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goma의 등록된 링크

 skygom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건입니다.

2020년 탄력근로제 과연 실행될까? [내부링크]

2020년 탄력근로제 과연 실행될까?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근로제,근로법에 대해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근로의 환경속에서 살아가고 있지는 않지만 주변분들에게 도움이라도 되지않을까 해서 열심히..

2020 최저임금 시급은 8590원 그럼 월급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2020 최저임금 시급과 월급을 계산해보았습니다 여러분 올해 2020년 최저임금 시급이 얼만지 아십니까? 8,590원입니다. 그럼 최저임금 월급은 얼마일까요? 왜 이런말씀을 드리냐면 올해 최저임금을 기준으로 계산..

워크맨에서 나온 앱테크 3종세트(캐시슬라이드,캐시워크,헤이폴) [내부링크]

워크맨에서 나온 앱테크 3종세트(캐시슬라이드,캐시워크,헤이폴) 3월20일 유튜브 워크맨에서 새로운 영상이 업로드가 됐길래 바로 챙겨보러 들어갔습니다. 주제는 방콕하면서 할 수 있는 부업 리뷰였는데요. 그중..

기프티콘 판매시 바코드 노출 방지하는 방법 주의사항 [내부링크]

기프티콘 판매시 바코드 노출 방지하는 방법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프티콘을 판매할때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가끔 팔라고앱이나,중고나라에서 기프티콘을 판매하시는 분들을 지켜보다 보면..

앱테크 팔라고(palago)로 안쓰는 기프티콘 판매하는 방법 [내부링크]

앱테크 팔라고(palago)로 안쓰는 기프티콘 판매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의 앱테크 리뷰는 바로 팔라고입니다! 팔라고라는 어플을 실행하면 처음에 나오는 문구가 있습니다. 팔면 돈돼지! 아끼면 똥 돼지. 이..

구글&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이트맵,rss 등록하고 블로그 노출시키기 [내부링크]

구글&네이버 웹마스터도구 사이트맵 rss 등록하기 오늘의 블로그정보는 구글,네이버 웹마스터도구에서 RSS와 사이트맵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웹마스터도구에서 티스토리블로그를 등록하는 방법..

썸네일로 쓰기 좋은 폰트 추천 3가지 [내부링크]

썸네일로 쓰기 좋은 폰트 추천 3가지 안녕하세요! 오늘 들고온 블로그정보는 썸네일로 쓰기 좋은 폰트 3가지입니다. 제 블로그를 보시면 아시다시피 썸네일을 따로 제작해서 업로드를 하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파..

넷플릭스 액션판타지애니추천 진격의거인 3기 PART1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액션판타지애니추천 진격의거인 3기 PART1 리뷰 요즘에 넷플릭스에 푹 빠져있다. 미드를 보려고 끊은 넷플릭스지만 왠지 애니가 더 재밌게 느껴진다. 여러가지 애니들을 보고 있는데 몇일전에 진격의거..

네이버&구글 웹마스터 도구 등록하고 블로그 노출시키기 [내부링크]

네이버&구글 웹마스터 도구 등록하고 블로그 노출시키기 안녕하세요! 김설명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거분들 뿐만 아니라 여러 타 사이트 블로그,웹페이지를 운영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을 들..

넷플릭스 모자이크 없애는 방법이 과연 있을까? [내부링크]

넷플릭스 모자이크 없애는 방법이 과연 있을까? 진격의거인 속 모자이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모자이크에 대해서 생각했던 것들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에 진격의거인 part3를 보고있습니다. 예전에..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으로 네이버페이 적립하기 [내부링크]

영수증으로 네이버페이 쉽고 빠르게 적립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에게 영수증 한장만 있어도 네이버페이 적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걸 시작한 이후로 편의점,마트,카..

약국 마스크 5부제 요일별그림 필요한 준비물 [내부링크]

약국 마스크 5부제 요일별그림 필요한 준비물 안녕하세요! 오늘은 3월 9일부터 정부에서 시행하는 마스크5부제에 대해서 저도 공부할겸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마스크5부제는 약국에서 먼저 시행하게 되었습..

구글 애드센스 빠르고 쉽게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빠르고 쉽게 신청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애드센스 빠르고 손쉽게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처음에 티스토리블로그르 시작할 때 누가 도와주는 사람이 없어서..

티스토리블로그 구글애드센스 신청자격 꿀팁 [내부링크]

티스토리블로그 구글애드센스 신청자격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블로그정보는 티스토리블로그 구글애드센스 신청하는 자격입니다. 제가 실질적으로 적용하면서 사용했던 꿀팁들을 모두 대공개하도록 하겠..

넷플릭스 인생애니추천 진격의거인 2기 리뷰 [내부링크]

넷플릭스 인생애니추천 진격의거인 2기 리뷰 안녕하세요! 요즘에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만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까 어떻게 시간을 떼워볼까 고민을 많이했습니다. 그래서 생각했던 것이 그동안 시간이 없어서..

블로그초보가 쓰기좋은 티스토리 스킨 추천 [내부링크]

블로그초보가 쓰기좋은 티스토리 스킨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티스토리블로그 스킨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저의 블로그에 들어오셔서 놀라셨던 이유가 스킨이 너무 깔끔하고 이뻐서 그..

스팀가드(Steam Guard) 모바일 인증기 설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팀가드 Steam Guard 모바일 인증기 설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저번에 스팀배틀그라운드 계정 정지를 먹어서 계정복구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했었는데요. [일상정보] - 스팀배틀그라운드 정지당했을때..

광역알뜰교통카드 버스타면서 돈버는 앱 적립방법 [내부링크]

광역알뜰교통카드 버스타면서 돈버는 앱 적립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알려드릴 앱테크는 버스타면서 돈버는 앱 광역알뜰교통카드입니다. 저번시간에는 카드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앱테크 리뷰] -..

광역알뜰교통카드 버스타면서 돈버는 앱 카드신청방법 [내부링크]

광역알뜰교통카드 버스타면서 돈버는 앱 카드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바로 광역알뜰교통카드입니다. 출근길에 어쩔 수 없이 타야하는 대중교통, 교통비도 만만치 않게 나가지않나요? 버스..

드디어 구글애드센스 승인완료 받았습니다! 감격스럽네요 [내부링크]

드디어 구글애드센스 승인완료 받았습니다! 감격스럽네요 오늘은 특별한날입니다! 제가 드디어 구글님에게 애드센스승인을 받은 날이거든요! 될까? 진짜로 될까? 의문만 수십번 가졌었는데 인내를 가지고 기다린..

근로장려금 반기신청 하고 용돈받기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반기신청 하고 용돈받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로장려금 반기신청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도 매년 근로장려금을 신청하지만 그때그때 방법을 잊어버리고 매번 찾아보면서 따라했는데요..

앱테크 글로라이브(GloLive) 편의점상품권 교환하기 [내부링크]

앱테크 글로라이브(GloLive) 편의점상품권 교환하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글로라이브입니다! 굉장히 포인트 벌기도 쉽고 효율이 좋습니다. 참고로 글로라이브는 앱이 아니라 사이트이므로 앱을..

앱테크 불편함 글쓰고 돈받는 어플 [내부링크]

앱테크 불편함: 글쓰고 돈받는 어플 추천코드 :T7TUTNQZko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앱은 바로 불편함입니다. 제목그대로 불편함을 글로 적으면 그 글의 퀄리티에 따라 리워드가 적립되는 앱입니다. 일상생활..

앱테크:트렌드오브피플 서비스종료?! [내부링크]

앱테크:트렌드오브피플 서비스종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앱은 트렌드오브피플이 아니라 트렌드오브피플에 관한 중요한 소식입니다. 저번에 포스팅에서 다뤘던 앱이에요! 아직 읽어보지 않으신분들은 확..

앱테크 당근마켓 벼룰시장 중고거래로 돈벌기 [내부링크]

앱테크 당근마켓:안쓰는 물건 중고거래로 용돈버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 앱은 당근마켓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중고나라 모르시는분들은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요즘 사기꾼이 너무 많..

앱테크 돈버는 어플 짤(ZZAL) 문화상품권 쉽게 얻는 방법 [내부링크]

앱테크 돈버는 어플 짤ZZAL: 문화상품권 쉽게 얻는 방법 추천인코드 : 김한씨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앱테크 앱은 짤(ZZAL)입니다. 앱테크 좀 해보셨다 하는분들은 익숙한 앱일텐데요. 처음보시는 분들은 천천히..

스팀배틀그라운드 정지당했을때 계정복구 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팀 배틀그라운드 정지당했을때 계정복구 하는 방법 몇일전에 오랜만에 배틀그라운드를 하려고 로그인을 하려고 했습니다. 저는 참고로 스팀 배틀그라운드를 구매한 플레이유저입니다. 그래서 스팀을 로그인을..

MYNB 앱테크 뉴발란스 신발 할인받는 방법 [내부링크]

MYNB 앱테크 뉴발란스 신발 할인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 뉴발란스 신발 많이 신으시나요? 신발뿐만 아니라 옷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브랜드! 저에게 원톱은 아니지만 그래도 많이 좋아하는 브랜드입..

앱테크 나르고 새롭게 출시된 앱테크 리뷰 [내부링크]

앱테크 나르고 새롭게 출시된 앱테크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바로 나르고입니다! 새롭게 나타나는 앱들을 사용해보고 여러분에게 좋은 품질의 앱을 소개시켜드리려고 노력중입니다. 오늘 들고..

앱테크 엘포인트(L.Point) 적립과 현금화시키기 [내부링크]

앱테크 엘포인트(L.Point) 적립과 현금화시키기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일상을 ㅊㅋ하다 엘포인트(L.POINT)입니다. 앱테크 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하게 알고 있어야하는 엘포인트입니다. 좀 해봤다 하시는분들..

앱테크 캐시닥 돈버는 자산관리어플 [내부링크]

앱테크 캐시닥 :돈버는 자산관리어플 추천인:FAAQV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 어플은 캐시닥입니다. 초반에 진짜 핫했던 앱입니다. 물론 지금도 괜찮아요 캐시닥은 작년 하반기에 출시된 어플이구요. 캐..

앱테크 광고사기 사기어플 캐시레스트 [내부링크]

앱테크 광고사기 사기어플 캐시레스트 작년 19년 10월에 지인에게 하나의 앱테크 어플을 소개받았었습니다. 그 어플의 이름은 '캐시레스트'라는 앱이었습니다. 캐시레스트라는 이 어플에 대해 설명하자면. 휴대폰..

신종코로나 우한폐렴 증상과 감기,독감과의 차이 [내부링크]

신종코로나 우한폐렴 증상이 무엇일까 현재 세계를 뒤흔들고 있습니다. 그 존재는 바로 신종코로나, 우한 폐렴 2월18일 기준으로 중국 코로나19 누적사망자는 1800여명, 확진자는 7만 2천여명을 돌파했습니다. 중..

앱테크 트렌드오브피플 설문조사앱 [내부링크]

앱테크 트렌드오브피플 설문조사앱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설문조사앱 트렌드오브피플(TOP)입니다. 설문조사,출석체크,브라우저가 복합적으로 섞여있는 TOP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우리들이 브라우저를 사..

운전면허 필기시험 어플 공부 쉽게하는 꿀팁 [내부링크]

운전면허 필기시험 어플 공부 쉽게하는 꿀팁 겨울방학이라 운전면허를 준비하시는 학생분들도 많을 것 같고 새해를 맞이하여 올해는 운전면허를 꼭 따야겠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1~2월에는 운전면허에..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리뷰 군나르안경 특징 [내부링크]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리뷰 군나르안경 특징 컴퓨터화면을 장시간 볼 때 눈이 시리신 분 있으신가요? 잦은 업무로 시력이 저하될까봐 걱정이 많으신분은 많으 실 것 같습니다. 그것의 원인은 블루라이트때문인 경..

봉준호 수감소감 중 마틴 스콜세지가 기립박수 받은 이유 [내부링크]

2019년 5월에 개봉된 봉준호 감독의 작품 기생충. 이번에 '기생충'이 다시한번 수면위로 떠오르면서 대박이 터졌다. 2019년에 이미 칸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해 한국영화 100년사에 큰 기염을 이뤄낸 데 이..

2019 LG 그램 17인치와 15인치를 비교하는 2가지 특징 [내부링크]

2019 LG 그램 17인치와 15인치를 비교하는 2가지 특징 그램에 대한 스펙은 검색하면 바로 나오기 때문에 스펙에 대한 점은 넘어가구 실 사용자로써 LG그램 17인치가 아닌 15인치를 구매한 이유에 대해서 알려드리..

'진용진레전드로가겠습니다'가 실검에 오른이유? [내부링크]

'진용진레전드로가겠습니다'가 실검에 오른이유? 어제는 네이버 실검이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다. 이유는 바로 유튜버 진용진 때문입니다. 네이버 실검을 한단계씩 올라 결국에는 1위에 장시간 머물렀던 바로 그 키..

네이버페이 안전거래 안전하게하는 방법 Npay [내부링크]

네이버페이 안전거래 안전하게하는 방법 Npay 저번 포스팅에서도 다뤘던 문제입니다. 중고나라가 사기나라로 불리는 그 이유. 사기꾼이 너무 많아서 인데요. 사기를 당하지 않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오늘..

국민앱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앱테크 시작하기 [내부링크]

국민앱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앱테크 시작하기 저는 앱테크를 주로 합니다. 왜 하냐고 물어보면 남는 시간에 돈을 벌 수 있다고 대답하죠 돈을 얼마나 많이 버냐고 물어보면 한달에 10만원정도? 라고 대답합니다...

중고나라 거래사기 방지하는 법 5가지 [내부링크]

중고나라 거래사기 방지하는 법 5가지 1800만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중고나라 사용하지않은 사람보다 한번이라도 사용해본 사람이 더 많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제가 중고나라에서 거래할 때 절.대.로 사기당..

방송조명 룩스패드43과 룩스패드22의 차이점 [내부링크]

요즘 촬영,영상제작하시는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룩스패드 조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룩스패드는 크게 43제품과 22제품이 있는데요 사이즈에 대한 값입니다 43이 더 크고 22는 작습니다 그럼 우리는 이..

유튜브 조명 룩스패드43h 정품 구매하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유튜브를 새로 시작하는분들이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저 또한 유튜브를 몇개월 전부터 시작하게 되었고 그렇기에 장비는 무엇을 사야할 지 고민을 많이하게 되었습니다. 촬영용 조명중에 가장 유명한 것이 룩..