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dream의 등록된 링크

 skydre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부자책방 책소개 - 무한투자의 법칙 [내부링크]

이 책은 무한한 소득을 창출하는 경지인 인피니티(Infinity)에 도달하는 방법을 알려주는데, 무한한 소득은 휴가 중이건 일하는 중이건 잠을 자건 깨어 있건 상관없이 들어오는 소득을 말한다. 저자는 무한한 소..

책소개 - 2022 피할 수 없는 부채 위기 [내부링크]

강남 아파트 가격이 미국 맨해튼의 평당 가격을 넘어선 지 이미 오래다. 자산은 버블 국면에 진입하면 그 자체의 관성으로 계속 오르는 경향이 있다. 언젠가 터지겠지만 적어도 내 앞은 아닐 것이라는 낙관론, 정..

책소개 - 게으르지만 콘텐츠로 돈은 잘 법니다. [내부링크]

이 책은 크게 ‘게을러도 돈을 만들 수 있는, 콘텐츠 기획법, 성공적인 유튜브를 위해 유의할 점, 자동으로 고객 만들어주는 6단계 모델, 세상 간단한 판매 전략, 육아 맘의 무자본에서 1억 매출 낸 사례, 앞으로..

책소개 - 디지털 화폐가 이끄는 돈의 미래 [내부링크]

이 책은 거래 테크놀로지를 둘러싼 문화와 정치를 설명하면서 돈이 특정 기술에 의존하는 커뮤니케이션 미디어라는 새로운 관점을 제시한다. 아울러 실리콘밸리가 지향하는 ‘파괴적 혁신’에 역사적 맥락을 부여..

책소개 - 부자로 환승하라 머니트레인 [내부링크]

태어날 때부터 부모에게 부동산을 물려받는 경우가 아닌 이상, 그 누구라고 하더라도 부동산 재테크를 하려면 일단 부동산을 사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그렇다면 어떤 부동산을 사야 할까? 부동산 재테크의 시..

책소개 - 하버드 부자 수업 [내부링크]

이 책에는 하버드 명사들이 강의한 80가지 과학적인 자산관리 방법이 담겨있다. ‘부자 되기’라는 장기전의 토대를 다지는 돈을 불리는 방법부터 가정 재정을 거짓 건강 상태에서 벗어나게 하면서도 양성 채무는..

책소개 - 유대인 1퍼센트의 부의 지름길 [내부링크]

이 책은 행복한 부자로 성공한 인생을 살고 싶은 이들에게 유대인의 철학과 정신 속에서 답을 찾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힘들 때, 속상할 때, 지쳐 포기하고 싶을 때, 과속 질주하여 멈추고 싶을 때, 유대인의 명..

책소개 - 나는 오늘도 아무렇지 않은 척 합니다. [내부링크]

운명은 본래가 그렇다. 세상의 진실하고 선량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면서도 동시에 거짓되고 악하고 추한 것과 마주치게 한다. 기약 없이 찾아오는 따듯함을 느끼게도 해주고 또 기약 없이 떠나가는 이별을..

책소개 - 나는 꿈이 있어 멈추지 않는다. [내부링크]

이 책은 내적 강인함을 무기로 세상에 뛰어들어 스스로 아름다운 빛을 만들어낸 사람의 이야기다. 학벌도, 배경도 없이 맨손으로 출발했지만, 그러나, 결국 자신이 꿈꾸던 ‘선생님’이라는 꿈을 넘어, 국제대학..

책소개 - 어떻게 살아야 할지 막막한 너에게 [내부링크]

‘태도가 운명을 결정한다’는 핵심 메시지 아래 인생을 대하는 태도, 세상을 대하는 태도, 돈을 대하는 태도, 사람을 대하는 태도, 문제를 대하는 태도, 일을 대하는 태도를 담고 있다. 편지의 주인공인 두 딸,..

책소개 - 무조건 돈이 되는 공부를 하라. [내부링크]

당신이 바라는 것은 단순히 부자인가? 아니면 시간을 자유롭게 쓰면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마음껏 경제적인 자유를 누리는 삶인가? 만약 단순히 큰 부자가 되고 싶다면 지금 이 책을 내려놓고 창업 관련 서적들,..

책소개 - 부자 직장인, 가난한 직장인 [내부링크]

평범한 직장인이 회사를 다니면서 부자가 될 수 있을까? 부자가 되고 싶은 의지가 있고 돈이 많은 사람이 더욱 많은 부를 얻는다. 그래서 부자는 더 큰 부자가 되지만, 그와 동떨어진 삶을 사는 대다수 직장인은..

책소개 - 배달장사의 진짜 부자들 [내부링크]

국내 배달시장 규모는 코로나 사태 전부터 배달 플랫폼이 치열하게 경쟁하면서 커지는 추세였으며 2021년에는 20조 원을 훌쩍 넘길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는 대한민국 외식시장에서 ‘배달’이라는 키워드를 빼..

책소개 - 부자는 돈이 일하게 한다. [내부링크]

이 책의 저자는 맨손으로 시작해 43세에 70억 자산가가 되었다. 이 책에는 저자가 70억 자산가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이 담겨 있다. 보통 사람들이 흔히 겪는 가정의 경제 문제들을 현명하게 해결하고 경제적 자유..

책소개 - 나의 직업은 부자입니다. [내부링크]

토미츠카 아스카 지음 / 리스컴 평범한 여대생이던 저자는 1백만 원으로 시작해 몇 년 만에 한 달에 억 단위를 운용하는 자산가가 되었다. 그녀는 어떻게 그런 큰돈을 벌었을까? 이 책은 저자가 부자가 된 비법을..

책소개-그림속에 내 아이의 비밀이 있다. [내부링크]

김인숙 지음/ 다른상상 이 책은 40년간 그림을 통해 아이의 마음을 읽고 그 가능성을 키워온 김인숙 저자가 직접 정리한 송아트 프로그램과 풍부한 사례들이 담겨 있다. 이 책에 등장하는 아이들의 다양한 그림과..

기적을 일으키는 베게의 힘 [내부링크]

기적을 일으키는 베개의 힘 야마다 슈오리 지음 1. 간단요약 두통ㆍ어깨 결림ㆍ불면증ㆍ코골이 등 각종 통증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줄 ‘베개’의 힘에 대해서 다룬 책이다. 베개를 바꿈으로써 숙면을 취..

책소개-법은 어떻게 부자의 무기가 되는가? [내부링크]

천준범 지음 / 부키 이 책은 한국 재벌이 돈을 벌었던 방법과 그것을 막기 위해 추가된 재벌(규제)법 등에 대해 설명한다. 저자는 우리 법은 기존의 법제 울타리 안에서 재벌을 규제하려 했기에 많은 구멍을 만들..

책소개-마흔 전에 부동산 부자가 될 수 있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5억 미만으로 서울에서 집 한 채 사기도 어려운 이 시대에, 자본금 1~3억으로 서울의 건물주가 되는 사람들이 있다. 그들의 공통점은 천편일률적인 부동산 투자에서 눈을 돌려 블루오션이라 할 사업에 도전했다는..

우주 산업의 로켓에 올라타라. [내부링크]

우주산업의 로켓에 올라타라 조동연 지음 미래의창 / 2021년 10월 / 296쪽 / 17,000원 이른바 ‘뉴 스페이스 시대’가 시작됐다. 천문학적인 비용으로 인해 그간 정부와 군이 거의 독점적으로 주도해왔던 우주산..

부의 품격-착하게 살아도 성공할 수 있다. [내부링크]

요약 열심히 사는 것을 ‘선의지’라고 부르고 싶다. 선의지란 선을 행하고자 하는 순수한 동기에서 나온 의지를 뜻하는 말로, 독일의 철학자 임마누엘 칸트가 처음으로 사용한 개념이다. 내가 생각하는 선의..

말투의 편집 [내부링크]

말투의 편집 요약 누구나 속마음을 당당하게 표현하는 데 서툴러서, 스피치에 뛰어난 상대의 기세에 눌려서, 주절주절 횡설수설 말하는 말투 습관 때문에 엄청나게 노력해 놓고도 멋지게 매듭짓지 못한 경험이..

코로나시대의 역발상 트렌드 북 리뷰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의 역발상 트렌드 민병운 외 지음 부키 / 2021년 7월 / 403쪽 / 18,000원 Summary 2021년 1월의 어느 날 다양한 분야에 몸을 담고 있는 5명의 전문가가 서점에서 모임을 가졌다. 이들은 인터넷 검..

땡큐 코로나, 억대 연봉 메신저 책 리뷰 [내부링크]

Short Summary ‘메신저 스쿨’을 운영하고 있는 박현근 작가는 고등학교 중퇴자로 연봉 1억의 메신저가 되기까지 숱한 고통과 시련을 겪었다. 도시락 배달을 하다가 늦게 왔다는 이유로 뺨을 맞은 어느 날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