어서 먹어보았..

[일본 도쿄 게임센터] 일본 도쿄 타이토스테이션 게임센터 방문했던 후기 [내부링크]

[일본 도쿄] 일본 도쿄 타이토스테이션 게임센터 방문후기 도시락집에 들러서 점심을 먹고 집에 가는길에 게임센터에 들렀다 일본에서는 게무센타라고 부른다 게임센터중에 대표적인 곳인 타이토스테이션에 들..

[농심 꿀꽈배기 후기] 농심과자 꿀꽈배기 먹었던 후기/리뷰 설명 [내부링크]

[농심 꿀꽈배기 후기] 농심과자 꿀꽈배기 먹었던 후기/리뷰 설명  이번에 신오쿠보 한인마트에 간 김에 한국과자를 대량으로 사왔다 특히 돈키호테에는 79엔? 이였던가 파격적인 어쩌면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으..

[오뚜기 열라면 먹은 후기] 오뚜기 열라면 봉지라면 먹은 후기 [내부링크]

[오뚜기 열라면 후기] 오뚜기 열라면 먹은 후기 / 요리방법  오늘은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어제 신오쿠보에서 사온 오뚜기 열라면을 뜯어서 먹었다 열라면은 예전에 친구가 먹던것을 한입먹었는데 너..

[탐스팜 Tom's farm허니버터 믹스넛 먹은후기] 한국 간식 리뷰 [내부링크]

[탐스팜 허니버터 믹스넛 후기] 허니버터 믹스넛 먹은 후기 오늘은 신오쿠보에서 사온 각종 음식을 리뷰하려고 한다 오늘은 우선 사온 허니버터 믹스넛은 신오쿠보 돈키호테 에서 구입하였다 허너버터 믹스넛은..

[도쿄 돈키호테 신오쿠보점] 일본 도쿄 돈키호테 신오쿠보점 방문후기 [내부링크]

[도쿄 신오쿠보 돈키호테] 도쿄 신오쿠보 돈키호테 방문후기 오늘은 일이 있어서 신주쿠에 들른겸 신오쿠보 돈키호테에도 들렀다 돈키호테는 체인점으로 일본의 큰 마트이다 돈키호테중에서도 신오쿠보 돈키호..

[프리미어프로 수업] 프리미어프로 폰트 Font 새롭게 추가하기/방법 [내부링크]

plushdesignstudio, 출처 Unsplash 프리미어프로 다양한 폰트 추가하는 방법 한국어의 경우 네이버에서 관련 폰트를 다운받아 줍니다 software.naver.com 네이버 Software 6.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 25,015 PD..

[팔도 비빔면 BIBIM ] 팔도 비빔면 컵라면 먹었던 후기 [내부링크]

[팔도 비빔면 컵라면] 팔도 비빔면 컵라면 먹은 후기  오늘도 집에서 점심을 먹었다 무엇을 먹을지 몰라서 이것저것 생각하다가 팔도 비빔면을 사서 먹었다 팔도 비빔면 컵라면은 그렇게 맵지도 않고 맛있어서..

[대구 동성로 카페] 대구 동성로 DEEP FLAT 카페 방문했는 후기 [내부링크]

[ 대구 동성로 카페 ] 대구 동성로 카페 DEEP FLAT 방문 했던 후기 상세 오늘은 친구와 함께 카페에 들렀다 여러가지 카페가 있지만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DEEP FLAT 이라는 카페에 들렀다 이 카페의 주소는 이러..

[대구 동성로 만두] 대구 동성로 만두맛집 삼화生만두 방문했던 후기 [내부링크]

[대구 동성로 만두 맛집] 대구 동성로 만두맛집 삼화만두 방문했던 후기 오늘 점심을 먹으려고 오늘도 동성로에 왔다 동성로에 와서 알라딘 중고서점에 책을 팔고 조그만한 용돈이 생겨서 기뻐서 여기저기 돌아다..

[오리온 포카칩 먹은후기] 오리온 포카칩 오리지널맛 먹은 후기/리뷰 [내부링크]

[오리온 포카칩 후기] 오리온 포카칩 오리지널맛 리뷰/후기  신오쿠보에서 사온 과자를 하나하나 먹고 있는 중이다 한국과자는 왜 이렇게 맛있지...?? 개인적으로 일본과자보다 더 맛있는거 같다 오늘은 그중에..

[신사역 코인노래방 후기] 신사역/가로수길 와드코인 노래 연습장 리뷰 [내부링크]

[신사역/ 가로수길 코인노래방] 와드코인 노래연습장 방문후기 저녁에 잠을 자려다가 심심해서 밖으로 나왔다 그래도 서울에 왔으니 심심하니 노래나 부르려고 밖에 나왔다 신사역에서 코인노래방을 찾다가 검색..

[동원 개성 왕만두 후기] 동원 개성 왕만두 먹었는 후기/리뷰하기 [내부링크]

[동원 개성 왕만두 후기] 동원 개성 왕만두 리뷰하기 오늘도 점심을 챙겨먹기가 귀찮다 그래서 그냥 어제 신오쿠보에서 산 왕만두를 챙겨서 먹었다 한 5천원 주고 5개 들어있는 만두를 샀다 이름하여 개성 왕만두..

[프리미어프로 편집 강의] 프리미어프로 자연스럽게 영상넘기는 기능 [내부링크]

vincentwac, 출처 Unsplash 더보기 프리미어 프로 자연스럽게 영상 넘기기 프리미어프로에서 작업중에 영상과 영상을 편집시에 연결이 자연스럽게 못한 경우가 생긴다 이럴때 하는것이 디졸브라는 기능이다 하..

[코엑스 COEX 계절밥상 방문후기] 삼성역 코엑스계절밥상 리뷰 [내부링크]

[코엑스 COEX 계절밥상 방문기] 삼성역 코엑스 COEX 계절밥상 리뷰 이번에 친구와 함께 삼성역 코엑스 계절밥상에 방문했다 계절밥상은 별다방 도서관을 지나서 조금더 가다 보면 보인다 여러분들도 알다싶이..

[팔도 짜장면 후기] 이연복 쉐프님의 팔도 짜장면 라면평가/리뷰 [내부링크]

[팔도 짜장면 후기] 이연복 쉐프님의 팔도 짜장면 라면평가/리뷰글 오늘은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이연복 쉐프님께서 개발하신 팔도 짜장면을 먹었다 개인적으로 인스턴트짜장면 라면중에 탑클라스 라..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리뷰]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리뷰/후기 [내부링크]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마신 후기 오늘 집에 오다가 신오쿠보 돈키호테에 바나나맛우유를 파는것을 발견했다 아니?! 바나나맛 우유라니 한국에서 목욕하고 마시면 진짜 맛있는 음료인데 일..

[도쿄 와코 돈가스] 도쿄 돈가스 체인점 와코和幸 돈가스 방문했던 후기 [내부링크]

[도쿄 와코 돈가스] 도쿄 돈가스 체인점 와코 돈가스 방문했던 후기 오늘은 일본의 혼아츠기에 들렀다 도쿄 카나가와현인데 나름 번화가인 도시이다 아르바이트를 하기위해서 갔던곳인데 그곳에서 돈가스를 먹..

[코엑스 COEX 별마당 도서관 ]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방문했던 후기 [내부링크]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방문후기 오늘은 친구와 함께 코엑스에 들렀다 나는 예전에 일본의 방송은 본적이 있는데 그 방송에서 한국의 문화 같은것을 소개하면서 보여주던곳이 있다 바로 별..

[프리미어 프로 잡음제거] 프리미어 프로 노이즈 잡음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marvelous, 출처 Unsplash 더보기 프리미어프로 노이즈/잡음 제거 방법 영상을 녹음하다보면 영상에 잡음이 들어갈때가 있는데 그때에 잡음을 없애는 방법을 설명하자면 간단히 말해서 편집→효과컨트롤→효과..

[삼성역 코엑스 삐에로쇼핑] 삼성역 삐에로쇼핑 방문했던 후기 [내부링크]

[삼성역 코엑스 삐에로쇼핑] 삼성역 코엑스 COEX 삐에로 쇼핑 방문후기 www.coex.co.kr Main - 코엑스 전시 베트남 국제 베이비 & 키즈페어 / 베트남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 2020-6-4 ~ 2020-6-7 www.coex.co.kr..

[신사역 맛집 인생설렁탕] 신사역 설렁탕집 인생설렁탕 먹은 후기 [내부링크]

[신사역 맛집 인생설렁탕] 신사역 백종원 설렁탕집 인생설렁탕 후기 오늘 저녁을 먹으러 신사역을 돌아다녔다 신사역에서 어제는 홍콩반점에 갔는데 오늘은 뭐 먹을까 돌아다녔는데 신사역에서 혼자서 먹을 만한..

[농심 새우탕 후기] 농심 큰사발 새우탕 먹은 리뷰작성 [내부링크]

[농심 새우탕 후기] 농심 큰사발 새우탕 먹은 후기 리뷰작성 오늘 점심은 밖에 나가기가 귀찮으니까 신오쿠보 한인마트에서 사온 컵라면을 먹었다 정말로 빨리 먹을수 있어서 좋다 하지만 건강 ㅠㅠ 괜찮아! 운동..

[도쿄 마치다 라면집] 일본 도쿄 마치다 요코하마식 라면 먹은후기 [내부링크]

[도쿄 마치다 라면] 도쿄 마치다 요코하마식 라면 마치다상점 먹은후기  오늘 알바를 마치고 마치다에 들렀다 마치다는 일본의 번화가이다 카나가와현의 신주쿠 느낌인데 거기에 내려서 라면을 먹으러갔다..

[프리미어 프로 강의] 프리미어프로 정말 유용하게쓰이는 단축키 소개 [내부링크]

jakobowens1, 출처 Unsplash CTRL+K 영상분리하기 CTRL+K를 사용시에 영상을 기준점에서 자를수가 있다 프리미어프로에서 최고로 많이 사용하는 기능인것 같다 ALT+BACKSPACE 영상자르고 붙이기 ALT+BACKS..

[신사역앞 게스트하우스] 폴라리스 Polaris 게스트하우스 솔직숙박후기 [내부링크]

[신사역앞 게스트하우스] 폴라리스 Polaris 게스트하우스 솔직숙박후기 이번에 연말이라서 매번 숙박하던 숙소에 자리가 없어서 고민하다가 저렴한 게스트하우스를 발견했다 이름은 폴라리스 게스트하우스 숙소위..

[팔도 꼬꼬면 후기] 팔도 꼬꼬면 왕컵 컵라면 먹은 리뷰과 후기글 [내부링크]

오래간만에 밤에 라면을 먹었다 사실 밤에 먹으면 별로 좋지못하다 왜냐하면 잠을 방해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배고파서 먹었다 내용물은 스프 그리고 라면이다 약간 매운 스프맛이다 저녁에 배고..

[하라주쿠 디저트 후기] 하라주쿠 자쿠자쿠 슈크림빵 추천 [내부링크]

[하라주쿠 디저트 후기] 하라주쿠 자쿠자쿠 슈크림빵 추천 이날은 회사 면접을 보고 하라주쿠에 들렀다 취업하는게 어렵다 스트레스 풀겸 예전에 먹고싶었던 간식을 먹으러 왔다 그 디저트 가게 이름은 자쿠자..

[네이버 클라우드 후기] 휴대폰에서→ PC로 사진/동영상 쉽게 옮기기 [내부링크]

[네이버 클라우드] 휴대폰에서 →PC 사진/동영상 쉽게 옮기는 방법 컴퓨터를 하다 보면 휴대폰에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옮겨야 할때가 많다 그럴때 나는 USB에 연결해서 항상 자료를 옮기곤 했는데 더욱더 편..

[프리미어 프로 레슨] 프리미어 프로 화면 회전방법+화면조정방법 [내부링크]

[프리미어프로 강의] 프리미어 프로 화면 회전시키기+화면조정방법 자세히 설명 프리미어프로 회전하는 방법 1. 영상을 클릭한다 2. 편집을 클릭한다 3. 회전을 선택하고 마우스로 오른쪽아니면 왼쪽으로 드래그하..

[도쿄 시모키타자와 돈가스] 도쿄 시모키타자와 돈가스집 돈스이 방문후기 [내부링크]

[시모키타자와 돈가스집] 시모키타자와 돈가스집 とん水 돈스이방문후기 이번에 시모키타자와에 또 옷을 팔러 들렀다 시모키타자와에서 옷을 팔았는데 2개는 거절 당하고 1개 후드티 200엔에 팔았다 팔면서도 찝찝..

[일본 도쿄 유니클로] 일본 도쿄 유니클로 방문후기+꿀팁알려드림 [내부링크]

[일본 도쿄 유니클로] 일본 도쿄 유니클로 방문기+꿀팁알려드려요 오늘은 일본 도쿄 유니클로에 옷을 사러갔다 집에 입을 옷이 없어서 두리번 거렸는데 마침 일본 유니클로에서 패딩을 세일중이였다! 유니클로에..

[대구 돈까스 교동점 식당] 돈까스 식당 교동점 갔다온 후기 [내부링크]

[대구 돈까스 식당] 대구 돈까스 식당 교동점 먹은 후기 오늘은 친구와 함께 식사를 하러 두리번 두리번 거리다가 한 가게를 발견하였다 이 가게는 돈가스를 전문으로 하는 가게였다 처음이였기에 친구와 함께 호..

[신오쿠보 한인마트 방문기] 도쿄 신오쿠보 한인마트 방문한 후기 [내부링크]

[신오쿠보 한인마트 방문기] 도쿄 신오쿠보 한인마트 방문한 후기 오늘 신주쿠에 들른김에 신오쿠보 장터에 들러서 한국재료를 사가야겠다고 생각하였다 도쿄에 처음 온 사람을 위해서 설명하자면 도쿄에는 큰..

[신주쿠 루미네 한국요리] 신주쿠 남쪽출구 루미네의 한국요리 후기 [내부링크]

[신주쿠 한국요리] 신주쿠 남쪽출구 루미네 한국요리 후기 오늘도 집에 있기 심심해서 돌아다니다가 한국요리를 먹으러 왔다 신오쿠보 쪽은 혼밥하기가 약간 어렵고 양도 많기때문에 혼자서 한국요리를 먹고싶을때..

[도쿄 나리타공항 라면] 나리타공항 2터미널 라면집 도쿄 돈코츠 + 잇푸도 [내부링크]

[도쿄 나리타공항] 2 터미널 라면집 도쿄 돈코츠+ 잇푸도 먹은후기 오늘은 귀국하는 날이다 귀국하는 날이니 서둘러서 신주쿠에서 NEX를 타고 나리타 공항에 왔다 나리타 공항은 항상 사람이 많은데 오늘은 한국..

[도쿄 나리타공항 맛집] 해산물덮밥 스시 미사키 마루 すし三崎丸후기 [내부링크]

[도쿄 나리타공항 맛집] 해산물덮밥 스시 미사키 마루 すし三崎丸 먹은후기 오늘은 한국에서 나리타로 다시 오는날이다 나는 이번에도 티웨이 항공을 탔는데 티웨이 항공은 출발이 아침 7시 55분이였다 너무 일찍..

[워드에 목차넣는방법] 워드에 목차+링크 넣는 방법 [정말간단해요] [내부링크]

[워드에 목차넣기] 워드에 목차+링크 넣는 방법 [정말간단해요] 먼저 목차 넣는 방법이다 더보기 워드[참조] →목차부분에 들어가면된다 그다음 본문 링크를 넣는 방법이다 더보기 삽입→책갈피로 들어간다 ..

[일본 구내염 패치제품] 일본 드럭스토어 구내염 패치 사용한후기 [내부링크]

[일본 구내염 패치] 일본 드럭스토어 구내염 패치제품 사용후기 입안에 구내염이 생겨서 참을수가 없었다 정확하게 말하면 구내염이라고 하기보다는 설염인데 혀를 씹어서 혀에 염증이 생겼다 그래서 음식을 먹을..

[갤럭시노트9 라벤더퍼플 128G] 갤럭시노트9 라벤더퍼플 사용한후기 [내부링크]

[갤럭시노트9 라벤더퍼플 128G ] 갤럭시노트9 라벤더퍼플 사용한후기  이번에 갤럭시노트9을 구매해서 약 한달간 사용하였다 갤럭시노트8에 비해서 어떤점이 달라졌는지 적어보면 1. 확실히 갤럭시노트8에..

[대구역내 토스트 가게 ] 토스트 카페 이순신 먹은후기 [내부링크]

[대구역안 토스트] 토스트 카페 이순신 먹은후기 나는 한국에 올때마다 토스트는 꼭 먹고 간다 석봉토스트 등등 각종 토스트는 너무 맛있다 이번에는 대구역에 있는 토스트 카페 이순신에 토스트를 먹으러 갔다 이..

[일본 무좀약 크림] 일본 무좀약 라미시루 크림 ラミシール사용한 후기 [내부링크]

[일본 무좀약] 일본 무좀약 라미시루 크림 ラミシール사용한후기  요즘 같이 걸어다녔더니 발이 많이 건조해졌다 발 뒤꿈치가 약간 건조하고 갈라져서 로션을 발랐는데 효과가 없어서 일본 무좀약을 구입해서 발..

[대구 칠성동 떡볶이 맛집] 대구 북구 신전떡볶이 본점 [내부링크]

[대구 칠성동 떡볶이 맛집] 대구 북구 신전떡볶이 본점 오늘은 배가 고프기에 신전떡볶이를 먹으러 왔다 한국에는 여러가지 떡볶이가 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신전떡볶이를 가장 좋아한다 뭔가 적당히 맵고 떡볶이..

[도쿄 시모키타자와 중고옷] 도쿄 시모키타자와 중고옷 판매한 후기 [내부링크]

[도쿄 시모키타자와] 도쿄 시모키타자와 중고옷 판매한 후기 이번에 나는 중고옷을 판매하기 위해서 시모타자와에 들렀다 시모키타자와는 중고옷 판매로 유명한 곳인데 판매뿐만 아니라 중고옷매입도 적극적으로..

[농심 생생우동후기] 농심 생생우동 가츠오부시 우동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농심 생생우동] 농심 생생우동 가츠오부시 우동국물 먹어본 후기 오늘은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생생우동을 먹기로 하였다 사실 우동이라고 하면 일본요리라고 알고있지만 일본의 우동하고 한국의 우동은..

[겨울 폴햄 패딩] 폴햄 더블부스트 구스다운 남자 겨울용 패딩 추천 [내부링크]

[겨울 폴햄 팽딩] 더블부스트 구스다운 남자 겨울패딩 추천 예전에 백화점에서 샀던 폴햄 더블부스트 패딩을 리뷰해보려고한다 이 제품의 경우 백화점에서 약 20만원을 주고 1년전에 구입한 제품이다 지금 인터넷..

[도쿄 후지사와 규탄 전문점] 후지사와 규탄 もつ鍋 美さく 점 후기 [내부링크]

후지사와 규탄 음식점 もつ鍋 美さく 오늘은 후지사와에 들린겸 후지사와 주변에 어떤 맛집이 있는지 알아보았다 그렇게 검색을 해보니 그래서 구글에 검색결과가  2곳이 나왔는데 그중에서 한곳을 가보았다 이곳..

[대구광역시립 중앙도서관] 대구중앙도서관 방문후기+구내식당후기 [내부링크]

[대구 중앙도서관] 대구광역시립 중앙도서관 방문후기+구내식당 오래간만에 대구 중앙도서관을 방문했다 어릴적에 도서관에서 책을 많이 빌려서 봤던 추억이 많이 담겨있는 장소이다 그래서 알라딘 중고서점..

[영상편집/게이밍 노트북] 한성컴퓨터 TFG155 구매후 약 한달 사용후기 [내부링크]

[영상편집 노트북 추천] 한성컴퓨터 TFG155 구매후 한달사용후기 이번에 구매하였더니 이렇게 박스로 집에 도착하였다 이번에 영상편집+웹서핑+기타등등 용으로 한섬컴퓨터 TFG155를 구매하였다 먼저 나는 영상편..

[일본 시부야 클럽] 시부야 클럽 카멜롯 Camelot 후기 [내부링크]

시부야 클럽 카멜롯 Camelot 후기 이날은 내 생일이였다 친구와 함께 놀러가기로 했었는데 어디에 갈까 고민하다가 시부야의 클럽에 가기로 하였다 원래 처음에는 아톰에 가려고 했는데 친구녀석이ㅋㅋ 추리닝 바..

[오리온 과자 추천] 오리온 촉촉한 초코칩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과과 추천] 오리온 촉촉한 초코칩 먹은 후기 오늘 한국에 갔다가 일본에 왔다 나는 한국에 갈때마다 이 과자를 사서 일본에 오곤한다 이름은 촉촉한 초코칩이다 사실 초코칩 과자는 칙촉도있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완전 간단] 갤럭시노트 8 스마트폰 공장 초기화 하는 방법 설명 [내부링크]

[완전 간단] 갤럭시 노트8 스마트폰 공장 초기화 하는 방법 오늘은 내가 쓰던 갤럭시노트8을 중고로 팔려고 공장초기화를 진행하였다 하는 방법은 정말로 간단하다 재부팅시 전원버튼+볼륨(+)+홈버튼 그 다..

[토스 만보기 TOSS 로 돈벌기] 토스 만보기로 하루에 100원 받는방법 [내부링크]

[토스 만보기 TOSS 로 돈벌기] 토스 만보기로 하루에 100원 받는 방법 오늘은 토스 만보기에 대해서 알아보자 걸으면서 돈을 벌수 있는 어플로는 토스와 캐시워크등이 있다 캐시워크의 경우에는 눌러야지 포인트..

[대구 중앙로 한솥도시락] 대구 중앙로 한솥도시락 방문후기 [내부링크]

[대구 한솥도시락] 대구 한솥도시락 중앙로역점 방문후기 오늘 저녁을 먹으려고 시내를 두리번두리번 거리다가 한솥도시락을 발견했다 그래서 한솥도시락에 가보기로 하였다 한솥도시락은 다양한 메뉴를 파는 도시..

[방배점 명륜진사갈비] 서울 방배점 명륜진사갈비에 갔다왔다 [내부링크]

[방배점 명륜진사갈비] 방배점 명륜진사갈비에 갔다왔다 오늘은 구반포역에서 점심을 먹기로 하였다 구반포역은 내가 처음가봤는데 먼저 고속터미널역에서 9호선의 각역정차 전철을 타고 갔다 그렇게 구반포역에..

[도쿄 샤부샤부] 도쿄 샤부샤부 맛집 온야사이温野菜 방문후기 [내부링크]

[도쿄 샤부샤부 맛집] 도쿄 샤부샤부 온야사이 温野菜 먹은후기 오늘은 집에서 쉬는날이다 학교에도 가지않고 집에서 쉬는데 딱히 뭐할것도 없고 해서 샤부샤부를 먹으러 갔다 집근처에 샤부샤부 가게가 있는데 런..

[코엑스COEX 삼성역 카페] COFFEE BEAN 커피빈에 갔다왔다 [내부링크]

[ 코엑스 COEX 삼성역 카페] 커피핀 COFFEE BEAN 에 갔다왔다 오늘은 친구하고 삼성역 코엑스에서 만났다 나는 삼성역 코엑스COEX 에는 처음 가봤는데 매우 번화가였다 코엑스에서 친구와 함께 계절밥상에서 점심..

[도쿄 런치 뷔페] 도쿄 타마치역 田町駅 초저가 700엔 런치 뷔페 후기 [내부링크]

일본 타마치역 田町駅 초저가 700엔 런치 뷔페 예전에 회사의 면접때문에 타마치역에 들렀었다 한창 일본에서 취업준비를 하다가 내가 하고싶은일이 아니라서 그만뒀는데 어쨌든 그덕분에 맛집을 찾았다 밑에는 가..

[일본 신주쿠 서점] 일본 신주쿠 대형서점 키노쿠니야 서점 방문기 [내부링크]

일본의 교보문고 신주쿠 키노쿠니야 서점 오늘은 친구와 식사를 마치고 키노쿠니야에 들렀다 집에가는길에 뭐할까 하다가 서점에 갔다 키노쿠니야는 우리나라로 말하자면 교보문고급의 큰 서점이다 신주쿠 동쪽..

[신사역 GS25 편의점] 신사역 근처 편의점 GS25 [내부링크]

[신사역 GS25 후기] 신사역에서 간식사러 갔다온 편의점 http://gs25.gsretail.com/gscvs/ko/main GS25 일상생활의 중심, 하루의 시작 Lifestyle Platform GS25 gs25.gsretail.com 점심을 먹고 집에 가는길에..

[CU 편의점 삼각김밥] CU 편의점의 우삼겹 삼각김밥 후기 [내부링크]

[CU 편의점 삼각김밥 ] 우삼겹 삼각김밥 먹은 후기 오늘은 저녁에 배가 고파서 집 주변을 두리번 두리번 거리다가 CU에 들렀다 집 주변에는 먹을곳이 없다 밤에 그래서 출출한 배를 달래기 위해서 CU편의점에 들렀..

[일본 블로그 분석] 일본 블로그 종류와 수익화에 대해서 [내부링크]

일본 블로그 종류와 수익화 분석 우리나라에서는 블로그라고 하면 티스토리 네이버블로그가 있는데 이와 함께 나는 일본어도 할수있기에 수익도 늘릴겸 소통도 할겸 일본블로그도 알아보았다 nickmorrison,..

[마치다 텐야] 도쿄 마치다 텐동 전문점 텐야 てんや 방문후기 [내부링크]

[일본 도쿄 마치다] 텐동체인점 텐야 방문했었던 후기 오래간만에 도쿄 마치다에 들렀다 마치다역은 위치는 카나가와현에있는데 지도상으로는 마치다이다 ㅋㅋ 신유리가오카는 도쿄에 더 가까운데 카나가와현이다..

[시모키타자와 샐러드바] 시모키타자와 샐러드바 쿠로가와 후기 감상 [내부링크]

시모키타자와 샐러드바 뷔페 쿠로가와 黒川 후기 오늘은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시모키타자와에 들렀다 시모키타자와에서 무엇을 먹을까 망설였는데 이번에 안가본가게에 가보잣! 하고 이런마음으로 새로운 가게에..

[일본 스타벅스] 도쿄 新宿 신주쿠 스타벅스 카페 방문기 [내부링크]

일본 카페 도쿄 신주쿠 스타벅스 내일은 학교의 시험이기에 공부하려고 스타벅스에 들렀다 신주쿠에는 워낙 스타벅스가 많은데 그중에서 동쪽 출구에 가까운 스타벅스에 들렀다 신주쿠 스타벅스는 항상 사람이 많..

[도쿄 신주쿠 약국] 도쿄 신주쿠 저렴한 드럭스토어 サンドラッグ 방문기 [내부링크]

일본 신주쿠 저렴한 드럭스토어 サンドラッグ 방문기 오늘은 신주쿠에 들렀다 신주쿠에 들러서 예전과 마찬가지로 모토무라 규카츠에 들렀고 그 이후에 카페에 가려다가 산도락이라는 드럭스토어가 보여서 가게에..

[맛집 체인점] 대구 북구 침산동 맘스터치에 가보았다 [내부링크]

대구 북구 침산동 맘스터치 한국에 오면 항상 들르는곳이 맘스터치 이다 맘스터치는 가성비가 너무 좋은것 같다 가격도 싸고 맛있고 그냥개인적인 생각임 감자튀김은 바삭바삭하고 싸이버거는 맛있다 맘스터치 '빠..

[일본 아이스크림] 일본의 베스킨 라빈스 Baskin 31 후기 [내부링크]

일본의 베스킨라빈스 Baskin 31 후기 일본에서도 한국처럼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다 신주쿠에 가면 많이 가게가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도 친숙한 미국의 아이스크림 가게 베스킨 라빈스 31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자 www..

[도쿄 맛집] 도쿄 시모키타자와 鍋ぞう 나베조 먹은후기 [내부링크]

일본 도쿄 시모키타자와 나베조 鍋ぞう 방문후기 오늘은 친구와 함께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시모키타자와에 들렀다 시모키타자와는 여러가지 음식점이 많은데 그중에서 뭐를 먹을까 고민했다 친구가 한국음..

[신주쿠 라면 맛집] 도쿄 신주쿠 시오라면맛집 호우센카 風仙化 후기 [내부링크]

신주쿠 시오라면 맛집 호우센카 風仙化 방문기 오늘도 신주쿠에 들렀다 신주쿠에는 밥을 먹으러 자주 들리는데 오늘은 신주쿠에서 점심은 모토무라 규카츠를 먹고 저녁을 뭐를 먹을까? 하면서 고민하면서 스타벅스..

[신오쿠보 떡볶이] 일본 도쿄 신오쿠보 980 떡볶이 뷔페 후기 [내부링크]

신오쿠보 980 떡볶이 뷔페 후기 오늘은 오래간만에 쉐어하우스 친구랑 밥을 먹으러 가기로 하였다 점심시간에 뭐 먹을까 했었는데 친구가 신오쿠보에 괜찮은 떡볶이 집이 있다면서 거기로 가자고 하였다 특히 거기..

[도쿄 시부야] 시부야 레드락 RED LOCK 스테이크동 후기 [내부링크]

도쿄 시부야 레드락 스테이크동 도쿄 시부야에는 유명한 가게가 많다 이번에는 일본인친구가 (내랑비슷하게 맛집 먹고 돌아다니는거 좋아함) 아는 가게가 있다고 해서 같이 가봤다 역시 유명한지 한국말이 들린다..

[도쿄 신오쿠보] 돈짱에서 부대찌게 (どんちゃん)후기 [내부링크]

도쿄 신오쿠보 돈짱 부대찌게 후기 오늘은 신오쿠보에 밥을 먹으러 왔다 날씨가 쌀쌀해져서 약간 춥다 이렇게 추워지면 땡기는것이 국물요리이다 그래서 이번에는 부대찌게를 오랜만에 먹으러 왔다 사실 오기 전에..

일본 도쿄 신주쿠 쉑쉑버거[SHAKE SHACK] 솔직후기 [내부링크]

일본 도쿄 신주쿠 쉑쉑버거 일본의 도쿄의 신주쿠에 가면 쉑쉑버거가 있다 쉑쉑버거는 한때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했었는데 예전에 에픽하이가 서울에 쉑쉑버거가 나온다고 줄서서 기다린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는데..

[일본생활] 고쌈냉면먹은후+비어드파파디저트먹기 [내부링크]

신오쿠보 고쌈냉면에가서 감자탕먹기 이번에 친한누나와 신오쿠보에 감자탕을 먹으러 왔다 감자탕집을 찾고 있었는데 사실 아는가게가 별로 없고 어디가 맛있는지 알수가 없었다 그래서 예전에 지나가다간 봤던 ..

[취업선물추천] 취업성공한 친구/가족에게 줄 선물 추천 [내부링크]

취업한 친구/가족에게 어떤 선물을 주면 좋을까? 신입사원으로 취업한 친구 가족등등에게 어떤 선물을 좋을까? 선물을 고르는데 도움에되라고 몇가지 정보를 정리해보았다 참고하기를 바란다 annca, 출처 Pixa..

[일본 이메일 쓰기] 일본어로 비즈니스 이메일 E mail 쓰는 방법 [내부링크]

일본어로 비즈니스 이메일 E mail 쓰는 방법 일본에와서 일본어가 어려워서 이메일 쓰는 방법을 몰라서 나도 처음에 고민했었는데 오랫동안 살다보니 요령이 생겼다 정말로 간단하다 이메일을 처음에 작성시에..

[일본어학교후기] 일본어학교와 대학준비시에 어떤 비자가 좋을까? [내부링크]

plushdesignstudio, 출처 Unsplash 나는 예전에 일본어 학교를 약 1년 3개월간 다녔다 그리고 대학교에 입학했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어학교에 다닐시에 워킹비자로 대학진학을 준비하는것이 좋다 왜냐..

[일본 니시 도쿄] 타나시역 田無駅 일루미네이션을 보러 [내부링크]

추억의 타나시역 예전에 하나코가네이에 살때가 그립다 하지만 돌아가기에는 너무 시간이 지나버렸어 많은 추억이 있는 장소이다

[일본 사이제리아] 일본 도쿄 サイゼリア 사이제리아 기간한정메뉴 후기 [내부링크]

일본 사이제리아 일본 도쿄 사이제리아 기간한정메뉴후기 오늘 집에 오는길에 저녁을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또 사이제리아에 들렀다 사이제리아는 다른가게 보다 좋은점이 있는데 늦은시간에도 영업을 한다는 점이..

[일본운전] 일본의 운전면허학원 과연 얼마나 할까? [내부링크]

일본의 운전면허 학원 얼마나 할까? 일본도 대학생들이 면허를 많이 딴다 방학때가 되면 다들 면허를 따러 운전면허학원에 가는데 과연 운전면허학원비용은 얼마나할까? 우선 학교의 벽보에 붙은 운전면허 학원..

[일본생활] 일본에서 렌즈 맞추러 가기 + 후기 [내부링크]

며칠전에 안과에가서 렌즈를 맞추었습니다 한국에서 가져온 렌즈가 눈에 너무 아파서요 .. 일본에는 한국처럼 6개월 렌즈가 없더라구요 ! 그래서 직접 렌즈를 맞추러 갔습니다 일본에는 렌즈를 사기위해서는 안과..

[외국어공부어플] 외국어 공부 어플추천 헬로토크 Hello Talk [내부링크]

외국어 공부 어플추천 헬로토크 Hello Talk 외국어 공부를 하다보면 대화할 상대가 필요한것을 알게 된다 그때 대화할 상대를 찾고 싶을때 사용하는 어플이다 이 어플은 헬로토크 hello talk 라는 어플인데 전..

[나이키 신발] 나이키신발 탄준 운동화를 구매하였다 [내부링크]

나이키 운동화 신발 탄준 구매후기 나는 이 신발을 맨 처음 일본 ABC 마트에서 발견했다 일본 ABC 마트에서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은 신발을 찾고 있었는데 이 신발을 발견했다 이 신발은 일본의 ABC 마트기준 6000..

[일본생활정보] 일본의 우산대여 서비스 아이카사 あいかさ [내부링크]

일본의 우산대여 서비스 아이카사 여러분들은 일본에서 살면서 우산을 대여해본적이 있나요 사실 집에갈때 비가오면 세븐일레븐이나 편의점에서 사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때 마다 돈이 너무 아깝다 나의 피같은 500..

[상하이 맛집] 상하이 여행 시베이요우미엔춘 西贝莜面村 후기 [내부링크]

상하이 맛집 시베이요우미엔춘 처음간 상하이 여행 중국인 친구가 나를 새로운 가게에 데려다 줬다 그게 가게는 상하이에 있는 시베이요우미엔춘 이라는 가게인데 중국에서의 체인점 가게이다 【西贝莜面村】上海..

[센다이 여행] 센다이 동북한정 과자 칸토리맘ずんだ 즌다 과자 [내부링크]

친구로 받은 선물 즌다라는 과자를 먹어봤는데 너무나도 맛있었다 센다이 여행가시는 분은 이거 꼭 사서 드셔보세요 완전맛있어요 도쿄에서는 구할수도 없는 과자

[일본 신주쿠역] 도쿄 신주쿠역 안 소바집에서 코로케 소바를 먹다 [내부링크]

신주쿠역내의 소바집에서 코로케 소바 도쿄 신주쿠역은 어마어마하게 크다 나는 이번에 저녁을 안 먹었기에 저녁을 간단하게 먹기위해서 신주쿠에 들렀다 약속시간에 맞추려니 도저히 시간이 나지 않아서 먼저..

[JPT 문제집] 만만하게 점수따는 JPT 실전 모의고사 구매후기 [내부링크]

만만하게 점수따는 JPT 실전모의고사 나는 JLPT와 별게로 EJU 시험을 준비하면서 일본어 실력을 늘릴 다양한 방법이 필요하였고 다양한 책을 통해서 일본어 실력을 향상시켰다 그중에 하나가 이 책이다 JPT실전모..

[일본 메이드카페] 일본의 이색카페 메이드카페에 가보았다 [내부링크]

일본의 메이드 카페 Maidreamin 일본에서 생활하는 동안 이것 저것 많이 해보고 싶어서 간 메이드 카페는 일본전역에 유명하며 나는 아키하바라에 있는 지점에 가보았다 아키하바라에 가면 젊은 여성분들이 메이드..

[세이코 시계] 남자 가성비 시계 추천 세이코 SEIKO SND367PC [내부링크]

세이코 가성비 남자 시계 개인적으로 내가 사용하고 있는 시계이다 SEIKO SND367PC 제품으로 가격은 대략적으로 10만원을 약간 넘는 상품이다 겉면은 이렇게 생겼다 검은색 배경이다   시계의 뒷부분은 이렇..

[잠실 닭갈비]서울 잠실역 석촌호수 비와별 닭갈비 후기 [내부링크]

서울 잠실역 비와별 닭갈비 오늘은 친한형과 서울에서 만나기로 하여서 잠실역에 있는 닭갈비를 먹으러 갔다 비와별 닭갈비는 잠실역에서 조금 떨어져 있다 조금 걸어서 도착한 비와별 닭갈비집 유명한 체인점 가..

[서울 잠실새내] 잠실새내 돼지김치구이 홀짝집에 갔다 [내부링크]

서울 잠실새내 돼지 김치구이 홀짝집 오늘은 서울에 사는 친구를 만나기 위해서 잠실에 들렀다 나는 잠실새내에 처음가봤는데 여기저기 맛있는 음식점이 정말로 많았다 지방출신이라서 서울지리는 잘 몰랐는데 이..

서울 가성비 게스트하우스 추천 24게스트하우스 [내부링크]

가성비 게스트하우스 추천 24 게스트하우스 나의 고향은 대구이다 그래서 항상 서울에 갈때 마다 게스트하우스에 예약을 하는데 그때마다 예약하는 게스트하우스가 있어서 소개하려고 한다 게스트하우스 이름..

[여자친구 GFRIEND 콘서트] 일본 요코하마 여자친구 콘서트 후기 [내부링크]

일본 요코하마 여자친구 콘서트 후기 이번에 일본에 살다가 콘서트를 보러 가기로 하였다 나는 로손의 로치케에서 예약을 하였다 콘서트 티켓은 추첨이였는데 운좋게 당첨이 되었다 ㅋㅋ 불러오는 중입니다.....

[신주쿠 맛집] 도쿄 신주쿠 맛집 스페인요리 파에리아 パエリア후기 [내부링크]

신주쿠 루미네이스트 스페인요리 파에리아 후기 오늘은 신주쿠에 들린점 저녁을 먹으러 신주쿠 동쪽 출구 근처에 있는 루미네에 있는 레스토랑에 들렀다 신주쿠역 동쪽출구를 나와서 경찰서 있는곳을 오른쪽으로..

[일본생활] 일본에서 알리 익스프레스로 주문해보기 [내부링크]

일본에서는 유명한 전자상거래 사이트는 아마존 라쿠텐등이 있다 하지만 이번에 색다른 방법을 발견했다 바로 알리 익스프레스로 물건을 구입하는 방법이다 중국전자상거래를 통한 직구를 알아보았는데 타오바오는..

[일본생활] 일본 신유리가오카 저렴한 헬스장 [내부링크]

신유리가오카에는 헬스장이 많은데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는방법이다 참고로 예전에는 역앞에 헬스장에 계약했었는데 시민센터 가격보고 바로해지했었다 역주변은 대략 7천엔~한달정도 했었다 일본은 어디에 가..

[일본 온천] 도쿄 토시마엔 니와노유 庭の湯 온천 후기 [내부링크]

일본 도쿄 토시마엔 庭の湯 니와노유 온천 오늘은 주말이라서 휴식이 필요하였다 그래서 휴식을 할겸 어디에 갈까 고민하다가 온천에 가기로 하였다 일본 도쿄의 온천은 여러곳이 있는데 이번에는 토시마엔의..

[이케부쿠로 맛집] 쿠이쿠이 食い食い 도쿄 고기 바이킹 뷔페 [내부링크]

이케부쿠로 쿠이쿠이 고기뷔페 오늘은 친한형과 함께 이케부쿠로에 있는 고기뷔페에 들렀다 이형은 예전에 내가 일본에 처음유학왔을때부터 알고 지내던 친한 형이다 그때에는 일본에 대해서 아는것이 너무나도 없..

[일본 취업 준비] 일본 취업시 꼭 참고해야할 일본의 회사평판 관련 사이트 [내부링크]

일본의 회사 평판 사이트 이번에 일본에 취업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면 꼭 참고해야될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하려고 한다 먼저 설명하자면 일본에는 블랙기업이라고 해서 잔업비를 안준다던지 잔업이 많은회사라던..

[일본생활 취업준비] 일본의 SPI란 SPI가 뭐지? [내부링크]

일본의 SPI란 SPI가 무슨뜻이지? SPI 란 간단하게 말해서 인적성검사를 말한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일본의 기업에서 사람을 채용할때 사람이 너무 많으니 걸러내는 용도로 사용하는것이 SPI라는 시험이다 일종의 서..

[신오쿠보맛집] 도쿄 신오쿠보 맛집 백종원 본가 BORNGA 후기 [내부링크]

일본 도쿄 신오쿠보 맛집 백종원 본가 나는 항상 친구랑 밥을 먹을때 한국음식을 먹을때 신오쿠보에오는데 그때 신오쿠보에서 밥을 먹을때 꿀팁? 이라고 말하면 주말에 신오쿠보역 근처에 있는 가게에 가기보다는..

[선크림 리뷰] 선크림 홀리카 홀리카 메이크업 사용해본후기 [내부링크]

선크림 추천 홀리카 홀리카 메이크업 선크림 나는 집에 여러가지 선크림이 있는데 그중에서 이번에는 홀리카 홀리카 선크림을 소개하려고 한다 먼저 홀리카 홀리카 선크림은 이렇게 노란색뚜껑에 하얀색의 포장지..

[일본취업] 일본에서의 취업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일본취업] 일본의 취업 사이트에 대해서 알바보자 오늘은 일본에서 취업을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 글을 쓴다 우리나라에 사람인과 잡코리아가 있듯이 일본에서도 여러가지 취업 사이트가 있는데 그중에 하나..

[해태 과자 리뷰] 해태 에이스 Ace 과자 먹은 후기 [내부링크]

[해태 과자 리뷰] 해태 에이스 Ace 과자 먹어보았다 오늘은 오래간만에 신오쿠보에 간 김에 과자를 사서 왔다 한국에서는 여러가지 과자를 먹었는데 나이가 들수록 달지 않은 과자가 이상하게 땡긴다 하하 나이들..

<일본어공부> 내가 JLPT 공부했던 방법 + 공부 문제집 추천 [내부링크]

JLPT 일본어 공부한 방법 문제집 추천 나는 일본대학을 준비할때에는 개인적으로 바로 EJU를 준비하지는 않았다 먼저 JLPT를 먼저 따고 EJU시험을 준비하였는데 내가 그때 사용한 책을 소개한다 먼저 여러가지 책..

[일본 볼펜 추천] 일본의 필기구 추천 제트스트림 Jetstream [내부링크]

일본 필기구 추천 제트스트림 나는 예전부터 필기구를 사용할때 일본제품으로는 항상 제트스트림을 사용했다 왜냐하면 볼펜을 사용할때 끊김이 없다 사용하다가 중간에 멈춘적이 없는 볼펜이라서 다른 볼펜보다 개..

[일본 라면] 일본의 야키소바 라면 추천 명성 잇페이짱 [내부링크]

일본의 야키소바 라면 명성 잇페이짱 내가 일본의 드럭스토어에 가서 항상 사는 야키소바 컵라면을 소개하려고 한다 먼저 이름은 명성 잇페이짱 이라고 한다 여러가지 야키소바중에서는 그나마 가격도 싸고 안에..

[남자 향수] 몽블랑 레전드 Legend 향수를 써보았다 [내부링크]

남자 향수 몽블랑 레전드 Legend 향수를 써보았다 나는 이 향수를 먼저 생일 선물로 받아서 사용해보았다 그전까지는 이 향수가 있는 줄도 몰랐는데 사용해보니까 냄새가 좋아서 밖에 외출할때에 항상 뿌리고 나가..

[일본 린스 ] 일본 츠바키 린스 コンディショナー 컨디셔너 [내부링크]

일본 린스 추천 츠바키 린스 컨디셔너 내가 일본생활도 시작한지 벌써 6년이다 나는 일본에서 여러가지 린스를 써 봤는데 이 린스가 가장 괜찮은 것 같다 일본에서는 린스를 컨디셔너 라고 한다 이와다르게 샴푸는..

[일본 후리카케 추천] 일본식 김자반 가츠오 후리카케 추천 [내부링크]

[일본 후리카케 추천] 일본식 김자반 가츠오 후리카케 추천 나는 자취생이라서 항상 밥을 혼자서 해 먹을때가 많은데 그럴때 밥 해먹는것이 여간 귀찮은것이 아니다 그래서 항상 3분밥에 후리카케나 자반김..

[남녀 공용 향수] 상쾌한 향수 엘리자베스 아덴 그린티 향수 Green Tea [내부링크]

상쾌한 향수 엘리자베스 아덴 그린티 GREEN TEA 향수 집앞에서 향수를 여러가지를 팔고 있길래 향수를 사 보았다 먼저 어떤 향수를 써야할지 몰라서 향수 샘플 냄새를 하나하나 다 맡아보았고 냄새가 강하지 않은..

[일본 신라면] 신라면 해외버젼 일본 신라면 컵라면 리뷰 [내부링크]

일본판 신라면 컵라면 리뷰 나는 점심을 항상 간단하게 먹고 저녁을 제대로 먹는 편이다 그래서 점심을 최대한 빨리 먹는 음식을 선호하는데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신라면으로 결정하였다 일본에서도 한국의..

[섬유유연제 추천] 샤프란 아로마시트 종이 섬유유연제 [내부링크]

샤프란 아로마시트 종이 섬유유연제 일본에서 세탁을 할때 내가 사용하는 섬유유연제는 이 샤프란을 사용한다 이 제품은 내가 군대에 있을때 부터 사용했는데 냄새가 아주 좋다 세탁시 세제와 함께 넣어서 세탁하..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쳐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사용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네이처리퍼블릭 수딩젤을 새로사서 써 보았다 밤에 바르고 자려고 나는 일본에 살고 있기 때문에 이 제품을 일본 아마존에서 주문해서 사용하였다 일본아마존에서는 3개 천엔정도에 제품을 팔고 있다 안..

편의점 음료수 수박소다 음료수 마셔본 후기 [내부링크]

수박소다 음료수 먹어본 후기 그냥 밍밍한수박맛이다 그 수박 다먹었을때 나오는국물? 그맛이다 음.... 그냥 그렇다 그냥 별로였다 수박을 사서 먹자 뭔가 3퍼센트 부족한 맛이다

[일본 화장품 추천] 센카 SENKA 퍼펙트휩 Perfect Whip 사용후기 [내부링크]

TOYKO LIFE 일본화장품 센카 퍼펙트휩 Perfect Whip 후기 일본에 오면 한국인 여행객들이 항상 사가지고 가는 화장품이 있는데 바로 이 폼클렌징인 센카 퍼펙트휩이다 그래서 어떤 화장품인지 일본에 살고 있는..

대구 동성로 맛집 추천 개정 대백점 한국요리 [내부링크]

대구에는 여러곳의 맛집이 있지만 나는 특히 이 가게를 좋아한다 개정은 한국음식점으로 대구 중구 동서로에 위치하고 있고 매일 11시부터 밤 9시30분까지 영업을 하고 있다 처음에 가게에 들어가면 이렇게..

일본의 화장품 립밤 추천 니베아 NIVEA 복숭아맛 립밤 [내부링크]

오늘도 일본의 드럭스토어에 들렀다 왜냐하면 일본의 드럭스토어에서 립밤을 사려고 말이다 개인적으로 이 향기나는 종류의 립밤을 좋아하는데 그 이유는 립밤의 향기가 너무나도 좋기 때문이다 이번에는 복숭아맛..

일본의 위장약 가스토루がストール 먹어보았다 [내부링크]

어제 부터 갑자기 열이나기 시작하더만 갑자기 위쪽 배가 너무 아팠다 음식을 제대로 먹지를 못해서 혼자 끙끙거리면서 밤에 잠도 못자다가 오늘 드럭스토어에 가서 일본의 위장약 가스토루를 がストール를 사서..

일본의 드럭스토어 가성비 립밤 추천 NIVEA 니베아 사과맛 립밤 [내부링크]

일본립밤추천 니베아 사과맛립밤 오늘은 일본의 드럭스토어에 들렀다 일본의 드럭스토어는 싼 제품이 많은데 이번에는 립밤을 사려고 왔다 개인적으로 이 종류의 립밤을 좋아하는데 그 이유는 립밤의 향기가 너무..

[일본생활] 가성비 좋은 일본 세제 추천 매우쌈 [내부링크]

일본에는 여러가지 세제가 있지만 일본 생활 경험차 여러가지 세제를 써 보았다 사람마다 좋아하는 향기가 다르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이 세제를 좋아한다 이 세제가 가성비도 좋고 향기도 좋은것 같아요 세제 이름..

[도쿄생활] 일본의 드럭스토어 시세이도 기름종이 추천 [내부링크]

일본에서 화장품을 사려면 드럭스토어에 가면된다 음 우리나라의 올리브영 비슷한 곳이려나 어쨌든 오늘은 츠루하 드럭스토어에 가서 일본 기름종이를 사왔다 가격은 세금불포함해서 200엔 세금포함 220엔 이였다..

[일본생활] 일본디저트 파블로 치즈 케이크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TOKYO LIFE 일본 도쿄 디저트 파블로 치즈케이크 오늘은 집에 가는길에 신주쿠에 들러서 파블로 치즈케이크를 사서 집에 왔다 파블로 치즈케이크는 일본에서 유명한 디저트 가게인데 정말 맛있다 치즈케이크 가게..

일본도쿄 일본의 노래방 가라오케 鉄人 테츠징 노보리토 [내부링크]

TOYKO LIFE 일본의 노래방 가라오케 철인 노보리토 오늘은 가라오케철인을 가게 되었다 솔직히 가격은 예전의 가라오케 우타운다歌うんだ가 더 싼편이다 이번에는 자리가 없어서 어쩔수없이 가라오케 철인에 가게..

일본 빙수가게 신오쿠보 카페더 빙수 카페에 갔다 [내부링크]

오늘은 누나와 감자탕을 먹고나서 카페에 왔다 그 카페의 이름은 카페더 빙수 여기는 카페의 인테리어가 정말 예쁘다 밖에 바람이 많이 불어서 유자차를 시켰다 가격은 380엔이였나 390엔정도했다 컵에 손잡이?..

일본생활 여드름 연고 페어아크네 사용해보았다 후기기록 [내부링크]

일본 드럭스토어 리뷰 페어아크네 최근에 얼굴에 약간씩 트러블이 났다 몸이 피곤한지 뭔지 모르겠는데 어쨌든 예쁜피부가 되고싶어서 여드름 치료하려고 약을 샀는데 일본 드럭스토어?에서는 이 약이 유명하다고..

일본의 텐동 체인점에 대해서 알아보자 텐야 てんや 후기 [내부링크]

TOYKO LIFE 일본의 텐동 체인점 텐야 후기 일본에는 음식이 텐통이 유명한데 여러가지 유명 텐동 체인점이 있다 그 중에서 나는 텐야에 갔었다 텐야는てんや 일본의 유명 튀김덮밥 전문 체인점이다 그냥 주변에서..

[일본생활] 풀무원 꽃게탕면 생면식감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배가 고픈데 먹을것이 없다 그래서 몇일전에 신오쿠보에서 산 라면후기 풀무원 꽃게탕면 생면식감을 뜯어서 먹어보았다 라면을 끓이고 그릇에 담았다 개인적으로 맛의 총평으로는 그 이연복 짬뽕라면..

일본에서 유명한 과자 아몬드가 들어간 감씨 과자 카키노타네 [내부링크]

일본에는 여러가지 유명한 과자가 있는데 이 카키노 타네 과자는 약간 매운맛도 있으며 뭔가 입심심할때 딱 좋은과자이다 딱 술안주용 과자이다 카키노 타네는 이렇게 작은 봉지로 여러개 들어있는게 먹기가 훨씬..

일본에는 어떤 시리얼이 있을까? 주로 어떤것을 먹을까? [내부링크]

오늘은 일본의 드럭스토어에갔다왔다 우리나라고 하면 약국이라고 하면되는데 일본의 약국에서는 진짜 여러가지를 다 파는곳이다 음식도 팔고 일반마트보다 가격이 싼 경우도 있다 개인적으로 이 시리얼은 맛있다..

일본 도쿄 신주쿠 버블티 타피오카 춘수당 슌스이도 먹어보았다 [내부링크]

TOKYO LIFE 밀크티 춘수당 후기 오늘은 신주쿠에서 집에가는길에 신주쿠역 동쪽출구을 보았는데 항상 있는 춘수당에 기다리는 사람이 없어서 이때다 싶어서 먹어보았다 (이때가 기회지) 가게에 보면 이렇게 신..

일본생활 일본 유니클로 꿀팁 공개 할인받는법 [내부링크]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일본유니클로에서 할인받고 옷을사는 방법 일본 유니클로 어플리케이션을 새로 다운받으면 500엔 쿠폰을 준다 그러니 꼭 다운받아서 결제를 하자 하지만 5000엔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했었다

물은 아이디어와의 관계 [내부링크]

12019, 출처 Pixabay 개인적으로 먼저 답답할때 아이디어가 안떠오를때에 물과 사람이 만날때 아이디어가 떠오르는것 같다 예를 들어 샤워를 할때 문뜩 신기한 아이디어가 떠오른다 뭔가 신기한것같다 샤워할..

인생을 살때에 길이 없다고 느껴질때에 읽으면 좋은글 [내부링크]

jplenio, 출처 Pixabay 인생을 살다보면 길이 가로막힌다는 느낌이 들때가 있다 그럴때 보통 그것의 대부분의 문제는 보통 문제가 아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아는것은 매우 작기 때문이다 예를들어서 말해보자..

고기를 잘굽는방법 고기 잘굽는 간단한 팁 TIP 설명 [내부링크]

csolorzanoe, 출처 Unsplash 1. 고기는 한번만 뒤집어야 한다 고기를 어려번 뒤집으면 육즙이 빠져서 맛이 없어진다

인생에서 성공하는 가장중요한 습관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nullplus, 출처 Unsplash 당신은 인생에서 기회가 있을때 항상 YES 라고 대답을 많이 해야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NO라고 대답할때 인생에서 많은것을 얻을수가 없다 오직 인생에서 YES라고 대답할때 인생에서..

대구 치킨 맛집 대구통닭을 주문해 먹었다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치킨이 너무 맛있는거 같다 나는 한국에 갈때마다 치킨은 꼭 먹고 일본에가는데 이번에는 배달로 대구통닭을 시켜보았다 나는 대구 사람이라 대구통닭은 대구에만 있는 브랜드이다 그래서 다른지역은..

홍콩 여행기 홍콩시내와 처음 먹어본 홍콩계란타르트 [내부링크]

홍콩시내를 향해 2층버스를 타고 홍콩공항에서 시내까지 달렸다 가자  경치가 좋다 하지만 혼자와서 심심하다 ㅠㅠ 홍콩시내에 도착했다 근데 건물이 ㄷㄷ;;;;;;;; 다쓰러져가는 막사느낌 뭐지 여기는 ..........

일본의 맛집 오오토야(大戸屋)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일본의 맛집 오오토야 집앞 오오토야에서 저녁을 먹었다 오오토야는 꽤 유명한 일본 가정식 체인점이다 일본전국에 위치하고 있는데 나는 도쿄에 살고 있다 체인점개수도 많아서 보통 지나가다 한개씩 보이는 가..

홍콩 여행기 첫째날 옥토퍼스카트드를 사서 버스를 타자 [내부링크]

홍콩에 도착해서 제일 먼저 한 일은 공항에서 돈을 환전하는것이 였다 홍콩달러로 바꿨는데 ㅋㅋ 플라스틱돈이라서 신기신기했다 광둥어가 계속들리는데 와 중국어도 아니고 하나도 못알아듣겠더라 이거는 홍콩공..

일본 도쿄의 김밥천국 요시노야 吉野家 규동집에 가보았다 [내부링크]

일본 김밥천국 요시노야 吉野家 규동집 자 오늘은 밥 먹기 귀찮으니까 집 근처에 있는 요시노야에 왔다 일본에 여행오는사람이나 일본에 오는 사람은 모르는 사람이 아마 없을것이다 자 설명을 하자면 한국에..

일본여행 일본 도쿄 긴자 미도리스시みどり寿司 [내부링크]

TOKYO LIFE 일본 도쿄 긴자 미도리스시 오늘은 친구와 함께 미도리스시에 왔다 뭐 먹을지 계속 고민했었는데 그러던 와중에 한국인들 사이에 네이버 블로그에 미도리가 유명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래 유명하면 맛..

일본 도쿄 신오쿠보 닭갈비 추천 맛집 백철판에 가봤다 [내부링크]

일본 도쿄 신오쿠보 백철판 나는 도쿄에서 한국요리가 먹고 싶을때는 항상 가는가게가 있다 예전에는 신오쿠보에 백종원선생님의 가게가 없었는데 어느순간부터 한국요리가 생기긴 시작해서는 어느순간 갑자기 많..

일본 도쿄역 해산물덮밥 강력추천 맛집 츠지한 辻半 [내부링크]

일본 도쿄 맛집 츠지한 해산물덮밥 더보기 츠지한은 도쿄의 여러가지 음식점이 있는데 내가 유학생활하면서 최고로 맛있다고 생각하는 맛집이다  나는 5년간 유학생활하면서 가성비와 맛을 비교했을때 아직까..

일본 도쿄 신오쿠보 삼겹살 맛집 요푸노 시오부타야키 [내부링크]

도쿄 신오쿠보 삼겹살 맛집 요푸노 시오부타야키 더보기 일본인 친구에게 한국요리를 소개해주려고 신오쿠보에 데리고 왔다 일본인친구를 데려올때 주의할점이 있다면 절때 매운음식은 데리고 가면 안된다는것이..

일본 도쿄의 규탄(소혀) 체인점 맛집 네기시 규탄 [내부링크]

일본 도쿄 네기시(ねぎし) 일본에서는 한국에서 안 파는 요리가 있는데 그것이 규탄이다 규탄이라고 하면 소혀 요리를 말한다 일본에는 이런 규탄을 먹을수 있는 여러가지 체인점이 있다 이번에 요코하마역에 아..

일본 도쿄 하라주쿠 맛집 로스트 비프 오오노 [내부링크]

로스트 비프 오오노 오늘은 갤럭시 하라주쿠관에 왔다 갤럭시 하라주쿠관은 여러가지 VR시설들을 체험할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 대해서는 나중에 따로 포스팅하도록 하겠다 하라주쿠관에 간후에 일본인 친구에게 뭐..

일본의 디저트 맛집소개 비어드 파파 슈크림 ビアードパパ 빵 가게 [내부링크]

비어드 파파 슈크림빵 전문점 가게 비어드 파파는 일본에서 내가 정말로 좋아하는 슈크림 맛집이다 한국이라면 서울에 가면 서울역 입구에 있는것이 비어드파파 슈크림빵 가게이다 단지 서울역에는 일본보다 가격..

일본의 해산물덮밥 맛집 코메라쿠 (こめらく) 후기 [내부링크]

일본의 해산물덮밥 추천 맛집 코메라쿠 오늘은 해산물덮밥을 먹으러 코메라쿠에(こめらく) 왔다 코메라쿠는 일본의 해산물덮밥 체인점이다 하지만 해산물덮밥 체인점이라고 하면 이소마루스이산이나 이런것들이 유..

일본 도쿄 신오쿠보 굽네치킨(Goobne Chicken) 후기 [내부링크]

일본 도쿄 신오쿠보 굽네치킨 후기 여러분을들은 치킨을 먹을때 어떤 치킨을 좋아한하나요 일본에 살면서 느끼는것은 한국의 치킨이 너무 먹고 싶은데 먹을수가 없는다느점이였는데 사실 최근 몇년간 한국의 체인..

일본 여행 도쿄 신바시 맛집 모토무라 규카츠 후기 [내부링크]

도쿄 맛집 모토무라 규카츠 오늘은 집에 가는길에 모토무라 규카츠에 들렀다 모토무라 규카츠는 일본에서 정말로 유명한 가게이다(관광객한테) 먼저 규카츠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이 많다 사실 일본인도 모르는 사..

일본의 가성비 100엔스시 하마스시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일본의 100엔 스시 소개 하마스시 일본에는 여러가지 스시집이 있다 일본의 스시의 본고장인만큼 스시가 맛있는데 그중에서 오늘은 100엔 스시집중에 하나인 하마스시에 대해서 알아보자 일본에는 100엔 스시가 참..

일본 신오쿠보 한국식 빙수 카페 스노우 빌리지 카페 [내부링크]

도쿄 신오쿠보 빙수 스노우빌리지 SNOWY VILLAGE 오늘은 학교 친구와 함께 빙수를 먹으러 가기로 하였다 빙수는 한국에서는 설빙이 유명하지만 하지만 설빙은 하라주쿠에 있다 신오쿠보에는 없기때문에 그러면 신..

일본 도쿄 하치오지역 스테이크 가게 미야자키 스테~키 하우스 후기 [내부링크]

더보기 일본 도쿄 하치오지역 미야자키 스테키 하우스 일이 있어서 하치오지에 들렀다 하치오지 역 앞에 있는 백화점 9층에는 레스토랑이 많이 있는데 그 중에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그중에 하나인 스테이크를..

비빔면 먹는 개인적인 방법 비빔면을 조금더 맛있게 먹기 [내부링크]

더보기 요리 라이프비빔면 맛있게 먹기 비빔면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라면인데 이번에는 나만의? 맛있게 먹는 방법을 공개한다 여러가지 비빔면을 파는데 나는 이번에 이번에는 함흥 비빔면으로 요리를 진행하였다..

불면증 치료하는방법+나만의 방법 [내부링크]

불면증을 치료하는 방법이 여러개 있지만 내가 실제로 해서 효과를 본 방법을 설명하자면 1 억지로 자려고 하지마라 잠은 안잘려고 하면 졸리고 자려고 하면 잠이 안오게 된다 뭔가 아이러니하다 2 전날 아무리..

일본의 오사카 명물 간식 몽슈슈 도지마롤 후기 [내부링크]

더보기 TOKYO LIFE 오사카 토지마롤 간식 후기 내가 사는 역 앞에는 항상 스위트 간식을 파는곳이 있는데 그곳에 어느날 오사카 토지마롤을 팔고 있길래 사가지고 왔다 토지마롤은 안에 밀크크림이 든 빵인데 정말..

명랑핫도그의 감자 핫도그 감자핫도그는 너무 맛있다 [내부링크]

더보기 명랑핫도그 감자 핫도그 나는 한국에 갈때마다 핫도그를 먹으로 핫도그집에 들렸었다일본에서는 핫도그가 하나에 480엔정도한다 너무 비싸다 한국에 비해서는 2배의 값을 지불해야지 핫도그 하나를 먹을수..

일본 도쿄 쉐어하우스에서의 입주자 환영파티 오크하우스 파티 [내부링크]

더보기 일본의 쉐어하우스 오크하우스 입주자 환영파티 오늘은 우리 하우스 입주자 환영회가 있는 날이다 매너저로 부터 주도해서 오크하우스 파티를 하였다 파티를 하기에 앞서서 대만친구들이 요리를 많이 도와..

일본 도쿄 쉐어하우스 오크하우스에서의 생활+ 대만요리 [내부링크]

우리 쉐어하우스 오크하우스에 살고있는 대만친구는 사실 요리를 엄청 잘한다 ㅋㅋ 진짜 여기에 살면서 항상느끼지만 어쩔때는 우리 엄마가 밥 해주는 느낌이다 매번 대만친구는 재료비를 받고 500엔정도 쉐어하우..

일본 도쿄 신바시 1인 야키니쿠 고기 맛집 야키니쿠 라이크 [내부링크]

오늘은 집에 가는길에 야키니쿠 라이크에 들렀다 야키니쿠 라이크는 1인고기전문점이다 고기를 먹고 싶은데 혼자서는 먹기 힘든 그런사람에게 좋은 가게다 https://yakiniku-like.com/ 【Official Site】焼肉ライ..

일본 로손 편의점에서 무조껀 추천간식! 쌀 에클레어 [내부링크]

오늘 로손에 가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리뷰함 겉은 쌀강정같은게 있는데 바삭바삭하고 속은 떡이있어서 쫄깃쫄깃하고 안에는 우유크림이 있어서 진짜 맛있음 꼭 드셔보세요!^^

가성비 스킨 로션 추천 TONYMOLY 녹차 그린티 [내부링크]

더보기 개인적으로 쓰고 있는 스킨 로션 제품을 추천한다 솔직히 이것은 나의 개인적인 경험으로 쓰는것이기에 더 좋은 화장품이 있을수도 있음 나는 남자인데 사실 비싼 화장품은 그렇게 까지 생각이 없고 싸고..

일본 도쿄 생활 일본의 돈까스 맛집 와코 和幸돈가스 [내부링크]

더보기 오늘은 일본의 돈가스 체인점을 하나 소개하려고 한다 일본에서는 여러가지 돈가스 체인점이 있는데 그중에서 내가 추천하는 돈가스집이다 이름하여 와코돈가스이다 とんかつ和幸 라는 가게 입니다 http:/..

한국 과자 오리온 돌아온 썬칩 너무 맛있어 [내부링크]

나는 과자를 먹는것을 좋아한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과자는 촉촉한 초코칩이랑 오리온 돌아온 썬칩을 먹는것을 좋아한다 선칩은 왜이렇게 맛있지 뭔가 엄청 달지고 않고 제일 맛있는거 같다 일본에 이 과자가 안..

중국 상하이 여행 두번째날 처음먹어본 양고기 [내부링크]

대학교에서 만난 중국인 친구는 나를 여기 음식점에 데려다 줬다 밑의 요리는 당면같은건데 맛있었다 두부같은거도 있었고 좋았다 이건 양고기! 이건뭔지 모르겠음 걍 고기 그냥 갈비맛을 기대하고 먹었는데 고기..

중국 상하이여행 첫번째날 - 야간비행기는 타지말자 고생한다 [내부링크]

상하이에 어찌어찌 야간항공을 타고 왔다 야간 비행기에서 잠을 잘수있을거라는 나의 생각은 잘못되었다 왜냐하면 이륙전에 완전히 불을 다키고 비행기도 많이 흔들린다 가격이 싼만큼 몸이 고생한다 어찌어찌 중..

도쿄에서 상하이 가장싸게가는 항공편 피치 야간항공 [내부링크]

나는 상하이에 중국인 친구가 대학교 여름방학에 본가에 돌아간다는 소식을 듣고 이때가 기회다 싶어서 상하이에 여행을 가기로 하였다 사실 갈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 상하이에 가기로 하였다 가는것은 피치항공..

대만여행 마지막날 대만의 마트는 어떨까 대만의 샤오롱바오 [내부링크]

지우펀에 내려와서 마트에 들렀다 여러가지 생필품들을 팔고있다 집에가는길에 샤오롱바오 이거는 정말 맛있었다 옆에는 무슨 생강같은거였음 누구지 일단 중국어 있길래 찍어봄 타이베이 역이에요 사실 밖에..

대만 여행기 지우펀에 갔다 지우펀인상 대만지우펀 [내부링크]

지우펀에서 밖으로 내다본 경치이다 이쁘네 사진찰칵지우펀에서 팔던 뭐였는지는 모르겠는데 먹은것인데 맛없었음 뭔가 이상한 맛이 났음 한국사람입맛에는 안맞음 이날 안타깝게도 비가 옴 내려가는길 사람..

대만 여행기 대만의 스타벅스 + 대만에서 버블티 사먹다 [내부링크]

대만 스타벅스에 들렀다 중국어를 못해서 영어로 주문 점원도 처음에는 중국어로 묻더니만 내가 영어로 대답하니 영어로 잘 대답해 주었다 걱정했는데 막상해보니까 별거 아니였다 대만에도 영어 통하더라 대만에..

대만 타이완 여행 대만 중정기념당은 어떤느낌일까? [내부링크]

한가한 대만시내의 풍경 나는 대만 중정기념당으로 이동하였다 중정기념당으로 이동 건물 사람들이 지나다니고 있다 건물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멀리서 보이는 중정기념당

대만 타이베이 여행기 대만 우육면의 맛은 어떨까? 무슨맛일까? [내부링크]

대만 시내에 왔다 간판이 다 중국어로 되어 있는게 너무 신기했다 잘보면 한국어를 가르쳐주는 학원도 있다 케이봄이라고 ㅋㅋㅋ 대만에 도착해서 우육면을 먹었는데 맛있었다 향신료 맛이 났지만 고기가 부드럽..

대만여행 대만의 편의점은 어떨까? 어떤 음식을 팔까? [내부링크]

대만에 도착하였다 역이 나비처럼 있어서 아름다웠다 타이베이에 도착해서 편의점에 들렀다 대만에 와서 신기했던게 편의점에 계란을 팔고있었는데 편의점안에 향신료냄새가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났다 편의점에서..

파워포인트 하면서 꼭 알면 좋은 단축키 꿀팁 [내부링크]

파워포인트를 하면서 F4를 누르면 같은 작업 반복하기 버튼이 된다

가난한 사람과 부자의 생각차이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bTxOjLt30Ok 1. 가난한 사람은 티비를 보고 부자인사람은 책을 읽는다 2. 가난한 사람은 시간에 비례해서 돈을 받고 부자는 결과로 돈을 받는다 당신이 맥도날드에서 일한다고..

워렌버핏 명언 자기자신에게 투자하라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mD-o8t8iP1M&t=24s 워렌버핏이 말했다 자기자신에게 투자하라고 세상에 투자중에 가장좋은 투자는 자기자신에게 투자하는것이다

일본 로손의 아이스크림 비스켓샌드 먹어봤다 [내부링크]

집에가는길에 로손이 있어서 아이스크림을 사 먹어봤다 로손은 여러가지 아이스크림이나 디저트같은 가게들이 많아서 정말로 좋다 아이스크림음 아몬드가 있어서 바삭바삭하고 안에 캬라멜 있는 부분은 특히 맛있..

오크하우스 소셜레지던스 신유리가오카 살았던 후기 [내부링크]

일본에는 쉐어하우스가 몇개 있는데 나는 그중에서 오크하우스 신유리가오카에 살았던적이 있었다 그때 찍은 사진이다 방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방이 꽤 넓은 편이다 신발두는곳이 있으며 방안에는 화장실과 욕조..

일본에서 테마키스시해먹기 테마키스시가 뭘까? [내부링크]

테마키스시란 간단하게 말해서 스시를 싸서 먹는방법을 말한다 일본에서 쉐어하우스에서 살던 친구가 다른곳으로 이사를 한다고 해서 테마키스시를 만들어서 해주었다 이렇게 장바구니에 재료를 사서 집주변의 이..

오뚜기 춘천막국수 맛있게 먹는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밖에 나가기도 귀찮고 집에서 막국수요리를 해 먹었다 막국수를 만드는방법 1. 계란후라이굽기 → 최근알아낸 방법인데 식용유를 좀 많이 넣고 계란후라이를 구우면 더 바삭바삭하고 맛있음 2.오이 썰기..

팔도 짜장면 요리하기 나만의 맛있게 먹는방법 [내부링크]

여러가지 먹는 방법이 있지만 나만의 맛있게 먹는 방법을 소개한다 참고하길 바란다 먼저 슈퍼에서 재료를 사가지고 왔다 짜장면에 달걀 파 양파 오이를 사가지고 왔다 이렇게 양파 파 오이를 썰어주고 달걀도 스..

일본 유니클로알바 알아보기 유니클로 알바 지원하는방법 [내부링크]

여러가지 알바가 있지만 유니클로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는 형식이다 유니클로 알바 구하는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다 지원하는 방법은 홈페이지 들어간다 저기 보면 일본어로 점포 스태프 모집이라고 적혀있..

일본에서 치실은 어떤것을 사야할까? [내부링크]

어릴때 충치때문에 고생했던적이 있었다 그이후로 항상 양치질은 열심히 하려고 한다 스케일링도 정기적으로 받고 양치하고 항상 치실을 사용한다 건강한 이를 가지기 위해서 어쨌든 일본에서 치실을 사용하는데..

일본유학준비과정 일본의 EJU책 구입 [내부링크]

아시다 싶이 한국에는 EJU 문제집이 별로 없다일본에 유학가려는 학생이 적은건지는 모르겠지만 서점에 10권정도 밖에 없다왠만하면 한국에 나온 문제집은 다 풀어보는걸 추천한다일본에는 책값이 비싸기 때문이다..

일본대학준비과정 수험표 그리고 면접 [내부링크]

대학을 정하고 원서비를 납부하였으면 그다음 대학측에서 수험표가 날라옵니다. 그러면 그 수험표를 가지고 대학에 가서 시험을 치면 됩니다. 면접때에는 수험표를 필요로 합니다 수험표에 보통 면접시간과 일정..

일본대학 준비과정 일본대학교 원서비는 얼마나 할까? [내부링크]

대학을 정하고 입시 전형을 살펴 보았으면 대학에 원서를 내야 합니다 일본에 대학교에 지원하려면 원서비가 필요한데 보통 원서비가 사립대학교는 35000엔 국립이 15000엔 가까이 합니다 너무 비싸지 않나요?..

일본대학준비과정 + 칸사이대학교 예 [내부링크]

EJU라는 시험을 친 후에는 이제 대학교에 원서를 내야 합니다 대학교 그리고 학과 과마다 입시전형이 달라서 확인해야 하는데 어디서 확인하나? 하면바로 대학교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하면 됩니다 여러가지..

내가 생각하는 개인적인 주관적인 명언모음 [내부링크]

1. 항상 자기 자신이 되어라 세상에는 성공한 사람이 너무 많고 나보다 잘난 사람도 너무 많다 그럴때 이런말을 떠올리곤한다 뱁새가 황새 따라가다 가랑이가 찢어진다 라는 말이 있다 예를 들어 어떤 노래를..

대구의 국수맛집 풍국면 풍국면 프랜차이즈 [내부링크]

오늘은 집에 가는길에 풍국면에서 국수를 사 먹었다 풍국면의 대표메뉴인 잔치국수이다 개인적으로 국물이 정말 맛있다 http://poongkukmyeon.co.kr/ 풍국면 프랜차이즈 since 1933 대한민국 국수의 역사, 국수..

나만의 일본어 공부방법 일본어 공부하는법 회화연습 [내부링크]

저의 개인적인 일본어 공부 방법이에요 여러분 라인은 일본에 사시면 다 사용하시죠? 이렇게 라인의 일본어 통역을 사용하여서 제가 원하는 단어를 적은뒤에 그문장을 통채로 암기하여서 일본어를 공부했어요 ..

일본 도쿄 집에서 아이스크림 호떡 만들기 [내부링크]

일본에서 호떡을 팔지 않으니 신오쿠보에서 호떡 반죽을 샀다 호떡반죽은 400엔대에 샀다 그리고 이온에가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고 초코시럽을 뿌려서 만들었다 사실 아이스크림위에 콩가루를 얹어서 먹어도..

사진을 잘 찍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내부링크]

사진을 잘 찍으려면 1. 수평 수직을 잘 맞추어야 한다 2. 가까이서 찍어야 한다 3. 무조껀 많이 찍어야한다

해외과자 소개 벨기에 과자소개 VERMEIREN SPECULOOS [내부링크]

신유리가오카 해외 식품점에서 과자를 샀다 가게에 갔는데 한개 먹어보라고 시식용으로 받았다 받고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한통을 샀다 벨기에 대사관추천 과자인거같다 먹었을때 아몬드향이 나고 맛있었다..

좋은책 추천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 부자가 되는법 [내부링크]

나는 도서관에 가서 책을 읽는것을 좋아했다 책을 읽으면 조금더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고 조금더 많은 사람과 많은것을 느끼고 깨달을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에 좋은책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한다 http://book.nave..

빌게이츠 명언 인생 명언 인생의 발전 [내부링크]

인생이란 결코 공평하지 않다 이 사실에 익숙해져라 -빌게이츠- 빌게이츠가 한말은 많은 생각을 주는것 같습니다 금수저 은수저 라는 말도 있습니다 항상 주변사람과 비교 하면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는 빌게이..

인생을 살때의 마음가짐 인생의 가능성 설정 목표설정 [내부링크]

"인생은 단 한번뿐, 가능성을 하늘끝에 열어두어라" - 민족사관학교 설립자 최명재 너나 나나 할수있다라는 금나나씨가 쓴책 에서 읽은 글귀입니다 우리모두 한번밖에 없는 인생이니 시간을 소중이 여기고 꿈을..

꼭 알면좋은 인터넷 단축키 단축키 꿀팁 [내부링크]

인터넷 꿀팁 단축키 컴퓨터 단축키 꿀팁모음 1. CTRL+SHIFT+T =닫혔던 창 다시새로열기 2 2. SHIFT+화살표→←= 그 단어만 선택 3. ALT+TAB 여러화면이 있을경우 창전환하기

일본의 아이스크림 피노 아이스크림 pino [내부링크]

일본 아이스크림 추천 PINO(피노) 아이스크림 일본의 드럭스토어에 오늘 가봤더니 피노를 팔고 있었다 일본에서는 꽤 유명한 아이스크림이다 어쨌든 츠루하에 팔고 있어서 한번 사보았다 원래 초코맛인데 이번에는..

일본 유명하고 저렴한 아이스크림 가리가리쿤 [내부링크]

https://www.akagi.com/products/index.html 商品情報|赤城乳業株式会社 www.akagi.com 일본에서 가성비 아이스크림이다 하면 가리가리쿤이다 가격이 정말싼데 60엔 밖에 하지 않는다 맛은 그냥 물에 색소탄 흔..

일본의 선물추천 PRESS BUTTER SAND 프레스 버터 샌드 [내부링크]

신주쿠 역을 지나가다가 프레스 버터 샌드를 발견했다 이 과자는 정말로 맛있다 우선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에는 버터가 들어가 있다 달콤하고 바삭바삭하다 양이 비스켓5개 밖에 안되는게 좀 그렇지만 맛있다 버터..

일본에도 매운과자가 있다? 세븐일레븐 매운과자 [내부링크]

오늘 집에가는 길에 세븐일레븐에 들렀는데 일본에서도 매운과자를 발견해서 글을 써본다 과자이름은 라유에비센이다 약간 매콤하다  매운 과자를 먹어보고싶은 사람은 이것도 먹어보는것이 좋을것이다 가격은..

일본도쿄 맥도날드 주문시 꿀팁 모음 [내부링크]

일본 맥도날드 꿀팁 1 일본 맥도날드에서는 물을 주문하는게 가능하다 (무료)이다 그러니 굳이 돈내고 콜라를 시키지 않아도 괜찮다 일본 맥도날드 꿀팁 2 揚げたてポテトでください라고 하자 맥도날드..

일본에 코인노래방이 있다 없다? 일본의 동전노래방 [내부링크]

TOKYO LIFE 일본의 코인노래방 사실 일본의 노래방은 한국과 시스템이 다르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더 비싸다 일본살면서 동전노래방 있었으면 동전노래방사업하면 성공할텐데 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하나 발견했..

[셀프요리] 농심에서 나온 냉라면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농심에서 새로나온 냉라면을 요리해서 먹어보았다 냉라면이라서고 해서 그럼 뭐가 다를지 궁금해져서 사먹어 보았다 재료는 파 콩나물 게맛살 건새우를 자반김을 추가적으로 넣었다 라면을 이렇게 넣..

도쿄에서 살기 일본의 쉐어하우스 오크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일본 쉐어하우스에 대해서 글써봐요 일본에서 사는 집 형태가 몇가지 있는데요 1. 현지 부동산 계약 2. 쉐어하우스 3. 기숙사 입주 대략적으로 나눈다면 이렇게 되겠네요 저..

내가 직접 만든 볶음밥 볶음밥 셀프요리 [내부링크]

오늘은 한가하고 주말이니까 볶음밥을 만들어 보았다 먼저 파를 준비하고 썰어준다 파를썬다달걀과 파를넣고 마트에서 파는 볶음밥 가루스프같은게 있는게 이것을 넣어서 재료를 만들고 깨를 뿌려주면 볶음밥 완..

일본의 한국판 도쿄 김밥천국 히다카야 음식점 [내부링크]

한국에 김밥천국이 있다면 일본에는 히다카야가 있다 http://hidakaya.hiday.co.jp/menupage/ 熱烈中華食堂日高屋 | 株式会社 ハイデイ日高 熱烈中華食堂日高屋のウェブサイトです。豊富なメニューと店舗情報を掲..

일본도쿄 생활 일본에서 한국음식 배달시켜 먹기 정리 [내부링크]

일본에서 한국 음식 사기 일본에서 살다 보면 한국음식이 너무 먹고 싶을때가 있다 그러나 신오쿠보는 너무멀고 교통비와 시간이 너무 걸린다 그럴때 하는 방법이 있다 한국식품인터넷배송 일본에는 여..

일본인 친구와 신오쿠보 요부노 시오부타야키 (삼겹살) [내부링크]

일본인 친구에게 한국요리를 소개해주려고 신오쿠보에 데리고 왔다 일본인친구를 데려올때 주의할점이 있다면 절때 매운음식은 데리고 가면 안된다는것이다 일본사람이 선천적으로 매운음식을 잘 못먹는것 같았다..

일본의 드럭스토어 츠루하 드럭스토어 (TSURUHA DRUGSTORE) [내부링크]

TOKYO LIFE 일본 츠루하 드럭스토어 일본에는 여러가지 약국( 드럭스토어라고 한다 ) 가 있는데 일본의 약국은 한국과 다르게 좀 특이한게 안에 음식도 팔고 화장품도 팔고 각종 생활용품을 다 판다 그냥 마트느낌..

세븐일레븐에서 라인페이충전하는 방법 [내부링크]

세븐일레븐에서 라인페이 LINEPAY 충전하는 방법 라인페이는 충전하는 방법이 일본의 통장에서 바로 충전하는 방법도 있지만 (이게 제일 편함) 이렇게 일본의 세븐일레븐에서 충전하는 방법도 있다 오늘은 집..

일본에서 대학생 신용카드 발급하기 라쿠텐 신용카드 [내부링크]

일본은 기본적으로 현금결제를 기본으로 하는 사회이다 그렇지만 최근들어서 라인페이라던지 라쿠텐 페이라던지 늘어나기 시작했다  나는 일본에서 신용카드를 만든것은 솔직히 말해서 포인트를 쌓기 위해서..

대구 경북대학교 북문 팔팔생고기 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한국에 가서 친구와 저녁약속을 하였다 장소는 항상보던 경대북문에서 보기로 했다 경북대학교 북문은 맛집이 정말 많은 장소이다 한번의 예로 친구들과 하는 이야기가 있다면 시내에서 만날래 경대북문..

마치다 도쿄 순두부 일본에서 한국순두부 [내부링크]

도쿄 마치다 도쿄 순두부 후기 오늘은 알바를 마치고 저녁을 먹으러 마치다에 들렀다 우리집은 항상 먹을것이 없다 뭐라고 해야되지 필요한것은 다 있는데 음식점이 맛있는 곳이 없다 최근에 생겼지만 그닥 쏘쏘하..

일본 대학교 가기 일본대학교 가는방법 EJU시험 [내부링크]

일본 대학을 가고 싶다 막연히 마음먹었는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되지? 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포스팅 합니다. 한국에서 대학교에 가려면 수능을쳐야되죠 마찬가지로 먼저 일본대학교에 가려면 EJU라는 시험..

일본에서 알바 구하는 4가지 방법 [내부링크]

1. 동유모 http://cafe.daum.net/japantokyo/ 한국인들의 일본생활 커뮤니티인데 밑에 잘보면 알바모집하는 공고가 떠 있다 2. 타운워크 http://townwork.net/tokyo/ 東京都のアルバイト・バイト求人情報|【タ..

일본의 맛집 오오토야 + 무료반찬 얻는방법 [내부링크]

집앞 오오토야에서 저녁을 먹었다 오오토야는 꽤 유명한 일본 가정식 체인점이다 오오토야 메뉴를 보았으면 이 메뉴를 시키자 닭 야채 소스정식 개인적으로 이메뉴를 가장좋아하고 맛있음 880엔이다 밥은 3가지..

일본 대형마트(오다큐OX) 아르바이트 후기 [내부링크]

일본에서 아르바이트를 여러개 해보았다 그래서 아르바이트를 해보고 느낀점에 미래에 아르바이트를 할 사람이 있을거 같아서 도움을 주기위해서 적어보자면먼저 오다큐OX마트란 이런곳이다 홈페이지를 보면 알겠..

일본 편의점에서 스캔하기 [내부링크]

일본은 편의점에도 스캔이나 인쇄할수있는기계가 있다 이번에는 일본 편의점의 페미리마트에 이력서를 스캔하러 왔다 이렇게 처음화면에서 가장중간에 있는 스캔 서비스를 클릭한다 동의를 누른다 USB를 넣어준..

일본 요시노야 일본의 소고기덮밥 규동집 [내부링크]

오늘은 밥 먹기 귀찮으니까 집 근처에 있는 요시노야에 왔다 일본에 여행오는사람이나 일본에 오는 사람은 모르는 사람이 아마 없을것이다 한국에 깁밥천국이 있다면 일본에는 3대장이 있다 마츠야 요시노야 스키..

신오쿠보 감자탕 맛집 나름 가성비 고쌈냉면 [내부링크]

친한누나와 신오쿠보에 감자탕을 먹으러 왔다 감자탕집을 찾고 있었는데 사실 아는가게가 별로 없고 어디가 맛있는지 알수가 없었다 그래서 예전에 지나가다간 봤던 고쌈냉면에서 감자탕메뉴가 있어서 고쌈냉면에..

일본의 저렴하게 머리 자르는 방법 1000엔 커트샵 [내부링크]

JAPAN LIFE 일본의 1000엔 커트샵 CUT FACTORY http://www.cut-factory.net/ 일본에는 여러가지 미용실이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저렴한 곳을 고르자면 1000엔 커트를 예로 들수있다 대기 시간은 평일인지 아니면..

신오쿠보 닭갈비 맛집 추천 백철판 [내부링크]

도쿄에서 한국요리가 먹고 싶을때는 항상 가는가게 있다 예전에는 신오쿠보에 백종원선생님의 가게가 없었는데 어느순간부터 한국요리가 생기긴 시작해서는 어느순간 많이생겼다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고 체인점이..

도쿄 요코하마 맛집 (코메라쿠) [내부링크]

도쿄 요코하마 맛집 도쿄 요코하마역안에는 항상 사람이 넘친다 그리고 가게가 너무 많아서 솔직히 어떤 가게를 가야될지 모를때가 많다 나도 괜찮은 맛집을 못 찾아서 어디에 갈지 고민을 했던 적이 많았다 그때..

일본 메구리즘 수면안대 후기 [내부링크]

요즘 하도 컴퓨터를 많이 해서 그런지 눈이 아파서 눈 찜질을 하려고 안대를 샀다 냉냉찜질 온찜질 있는데 냉찜질은 붓기를 줄여 주는 게 좋고 온찜질은 눈에 피로를 줄여 주는 게 좋다고 기사를 읽어서 온찜질을..

일본 카나가와현(사가미노) 1인 고기집 혼밥 야키니쿠집 焼肉 라이크 [내부링크]

오늘 또 야키니쿠를 먹으러 왔다야키니쿠는 역시 사랑이다 이름은 야키니쿠 라이크 아키니쿠 라이크는 가격은 이렇다 체인점이다 고기를 구울수있다 이게 점포마다 다른데 사가미노 점포는 테블릿PC였다 고기..

일본 도쿄 슈크림 디저트 맛집 비어드 파파 [내부링크]

일본에서 내가 정말로 좋아하는 슈크림 맛집이다 서울에 가면 서울역에서도 본것같은데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한다 근데 달아서 너무 많이면 물리니까 참고바람 이번에 산것은 너츠인데 정말로 바삭바삭하고 슈크..

일본 도쿄 마치다 유명 맛집 만두집 (生煎包) [내부링크]

이버 블로그에 마치다 맛집이라고 검색하면 이 가게 가 안나온다 먹어본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정말로 맛있는 가게이다 小陽生煎饅頭屋 (町田/飲茶・点心) 3.69 カリカリ、ジュー..

도쿄 신오쿠보 굽네치킨(신주쿠쪽) 2가지맛 치즈 치킨 [내부링크]

굽네치킨은 한국의 프랜차이즈이지만 사실 도쿄에도 있다 가격도 그렇게 많이 비싸거나 하지않고 조금 비싼수준이다 오늘은 신오쿠보에 굽네치킨을 먹으러 갔다 굽네치킨은 2곳이 있는데 신오쿠보쪽과 신주쿠쪽..

일본 도쿄 규카츠 모토무라 규카츠 (신바시) [내부링크]

도쿄 맛집 모토무라 규카츠 오늘은 집에 가는길에 모토무라 규카츠에 들렀다 모토무라 규카츠는 일본에서 정말로 유명한 가게이다(관광객한테) 참고로 점포마다 파는메뉴가 약간 다르다 신바시쪽은 명란젓과..

일본 쉐어 하우스 오크하우스 하나코가네이 후기 [내부링크]

예전에 오크하우스 하나코가네이에 살았던 적이 있었다 이것은 그때의 방의 사진이다 장점 시설이 괜찮음 시어터룸부터 샤워실 깔끔하고 좋음 건물도 세련되었음 집앞에 편의점이 있어서 밤에 멀리안가도됨 단..

일본 쉐어 하우스 오크하우스 신유리가오카 후기 [내부링크]

나는 예전에 오크하우스 신유리가오카에 살았던적이 있었다 그때 찍은 사진이다 방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방이 꽤 넓은 편이다 신발두는곳이 있으며 방안에는 화장실과 욕조 냉장고와 세탁기가 있다 오크하우..

일본 가성비 100엔 스시집 하마스시 [내부링크]

はま寿司 http://www.hamazushi.com 도쿄에는 여러가지 스시집이 있는데 이번에는 가성비 하마스시에 왔다 이렇게 터치 패널로 주문을 하는 형식이다 옆에는 간장이 있다 5종류인가 ㅋㅋㅋ 하마스시에 와서 타코..

[공지] 일본 쉐어 하우스( 오크하우스 ) 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일본 쉐어하우스에 대해서 글써봐요 일본에서 사는 집 형태가 몇가지 있는데요 1. 현지 부동산 계약 2. 쉐어하우스 3. 기숙사 입주 대략적으로 나눈다면 이렇게 되겠네..

[공지] 일본에서 휴대폰 저렴하게 사용하기 (라인모바일) 초대코드 [내부링크]

일본 저가 유심 통신사 라인모바일(LINE MOBILE) 들어가기에 앞서 잠깐 설명하자면 우리나라에 3대통신사가 있듯이 일본에도 3대 통신사가 있다 도코모 AU 소프트뱅크 하지만 나는 이 통신사를 안쓴다 왜 비싸..

안녕하세요 ^^ 일본유학생의 블로그 입니다 [내부링크]

#1 안녕하세요 하늘도쿄 일본유학생 블로그 입니다 도쿄생활 6년차의 유학생 블로그 입니다 앞으로도 여러가지 정보 도쿄 맛집 도쿄 여행 등등 많이 포스팅 올릴예정이니 많이 방문해주세요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

[음성 문서 입력 하는법] 음성으로 문서입력하기 구글 문서 Google 사용 [내부링크]

helloquence, 출처 Unsplash 음성으로 문서 입력하기 - 구글 문서 입력 Google 문서 입력 컴퓨터로 타자를 입력하다보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려서 손이 아프거나 더욱더 빨리 텍스트를 입력해야할때가 있다 그..

[일본 스타벅스 방문기] 일본 도쿄 스타벅스 후기+ 신메뉴 초콜렛 아몬드 [내부링크]

[일본 스타벅스] 일본 도쿄 스타벅스 방문한 후기+ 신메뉴 초콜렛 아몬드 오늘도 학교 행사를 마치고 스타벅스에 들렀다 항상 어떤 카페에 갈지 모를때에는 스타벅스에 간다 스타벅스에는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

[스타벅스 세서미라떼 후기] 스타벅스 골든 세서미라떼 후기 [내부링크]

[스타벅스 후기] 스타벅스 골든 세서미라떼 마신후기 오늘도 공부하러 스타벅스에 갔다 나는 스타벅스에서 여러가지 메뉴를 먹어보는것을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세서미라떼에 도전해보았다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가족 선물 추천] 사랑하는 가족에게 좋은 선물 추천 [내부링크]

사랑하는 가족 부모님에게 어떤 선물을 주면 좋을가? 가족은 누구보다도 소중한 존재이다 이런 가족에게 어떤 선물을 주어야지 효도하고 화목한 가족을 이룰수있을까? 몇가지 선물을 정리해보았다 참고하길 바란다..

[해외생활] 해외생활시 외국유학시 좋은 반찬 추천 [내부링크]

외국생활시 좋은 반찬 추천 외국생활을 하다보면 한국음식이 그리울때가 많다 물론 한국음식점도 있고 한국음식을 사먹으면 되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음식을 다 사먹기에는 돈이 너무 많이 나가기에 집에서 해먹..

[일본유학] 모모짱의 도쿄도키도쿄 후기 일본 유학 관련책 [내부링크]

[일본유학준비] 모모짱의 도키도키도쿄책 후기 내가 일본유학을 준비할때는 만 2011년 무려 7년 8년전의 이야기인데 그때에는 아무런 정보도 없었고 유튜브도 활성화 되지 않았을때이다 당시 그때에 아무것도 몰라..

오뚜기 춘천 막국수 이용해서 막국수 요리 해먹기 [내부링크]

오뚜기 춘천 막국수 오늘은 밖에 나가기도 귀찮고 뭐를 해 먹을까 하다가 집에서 막국수요리를 해 먹었다 요리과정 만드는방법 1. 계란후라이굽기 → 최근 내가 알아낸 방법인데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좀 많이 넣..

홍콩 침사추이 에서 쿠키기념품 제니쿠키 Jenny Cookie 사기 [내부링크]

HONG KONG 홍콩 여행 제니쿠키 사기 이번에 홍콩에 여행간 김에 제니쿠키가 유명하다고 하길래 제니쿠키를 사러 가게에 들렀다 제니쿠키는 청킹맨션 근처에 가게가 있고 청킹맨션 앞에 가면 제니쿠키 라고 표지판..

일본의 종합비타민제 추천 DHC 비타민제 먹어보았다 [내부링크]

일본의 종합비타민제 추천 DHC 비타민제 먹어보았다 예전부터 어디에서 들었는데 비타민C는 피부에 좋다고 들었다 그래서 일단은 먹어보자 라는 형식으로 비타민제를 샀다 하나의 비타민만 먹으면 영양소가..

중국어 언어공부에 대해서 언어공부란? [내부링크]

중국어를 계속해서 공부하고 있는중 2020년 4월까지 목표이니 천천히 해도 괜찮은거같다 중국어를 목표로 공부하고 있다 공부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렇게 쓰면서 공부하는 방법이 머리에도..

목표달성한 프로젝트 2019년 프로젝트 [내부링크]

방문자 10명 넘기기 - 2019년 11월 11일 달성 방문자 20명 넘기기 - 2019년 11월 26일 달성 방문자 30명 넘기기 - 2019년 12월 02일 달성 방문자 40명 넘기기 - 2019년 12월 25일 달성 방문자 50명 넘기기 - 2020..

어떤일이든지 100% 된다는 마음가짐으로 도전하라 [내부링크]

오늘 배운것에 대해서 적어보자면 https://www.youtube.com/watch?v=eA3xjgHItTc 어떤 일을 할때에 그것이 안되면? 이라고 사람들은 PLAN B PLAN C를 세우고는 한다 그것이 나쁘다는것은 아니다 하지만 그런 실..

오늘의 중국어 너무 피곤하니 내일 만나자 [내부링크]

나는 사실 내년까지 중국어로 대화하는것이 목표라서 매일매일 시간이 날때 마다 공부하고 있다 오늘은 너무 피곤하니 내일 만나자를 중국어로 하자면 今天太累了 明天见 이 됩니다

나는 블로그 방문자 10명을 넘긴다 [내부링크]

나는 블로그 방문자 10명을 넘기는것이 목표이다 꼭 넘길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